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병원 업무 계획

병원 방사선 2019 작업 계획


2019 년은 우리 병원의 지역 유명 병원 및 3 차 병원 설립의 핵심 해입니다. 방사선과의 모든 직원은 부서의 핵심 업무와 높은 수준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인력 교육을 강화하고 비즈니스 기술을 향상 시키며 장비를 업데이트하고 의료 윤리 건설을 강화할 용의가 있습니다. 끊임없이 문화적 질을 향상시키고 부서에서 배정 된 임무와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하도록 보장합니다.

1. 부서 관리 :

2019 년에 우리 부서는 두 가지 측면의 작업 강화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첫째, 품질 구성 : 이미지 품질 및 진단 품질 및 서비스 품질을 포함합니다. 이 작업의 초점은 직원을 두 개의 전문 그룹으로 나누는 것입니다. 기술 그룹은 부서의 이미지 품질 수집, 저장, 전송 및 수정을 담당하고 다른 하나는 주로 부서의 진단 보고서 작성 및 품질 향상을 담당하는 진단 그룹입니다. 두 전문가 그룹은 월간 품질 관리 지표의 통계 및 수집과 다양한 정류 조치에 대한 토론과 분석을 담당하고 있으며 부서장은 다음 단계의 정류를 공식화 할 것입니다.

두 번째는 문화 건설입니다 : 점차적으로 통합적이고 조화로운 전체 부서 팀을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인문학의 질과 전반적인 개념을 개선하고, 전문 윤리 건설을 강화하고, 상호 학습 및 상호 도움을 구축하고, 가정을 가정으로 받아 들여 병원을 존중하여 전반적인 부서 이미지를 향상시킵니다. . 학과의 다양한 문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파티원과 젊은 자원 봉사자가 모델 역할을 주도하고 훌륭한 전문성을 확립하며 학교의 영적 문명 건설에 기여합니다.

2. 사업 개발 계획

2019 년은 우리 부서의 지속적인 발전을위한 결정적인 해이기도합니다. 인사 구조의 고령화에 직면하여 일부 장비를 업데이트해야하고 새로운 비즈니스와 신기술은 개발 및 기타 여러 개발 병목 현상을 해결해야합니다.

첫째, 인재 교육 프로그램을 강화하십시오. 재능을 소개하고이를 높은 수준에서 소개하고, 인재 교육과 높은 수준의 교육이 부서 개발의 핵심 업무입니다. 들어오고 나가는 방법을 택하고 비즈니스 기술을 끊임없이 향상 시키십시오.

전문적인 이론 지식을 연구하고 더 깊이 연구하고, 실내 비즈니스 크로스 토크 활동을 계속 수행하며, 비즈니스 크로스 토크를 수행하기 위해 일 년에 적어도 두 번씩 공과를 준비해야합니다. 이 직업의 일반적인 질병에주의를 기울이고 여러 질병을 토론하고 분석하십시오. 40 세 미만의 모든 사람들은 결장 진단 및 오진의 비율을 크게 줄여 이러한 질병의 영상 특징 및 진단 포인트에 능숙해야합니다.

또한 40 세 미만의 사람들은 주간 학습 및 사례 토론 및 독서 활동에 집중해야합니다. 일상 업무에서 겪게되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요약하십시오. 부서장은 각 집중적 인 연구에 주도적으로 참여하여 주목해야 할 문제와 진단 원칙의 분석을 점진적으로 각 직원에게 실시했습니다.

새로운 사업 및 신기술면에서 2019 년에는 2 ~ 3 개의 새로운 영상 기술, 유방 촬영 기술 및 파노라마 치과 검사 기술을 수행하여 부서의 실제 상황을 지속적으로 통합하고 검사 범위를 확대하며 소득 성장 포인트를 종합적으로 개선 할 계획입니다. . 검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합격 및 합리적인 개발 및 패스 시스템 기능의 활용, 원격 컨설팅 시스템의 활용 및 개발을 수립 및 개선하며 환자를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2019 년 우리 부서의 총 연간 매출은 2019 년 대비 약 10 % 증가 할 것입니다.

우리 부서는 의료 안전 측면에서 2019 년에 걸친 일련의 표준화 된 프로세스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모든 종류의 인사 작업 프로세스와 일반적인 품질 관리 지표가 부서 전체에 대한 포괄적 인 평가에 포함됩니다. 의료 오류, 분쟁 및 환자 불만조차도 개최됩니다. 일반 직원 토론을 통해 반복되는 사고를 피하기위한 이유를 파악하고 시정 조치를 수립합니다. 2019 년에 전체 부서는 의료 안전 조치를 취하지 않으려 고 노력했으며 환자들은 최저점에 도달하려고 노력한다고 불평했습니다.

소득 및 저축의 증가 또한 중요한 과제이며, 2019 년에는 연간 소득 증가를 유지하면서 물, 전기 및 위생 재료의 소비를 줄이고 장비 유지 보수를 강화하며 고장 발생률을 줄이고 장비의 정상 작동을 보장하며 정상 작동을 유지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일과 환자의 의료 명령.

3. 장비 추가 계획

우리 병원의 유방 부 및 Stomatology 부서의 설립과 협력하기 위해서는 2019 년에 유방암 수술 및 파노라마 치과 용 엑스레이 장비를 추가해야합니다.

4. 의료 윤리, 노동 규율

2019 년에는 의학 윤리 및 노동 규율의 감독과 관리가 강화되었습니다. 이달의 품질 평가 지표에 법률과 규정 및 노동 규율을 반영하고 각 개인의 작업과 연계시킵니다. 의료 윤리 및 노동 규율 평가, 교대 시스템의 교체의 구현, 1 인당 1 개월, 근무 직원의 차례에 대한 일반 직원. 의료 윤리, 환자 불만, 의료 오류, 사고 쟁의 및 책임 사고의 경우, 교육부는 처벌을받는 동시에 징벌을 실시하고 해당 연도의 모든 사전 자격을 취소합니다. 그 결과가 심각하면 승격을위한 승격 자격이 취소됩니다.

2019 년에 우리 부서는 의학 윤리 교육을 강화하고 의식적인 아침 수업, 늦은 직장 및 자주 근무하지 않는 작업 분위기와 메커니즘을 개발했습니다. 의사를 훈련시키는 법과 규정의 교육을 강화하고 산업의 건강에 해로운 경향에 의식적으로 저항하며 고귀한 직업 윤리를 수립하십시오. 실사와 환자 만족에 대한 봉사는 우리 업무의 기본 원칙입니다.

요약하면 2019 년에 방사선과의 모든 의료진은 높은 수준의 기술, 가장 열렬한 서비스, 단합과 협력의 정신, 조화되고 진보적 인 분위기가 부서의 핵심 업무에 전적으로 협조하여 고귀한 태도를 취하려고합니다. 업무의 임무와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하기 위해 우리는 병원 건설에 대한 우리의 노력과 기여를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