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Office 작업 요약

2014 사무국 장 작업 요약


제 1 조 :

2019 년 모든 수준의 지도자들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동료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모든 임원의 열정으로 사무직의 실질적인 특성에 초점을 맞추었고 봉사의 원칙에 충실했으며 끊임없이 내 자신의 능력을 강화했습니다. 건설, 열심히 작품의 스타일을 변경하고, 많은 어려움을 극복의 경우, 진지하게 자신의 임무와 작업을 완수하고, 다양한 작업을 잘 완료했습니다. 요약 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학습을 강화하고 정치 이론과 문화적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중국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사무국의 업무를 전적으로 책임지고있는 나는 항상 공산주의 신념을 고수하고 이데올로기와 행동을 고수하며 당에 의식적으로 동의 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을 엄격하게 대우하고 다른 사람들을 예의 바르게 대우하며 실용적이고 실용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2019 년에 나는 정당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고 복잡한 업무의 실질적인 어려움을 극복하며 정당한 지도력과 당의 합당한 준비하에 진지하게 "예비 초등 교육"을 마친 당사자가 수행 한 교육 활동에 의식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처방 된 행동. " 일상 생활에서 컴퓨터와 같은 첨단 장비를 사용하여 현대 네트워크 응용 지식을 배우는 것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학습을 통해 정치 이론 지식, 정치적 통찰력 및 식별력을 향상시키고 현실과 연결되는 이론 능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또한 학습 만이 가능한 한 빨리 사회의 급속한 발전에 적응하는 최선의 방법이라는 것을 깊이 이해했습니다.

둘째, 마음을 해방시키고 정부 행정 수준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킨다.

사무실은 워드 프로세싱, 기록 보관소, 봉인 관리, 조달 및 양육권, 재정 등과 같은 많은 업무를 수행하며 국장이 정보를 전달하고 정책을 시행하고 내부 및 외부와 의사 소통 할 수있는 창을 제공하며 작업 결과는 사소하고 결과를 산출하기 어렵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사무실 직원이 높은 전반적인 품질을 지닐뿐만 아니라 일상 업무에 대처하고 더 중요한 것은 잘못을 겪고 고통을 겪을 것을 요구합니다. 지금 Wenwang 첫 팬을 읽고 당신의 격려와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

작업에서 나는 항상 건설 작업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을 확립하고 "세부 사항에서 시작하여 작은 일을하고 전반적인 상황에 집중하는"큰 일을하는 전반적인 요구 사항을 준수하여 작업의 미래 지향적 인 방향을 향상시킵니다. 2019 년에 우리는 상급 업무의 요구 사항에 따라 국 내부 감사 및 국장 조정 업무를 완수하고 부처의 업무 수준을 향상시킴으로써 사무국의 모든 업무가 원활하게 진행되도록했습니다.

1. 포괄적 인 텍스트 작업이 강화되었습니다. 2019 년에 사무소는 100 건 이상의 다양한 요청, 보고서, 연설 및 보고서 초안을 작성하고 10 개 이상의 출석, 연구, 재정 및 평가 항목을 발행했으며 XX 이상의 서면 자료를 작성했습니다.

2. 조직의 내부 업무 관리를 표준화합니다. 참석 시스템, 학습 시스템, 근무 시스템, 문서 평가 시스템, 기관 건강 시스템, 재무 관리 시스템 등의 관리 시스템이 공식화되어 기관의 관리가보다 표준화되고 과학적이며 준수해야 할 규칙이 있습니다.

3. 사무실 직원의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오피스 작업은 신랄하고 씁쓸하며 다른 사람들과 다른 부서는 이해할 수 없다. 그들은 사무실 근로자의 이데올로기 적 질과 비즈니스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모든 일에 강박적이고 "지하"작업을하고 다른 부서에서는 바꿀 수없는 작업도있다. 그리고 작업 스타일, 모두가 헌신과 사랑의 정신을 수립하고, "지원 역할"의 열등성을 극복하고, 명예의 감각을 수립 할 수 있도록 사무실 자체의 건설에 좋은 일을해라.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사무실에서 일하는 것은 지도자, 동지다고 느낀다. 인정서는 영예입니다. 두 번째는 회의 시스템, 노동 규율, 의무 시스템, 보건 시스템 등과 같은 다양한 시스템의 구현을 준수하는 것인데, 사무국 동지가 주도적으로 주도하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4. 활발하고 꾸준히 편지와 방문을 잘한다. 편지와 방문의 작업은 사회적 모순을 해결하고 국장의 정상적이고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며 지도자와 동지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중요한 작업입니다. 2019 년 편지 및 전화 국은 총 17 명을 방문했습니다. 편지와 방문을 통해 우리는 탄원서를 엄격하게 준수하고 인내심, 세심함, 그리고 아무런 푸시도 지연도 없습니다. 즉시 할 수있는 일이 즉시 도움이되고 문제를 즉시 해결하고 청원자를 조정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전반적인 동료들의 노력을 통해 우리의 전반적인 인식, 책임 및 봉사에 대한 강한 인식을 확립 했으므로 2019 년 청와대의 탄원서는 도시에 가지 않고 지방에 가서 베이징으로 가서 청원을 받아 방문객들을 만족시킵니다. 그리고 편지, 편지는 만족스럽게 대답됩니다.

셋째, 직원의 이익이 작은 사안이 아니라는 생각을 확립하고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사무국의 물류 지원 부서로서 사무 서비스의 수준은 직접적으로 국세청의 외부 이미지를 결정하기 때문에 정부 업무를 관리하면서 간부와 근로자의 이익을 적극적으로 찾고 직원의 열정을 포괄적으로 동원하여 국을 집으로 가져갈 생각을 수립합니다.

1. 다양한 일 용품의 조달, 징발, 인쇄를 준비 할 때 부서 요원은 자신의 서비스 태도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할 수없는 일은 지연되지 않으며 가능하지 않은 경우 이유를 설명하고 가능한 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야합니다.

2. 각종 의료 보험을 준비하고 각종 혜택을 발급 할 때 직원의 중요한 이익과 관련된 사항을 고려할 때 공무원은 공감의 길을 걷고 직원의 관점에서 스스로를 고려해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구두에 자신을 넣으십시오.

넷째, 문제.

2019 년 이후로 나는 정부 업무에서 훌륭한 일을하고 훌륭한 일을하고 있지만, 국장 지도자들의 올바른 지도력과 다른 부서 동료들의 강한지지와는 분리 할 수 ​​없으며, 사무실의 모든 동료들의 공동 노력의 결과이기도하지만 위로, 아직 많은 결점이있다 : 당신은 지금 첫 팬 Wenwang을 읽고있다 당신의 지원과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

1. 학습의 주도권과 의식이 강화되어야하며, 현재 습득 한 지식에 만족할뿐만 아니라, 더 많은 연구를 통해 정치 이론의 지식을 숙달하고 더 넓은 범위의 문화 지식을 탐색 할 필요가있다. 자신 만의 작업을 한 차원 높여보십시오.

2. 경영 측면은 대담한 것은 아니며, 어떤면에서는 부드러운 감정과 엄격한 요구 사항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내년의 경영 활동에서 시스템 관리의 실현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행동이 움직이고있어 경영 수준이 향상 될 것입니다.

3. 일하는 동안 짜증스러운 분위기가 있으며, 겸손하고 신중한 스타일을 더 강화해야합니다.

다섯 가지, 2019 가지 작업 아이디어

이러한 작업의 문제는 지속적으로 학습해야하며 실제 작업을 통해 가능한 한 빨리 아이디어를 조정하고 아이디어를 업데이트해야하므로 다음 해의 작업 방향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1. 학습을 강화하고 지식을 넓히며 정치 이론을 강화하고 개인의 종합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부서별 주간 회의 시스템을 준수하고 회의를 통해 부서의 인사 정치와 비즈니스 학습을 조직하며 사무실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2. 더 많은 아이디어를 바꾸고, 아이디어를 확장하고, 사무실의 모든 직원들의 업무 품질, 정책 수준 및 업무 수준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정책 지침을 숙지하고 익숙해 지도록 노력하며, 의사 결정 및 과학적 의사 결정을 이끌어내는 직원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정부 관리 및 거래 처리 수준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다른 부서와의 교류를 강화하고 동료 의견 및 제안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제 2 조 :

2019 년에 일 년 내내 일하는 동안 내 능력이 향상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끊임없는 진보 속에서 더 많은 기회를 얻고 있으며, 나는 잘 할 수 있다고 믿는다. 저는 수년간 회사에서 일해 왔으며 회사의 규모를 더 잘 알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지난 1 년 동안, 회사의 리더십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나는 성공적으로 작업을 마쳤습니다. 나는 앞으로의 작업에서 더 열심히 일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올해 저는 회사 사무실의 이사로 재직했습니다. 특정 부서의 노동부에 따르면, 나는 주로 당위원회의 자료, 정보 센터, 인쇄 및 복사실 및 환대 업무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지난 한 해 동안 당사의 당위원회와 회사 센터를 면밀히 조사하고 기능적 역할을 충분히 수행했으며 자체 품질을 개선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작업 방법, 작업 효율성 향상, 체계적, 예측 적, 과학적 작업 강화 및 다양한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2 년 연속 우수한 당원의 명예 우승. 아래에서는 작년의 작업 상황을 다음과 같이 간략하게보고합니다.

첫째, 열심히 공부하고 끊임없이 자기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1. 헌신과 헌신에 전념. 사무실의 가장 큰 법률은 "법 없슴"과 "비자발적"입니다. 따라서 나는 나의 일과 가치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도서관 오락, 도덕 교육 실, 개인의 이익과 공동의 이익, 일과 가정 사이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고, 기꺼이, 정직과 헌신을 기꺼이 제공한다. 일년 내내, 나는 종종 초과 근무를하여 약간의 축을 추가하기 때문에 작업 시간외 근무가 너무 피곤하지 않고, 리더십 비판은 유감스럽지 않으며, 업적이 자랑스럽지 않으므로 모든 업무를 효율적으로 운영 할 수 있습니다.

2. 학습 향상에 중점을 둔다. 학습은 새로운 상황의 전개, 파티 정신 강화, 작업 능력과 레벨 향상에 끊임없이 적응하기위한 기본 요구 사항입니다. 저는 항상 이데올로기 적 정치와 비즈니스 학습을 중요한 위치에 두었고, 학습, 정치 및 정치적 품질과 비즈니스 역량을 향상시키기위한 노력을 주도했습니다. 이를 위해 당사 당위원회가 주최 한 정당 간부 및 추천 단원의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Three Representatives", "Second Entrepreneurship 지침", 시장 경제, 법규 및 도로 교량 기술에 대한 중요한 사고 방식을 철저히 연구했습니다. 지식과 비서 지식은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 시켰습니다.

3, 템퍼링 스타일과 말하기 통일성. 직원 조수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이사와 완벽하게 협조하며, 문제의 경우 즉시 보고서를 요청하고, 의지와 의사 결정을 적극적으로 보호하며, 회사의 당위원회와 함께 높은 수준의 사상적, 정치적 및 운영 적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자신의 말과 행동으로 사무실 이미지를 유지하십시오.

4. 작업 과정 중에는 여전히 이론적 인 연구가 충분하지 않다는 사실과 "지금 팔고 연구하다", "일시적인 갈망"이라는 아이디어가 있으며, 둘째 풀뿌리 수준의 연구가 충분하지 않고 많은 정보가 다양한 회의 나 풀뿌리 보고서를 듣고 이해합니다. 이러한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앞으로의 작업에서 심각하게 극복 할 것입니다.

둘째, 서로 협력하고 협력하며 긴밀하게 협력하고 다양한 업무를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회사의 포괄적 인 조정 부서로서 사무소는 리더십과 부서 모두를 지원하며 풀뿌리와 직접 연락합니다. 업무는 복잡하고 힘듭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업무 수준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헌신, 부지런함, 창 의식 및 진취 의식을 강화하고 모든 일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1. 시너지를 형성하기 위해 의사 소통과 조정을 강화하십시오. 사무실은 회사의 최대 종합 부서이며 일반인에게 보내야합니다. 나는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책임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으며 리더십이 부여한 업무를 완료하고 협력을 강화하며 업무의 필요에 따라 필요한 것을 수행하기 위해 노력하며 분업은 분리되지 않습니다. 독립적으로 독립적으로 일일 작업을 완료 할 수 있으며 주요 이벤트 및 중요한 작업은 모든 사람이 완료합니다. 동시에 부서 간의 수평 적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고 조정을 잘 수행하며 모든 부서를 효율적으로 지원하고 부서 행동을 조직의 전반적인 행동으로 변경하고 시너지를 창출하고 전반적인 업무 수준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2. 외부 접수에서 좋은 직장을 구하십시오. 높은 수준의 모든 지도자들은 일을 점검하기 위해오고, 진지하게 대접 할 준비가되어 있고, 리셉션 계획을 작성하고, 리셉션의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3. 화합을 강화하고 항상 전체적인 상황에 집중하십시오. 이것은 좋은 일을하기위한 전제이자 보증입니다. 사무실의 부국장으로서 나는 연대와 힘든 일의 본보기를 유지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의식적으로 요구했다. 2 년 동안 사무실에서 근무하고 2 명의 이사와 일하면서 그는 감독의 모든 업무 배치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순종 할 수 있었으며 각 업무를 진지하게 완수했습니다.

4. 일을 잘 수행하십시오. 단호하게 리더십 서비스의 선진 의식을 확립하고 리더십의 맥을 포괄적으로 파악하며 리더의 의도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다양한 연설문, 보고서, 당 및 정부 회의록, 당위원회 회의록, 회사 제출물, 정보 구축 계획 등을 초안합니다. 180 개 이상의 복합 소재.

5. 회의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우리는 언제나 엄격하고 정확한 통보를 고수하고 회사의 당위원회와 회사가 주최하는 다양한 회의를 조직하고 모든 회의록을 조심스럽고 신속하게 조직하고 촉진하며 업무의 모든 측면과 링크를 제시하고 모든면을 동원합니다. 작업의 강도, 알림 작업을 강화, 효과적으로 지도력 준비를위한 조치를 구현하고, 법령이 원활하고, 작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합니다.

셋째, 정보 기술의 건설을 촉진하고 지속적으로 그룹 오피스 자동화의 작업 요구 사항에 적응하기 위해 노력

1. 풀뿌리 부서가 지역 네트워크에 액세스 할 수없는 실제 상황에 대해서는 회사의 현장 사무실로 이동하여 128 VPN 네트워크 번호를 신청하고 풀뿌리 용 광섬유 케이블을 배치하고 포괄적 인 네트워크 변환을 수행하십시오. 제한없는 작업이 완료되어 월말까지 설치 및 시운전이 완료 될 것으로 예상되며 회사는 동일한 정보 플랫폼에서 회사 및 그룹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완전히 실현하고 커뮤니케이션을 실현할 것입니다. 거의 2 개월 지속 풀뿌리 단위의 네트워크 변환 과정에서, *** 및 그룹의 정보 센터와 회사의 사업 인력, 건설 인력, 건설 현장에서 Tiandingding, 문제를 적시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네트워크를 보장하기 위해 발견 도로 재건은 순조롭게 진행되었고 정각에 완료되었습니다. 올해 졸업 한 쑤 지엔 (Xu Jian)은 이론과 실천의 결합을 고수하고 겸손하고 배우기를 열망하며 적극적으로 일하고 업무 요구 사항에 적응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2. 조직은 정보 기반 구축 계획을 수립하고 중장기 개발 목표를 결정했으며, 정보화 구축은 실제로 단계와 계획의 개발 과정에 들어갔다.

3. 하드웨어 시설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장비 갱신 프로세스를 촉진하십시오. 정보 센터는 정보화 시스템 구축의 핵심 부서로서, 올해는 정보 센터의 장비 업데이트, 6 개의 스위치 및 1 대의 메인 서버 재 구매, 회사 및 풀뿌리 단위를위한 70 대 이상의 새로운 컴퓨터 구입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회사 정보 구축 수준과 네트워크 운영의 품질 및 속도를 향상시킵니다.

넷째, 엄격하고 진지한 품질 서비스를 준수하고 아카이브의 인쇄 품질과 수준을 끊임없이 향상시킨다.

엄밀히 말하면 파일의 품질을 확인하십시오. 조심스럽게 다양한 유형의 아카이브 포맷을 조판하고 교정하고, 아카이브의 흐름을 엄격하게 통제하고, 실수를하지 않아야합니다. 바인딩은 심각하며 균일 성과 정확성을 위해 노력합니다. 올해는 61 분의 회의, 총 4,225 부, 25 개의 회사 파일, 1,625 점의 합계, 8 개의위원회 파일, 455 점의 합계를 포함하여 다양한 아카이브 및 자료의 7,000 개 이상의 사본이 인쇄 및 복사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총 260 건, 사무용 파일 11 건, 총 588 건, 회사 직원 대표 2600 여건, 제출 자료 등 40 여건이 넘습니다. 또한 많은 수의 임시 자료와 다양한 문서 사본이있어 여러 부서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제 시간에 작업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새해, 새로운 출발점, 새로운 기회, 새로운 도전. 그룹 개혁이 지속적으로 심화되고 시장이 지속적으로 확장됨에 따라 사무실의 업무가 더욱 어려워지고 요구 사항도 높아질 것입니다. 이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문화적 품질과 다양한 업무 기술을 향상 시키며 "조화로운 도로와 다리를 건설하고 우수한 기업을 건설하는"전략 목표에 새로운 공헌을 할 것입니다.

2019 년에, 나의 일 업무 및 일 수요는 개량 될 것이다. 이제 나는 사무실의 책임자이며, 내가해야 할 일이 많이 남아있다. 내년에는 더 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속적인 진보와 발전 속에서 나는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회사가 자신감을 얻었 기 때문에 많은 것을 향상시킬 수 있었기 때문에 모든 에너지를 사용하여 회사의 발전에 가장 큰 기여를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제 3 조 :

2019 년은 제 18 대 중국 공산당 대회의 정신을 심층적으로 연구하고 구현 한 첫 해로, 온전한 사회를 건설하고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 사회를 건설하는 중요한 해이다. 올해의 사업에서 단위 지도력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양심적으로 제 18 차 대회의 정신을 연구하고 "풀뿌리 봉사, 장기 봉사, 지도자 봉사", 전반적인 상황을 직원으로 초점을 맞추고 조정 및 조정하는 작업 원칙을 준수 할 것입니다 우리는 실행에 집중하고 양심적으로 직무를 수행하며 다양한 업무를 잘 수행합니다. 올해 개인 작업 요약은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첫째, 학습을 강화하고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다양한 정치 이론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제 18 차 대회, 덩 샤오핑 이론의 정신 및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진지하게 연구하고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자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의식적으로 중국 공산당 제 18 대 국민 회의의 정신에 대한 중요한 토론으로 의식을 고취하고, 항상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고, 공정하고 예의 바르고, 원칙을 고수하고, 법률, 법령 및 국가 단위를 의식적으로 준수하고, 조직에 복종하며, 충실히 정리하고 일하십시오. 내 작업의 초점에 중점을 두어 중부, 지방 및 시골 농업 및 농촌 업무 회의의 정신을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2019 년에 시립당 당의 중등 간부를 대상으로 제 33 차 교육 과정에 참가하여 경제, 정치, 과학, 법률 및 기타 지식을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현실을 통합하고 연결함으로써 우리는 당사자를 양성하고 일하는 능력을 더욱 향상 시켰습니다.

둘째, 엄격하고 세심하고 진지하게 임무를 수행하십시오.

사무는 복잡하고 자신의 입장을 기반으로 전반적인 상황을 처리 할 수 ​​있으므로 조기에 생각하고 일찍 준비하고 국장의 지도력을 결단하고 조율하며 단호하게 조율해야합니다 사무실에서 모든 동지들의 공동 노력 끝에 그들은 일을 잘 마쳤습니다. 작업의 임무는 장기 작업의 질서있는 작동을 보장합니다.

직원 조수의 역할을 체계적으로 조정하고 조정하십시오.

첫째, 제안은 제 시간에 답변을 제시합니다. NPC 대리인과 CPPCC 제안의 권고 사항을 중시하고 항상 취급 과정을 과학 발전 개념의 심층적 인 연구 및 실행, 여론을 듣고 업무를 개선하며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법적인 인식, 민주적 인 인식 및 서비스 인식을 확립하는 중요한 방법으로 간주하십시오. 국이 실시하는 "두 세션"제안 및 제안을 위해 우리는 관련 과학 스테이션에 대한 각 제안 및 제안을 신속하게 구현하고 호스트 스테이션 요구 사항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계약 업무를 적시에 감독하며 텍스트를 엄격하게 시행합니다. 표준 형식을 확인하십시오. 다양한 계약자의 협조로 정시에 고품질의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예를 들어, 2019 년에 CPPCC No. 81084의 핵심 제안 인 "농업 기능 확장 및 농업 현대화 추진에 관한 제안"에서 Office는 관련 과학 연구 기관을 이끌고 적극적으로 조사 및 연구를 수행했으며 전화로 후원자와 반복적으로 의견을 나눴습니다 특정 업무 의견은 제안서의 처리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으며 또한 리더십 의사 결정을위한 참고서를 제공했습니다. 지난 1 년간 총 74 건의 제안 및 제안이 이루어졌으며, 대표자와 회원들의 의견을 통해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시정부의 "시 인민 대표 대회의 시행 및 CPPCC 제안" 우리는 적극적이고 표준화 된 운영과 국장의 업무를시기 적절하게 완료했다고 완전히 확신했습니다.

두 번째는 감독과 시행을 감독하는 것입니다. 주정부 및 지방 자치위원회,시 정부 및 본부의 주요 결정, 회의 및 기록 보관소의 실시뿐만 아니라 지도자가 처리하는 문제의 이행과 국민의 반성을 통해 모든 일이 완수되고 조각이 울리는 지 확인하십시오. 특히 시간 요구 사항이있는 작업의 경우 전체 프로세스가 추적되며 기본적으로 연결이 끊어지지 않습니다. 과제에 대한 처리 요구 사항을 분명하게 명확히하고 과제의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킨 과제 처리에 대한 통지도 발행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2019 년 9 월 시정부가 최근에 시의회위원회와 시정부가 개최 한 중요한 회의의 실시를 감독했을 때, 그 시행은 광범위하게보고되었다. 매년 열리는 "정부 작업 보고서"에서 확인 된 중요한 작업 인 경우,시의 경제 작업 회의, 도시의 농업 작업 회의 등은 신속하게 작업을 분해하고 계약자 부서를 명확히하고 구체적인 조치를 제안하고 명확한 목표를 달성하고 조치를 취합니다. 동시에, 매월 또는 분기별로 각 작업의 진행 상황을 수집하고 요약하며 리더십이 상황, 과학적 의사 결정 및 지침 작업을 파악할 수있는시기 적절한 토대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올해 초 농무부가 농업 511 호 프로젝트를 주요 과제로 추진 한 직후 해당 사업 부서에 다양한 작업 계획을 준비하도록 촉구하고 특정 종합 계획을 수립하고 정기적으로 감독하고 체포했습니다. 좋은 실행은 봄철의 농산물 생산의 원활한 진행을 효과적으로 촉진시켰다.

셋째, 연구와 연구가 완전히 성공했습니다. 올해 9 월부터 11 월까지 국장의 관심과 지원하에 국장의 2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용안 청 청 차 주최 경쟁, Youxi Regeneration Rice Acceptance 및 장 저우에서 열린 첫 번째 농업 박람회를 방문했습니다. 내가 밖으로 나올 때마다 조심스럽게 준비되었습니다. 이전 기간의 계획부터 전체 방문 일정까지, 나는 세심한 배려와 숙박 시설 준비, 일정 수립, 차량 구현 등을 세 심하게 준비했습니다. 연구 활동의 고품질 완성, 모두 이런 종류의 학습 활동에 비추어 볼 때, 나는 시야를 넓히고 생각을 넓혔으며 이해력을 향상 시켰다고 믿는다. 나는 많은 유익을 얻은 것으로 생각한다.

네 번째는 법에 따라 공개적으로 일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정부 업무 공시, 정부 정보 공개 시스템 구축, 일상적인 프로젝트 공개 및 데이터 집계를 양심적으로 구현할 것입니다. 지난 해 시정부의 공공 칼럼, 농업 155 웹 사이트, 국 공립 칼럼 등을 통해 간부들은 평가되고, 선정되고 임명되었으며, 당원, 전문직, 졸업생, 기부금 및 기부금이 개발되었습니다. 금융 비용과 같은 중요한 문제. 도시 농업 155 웹 사이트에서 정보 공개 열, 공개 콘텐츠의 적시에 업데이 트를 설정 공개 62 정보가 있습니다.

경영을 강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첫째, 시스템 구축이 점진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시스템에 따라 행동하고 시스템에 따라 사람들을 관리하고,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특정 업무의 모든 측면을 표준화하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탐구합니다. 예를 들어, 전체 협의를 바탕으로 회의, 문서, 출석, 재무 관리, 차량 관리, 공식 리셉션 등 표준화 된 "시립 농 작업 국의 작업 시스템"세트를 수립하고 완성했습니다. 직원은 따라야 할 규칙을 가지고 의식적으로 표준과 절차를 따르므로 제도화, 양식 및 표준화 과정에 착수하여 관리 수준을 향상시켜 전반적인 업무가 항상 과학적이고 질서 정연한 상태를 유지하게합니다. 그것은 센터의 일 개발에 대한 강력한 보증을 제공합니다.

둘째, 컨퍼런스 리셉션 조직은 질서 정연합니다. 이 회의의 조직에서는 연간 도시 전체 농업 작업 회의와 반년 농업 지도자 회의가 조직되었으며, 농업 워크숍은 포괄적 인 농업 작업, 개인 작업 평가 및 농업 시스템의 집단적이고 고급 개인 인식 향상을위한 의제를 성공적으로 완성했습니다. 상반기에 농업 담당 국장은 현장 방문을 준비하기 위해 카운티 농업국과 적극 협조 할 것입니다. 또한 국무부 지도자들은 훌륭한 당 그룹 회의, 국회 회의, 간부 회의 및 직원 회의, 부서장 회의를 열고 관련 부서가 지방 및 지방 자치 단체 생중계 회의 및 화상 회의와 같은 대규모 활동을 준비 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에는 해협 포레스트 엑스포, 차 박람회, 꽃 박람회 등의 전시실이 주요 준비 부서로서 관련 부서와 협력하여 전시장의 배치, 전시물 수집, 기업 참여 등을 조직하고 조정합니다. 주정부와 시정부의 전시가 완료되어 참가 업체 만족도와 지도자들의 확언을 얻었으며, 삼국 간 삼림 엑스포 제 3 단위 상장과 양협 농업 협력 전시회 우수상을 수상했다. 작년에 주정부는 도시에서 토양 및 비료 작업 회의를 개최했고, 지방의 경제 관리 및 부담 경감 작업 회의, 지방의 농업 자원 위조 방지 및 시장 감독 회의를 모두 열었고 발행했으며, 정부 명령은 매끄럽고 실수가 없었으며 맛있는 것을 구현했습니다. 주택, 교통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일하고, 회의 및 서비스의 작업을 완료하고, 기본적으로 주정부와 지방 자치 단체의 지도자를 만족시키고, 관련 부서를 만족시키고, 참가자들을 만족 시켰습니다. 동시에 컨퍼런스 구성 과정에서 엄격한 관리, 부지런히 절약 된 기금을 강조하고 컨퍼런스의 효과와 품질을 효과적으로 개선했습니다.

세 번째는 인사 관리 업무 규범입니다. 이 작업은 2019 년 말 이전에 사무실에서 수행되었습니다. 우리는 부지 및 기관 직원의 연례 평가에서 양심적으로 일을 잘하고 직원, 직위, 인사 이동, 퇴직 등의 일일 변화를시기 적절하게 정확하게 처리하고 공무원 보조금 표준화를 완료합니다. 우리는 부서 단위 간부 임명과 사후 변화 조사 및 선고에 양심적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며 당 당 그룹이 예비 예비 간부의 권고를보고하는 좋은 일을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넷째, 재무 관리는 엄격하고 양심적으로 이루어집니다. 관련 금융 시스템을 엄격히 시행하고 자금 모금 및 지불에 열심히 노력하고 월간 일기를 작성하고 각종 자금을 합리적으로 사용하여 공적 자금의 정상적인 경비를 보장합니다. 기관의 재산 관리를 강화하고, 정부 조달의 운영을 표준화하며, 자본 사용의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다섯 번째는 안전 관리를 구현하는 것입니다. 엄격한 안전 작업 책임 시스템, 휴일 및 야간 안전 근무 강화. 차량 파견 관리를 강화하고 차량의 정상적인 사용에 대한 지도력을 확보하며 가능하면 자동차 부서의 중앙 집중식 사용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합니다. 운전자를위한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정시에 차량을 만들고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안전하게 운전하십시오.

여섯째, 물류 지원 서비스가 강력합니다. 인쇄 및 인쇄 서비스를 강화하고 신속하고시기 적절하게 타이핑하고 복사하며 공식 문서의 교환은 높은 품질과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국의 업무, 가정용 물 수요 및 전기 사용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물과 전기 관리 분야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전화 및 컴퓨터와 같은 사무용품의 유지 관리 및 기관의 일상적인 환경 위생 관리를 강화하여 당국에 깨끗하고 조용한 근무 환경 및 생활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세븐은 기존의 관리 서비스입니다. 작년 하반기 이후, 사무실은 은퇴 한 베테랑 간부들의 전반적인 관리를 착수했습니다. 매월 15 일을 오래된 간부 연구의 날로 지키고 중요한 기록 보관소와 회의 정신을 적시에 전달하여 오래된 간부가 항상 젊고 항상 정치적으로 젊어 지도록하십시오. 능동적으로 오래된 간부들을 구성하여 오래된 동역자들이 행복하고 육체적으로 운동 할 수 있도록 bocce ball, National Day songs, square dances 등의 오래된 동지들에게 도움이되는 다양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오래된 동지들은시기 적절하게 살고 그들을 해결하는 것을 돕기가 어렵습니다.

규범에 초점을두고 글쓰기의 수준을 높이려고 노력하십시오.

첫째, 텍스트 자료는 품질에 중점을 둡니다. 지국의 텍스트 자료는 주로 아카이브, 연설, 연구, 보고서 및 요약을 포함하며, 텍스트 자료의 문제를 반영하고 표준을 반영하기 위해 새로운 상황의 요구에 적응하고 텍스트 자료의 품질을 엄격하게 통제 할 수 있습니다. 상황을 철저히 이해하고, 상황을 파악하고, 지도력의 의도를 파악하고, 외부 경험의 흡수에주의를 기울이고, 국장의 실제 상황을 결합하고, 각 자료의 맥박을 확인하고, 포괄적 인 원고를 명확하고, 충분히 명확하고, 기능이 명확합니다. 예를 들어, 작년에 프로젝트를 위해 노력하고 개발을 추구하는 작업에 중점을 두어 "농업 프로젝트의 초기 결과를 위해 노력하는시의 노력"이라는 워킹 페이퍼를 신중하게 작성하여 도시에서 농업 부문의 업적을 충분히 보여주었습니다. 그것은시 당위원회의 "산밍 익스프레스 (Sanming Express)"특별호에 게재되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지난 1 년 동안 다양한 정책 파일, 연례 작업 요약, 리더십 연설 및 무대 보고서 자료 등 300 개가 넘는 포괄적 인 자료를 초안했습니다.이 자료는 모두 우수한 품질을 유지하고 국무부 스타일을 어느 정도까지 승격 시켰습니다. 향상 시키십시오.

두 번째는 공식 문서를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온갖 종류의 아카이브와 중요한 자료를 보내고, 받고, 등록하고, 순환시키고 보관하는 일에 양심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당국이 제출 한 모든 문서에 계속주의를 기울이고 관습, 정책 및 규정, 내용, 시스템 형식 및 텍스트를 엄격하게 통제 할 것입니다. 공식 문서 실행 프로그램을 규제하고 공식 문서의 실행 속도를 높이며 기본적으로 실수를하지 않으며 공식 문서 처리 작업의 품질과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셋째, 정직과 자기 훈련, 부지런하고 정직한.

"8 개 정당과 8 개 반대파"의 요구에 따라 당의 노동 스타일을 강화하고 개선하기위한 결정과 당 징계 규정 및 기타 관련 규정을 진지하게 조사하고 실행하며 정당의 업무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과 국의 관련 조항을 진지하게 준수합니다. 법과 규율에 위배되지 않습니다.

작년 한 해 동안 동생 역의 협력과 당직자 동맹의 협력과 함께 당 그룹의 지도력과 지원하에 개인은 약간의 업적을 달성하고 약간의 상을 받았으며 2019 년 지방 농업을 수상했습니다. 시스템 선진 근로자는 2019 년에 국가 공무원의 3 등급 공로와시 당위원회의 시스템 감독 작업에서 선진 근로자에게 수여되었습니다. 지난 해의 연례 평가는 우수했습니다. 결과를 요약하면서 나는 여전히 약한 연결 고리가 있음을 분명히 깨달았으며 서비스 인식 및 서비스 태도 측면에서 여전히 불만족스러운 점이 일부 있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성과를 계속 수행하고, 결함을 극복하며, 진지하게 업무의 ​​의무를 이행하고, 지도력 결정을 내리고, 작업을 감독하며, 장기의 운영을 보장하고, 업무의 포괄적 완료에 새로운 기여를 할 것입니다.

위의 내용은 올해 개인 작업에 대한 요약 보고서입니다. 적절하지 않은 경우 상사에게 비판과 수정을 요청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