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유치원 사업 계획

유치원 안전 교육 주간 계획


새로운 "윤곽선"은 " 유치원 은 아동의 삶을 보호하고 어린이들의 건강을 증진시켜야합니다."라고 명확하게 명시합니다. 유치원 교육 목표는 어린이를 기반으로해야하며, 교육은 아동의 건강한 성장 요구에 따라 구현되어야합니다. 이번 학기에 우리는 유치원 의 실제 상황을 토대로 다음과 같은 계획을 세웠습니다.

교직원이하는 일 :

1. 학급 교육 요원은 사고에서 "안전 제일"의식을 확립하고, 그 자리에서 일을하며, 항상 아이들의 활동에주의를 기울이고, 자녀를 떠나지 말고, 보안 작업을 수행하기위한 일련의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2, 매일 아침 검사를 주장한다. 자녀가 위험한 물건을 공원으로 가지고 오지 않도록하십시오. 화상, 외상, 마약 중독을 예방하고 이물질이 귀, 코 및 기관에 침입하는 것을 방지하고 어린이가 분실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엄격한 아동 안전 시스템.

3. 교실의 환기와 청결을 보장하고 모서리 자재의 안전과 위생을 보장하며 장난감을 정기적으로 소독하십시오.

안전 교육 주간 계획

4, 한 사람 수건을 보장하기 위해, 전염병의 발생의 적시 예방.

5, 자녀의 이름 작업을 강화하고, 좋은 일을하고, 적시에 문제를 발견하고, 이유를 이해하기 위해 집을 방문 할 시간에 전화하십시오.

6. 야외 활동을하는 동안 교사는 행사장의 안전을 신중히 확인하고, 안전하지 않은 요소를 즉시 제거하고, 어린이의 안전을 보장하며, 행사 후에 어린이의 물건을 잊지 않습니다.

7. 어린이의 자기 보호 능력을 키우고, 부모와 긴밀히 협력하고, 예방 인식을 강화 시키며, 어린이나 어린이들에게 안전 인식에 근거하여 안전에주의를 환기 시키도록하십시오.

8. 유치원 교통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십시오. 아이를 부모님의 손에 맡기십시오. 메모 나 유효한 인증서를 받아야하는 특수한 상황이 있습니다.

9. 점심 시간 동안 아이들이 조용히자는 동안 아이들이 머리를 가리고, 머리에 눕거나, 손가락을 빨거나, 장난감없이 침실에 들어 가지 않도록 상기시킨다. 교사는 검사를 강화하고 시간 내에보고 할 비정상적인 상황을 발견했습니다.

10. 부모 클럽과 가정 연락란을 통해 어린이의 자아 보호 훈련의 중요성과 훈련 방법을 소개함으로써 일상 교육을 받거나 무작위 교육을 받고 긍정적 인 안내를 받는다.

어린 아이들의 측면에서 :

1. 루틴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질서 정연하며 어린이가 손을 씻고, 물을 마시고, 소변을 볼 수 있도록 의식적으로 대기시켜야합니다.

2. 상부 및 하부 건물의 안전을 확인하십시오. 어린 아이들은 밀고 당기지 말고 걸음 걸이를 할 수 없습니다.

3, 어린 아이는 낯선 사람들과 함께 가지 않고, 낯선 사람을 먹지 않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성인이나 그룹을 떠날 수는 없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4, 아이는 테이블 사이, 의자 사이, 부상 당하지 않도록 문 사이에 손을 넣지 않는 것을 압니다.

5, 큰 장난감을 놀 때 야외 활동, 밀거나 압박하지 마라, 어린이 감독 서로, 어린 아이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장비를 복용하면 서로 도와주세요.

6, 전기 소켓 및 기타 가전 제품을 만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가위를 연주 할 때 안전에주의를 기울이고, 올바른 가위 사용법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7. 종이 공, 단추 등을 귀에 또는 코에 넣지 마십시오. 입안에 이물질을 넣을 수 없습니다.

8, 화재, 화재 경보 "119"등 탈출하는 방법 : 아이들에게 필요한 화재 예방 지식을 가르쳐.

위의 내용은 수업의 안전 계획이며 일상 생활에서 다양한 활동을 자연스럽게하며 유치원 의 교육과 교수 활동 및 게임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아이들은 간단한 지식과 자기 보호의 방법을 이해하게됩니다. 진정으로 어린 아이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서. 앞으로의 작업에서는 "Tai Tai보다 안전 책임이 더 중요하다"는 인식을 확고히 세우고 안전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단단히 단단히 조입니다. 안정되고 안전하며 조화로운 교육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