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Office 작업 요약

2019 년 사무 직원 업무 요약


캠퍼스 생활이 끝나고 있습니다. 필연적인데, 갑자기 새로운 동기 부여를 느낍니다. 도전의 의미가 있습니다. 다음 번 생활 방식은 처음으로 질적 인 변화를 겪었습니다! 캠퍼스에서 회사의 첫 발을 내딛었습니다! "인턴쉽"시간은 두 달이지만,이 두 달 동안 생각에서 환경, 사회, 심지어는 먹고 마시는 것에 이르기까지 완전한 변화를 겪었습니다. 두 달 동안 계속해서 공식적으로 "직장 경력"을 시작하겠습니다. 지난 2 개월 동안의 개인적인 경험은 다음과 같습니다.
3 월부터 5 월까지 2 개월 동안 상하이에서 사무원 사무실에서 인턴을했습니다. Technology Co., Ltd. 우리가 공식적으로 사회에 가입하고 과거와 완전히 다른 삶을 시작하면서 일을 시작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매일 규정 된 시간에 일하고, 일하는 중에, 당신은 적시에 그리고 제 시간에 당신의 일을 끝내야하며, 일을 재촉하기 위해 서둘러 서둘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어깨에 시민의 책임을지고 모든 일에 신중을 기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작은 실수로 큰 댓가를 치러야 할 수도 있습니다. 더 이상 사과와 사과의 문제가 아닙니다.
"세상의 영웅들은 모두 제 세대이고 강과 호수로 달려 가고 있습니다."학교에서 사회 환경에 이르기까지 그들을 만진 사람들은 그들의 역할을 완전히 바꾸었고 선생님은 상사가되었고 동급생은 동료가되었습니다. 이러한 거대한 변화 속에서 우리는 당황스럽고 혼란 스러우며 새로운 환경에 즉시 적응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기업 간의 잔인한 경쟁을 견딜 수 없을지도 모르고 동료들 사이에 무관심한 눈과 말을 용인 할 수 없습니다. 여러 번 나는 지도자들에 의해 재사용되지 않았다고 느낍니다. 모든 일은 중요하지 않은 일이며, 내 제안이나 일은 상사가 확인할 수 없습니다. 성적을 낼 수 없을 때, 모든면에서 압박감이있을 것이고, 사장님의 눈은 동료들에 의해 조롱을 받게 될 것입니다. 학교에서는 급우와 교사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있습니다. 단지 수업 일 뿐이므로 매우 쉽습니다. 속담처럼 : 1 ~ 2 년 만에 10 년 이상 근무하십시오. 2 개월간의 인턴쉽 시간은 길지 않지만, 나는 사람이되고, 일하고, 배우는 것에 대한 많은 지식을 배웠습니다.
자기 학습 능력 "지식이 아니라 자체 학습이라고하는 능력입니다." 작품에 참여한 후,이 문장의 의미를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영어와 컴퓨터 작업 외에도 교과서에 대한 이론 지식은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나는 서기입니다. 나는 보통 파일 작업을 할 때만 전화로 작업합니다. 나는 배운 전문 지식을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회사의 웹 사이트 개발자는 매우 다릅니다. 컴퓨터 지식은 지나가는 날마다 변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에서는 단기간에 새로운 컴퓨터 언어로 개발하고 디자인하는 법을 배워야하며 가능한 한 빨리 지식을 배울 수 있습니다. 정보 폭발 시대에 지식이 너무 빨리 업데이트되고 원래의 지식에 의지하는 것은 확실히 불가능합니다. 우리는 우리 일에 부지런하고 부지런해야하며 배우고 축적해야합니다.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곳을 만날 때, 먼저 해결하려고 시도 할 수 있습니다. 겸손하게 다른 사람들에게 물어볼 수는 없지만, 스스로 배우는 능력이없는 사람들은 조만간 기업과 사회에 의해 제거 될 것입니다. 일이 매우 힘들어 캠퍼스에 아직도 살기 때문에 매일 7시에 버스를 없애야합니다. 추위와 악천후에도 주말이 아닌 한 일해야합니다. 때때로 회사가 바쁘고 야간이나 주말에 초과 근무해야합니다. 따라서 개인적인 통제 시간이 줄어 듭니다. 우리는 일을하고 싶지 않을 때 그것을 할 수없고, 학교에서 늦게자는 것이 가능합니다. 우리가 수업에 가고 싶지 않을 때, 우리는 수업을 건너 뛰고 많은 자유를 누릴 수 있습니다.
단조롭고 지루한 작업을 매일 반복하면 오랜 시간이 지나면 지루해지기 쉽습니다. 내가 앉아서 컴퓨터에 매일 타이핑하는 것처럼, 그것은 지루하게 보입니다. 그러나 작업이 간단하고 실수 할 수는 없습니다. 실수를 저 지르면 회사에 막대한 손해가 발생하거나 심각하게 처리해야합니다. 그리고 회사와 같은 네트워크 발기인은 매일 전화를 걸어야하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으며, 고통을 겪고, 일부 전화 수신기의 불친절한 음색을 견뎌야하며 심지어 불평해야한다고 말합니다. 관심있는 회사가 있으면 협상을 서둘러야합니다. 실제로 모든 사업체는 한 번에 성공적으로 거래 할 수 없으며 인내심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그들은 좌절을 겪을 때 포기해서는 안되며, 착각 할 때 화를 내지 않고 사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웹 개발자는 종종 커피를 마시고 늦은 시간에 프로젝트를 따라 잡아야합니다. 우리는 모두 부모님의 수입에 의존하고 다른 사람들은 많은 돈을 쓰고 있습니다. 어쩌면 일을 마친 후에 부모님이 돈을 벌기가 얼마나 힘든지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재정 관리 능력을 의식적으로 육성해야합니다. 졸업 한 후 임금은 일반적으로 높지 않습니다. 우리는 임대료와 일일 경비를 없애고 때로는 부모에게 보조금을 지급하여 가족에게 보조금을 지급합니다. 지켜 보는 일은 달빛의 가족이 되기에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지만, 우리는 부모에게 다가 가기에는 너무 당혹 스럽기 때문에 우리가 가지고있는 가난한 돈을 합리적으로 통제해야합니다.
동료들은 사회와 함께하며 모든 종류의 사람들을 다룹니다. 관심사와 바쁜 일 때문에 많은 시간 동료들이 당신만큼 냉담하지는 않습니다. 동료들 중 일부는 얼굴에 미소 지었지만, 땅의 뒤에서는 그들은 파렴치했고 다른 사람들의 어깨 위로 올라 가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학교에 적응할 수 없었습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 마케팅 분야의 동료 직원들은 동료가 자신의 성과를 훔치지 못하게하기 위해 고객 정보의 기밀성에주의를 기울이기 때문에 관계는 조금 무관심한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환경은 종종 사람의 작업 태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무관심하고 비인간적 인 사무실은 누구나 애착을 ​​갖지 않을 것이며 일자리를 바꾸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기분이 좋지 않아 비효율적 인 업무로 이어집니다. 그들은 매일 일을 기다리고 일찍 가족에게 돌아갑니다. 때로는 동료를위한 생일 파티, 아플 때 친절한 조의가 조화로운 근무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좋은 기분, 행복한 일은 회사 발전에 도움이됩니다. 한 번 이상 TV에서, 나는 회사의 동료들 사이의 옳고 그름, 직장의 성실함을 보았다. 내가 할 수있는 일은 "더 많은 일, 더 적은 험담"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졸업하기 몇 달 전에, 나는 반 친구들과의 관계를 소중히 간직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