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Office 작업 요약

사무소 개요


사무소 개요

감독 체계를 수립하고 개선하고, 지국의 조정을 강화하고, 장기의 효율적이고 질서있는 행동을 촉진한다.

올해 국의 국은 국의 여러 사무소에서의 사무 처리에 대한 감독을 강화했습니다. 국장에 의해 부여 된 사항과 풀뿌리 단위로 제출 된 사항은 "1 회 등록, 3 회 실시"원칙에 따라 처리되어야하며, 특별 인원에 의해 등록이 완료되면 부서, 구현 인력, 시행 시간이 이행되고 모든 절차가 감독되고 시행되어야한다. . 특히 국장이나 풀뿌리 지질 조사 단원이 시급히 필요로하는 업무상 중요한 업무가 시급히 필요하며 신속하고 신속한 업무가 필요하며 여러 부서의 조정과 관련된 문제의 경우, 이사회, 사무국 등 사무소의 형식을 최대한 활용 한 방의 기능 분담은 주최자의 사무실에서 결정하고, 공동 사무실은 감독관, 사무국, 기타 사무국에 서명하고 검토하며 따라야 할 규칙이 있습니다. 작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동시에, 우리는 월간 작업에 대한 매월 공지 사항을 고집하고 다음 달을위한 작업을 조정하고 매월 작업 일정을 발표함으로써 효율적이고 질서 정연한 지국 운영을 촉진했습니다.

교육 및 연수 강화, 노동 분업의 명확화, 사무 직원의 업무 능력 향상

XX 년 글로벌 오피스 시스템에 대응하여 많은 새로운 동지들이 추가되었고 텍스트의 질이 떨어졌으며 XX 초에 문서 국의 품질, 기밀 유지 및 네트워크 작동 점검이 시작되었고, 7 월 -8 월에는 국장급 회의가 열리고 연수 과정이 열렸으며 국장 및 공무원의 초청 강사가 이루어졌으며 국무부 관련 부서의 임원이 주정부 위원장을 맡기 위해 조직되었습니다. 훈련과 훈련을 통해 훈련 교실은 오피스 동지의 이론적 수준과 적용 능력을 향상 시켰으며 사무직의 질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특히 공식 문서의 제도화, 표준화 및 무 서류화가 강화되었습니다.

국 회의실, 회의 회의, 문서 초안 검토, 문서 처리, 문명 평가, 대상 관리, 기밀 유지, 공식 리셉션, 편지 방문, 대리 금융 자산 관리, 정부 정보, 지역 네트워크 관리, 문자 송수신 등 복잡한 상황에서 사무국은 분업을 구현하고 각자의 임무를 수행하며 단합과 협력을 강조하며 "바쁘고 혼돈스러운"목표를 성취하며 적색 수준의 물 회의를 개최 할 때와 같이 다양한 연례 업무를보다 잘 수행한다. 업무가 무겁고 시간이 많이 걸렸으며 회의가 광범위했으나 국장의지도하에 관련 부서의 도움을 받아 긴급한 업무를 효과적으로 완료했습니다.

파일 검토 및 점검을 강화하고, 발급 된 문서의 품질 향상에 중점을두고, 공식 문서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지난 해에는 교육 및 연수 강화를 토대로 작업 스타일을 개선하고 서비스 수준을 개선하고 서면의 질을 높이고 공식 문서를 엄격하게 검토하는 데 중점을두고 서면 스타일을 개선하고 "4 가지 머리 없음"즉 정책이 정책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문서의 부적합성이 발행되지 않고 공식 문서 형식이 표준화되지 않고 일반에게 공개 된 표준 파일이 전달되지 않아 발급 된 문서의 품질이 보장됩니다. XX에서는 연례 검토 사무소가 문서를 발행하고, 국은 문서를 발행했으며, 당위원회는 문서를 발행했고, 국은 편지를 발급했으며, 모두시기 적절하고 정확하며, 기록과 문서가 인쇄되었습니다. 문서 수령 측면에서는 각 도도부 현과 기관 및 부처로부터 문서를 수령하여 각 부서에서 489 건의 문서를 수령하여시기 적절하게 처리하고시의 지도자 및 관련 부서에시기 적절하게 제출하여 누수가 없도록하였습니다. 잔고, 손실 없음. 동시에 공식 문서 처리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공식 문서의 경우 문서 폐기 시스템을 구현하고 "8 개 ​​휴양지"조항을 공식화하고 모든 부처를 인쇄하여 불규칙한 형식의 파일 및 비준수 절차가 포함 된 파일 제작을 효과적으로 억제했습니다. 공식 문서의 품질은 모든 부서의 공식 문서를 크게 개선했습니다.

"문명 단위"에 대한 포괄적 인 평가를 강화하고, 양심적으로 목표 관리에 좋은 일을하며, 우리 국의 순위를 향상시킵니다.

평가를보다 과학적이고 공정하며 합리적으로하기 위해 여러 국 사무소와 국장의 의견을 모으기 위해 "문명 단위"에 대한 포괄적 인 평가 방법을 개정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조화롭게 구현했습니다. 조사 정신에 입각하여 정치 문명 평가 점수의 비중을 늘렸고, 주요 사업에서 좋은 일을하는 정신을 반영하기 위해 프로젝트 품질 관리 평가를 강화하고 이사회에 검토 및 승인을 위해 제출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본부의 기능에 따라 "XX 연간 작업 목표"의 수립에서 시작하여 주 정부의 목표 관리에 대한 주정부의 일상 업무를 본격적으로 완료하고 평가 내용 및 국토 점수의 비율을 개선하고 "XX"시간을 제출했습니다. 사무국의 연간 업무 목표와 "XX 반년 작업 목표 관리 보고서"는 주정부 대상 감독실 및 지도자 단원에 대한보고 및 의사 소통을 강화했으며 목표 관리 대상 최종 점수는 전년도보다 증가했다. 자리에.

기밀 교육에 대한 심층적 인 개발, 기밀 유지에 집중, 지질 탐사의 경제 건설을 호송하는 것

지난해 비서실에서 수행 한 기밀 유지 작업은 지난 해에 두드러진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첫째, 비밀 교육 사업은 여러 형태로 진행되어 왔으며 비서 및 주요 간부의 기밀성 인식이 강화되었습니다. 둘째, 지방 당국위원회 기밀 유지위원회, 지방 법무부, 지방 법무부 및 지방 보안 국이 "5 - 5 년"비밀 법정 홍보 및 교육을 실시한다는 정신에 따라 "5 - 5"비밀 법정 공표 및 교육 계획 발표가 이루어졌습니다. 지침 이데올로기, 근면 목표, 작업 및 요구 사항, 작업 단계 및 XX의 기밀 작업을 -20에서 2019까지 보호하는 조치가 명확 해 지므로 국의 기밀 유지 작업에 규칙과 규정을 준수 할 수 있습니다. 셋째, 세계 기밀의 핵심 단위와 핵심 영역에 대한 포괄적 인 검사를 실시하여 비밀 누출을 차단하고 기밀 유지 업무에서 지도자와 비밀 관련 인원의 구체적인 임무를 명확히하고 기밀 파일의 복구, 배포 및 폐기를 적시에 완료했습니다. 네 번째는 기밀 기술의 개발 속도를 독립적으로 로컬 영역 네트워크 "메일 서버"의 개발을 완료하고, 업그레이 드하고 네트워크 장비, 기밀 비밀 번호, 요구 사항에 따라 엄격한 관리에 두 번 키를 교체, 온라인 기계에있다 파일은 엄격하게 기밀로 유지되어야하며 일년 내내 글로벌 전자 문서, 데이터 보안 및 정상적인 운송이 이루어집니다. 통계청에 따르면 20 일에 사무소는 XX에서 2,877 부의 아카이브 사본을 받았으며 잡지 및 기타 신문 1,753 부를 받았다. 지방위원회에서 2 부, 404 부의 사본, 4,152 부의 사본, 865 명의 인원 회람, 지역 조사부의 990 부 발행, 회수 및 폐기되었다. 지방 정부위원회와 주정부에 990, 513 개의 파일이 전송되었고, 310 개의 온라인 파일이 접수되었고, 지질 조사에서 306 건이 수집되었으며, 모두 유실없이 누출이 없었고, 지질 탐사 경제 건설에 좋은 역할을했다. 기밀 보호 서비스의 역할.

관공서 개요

20xx 년 당의 올바른 지도력 아래 모든 직원들의 공동 노력과 과학 발전의 개념에 따라 우리는 제 17 차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제 8 차 중앙위원회 제 6 기 본회의 및 제 2 차 시당위원회 제 2 차 총회를 양심적으로 시행 할 것입니다. 본회의 정신은 전반적인 업무에 중점을두고 "정부 업무에 참여하고, 업무를 관리하고, 업무를 잘 수행"하고, 직원 보조원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업무 효율성과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올해의 작품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로, 일의 초점에 집중하고, 직원 조수의 역할에 충분한 놀이를하십시오

20xx 년에 사무실은 핵심 포인트를 강조하고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고 4 가지 임무에 대한 도시 임업 사상을 파악하고 "정부 업무에 참여하고 업무를 관리하며 좋은 일을 함"을 열심히하고 직원 조수로서 좋은 직장을 꾸려 나갔습니다. 기능.

포괄적 인 서비스와 조정에 집중하십시오. 포괄적 인 조정을 강화하는 것이 사무의 주된 주제이며, 이는 사무실이 리더십을 제공하고, 풀뿌리 기관을 구성하며, 사람들에게 깊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출발점입니다. 지난 해 우리는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을 파악했습니다. 첫째, 공식 문서에서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기밀 작업. 모든 부서의 의견을 광범위하게 청취하고, 공식 문서의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키며, 지도자에게 양질의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동시에 관련 공식 문서 기밀 유지 규정에 따라 기밀 유지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두 번째는 회의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주 조정 회의의 시간, 장소, 쟁점 및 결정의 이행은 회의가 의도 된 목적을 달성하도록 보장했다. 세 번째는 업무의 조직과 조정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지도자들이 일상 업무를 처리하도록 지원함으로써 지도자들은 주요 사건을 파악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접수 수준을 향상 시키며 모든 수준의 지도자들의 이해와지지를 얻으려고 노력합니다. 네 번째는 일일 관리 조정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일반 파견"및 "양도"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상사와 하사의 관계 및 내부 부서 간의 관계를 조정하십시오. 동시에, 우리는 또한 아카이브, 포괄적 인 관리, 네트워크 관리, 컴퓨터 구성, 1 층 개조 및 환경 위생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중요한 회의를 조심스럽게 조직하십시오. 작년에 우리는 도시 임업 감독자 회의, 산림 화재 방지 및 산림 재배, 삼나무 기술 훈련 회의, 농구 경기 및 기타 회의에 대한 복귀, 지도력, 지도력 연설 및 언론인 초청에 관한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작업은 다른 측면에서 더 잘 수행됩니다. 특히 도시 임업 이사회를 조직 할 때 세심한 노력과 적절한 방법으로 린이 역사상 가장 큰 임원 회의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으며 이는 지도자들에 의해 충분히 확인되었습니다.

감독과 피드백 강화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우리는 시의회위원회와 시정부의 중요한 회의와 아카이브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시 정부의 주요 임무, 청정 정부의 작업, 세 가지 시스템 및 반기 연말 연말 작업 보고서를 제출하고보고하여 조각이 구현되고 모든 것이 반영되도록 계획 할 것입니다. 관련 부서와 함께 NPC 제안 및 CPPCC 제안 작업, 인민 고원 및 방문에 대해 양심적 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3 가지 NPC 권장 사항과 12 건의 CPPCC 제안을 완료 할 것입니다. 우리는 청원 작업에 일해 왔으며 일년 내내 16 편의 편지와 방문이 있었고 15 건이 처리되었으며 1 건은 처리되었으며 편지와 방문의 비율은 94 %입니다.

연구 사무실에서 좋은 직장을 구하고 개발 개념을 연습하십시오. 올해 지국은 지자체위원회에 의해 과학 발전을 연구하고 실습하기위한 두 번째 단위 중 하나로 지정되었습니다. 당 그룹의 배치에 따르면, 그 연구는 사무실에 설치되어있다. 3 월 말에 연구 개발 시작과 과학 발전 전망 (Practical Outlook on Development)이 시작된 이래로, 사무국은 세 가지 단계의 14 단계 목표에 중점을두고 신중한 조직과 신중한 조직을 통해 공식화, 자료 작성, 데이터 수집 및 보관 작업을 신중히 완료했습니다. 구현을 파악하고 연구 및 실습 활동에 명시된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십시오.

둘째, 임업 개발 목표를 철저히 준수하고 좋은 개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시의 산림 개발 목표에 따라 산림청은 임업 선전 및 정부 정보 공개 작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산림 원인을 홍보하기위한 좋은 여론 분위기와 개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홍보 및 정보 작업을 강화하십시오. 첫째, TV 뉴스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적극적으로 뉴스 매체와의 의사 소통 및 협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언론 매체에서 여론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십시오. TV 프로덕션에서 선전을 위해 조심스럽게 TV 방송국을 조정하고 집단 산림 권리 제도 개혁 및 호두 산림 산업과 같은 주요 프로젝트에 대한 심층적 인 홍보에 중점을두고 임업 개발을위한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두 번째는 신문과 정기 간행물의 선전 활동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산림 산업의 발전과 함께 항상 "중국 임업", "국토 녹화", "중국 그린 타임즈", "운남 임업", "지점 생활"과시 당위원회 "린이 데일리"의 주요 운송 및 플랫폼으로 당위원회와 같은 신문을 사용하여, 임업 개혁, 자원 보호 및 팀 빌딩에 중점을 두어, 우리는 전형적인 경험과 선행에 대해 깊이 있고 광범위한 홍보를 실시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특히, 린이 데일리 신문에 실린 원고는시의 직접 부서의 최전선에 있으며 많은 기사가 헤드 라인에 게재됩니다. 통계에 따르면, 지난 1 년 동안이 도시의 임업 시스템은 "National Land Greening", "China Green Times", "Yunnan Forestry"및 "Yunnan Nature Protection"에 26 개의 기사를 실 었으며 "Linyi Daily"는 176 개를 게시했습니다. 많은 기사가 첫 페이지에 게시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정보보고의 강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정보 제출시 주 임업과 정보 센터,시 당위원회의 "린이 정보"및 시정부의 "정부 정보"에 대한 정보보고가 주로 수집됩니다. 지난 해에는 150 개 이상의 정보 메시지가 주정부 산림청 정보 센터에 보내졌고 140 개 이상의 주정부 사무소가 사용되고 50 개가 임업 관리국에서 사용되었으며 점수는 1,000 포인트를 넘었고 26 개 린이 정보가 제출되었고시 정부는 30 개가 넘는 기사. 우리 당국은 XX에서 2019 년까지 정보 작업을위한 "제 3의 상"으로 시정위원회에서 칭찬 받았습니다.

정부 정보 공개를 적극 홍보하십시오. "정부 정보 개방에 관한 규정"을 정직하고 실천하여 정부 업무의 개방성을 제고하고, 개방 된 정부 업무의 채널을 넓히며, 정부 업무의 공개를 강화합니다. 각종 정부 공시 사항을 조심스럽게 정리하고 제도적 기능, 행정 허가, 기획안, 정책 및 규제, 일상 업무, 업무 역학 등으로 분류하고, 정부의 정보 공개 및 공공 카탈로그 지침을 작성하고 다양한 행정 권한의 공개 운영을 촉진한다. 투명하고 깨끗하며 효율적입니다. 일년 내내 "정부 정보 공개 네트워크 - 린이 도시 임업 네트워크"에 200 개가 넘는 정부 정보가 게시되었습니다.

선샤인 정부의 "네 가지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선샤인 정부의 "네 가지 시스템"의 구현에서 "린이시 임업 국의 주요 의사 결정 청문회 홍보 작업이 통보되고, 정부 정보가 선샤인 정부의 네 가지 시스템 구현 계획에 대해 문의되었으며,"96128 "정부 정보가 필요에 따라 결정되었습니다. 전화선은 "96128"정보 연락관 중 하나와 네트워크 질의 관리자를 지정하여 정보 교육 및 지원 업무를 강화함으로써 일반인이 정부 업무 정보에시의 적절하고 효과적인 답변을 얻을 수 있도록하고시 정부의 선샤인 정부를 사용했습니다. 시스템 입장 웹 사이트는 해당 부서의 핵심 업무에 대해 적시에 알리고 중요 사항을 공표하고 정부 정보 조회를 제공했습니다.

셋째, "서비스 지향"기관의 건설 요구 사항에 따라, 매일 작업을 지속적으로 표준화

사무실은 일일 작업량이 많고 업무량이 많으며 작업량이 많은 글로벌 중앙 부서입니다. 지난 해 "서비스 지향적 인"기관 건설 요구 사항에 따라 모든 동지들은 적극적으로 두뇌를 사용하고 방법을 찾아 구현하며 일의 질과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여 훌륭한 일을하고 훌륭한 일을하고 실질적으로 일을 할 수있게합니다. 국장의 업무가 정상적으로 작동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공식 문서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복잡하고 포괄적 인 조정 작업 외에도 사무실은 많은 양의 원고 및 문서 작업을 수행합니다. 우리는 지도력의 의도를 신중하게 이해하고 정서를 철저히 이해하며 상황을 파악하고 리더십 연설과보고 자료의 초안 작성과 개정에 진력을 기울입니다. 동시에 공식 문서 내용의 정책 내용, 텍스트 구두법의 정확성 및 공식 문서 형식의 규범적인 양식에서 국의 모든 종류의 아카이브 및 텍스트는 엄격히 종결되며 일년 내내 400 개의 복사본이 검토되고 형식이 표준화되고 내용이 풍부하며 표현이 명확합니다. 구조는 엄격하고 논리적입니다.

아카이브의 운영을 끊임없이 규제하십시오. 중앙 사무소와 국무원의 관련 규정과 지방 정부위원회와 지방 정부의 요구 사항에 따라 아카이브 운영 체제를 수립하고 개선하고, 관리를 엄격히 규제하고, 특수 인력의 책임을 이행하고, 양심적으로 서명, 등록, 제출, 추적 및 상기시키는 등의 조치를 취한다. 지연, 손실, 오보, 파일이 효율적으로 실행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매일 리셉션에서 좋은 직장을 구하십시오. 주 임업 부서 지도자들의 수사 및 접수 업무에 진력하고, 접수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고, 포괄적이고 합리적인 약정을 고려하고, 일년 내내 지방 및 지방 지도자의 검열 및지도 업무에 총 120 명의 배치를 접수하고, 지방 및 도시에서 2 회 배치 된 방문을 접수하고 양심적으로 숙박 시설 및 숙박 시설을 구현합니다. 운송, 방문 준비, 교환 및 기타 문제, 커뮤니케이션 강화, 친목 강화, 형제 도시 임업과의 교류 및 협력 증진.

대부분의 사무는 직원, 보조, 조정, 거래 및 서비스 업무이며, 위와 아래를 연결하는 서비스 부서 일뿐만 아니라 업무를 촉진하고 개발을 촉진하는 종합 부서입니다. 작업이 복잡하고 사소하지만, 그 역할은 매우 중요합니다. 작년의 작업을 되돌아 보면, 우리의 주된 경험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학습을 파악하고 품질 향상을 촉진합니다. 정치 이론 및 비즈니스 지식을 중요한 위치에서 연구하고 모든 동지들을 구성하여 헌법, 등소평 이론, "3 대 표목"의 중요한 사고, 과학 발전 개념을 연구하고 당의 17 대 및 17 대 중앙위원회를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실행합니다. 그리고 제 8 차 전국 도민위원회위원회 제 6 기 본회의와 제 2 차 지자체위원회 제 7 기 본회의 정신은 전심으로 국민을 봉사하는 개념을 확고히합니다. 학습 응용 프로그램을 준수하고 모든 사람이 정치, 경제, 문화, 법률 및 과학 및 기타 관련 전문 지식을 배우고 적시에 지식 구조를 업데이트하며 지속적으로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하는 능력을 향상 시키도록 권장하십시오.

두 번째는 봉사의 열정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책임감과 사람들의 감정을 전달함으로써 서비스 인식을 강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개선 할 것입니다. 지난 해 민간 단체와의 접촉을 적극적으로 유지하고 풀뿌리 사업의 상황을시기 적절하게 파악하며 풀뿌리 차원에서 생각하고 싶었습니다. 민중의 편지와 방문을 풀뿌리 수준, 특별 업무, 긴급 상황 및 긴급 처리에 염려했습니다. 모순. 각 부서와의 의사 소통을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더 많이 협의하고,보다 협력하고, 플랫폼을 보완합니다. 우리는 부서가 서비스에 참여하고, 아이디어를 만들고, 지원 역할을하고, 교환을 강화하고, 지원을 얻고, 전체 센터의 업무를 공동으로 완료하도록 돕습니다. 리더십을 위해 이니셔티브를 시작하고 훌륭한 직원 조수가 되십시오. 적극적으로 일상 업무를 처리하고, 적극적으로 정보를 수집하여 지도력 결정의 근거를 제공하며, 지도자가 정한 업무를 제 시간에 완료하도록 능동적으로 지원합니다.

세 번째는 품질과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무는 평범하고 사소하고 복잡한 거래 작업이며 모든 동지들은 업무의 계획, 주도권 및 선견지명을 강화하고 사고력을 키우며 계획을 세우고 효과적으로 직원 조력자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실제 작업에서 모든 동지들은 시간, 품질, 효율성, 다양한 작업의시기 적절하고 효과적인 구현에 대해 이야기하고 효과적으로 다양한 작업을 완료하고 다음을 위해 노력합니다. 오늘 일을하고 내일 일을 생각하며 오늘 할 수있는 일 절대로 내일까지 끌지 마라.

20xx 년에, 동지들은 평범하고 생산적인 작업을 많이했고 결과를 얻었다. 그러나 리더십 요구 사항과 함께 갈 길이 멀지 만 여전히 약한 링크가 많이 있습니다. 주요 성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연구가 충분하지 않고, 연구가 단위 조직 학습에만 머물러 있으며, 둘째, 연구 및 혁신, 연구 비즈니스 분위기가 충분히 강하지 않아 전반적인 상황을 파악하고, 고급 계획, 전체 배치, 포괄적 인 조정 수준이 더 개선되어야 함, 뉴스 홍보, 공개 정부 정보 및 세 시스템의 구축이 강화되어야합니다. 셋째, 차량 관리 시스템의 구현이 적절하지 않고 관리가 표준화되지 않았다. 위의 결함 및 문제점은 긴급히 해결되어야하며 향후 작업에서 개선되어야합니다.

20xx 년도에 임무는 임무 개발과 기관 설립의 두 가지 주요 업무에 계속 초점을 맞추고 결합 및 조정 능력 향상, 다양한 업무의 원활한 개발 보장, 책임 강화, 함께 작업, 6 가지 업무에 집중할 것입니다. 선전 작업, 지방 임업 작업 회의의 정신을 촉진, 산림 화재 예방 및 생태 건설과 산업 건설이 겨울과 봄, 린이 임업 정보, 임업 건설 좋은 경험과 좋은 관행에 대한 적시에 정확한 피드백을 강화하기 위해 강화 좋은 예가 될 것입니다. 동시에, 적시에보고 및 와이어 로프를 제공하고 임업 선전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며 업무를 전파하고 홍보하는 목적을 진정 홍보하기 위해 언론 매체와 협력해야합니다. 둘째, 우리는 함께 일하고 도시 임업 작업 회의와 같은 대규모 활동을위한 예비 서비스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며 모든 활동을 성공적으로 수행 할 수 있도록 관련 문제와 링크를 신중하게 다루어야합니다. 셋째, 기존 시스템을 기반으로 내년에 우리는 기관의 건설을 결합하고, 경영을 강화하고, 초점을 중심으로 책임을 수행하고, 다양한 규칙과 규정의 개정을 개선하고, 상대적으로 체계적이고 표준화 된 규칙과 규정을 형성해야합니다. 넷째, 진정으로 따뜻하고 사려 깊은 리셉션 서비스에서 좋은 일을 계속하고 지도자와 방문객을 만족 시키십시오. 다섯 번째는 실사를하고, 서로 도우며, 전반적인 상황에 집중하고, 실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매일의 일을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여섯째, 우리는 자체 건설을 강화하고 모든 종류의 학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전반적인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창 이미지를 확립하며 전반적인 업무에 새로운 차원으로 기여해야합니다.

본사 요약

올해는 본부장의 직속 지휘하에 형제 부 및 풀뿌리 부대의 도움과 지원을 받아 모든 동지들이 연합하여 비서 선전, 인사 및 노동, 직원 훈련, 재산 관리 및 물류를 완성했습니다. 서비스 및 보안, 업로드, 특히 지도자의 의사 결정 기반 제공, 재산 관리 강화, 다양 화 된 임금 개혁 프로그램 실시의 구체적이고 세부적인 업무 수행 등의 다양한 업무. 기본적으로, 그것은 "단결, 효율성, 열정과 사려 깊음"입니다.

첫째, 단호하게 봉사 정신을 확립하십시오. 사무실의 업무는 회사의 리더십을 지원하고 모든 부서 및 풀뿌리 단위를 지원하며 대다수의 직원을 지원하는 것으로 요약됩니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사무실에있는 동지들은 상대적으로 힘들고 공무원은 크지 않으며 많은 일을하며 돈은별로 없으며 비판은 많으며 칭찬은 적습니다. 나는 더 정확하고 사무실은 분노라고 생각합니다. 꾸러미, 걷어차 진 공, 개 관찰. 리더가 먼저 그것에 대해 말하지 않았고 마이크가 울리지 않았으며 리더가 진행하지 않고 도로가 평평한 상태 였고 리더는 내가 맛을 느끼기 위해 맛을 느끼지 않았다는 사실이 사무실의 업무에 대해 더 정확하다고 생각하는 또 다른 문장이 있습니다. 음식이 차가운 지 아닌지 나는 모른다. 특히 재산을 담당하는 동지와 일하는 것은 직원의 즉각적인 이익과 관련이 있으며, 직원의 이익을 고려해야 할뿐만 아니라 회사의 이익을 보호해야 할뿐만 아니라 폐기물을 줄이기 위해 종종 사람들을 불쾌하게하는 것이 쉽습니다. 돈을 저축하십시오. 200 배 규모의 물류 사무실에서 가장 큰 일은 회사의 204 호 기숙사 인 Yinhe Road 기숙사와 14 번 건물의 수력을 시장 전원 공급 및 수도 공급으로 변환하고 회사의 재산 관리 개발 시장을 더욱 강화하는 것입니다. 저축은 큰 기여를했습니다. 물과 전기를 바꾸는 과정에서 우리는 끊임없이 조롱 받고 포위되고 심지어 구타당하는 직원들에 대한 오해의 압력을 끊임없이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일에 참여한 모든 동지들은 참을성있게 그리고 세 심하게 작업을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가정 생활을 위해 12 개의 다리를 달려야합니다. 우영파 (Wu Yongfa) 동지는 물과 전기를 바꾸는 데있어 가장 불공정 한 대우를 받았으며, 저녁 6 시부 터 저녁 10 시까 지 자주 갔다. 그는 종종 사람들에 의해 흔들렸다. 이를 위해 사무실의 모든 동지들은 낮은 명예와 운세, 헌신과 헌신을 성취 할 수 있고 헌신은 우리가 중점을 두는 것 중 하나이므로 끊임없이 봉사 정신을 확립하고 업무 태도를 수정하며 자신의 것을 이해하도록 모든 사람들에게 상기시킵니다. 회사의 위치는 회사의 외교적 창구이며, 자신의 말과 행동 및 모든 행동은 회사의 이미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실수하거나 잘못된 실수는 없습니다. 우리가 이야기하는 서비스 의식은 사실 직원의 충성심, 양심적 인 노력, 그리고 수익성이 아니라 회사의 이익을 위해, 삶의 어려움을 견뎌내고 회사의 어려움을 견딜 것을 직원에게 요청하는 것입니다. 나는 열심히 일할 수있다. 둘째, 봉사 정신을 확립하기 위해서는 상급자 서비스와 저급 서비스를 의식적으로 통일하고, 복잡하고 사소한 일상 업무에서의 사무 업무에 내재하는 법을 숙지하고, 수동적 이니셔티브를 위해 노력하고, 서비스 질과 수준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 이 점에서 노사 관계 담당 동역들의 업적도 매우 두드러지며 오랫동안 긴장 상태에있었습니다. 저희 회사는 다양한 건설 회사에서 216 명의 상근 직원, 71 명의 은퇴 한 직원 및 거의 1,000 명의 임시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대학 및 중등 학교 학생들의 양방향 선택과 모든 인원의 고용 절차를시기 적절하게 처리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채점 절차를 거치고 모든 기술 제목과 기술 수준 훈련을 적시에 처리하고 승진을 선포하며 임금을 변경하며 적시에 임금 표준 조정을 처리합니다. 현직 직원의 월급 분배 양식을 정확하게 출력하고, 직원을위한 의료 보험 및 직원 양육비 보험 절차를 적시에 처리하고, 직원의 퇴직 절차를 적기에 처리하며, 회사의 자격 관리 작업을 상세하게 수행합니다. 사무실에있는 대부분의 동지들은 xx처럼 근면하고 근면 할 수 있으며, 모든면에서 훌륭하게 해냈지만 일부 사람들은 충분하지 않고 실무적이고 심각하며 무책임하지 않습니다. 사무실의 명성. 200x 년 동안, 우리는이 분야에서 계속해서 사업을 강화할 것이고, 동지애가 결코 뒤지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둘째, 조직 규율을 강화하고 일관된 속도를 달성하십시오. 사무실을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방법은 엄격한 규율이 ​​있는지 여부에 따라 어느 정도 결정됩니다. 엄격한 규율은 사무실의 모든 동료가 강한 책임감을 갖도록 요구합니다. 그러나 직장에서, 우리는 일부 동지들이 그들의 일에 책임이 없으며, 그들은 발을 끌고 있으며, 종종 늦게 가서 일찍 떠납니다. 기존의 문제에 대한 응답으로 우리 이사 중 몇 명이 스스로 시작하여 스스로 모범을 보였고 다른 사람들에게 먼저 해달라고 부탁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그렇게하지 말라고 부탁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부서 회의, 개별 대화 및 기타 형태의 소집을 통해 도움과 교육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치적인 업무를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모든 사람의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질과 전문성을 향상시켜 모든 사람이 공손하고 사심없는 헌신에 대한 책임 의식을 갖도록 만듭니다. 리더십이해야하는 모든 일을하는 정신은 모든 일을하는 것이 자신의 가족을 위해 일하는 것만 큼 심각한 일입니다. 특히 선단 근무 : 무거운 임무, 소수의 차량 및 빈약 한 차량 상태의 경우 임무가 완료되고 차량이 잘 유지되고 안전이 좋으며 작업 태도가 좋습니다. 운전사 동지들은 작업 준비에 순종하고, 열심히 일하며, 높은 책임감과 전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일이나 휴일에 상관없이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무실에있는 대부분의 동지들은 심각하고 책임있는 방식으로 직무 및 의무를 수행 할 수 있으며 문제없이 일과 임시 업무를 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셋째로, 단결의 좋은 일을하는 것은 사무실에서 모든 일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사무실은 회사의 외부 창문입니다. 모든 사람의 행동은 누구나 부서의 이미지와 회사의 이미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우리가 수행하는 업무는 더욱 복잡하고 사소한 것입니다. 많은 경우 개인이 독립적으로 업무를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이 필요 할뿐만 아니라 공동의 힘과 집단적 지혜에 의존하여 무언가를 성취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따라서, 단합의 좋은 일을하고 모든 사람의 열정을 동원하는 것은 우리가 집중하는 세 번째 내용입니다. 지금까지 사무실은 연대 문제에있어 훌륭한 일을 해왔습니다. 모든 사람이 직장이나 삶에서 서로를 신뢰하고,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 돕고, 회사가 배정한 각 업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일반적인 작업에서는 때로는 충돌과 충돌이 있습니다. 우리는 주로 작업을 안내하고, 공통점을 찾고, 물건을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 작업합니다. 모순은 끔찍한 것이 아니며, 핵심은 그것을 정확하게 다루는 방법입니다. 현재 사무실은 좋은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으며, 일이나 협력에 이상이있을 때 모든 사람이 생각과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누구나 열 수 있고 정직하며, 앉아서 말하고, 서로 의사 소통하며, 오해를 줄입니다. 그러나 연대 문제에 관해서 우리는 선한 싸움을하고 있지 않다. 우리가 주장한다면 우리는 비판한다면 그것을 비판하고 결코 부드럽 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 할 것이다. 동시에 우리는 모두에게 다음과 같이 반복적으로 경고했다 : 그것이 일치에 도움이되지 않는다면, 그 일에 불리하다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사무실에 도움이되지 않으며 회사의 발전에 도움이되지 않는다.

넷째, 현존하는 문제 : 사무실의 가장 큰 문제점은 직원의 질이 고르지 않다는 것이다. 소수의 사람들은 여전히 ​​비즈니스 수준과 책임을 향상시키고 강화해야하지만 여전히 고효율과 급변하는 업무 요건에 적응할 수 없다.

다섯째, 올해 하반기 작업 계획 :

1. 정치 및 비즈니스 지식 연구를 강화하고 사무실 전체 직원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 2. 절약 원칙, 수익 증대 및 지출 감소, 재산 관리 업무 강화, 훌륭한 "가정부"노력 3. 일자리 개선 효율성 및 서비스 품질.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