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병원 업무 계획

카운티 인민 병원 2019 연례 사업 계획


그 해의 병원 업무의 이데올로기는 Deng Xiaoping Theory와 "xxxx"에 대한 중요한 사고에 의거하여 xxth 세션의 제 5 기 본회의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카운티 당위원회, 카운티 정부 및 관할 국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마음을 더 해방시키고 털다. 기회를 포착하고 개방하고 앞서 나가고 병원의 다양한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연중 무휴로 진행되는 전반적인 아이디어는 시장 지향적 인 혁신적인 사업 아이디어와 사업 아이디어, 의료 시장의 요구에 적극적으로 적응하고, 시장을 과학적으로 배치하고, 사람 중심으로하고, 과학 기술을 홍보하고, 재능의 전략을 강화하고, 개념을 바꾸고, "브랜드"인식은 병원의 전반적인 강도를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I. 작업의 초점은 인력 분배 시스템의 개혁을 촉진하고 종업원 평가를위한 마지막 처리 시스템을 계속 도입 할 것입니다.
우리 병원의 인력 배급 시스템 개혁은 거의 3 년 동안 시행 된 후에도 성과와 경험을 쌓았지만 아직 완벽하지 않은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일부 평가 기준이 너무 일반적이라면 일부는 그다지 목표가되지 못합니다. 불편 함 등등. 올해에는 평가 계획을 더욱 개정해야하며, 평가 작업을 수행하기 어려운 기사는 더욱 정교하고 정량화해야하며, 개별 업무량을 정확하게 계산하고 취업 평가 시스템을 구축 및 개선하며 평가를위한 정량적 평가 요소를 공식화해야합니다. 표준은보다 과학적이고 합리적입니다. 올해는 서비스 효율성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촉진하고 평가 강도를 높이기 위해 직원 연말 평가에 최종 처리 시스템이 도입되었습니다. 최종 치료 평가의 주요 내용은 의학 윤리, 업무 품질 및 노동 규율이며, 최종 점수가 80 점 미만인 경우 병원은 일시 중지되거나 대기 또는 해고 될 것입니다. 배포 계획은 병원의 실제 상황에 따라 조정됩니다.
병원의 경제 구조가 빠른 차선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병원의 수입 구조를 조정하십시오.
우리 병원의 수익 구조는 작년에 조정되어 의료 수입은 43 %로 증가했으며 총 사업 소득의 "금 함량"이 크게 증가했으며 병원의 재정 자원이 크게 향상되어 병원 경제가 양질의 발전을 할 수있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우리 병원의 소득 구조는 가능한 한 빨리 합리화되어 병원의 경제 발전이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으며, 올해도 여전히 소득 구조를 조정해야하며, 올해의 의료 수입 비율은 작년 대비 3 % 증가 할 것입니다. 작년보다 10 % 더 늘리고 12 %를 위해 노력합니다. 따라서 병원 직원은 세계적인 인식을 구축하고 적극적으로 노력하며 소득 창출을 위해 노력해야하며 올해 병원 지정 경제 지표를 완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계속해서 "과학 기술 발전"전략을 구현하고 지속적으로 병원의 종합적인 힘을 향상시킵니다.
1.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규율 구조를 강화하며 점차적으로 인재 구조를 합리화하십시오.
규율 건설을 이해하는 것은 의료 품질을 향상시키고 병원 발전을위한 중요한 보증의 기초입니다. 우리 병원의 현행 규율 구성이 표준화되지 않았기 때문에 전문 분야의 장점과 특성은 아직 명확하지 않으며 인재 파급 현상은 여전히 ​​심각합니다. 올해부터 현대 의료 기술의 발전 방향과 부서의 실제 상황을 출발점으로 결합 할 것입니다. 구조 조정을 통해 시장의 규제 역할을 최대한 발휘하고 더 나은 시장 공간 개발을 통해 이러한 분야에 대한 지원을 높이고 침대, 인사 및 기금에 집중하고 핵심 사항을 강조하며 강점을 개발하고 특성을 지원하십시오. 규율의 발전 요구에 따라 중국과 젊은 의사들은 연공 서열이 낮고 전문직이 낮은 젊은 의사들의 발전과 육성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 더 많은 연구를 위해 나가기로 결정되었습니다. 올해와 내년에 중급 간부와 중급 전문 직책에 중점을 두어 잘 알려진 국내 병원의 교육 이점을 활용하여 전문 인력의 기술 수준을 향상시켜 가능한 한 빨리 병원과 카운티 분야의 권위를 부여하고 조건을 마련합니다. 학계 리더 및 비즈니스 백본의 배치는 의료 서비스 분야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나와 함께하는 사람들, 나와 함께하는 사람들, 새로운 사람들, 새롭고 훌륭한 사람들"의 새로운 패턴을 점진적으로 형성하고 종합적인 병원의 힘을 강화합니다.
2. 병원에서 의료 기술 혁신을 촉진하기 위해 의료 과학 연구 및 신기술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급속하게 발전하려면 병원을 첨단 기술과 연결해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고급"기술과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자신 만의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수입 된 기술과 혁신적인 개발의 결합을 채택해야합니다. 도입 과정에서, 우리는 현실에서 혁신하고, 그것을 나를 위해 사용하며, 나를 위해 그것을 창조 할 것입니다. 올해의 목표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20 개의 새로운 기술 프로젝트, 18 개의 논문, 5 개의 국가 기술 과제. 따라서 교육이 끝나면 전문 기술자의 비즈니스 기술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임상 신기술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수행해야합니다. 병원은 2 년 이내에 교육 기간 내에 2 년 이내에 병원의 공란을 채우는 새로운 임상 기술 프로젝트를 완료해야하며 1 년 동안 교육을 마친 사람들은 2 개 이상의 신기술 프로젝트를 완료해야한다고 규정했습니다. 고위 직원이 과학 연구 과제를 수행하기 위해 주도권을 쥐고, 각자가 국가 수준의 전문 논문을 작성해야하며, 각 중급 수준의 직원은 주 수준 이상의 전문 논문을 작성해야합니다.
3. 다양한 형태의 지속적인 의학 교육을 실시하고 지속적으로 의료 인력의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1 자율 학습 : 의료 과학의 급속한 발전은 의료 종사자가 평생 학습과 지속적인 혁신에 대한 열망을 수립 할 것을 요구합니다. 올해 병원은 의료진을 대상으로 자율 학습의 강도를 높이고 연말 시험을 준비하며 그 결과는 부서 평가에 포함될 것입니다. 자체 학습 내용은 주로 "세 가지 기본 사항"의 이론과 기술을 기반으로합니다. 추가 교육 : 올해에는 중국과 젊은 의사들이 규율 발전의 필요에 따라 추가 연구를 위해 계획을 세울 예정이며, 원칙적으로 지방의 교육 병원에서 처음으로 훈련을 받게되며, 지방 외의 교육 병원에서 다시 공부하게됩니다. 3 원거리 교육 : 현대 원격 교육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양질의 온라인 강좌를 제공하고 그룹 강의 및 월간 강의를 조직하며 특별 강연을합니다.
4. "과학 기술 개발"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의료 인프라를 더욱 발전시킨다.
의료 조건을 개선하고 의료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올해 병원은 각 부서의 의료 시설을 정리했습니다. 오랜 시간과 비효율적으로 사용되는 장비를 업데이트하고, 신속한 혜택을 얻을 수있는 일부 프로젝트에 초점을 맞춰 고급 장비를 사용하여 병원의 진단 및 치료를 개선하십시오.
의료 비즈니스 협력을 수행하고 병원 시장의 영향력을 확장하십시오.
국가의 의료 시장이 점진적으로 자유화됨에 따라 의료 및 건강 부서는 치열한 경쟁과 전례없는 도전을 가져 왔으며, 시장 경제 환경에서 선두를 차지하는 사람은 발전을위한 우선 순위 공간을 확보하게됩니다. 치열한 경쟁 시장에서 병원의 점유율이 낮을수록 적절한 지위와 역할을 잃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병원 서비스의 방사선 용량과 영향력을 확대하고 소비자 및 병원 개발에 대한 이중 수요를 충족시키고 병원 운영 및 관리에 대한 시장 개념을 사용하고 지역 보건 자원의 공유를 실현하며 직원의 서비스 인지도, 품질 인지도 및 경쟁 의식을 강화합니다. 병원의 서비스 수준이 특히 중요합니다. 올해 보완적인 이점, 자원 공유, 평등 및 호혜의 원칙에 입각하여 병원은 검진 및 환자 전달을 통해 풀뿌리 보건 센터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공동 개발, 지역 보건 자원의 효과적인 사용 및 업무 효율 및 효율성 향상을 달성했습니다. . 이러한 비즈니스 협력은 지역 병원들과의 의사 소통을 강화할뿐만 아니라 병원의 발전과 발전을 촉진시켜 지역 기술 문제를 해결하고 지역에서 많은 어려 운 심각한 환자들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만족하다

우리 병원 발전의 필요성. 모든 부서는 병원의 이니셔티브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효과적으로 개념을 변경하며 환자와 의료 기관에 고품질의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해야합니다.
지역 사회 보건 서비스 분야에 참여하고 의료 시장의 공간을 확장하십시오.
의료 시장의 변화에 ​​적응하려면 기존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수립해야합니다. "건강 사업은 질병 위주가 아닌 사람들 중심의 건강 지향적 인 것이어야한다"는 생각에 따라 우리는 환자를위한 시장을 점유해야 할뿐만 아니라 건강이 좋지 않은 사람들을위한 시장과 건강한 사람들을위한 시장을 개발해야합니다. 환자는 적극적으로 환자를 파헤 치고 우리 병원의 장비 및 기술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시장 자원을 확대합니다. 올해 병원은 의료 보험 부서를 기반으로 병원의 인적 자원을 조정하고 의료 보험, 지역 사회 서비스 및 건강 검진을 통합하는 커뮤니티 센터를 만들어 의료 서비스를 지역 사회 에까지 확대 할 계획입니다. 지역 사회, 단위 인 가족, 개인을 중심으로 건강 증진을 목표로 지역 사회에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커뮤니티 센터가 환자를 발굴 할 수있는 새로운 모델을 만들고 입원 환자는 재활 기간 동안 커뮤니티 센터로 옮겨집니다. 리소스. 지역 사회 클리닉, 가족 방문, 가족 상담, 건강 상담, 정기 건강 진단, 건강 상담 등을 통해 의료, 장애 재활 및 주민 건강 교육 등의 보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회적 필요와 자원을 모두 충족하는 개발 경로에서 벗어나십시오. 이를 위해 우리는 포괄적 인 방식으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있는 새로운 서비스 영역을 적극적으로 모색해야합니다. 커뮤니티 서비스는 광범위한 시장 표준화 된 의료 행위를 가지며 의료 링크의 품질 관리를 강화하고 의료 품질을 향상 시키며 의료 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의료 질에 대한 사회의 요구가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의료 법적 환경 및 법적 규칙이 변경되면 의료 행위의 법적 위험이 더욱 두드러집니다. 의료 사고를 예방하는 것은 의료 법률 위험을 피하는 데있어 중요한 부분이며 의료 행위를 규제하는 것이 의료 사고 예방의 핵심입니다. 우리 의료 활동의 분쟁은 불규칙한 의료 행위로 인한 것이므로 올해는 표준화 된 의료 행위를 의료 품질 관리의 중요한 과제로 삼아 병원의 일반 질병에 대한 의학적 기준을 향상시키고 치료 과정을 강화해야합니다. 의료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측면의 제어 및 실시간 모니터링. 3 급 의사의 통제, 3 급 의사의 수술 범위, 병원 상담 및 과제, 중환자의 구출에 중점을 둡니다.
1. 요점을 강조 표시하고 시스템을 개선하십시오. 의료 품질, 의료 건강 규정, 의료 기술 표준, 의료 기술 사양 및 운영 절차에 따라 관련 시스템을 개선하고 간결하고 효과적인 품목을 준비하여 규칙 및 규정이 진정으로 다양한 의료 업무에 부합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다양한 의료 게시물과 다양한 치료 링크 중에서 해당 평가 시스템이 수립됩니다.
2. 제 3의 레벨 의사의 병동 시스템을 시행하십시오. 3 단계 의사의 병동은 병원의 가장 기본적인 보관 시설에서 가장 중요한 의료 활동이며 환자의 적시 진단 및 치료의 핵심이며 의사 수준이 낮은 의사에게 중요한 의사의 임상 교육의 중요한 형태이기도합니다. 지면이 결합되고 첫 번째 레벨이 감독되며 첫 번째 레벨은 첫 번째 레벨에 대한 책임이 있으므로 문제는 정시에 발견되고 정정 될 수 있습니다. 우리 병원은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와드 라운드 시스템을 구축했지만 실제 구현에서는 실제로 배치되지 않았습니다. 올해 3 월 1 일부터 3 학년 의사의 와드 반올림 시스템을 감독하기 위해 병원은 학장을위한 와드 반올림 시스템을 구현하고 학장은 24 시간 내내 반올림 검사, 담당 임상 부서의 심사 및 평가를 실시 할 것입니다. 부서 와드의 3 단계 의사는 상황을 정리하고 의료 과정에서의 나쁜 행동을 표준화합니다.
3. 병원이 정한 수술 전 관리에 관한 관련 규정을 엄격히 시행한다. 수술 기간은 수술 시스템의 입원 환자의 외과 수술 시스템에있어 가장 중요한시기이며 대규모 의료 투자, 더 많은 의학적 치료 및 높은 의료 품질 요구 사항에있어 중요한시기이기도합니다. 수술 전 안전 관리에서는 프로세스 관리를 강조하고 예방 조치를 강화해야합니다.
4. 의료 문서의 명세를 강화하고 의료 기록의 질을 향상시킨다. 의료 기록의 질은 의료 품질 및 의료 수준의 구체적인 징후이며 병원 전체 수준의 중요한 측면이기도합니다. 올해 의학 논문은 품질 관리의 초점으로 쓰여 져야하며 의료 기록의 품질은 의료 및 교육 업무를 주도하는 데 사용해야합니다. 새로운 의료 기록 표준을 심각하게 연구하고 엄격하게 구현하고 의료 문서의 형식과 내용을 표준화하고 통일합니다. 의료 기록을 통해 작성된 누락 된 기록, 누락 된 항목, 불합리한 문장, 부적절한 내용, 불완전한 기록, 불완전한 기록,시기 적절하지 않은 부정확 한 형태의 질병 기록, 훈련, 대회, 의료 기록을 통해 작성된 검사, 평가의 형태로 의사 소통하고 의료 기록 작성의 함의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7) 병원 정보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하여 병원 관리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컴퓨터 관리는 병원 관리의 근대화와 표준화를위한 강력한 수단이며 병원의 내부 관리에있어 혁명이며 큰 의미가 있습니다. 그것의 응용 프로그램은 적어도 다음 세 가지 장점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 첫째, 그것은 병원의 프로세스를 조절하고 병원 업무의 효율성과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둘째, 컴퓨터 관리 후에 실행, 달리기, 물방울 및 새는 현상을 피할 수 있습니다. 셋째, 병원의 의료 데이터를 네트워크에 입력하면 다음 의사 결정 지원의 기초가되므로 모든 부서는 긴밀하게 협력하여 직원의 친숙 함과 숙달을 강화하고 가능한 한 빨리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며 향후 병원의 컴퓨터 관리를 담당해야합니다. 고체 정보 부서는 병원 정보 시스템의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하기 위해 병원의 실제 상황에 따라 관련 관리 시스템 및 운영 절차를 수립해야합니다.
병원 업무의 개방성을 완전하게 구현하고 사회가 의료 서비스 감독을 의식적으로 수용합니다.
의료 서비스 업무의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환자와 대중은 의료 지식과 감독권을 가지며 고위 당국의 정신적 요구에 따라 올해 3 월 초부터 공무원 제도와 가장 민감하고 민감한 병원을 시행하게된다. 대중에게 공개되며, 사회에서 의료 서비스 감독을 의식적으로 수용하고, 의사와 환자 간의 관계를 종결시키고, 의료 및 건강 사업의 개혁과 발전을 촉진합니다.
병원 건설을 더욱 강화하고 훌륭한 사회적 이미지를 구축하십시오.
병원의 질적 향상은 병원의 부상과 쇠퇴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으며, 교정과 개발의 결합, 증상과 근본 원인의 치료, 의료 윤리 건설의 강화, 서비스 태도의 개선, 최적 개발 환경 및 행동 평가 결과의 통합 원칙을 준수 할 필요가있다. 우리는 공공 만족 보건 시설을 창설하고 병원 전체에서 "가족 서비스"를 구현하는 활동을 계속 수행 할 것입니다. 올해 병원은 부서 평가의 내용에 "가족 봉사"상황을 넣었으며 작년에 병원이 발급 한 파일 요구 사항과이 작업을 결합하여 스타일을 변경하고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이 작업을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둘째, 다른 업무는 비상 사태 메커니즘의 구축을 강화하고 공중 보건 응급 상황에 대응할 수있는 능력을 강화하며 주요 공중 보건 응급 상황 및 의료 시스템 구축에 대한 대응 계획을 개선합니다.
계속해서 사스 예방과 치료에 좋은 일을하고 예방을 계속하고 다양한 예방과 통제 조치를 철저히 시행하며 전염병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엄격하게 전염병이 반복되는 것을 방지해야합니다.
더 유행 정보보고 시스템과 예방 및 제어 조치를 개선하고, 병원 감염 관리 시스템의 소프트웨어 구축을 강화하고,

의료 직원의 자기 보호 능력을 향상시키기위한 감염 지식 및 보호 기술 교육. 병원의 감염 관리를 파악하고 병원 감염률을 줄이며 위음성을 줄이십시오.
리더십을 강화하고 책임을 수행하며 양심적으로 포괄적 인 거버넌스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우리는 잘 계획된 출산 정책을 시행하고, 가족 계획 정책을 위반하는 사람들과 물건을 끝내고, 간부와 병원 직원 등록에 좋은 일을하고, 기획과 번식에 대한 훌륭한 일을하기 위해 정부와 적극적으로 협력 할 것입니다.
우리는 직원의 법률 및 교육에 대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잘 수행하고 직원의 법적인 인식 및 법적 개념을 개선하고 위반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물류 지원 시스템을 표준화하고 병원 운영비를 절감하십시오.
상급 당국이 마련한 임시 업무를 완료하십시오.
오늘날 의료 시장에서의 치열한 경쟁이 치열 해지면 기회를 포착하고 도전 과제를 해결하며 카운티 국민의 건강과 새로운 병원 발전에 기여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