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병원 업무 계획

불법 의료 행위 퇴치를위한 업무 계획


"xx 상업 허위 대책 사무소 특별 통지"의 정신을 구현하기 위해 시립 보건국, 공안국, 감독 국, 인구 및 가족 계획위원회, 과학 기술국, 공상 행정 관리국, 중국 식품 의약품 안전청 인민 해방군 군 장성 군부 물류부와 인민 무력 부 장쑤성 분리 수산부는 "장서시 불법 의료 행위 방지를위한 특별 조치 계획 시행에 관한 고시"를 발표하고 우리 군의 실제 상황을 토대로이 계획을 수립했다.
첫째, 유도 이데올로기는 "xxxx"의 중요한 사고 방식에 따라 진행되며 Zhangzhou시의 불법 의료 행위에 대한 특별 조치에 대한 주도적 인 단체 및 xx의 업무 배치를 종합적으로 구현합니다. 모든 부서는 법 집행을 강화하고 우리 카운티의 불법 의료 행위를 단속하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사람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십시오.
둘째, 문서화되지 않은 행동을 단속하기위한 작업 내용과 핵심 사항. 허가없이 의학적 활동을 수행하고 의료 자격없이 의사와 가짜 의사를 단속하며 거짓 선전, 사기 또는 사기를하거나 의학 연구, 군대 또는 무장 경찰을 수행하는 "의료기관의 허가"를 얻지 못한 "흑인 클리닉"에 집중하십시오. Xunzi는 환자를 오도하고 속여 주민의 건강과 안전을 심각하게 위태롭게하는 불법 행위를 불법적으로 행합니다.
의료기관이 비 건강 기술자를 고용하고 의료기관에서 가짜 의사를 삭제하는 불법 행위를 진지하게 조사하고 처벌합니다.
부서를 임대하고 계약하는 의료기관의 행동을 진지하게 조사하고 처벌합니다. 부서 또는 주택을 비 의료기관 또는 기타 기관에 임대하거나 계약하고 의료기관을 조사하고 취급하여 해외 사회 단체 또는 개인과의 합작 투자에서 "부서", "환자"또는 "프로젝트"를 수립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의료 활동을 수행하는 사기의 사용.
불법적 인 성병에 대해 진지하게 조사하고 처벌하십시오. 「의료기관 실천 면허」를 취득하지 않은 「지하 성병병 진료소」의 조사 · 취급 및 허가없이의 진료 활동에 주력합니다.
심각하게 조사하고 태아의 성별을 식별하고 임신을 종결시키는 성별을 선택하기 위해 b 초음파의 사용을 처벌하십시오. 불법적으로 태아 성별을 확인하거나 임신 수술을 성별에 따라 종결하는 것에 대한 의료기관 및 가족 계획 기술 서비스 기관의 직원을 조사하고 처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셋째, 보건 행정 부서의 책임 분담은 특별 검사의 조직, "의료기관의 관행 허가"의 조사 및 처리, 진단 및 치료 활동을 수행 할 의료의 자격이없는 경우, 의료 기술자없이 의료기관의 고용을 확인하는 경우, 의료기관을 조사하고 처벌하는 경우 계약 부서의 행동, 성병의 불법 행위 조사 및 처리, 타인에 대한 불법적 인 성 테스트 조사 및 처벌 또는 임신 수술의 성기 별 근절 선택, 허가받지 않은 진료소 조사 및 처리.
인구 및 가족 계획 및 보건 행정 부서는 생식 기술 서비스 프로그램의 무단 및 무단 실행을 조사 및 처리하고, 생식 서비스 프로그램을 허가하지 않고 생식 기술 서비스 기관을 조사 및 계획하고 의료 기관에 무단으로 액세스하는 것을 담당합니다 계획된 불임 기술 서비스 관리 규정에 규정 된 것 이외의 다른 임상 의료 서비스 프로젝트의 수행, 계획 및 생식 기술 서비스 기관의 비 건강 기술자의 조사 및 처벌, 프로그램 생식 기술 서비스 기관의 임대 및 계약 부서 조사 및 처벌 행동, 아동의 성 결정을 위해 불법적으로 조사하고 행동하거나 성별로 임신을 종결하십시오.
과학 기술 행정 부서는 직무 범위 내에서의 의료 연구 기관의 설립 및 심사를 표준화하고 의료 행정 부서와 협력하여 불법적으로 의료 행위에 종사하는 과학 연구 기관을 조사하고 관리 할 책임이있다.
공공 보안 기관이 책임지고 보건, 인구 및 가족 계획 부서가 협력하여 불법 의료 행위의 범죄 행위를 단속하고 폭력 및 반부리 행위를 조사 및 처리하며 법률에 따라 공무 수행에 관련 부서를 거부하거나 방해하는 사람들을 조사하고 처벌합니다. 범죄를 구성하는 사람은 법에 따라 형사 책임을 조사해야합니다.
감독 당국은 건강, 인구, 가족 계획, 과학 기술 및 법, 규정 및 정책을 시행하는데 비효율적 인 부서와 함께 법률, 규정 위반, 강력한 대중 반응, 무질서한 의학 질서 및 심각한 불법 의료 행위를 유발하는 부서와 함께 법에 따라 조사해야합니다. 지방 행정 당국의 책임이며,이 특별 조치는 법령에 따라 사건의 단서, 행정 단서 및 의료기관 등의 법규 위반을 조사해야합니다. 범죄를 저지른 것으로 의심되는 사람은 형사 책임을 위해 사법 당국에 인계되어야한다.
공상 행정 관리 부서는 광고법에 따라 의료기관의 불법 의료 광고 사건을 조사하고 처리 할 책임이 있으며 적시에 보건 행정 부서에 통보해야한다.
식품 의약품 감독 관리 부서는 마약법의 관련 규정에 따라 불법적으로 의약품 제조 및 위조 약품의 제조 및 위조 및 위약 사용에 대한 책임을지고 적시에 보건 행정 부서에보고하고, 보건 관리 부서와 협력하여 불법 약국의 청결 및 정정을 수행한다. 불법 클리닉 활동.
넷째, 불법 의료 행위에 대한 특별 조치의 조직 및 주요 작업 카운티 지도자 : 카운티 사람들의 정부 부관의 부국장 : 카운티 보건국의 카운티 사람들의 정부 사무실 구성원의 부국장 : 카운티 보건국의 부국장 카운티 공안국의 공안국 부국장 County Chief Inspectorate 부국장, 카운티 인구 및 가족 기획 국 부국장, 카운티 과학 기술국 부국장, 산업 및 상공 회의소 부국장, 카운티 식품 의약품 관리 부서 부국장, 불법 의료 행위 퇴치 그룹 국장 : 카운티 보건국 법무부 부국장 부국장 : 카운티 보건 국 의료국 부 수석 카운티 건강 국 카운티 보건 감독관 장 카운티 보건 감독 국장 현 공안국 공안 단단 부국장 군 감독 국 부국장 법 집행 감독실 카운티 인구 및 가족 계획위원회 기술 주식 Changchang 카운티 과학 기술 국 기술 교환 부 수석 카운티 공상 국 상표 광고 주식 긴 카운티 식품 의약품 감독 및 관리 지점 단위 사업 단위 회원 :
사무실은 카운티 보건국에 있으며 주로 종합 조정 및 정보 수집,보고 및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일일 조정을 담당합니다.
특별지도 팀

종합 조정 그룹, 정류 및 수정 그룹, 홍보 및 교육 그룹, 감독 및 검사 및 사례 조사 및 취급 그룹의 네 가지 특별 그룹이 있습니다. "장서시 불법 의료 행위에 대한 특별 조치 이행 계획"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에 따라 각자가 다양한 업무를 수행 할 책임이있다.
V. 실행 단계 및 작업 준비 특수 작업은 세 단계로 구현됩니다.
첫 번째 단계는 동원 배치 단계입니다. 특별 조치 선도 그룹을 구성하고, 작업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관할 구역 내의 특별 조치에 대한 포괄적 인 동원 배치 및 자체 검사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카운티의 실제 작업 계획을 결합하십시오.
조직 구현 단계의 두 번째 단계. 특별 행동 계획에 의해 결정된 책임 분담 및 업무 전개에 따라 특별 조치 작업을 열심히 조직하고 실행하며 자기 검사 및 자기 교정을 실시하고 저명한 문제 및 약한 고리에 대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고 무면허 의료 행위를 종합적으로 철저히 금지하고 법률 및 규정 위반을 진지하게 조사 및 처리하고 장기적인 규제 메커니즘을 개선하십시오. 특별 조치의 선두 단원은 관련 부서를 구성하여 특별 작전에 대한 감독 및 검사와 예고없는 방문의 형태로 자기 교정 및 자기 교정을 실시해야하며, 보건국은 관련 부서와 함께 군의 이행을 감독하기위한 검사 팀을 구성해야한다.
8 월을 시작으로 관련 법 집행 정보를 지자체 스페셜 액션 선도 그룹 사무실에 즉시보고하고 매월 25 일 이전에 해당 월의 진행 상황을 9 월과 12 월에 각 도시 특별 조치 선도 그룹 사무실에보고해야합니다. 불법 의료 행위에 대한 특별 조치의 요약은 15 일 이전에 단계별 요약과 함께시의 특별 조치 대책 실에 제출되어 자치 지역에 균등하게보고됩니다.
세 번째 단계는 요약 검사 단계입니다. 자체 검사와 교정이 끝나면 정류 조치를 시행하고 조사하고 처리하며 책임을 기재하고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수립하며 작업을 요약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6 월 15 일 이전에 작업을 요약하고 요약해야합니다. 도시의 특별 활동 단체 대표부에보고되었습니다. 카운티 특별 조치 선도 그룹은 핵심 영역에 대한 공동 감독을 수행하고 특별 조치의 이행을 확인하며 특별 조치 요약을 완료합니다.
여섯째, 특별한 행동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효과적으로 지도력을 강화하기위한 작업 요구 사항. 모든 부서는 불법 의료 행위에 대한 특별 조치의 중요성과 긴박성을 사람들의 건강과 안전을 보호 할 수있는 수준에서 완전히 이해해야합니다. 관할 정부 부처의 지도자들은 개인적으로 선두를 잡고, 특별한 행동 선도 기관을 세우고, 지도력을 강화하고, 불법적 인 의료 행위를 퇴치하기위한 특별한 조치를 진지하게 파악하고 실제 결과를 파악해야합니다.
노동 및 협력 부문, 특별 조치에 대한 명확한 책임. 불법 의료 행위에 대한 특별 조치는 사회 시스템 프로젝트이며 모든 관련 부서는 각자의 직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서로를 지원하며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공동 법 집행을 공동으로 관리 및 강화해야합니다. 정기적 인 공동 회의 시스템, 정보 통신 및 통신 시스템 구축, 사례 전송 시스템 구축 부서별 연계의 포괄적 인 정류 상황을 형성하십시오.
요점을 강조하고 특별 조치의 실행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모든 관련 부서는 책임 부서를 신중하게 구성하고 구현해야합니다. 지역 의료 서비스 시장의 현저한 문제점, 대중의 관심사가 뜨거운 이슈, 심각한 사회적 위험을 해결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법 집행을 강화 시키십시오. 특히 핵심 영역과 핵심 링크를 강조 표시하고 적시에 문제를 식별하며 제한 시간 내에 수정 명령을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 법규를 위반 한 자와 심각한 지역 보호주의 및 부처 보호주의를 지닌 지역 및 부처의 지도자들에 대해 감독 기관은 법률에 따라 심각하게 대처해야하며 범죄 혐의가있는 자들은 사법 기관으로 이송되어야한다. 카운티 특별 조치 대표 그룹 사무소는 관련 사건의 구체적인 상황과 조사 결과를 지자체 특별 활동 선도 단체에 즉시보고해야한다. 사건을 수사하고 처리하는 데 양심적으로 일을 잘하지 않는 사람들은 적법한 지도자와 책임자의 책임에 대해 책임을집니다.
홍보를 강화하고 전체 사회의 참여를 동원하십시오. 언론의 지침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건강 관련 법규 및 의학 지식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대중화하고, 사람들의 자아 인식에 대한 인식을 제고해야합니다. 동시에 노출의 강도를 높이고 주요 사건에 대한 특별 조치 및 조사 및 처리의 진행 상황을 적시에보고하고 무법 요소에 충격을 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강력한 모멘텀을 만들고 공동 사회 전체를 동원하여 공동 모니터링해야합니다. 카운티 카운티 불법 의료 행위 퇴치 그룹은 전화로 설정됩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