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Office 작업 요약

Bioresource 개발 및 혁신 사무국 2019 작업 요약 및 2019 작업 계획


제 20 회 총회의 제 3 기 본회의, 제 8 차 전국 도민위원회 위원 회, 지방 바이오 산업 회의, 제 6 차 전국 제 3 차 대회, 군위원회 제 4 차 대회의 정신을 포괄적으로 구현 한 해였다. 과학 발전 개념의 연구와 실습을 심화시키고 생물 산업 산업의 과학 발전을 가속화하는 중요한 해이며, 선샤인 정부의 4 개 체제 건설을 강화하고 정부의 스타일을 더욱 변화 시키며 업무 효율을 향상시키는 해가 될 것입니다. 올해의 일에 훌륭한 일을하고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60 주년을 기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지난 1 년 동안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지방 및 주정부 바이오 산업 사무소의 지원과 지원하에 마을과 선도 기업의 지혜와 힘에 의지하여 시장 수요와 함께 녹색 경제와 강력한 카운티 건설이라는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지향적 인, 우수한 자원을 기반으로, 주도권, 기업으로 주요 요인으로 산업, 수단으로 산업화, "기반으로, 도입, 변형 및 업그레이 드"인도 이데올로기로 기반으로, 성장을 유지하기 위해 중앙 정부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에 따라, 적극적으로 변환 낡은 산업을 장려하고, 새로운 산업을 소개하고, 선도 기업을 지원하고 확장하며, 농업을 촉진시키기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하십시오. 카운티의 바이오 산업 발전에 많은 영향을 미친 세계 금융 위기와 봄철 서리 재해를 극복하기 위해 국가 혁신 청과 카운티 당위원회와 정부가 서명 한 목표 책임 제도에 초점을 맞추어 우리는 새로운 걸음을 내딛게 될 것입니다. 작년의 과제를 혁신하고 더 잘 완성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XX 연례 업무 요약 및 XX 년도 업무 계획서 제출에 관한 ZX 카운티 인민 정부 관보 통지서"의 정신에 따라, 저는 해당 부서의 실제 업무와 연계하여 XX 업무를 현실적으로 추구 할 것입니다. 결과의 확인에 포괄적 인 요약뿐만 아니라 기존의 문제를 식별하고, XX 년의 작업을 준비, 내 XX 년 작품과 XX 년 계획의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
I. XX 년에 걸친 작업 검토 과학 발전 개념의 연구와 실행 카운티의 생물 자원 산업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동풍 간부와 간부 직원의 작업 스타일은 좋은 제도적 메커니즘과 개발 환경을 가져야하며 어떤 사람들은 주관적이어야한다. 카운티에서 생물 자원 산업의 발전을위한 정부 기능 부서로서, 간부 및 근로자의 이데올로기 이해, 열정과 과학적 개발 능력은 카운티의 생물 산업 발전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모든 간부와 근로자의 정치 및 이데올로기 이론 및 비즈니스 학습을 종합적으로 강화하고, 사고력을 바꾸고,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열정을 향상시키고, 과학 발전을 이끌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큰 의미가 있습니다.
지난 해 전체 간부와 근로자의 정치 및 이데올로기 이론 및 비즈니스 기술 연구에서 우리는 당원과 간부의 전반적인 교육 수준, 과학 발전 수준 및 국민 혜택에 중점을 두는 기회로 과학 발전 개념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와 실습을 수행 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일을 요청하십시오. 첫째, 이데올로기 발사를 파악하고 심층적 인 학습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연구를 통해 중앙, 주, 주, 카운티 수준의 당위원회의지도 이데올로기와 목표를 명확히합니다. 두 번째는 이해의 변화를 파악하고 심층적 인 훈련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왜 우리는 과학 발전 개념을 수립하고, 중앙 그룹 학습, 특수 훈련 과정, 세미나 등을 채택해야하는지, 당원과 간부를 구성하여 당의 xx 정신, "과학 발전에 대한 중요한 견해의 초록", "마오 쩌둥 덩 샤오핑 xx 과학 발전" 교육 및 실무 활동에 대한 중앙, 주 및 주위원회의 중요한 기록 및 리더십 연설뿐만 아니라 과학적 함축, 영적 본질 및 과학적 개발 개념의 기본 요구 사항을 포괄적으로 파악합니다. 세 번째는 제안과 제안을 파악하고 심층적 인 세미나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학습 및 교육 활동의 핵심은 모든 간부와 근로자가 과학 개발 개념의 깊은 의미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기초하여 단점을보고 어려움을 이해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카운티 당위원회의 요구에 따라 XX 생물 자원 산업의 과학적 발전을 촉진하는 방법을 심도있게 논의하기 위해 모든 간부와 근로자를 대상으로 심포지엄을 개최했으며 간부와 근로자는 자유롭게 의견을 표명하고 의견을 표명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제안을하고 XX 생물 자원을 홍보하기위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습니다. 산업 과학 발전에 많은 중요한 제안들이 제시되었습니다. 네 번째는 진리와 실용주의를 추구하고 심도있는 연구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심층적 인 조사와 조사를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의 지혜에 더 집중하고,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사람들에게 물어보십시오. 관련 군 및 현급 부서 및 주요 기업에 대한 상담 양식을 보내 드리며 의견 및 제안에 반영된 문제는 주로 생물 자원 산업의 혁신 및 투자 촉진 노력을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추가 분류, 문제 식별, 작업 아이디어 명확화, 개발 목표 명확화, 개발 조치 수립, 향후 작업 개선 및 개선을위한 제안. 다섯 번째는 분석과 정류를 파악하고 그 차이를 찾아내는 심층적 인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성실한 태도로, "문제를 분석하고, 정류가 포괄적이며 효과적이다"는 요구에 따라 팀 구성원들에게 "사진 3 개와 검색 격차 3 개"와 "질문이 3 개, 인터뷰가 부족한 3 개"와 같은 활동을 열심히 수행했습니다. 다양한 학습 및 실습 활동의 개발을 통해 간부들과 근로자 전체는 그들의 이데올로기 적 작업 스타일을 향상시키고, 적합하지 않은 이데올로기 적 개념을 바꾸어 과학 발전 개념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않으며,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는 의식과 탄탄함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고 과학을 개발할 것이다. 내부화는 카운티의 생물 산업 발전을위한 강력한 원동력입니다.
3 월 26 일부터 8 월 22 일까지 3 단계를 거친 지난 5 개월 동안의 학습 활동 개발을 통해 전체 사무실의 간부와 노동자들은 우리가 여전히 작업을 촉진하기 위해 과학 발전의 개념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카운티 내외부의 선진국 개발과 비교할 때 그 격차는 여전히 크며 과학 발전 개념의 요구 사항과 비교하여 개발 아이디어가 여전히 좁고 방법이 많지 않으며 인민의 개발 목표와 비교하면 산업이 단일이며 서비스가 충분하지 않으며 다음 단계는 개선하는 것입니다 분명히 노력의 방향.
이 연구와 실습에서 나는 총 20 회 이상의 연구 모임, 200 명 이상의 참가자, 240 개 이상의 의견 요청, 12 번의 브리핑, 9 번의 서면 경험 및 10 개의 이론적 기사를 조직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XX TV 웹 사이트에서 XX ​​TV 뉴스, 4 개의 XX 창 웹 사이트에서 직장 정보를 방송했으며, 공감대를 방문한 4 명, 보조 기금을 이행하는 데 10,800 위안, 좋은 사실 8 개, 학습 및 실습 활동을 방송했습니다. 아주 좋은 결과가 의도 된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카운티의 생물 산업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올해 11 카운티의 제 4 차 대회는 농촌 개혁을 강조하고 새로운 농촌 건설을 가속화 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우리는 현대 농업 발전의 속도를 촉진하고 품질, 특성 및 브랜드에 초점을 맞추고 농업 산업화의 속도를 가속화하고 축산업, 고품질 배, 채소, breviscapus 및 제습 소와 같은 유리한 산업을 적극적으로 홍보 할 것입니다. Pinellia와 같은 소규모 산업은 현대 농업 개발의 ​​새로운 길을 걷고 있습니다. 호두 및 동백과 같은 신흥 산업의 발전 속도를 가속화하고 농촌 산업의 개발 잠재력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농민의 1 인당 순이익은 10 증가했습니다.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제 2 회 카운티 회의에서 두 번째 회의는 scutellaria 꽃과 건포도 산업의 계획,지도 및 지원을 더욱 강화하고 농민들이 지역을 넓히고 수입을 늘리도록 안내하는 "회사 기본 농부"의 운영 방식을 채택 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3 선 3 지구"의 전반적인 계획에 따라 과일 품종을 개선하고 지역을 확장하며 품질을 향상시키고 관광 농업 벨트를 만들 것입니다. 호두 및 유가 차 산업을 육성하고 Sanqi, Caowu, Xiaomi Spicy, Ginger, Huangguo 및 Marigold와 같은 소규모 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지난 해 나는 제 11 차 4 차 당사국 총회와 현 인민 대표 대회 제 2 차 회의에서 제시 한 산업 노동 목표를 철저히 연구 해 왔으며, 우리는이 일을 수행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XX 산업 생산액은 284,041,500 위안으로 전년 대비 5,175,150 위안 증가하여 22.3을 기록했다. 총 산업 생산액은 1343.22 만 위안으로 전년 대비 48.25 백만 위안 증가하여 55.7 배 증가했고 농업 생산액은 149,121,500 위안이었다. 위안 (Yuan)은 전년 대비 3.515 백만 위안 증가하여 2.4 증가했다.
1. 생물 의약 산업의 발달은 주목할만한 성과를 이루어 냈습니다.
XX에서, 주요 기업 Honghe Qianshan 회사는 주로 Zhongzhen, Wujie, Jinma, 올드 시티, Yongning 및 Baishui의 6 개 마을에 배포 된 erigeron 꽃 10135 에이커를 개발했습니다. 현재 8135MM의 수확과 1,700TON의 수확물을 수확하였으며, 1㎥ 당 평균 생산량은 4150 만원으로 농민은 3370 만원이다. 회사는 46.5 톤의 브리 스카 핀을 생산하고 32 톤의 제품을 판매하며 94.6 백만 위안의 생산 가치를 실현하고 9 천만 위안의 판매 수입을 올리고 1200 만 위안의 이익을 실현하며 15.1 억 위안의 이윤과 세금을 실현하고 경제적 이익을 달성했습니다.
금년 1 월부터 공장 신축 공장에서 대량 생산을 시작했으며 동시에 Yuxi Jiangchuan에서 생산 규모를 확장하고 안정적인 생산 품질을 향상 시켰으며 영업 부서는 기존 고객 유지를 기반으로 개발했습니다. 일부 새로운 고객, 현재 판매 시장은 주로 운남 제약 회사를 기반으로하고 지방 외의 일부 제약 회사에 방출.
에나멜 화훼 산업의 발전을 돕고 공개적으로 알려진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 필자는 수년간 엔터프라이즈 서비스를 추적 할 부국장을 배치했으며 랜턴 페스티벌에 대한 재정 지원과 주 및 주 프로젝트의 구현을 통합하는 데 훌륭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올해 4 월 중순, Wujie Town의 Shanlinshao Village에있는 Lianghuan Industrial Zone의 개발에서 몇몇 사람들은 과학 기술의 질이 낮았 기 때문에 입지가 좋지 않았고, 씨앗 베드의 개발은 좌절하지 않았다. 나는 Wujie Town에있는 당위원회와 Red River Qianshan과 적시에 있었다. 이 회사는 협상을 통해 길을 지원 했으므로 사람들의 50 에이커 규모의 화분에 심은 씨앗 침대가 다시 무당 600 위안을 받았다. 이는 램프 꽃 산업 발전에 대한 지역 주민의 신뢰를 크게 향상시켰다.
Sanqi, Caowu 및 Pinellia와 같은 한약의 개발 및 Sanqi, Caowu 및 Pinellia에 대한 대규모 중국 약초의 개발은 소화 불량 및 scutellaria의 제거 후 우리 군에서 개발 된 새로운 산업으로, 우리 군의 산간 지역에서 점차적으로 농민이되었습니다. 매출 증대의 새로운 하이라이트. Sanqi, Caowu, Pinellia와 같은 한약재 산업을 육성하고 농민들의 수입을 늘릴 수있는 통로를 넓히기 위해 인근 조직원을 조직하여 현장 조사를 실시하고 산업 발전의 현상을 이해하며 산업 발전의 어려움과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을 제안합니다. 산업의 신속하고 건전한 발전을 촉진하는 조치와 방법.
XX 년 동안이 카운티는 3,700 에이커 (3,300 에이커)를 심었습니다. 주로 산 탕 (Santang)과 샹양 (Xiangyang)에 2 개의 타운이 있었는데, 전년도에 비해 940 에이커 증가하여 17.5 명이 증가했습니다. 그 중 카운티 인구는 460 에이커입니다. 올해 카운티는 총 3,560 에이커의 3,7 개를 수확했으며 총 생산량은 702 톤이며 총 생산액은 28.99 백만 위안입니다. 3 월 XX 일에서는 서리 재해로 카운티의 Sanqi 산업이 4,600MM의 재해를 겪었고 직접적인 경제 손실은 4,600 만 위안이었다. 그러나 Sanqi의 원재료 부족으로 시장 가격은 계속 상승하고 재배 효율성은 여전히 ​​좋았으며 농민들은 생산량을 줄이지 못했습니다. 카운티는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4222 만 그루의 풀을 심었으며 이는 주로 산 탕, 샹양, 백수이의 3 개 타운십에서 225 건 증가했다. 총 생산량은 199 만 킬로그램이고 농부들은 1519 만원의 수입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금년에는 기후상의 이유로 전체 목초의 유행이 일반적으로 낮고 잔디 심기의 생산 원가가 높으며 현재의 시장 가격은 전년도보다 낮으며 카운티의 풀 재배자의 무당 생산 가치는 전년 대비 감소했다. Santang, Xiangyang, Baishui 및 구 시가지의 4 개 타운십을 중심으로 Pinellia의 1015 에이커를 심는 경우 Pinellia의 시장 가격은 안정적이며 mu 당 평균 산출 값은 약 4,500 위안입니다.
금년 3 월과 4 월에 한약재 산업 육성에서 윈난 홍시 제약 그룹 유한 회사와 윤헤 제약 회사를 두 번 협상하여 한약 산업 발전을 위해 이들을 초청했습니다. 우리 카운티의 산야 심기와 상대적으로 낮은 관리 기술을 고려하여 Sanqi 산업의 자원을 군에 더 통합하고 × 37의 등급을 향상시키기 위해 생산과 재배의 중요한 순간에 나는 Xiangyang Township에 연말에 갈 것입니다. 타운십 파티위원회의 지도자와 Sanqi 재배자는 공동으로 카운티의 Sanqi 산업 발전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2. 생화학 산업의 상황은 양호하다. 피임약 산업은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다. 국제 시장에서 무공해 피임약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우리 군의 피임소 산업 발전이 활력을 되찾았다. 그러나 Honghe Senju Company가 지난 해 인수 한 연체료를 아직받지 못 했으므로 카운티의 농민들은 파이레 럼 산업의 발전 전망에 의구심을 갖고 기다리고 있습니다.이 회사는 이제 상인 수주 잔고를 발표했습니다. 제품에 대한 수요가 부족한 반면, 농민들은 넓은 지역에 심기를 꺼리고 처리 재료가 부족하며 좋은 여성이 될 수 없다는 딜레마에 처해 있습니다.
○○에서 홍주 천주 회사는 군에 피임약 5 만 ㎡를 심을 계획이며, 3 월에는 봄철 서리 재해로 5 천만원의 피해를 입었고 직접 경제 손실 5 백만원을 기록했다. . 재해 후 우리 사무소는 Senju Company와 협력하여 재해 상황을 조사하고 이해하기 위해 마을과 마을에 깊이 들어가고 재앙 상황을보고하고 대중을 안내하여 재배 및 재배 작업을 잘 수행하며 재해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한계.
Senju Company가 올해의 심기 작업을 더 효과적으로 수행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4 월 21 일 현민 정부는 카운티 내 소아용 파이어 룸 생산에 관한 심포지엄을 개최 한 후 정부의 의사 결정 및 시행에 관심을 기울이고 Senju 회사에 화훼 농민의 현금화를 촉구했습니다. 체납, 사람들의 신뢰를 이기고, 두 번째는 적극적으로 마을의 선전을 촉진하기 위해 직원의 회사와 협력하고, 농약의 대다수가 파이레 럼을 심기, 파이레 럼 산업 발전의 자신감을 다시 구축하도록 안내합니다.
올해 봄의 서리 재해의 영향으로 카운티에서는 실제 생산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했을 때 말레 꽃을 100 톤 이상 구입할 경우에만 10 개 미만의 계획으로 4,500 에이커 이상의 파이 레스 럼을 심었습니다. 원료 부족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올해 9 월 케냐에서 30 톤의 파이 레쓰 럼을 수입했으며 현재 시행 중입니다. 회사의 기존 생산 능력에 따르면 가공 및 생산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매년 약 5,000 톤의 원재료가 필요합니다. 원재료 부족으로 올해 4 월부터 생산 중단 또는 반제품 중단 단계에 접어 들었다.
XX 회사는 피렌스린 8 톤, 천연 피레스톨 유제 5 종, 수화제 1.5 종, 수성 유화액 5 종 및 기타 살충제를 생산하여 20 톤의 슬래그를 생산했습니다. 300 톤의 분말, 80 그물 98의 화석 슬러그 분말 100 톤, 80 메쉬 99의 미세도를 가진 100 톤의 화분. 실현 된 판매 수입은 1,560 만 위안입니다. 이 회사의 제품은 주로 베이징, 상하이, 산동, 복건, 강소, 광동, 일본, 한국, 인도, 호주, 유럽 연합, 스위스, 미국, 남미 및 기타 장소에 판매됩니다.
메리 골드 공업은 꾸준히 발전하고 있으며, 광범위한 용도의 중요한 화학 원료입니다 .XX에서는 주로 산탄과 용인에 분포하는 메리 골드를 심었고, 농부들은 126 만 위안의 소득을 실현했습니다.
시장 조건을 완전히 파악하고, 재배 규모를 확대하고, 농부들의 생산 및 수입 증대를 보장하기 위해 금잔화 산업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확장하기 위해 금년 9 월에 관련 직원과 산동 타운의 정당 지도자를 Qujing Bohao Biotechnology Co., Ltd. 업계에서는 현장 조사를 실시하여 금년도 금호 산업의 국제 및 국내 시장 상황과 Bohao Biotechnology Co., Ltd.의 생산 및 운영에 대한 정보를 얻었으며 방문 생산 워크샵에 깊이 관여하여 Wanshou 개발을 한층 강화했습니다. 국화 산업의 신뢰.
3. 녹색 식품 가공 산업의 전망은 넓으며 Ayi 브랜드 식품 시리즈가 선호됩니다. 저희 카운티는 XX Ayi Tourism Food Co., Ltd.와 Honghe Rungao Food Co., Ltd.에 의존하여 쓰라린 시리즈 식품 및 건강 제품을 개발 및 생산합니다. 일련의 식품 및 건강 제품의 9 시리즈, 제품 Honghe, 곤명, Qujing, 상하이, 광저우, 심천 및 기타 장소에서 잘 판매하고 있습니다. ○○ 지역에서는 10,000 톤의 쓴 농작물을 재배하였으며, 주요 기업인 × Ayi Tourism Food Co., Ltd.는 1,120 톤의 荞 시리즈 제품, 48,600 시리즈의 건강 荞 베개를 생산하여 1,722 만 위안의 생산액과 1693 만 위안의 매출 수입을 올렸다. 지불 된 세금은 114,000 위안이었고, 다양한 지표의 완성은 예상보다 낫습니다.
곤약 산업 심기 및 초기 결과 곤약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저칼로리 고식이 섬유 식품, 해독, 체중 감소, 완하제, 위 세척, 시장 수요가 크고, 업계는 광범위한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카운티는 대부분 곤약 심기에 적합합니다. 카운티는 곤약 성장 환경 요구 사항과 XX 카운티의 지형 및 지형 조건에 따라 곤약을 늘리기 위해 신유 곤약 (주)에 의존합니다. 곤약 산업을 창출하기위한 산업의 발전. XX에서 Xinyu Konjac Co., Ltd.는 5,000 에이커의 곤약을 군내 및 군에서 심고, 농부 소득을 2500 만 위안만큼 증가 시켰습니다. 회사는 곤약 가공 생산 라인 4 개를 건설했으며 총 42 톤의 곤약 가루와 190 톤의 채식을 판매하여 290 만원의 판매 수입을 올렸습니다.
그러나 회사의 투자 및 자금 조달이 어려웠 기 때문에 자금 회전율이 낮았고 사람들이 심었던 곤약을 외국에 팔았으며 회사의 운영 효율성은 전년 대비 감소했습니다.
4. 전통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과 업그레이드
○○○은 무공해 농산물 55,756 백만원을 완공하여 20 억 에이커 규모의 채소를 생산했으며, 광저우, 광저우, 양배추, 옥수수, 알팔파, 상추, 오이, 고추의 10 개 이상의 품종, 6222 만 위안의 출력 값, 과일 59,536 에이커, 새로운 고원 배, 감씨 740 에이커 이상, 과일 출력 값 40,770,000 위안의 심기. 카운티의 전통 산업 중 일부는 "우수한 품종, 지역화, 표준화 된 관리, 대규모 생산 및 판매 주문"의 5 가지 종류의 개발로 점차적으로 옮겨 가고 있습니다.
5. 다른 신흥 산업은 꽃 산업에서 새로운 돌파구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꽃 산업은 광범위한 개발 전망을 가진 우리 카운티의 일출 산업입니다. 우리는 기회를 포착하고, 대응책을 연구하고, 개발을 가속화하기위한 조치를 채택하여 카운티 농업 산업의 발전에있어 진정으로 새로운 밝은 장소로 만들었습니다. 현내에는 향목목, 杢, 의사 단동형 목련, 운남성 첨탑, 붉은 벚나무, 운남 체리, 다회 미소, 운남 미소, 화환, 쐐기 벌레, 큰 잎 등이 2,600여 종의 관상용 식물과 녹색 종묘가있다.樟, 滇, 후앙 리안 무, 상록수의 덩굴 식물, 꽃 분재 XX 멀티 냄비, 50 만 그루의 녹색 묘목의 연간 생산 및 운영은 우리 카운티의 중요한 꽃 생산 기지가되었으며, 카운티 꽃 산업 및 다른 꽃과 목재 생산 기업과 전문 가계가 데모에서 역할을했습니다. 올해에는 국가 혁신 사무국에 제출 한 "X × 카운티 농촌묘 및 녹화 나무 심기 기지 건설 사업"이 시행되어 카운티의 꽃 산업 발전이 시작되었음을 알리고 현 임산부와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Baishui 타운 프로젝트의 구현에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꽃 산업을 발전시키고 강화하기 위해 올해 5 월에 간부와 노동자들을 조직하여 Maitreya를 방문하여 신선한 절화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XX 년 동안, 카운티의 신선한 잘라 꽃은 140 에이커로 개발되어 30 만 위안 이상의 산출량을 달성했습니다.
무거운 건물, 허니, 홍화, Dendrobium candidum과 같은 신흥 약재가 시험에 도입되고 있습니다.
올해 구시 가지에 무거운 건물, 잇꽃과 Dendrobium candidum의 실험적 재배를 토대로이 카운티는 Santang Township에 100,000 에이커의 허니를 심었다. 올해 당위원회는 정부가 허니를 심은 모든 농민들을 지원하기위한 조치를 도입했다. mu 당 1,000 위안의 지원은 우리 카운티의 특성 생물 의약 산업 인구를 더욱 풍부하게합니다.
카운티의 바이오 산업 개발 프로세스 개발을 가속화하는 프로젝트에 의존하는 것은 산업 발전의 촉진제이며,이 프로젝트는 투자의 캐리어이며, 프로젝트가 없으면 자본이 없으며 대규모 프로젝트가 대규모 개발을 추진합니다. 우리나라의 현 규모의 대규모 자원 및 중소기업을 감안할 때 산업 투자가 불충분하고 규모가 작으며 경쟁력이 약하다는 점에서 바이오 산업 발전의 가속화는 해당 프로젝트에 의해 추진되어야한다. 산업 육성 사업에서는 "프로젝트 투자가 산업 개발, 산업 개발을 활성화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라는 연계 개념을 확고히 확립하고, 주 및도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높은 수준의 기금 지원을 위해 노력하며, 프로젝트 자료를 심각하게보고하고, 성숙한 배치를 수행하고 배치를보고하십시오.
작년에 저는 8 개의 주 프로젝트와 주 프로젝트를 포함하여 주 및 주 당국에 16 개의 프로젝트를보고했습니다. 기업은 248 만 위안의 지원 자금을 지원하는 지방 및 주 프로젝트를 얻기 위해 : 1.33 백만의 가벼운 꽃 통합 프로젝트 교부금의 통합을위한 성급 수준의 지원 기금, 550,000 위안의 성급 수준의 재정 지원 프로젝트 보조금, 현재 기금은 아직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국가 급 바이오 산업 프로젝트는 60 만 위안의 지원 기금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기금 배정이 이루어져있다.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동안 프로젝트 구현 및 관련 타운십의 선도 기업에 대해 조사하고 이해하고, 프로젝트 구현을 적시에 파악하고, 주 및 주 조직 프로젝트의 검사를보고하고 주요 프로젝트의 구현 진행 상황을 제 시간에보고합니다.
프로젝트 추천 및 투자 촉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운남 생물 산업 발전 회의 기간 동안 관련 부서를 신중하게 선택하여 스쿠 텔라 리아, 파이레 썸, 쓴맛, 곤약, 금잔화 및 과일을 신중하게 선택했습니다. 지방 생물 산업 회의 투자 촉진을 위해 국가 생물학 국 (State Biological Office)에 육류 및 식품과 같은 일정 규모의 투자 규모를 가진 10 개의 투자 프로젝트를 권장합니다. 심사를 거친 후 우리 군의 4 개 프로젝트가 지방의 바이오 산업 컨퍼런스의 투자 촉진 프로젝트 홍보에 참여했다. 이들은 xx 카운티의 새로운 심기 기지 및 파이 레스 럼 심층 가공 프로젝트, xx 카운티의 에나멜 꽃 제품 시리즈 개발 프로젝트, xx 카운티의 용인 프로젝트 타운십 마리 골드 재배 기지 건설 프로젝트, XX 카운티 중국어 한약 원료 기지 표준화 프로젝트 건설 프로젝트.
두 번째는 좋은 선전을하고 쿤밍 박람회에 카운티 생물 산업 주먹 제품을 적극 추천하는 것입니다. 그 영향력을 확대하고, 홍보를 강화하고, 카운티의 바이오 산업의 자원 우세, 산업 기반 및 개발 계획을 충분히 입증하고, 중국 및 외국 기업인을 우리 산업 발전을 위해 유치한다 .XX 생물 산업의 실제 발전과 함께 바이오 산업의 발전을 적극적으로 모을 것이다. 텍스트 및 사진 재료 및 Honghe Qianshan 생물 유한 회사, Honghe Senju 생물 주식 회사, Xinyu Konjac 주식 회사 및 XX Ayi 관광 식품 유한 공사 4 월 6 일부터 6 일까지 기업을 동원 박람회 당일에 개최 된 쿤밍 박람회에는 쿤밍 박람회에 전시 된 다섯 개의 바이오 산업 주먹 제품이 전시되었습니다. 첫째, 에나멜 시리즈 제품, 두 번째는 파이 레스 럼 시리즈 제품, 세 번째는 곤약 시리즈 제품, 네 번째는 쓴 전갈 시리즈 제품, 다섯 번째는 축산 시리즈 제품입니다. 우리 카운티의 파이 레쓰 럼 산업의 선도 회사 인 Honghe Senju Biological Co., Ltd.는 100 년 역사의 스위스 회사 인 Dachang Yangxing과 제품 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홍주 센쥬 (Honghe Senju)와 연간 50 건의 천연 피레스톨 (petrethrin)을 체결했습니다. 최초의 약물은 톤당 155,000 달러, 총 9,300,000 달러, 제품 판매 계약 이상의 63,000,000 위안에 해당하는 60 톤입니다.
세 번째는 적극적으로 바이오 산업에 선도적 인 기업을 소개하는 것이며, 이는 카운티의 바이오 산업의 발전을 촉진 할 것입니다. Caowu, Sanqi, Honeysuckle과 같은 훌륭한 소규모 산업을 육성하고 농민들이 수입을 늘릴 수있는 통로를 넓히기 위해 Yunhe Pharmaceutical Co., Ltd.를 군에 소개하여 중국 약초 기지를 짓고 회사와 "Building Cloud"를 체결했습니다. 그는 제약 원료 생산 기지 협력 동의. Yunhe Pharmaceutical Co., Ltd.에 의거하여 "Shuangshan Brand"Huli San, Huli San Capsule, Xiangguo Jianxiao Tablet 및 Sauce Tablet의 국내외에서 잘 팔리는 독립적 인 지적 재산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허니 묘목 생산 기지의 50 에이커의 건설. 프로젝트의 구현이 시작됩니다.
통계 및 정보 홍보 및 제출 업무를 1 년 동안 진지하게 수행하며 정보 홍보 및 통계 분야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특수 인력을 배치하여 시간 및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산업 작업 정보 및 통계 보고서를보고합니다.
정보 작업에서 저는 Erigeron, Pyrethrum, Caowu, Sanqi, Pinellia, Konjac, Bitter, Marigold 및 Early Walnut와 같은 카운티의 주요 생물 자원 산업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카운티, 생물 자원 산업 발전 및 혁신 정보에 관한 카운티, 주, 카운티 신문 및 잡지, 정무 관리 정부 정보, 텔레비전, 인터넷 및 기타 매체에 광범위하게 발행 된 광범위한 홍보, 포괄적 인 지침, 모든 수준의 지도자,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있는 정보 서비스.
올해 11 월 30 일 현재, 카운티 당위원회, 정부 사무실, 정보 사무실, 국가 생물학 사무실 및 관련 부서의 작업 정보 총 30 개 기사, 업계 조사 보고서 2 작성, 바이오 산업 이론 기사 쓰기 10 개 기사보고; 보고 된 정보는 중앙 인민 방송국에서 방영되었고 운남 인민 방송국에서 방영되었으며 "홍강 생물 자원 개발"에 게재 된 "레드 리버 데일리 (Red River Daily)"지에 게재되었습니다. "웹 사이트는 16 개의 정보로 출판되었으며, 4 개는"×× News "에 의해 방송되었습니다. 내 사무실 개발 동적 정보 작업은 주 전체 혁신 시스템에서 최고입니다.
정보 작업의 활발한 개발은 카운티 생물 자원 산업의 발전을위한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여 사회가 XX 생물 자원 산업의 발전을 더 잘 이해하고 보살 피도록 할 수 있습니다.
통계 업무에서 국가 혁신 사무국 및 관련 부서의 요구 사항에 따라 지정된 인원은 모든 요구 사항에 부합하는 모든 종류의 통계 보고서를보고하면서 다양한 보고서, 완전한 지표,시기 적절한보고에 대한 완전한보고를하면서 기본적인 요구 사항으로 통계 데이터의 품질 향상을 담당합니다 데이터는 정확하며 통계 작업은 상위 결정에 대한 참조를 제공합니다.
일신 정부의 "네 가지 제도"건설 강화 일조량 정부의 네 가지 제도의 건설을 강화하는 것은 올해 나를 위해 중요한 임무를 수행하는 것인데, 사람들을 통치하기위한 필수 요건이며 정당과 정부가 온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목적을 반영합니다. 다양한 정부 업무의 수행을 촉진하고 모든 수준에서 국민 정부의 집행력과 신뢰도를 향상 시키며 과학적이며 민주적 인 행정 의사 결정을 개선하고 정당과 대중 간의 관계를 강화하기위한 공정하고 투명한 효율적인 "햇볕 관리" 정당과 정부의 좋은 이미지를 유지하는 것은 큰 의미가 있습니다.
"선전 정부의 4 대 체계 건설에 대한 XX 카운티 인민 정부 통보"와 "XX 카운티 인민 정부의 서클 주요 의사 결정 청문회 인쇄 및 배포, 중요 사건의 홍보, 핵심 업무의 통보 및 정부 정보 질의에 따르면 "시행 계획 통보"정신과 부서의 실제 업무와 함께, "XX 군 생물 자원 개발 및 혁신 사무소의 4 개 시스템 구축 계획"을 신중하게 작성했습니다. 업무 중에는 서비스 내용, 서비스 프로그램, 서비스 요청 및 사무실 위치를 공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기관의 업무 스타일을 개선하고, 행정 효율성과 서비스 수준을 개선하고, 행정 의사 결정 행동을보다 표준화하고, 행정 의사 결정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부서 업무의 투명성을 개선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져야한다. XX 생물 자원 산업의 발전을 알리고, 표현하고, 참여하고, 감독 할 권리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일하는 동안, 나는 모든 방문객을 따뜻하게 환영한다. 상담은 질문에 대답했고, 모든 것이 반향되었다.
지난 해 우리는 모든 종류의 연구 및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정당 건축 및 정당 작풍 및 청정한 정부의 활동을 강력하게 강화하여 대다수의 당원 및 간부들이 전심으로 정직하고 정직하며 헌신적 인 사람들을 섬기는 목적을 확고히 세울 것입니다. 항상 좋은 날씨를 지키십시오.
우리는 휴가 활동 개발을 통해 전체적인 영성 문명 창설 활동을 적극적으로 강화함으로써 간부들과 근로자 전체가 활기차고 기발하며 진취적인 정신으로 항상 일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합법적 인 선전과 안정성 유지에 좋은 일을하고 사무실 전체에서 안정과 단결의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여 모든 간부와 노동자가 서로 단합하여 서로 돕고 규칙과 규율을 준수하며 모든 사람이 훌륭한 시민이어야합니다.
우리는 1 년 동안 카운티 당위원회, 정부, 주정부 및 주 혁신 사무소가 담당 한 업무를 능동적으로 완료했으며, 모든 부서의 각 부서에서 시간과 품질면에서 과제를 완료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시간 내에 우리는 카운티 당의회, 인민 의회 및 정치인 협회가 제출 한 6 건의 제안 및 제안을 처리하고 주 및 국가 지도자들과 적극 협조하여 카운티의 생물 자원 산업에 대한 조사를 수행 할 것입니다.
주요 업무 측정 방법
1. 산업 개발 작업에서 핵심 포인트를 강조하고 핵심 사항에 초점을 맞추고 주체와 브랜드를 확립하고 카운티 정부가 결정한 산업 작업 우선 순위에 중점을두고 에릭거, 파이레 썸, 잔디, 핀넬리아, 곤약 및 쓴 맛의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荞 및 기타 산업 및 제품, Sanqi, 금잔화, 초기 호두 및 기타 후속 업종의지도 이념을 육성 주요 산업의 주요 산업을 준수, 주먹 산업은 신중하게 지어졌습니다, 카운티는 점차 일부 기둥 산업과 유리 산업 클러스터를 형성했습니다.
2. 카운티의 바이오 산업 발전에서 우리는 항상 신구 산업의 전반적인 발전을 고수하고 동시에 새로운 산업의 도입뿐만 아니라 전통 산업에 중점을 두었다. 채소 및 과일과 같은 전통 산업의 변혁과 개선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우리는 새로운 산업을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육성하여 카운티의 생물 산업 발전의 총 매장량과 인구를 종합적으로 향상시킬 것입니다.
3, 자리에 3을 보장하기 위해 지도자가 제자리에 있습니다. 카운티 및 타운십 수준은 바이오 산업 발전을위한 선도적 인 그룹을 구성하여 카운티의 바이오 산업 개발 작업이 레벨 1 및 레벨 수준 구현을 이루게합니다. 연초에 생물 산업 작업 목표를위한 책임 시스템이 첫 번째 수준에서 체결되었으며, 조직과 명령에는 리더가 있고 운영 및 구현에는 인력이 있으며 구체적인 작업에는 목표가 있습니다.
둘째, 서비스가 제자리에 있습니다. 카운티 및 군단 수준 및 주요 엔터프라이즈 기업은 유능하고 효율적인 산업 개발 기술자 또는 1 차 생산 카운슬러를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 간부들과 노동자들은 관련 직원들과 적극적으로 협조하며, 마을과 마을의 마을과 마을에 깊이 들어가 정책 지침과 홍보를하고, 생물 산업의 발전을 안내하며, 다양한 생산 링크에서 직면 한 어려움과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도록 돕습니다.
세 번째는 홍보가 적절하다는 것입니다. 생물 자원 산업의 발전과 혁신에서 우리는 카운티의 실제 상황을 결합하고 생물 다양성 산업의 발전과 혁신에 대한 카운티의 새로운 업적을 널리 알리기 위해 다양한 선전 방법을 최대한 활용하여 카운티의 광범위한 대중과 사람들이 지역 산업을 개발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산업을 개발하는 방법. 우리는 선전 포인트의 특징을 강조하고, 핵심 산업의 주요 선전을 고수하고, 신흥 산업의 선전을 인도하며, 전통 산업에서의 선전에 집중하여 군중의 광범위한 대중을 인도하여 생물 자원 산업을 적극적으로 발전시킬 것입니다.
산업을 육성하고 발전시키는 것은 시간 문제가 아니며 환경 조건, 투자 자금 조달, 산업주기, 시장 변화 및 기술적 조치와 같은 많은 요소의 영향을받습니다. 새로운 산업을 육성하는 데는 수년, 10 년 또는 심지어 수십 년이 걸리며, 적시에 결과를 내리기가 어렵고 즉각적인 개발에 항상 이러한 문제가 발생할 것입니다. 현재, 우리 카운티의 바이오 산업 발전의 주된 문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특색있는 산업은 작고 혼합되어 있습니다. 카운티 산업에는 몇 가지가 있으며, 많은 것들이 없으며 수 년 동안 경작 된 scutellaria, pyrethrum, sage 및 pinellia와 같은 특유의 산업조차도 여전히 규모가 작고 깊이 개발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일부 신산업은 시장 전망을 분석하지 못하고 프로젝트에 맹목적으로 매달리고 흩어져서 사람들의 열정을 손상시키고 있습니다.
2. 전통 산업은 선도 기업이 운전하기에 부족합니다. 야채, 감자, 과일과 같은 전통 산업은 선도 기업에 의해 주도되지 않으며, 생산과 판매를 효과적으로 도킹 할 수없고, 산업 연쇄가 짧으며, 제품 가격이 낮고 농민 소득이 증가하지 않는다.
3. 생물 산업의 이익은 불안정하다. 생물 의약품의 가격 변동은 크며 일부 농산물은 수주 생산이지만 시장 가격의 급등으로 인해 기업들은 종종 "흰 막대"또는 일방적 인 계약 위반 현상을 겪고 있으며 기업의 신뢰도는 낮고 위험에 대한 저항력은 약하다. 기업, 기업 및 일반 대중 간의 소송 현상이 수시로 발생하여 수년 간 근면하게 재배 된 일부 산업을 저점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4. 카운티의 생물 산업 개발 수준이 충분히 높지 않습니다. 카운티의 많은 사람들은 과학 기술에 여전히 미숙 한 상태이며 구식 아이디어와 혁신 정신이 부족하여 새로운 산업 육성에 대한 기다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개발이 느리고 제품 품질이 높지 않고 기술 지원이 충분하지 않으며 시장 경쟁력이 강하지 않습니다.
5. 기업 투자 및 자금 조달 어려움, 내부 관리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카운티의 대부분의 기업은 자금 조달 및 자금 조달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대출이 어렵고 생산 회전율 자금이 일반적으로 부족하여 생산 확대와 제품의 심화 개발을 어렵게 만듭니다. 일부 기업은 내부 관리가 충분하지 않으며 소규모 워크숍 스타일의 생산 및 운영 모드도 있습니다.
6. 생물 산업 관리 기능 부서는 근로 자금이 부족하다. 모든 정부 차원의 산업 투자가 프로젝트에 이어 기업으로 직접 이전되기 때문에 카운티 혁신 산업국은 생물 산업을 담당하는 카운티 인민 정부의 기능 부서로서 필요한 산업 검사 및 연구 및 훈련 기금을 보유하지 못하고 많은 작업이 힘이 충분하고 수행하기 어렵다.
7. 정부 기능 부서는 기업을 감독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정부와 기업의 분리에 중점을두고 있기 때문에 일부 기업은 여전히 ​​정부 투자 및 정부 감독 현상을 보이고 있으며 정부 기능 부서가 기업 투자 프로젝트 기금에 대해 필요한 감독을 수행하고 수동적으로 작업하기는 어렵다.
간단히 말해, XX의 작업에서 우리는 학습 활동과 과학적 개념의 연습을 결합하여 올바른 학습과 중복 학습을 통해 학습과 학습이 촉진되도록했습니다. 우리가 만든 업적은 카운티 당국위원회와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의 결과이며, 주정부와 주정부 산업 사무소의 관리 결과이며, 카운티 군대와 주요 기업의 공동 노력의 결과입니다. 결과는 카운티 당위원회, 카운티 정부 및 카운티 주민의 요구 사항에 기인합니다. 아직까지. 내년의 연구에서 우리는 자신감을 강화하고, 혁신하고 실제 업무를 수행하며,이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며, 카운티의 "xxx"생물 산업 개발 계획을 완전히 완성하려고 노력합니다.
둘째, XX의 작업은 기존의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것이지 XX의 작업에서는 다음 작업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산업 작업 개발 목표
1. Red River Qianshan Company에 의지하여 카운티에서 1XX 에이커의 에리 게론 꽃을 개발합니다.
2. Red River Senju Company에 의뢰하여 군에 1450만의 소아를 생성;
3. XX Ayi Tourism Food Company에 의뢰하여 Santang과 Xiangyang과 같은 적합한 지역에서 1 만 5 천 무더기의 메들 라를 개발한다;
4, 산양, Xiangyang, Baishui, Yongning 및 6,000 에이커의 심기, 4000 에이커의 잔디, 3000 에이커의 메리 골드, 230 에이커의 여름, 무거운 건물, 허니 및 기타 약재의 적절한 개발을 개발하기 위해 Yongning 및 기타 적합한 마을과 마을;
5. 군에 5 만 5 천무의 채소를 재배한다. 기름 5 만 그루와 과일 5 천 그루가있다.
6. Jinma 및 Zhongshu와 같은 마을 및 마을에서 220 에이커의 꽃을 개발하십시오.
7. Yongning Township에서 6,000 에이커의 생강을 만들고 기장에서 XX ​​에이커를 개발하십시오.
다른 연구는 과학 발전 개념에 따라 인도되어야하며, 새로운 산업의 도입과 재배를 지속적으로 파악하고, 전통 산업을 끊임없이 변화시키고 발전 시키며, 과학 발전을 도모하고, 품질을 향상시키고, 실질적 결과를 강조해야한다.
둘째, 투자 파이낸싱 플랫폼을 구축하고, 내부 연계를 도입하고, 투자 촉진 노력을 종합적으로 확대하고, XX 생물 산업의 발전에 참여할 자금, 기술 및 재능을 도입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셋째, 우리는 올해 건설중인 프로젝트의 실행에있어서 산업을 추진하고 일방의 발전을 촉진하는 프로젝트의 실행을 확실히하기 위해 계속해서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후속 프로젝트의 선언에서 계속 좋은 일을하십시오.
四要全面加大對除蟲菊產業的宣傳引導,敦促紅河森菊公司儘快兌清欠款,排除發展中的障礙,重振××除蟲菊產業雄風。
六要加強與周邊市縣的產業學習經驗交流,拓展生物產業發展視野,學習借鑑引進外地的發展經驗,走出去學,引進來用,加快我縣生物產業開發創新。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