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병원 업무 계획

병원 관리부 연간 계획


"xx 큰"정신과 "xxxx"생각을 작업 가이드로 삼아 병원 지도자의지도하에 제 3의 수준의 병원을 만들고 병원의 업무 지침과 업무 계획을 면밀히 검토하며 열심히 수행하는 기능을 목표로 간호 부서는 진지하게 다음과 같은 좋은 일 :
1. 인사 시스템의 개혁을 심화시키고 진료 질의 향상을 촉진한다.
인사 제도의 개혁은 방향과 탈출구이다. 개혁은 많은 어려움에 직면 할 것이지만, 개혁을하지 않으면 더 어려울 것이다. 간호학과는 먼저이 견해를 명확히하고, 합리적인 입지를 찾고, "개호에서 벗어나십시오", 좋은 태도로 개혁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합니다. 지도력의 직원을지도하고, 지도자에 대한 적절한 참조를 제공하고, 지도자의 이해, 신뢰 및 지원을 얻는 것이 필요합니다. 멀티 채널 양식을 사용하여 간호 직원에게 인사 시스템 개혁의 정신, 아이디어 및 개발 동향을 설명하고 사고를 통일하며 개혁의 필요성을 완전히 이해하고 불만과 감정을 제거하십시오. 개혁을 기회로 삼아 간호 직원은 위기 감과 긴장감을 동시에 갖게되며 경쟁 의식을 형성 할뿐만 아니라 서비스 인식 및 품질 인지도를 높이고 간호 팀을 최적화하며 간병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간호 팀 건설에 좋은 일을하고 간호 팀의 질을 향상 시키십시오. 간호 팀 직원은 "선천성 결핍"이 열심히해야 자기 개발, 진보 및 근면 한 연구 전문 지식의 정신을 확립하기위한 저항이 아닌 지속적인 학습의 원동력이되었음을 인식해야합니다. 지식을 축적하기 위해 우리는 우리 자신의 품질과 비즈니스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현재 중등 학교 교육을 전문의와 학부를 주체로하여 간호 팀의 주체로 점차적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간호학과에서는 간병인에게 학습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이용할 것입니다.
1. 청년 및 중년 간호사가 자율 학습 및 라디오 및 TV 대학 시험을 치도록 격려하십시오. 연말까지 대학 졸업자 수 이상이 간호사 수의 55 %를 차지합니다.
2. 간호 직원이 간호 학부 및 대학원 연구에 참여하도록 권장합니다. 연말까지 6 명의 학부생이 있습니다.
3. 관리 지식과 전문 지식에 중점을두고 간호의 중추를 선택하여 주 내외의 단기 간호 지식 교육 수업에 보냅니다.
4. 매월 간호 지식, 새로운 비즈니스 및 신기술, 전문 기술 교육을 병원에 유지하십시오. 월 1 회 비즈니스 스터디 1 ~ 2 회, 간호 1 회, 수술 실습 등 간호학과는 전문 지식과 실무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간호 라운드를 표준화하고 라운드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셋째, 간호 품질 관리가 핵심입니다. 품질 관리를 향상시킵니다.
1. 간호과는 간호 업무의 정량적 평가를 촉진합니다. 간호학과는 작업 부하, 작업 품질 및 품질 결함의 조합을 사용하여 간호 작업에 대한 양적 평가 계획 및 구현 규칙을 작성합니다. 각 간호 단위는 심각하게 조직되고 실행되며 평가가 수행됩니다. 간호 직원의 개념 변화를 촉진하고 헌신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적극적인 서비스 인식, 품질 인지도 및 안전 의식을 향상시켜 간호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2. 너무 간결하고, 너무 세밀하고, 너무 실제적이고 엄격한 엄격한 태도, 즉 기본 품질, 연결 품질 및 최종 품질로 각 간호 작업의 품질 관리를 파악하고 링크의 품질이 핵심입니다. 간호학과는학과의 모든 측면을 관리하는 데 심혈을 기울일 것입니다.
3. 3 단계 품질 관리 그룹의 품질 및 검사, 평가, 검사 및 개선 조치의 문제점에 대한 적시 통지 및 부서 간의 경쟁을위한 검사 결과의 순위 지정, 연말 간호의 질 3 개 부서는 일정한 보상을 제공했으며 3 개 부서는 2 년 연속으로 처벌되었다.
4, 간호학과는 간호 업무의 품질 문제, 개별 평가 점수의 목표 수정 및 평가 처벌 증가를 목표로 삼았습니다.
5. 병원 감염 통제를 강화하십시오. 소독 및 격리의 실행을 철저히 준수하고 와드의 환경 위생 모니터링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결과는 표준에 달려 있어야합니다. 동시에, 언제든지 소독, 오염원 소독, 터미널 소독 및 일일 소독에 대비하십시오. 사용 된 제품은 치료 원칙에 따라 소독되며, 일회용 품목은 필요에 따라 관리, 사용 및 처리됩니다.
넷째, 간호 안전은 간호 관리의 초점입니다.
간호 안전 책임자는 끊임없이 매크로와 미시 관리를 결합하고, 3 단계 간호 관리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하고, 직무를 수행하고, 모든 수준을 점검하고, 간호 안전 관리 업무를 잘 수행하고, 의료 분쟁 및 의료 사고를 줄여야합니다. 환자의 안전을 보장하는 숨겨진 위험.
1. 간호학과는 거인 관리에 능숙하고 안전 관리 조치를 보완하고 개선하며 간호 직원의 모든 수준을위한 사전 취업 훈련을 훌륭히하고 정기적으로 그리고 불규칙하게 안전 작업을 점검하며 장시간의 와드 라운드와 중고 휴일 안전 검사 및 중간 검사를 계속 주장 할 것입니다. .
2. 간호사가 간호 관리를하고 있습니다. 유독성 및 마약 성 약물의 약물을 준수하고, 약물을 구출하고, 반을 넘겨주고, 기능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장비를 구하고, 100 %까지 구출 항목의 좋은 비율을 유지합니다. 간호 직원의 모니터링, 환자의 링크 모니터링, 시간 링크 모니터링 및 간호 작업 모니터링을 파악하십시오.
간호 직원의 링크 모니터링 : 생각이나 가족 불행을 겪고 새로운 전학, 졸업식, 간호사 및 간호사 연습을 강화하고 고백에 집중하며 수업에 집중하고 순찰에 중점을 둡니다.
환자 모니터링 : 새로운 입원, 새로운 이전, 중환자, 수술 후 환자, 의료 분쟁의 잠재적 인 위험이있는 환자는 감독, 검사 및 모니터링해야합니다.
시간 링크 모니터링 : 휴일, 주말, 바쁜 업무, 피로한 시간 및 야간 근무 시간에 감독 및 관리를 강화합니다. 간호과에서는 수시로 집에 들어가기 위해 간호사를 조직했습니다.
관리 운영 모니터링 : 주입, 수혈, 다양한 알레르기 테스트, 수술 전 준비 등. 일상적인 일이지만 문제가 발생하면 이는 인간의 삶의 주요 사건이며 간호 관리에서 모니터링의 초점이되어야합니다.
다섯째, 간호 개념을 바꾸고 간호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킨다.
1. 학습을 통해 간호 요원을 교육하여 "환자 중심"개념을 수립하고, 환자의 목소리를 첫 번째 신호로 받아들이고, 환자의 필요를 첫 번째 필요로하고, 환자의 관심사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환자의 만족도를 최우선 적 고려 사항으로 간주합니다. 첫 번째 표준. 포괄적 인 계획, 병원, 가족, 사회 및 다른 세력, 병원의 전체 본문, 포괄적 인 방법으로 "두통, 통증 및 통증"과 같은 과거 환자의 치료 사례를 해결하고 교정하고 극복하는 총체 개념을 수립해야합니다. 포괄적 인 전체 프로세스 다중 채널 시스템 관리.
2. 병원 간호원을위한 에티켓 훈련.
3. 5.12 국제 간호사의 날은 모든 환자 중심의 모든 환자 중심의 주제에 대한 연설 대회를 개최하여 간호 요원의 사고 방식을 바꾸고, 환자를 변화시켜 나를 섬기고, 나를 섬기고, 더 나은 품질을 제공했다. 서비스.
병원에서 4 선택 서비스 스타 활동을 수행합니다.
여섯째, 간호 관리 및 인적 자원의 합리적 사용 강화
1. 병원의 모든 간호 팀이 유연한 스케줄링을 구현합니다. 간호학과는 유연한 스케쥴링을위한 구현 방법을 수립해야하며, 간호원은 환자의 상태 및 환자의 만족스러운 양질의 간호를 달성하고 인적 자원의 낭비를 줄이기 위해 간호 업무의 양과 환자의 상태에 따라 인력을 합리적으로 할당해야한다. 병원의 간호 요원이 업무를 수행해야하는 경우 필요할 경우 간호 직원이 전화를 걸어 퇴근 할 것입니다.
2, 간호 관리자는 비즈니스 관리의 인식을 향상시켜야합니다, 간호사가 감독과 함께 브레인 스토밍, 부서의 소득 구조를 변경하는 방법을 찾아야 작동합니다. 부서 간 원가 회계를 수행하는 헤드 간호사는 의사 결정자이자 참가자 인 동시에 부서의 자재 원가 회계 업무에 응답하고 심각하고 정확한 통계를 작성하며 계획 및 통제를 달성하고 회계 및 분석을 공존 시키며 부서별 비용 소비의 규칙 성을 점차적으로 조사합니다. 부서의 의료 비용을 합리적이고 과학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효과적으로 만들려면 환자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사회 효익을 증가시킬뿐만 아니라 경제 효율성을 높이고 개인 소득을 늘리십시오.
일곱 가지, 다양한 치료 지표의 완성
1. 기본 진료의 합격률은 100 %입니다.
2, 특별한 일류 진료 합격률 ≥ 85 %.
3, 구급 품목은 100 %의 좋은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4. 간호 파일 작성의 자격 비율은 90 % 이상입니다.
5, 간호 직원 "100 %의 세 가지 기본 평가 통과 율.
6. 한 사람, 한 바늘, 한 튜브 및 한 튜브의 합격률은 100 %입니다.
7. 일반 장비 살균 및 멸균의 합격률은 100 %입니다.
8. 일회용 주사기 및 주입 세트의 일회용 주사율은 100 %입니다.


9. 여드름 발생 횟수는 0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