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병원 업무 계획

2019 병원 진료과 작업 계획


첫째, 간호사의 실무 교육을 강화하고 간호 인력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킵니다.

표준화 된 간호사 교육 및 간호사를위한 실무 지속적인 교육 실시 계획에 따르면

"3 가지 기본 사항"및 전문 기술 교육 및 평가 작업

1. 간호사는 새 입원 간호사, 취업 간호사, 저학년 간호사에 대한 평가를 강화하고 학습 인지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둡니다. 상급 간호 지식을 강화하고 표준에 도달 할 때까지 평가 수를 늘릴 계획입니다.

2. 전문 과학 기술 연수 강화 : 각학과는 전공 분야의 전문 기술 및 기술에 대한 연수 및 평가 계획을 수립하고 연 ​​2 ~ 3 회 정기 검사 및 시험을 치르며 이론 시험을위한 시험 서류를 가지고 있으며 간호사가 독서 시험을 실시한다. 전문 간호사 훈련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기위한 실질적인 결과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3, 기본적인 기술 평가 : 표준화 된 훈련 객체 인 간호사는 16 가지 기본 기술 모두를 일년 내에 표준에 부합해야하며 실제 업무에서 평가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간호사의 다른 수준은 시험을 한 번, 이론적 인 시험을 두 번 시행 할 계획입니다.

4. 관련 지식의 학습과 숙달을 강화하고, 규칙과 규정의 실제 평가를 구성하고, 이론적 테스트와 임상 적용을 결합하고, 준수 이행을 점검하십시오.

인문 지식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간호사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킵니다.

1. 병원 서비스 에티켓 문화를 조직하고 간호사의 현대 간호 문화 인식을 강화하고 우선 간호학 연구 교육 - 그물 수집에서 논의하여 장의 계급을 수집하고 합의가 이루어지면 문맹 퇴치 활동의 홍보 및 병원 전체에서의 훈련을 실시하십시오. 프로그램 및 구체적인 이행 계획.

전체 병원 강좌를 준비하고 보내려고 노력하십시오. 간호사의 사회 에티켓과 전문 서비스 에티켓을 배우기 위해 들어 오십시오. 간호사 에티켓 대회를 실시하고 간호사의 날에는 "5.12"를 사용하여 예절 및 문맹 퇴치 활동을 축하하고 교육 및 오락을위한 축제 저녁을 조직하십시오.

전문 이론 지식을 업데이트하고 전문 간호 기술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간호 수준과 의료 기술 발전의 불균형으로 인해 여러 부서의 간호사가 전문 지식 연구를 조직하고 신기술 프로젝트 및 특수한 어려운 질병의 경우 의사를 가르치고 문학을 검색하고 간호학과가 간호 병동을 조직합니다. 간호 상담 및 기타 양식의 형태로 지식과 기술을 업데이트하십시오. 동시에 간호사 중 일부를 파견하려는 간호사 중 일부는 학업 수준을 높이기 위해 공부하고 공부하기 위해 나가기도합니다.

둘째, 간호 관리를 강화하고 간호사의 관리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연초에 우리는 간호 서비스의 관리 개념, 관리 기술 및 인본 정신, 현대 사회의 간호 서비스 수요, 새해 간호 업무의 전망 및 간호사의 감정적 의사 소통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병원의 간호사를 대상으로 한 간호사 교육 과정을 개최했습니다. 잠깐.

간호사의 목표 관리 평가를 강화하고 월간 평가와 연말 평가를 결합하고 간호사의 검사와 간호의 질을 연계시킵니다.

간호사와 부서 간 학습 교환을 장려하고, 분기 별 간호 점검을 조직하고 간호사 관리 실무 경험 교환 회의를 개최하여 간호 관리 수준에서 배웁니다.

셋째, 간호 업무가 안전하고 효과적임을 보장하기 위해 품질 관리 프로세스를 강화하십시오.

간호학의 2 차 경영 시스템, 특히 간호사가 문제를 찾고 해결할 수있는 능력을 개발하고 향상시킬 필요가 있으며 동시에 부서의 품질 관리 팀의 품질 관리 기능을 발휘하고 각자의 품질 관리 포인트를 명확히하고 모든 직원의 품질 관리 참여를 강화해야합니다. 인식, 치료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검사, 평가 및 피드백 시스템을 구축하고 추적 성 메커니즘을 수립합니다. 간호 부서의 직원은 여러 부서의 검사, 감독 및 평가에 깊이 관여합니다. 평가 방법은 현장에서 간호사를 평가하고 환자를보고, 기록을보고, 의사의 의견을 듣고, 간호 업무의 문제점을 찾아 내고, 시정 조치를 제안하는 것입니다.

간호 서류의 작성을 표준화하고, 세부 사항에서 시작하여 각 간호 서류에 대한 품질 관리 직원 간호사 관리 부서의 3 단계 평가 시스템을 강화하고 간호 기록의 결함을 정기적으로 분석 및 개선하며 퇴원 의료 기록의 결함 공제를 증가시킵니다. 무조건 부적절한 간병 서류가 제출되지 않았 음을 강조하는 가중치. 연말 간호 도구는 집단에서 1, 2, 3 번째로 판정되었습니다.

관리 중 안전 관리 강화 :

1. 간호 안전에 대한 3 단계 모니터링 및 관리를 지속적으로 강화합니다. 부서 및 간호과에서는 월간 간호 안전 보건 의료 교육, 네트워크 수거, 수사 정렬 및 간호 오류 및 간호 불만의 원인 분석을 대부분 스스로 수행하고 부서의 관점 분석, 원인 분석, 학습 할 교훈 및 예방 및 개선 조치 동일한 문제에 반복적으로 나타나는 부서 및 개인은 간호사의 관리 및 개별 책임을 담당합니다.

2. 검진 제도를 엄격히 시행하고, 2 차 검진 실시를 강조하고, 간호 학생 관리를 강화하고, 교사 교육의 안전 관리 책임을 명확히하고, 심각한 실수와 사고를 예방한다.

3. 부서장의 하드웨어 설비에 대한 일상적인 검사에 대한 간호사의 인식을 강화하고 성능 및 안전 검사를 정기적으로 강화하고 신속하게 문제점을 찾아 제 시간에 수리하며 장비를 손상되지 않게 유지합니다.

넷째, 가족 서비스 심화 및 서비스 질 향상

매일 간호사의 예의를 기르기 위해 간호 운영 및 의사 소통 기술의 언어를 표준화합니다. 좋은 전문 이미지를 수립 할 수 있도록 간호사를 양성하십시오.

간호 서비스 요구에 대한 정보 수집에 중점을두고 간호 부서는 방문 진찰 카드에 대한 피드백, 외래 환자 및 입원 환자 인터뷰, 만족도 조사 양식 발행, 환자의 요구 및 피드백 정보를 얻고 신속하게 개선 조치를 제안하고 간호사의 업무에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열정을 동원하기 위해서.

V. 가르치고 연구 할 때 훌륭한 일을해라.

간호사 이상의 직위를 지닌 간호사는 인턴의 교육 업무를 담당하며, 교회 평가는 교사와 인턴의 의견을 경청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실시됩니다.

각 부서의 간호사는 교수법을 가르치고 중요성을 강조하며 교사의 교수 태도, 책임 및 비즈니스 수준을 확인하고, 작은 강의를 준비하고, 인턴십 계획의 완성을 이해하고, 이론 및 운영에서 좋은 일을하는 교사입니다. 시험.

간호학과는 인턴 예비 과정을 수강 할 것이며 수시로 강의의 질을 점검 할 것입니다. 인턴쉽이 끝나기 전에 훌륭한 교사 선발 활동이 조직 될 것입니다.

과학 연구 인지도를 높이고 연중 1-2 개의 신기술 프로젝트를 도입하거나 출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양로원 네트워크를 만들고, 병원의 간호 역학을 업로드하고, 간호 학습 자료를 적시에 전송하고, 지역 네트워크의 공간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고, 간호사의 학습 생활을 풍부하게 만들 계획을 세우십시오.



편집자 추천 : 2019 급 수용 실 간호 작업 계획 신 농촌 협동 의학 홍보 활동 계획 2019 호 병원 홍보 계획 간호사 작업 계획 수술실 강의 계획 병원 건강 증진 작업 계획 병원 마케팅 부 연간 계획 타운십 병원 회화는 아이디어와 작업 이니셔티브를 수행합니다.
자세히보기 >> 병원 작업 계획

새해, 새로운 개선점 및 새 하이라이트 우리가 열심히 노력한 후에는 장래에 학장의 작업 보고서의 지침을 따라야하고 간호학부의 지침 이데올로기를 따라야합니다. 모든 직업에서 좋은 직업을 구하고, 훌륭한 직업을 구하고 병원에 봉사하십시오.

관리 목표 :

2019 년에 우리는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품질의 능력을 결정하며 전자에 더 잘 봉사해야합니다. 이전 수동 서비스를 활성 서비스로 바꿉니다. 열정과 실수없이 아이템을 보내고 받기위한 주도권을 얻으려고 노력하십시오. 지체없이 멸균이 정확하고 완벽합니다. 품질을 향상시키고 학습을 강화하며 승계를 위해 노력하십시오. 연말 직무 만족도는 100 %이며 프로젝트 완료율은 95 %입니다.

치료 계획 :

하나. 최신 지식을 수용하고 비즈니스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표준화 된 학습 계획을 수립하고, 더 높은 수준의 병원 에서 공부하고, 최신 소독 감염 지식을 온라인으로 확인하고, 부서 간호사를 종합적으로 교육하십시오. 단계별 교육은 1 분기에 1 회 실시되며 모든 교육은 한 달에 4 회 실시됩니다. 다방면에 걸쳐 사업의 질을 높이고 소독과 살균의 더 나은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둘째. 능동적이고 열정적 인 서비스로 서비스 개념을 향상시킵니다.

도어에 살균 된 물품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보내고받을 수 있습니다. 간호 업무를 명세에 따라 수행하고, 좋은 서비스 이미지를 확립하며, 이전과 부지런히 의사 소통 기술을 강화하고 협력 거리를 좁히십시오. 더 사려 깊고 좋은 서비스를하십시오.

셋. 부서 관리를 강화하고 안전 의식을 향상시킵니다.

안전 작업, 규칙에 따라 작업하고 품질로 개발하십시오. 부서의 품질 관리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각 간호사의 안전 서비스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며 양심적으로 소독과 멸균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엄격한 무균 기술 작업으로 소독 및 격리 지식의 새로운 개념을 강화합니다. 병원의 예방 및 통제에 가장 큰 공헌을하십시오.

노동의 다른 부문, 다른 가치. 우리가 열심히 노력하는 한, 우리는 또한 우리 작업의 스타일을 반영 할 것입니다. 병원에서 간호 업무의 90 % 완료율을 달성하기 위해 공급실의 모든 간호사가 업무 목표 달성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2019 병원 홍보 사업 | 간호사 업무 계획 | 수술실 교육 업무 계획 | 병원 건강 증진 작업 계획 | 병원 마케팅 부서 연간 업무 계획 | 타운십 보건 센터 | 직장 아이디어 및 작업 이니셔티브 | 2019 년 타운십 건강 학교 작업 계획 |
자세히보기 >> 병원 작업 계획

선전은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 시스템의 작업을 위해 없어서는 안되는 기초이자 전제 조건입니다.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 시스템의 관련 정책은 대다수 농민의 필요와 본질적으로 일치하는 완전한 조사에 기초하여 작성되며, 농민들에 의해 지원되고 지원되어야한다. 특정 구현 과정에서 모든 관련 인력은 관련 정책을 이해해야하며, 다른 그룹은 정책에 대한 이해와 만족도가 다르기 때문에 통일 된 이해가 필요하며 협동 의료 공급, 필요 및 관리에 대한 의사 소통 및 이해를 향상시켜야합니다. 협력적인 의료 증진 작업은 피할 수없는 선택입니다.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는 많은 농민과 농촌 의료 보건 기관이 참여하는 힘든 작업이며, 규범 적 개발과 양성 작전은 선전과 분리 할 수 ​​없다. 또한,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 시스템은 대중에 대한 평가도 포함한다. 따라서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의 시행 과정에서 전통적인 협동 의학 홍보를 적극적으로 이어 받고 차별화하여 다각적이고 다차원적인 3 차원 홍보 및 교육을 실시하기위한 다양한 조치를 취할 필요가있다. 간부 사람들의인지와 행동을 일관성있게 만드는 경향이 있으므로 협동 의료의 심층적이고 광범위한 개발은 협동 의료 업무의 성공적인 수행을 촉진 할 수있는 확실한 토대를 제공한다.

첫째, 선전 본문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 선전의 주체는 협동 의학 선전을 조직하고 수행하는 책임을 맡는 부대와 인원을 말하며 이론과 실천 모두에서 자신의 기능과 힘으로 협조적인 의료 선전 활동을 수행 할 의무가있다. 선전 대상자는 일반적으로 정부 및 관련 부서, 협동 의료 관리 및 감독 기관, 지정된 서비스 기관 및 대부분의 농민 자신의 조직 및 인사를 포함합니다. 그중 보건부와 합동 진료소가 가장 중요하며 가장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와 관련된 모든 인원은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의 선전자이며, 홍보 대상도된다. 선전 대상자는 주요 간부, 농부, 카운티, 마을, 관련 부서의 지정 서비스 기관 등 네 가지 범주로 분류 할 수있다. 그리고 공동 관리 직원. 농민, 특히 공동 관리 조직의 농민들은 선전 대상 일뿐만 아니라 협동 의료의 선전은 협동 의료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을 포함해야한다. 현장 실습과 관련하여 다음 작업 내용 계획이 제안됩니다.

둘째, 콘텐츠 준비 촉진

합의를 이루기 위해 우리는 합의와지지를 얻는 것을 목표로한다. 홍보가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다른 기간에 초점을 맞추어 프로모션의 콘텐츠를 식별하십시오.

상반기에는 주로 지역 및 고정 의료기관의 우수한 업무 경험을 증진하고 서비스 표준, 서비스 수준 및 농민 편의성을 잘 갖춘 고정 관세 의료기관의 관행을 홍보합니다.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잘 수행 된 잘 설립 된 의료기관의 경험을 찾아 요약하십시오. 첫째, 의료비 절감, 과도한 의료 서비스 방지, 기본적인 의료 원칙 및 기본 약품 카탈로그 준수, 합리적인 약물 사용, 합당한 검사 및 합리적 병원과 다른 시스템에 농민의 생명을 구하는 돈이 실제로 사용됩니다. 두 번째는 지정된 서비스 기관과 관련된 협력 의료 규칙 및 규정을 심층적으로 공개하고 약물 및 치료 카탈로그, 추천 및 기타 시스템의 구현을 보장하고 청구 문서 및 요금 목록의 사양을 제공하며 서비스 기관과 공동 관리 기관 간의 협력 및 조정을 촉진합니다. 조직의 내부 관리가 잘되고 있습니다. 셋째,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 시스템의 정보화가 주목할만한 결과를 낳았으며, 의료비 통제 및 신 농촌 협동 의료 시스템에서 환자 서비스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 한 의료기관은 보상을 받는다. 네 번째는 마을 보건소에서 새로운 농촌 협동 외래 환자 서비스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하반기에는 주로 선전 정책의 효과 성을 요약하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판촉 가치에 대한 실천과 경험을 교환하고, 연례 홍보 및 동원 작업의 진행 상황을 적시에 알리고, 참여의 진행 상황을 알리고, 연례 참여 업무의 완료를 가속화합니다. 협조적인 의료 관리 기관 직원의 인식을 개선하고 겸손하게 의견을 수렴하고 인내심을 갖고 모든 사람들, 특히 정부의 개방성을 감독하는 대중의 감독을 촉진하고 심층적 인 조사 및 조사를 실시하며시의 적절하게 시스템을 개선하고시의 적절하게 협동 의료 구현을 조정합니다. 비 양립성의 경우, 마을 관리 사무소의 선전에 대한지도 및 감독을 강화할 필요가 있으며, 현지 특성 및 현장 실습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셋째, 형태와 방법

홍보 콘텐츠의 이동 통신사는 협조 의료 업무 브리핑을 기반으로합니다. 10 개 이상의 이슈에 대한 연례 홍보 활동 브리핑을 달성하고 완료하십시오. 모든 지역은 브로셔, 전단지, TV 공공 서비스 광고 및 장편 영화와 같은 선전 캐리어를 사용해야합니다. "새로운 농촌 협력 의료 지식 질의 응답", "새로운 농촌 협동 의학 지식 지혜", "새로운 농촌 협동 의학 지식 전단", 협동 의료 TV 특집 영화, 신문 및 정기 간행물에 홍보. 채택 할 수있는 양식은 구두, 회의, 라디오, 텔레비전, 신문, 상담, 강연, 계약, 홍보 칼럼, 홍보 칼럼, 시골에 건강, 슬로건 슬로건, 인터넷, 마을 입구 등이 있습니다. 협력 의료의 실제 상황에 따라 다양한 형태와 홍보 방법이 다양한 홍보 목표의 요구에 유연하게 적용됩니다. 이론은 현실과 연결되어 끊임없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선전 활동의 심층적 발전을 촉진합니다.

또한,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 선전의 구현은 재정적 지원이 필요합니다. 농민의 부담을 줄이기위한 이데올로기와 고위 당국의 관련 정책과 규정에 따르면 선전 기금은 모든 수준의 재무 부서가 부담해야한다. 실제로, 자금 조달의 원천을 확대하기 위해 자체 기금 모으기 및 단위에서 사회 공헌을 수락하는 형태로 보완 될 수도 있습니다. 홍보 기금에 대한 과학적 사용 계획을 결정하고 자금 및 지출의 관리 및 감독을 강화하며 최소한의 기금으로 최대한의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Xiaobian은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 선전 작업 계획과 관련된 기사를 추천했다 :

간호사의 작업 계획 운영 실과 교수 계획
병원 건강 증진 작업 계획
병원 마케팅 부 연간 사업 계획 타운 쉽 보건 센터 업무 아이디어 및 작업 이니셔티브
2019 년 타운십 보건 센터 작업 계획

더 많은 것을보기 위하여 병원 업무 계획 단면도에 가십시오 >>

2019 년은 우리 병원 발전의 도약의 해이며, 일류 현대 종합 한약 병원의 실현을 촉진하는 해이기도합니다. 한의학 병원 이전, 국가 의료 체계 개혁 및 병원 내부 메커니즘의 조정은 곧 시작됩니다. 구현, 병원 의 선전 작업도 다음과 같은 홍보 계획이 공식화 시대와 보조를 맞춰야한다 :

첫째, 인도 이념;

당의 당위원회의지도 아래,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 이후의 원칙, 노선 및 정책을 진지하게 이행하고, 동등한 덩 샤오핑 이론의 위대한 기치를 지키고,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생각의 중요성으로부터 선전, 홍보 및 선전을 이해합니다. 실제로 이념적 개념과 실천적 행동에있어 당의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교육을 강화하고, 직원들의 긍정적 인 사고를 적극적으로 동원하고, 당위원회의 중심 업무와 일치하는 좋은 여론 분위기를 조성한다. 다칭 (Daqing) 선전 매체를 기반으로 한 대청 (Daqing) 의료 시장을 기반으로이 병원에서 한약의 이점을 기반으로 광고 및 홍보의 강도를 높입니다. 지역 상황에 따라 주요 부서 및 주요 인력 홍보, 병원 이미지 홍보에 주력하고 통제 부서 및 인사의 홍보 및 홍보에 중점을 둡니다.

둘째, 배경 분석

1 장점 : 우리 병원은 수년간 경제적 이익이 증가하고있는 좋은 상황을 성취했으며, 병원의 이전은 확실하게이 상황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달성 할 것이며 동시에 우리 병원은 상대적으로 완전한 장비를 갖춘 유일한 종합 한의학 병원입니다. 한의학의 역사적 기원과 전통은 우리의 특성과 장점이며 한의학의 무독성 부작용은 극히 적어 그린 요법이라고 할 수 있으며 한의학의 특성과 병원의 이미지를 강조하며 시장에 더 큰 영향을 미친다.

2 어려움 : 대경시 한의학 의료 시장 경쟁은 서양 의학보다 훨씬 치열하며 전통 한의학 클리닉은 개별 클리닉의 70 % 이상을 차지하고 동시에 한의원은 많은 광고비를 투자하고 광고 캠페인은 신속하며 환자 그룹은 반대 광고를합니다. 수용 가능함과 동시에 우리 병원의 상대적 자금 지원은 외부 홍보 활동에 몇 가지 어려움을 낳았습니다.

3 가지 조치

얼굴을 한 점 찍어 라. 우리 병원의 현황을 감안할 때 의료진의 의료 수준은 고르지 못하며 공공 광고 기획은 홍보와 균형을 추구하는 정신을 바꿔야하며 현저한 성과를내는 부서와 인력을 선호하며 소액 기금으로 모든 부서에 투자하지 않는다. 중국 의학 특성의이 카드를이기십시오.

레버리지. 규정 된 프로젝트 입력을 마친 후 각 부서의 열정을 동원하기 위해 어떤 부서에서 병원 광고를 원 하든지간에 부서가 먼저 광고 자금을 발전시키고 병원 에서 광고 비용을 권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목적은 작은 기금을 사용하여 더 큰 홍보를 선전하고 병원 기금 부족을 보충하는 것입니다.

셋째, 선전 아이디어 :

내부 홍보 :

1. 병원 문화 건설 과정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사랑의 병원 교육과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시스템의 내용을 심화시킨다.

2. 광고는 임상 실습의 첫 번째 행에서 의료 활동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브리핑에서 "경 기병"의 역할을하고, 좋은 사람과 좋은 물건을 알리고 병원에서 전형적인 사례를시의 적절하게 전파하고 훌륭한 의료 및 전형적인 의료 사례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직원의 아이디어를 기른다.

2. 1 차 임상 의료용 물질을 파악하고 언론 매체를 통해 홍보 보고서를 작성하십시오.

3. 병원 웹 사이트, 전자 대형 스크린, 홍보 칼럼 등을 사용하여 한약 홍보를하십시오.

4. 정치 및 이념 선전을 수행 할 기회를 잃지 않고 정부의 관련 부서가 관련 직원 활동 및 대회를 실시하고 음악을 가르치고 교육하도록 지원한다.

5. 카메라 및 카메라를 사용하여 병원 의료 활동 내용을 기록하고 제 시간에 저장하고 연말에 필름 및 TV 자료를 보관하십시오.

홍보

1 인쇄 매체 : Daqing Evening News 및 Daqing Science Life News는 주로 미디어 및 주요 자본 투자를 선정했습니다.

1 정규 전문가 팁;

병원 의료 활동에 관한 2 건의 보고서;

전문가의 전문가 그룹은 특별판을 홍보하기 위해;

4 개 부서의 책임자와 전문가의 주요 인원이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5 고전적인 의료 기록을 모으고 그들에게 말하십시오.

6 명이 연애 카드를 만들었습니다. 배경은 병원 의료 활동 사진, 부서 전화 번호, 퇴원 후 따뜻한 알림 및 진료 언어입니다.

2. 스테레오 스코픽 미디어 : Daqing TV Station : 기타는 일상적인 의료 일과 기둥에 따라 선택됩니다.

3. 교통량이 많거나 밀도가 높은 공공 장소에 대형 옥외 간판 광고를 설치하십시오.

4. 병원의 명백한 광고 의도로 포커, 소형 공예, 컬러 페이지 및 vcd 병원의 전반적인 선전 필름을 제작하고 특정 범위 내에서 홍보 활동을 공동으로 발표합니다.

6. 관련 부서와 협력하여 한여름 광장을 이용하여 한의학 전문가, 소형 간이 장비, 이동 차량 및 조건부 광장 방송 병원 영상 광고 등의 형태로 대규모 진료 자문회의를 개최합니다.


[2019 병원 홍보 계획] 관련 기사 :
교 육 작업 계획서가있는 수술실 병원 건강 증진 작업 계획>> 병원 건강 증진 작업 계획 병원 마케팅 부서 연례 사업 계획> 병원 마케팅 부서 연차 사업 계획 타운십 보건 센터 작업 아이디어 및 작업 이니셔티브 2019 타운십 병원 작업 계획보기 more >> 병원 작업 계획

새해, 새로운 출발점. 간호학과의 정신에 따라 "환자 중심의"서비스 교리를 더욱 실현하기 위해 "외과 환자에게 고품질의 안전한 간호를 제공하고 탁월한 수술과 일치시키는"서비스 목표를 실현하고 본 부서의 현실과 결합하여이 계획이 수립됩니다.

첫째, 서비스 태도를 개선하고 진료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간호 업무의 대상은 간단한 수술 환자에서 환자의 가족, 의료, 물류 및 장비 요원으로 확대됩니다. 간호사는 의사와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환자 정보를 수집하며 수술에보다 잘 협조하기 위해 이해, 신뢰 및 지원을 얻기 위해 일주일에 적어도 한 번 관련 부서에 가야합니다.

2. 간호 업무의 본질은 외과 적 치료를위한 간호에서 환자의 신체와 정신의 전반적인 관리까지로 확대됩니다. 환자를 항상 고려하십시오. 주된 행동은 환자의 심리적 치료에 좋습니다. 보호 의료 시스템의 엄격한 구현, 환자의 상태, 수술 결과, 수술 합병증 등은 수술 중에 논의되지 않을 것입니다. 서비스 태도를 개선하고 환자가 최상의 간호 작업 상태를 유지하고 환자의 모든 합리적인 요구를 충족하며 환자에게 따뜻하고 편안한 운영 환경을 조성하고 95 % 이상의 만족을 달성하도록 보장합니다.

3, 간호 수술의 범위 수술의 전체 기간의 전반적인 치료에 수술과 함께. 간호사의 서비스 인식을 높이고 봉사 활동을 시작하며 따뜻하게 환영하고 상황을 소개하기 위해 아침 모임, 간호사 정기 회의, 간호 및 기타 양식을 사용하십시오. 네 가지 빛을 발휘하기 위해 모든 치료법과 치료법이 격려의 언어와 부드러운 움직임을 사용하여 환자를 맞이하여 환자가 사랑하는 사람들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Perioperative 건강 교육 범위는 100 %에 도달했습니다.

4. 엄격한 부서별 규칙과 규정 및 보상 및 처벌 조치를 마련하십시오. 부서 및 간호 요원은 간호 및 간호 안전의 질에 서명합니다. 매월 오류 사고에 대한 분석을 구성하고 실수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정류 의견을 제출하십시오.

5, 엄격한 소독 및 격리, 소독 및 100 %의 격리 속도. 소독 효과를 보장하고 수술 중 품목을시기 적절하게 공급하기 위해 자외선 살균기, 흡연자 상자 및 고압 솥 구입을 신청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한 달에 세균 배양에서 한 달 반에 이르기까지. 중산층의 업무 시스템을 개선하고 직원의 흐름을 엄격하게 통제합니다. 무균 기술의 엄격한 이행, 불임의 원칙을 위반하는 사람과 물건의시의 적절한 교정, 병원 감염의 예방, 그리고 0.5 %의 무균 절개 감염율 보장.

6, 응급 환자를받는 수업을 넘겨받을 때 조심스럽게 검사, 짧은 시간에 신속하게 수술을 시작할 수 100 % 응급 처치 의료 장비 무결성 비율, 구조 민첩하고 유연하고 숙련공 수 있습니다.

7. 합리적인 수수료, 의심 및 분쟁의시기 적절한 확인 및 처리, 의료 및 사무용품의 정기적 수집, 낭비 및 손실 감소. 담당자는 의료 장비의 유지 관리를 담당하므로 장비의 성능과 사용법은 잘 알려져 있으며 임상 수술은 보장됩니다.

8. 통계 운영 일정, 만족도 조사, 과실 및 과실 및 불만, 팀 정신 및 보건 지구의 검사를 통해 양질의 간호 품질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축하고 양적 및 양질의 간호 평가를 수행하며 간호 업무를 개선하고 증진한다. 뛰어난 재능, 보육 백본을 선택하고 가장 만족스러운 간호사를 선택하십시오.

둘째, 간호사의 재배를 강화하고 "천사"이미지를 확립합니다.

1. 전문 기술 훈련과 결합 된 기본 기술 훈련. 기본 교육 내용에는 정치 사상, 전문적인 질, 의학 윤리, 임상 수술 기술 등이 포함됩니다. 전문 기술 훈련은 새로운 이론과 기법을 지속적으로 학습하고, 간호 이론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키고, 수술실에서 기술 훈련을 강화해야합니다.

2. 간호사는 사상 정치의 질을 향상시키고 문화 과학, 전문적인 실무 및 관리 과학 지식을 탐구하고 과학 및 표준 간호 관리 업무를 강화하며 간호 관리 수준과 간호 관리의 질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3. 서비스 개념을 변경하고 서비스 태도를 개선하십시오. 어떤 상황에서도 아무도 수술을 할 수 없습니다. 간호사는 수술 환자의 수술 방문, 셔틀 환자, 수술 중 치료, 수술 후 추적 및 기타 외과 관련 신체 및 정신 치료를 담당합니다.

4. 각 간호사에 대한 학습 기회 창출 간호사 강의, 자습, 온라인 검색 등을 통해 간호사는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지식, 새로운 방법을 받아들이고 간호 과학 발전을 장려하며 간호 능력을 향상시키고 수준.

셋째, 간호 연구를 공부하고, 간호 교육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1. 소규모 강의, "세 가지 기초"이론 및 운영 교육을 진지하게 조직하십시오. 새로운 수술이나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전문가에게 신기술 개발에 능숙하게 협조하기 위해 해부학 적 절차와 수술 절차를 설명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간호사의 열정을 동원하고, 새로운 기술과 새로운 방법을 장려하며, 올해 TV 및 TV 프로젝트를보다 성숙하게 만들고, 환자의 고통을 완화하고 지속적으로 치료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첫째, 간호 학생들의 훈련

1. 연수의 목적은 4 주간의 인턴쉽을 실시하고, 이론의 이해를 깊게하고, 수술실의 모든 수준에서 직원의 의무와 일반적인 규칙에 익숙하고, 무균 기술의 요구 사항을 숙지하고, 강의 요령에 따라 4 주간의 인턴쉽을 마친다.

2. 교육 방법

강사는 간호사 또는 교사가 제공하며, 운영 체제, 환경 및 요구 사항에서 구체적인 운영 사양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교사로 따라 다니고 간호사와 친숙하고 환경에 친숙하며 수술 절차를 숙지하십시오.

교사의지도하에 중소 수술 협력에 참여하십시오.

3. 이론적 시험 및 운영 평가

이론적 인 검사는 무균 개념, 소독 및 멸균과 같은 수술실의 기본 이론을 테스트하기 위해 간호사가 준비합니다.

손 씻기, 멸균 옷 착용, 살균 장갑 착용, 악기 배달과 같은 감정 기초 기술.

이론적 인 시험 및 기술 평가 시간은 인턴십 마지막 주에 실시되며 교사의 의견은 교수법을 개선하고 교수 수준을 향상시키려는 노력을합니다.

둘째, 새로운 대학원 간호사 교육

1. 사후 교육은 1 년이며, 교육의 목적은 신 간호사가 1 년 내에 이데올로기 적 품질, 심리적 품질 및 전문적인 품질을 종합적으로 개선하고 작업하면서 이론을 연구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2. 훈련 내용은 이론 연구, 구체적인 연구는 여가 시간이며 지정된 수석 간호사는 강사이며 비즈니스 기술의 포괄적 인 교육을 담당합니다. 두 번째는 주로 간호사와 로빙 간호사로 일하는 수술에 주로 참여하는 실습입니다.

3. 간호사는 정기 평가 작업 및 이론과 같은 일 지표의 완성을 일년에 세 번 이상 정기적으로 점검합니다. 정기적으로 메모를 확인하고, 손을 씻고, 수술 횟수를 결정하고, 월간 간호 요약서의 공제액을 확인하고, 작년의 업무 성과 및 다양한 업무 기준을 요약하여 간호과에보고하십시오.

셋째, 간호사 훈련

1. 간호사에 대한 교육 요구 사항은 졸업 후 1 ~ 5 년이며, 일에 대한 열정과 받아 들일 수있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가능한 한 빨리 조건을 만들어 상위 수준으로 승격해야합니다.

2. 시험과 평가는 이론 시험과 운영 평가를 2 회 이상하지 않으며, 간호사는 표준을 세우고 논문을 준비합니다. 간호원을 승진시키기 전에, 각 간호의 기본 기술 관리의 수행은 표준에 달려 있어야합니다.

넷째, 간호사 훈련

1. 학부 경영 품질 관리 및 간호사가 학부 비즈니스 지식을 습득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2. 전문 장비의 사용 및 안내를 담당합니다.

3. 선임 간호 교사는 인턴 간호사의 일을 가르치고 인도해야합니다.

4. 연말에 학업 서류를 작성하고학과에 전문 요약을 작성하십시오.

V. 수퍼바이저 교육

1. 멘토 또는 교사로 봉사하십시오.

2. 시간제 품질 관리 간호사가 일합니다.

3. 새로운 전문 비즈니스 개발, 신기술 개발, 새로운 주제에 대한 연구를 포함하여 전문 논문을 작성하고 매년 특별 연구 노트를 작성하십시오.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
· 병원 마케팅 부서의 연간 마케팅 계획 · 타운십 병원의 업무 아이디어 및 작업 이니셔티브 · 2019 타운십 병원 작업 계획
[ 병원 업무 계획 칼럼 목록으로 돌아 가기]

건강은 모든 사람들이 누려야 할 기본적인 권리이며, 사회적 진보를위한 중요한 상징이자 잠재적 인 원동력입니다.

"건강은 모든 사람들의 발전의 토대이며, 수천 명의 가족의 행복과 관련이있다."이것은 중국 공산당 전국 대회의 보고서에서 건강에 관한 성명서이며, 당의지도 프로그램에서 건강한 지위를 정의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당과 정부는 사람들의 건강 보호와 증진을 중요한 생계 사업으로 간주하고 국민의 건강과 행복은 사회 진보와 경제 발전의 궁극적 목표 일뿐만 아니라 사회적 진보와 경제 발전의 중요한 조건이기도하다는 것을 반영한다. .

병원 은 항상 건강 교육 및 건강 증진을위한 중요한 장소였습니다. 건강 교육은 영적 문명 창조의 중요한 부분으로 직원의 신체 건강뿐 아니라 다양한 업무의 정상적인 개발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직원의 건강 인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문명화 된 삶과 과학적 식습관을 개발하고 삶의 질과 삶의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키며, 당국의 요구 사항과 병원의 실제 상황에 따라 2019 년 병원 건강 증진 작업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리더십과 건전한 기관 강화

1. 유능한 학장의지도 아래 다양한 기능 부서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건강 증진위원회의 역할을 수행하고 다양한 건강 정책을 시행하고 경영을 증진하며 적극적으로 병원 직원을 동원하고 병원 전체에 홍보를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건강하고 건강한 환경 덕분에 대다수의 직원, 의사 및 입원 환자는 지속적으로 건강 지식을 늘리고 더 건강한 기술을 습득하며 건강한 생활 방식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2. 2011-2019 년에 "중국 시민의 건강 문맹 퇴치"및 의료 요원의 담배 통제 실시, 공중 보건 환경의 결합, 건강과 식품 안전에 대한주의 집중, 전염병의 숙달에 초점을 맞추어 병원 건강 증진 작업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대중적인 예방 및 통제의 추세는 건강 증진 및 건강 증진 사업의 주요 임무를 명확히합니다.

3. 건강 교육 홍보 네트워크를 조정 및 구현하고, 홍보 네트워크 인력의 열정을 충분히 동원하고, 임상 의학 작업에 협력하며, 목표로하는 보건 교육 및 건강 증진 활동을 수행합니다.

4. 문화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노동 조합에 의지하고 직원들이 신체 운동에 참여하도록 자의식을 조성하고 건강 상담을 통해 직원의 건강 지식 및 건강 인식을 향상 시키며 건강 개입 활동의 발전을 촉진한다.

5. 지역 사회 건강 증진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건강 지식을 보급하고, 질병 예방 지식을 대중화하고, 조화로운 공동체를 만들고, 모든 사람들이 건강에 관심을 기울이고, 모두가 건강을 이야기하고, 모든 사람이 건강한 몸을가집니다.

6. 보건 교육 자금 사용 계획을 수립하고 병원 지도자들로부터 보건 교육 및 건강 증진을위한 지원을 위해 노력하며 필요한 보건 교육 활동을 수행한다.

둘째, 사고력과 이해력을 향상시키고 일상 업무를 보장합니다.

일일 업무

1. 요약 및 합리적인 업무 관행으로 건강 증진 및 건강 증진 활동에 매 분기마다 계획을 세우십시오.

2. 연초에 건강 교육 선전자들을 조정하는 데 좋은 일을함으로써 병원과 부서의 지도자들이 그들에게 관심을 기울여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한다. 보건 교육 네트워크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계층을 심화하고, 부서와 협력하고, 건강 증진의 홍보를 장려하십시오.

3. "베이징 건강 증진 병원 작업 평가 기준"과 "동성 구 2019 건강 교육 및 건강 증진 작업장"에 근거하여 외래 및 와드 건강 증진 평가 기준을 더욱 개선하고 건강 증진을 의료 관리 계획에 통합하고 강화합니다. 보건 진흥 사업의지도, 감독 및 관리에 의료 부서 및 행정 부서가 참여합니다.

4. 건강 증진위원회와 건강 교육 발기인 모임을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매주 회의를 통해 병원의 직원들에게 건강 증진에 관한 새로운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십시오.

연중 건강 증진 작업위원회 회의가 두 차례 개최되었습니다.

건강 교육 발기인의 정기 모임이 매 분기마다 개최됩니다.

5. 시립 및 교육구 보건 교육 센터가 주최하는 다양한 교육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정기 모임에 제 시간에 참석하십시오.

외래 환자, 병동

1. 대규모 홍보 일의 홍보 및 자문 활동을 일년 내내 완료하고, 건강 지식을 적극적으로지지하고 대중화하고 과학적, 문명 및 건강한 생활 방식을 채택하여 건강한 환경을 조성하도록 사람들을지지하십시오. 연중 내내 16 건강 증진 일의 홍보를 완료하고 적시에 요약하여 시간에 관한 활동 통계를보고하십시오.

2. 각 부서의 선전 직원에 의한 외래 환자의 홍보와 교육에 의지하고 외래 부서는 목표에 맞게 환자에게 건강 교육 처방을 내릴 것입니다. 간호사와 의사는 환자의 대기 및 치료를 위해 적절한시기에 전문의 질병에 대한 지식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산부인과는 매주 임산부를 대상으로 "의료 건강 지식"에 관한 두 개의 비디오를 방송합니다.

3. 외래 환자 홀의 전자 디스플레이 화면은 정기적으로 건강 과학 지식을 재생합니다. 대기실은 TV 매체를 통해 건강 지식을 방송합니다.

4. 계속해서 외래 진료소에있는 35 세의 첫 환자의 혈압을 측정하고 정기적으로 검사하십시오.

5. 와드에서는 다양한 형태의 보건 교육 사업이 실시됩니다. 입원 환자에 대한 건강 지식을 증진시키기 위해 매주 보건 교육 미니 방송을 사용하고 있으며, 매월 환자 - 환자 심포지엄이 매달 열립니다. 선전 칼럼, 보건 지식 분야에서 환자에게 건강 지식, 건강 행태 및 기타 선교 자료 내용을 제공합니다. 간호사와 의사는 건강 지식을 환자에게 전파하고 이해하기 쉽고 선교의 질을 향상 시키며 선교사의 100 %를 충원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6. 환자의 입원 기간의 여러 단계에 따라 건강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모든 병동은 환자의 입원 및 퇴원지도를 양심적으로 수행하여 환자가 가능한 한 빨리 병동 환경에 적응하고 환자의 낯설음과 공포감을 줄이며 심리적 부담을 줄이고 질병 회복 기간의 예방책을 분명히 이해하며 질병 재발률을 줄입니다. 병원의 환자 만족도를 향상시킵니다.

7. 수술실은 수술 전과 수술 후 환자의 선교사 방문을 계속하고 수술 전 환자의 불안을 완화하며 수술 후 환자의 회복을 안내합니다.

8. 보건 교육 요약 자료를 수집하고 다양한 보건 교육 기록을 작성하는 데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9. "건강 팁 바 (Health Tips Bar)"주최자와 적시에 의견을 나누고 그 상황을 부서의 특성과 결합하여 정기적으로 병원의 보건 교육 진흥 기금의 내용을 대체하십시오.

지역 사회 봉사

건강 증진의 날, 전염병의 전염병, 공중 보건 응급 상황을 통해 지역 주민과 지역 주민들의 건강 교육 보급 및지도, 건강 교육 강의, 홍보 및 상담, 감염증 및 만성 질환 홍보, 주민 예방 및 통제 개선 등을 실시한다. 질병에 대한 지식 수준과 자기 관리에 대한 건강 인식.

셋째, 건강 관리를 주제로 심층적이고 세심한 활동을 수행한다.

1.이 프로젝트는 병원에서 포괄적이고 신용 관리를 통합하는 건강 교육에 관한 두 번의 강의를 개최합니다.

시간

콘텐츠

연사

Xiaobian은 병원 건강 증진 작업 계획 과 관련된 기사를 추천했습니다 :

타운십 병원은 아이디어와 작업 이니셔티브를 수행합니다.
2019 년 타운십 보건 센터 작업 계획

[ 병원 업무 계획 칼럼 목록으로 돌아 가기]

첫째, 병원 의 실제 상황에 따라 마케팅 부서의 기능을 찾고 마케팅 부서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병원 마케팅 기획부가 병원 의 전체 기능 시스템에서 수행해야하는 역할은 마케팅 부서가 효과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데있어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마케팅 부서의 기능적 위치는 전략 기획, 시장 확장, 브랜드 홍보, 고객 관리, 부서 안내, 서비스 교육. 주요 업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략적 계획 : 다양한 정보를 최대한 활용하고 병원 의 장점, 단점, 기회 및 위협을 분석하고, 전략적 관점에서 병원 의 마케팅 개발 계획을 수립하고, 병원 경영 의사 결정을위한 기초를 제공하고, 병원 리더십 직원의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길잡이.

2 시장 확대 : 고객 방문, 시장 조사 및 기타 양식 방문, 병원 고객 수 증가 및 고객 충성도 개선을 통해 적극적으로 시장을 확대합니다. 첨단 의료 기술, 장비 및 자본 도입 또는 기술 및 관리 브랜드 수출을 통해 의료 기술 프로젝트 협력 또는 기타 관련 프로젝트에 광범위하게 협력하여 병원 시장 점유율을 높입니다.

3 브랜드 프로모션 : 병원 선전 및 의료 부서와의 긴밀한 협력, 다양한 미디어, 건강 강좌, 무료 진료소, 공동 활동 및 기타 통합 마케팅 모델의 활용, 의료 봉사 프로젝트의 홍보 및 홍보에 좋은 일을하며 병원 의 사회적 명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브랜드 이미지.

4 고객 관리 : 주요 고객 파일을 수립하고 모든 종류의 추적 서비스 및 정보 피드백을 수행합니다. 다양한 양식을 사용하여 고객과의 좋은 관계를 개발하고 유지하며 충성도 높은 고객 기반을 구축하십시오. 특히 대형 고객의 마케팅 관계 관리를 강화하고 주요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며 이해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고객 서비스 센터 관리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진단 전, 진단 중 및 진단 후에 포괄적이고 포괄적 인 고품질 통합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 할 것입니다. 병원의 임상 부서, 임상의 및 간호사를 안내하여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고객을위한 서비스 및 관리의 전체 프로세스를 수행하고 병원, 부서 및 개인의 고객 그룹을 구성하고 병원, 부서 및 개인의 3 단계 고객 그룹을 관리합니다. 서비스의 사각 지대를 제거하고 의료 서비스의 모든 측면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입니다.

5 부서 안내 : 다양한 기능 부서 및 임상 의료 기술 부서와 의사 소통 및 조정, 병원 전체의 의료 서비스 마케팅 활동 유도, 다양한 부서의 의료 서비스 행동 및 경쟁 행위 조정, 의료 프로세스의 합리화 및 고객 대기 시간 단축. 잠깐.

6 서비스 교육 : 의료 직원 및 기타 직원을위한 마케팅 교육에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관련 비즈니스 부서와 협력하여 서비스 기술 교육을 수행하고, 부서에 마케팅 기술 교육을 안내하고, 모든 직원의 마케팅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위 기능에 따라 마케팅 부서의 업무 범위 및 관련 시스템이 수립되며, 향후 마케팅 부서는 위임 사항에 따라 표준화 된 방식으로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게됩니다.

2.이 도시의 다른 병원 의 마케팅 및 고객 서비스 업무를 조사하고 이해하고 동료 및 경쟁 업체의 서비스 전략 및 전술을 이해합니다.

마케팅 부서 요원은이 도시의 다른 병원 의 마케팅 및 고객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동료 및 경쟁 업체의 서비스 전략 및 전술을 이해해야합니다. 우리의 운영 방식과 달리 우리는 배운 정보를 비교 분석하고 형제 병원 의 우수 사례를 적극적으로 흡수하며 지속적으로 업무를 개선했습니다. 포괄적 인 조사와 이해를 바탕으로 병원의 지도부에 조사 보고서를 작성하고 적절한 범위 내에서 분석 보고서를 작성해야합니다. 구체적인 계획은 1 분기에 해저 지구에있는 모든 병원 을 조사하는 것이 었으며, 2 분기에는 그 도시의 대형 병원 을 조사했으며, 3/4 분기에는 그 도시의 다른 병원 을 선정하여 조사하고 4 분기에 요약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셋째, 통합 마케팅 도구의 사용, 브랜드 홍보 노력을 증가하고 지속적으로 병원 의 가시성과 명성을 향상시킵니다.

통합 마케팅이란 마케팅 효과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방법을 효과적으로 통합하는 것을 말합니다. 우리는 병원 브랜드의 홍보를 향상시키고 병원 의 명성을 높이고 병원의 시야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기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구체적으로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더 많은 사람들이 병원을 이해하고 병원 을 알 수 있도록 병원의 웹 페이지, 병원 신문, 각종 홍보 자료 및 기타 미디어에서 잘 수행하십시오.

2. 관련 의료 및 병원 관리 학술 단체 및 학술지와의 광범위한 접촉을 적극적으로 수립하고 업계 언론 매체에 기사를 게시하고 학회에서 기사를 교환하고 가능한 한 많은 기회를 활용하여 병원 기술 및 관리를 소개하십시오. , 개혁과 발전.

3. 다양한 학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관련 교육, 학술 교류, 포럼 및 기타 활동을 조직하거나 공동 구성하여 병원 의 경제적 부담을 증가시키지 않으면 서 병원 의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4. 병원의 "명확한 우위 프로젝트, 브랜드 부설"에 따라 병원 브랜드 부서, 주요 특산품 및 특별 프로젝트의 홍보 및 홍보에 좋은 일을하고 사회에서 잘 알려진 여러 부서와 잘 알려진 전공을 수립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5. 전문가가 자신의 시야를 넓히고 학문적 지위를 확립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기 위해 마케팅 부서는 비즈니스 부서와 긴밀히 협력하여 전문가가 다양한 공개 행사에 참석할 수있는 기회를 늘리고 다양한 학술 그룹의 전문가가 될 수있는 조건을 마련해야합니다. 회원,이 전문 학술지의 편집 위원, 정부 또는 지역 사회 보건위원회 위원 등 전문가의 이름을 언급 할 수 있으면 우리 병원 을 알게되거나 우리 병원 을 참고하여 전문가를 알 수 있습니다. 이름은 우리 병원 과 전문가가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6. 의료계와 임상 부서와 협력하여 주변 단위 및 지역 사회에서 "건강 교육 진흥 활동"을 수행하고, 목표에 맞게 다양한 보건 교육 과정을 개발하며, 병원의 특성과 장점을 유기적으로 결합시킵니다. 마케팅 부서는 코스 접촉 및 교육 약정을 담당하고 의학 부서 및 임상 부서는 지원 및 지원을 제공하고 건강 및 건강 지식을 대중화하면서 병원 및 전문가의 인지도를 확대합니다. 기본 접근 방식은 전문가 또는 전문가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코스 이름을 결정합니다. 코스웨어를 결정합니다. 코스를 결정하고, 건강 코스 메뉴 마케팅 부서를 만들고, 보건부에서 클라이언트에게 추천하여 강의를 개최합니다.

넷째, 고객 관계 관리 강화, 고객 데이터베이스 구축, 계층 별 고객 관리

병원 고객 관계 관리는 수익성있는 고객의 마케팅 프로세스를 획득, 유지 및 증가시키기 위해 병원 에서 정보 기술을 사용하고 완전한 교환 및 의사 소통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CRM은 인적 자원, 의료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의료 전문 지식을 효과적으로 통합함으로써 궁극적으로 병원 이 고객의 요구 사항을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효율적으로 처리 할 수있게하여 병원이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 극대화 할 수 있도록합니다. 잃어버린 고객을 저장하고 기존 고객을 유지하며 지속적으로 신규 고객을 개발하고 병원에 가장 큰 가치를 부여하는 고객 기반을 찾아 단단히 파악하기 위해 고객 관계 관리는 병원 마케팅 관리의 핵심이며 다양한 수준의 여러 고객을 관리하기 위해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야합니다.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은 고객의 많은 정보를 수집 및 축적하고, 처리하고, 정확하게 파악하고, 대상 고객 그룹을 결정하고, 홍보 도구를 목표로 삼는 마케팅 전략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상황에서, 타운십 보건 사업은 심각한 도전에 직면 해 있습니다. 건강 센터를 곤경에서 벗어나는 방법은 우리 모두가 직면 한 중요한 문제입니다. 보건 분야에서 20 년 이상의 경력과 지난 5 년 동안의 학부장의 업무 경험과 병원의 실제 상황에 대해 여러 가지 이니셔티브와 향후 노력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첫째, 우리 병원의 의료 및 건강 관리 현황

지금까지 우리 마을은 비교적 건강한 시골 보건 센터를 세워 보건 센터를 중심지로 삼았으며 중앙 보건 센터, 농촌 보건소 12 곳, 보건 요원 36 곳을두고 있습니다. 이 마을의 전체 인구는 13,000 명이고, 인구 1,000 명당 의사의 수는 2.76 명이며, 개방형 침대의 수는 12 명이며, 인구 1,000 명은 0.92 명입니다. 근래의 상황을 고려할 때 기본적인 외래 환자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우리 병원의 전반적인 의료 서비스 역량은 낮으며 보건소의 생존은 여전히 ​​어렵습니다. 2019 년 병원의 총 사업 수입은 43 만 2000 위안이었다. 그중 의료비는 122,000 위안으로 28.9 %, 약물 수입은 309,000 위안으로 71.1 %를 차지했으며 연말 결산 보고서에 따르면 총 지출은 104 만 위안이었다. 마약 잔액이 8 만 위안을 만회 한 후 연간 손실은 12 만 위안이었다.

둘째, 보건 센터의 생존을 어렵게 만드는 주요 요인

농촌 보건 의료에 대한 정부의 투자가 불충분하고 의약 보급 현상이 여전히 탁월합니다. 타운십 병원은 공중 보건 기능, 건강 투자 정책 부재, 후방 하드웨어 시설 및 정상적인 예방 및 통제 업무 완료에 영향을 미치는 열악한 의료 조건을 수행합니다.

레이아웃이 충분히 적당하지 않으며 "작고 가난한"규모의 문제가 뛰어납니다. 보건소와 마을 보건소는 모두 규모가 작고 기능이 좋지 않으며 레이아웃이 적당하지 않으며 인원이 적습니다. "작은"문자의 관점에서 볼 때 병원의 형태는 비교적 작지만 대부분의 환자는 보건 센터에갑니다. 외래 환자 서비스를 살펴보면 Weijiang, Xinping Village와 같은 내 마을의 일부 외딴 마을에서 "가난한"단어, 주택, 장비, 인력, 기술, 의료 서비스 기능 부족의 관점에서 볼 때 젊거나 노약자 만 있습니다 의료 및 약이 부족한 사람들이 "빈 껍데기"의 현상 유지로 환자가 고향 대부분을 잃어 소득이 감소하게되었습니다. ?

타운십 병원 시스템은 살아 있지 않습니다. 첫째, "의료 보완"현상이 나타나고 있으며, 의약 수입은 전체 사업 수입의 절대 비율을 차지하여 71.7 %를 차지하고 있으며 현재의 관리 체계 하에서는 여전히 의약품 판매에 의존하고있다 병원의 현상 유지, 둘째, 개념이 뒤쳐져 있고, 경영이 후진하고, 사람들이 과장되어 있습니다. 병원의 인센티브와 억제 메커니즘은 없으며, 리더쉽은 혁신 의식이없고 관리 수준이 높지 않고 수술 메커니즘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일반 직원은 현 상태에 편안하고 환자가 문을 들어 오기를 기다리고 여전히 "큰 냄비 쌀, 철 밥 그릇" "이데올로기 적, 개혁을 꺼려하고, 경쟁을 두려워하고, 여전히 앉아있다."

보건 기술팀은 새로운 시대의 요구 사항에 심각하게 부적합합니다. 전체 직원의 질이 낮고 구조가 합리적이지 못하다. 병원 직원 20 명 중 의료 직원의 65 %가 중학생이고 5 명이 중급자이고 25 %를 차지하며 고위직 중 2 명만이 10 명을 차지한다. %. 낮은 교육 수준과 낮은 기술 수준은 타운십 병원의 건전한 발전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칠뿐 아니라 농촌 사람들의 의료 소비 요구를 더욱 제한하고 있습니다. 둘째, 지난 10 년 동안 타운십 병원을 풍요롭게하고 강화시키는 첨단 기술과 우수한 전문가가 없었으며, 인사 진입 및 퇴출 메커니즘이 엄격 해졌고 "소규모 병원 "에 대한 사람들의 신뢰가 크게 감소되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