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Office 작업 요약

2019 사무 작업 요약 에세이


올해의 업무를 되돌아 보면 일과 업무가 섞여 있지만 병원 지도자들의 보살핌을받으며 사무실 업무 가 정돈 된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형제 부서가 협력하여 사무실 의 허브 및 보안에 대한 완전한 연극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하고 협력합니다. 계속 진행하십시오. 그것은 업무 계획의 실현에 중요한 역할을했지만 간부 조정에 기인하여 아직 잘 수행되지 못한 작업이 있습니다. 사무 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학습을 강화하고 기질을 향상 시키며 단합하고 협력하며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일상 업무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일류 성과를 얻으려면 문제를 해결하고 책임을 분명히 이해하며 업무를 잘 수행하고 높은 수준의 서비스 인식, 열정, 인내심, 세심함 등을 수립 할 수있는 훌륭한 정치 이론 및 분석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이 부서는 훌륭하고 사려 깊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여러 부서의 업무에 적극적으로 협조하며 여러 부서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서로 배우며 미러 경험을 활용하여 청소년 연맹 사무소 의 역량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다양한 경영 시스템을 개선하고 "과학적 관리와 학부모의 보완"이라는 과학 개념을 구현합니다.

유스 리그위원회 (Youth League Committee)의 실제 상황에 따라 우리 사무소 는 이전 시스템 하에서 새로운 관리 시스템을 재 확립하여보다 효과적이고 더 높은 효율성을 달성했습니다.

1. 오피스 밸류 시스템

2. "팀위원회 정기 회의 시스템"

3. 재무 관리 시스템

사무실 의 재정 등록 물품 대출 등록을 신중하게 기록하십시오. 유스 리그의 모든 구성원들의 공동 준수가 좋은 역할을했습니다.

셋째, 좋은 문서 관리 시스템을 사용하여 이전 및 현재 파일을 구성하고 보관하십시오. 각 부서의 파일은시기 적절하게 수집, 분류 및 저장되며, 모든 부서에는 업무 계획 및 작업 요약을 제출하도록 즉시 통보됩니다.

넷째, 사무 용품, 적시 구매 및 원료 유통을 위해 물류 관리에서 좋은 일을하고, 작업의 정상적인 작동을 달성하십시오.

다섯째, 베테랑 간부를 졸업함으로써 청소년위원회를 새로운 수준으로 승격시키고 가을 학기에 새로운 일자리를 모으기 때문에 일부 뛰어난 학생들이 청소년위원회에 왔습니다.

여섯째, 연례 평가 작업의 구현, 강한 구심력, 조직 강도, 그룹의 효과, 응집력을 확립하기 위해.

7. 청소년 연맹위원회의 공동 개발을 촉진하고 다른 기관들과 기관 들간의 연계를 강화하고 학생회와 적극적으로 협조하기 위해 라디오 방송국은 대학의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간부들의 열정을 완전히 동원했으며 진정한 학생 간부 역할을 수행했다. 그룹의 역할, 학습 및 폭 넓은.

8. "전반적인 상황에 봉사하고, 청소년에게 봉사하며, 대다수의 청소년에게 전적으로 봉사하는 것"은 청소년 리그 활동의 초점과 목적입니다. 사무실 은 학교 지회위원회, 당위원회, 학생회의 관련 정신을 각 지부에 적시에 전달했습니다. 우리 청소년 리그위원회의 업무가 질서있게 진행되도록하십시오.

지난 1 년간 사무국 은 성과가 있었으나 아직 관리 시스템이 충분하지 않아 개선과 시행이 필요하고 더욱 강화되어야한다.학과와 여러 부서의 지원을 받아 새 학기에 사무 실습이 끝났다. 오고, 우리 사무실 은 더 나아가 성과를 수행하고, 결함을 극복하고, 작업을 혁신하고,보다 우수한 업무 결과를 달성하고, 열정, 단합, 상호 도움, 고효율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며, 사무실 의 전투 효과를 향상시키고, 다양한 부서의 직원의 실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촉진합니다. 연대 일반 지부의 일은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