사업 계획 > 병원 업무 계획

2019 병원 업무 계획


2019 년에 우리 학교는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지침 이데올로기로 간주하고 제 16 차 총회 제 6 기 본회의의 원칙과 정책을 계속 연구하고 실행하며 시간을 앞당기 고 고위 당국이 지정한 업무를 양심적으로 완수 할 것입니다. 사람들을 치료하고 구제하고 우리 병원에 생명을 구하기위한 인도주의 정신을 계속 전진하십시오. 올해 우리 학교는 의료 서비스의 질, 질병 통제 및 전염병 예방 강화, 지역 사회 보건 서비스 강화, 새로운 시설 및 장비 구입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첫째, 의료 관리를 강화하고, 의료 서비스의 질을 향상 시키며, 의료 사고의 질을 낮추는 것이 이익의 근본입니다. XX에서 우리 병원은 의료 서비스의 질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의료 품질 관리위원회를 구성하고 병원에서 의료 품질 평가를 수행하며 정기적으로 평가 결과를 홍보하고 병원 전체의 감독을 받아들이며 "세 가지 기본 요소"와 "세 가지 엄격 요소"의 교육을 강화할 것입니다. "직업 의사 법"과 "의료 사고 처리"연구를 강화하고 의료 인력의 책임 의식을 고취하고 지속적으로 의료 기술을 향상시키고 스스로를 개선하며 "약국 안심"사업을 계속 홍보하고 한약의 특성을 홍보하고, 유명한 한의학 종사자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의료진의 업무 수준과 의료 기록의 질을 강화한다. 각 수술마다 의료 책임 사고의 발생을 방지하고 병원 감염 관리를 강화하고 심각한 의료 과실 신고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수술 전 토론, 수술 중 조정 및 수술후 요약을 수행해야한다. 의료 분쟁, 의료 불만을 개선하고 의료 분쟁 및 의료 사고를 줄입니다.
둘째, 질병의 전염병 예방을 강화하고, 전염병의 예방과 치료에 좋은 역할을한다.
1. 질병 예방 및 보살핌, 특히 모자 보건 심혈관 및 뇌 혈관 질환과 같은 비 전염성 만성 질병의 경우 예방 및 치료가 필요한 예방을 기본으로하고 악성 종양의 예방, 치료 및 일상적 치료를 강화해야합니다. 삶의 건강 관리. 우리 병원의 모자 보건 사업은 보건 의료를 중심으로하고 있으며, 생식 보건 보장을위한 업무 방침, 5 세 미만 아동의 임산부 사망률 감소에 초점을 맞춘 "두 가지 윤곽"을 완전히 이행하기위한 "산모 및 유아 건강 관리법"의 이행을 준수합니다. 올해의 모자 보건 사업 초점을 위해 모성 시스템 관리와 ​​어린이 시스템 관리, 새로운 법률 배달의 포괄적 인 보급을 강화하고 병원 출산율을 높이고 출산 후 출혈, 신생아 파상풍의 감소, 신생아 사망의 발생을 보장합니다. 어머니와 아기는 안전하며 모유 수유를 권장하므로 4 개월 이내에 유아의 독점 모유 수유율이 98 %를 넘습니다. 올해 우리 병원은 대다수 여성에게 생식 보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관할에서 15-49 세 여성에 대한 인구 조사 및 일반 치료를 계속 실시 할 것입니다.
2. 계획과 가임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 우리 병원은 인구 및 출생에 관한 중화 인민 공화국 법률과 충칭 출생 규정을 계속 시행 할 것이며 인증 시험, 인증서의 출생, 증서의 운영 및 엄격한 외과 수술 실시를 준수 할 것이다. 가족 계획 수술의 질을 향상시키고, 출산 수술의 합병증을 줄이며, 가짜 수술, 허위 진료를 엄격히 금지하고, 출생 진급을 홍보 할 계획입니다.
3. 프로그램 예방 접종 사업을 강화하고, "제 3 대표"정신과 제 16 회 CPC 중앙위원회의 정신을 계속 연구하고, 예방 접종 클리닉을 표준화하고, 예방 접종 프로그램의 질을 높이며, 예방 접종 비율을 높이고 예방을 강화하기위한 예방 접종 실습 클리닉을 창설한다. 접종 관리 시스템은 신중하게 백신 접종 된 어린이를 확인하고, 백신의 금기 사항을 엄격히 통제하고, 예방 접종을받지 못하는 아이들을 성숙시키고, 생물학적 제품 관리를 강화하며 모든 종류의 백신에 대한 회계, 사용 및 기록을합니다. 미아 오 일치, 엄격하게 각 백신 저장소의 온도를 제어 매일 연습을 준수하고 엄격한 안전한 주입 작업 절차를 구현, 다양한 백신에 대한 compartmental 예방 접종을 수행, 잘못된 종을 제거, 씨앗, replant를 놓치지 예방 접종의 발생을 방지합니다. 올해 병원의 예방 접종 진료소는 근무 시간 중 언제든지 예방 접종을받을 수있는 한 15-20 일로 제한되지 않기 때문에 부모와 자녀가 크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 시설을 개선하며,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충칭에서 예방 접종 진료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4. 감염증 예방 및 관리 강화 올해 우리 병원은 당의 업무 원칙과 정책을 신중하게 이행하고, 적극적으로 전염성 질병 작업을 수행하고, 전염병 시스템 구축을 개선하고, 비정형 폐렴 예방 및 치료를위한 다양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고, 병원의 열을 표준화 할 것입니다. SARS 유행병의 전염병을 예방하기위한 외래 환자 클리닉. 에이즈 예방 및 치료 메커니즘을 더욱 향상시키고, 에이즈 예방을 설정하고, 학장과 함께 주요 그룹을 장악하고, 에이즈 감염 및 예방 방법에 대한 지식을 벽에 쏟아 부어 에이즈 전염병 모니터링 보고서를 강화하고 에이즈 예방 및 치료에 좋은 일을합니다. 주요 전염병의 감시, 예방 및 통제를 강화하고 확산을 막기 위해 "난촨시 급한 인류 독감 유행 상황의 응급 처치"와 "콜레라 예방 및 통제 안내서"를 계속 연구하십시오. 결핵 관리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B 형 간염, B 형 뇌막염 등은 제 시간에 작성해야하며,보고 카드는 위양성을 피하기 위해 늦게보고해야합니다.
셋째, 지역 사회 보건 서비스 건설을 강화 지역 사회 보건 서비스는 중심으로 건강을 유지, 범위, 수요 지향적 인 단위, 지역 사회로서 가족, 여성, 어린이, 노인, 만성 환자, 장애인에 초점을 계속 준수합니다. 올해 우리는 지역 사회 보건 서비스의 건설을 더욱 강화하고 지역 주민들에게 예방, 의료, 건강 관리, 재활, 건강 교육 및 가족 계획에 대한 "6 대 1"기본 보건 서비스를 잘 수행 할 것입니다. 지역 의료기관의 훈련을 강화하고, 의료진의 의료 서비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키며 일반 개업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역 의료 서비스 센터가 진정으로 관할 주민의 "110"이되도록합니다. 올해 우리 학교는 두 지역 사회 봉사국의 수용 작업을 적극적으로 수행 할 것입니다.
넷째, 전문 윤리 건설을 강화하고 의료 서비스의 건강에 좋지 않은 추세에 저항하며 단호하게 의료 과정 청구를 반대하고 마약 환급을받으며 빨간 봉투를 받아들이지 마라 마약을 열지 말고 환자를 밀지 말고 큰 처방을 열지 말고, 카드를 먹지 마라.
V. 인사 시스템 및 유통 시스템 개혁의 심화 올해는 고용 시스템을 중심으로 인사 시스템 및 유통 시스템 개혁을 추진하여 직원을 선임하고 임명하며 학교 전체를 고용하고 중장년 이상을 경쟁적으로 고용하여 훌륭한 인재와 핵심 직책에 맡기게된다. 성과 중심의 임금 체계를 점차적으로 형성하고 전체 병원의 열정과 창의성을 동원합니다.
6. 병원의 재무 관리 강화 및 재정 관계의 합리화 올해 병원은 재무 관리에서 정책, 규정 및 재정 업무 관리 시스템을 계속해서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금융 인력의 이론 수준, 사업 역량, 조직 및 조정 역량을 향상시키고 부서별 회계를 달성 할 것입니다. 시기 적절하고 정확한 회계 과목은 정확하고 수치는 사실이며 서류는 완벽하고 구속력은 훌륭하고 부서 계좌가 설정됩니다.
VII. 시설과 장비 구입은 올해 구급차를 일정 금액을 투자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 병원의 응급 치료를위한 중요한 척도이며 노후화 된 장비를 없애고 고품질의 정교한 장비를 구매할 것입니다. 보조 검사의 정확성을 향상시킵니다. 올드 시티가 재건 되려고 할 때, 올해 학교는 일시적으로 병원으로 이동할 준비가됩니다.
8. 양손을 고수하고 영성 문명, 정치 문명 및 물질 문명의 건설을 장려한다. 영적 문명, 정치 문명 및 물질 문명을 촉진하기 위해 "시민 윤리 건설 구현 개요"를 계속 이행한다. 올해 학교는 적극적으로 도시 수준을 선언 할 것이다. 영적 문명 단위. 우리는 우리 학교의 당부 건물을 강화하고 정당 및 정부 주도 간부 선출에 대한 규정을 엄격히 이행하며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물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엄격히 이행 할 것입니다. 병원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 시키며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이미지를 확립합니다. 노동자와 여성의 지도력을 강화하고, 은퇴 한 동지들의 정치 및 생활 환경을 개선하고, 안보와 안정성에 대해 진지하게 일하고, 중대 재해를 예방하고, 모든 종류의 교차 청원 및 집단 청원을 방지하고, 좋은 일치와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상황.

여성 보건 사업을 목표로 보건 복지부와 시정부 모자 보건소의 요구에 따라 모자 보건 사업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하고, 마을의 모자 보건 기본 작업을 강화하고, 근로자의 이데올로기 개념 및 서비스 개념 교육을 강화하고, 자신의 사업을 진지하게 파악한다. Connotation 건설, 지속적으로 모자 보건 서비스 및 두 가지 혜택의 품질을 향상 동적으로 작업 메커니즘을 구축 노력, 모자 보건 활동의 품질 지표를 적극적으로 완료하고 연구소의 실제 상황에서 연구소의 작업 계획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첫째, 작업 목표 :
새로운 출생률은> 99 %이고, 모성 시스템 비율은> 97 %입니다.
병원 배달률> 98 %, 고위험 모성 검진 비율> 95 %;
고위험 임산부 병원 배달률> 98 %, 산모 사망률 통제;
3 세 미만 어린이의 관 관리율은 88 % 이상이며, 7 세 미만 어린이의 건강 보험료는 90 % 이상입니다.
신생아 사망률은 10 ‰ 미만, 영아 사망률은 12 ‰ 미만;
5 세 미만 아동의 사망률은 <16 ‰이며 신생아 질식 사망률은 유아 사망의 12 % 미만을 차지합니다.
신생아 질환 검진율은 88 % 이상이며, 육아 시설의 육아 실 검진 률은 98 % 이상이다.
XX 질환자의 질병, 육아 시설의 건강 관리 비율> 98 %.
둘째, 주요 작업 :
임산부와 어린이 건강 관리를위한 근무 환경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하기위한 능동적 인 의사 소통 및 협업.
우선 우리는 어려움에 직면하고 기회를 포착하고 다양한 경로와 방법을 통해 사회 경제적 개발을 촉진하고 사람들의 건강을 지키고 모자 보건 활동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제고하고 정부가 여성과 어린이를 보살 피고 돌보는 일에 적극적으로 노력하도록 모성 및 아동 보건 사업의 중요한 역할을 적극적으로 홍보해야합니다. 건강 개발. 둘째, 우리는 좋은 정부 기술 직원 이니셔티브를 취하고 모든 작업의 ​​질서있는 개발을 보장하기 위해 해당 작업 방법을 공식화하고 구현하기 위해 특히 "우선 순위와 어려움"에 대한 "모자 보건 프로젝트"프로젝트 결과의 구현을 통합하고 개선해야합니다. 셋째, 마을 사업의지도와 심포지움을 통해 마을 보건소의 모자 보건 사업에 대한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한층 강화하고, 모자 보건을 단위 사업의 중요한 의제로 통합하고, 여성과 어린이들을 지원하고 지원하는 것이 필요하다. 조직은 다양한 작업의 구현을 보장합니다.
건강 교육의 효과에주의를 기울이고 건강 교육에 대한 투자를 늘리십시오.
끊임없이 여성과 어린이의 건강 인식 향상, 건강 관리 업무에 중대한 중요성을 부여하고 의식적으로 참여하는 것은 건강에서 좋은 직업을 수행하기위한 기초입니다.
1. 보건 교육은 발전 잠재력이 큰 전문성과 서비스 브랜드로 여겨 져야하며, 인력, 장비 및 기금 측면에서 투자는 더욱 증가되어야한다. 통합 계획, 공동 참여, 분업 및 조정의 요구 사항에 따라, 건강 교육에서 좋은 직업을하십시오.
2. "임산부 학교 및 육아 학교"의 교육을 점진적으로 표준화하고, 교육 방법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교육의 실제 효과를 향상시킨다. 도시의 산모 건강 지식 및 부모의 어린이 - 유아 지식 교육 비율은 90 %에 이르며 건강 교육 효과 평가 및 교육 등록 작업은 잘 수행된다.
3. 라디오, 신문, 흑판 신문 등을 계속 사용하여 건강 지식과 교육을 실시하고, 전화 통신과 편의의 이점을 더욱 발전 시키며 건강 관리 목표를위한 건강 교육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 초 · 중등 학교 여학생의 생리 및 심리적 발달 특성과 여성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에 초점을 맞추어 학교와 지역 사회에서 모자 보건 지식에 대한 강의를 추가하고 건강 지식을 대중화하고 자기 관리 능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5. 외래 진료를위한 보건 교육 자료를 더 배포하면서, 모자 보건 네트워크, 결혼 등록 창구 및 보육 기관을 활용하여 다양한 종류의 보건 교육 자료를 배포하고 건강 교육의 범위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작업 우선 순위에주의를 기울이고 모자 건강 관리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두 가지 시스템을 파악하고 두 번의 상영을 강화하고 두 명의 사망자를 통제하는 것"이라는 기본 요구 사항에 따라 임산부와 어린이 건강 관리의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임산부와 어린이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합니다.
1. 모성 및 아동 건강 관리의 일상적인 업무 수행을 숙지하고, 임산부와 어린이의 전 과정 보건 관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지속적으로 의료 기술 서비스를 표준화하고, 의료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킨다. 다양한 작업 시스템의 구현에 대한 검사 및 지침을 강화하고, 적시에 작업 권장 사항을 작성하며, 모자 건강을위한 품질 지표를 통합하십시오.
2, 임산부 건강 관리는 높은 위험 선별을 시작점으로 삼아야하며 모성 고위험 선별 관리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임산부 선별 검사와 고위험 선별 검사를 효과적으로 시행해야합니다. 고위험 선별 검사는 양질의 검사, 건강 위험의 적시 탐지, 선별 검사를 피하기위한 노력을 토대로 건강 관리 루틴을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시력 검사를받은 고위험 임산부에 대해 적시에보고하거나 피드백을주기 위해서는 계층 적 관리의 원칙에 따라 업무 책임을 이행하고, 마을 및 마을 관리, 특수 인 관리, 심각한 고위험군을위한 프로젝트 관리를 계속 수행하고, 후속 후속 조치, 소개 에스코트, 고정 포인트 전달 및 픽업 진단 및 치료와 같은 조치 및 고위험 요인으로 인한 불리한 결과를 통제하기위한 노력.
3, 어린이 건강은 연약한 어린이의 심사에 초점을 맞추고, 건강 문제 및 건강 문제의 발견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아동 보호 사업의 매력과 인정을 향상시켜야합니다. 풀뿌리 수준에서, 선별 된 약한 어린이들은 가능한 한 많이 동원되어보다 포괄적 인 검토를 받아야하며 건강 관리 루틴에 따라 건강 관리에 능숙해야합니다. 국립 초등 학교 입학을위한 "아동 건강 기록 보관소"의 유리한 기회를 포착하고 보육 기관의 건강 관리 업무를 개선해야합니다.
농촌 재단에 직면하고 풀뿌리 모자 보건 사업의 기본 작업을 강화합니다.
농촌 산모 보건 의료는 전체 작업의 초점이며 마을의 모자 보건 사업 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주된 요소입니다. 계속해서 우선 순위를 부여해야합니다.
1. 지도부는 풀뿌리 모자 보건 검사 및지도에 전적인 책임이 있으며, 다양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도록 인력, 시스템 및 배급 측면에서 풀뿌리 작업을 보장합니다. 여성 및 아동 보험 부서는 기존 인력에 따라 특정 사업 및 기술지도 업무를 책임지고, 각 마을 보건소의 사업 지침은 연중 4 회 이상이어야한다.
2. 풀뿌리 차원에서 여성과 어린이들을위한 풀뿌리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구현하고, 정기적으로 교환 작업을 요약하고 각 단계에서 작업을 정리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목적과 책임이라는 개념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하며, 끊임없이 이니셔티브와 책임감을 향상시키고 포스트에서 좋은 일을해야합니다.
3. 고위험 임산부 검진 및 관리, 열등한 어린이의 검진 및 교정, 산모 및 아동 건강 절차, 산과 전문의에 초점을 맞춘 2 개 이상의 비즈니스 지식 교육을 위해 풀뿌리 여성 및 어린이에 대한 특수 교육 및 실시 교육 합병증 처리와 같은 비즈니스 지식은 계속 비즈니스를 개선합니다.
4. 2 분기에 병원 산부인과의 질에 대한 품질 검사를 실시하고 산과 적 질적 향상을위한 제안을 제안했다. 4/4 분기에는 모성 및 아동 건강 관리의 어려움과 취약한 관계를 분석하고 작업 측정을 개선하기 위해 모성 및 아동 건강 관리의 기본 조건에 대한 샘플 조사가 수행되었습니다.
5. 마을 보건소와의 접촉 메커니즘을 더욱 개선하고 모성 및 아동 보건 서비스의 두 가지 이점을 향상시킨다. 동시에, 우리는 마을 보건소 요원의 작업과 연구에 관심을 기울이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마을 보건소가 작업에서 직면 한 어려움을 극복하도록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이 2019 년 병원 업무 계획과 관련 :
2019 전염병, 소아과 및 전통 중국 의대 파티 프로그램 11 년간의 병원 업무 계획 모델 2019 병원 기획 부서 기획 업무 계획 2019 병원 건강 교육 업무 계획 2019 병원 기획 부서 업무 계획 2019 병원 업무 계획 2019 년 병원 의료 교육 작업 계획 2019 산부인과 간호 작업 계획
자세히보기 >> 병원 작업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덩 샤오핑 이론 (Deng Xiaoping Theory)에 의거하여 제 16 차 중앙위원회 제 6 기 본회의 정신을 구현하고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결정 및 인구 문제 해결을위한 인구 및 가족 계획 작업을 포괄적으로 강화하는 국무회의"를 구현하여 교수진 및 직원에게 양질의 생식 보건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는 주요 임무이며, 법적 수용력과 인구 및 가족 계획의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교수진과 직원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하며, 조화로운 사회주의 사회 건설을위한 훌륭한 캠퍼스 환경을 조성합니다.

둘째, 작업 목표

우리는 조직의 리더십을 진지하게 강화하고 선도 기관을 더욱 발전 시키며 "최고 지도자"의 전반적인 책임을 형성 할 것입니다. 유능한 리더는 정규직 가족 계획 관리자의 업무 패턴을 개인적으로 파악할 것입니다. 계획된 출산 작업은 단위와 개인의 연례 성과 평가의 중요한 부분이어야합니다.

"인구의 질과 한 자녀 교육"을 주제로 "결혼, 번식 및 새 바람"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출산 계획을 검토하고 출생 후 1 개월 이내에 "유일한 자녀 증명서"를 자녀에게 출산 한 부부에게 정확하고시기 적절한 처우를 촉구하는 "규정"과 주정부 계획위원회의 관련 조항을 엄격히 준수하십시오. %.

"사랑을 보내고 실천하며 실천적인 결과를 추구하는"원칙에 따라 소녀를 돌보는 활동을 계속 수행 할 것입니다. 남성과 여성의 평등을 주장하고, 성 차별의 단점을 제거하고, 좋은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고, 소녀와 소녀 가족의 사회적 지위를 향상시키고, 결혼과 아동 교육의 개념을 더욱 변화시킨다.

사전 임신 관리를 강화하고 정보에 입각 한 선택을 촉진하십시오. 출산율이 높은 모든 교수진 및 직원은 안전하고 효과적인 피임 및 출산 관리 조치를 이행해야합니다.

1 년에 1 회, 100 %의 비율로 "이중 사랑 센서스"의 훌륭한 직업을하십시오.

직원 및 그 가족의 가족 계획 관리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떠 다니는 인구 계획 및 출생 작업 관리 계획의 국가 관리 규정에 따라 우리는 부유층 인구 계획 및 출산에 좋은 일을하고 양방향 통보 시스템을 구현할 것입니다.

셋째, 직장 아이디어

법에 따라 인구 및 가족 계획 업무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리더십을 강화하십시오.

"인구 문제 해결을위한 인구 및 가족 계획 사업을 포괄적으로 강화하기위한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의 결정"을 실행하고 "결정"을 배우고 알리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한다. 지도자들은 저출산 안정화의 장기적이고 힘든 성격을 완전히 이해하고, 우리는 인구 및 가족 계획 사업에서 확고한 직업, 주도권 및 창의력을 발휘하고 법률 및 법 집행의 효율성에 따라 행정 수준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가족 계획을위한 책임 리더십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이행하고, 당 및 정부 지도자들의 전반적인 책임을 고수하고, 개인적으로 파악하십시오. 글로벌 및 전략적 관점에서 인구 및 가족 계획 업무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출산 관리를위한 법적 대표 책임 시스템을 개선 및 구현하고, 계획 및 가임 업무의 어려움을 조정 및 해결하며, 그 자리에서 책임과 조치를 진지하게 수행해야합니다. , 장소에 넣어.

시스템을 개선하고 모든 유형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생식 연령의 증가하는 피임, 우생 및 재생산 건강 요구를위한 서비스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다양한 삶의 단계에서의 재생산 연령 사람들의 교육,지도 및 서비스를 충족시키고 가임기 여성의 대다수를 동원하십시오 출산 계획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출산 및 출산 관리에있어 사람들의 자제와 자기 관리를 향상 시키며 높은 수준의 출산력 개발을 계획합니다.

재생산 건강에 대한 교수진과 교직원의 요구를 인구 및 가족 계획 사업의 초점에 포함시키고, 산전 및 산후 관리, 정보에 입각 한 선택, 생식 보건, 시민 정신, 가족 행복, 사회적 도덕 등에 대한 지식을 증진하여 교수진 및 직원이 자유롭게 클릭하여 개인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관련 지식, "Reproductive Health"특별 호 또는 출산 타블로이드 계획에 대한 정기적이거나 불규칙한 편집.

인구 문화의 활동을 캠퍼스에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주된 선상에 "학교 가족 공동체"의 조화로운 심리적 환경을 조성하고, 학교 도덕 교육에서 정신 건강 교육의 역할을 수행하고 교사와 학생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 시키며 학교의 수준을 유지합니다. 정신 건강 교육 사업은이 지역의 선도적 인 지위입니다.

넷째, 구체적인 조치

1. 출산 계획에 대한 선전 활동을 준수하고, 프로그램 출산 기둥을 관리하고, 가족 계획 지식과 관련 정책 및 규정을 알린다.

2. 출산 예측 계획에 훌륭한 일을하고, 이미 출산 한 여성의 동원을 장려하거나, 효과적인 출산 방지 조치를 취하여 문서화되지 않은 출산을 방지하고 외 출생을 계획하십시오.

3. 선전과 설득에서 좋은 일을하고, 한 아이의 어린이를위한 백 년 면허를 위해 노력하십시오.

4. 늦은 결혼, 늦은 출산 및 피임 정책을 시행하십시오.

5. 몸이 아픈 교사는 그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하며 그들이 그룹의 온기를 느끼게해야한다.

V. 구체적인 작업 준비

3 월 :

1. 가족 계획 사업을위한 연간 계획을 세웁니다.

2. 가능한 한 빨리 가족 계획 자료의 보충 작업을 개선하십시오.

3. 가족 계획 책임을위한 계획에 서명.

4. "3 월 8 일"여성의 날을 축하하십시오.

11 년의 병원 작업 계획 모델 2019 병원 계획 부서 계획 작업 계획 2019 병원 건강 교육 작업 계획 2019 병원 계획 부서 작업 계획 2019 병원 작업 계획 2019 병원 의료 교육 작업 계획 2019 출산 간호 업무 기획부 병원 기획실 감독 업무 아이디어
자세히보기 >> 병원 작업 계획

다가오는 2019 년에 병원 당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전염병, 소아과 및 한의학당의 당 부서는 형제 부서의지도와 도움을 받아 단결과 원조 정신을 이어 나가 일년 내내 모든 일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2019 년에 재건 병원 이 의료 품질 관리 활동 수행한다는 전제하에 당사 당 사부는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의 위대한 깃발을 계속 붙잡고 Deng Xiaoping 이론의 지침과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생각을 배우고, 중국 공산당 제 17 대 전국 대회의 정신을 선전하고 구현하여 과학 발전 개념을 지침으로 삼고 경제 건설과 개발에 집중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지원하며 자립 건설을 강화하고 향상 시키며 조화롭고 안전한 의료 환경 조성, 통합 및 발전 우리는 당원의 진보 된 본질에 대한 교육을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구현하고 부서 당 건설을위한 당 지소의 역할에 역점을 둡니다. 당사 당 지사의 직원 대표자 회의가 정시에 개최되어 당 병원의 당 조직의 영향력, 응집력 및 친밀 성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내 지부 지도부에서 당 조직의 핵심 역활을 계속해서 수행하고 우리 학교의 당 조직을 홍보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1.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모든 당원의 질을 향상 시키십시오. 파티 지부의 모든 당원들을 열렬히 조직하여 제 17 차 전국 대회와 신당 정당의 정신을 연구하십시오. "고도로 깃발을 들고 마음을 해방시키고 과학 발전을 도우며 병원 당 대회의 정신을 파악하고 현대적인 종합 지식을 배우는"5 가지 주제가 주요 주제입니다. 당원들의 마르크스주의 이론 수준을 향상시키고 실용적 문제를 풀 수있는 능력을 이끌어 내기위한 이론을 적용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질 것이다.

2. 과학 발전 개념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와 실습을 적극적으로 수행한다. 우리는 당원들이 "마음과 과학의 발전을 자유롭게하라"는 토론을하고, 당원 구성을 강화하며, 당 조직의 정치적, 조직적 이점을 전체 병원 직원들의 작업을 촉진시키는 강력한 힘으로 변화시킬 것입니다. 이론적 학습 메커니즘을 구현하고, 이론 연구에 중점을두고, 이론 학습에 대한 리더십을 강화하고, 학습과 조직에 대한 이론적 계획을 세워야합니다. 모든 당원은 학습 노트를 갖고 "인력, 시간, 내용 및 효과"를 구현해야합니다.

3. 당의 헌법의 요건을 이행하고 당 지소의 자체 건설을 통합한다. 정당제의 요건에 따라 당 총회는 평생 회합 조직을 강화하고 새로운 시대의 정당 구성원의 선진 성을 유지하기위한 기본 요건에 따라 지회 조직을 강화할 것입니다. xx가 제안한 "여섯 잔혹성"과 당원들이 당원들과 동지들을 성취하고, 교육하고, 관리하고, 감독하고, 당원들의 질을 향상시키고, 당의 정신을 강화하고, 당의 삶을 엄격히 조직하고,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고, 유지하고 실행해야하는 의무들에 따라 파티 규율, 당원의 의무 이행을 감독. 당원 데이터베이스의 구축을 강화하고 당 조직의 활동 및 작업 기금을 보장한다. 매일 정당에서 일을 잘하십시오.

4. 당원들의 교육과 관리를 강화한다. "당원을위한 풀뿌리 당 조직 및 양방향 헌신 시스템 구현"을 구현하십시오. '당의 헌법'에 명시된 당원의 권리와 의무를 토대로 '선진 성을 강조하고, 타당성을 높이고, 실현 가능성을 높이고, 효과성에주의를 기울이는'원칙은 "당원의 질을 높이고, 집행 부서의 집행을 개선하고, 조화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 "발전"은 당과 대중 사이의 관계의 핵심을 핵심으로하고 공적 헌신을 기본 수단으로하여 선진 성을 유지하기위한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내면화하고 외면화하고 단어를 반드시 이행해야하며 약속을 이행해야하며 당 조직과 당원들이 역할을 수행 할 수있는 기반은 인민을위한 당의 통치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확립했다.

5 모든 파티원의 전문적인 품질과 실행력 향상에 중점을 둡니다. 당원의 선진 성의 고급 메커니즘을 유지하기 위해 중앙 및 병원 기록 보관소를 심층적으로 구현하고 모든 당원들이 병원 에서 조직 된 다양한 유형의 훈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조직하고 당원이 모든 일에서 선봉적이고 모범적 인 역할을하도록 강화하십시오. 파티원의 보살핌 및 지원 메커니즘을 개선하십시오. 우리는 "손 잡고"기부금 및 도서 배달 활동을 수행하고, 특별한 어려움을 겪고있는 당원을 돕고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그들을 돕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삶을 개선하도록 격려하고, 특별한 고난 가족과 계속 연락하고 돕습니다.

6.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Central Committee)가 "조화로운 사회"를 수립하고 의료 산업에 대한 공공 복지 및 비영리 관리 조치를 결정하기 위해 병원은 국민에게 이익을주기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관련 위탁 표준을 엄격히 집행했다. 병원 의 직접 경제 효익을 제한하는 수입은 의료의 이익 마진을 감소 시켰고, 우월성을 유지하고 브랜드를 확립하고 무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병원의 당원은 상황을 검토하고 관심을 돌리고 정상적이고 조정 된 의료 업무를 안내해야합니다. 개발, 특히 정부의 보상 메커니즘이 시행되기 전에는 운영상의 어려움에 직면하여 직원의 합리적인 기본 소득이 크게 영향을받지 않도록 보장하고 병원 의 목표를 지속적으로 개선 할 것입니다. 응집력, 구심력 및 매력은 인재 팀의 안정을 보장 함과 동시에 수입을 늘리고 지출을 줄이고 운영 비용을 관리하며 지속적으로 사회적 경제적 이익을 향상시킵니다.
7. 정당 스타일의 구축과 청정한 정부 구성을 강화하고, 당원과 간부들이 부패에 저항하고 변화를 막을 수있는 능력을 더욱 강화한다. 파티의 훈육 교육은 "연설 파티 정신, 양질의 제공, 모범을 보여주기"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당 헌법"과 당 분야를 엄격하게 준수하고 당원의 정치적 질, 법적 개념 및 반부패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려는 당원들의 의식을 끊임없이 개선하십시오. "중국 공산당 내각 감독 규정"에 따라 우리는 감리 역량을 열심히 행사하고 정당의 업무 방식과 청정한 정부 책임 제도를 잘 수행해야한다.

I. 계획 작업

1. 내부 직원은 분명한 노동 분업을 수행하고 각 구성원의 일상 업무 책임을 수립하고 주 단위로 부서장에게보고합니다.

2. 매일 아침마다 각 회원은 자신의 작업을보고하고 계획 부서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일자리를 할당해야합니다.

3. 계획의 내부 작업 흐름 및 평가 시스템을 공식화하고 계획 작업 시스템 및 계획 프로세스를 개선하여 계획 작업의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4. 8 월 기획부의 주요 작업 :

사내 안내 표지 및 부서의 이미지 디스플레이를 더욱 개선하십시오.

복강경 5 분짜리 TV 장편 영화 만들기

자궁 fibroids에 대한 수첩을 디자인, 대학에서 "왼쪽에 청소년"에 대한 수첩, 그리고 "패션 Linyi"잡지의 새로운 문제

린이의 두 세트 광고 예산을 줄이고 TV 광고 범위를 확대하기 위해 린이의 4 세트 광고 수를 늘리십시오.

린이 이브닝 뉴스와의 협조를 종식시키기 위해서는 Batu 도시 지역의 넓은 지역을 커버하는 "Consumer Plaza"와 같은 dm 광고에 자금을 투자하십시오.

TV 및 옥외 광고를 계속 모니터링하십시오.

웹 사이트의 내용을 계속 업데이트하고 웹 사이트를 홍보하십시오.

둘째, 단일 부서 마케팅

1. 프로젝트 비옥과 :

a) 개발 팀을 이용하여 Yaodu 지역의 주요 약국 및 성 보건 상점과 같은 터미널 채널을 개발하여 Yudu 지역의 임신 초기 테스트 스트립 판매를 독점하고 초기 임신 테스트 스트립을 병원 광고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대상 인구를 직접 목표로하고 린이 현대 여성 병원 을 선택하여 가족 계획의 외래 환자 양을 개선하기 위한 검사와 치료를 위해 소비 행동을 안내하십시오.

b) 사람들을 인쇄하기위한 따뜻한 흐름 카드를 설계하십시오. 하나는 고객의 손실을 막을 수 있고, 둘째는 가족 계획의 부가 가치 서비스를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c) 여름이 여름이기 때문에 캠퍼스 군중 시장의 개발은 아직 시작되지 않았으며, 8 월 초에는 9 월에 학교 개교를 준비하기 위해 "Youth to Left"캠퍼스를 제작할 예정입니다.

2. 염증 :

부드러운 텍스트에 대한 투자를 강화하고 여러 가지 기술을 결합하여 평면 광고의 치료법을 확인하고 부인과 적 염증 증상을 강조하며 합리적 협박 및 호소 방법을 채택하여 병원에 목표 인구를 유치합니다.

3, 부인과 종양, 내분비 :

a) 복강경 수술의 기술적 원리와 장점을 강조한 자궁 근종 사진과 결합 된 자궁 근종 연성 과학이 많은 "자궁 근종 편람"디자인 및 인쇄

b) 복강경 복강경 수술의 5 분 TV 장편 영화를 만들고 부인과 복강경 기술에 우리 병원의 장점과 기술적 장점을 강조하기 위해 자궁 복강경 기술을 통해이 최소한 침략적 기술에 대한 국민의 이해를 향상시킵니다.

4, 산과학 :

a) 병원 직원의 현지화 이점을 통해 각 직원은 산모 전문가와 환경에 대한 대상 인구의 지식을 충족시키기 위해 가정 근처의 임산부에게 "어머니 안내서 (Mother 's Handbook)"를 적극적으로 배포해야합니다.

b) 따뜻한 산과 의사의 부드러운 텍스트와 하드 광고를 강조하고, 병원 의 산부인과 부서의 전문적이고 기술적 인 장점과 환경 서비스의 장점을 강조하고 우리 병원 의 산부인과 병원 및 산부인과 출산 병원 의 브랜드 차별화를 실현하십시오.

5, 유방 부 :

a) 유방암의 사망으로 인하여 유대암의 죽음으로 인하여 첸 다오 수우의 메시지를 사용하여 설교의 과정으로 부드러운 본문을 강화하고, 유방 질환에 관한 소녀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합리적 협박 및 호소 방법을 채택하고, 단호한 하드 광고 치료를위한 중국과 서양 의학 기술의 조합을 강조합니다. 대상 인구를 병원 소비로 끌어 들이기 위해서.

b) 개발 부서를 이용하여 도시의 주요 속옷 가게들과 협력을 시도하십시오.

6, 성형 외과 :

a) 우리가 건강 부서 승인을 통과 린이시에서 최초의 의료 및 미용 기관임을 강조, 성형 수술 및 뷰티 부서의 부드러운 텍스트 및 하드 광고 홍보 증가

b) 린이 (Linyi)의 "다이나믹 시티 (Dynamic City)"컬럼 3 개 세트와 협력하여 의학 성형술에 대한 주제를 지속적으로 론칭하고 전문가와 설교 기법을 통해 린이 지역의 성형 외과 부서의 권위를 강조합니다.

c) 성형 외과 수술 선전에서는 이전 성형 수술의 초점은 종합 성형 수술의 이미지를 기반으로하며, 부인과 성형 수술의 광고는 야간 사립 의학 치료 서비스를 강조하며 삶의 초점은 사진 재생 및 광자 제모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셋째, 홍보 활동을 확장하십시오.

개발 팀의 업무 책임, 프로세스 및 평가 공식화

지역 탐사 및 지역 확장에 따른 일련의 시장 확장 채널 설립

효과적인 잡지 터미널 채널 메커니즘의 초기 탐사 및 설립

"패션 린이 (Linyi)"채널을 발행하여 린이 (Linyi)에서 영향력있는 비즈니스 그룹을 개발하여 비즈니스 동맹을 형성합니다.

여름 밤에 외출하는 사람들의 특성에 따라 Pingyang Square 및 Gulou Square에 연락하여 2-3 공공 복지 클리닉을 조직하여 병원의 가시성과 명성을 높이십시오.

Yaodu District의 도시 지역에 주요 약국 및 성 보건 상점과 같은 터미널 채널 개설

2019 병원 기획부 업무 계획 | 2019 병원 업무 계획 | 2019 병원 의료 교육 업무 계획 | 2019 산부인과 치료 업무 계획 | 병원 계획 국장 업무 아이디어 | 2019 병원 치료 업무 계획 | 년 간호 사업 계획 | 2019 간호 사업 계획 |
더 많은 것을보기 위하여 병원 업무 계획 단면도에 가십시오 >>

11 년간의 보건 교육 사업이 질서있게 진행될 수 있도록 센터의 보건 교육 사업은 작년을 기준으로 보건 교육 선도 그룹을 구성하고 지역 사회의 지역위원회, 기업, 학교 및 학교와 연락하여 건강 교육 사업을 원활하게 진행할 것을 촉구합니다. 계속 진행하기 위해 올해의 작업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건강 교육 문제에 대한 지역 사회 보건 서비스를 설정하고, 1 년 이내에 완료된 시행을 조직하십시오.

둘째, 계획 배열 센터 또는 병원 의 여러 부서의 부국장 , 일반 질병의 예방에 대한 심층적 인 강의, 어린이, 여성 및 노인을위한 건강 관리, 가족식이 요법 및 건강.

3. 지역 주민 활동이 집중되어있는 곳에서 대규모 건강 교육 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건강 교육 처방전, 건강 지식 팜플렛 및 기타 건강 교육 홍보 자료를 발급한다.

4. 올해 센터 보건 교육 실은 고혈압 및 당뇨병과 같은 만성 질환이있는 환자에게 관련 건강 교육 CD를 방송하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며, 52 개의 비디오 및 지역 사회에서 자주 발생하는 질병을 방송하기 위해 사용될 것입니다.

5. 센터에 치료를 의뢰하거나 거주자를 상담하는 환자에게 관련 건강 교육 처방을 계속 발행하십시오.

6. 올해는 센터 보건 교육실의 고정 칠판을 사용하여 매월 1 회 건강 게시판을 게시하고 외래 및 외래 진료소 2 층의 고정 게시판을 사용하여 여성, 어린이 및 노인에 대한 분기 별 지식을 게시합니다. 또한 지역 사회의 학교, 기업 및 기관 및 사업 관리 부서의 홍보 칼럼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건강 유지 및 건강 관리에 대한 지식을 홍보합니다.


2019 병원 건강 교육 작업 프로젝트 관련 기사 :
2019 병원 업무 계획 | 2019 병원 의료 교육 업무 계획 | 2019 산부인과 간호 업무 계획 | 병원 계획 국장 업무 아이디어 | 2019 병원 치료 업무 계획 | 2019 간호 업무 계획 | 2019 간호사 간호 작업 계획 | 혈액 역 작업 계획 |
더 많은 것을보기 위하여 병원 업무 계획 단면도에 가십시오 >>

I. 프로젝트 개요

1. 의료 시장 분석 :

사람들의 생활 수준 향상으로 인해 사람들은 의료 및 건강 소비에 대한 더 높은 요구 사항을 제시했습니다. 단일 구명 구급차에서부터 건강 추구, 삶의 질 추구 및 브랜드 중심의 소비자 활동에 이르기까지. 이 병원 은 합리적인 소비 시대, 지식 경제 시대, 세계 경제 통합 시대 및 저 이익 시대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시대적 특징에 따라 우리 병원 경영진은 환자 만족도, 충성도, 병원 가시성 및 평판을 중심으로 점차적으로 브랜드 관리 시대로 접어 들게 될 것입니다. 브랜드 구축을 강화하고 브랜드 관리 전략을 실행함으로써 병원은 장점을 창출하고 경쟁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운영에서 브랜드 가치의 중요성은 자명합니다. 중국의 연간 건강 지출은 4,800 억 위안에 달하며 국민 총생산의 5.3 %를 차지한다. 업계 추정에 따르면이 수치는 10 % 이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시장 잠재력은 엄청나 다. 선전에서 가장 큰 지구인 Baoan은 약 2 백만 명의 인구를 가지고 있으며 그 규모는 본토의 중소 도시와 비슷합니다. 어떤 의료 서비스 조직이든, 그것은 헤아릴 수없는 황금 시장입니다. 그러나 현재의 의료 시장에서는 당분간 공립 병원 이 시장 점유율의 대부분을 점유하고 있으며 민간 자본과 외자 유출로 인해 비즈니스 모델과 서비스 컨셉의 장점이 부각되고 의료 시장의 상황이 악화 될 것입니다. .

2. 병원 이점 :

Xx Medical은 3 학년 병원 의 요구 사항에 따라 세워진 심천의 가장 큰 사설 종합 병원 으로 치료, 교육, 과학 연구, 예방 건강 관리 및 재활 서비스를 통합합니다. 심천에있는 의료 지정 병원 , 심천의 응급 네트워크 병원 120 , 심천에있는 산업 및 상업 보험에 지정된 병원 및 심천 에있는 상업 보험에 지정된 병원입니다 . 병원은 산과 바다 둘러싸여 있으며, 아름다운 경치와 우아한보고가 있습니다. 첨단 의료 장비와 우수한 기술 인재 팀의 다양한.

3. 병원 의 단점 :

공립 병원 과 비교할 때 사립 병원 은 신뢰가 부족하고 재능 팀은 충분히 안정적이지 않으며 시작이 늦고 브랜드 인지도가 높지 않으며 지역 사회 환경이 성숙하지 않으며 교통이 편리하지 않습니다.

4, 경쟁 상대 분석 :

1. Baoan 인민 병원 의 장점

장점과 장기적인 운영, 그것은 Baoan 시장에서 가장 오래된 병원 중 하나입니다.

b. 인구 밀도가 높고 편리한 진료와 함께 오래된 도시 바오 안 (Baoan)에 위치한 훌륭한 지리적 위치.

C, 높은 의료 수준.

d, 안정적인 의료 인구가있다.

2. Xixiang 인민 병원 의 장점

우수한 지리적 위치

b, 더 나은 서비스 품질

C, 매주 화요일, Wubaoan 매일 건강 섹션

D, Bao'an 오래된 병원 , 상대적으로 고정 서비스 그룹이 있습니다.

3. 모자 병원의 장점

전문 지식 하이라이트

b, 우수한 지리적 위치

4. 선샤인 그룹 스프링 병원

장점 :

지리적 이점

b, 강력한 광고

5, 선전 목표 : 첫 번째 대상 그룹 - Xixiang Town Xin'an Town 및 가장 광범위한 고객 기반 인 Shenzhen Guanwai, 두 번째 목표 그룹 - Guanzhong에서 가장 광범위한 고객 기반.

6. 광고 효과 : 병원 브랜드의 인기와 명성을 높이고 사회에서 좋은 브랜드 효과를 창출하십시오.

7. 판매 촉진 : 회사의 브랜드 이미지와 각 부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포함하여 병원 의 브랜드 이미지를 공개합니다. 병원의 모든 부서의 의료 혜택과 서비스 품질을 강조하십시오. 관련 공공 서비스 활동을 통해 고객의 마음 속에 병원 의 명성을 강화하십시오.

8, 광고의 방향 : 광고의 선택에, 우리는 완전히 병원 의 사회적 이미지를 고려해야합니다, 미디어의 선택은 덜 유망, 정교하고 우수합니다. 각 기간 및 각 매체에 대해 충분한 대비 고려 사항이 있어야합니다. 좋은 이미지와 높은 광고 효과로 더 많은 광고 미디어를 선택하십시오.

둘째, 프로젝트의 구체적인 내용

Xx Medical은 창립 1 년이 지난 지금, xx 의료 브랜드는 지난해 광고를 통해 Baoan에서 특정 인기를 얻었으며 기본적으로 브랜드 소개 기간을 마쳤습니다. XX에서는 광고가 브랜드의 초기 성숙 과정이 될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우리 광고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은 측면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1. 각 분기와 사회 보장국은 공동으로 대중을위한 공공 복지 이미지를 확립하고 사회의 명성을 높이기 위해 대규모 공공 복지 강의를 주최합니다.

2, 병원 이미지 대변인 : 인쇄 매체 홍보를 위해 병원 이미지 대변인을 고용했습니다.

3. xx 의료에 대한 주민 및 대중의 인상을 향상시키기 위해 병원 주변에 윤곽 조명이 배치됩니다.

4. 병원 클리닉의 4 층에 "Children 's Joy World"를 추가하십시오.

5. 병원 에 여러 고객 제안 상자를 추가하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진전의 힘입니다."

6. "돌보는 대사 (Caring Ambassadors)"를 고용하거나 파견하는 주된 임무는 환자에 대한 자원 봉사, 고객을위한 질문에 대답하는 것, 의견을 녹음하는 것과 같이 각 고객에게 "주의 깊은 정보"를 가져 오는 것입니다.

7. 버스 바디 광고 : Baoan의 주요 도로 구간에 특정 버스 광고가 배치됩니다.

8. 대형 옥외 간판 : 난 터우 (Nantou Pass) 근처 옥외 간판을 만들고, Baoan의 주요 구역에 2 ~ 3 개의 대형 옥외 간판을 배치합니다. 하나는 홍보용이고 다른 하나는 거리 표지판 안내 용입니다.

9, 방송 : 자동차 소유주가 다루는 교통 채널 라디오 프로그램 표제.

10. TV 광고 : Baoan TV에 매일 1 분간 병원 광고를하면 사람들의 마음 속에 xx 의료에 대한 브랜드 인상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일련의 광고, 병원 의 이미지 --- Honghou Capital 및 초 고품질의 인간화 서비스의 출시와 같은 손 땀 치료 센터 ---------------------------------------------------------------------------------------------------------------------------------------------------------------------- 여자, 이비인후과 ---- 코 고는 거 한방 치료.

11. Baoan Daily는 매주 부드러운 텍스트로 건강 주제를 게시하여 xx 의료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심화시킵니다.

12 월 1 일, 1 월 1 일, 문간에 두 개의 큰 제등, 배너 등 축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병원 환경을 조정해야합니다.

13. 병원 의지도 시스템을 향상시킵니다.

14. 여성의 날 주일 전에 Baoan Daily와 Shenzhen Evening News에서 산부인과와 산부인과를 3 ~ 4 회에 걸쳐 실시 할 예정입니다.

15. 바오 슝 (Baocheng) 지구에서는 대규모 클리닉이 열리 며 관련 언론 매체에 초청되어 건강 및 간호 상식에 관한 안내서가 발행된다. 대중의 병원 의 인지도와 명성을 향상시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