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Office 작업 요약

2019 년 정부 공무원의 개인 업무 요약


지난 6 개월 동안 바쁘고 성취감있게 일한 지 반년이 지났습니다. 사무실은 부서의 허브이며, 위아래 연결, 포괄적 인 조정, 직원 보조, 감독 감독 및 모든 사람을 돕는 역할을합니다.
첫째, 사무 작업을 열심히해야합니다.
1. 각 국의 자료를 조심스럽게 그리고 조심스럽게 인쇄하고, 다시 확인하고 종이 낭비를 줄이십시오.
2. 전화 회의,보고 통화, 등록 및보고를 적시에 지도자 및 관련 부서에 응답해야합니다.
3. 파일 등록, 보내기, 수신, 회람 및 보관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4. 시간 내에 팩스 및 이메일을 보내고받습니다.
5. 카운티 정부 및 지방 국의 다양한 성명서의 인쇄 및보고를 완료하십시오.
6. 정부 지역 네트워크 스테이션, 정부 정보 네트워크 및 지방 정부 네트워크를 방문하십시오.
7. 기타 일시적인 작업을 진지하게 담당해야합니다.
8. 국이 주관하는 모든 연구 및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둘째, 계산원에서 엄격하고 세심한 작업
1. 현금 관리 및 결제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하고 정기적으로 회계사와 현금 및 계좌를 확인하고 현금 금액이 일치하지 않아 시간 내에보고되고 처리 될 수 있도록하십시오.
2. 적시에 모든 소득을 회수하고, 영수증을 발행하고, 즉시 현금을 회수하여 은행에 예치하십시오.
3. 회계가 제공 한 기준에 따라 직원 임금 및 기타 기금을 적시에 지불해야합니다.
4, 금융 절차를 준수, 엄격한 감사 계산을 상환 할 수 있습니다.
5. 분기 별 의료 보험 지불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6. 제 시간에 전화 및 전기 요금을 지불하십시오.
7. 재무 국의 다양한 보고서를 작성하는 보조 기관.
8. 재정 지식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명성과 재산에 무관심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실용적이며 열심히 노력하며 지도자와 동료의지도와 도움으로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고 완전한 정신으로 인사합니다. 새로운 과제는 전체 업무의 원활한 진행을위한 자체 책임과 의무를 이행하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