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개요 > 반기 사업 개요

상반기 카운티 비즈니스 국 요약


올해 상반기에 카운티 상공 회의소는 샘플을 체결했습니다.

올해 1 월부터 6 월까지 Cili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현 총국은 발전에 대한 과학적 전망을 가진 전반적인 상황을 이끌었고 양심적으로 카운티위원회 Economic Work Conference의 정신을 구현하고 레이아웃을 사전 계획하고 작업 아이디어를 변경하고 작업 방법을 혁신했습니다. 산업 이전, 투자 유치 및 소비 확대와 같은 특정 업무를 수행하는 데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면 다양한 경제 지표가 기본적으로 목표를 달성했으며 비즈니스 작업은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I. 비즈니스 경제 운영

1. 사회적 소비가 점차 커지고 있습니다. 1 월부터 6 월까지 소비재 소매 총액은 11 억 3000 만 위안으로 작년 동기 대비 20.46 % 증가했다.

2. 시장 시스템은 질서 정연하게 구축되었습니다. 첫째, 거대 세계 농민 시장의 혁신과 업그레이드를위한 준비 작업이 꾸준히 진행되었다. 이 프로젝트의 총 투자는 9000 만 위안이고 시장 면적은 3,600 평방 미터이며, 호남 북서부에서 가장 표준화 된 농민 시장이 될 것이다. 둘째, Xiangxi East City 1 단계 공사가 성공적으로 완공되었고, 나머지 5 곳은 완공되었고, Xiangxi Dongshi와 일치하는 풍경, 대문 및 고속도로 프로젝트가 완료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첫 번째 단계는 건축 면적이 190,000 평방 미터이고 투자액이 1 억 6 천만 위안 인 268 mu의 면적을 차지하며 XX 일경에 완공 될 것으로 예상된다. 셋째, Jinci Commercial Street이 공식 오픈했습니다. 비즈니스 거리는 아름다운 여성의 거리와 Shenghan 보행자 거리와 완전히 통합 된 1 만 5 천 평방 미터이며, 도시의 이미지를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중앙 비즈니스 지구의 강한 분위기를 강화하고 쇼핑 환경을 크게 개선합니다. 번영은 새로운 기회를 가져 왔습니다. 네 번째는 총 투자액이 1 억 위안에 달하는 대규모 상업 프로젝트 인 백조의 호수 무역 도시이며 예비 작업이 빠르게 진행되고 새로운 도시 하이라이트 프로젝트가 곧 시작될 것이며 도시 이미지가 크게 향상되고 도시 비즈니스 서클의 리더가 될 것입니다. "Wancun Qianxiang 시장 프로젝트"XX에, 28 표준화 농가 저장소가 추가로 560,000,000 위안의 투자와 함께 설립되었으며, 일 용품 상점의 유통 속도가 80 % 이상이며, 농업 매장의 유통 속도가 50 % 이상이다; 6 월 중순 현재 시골에 20,851 세트의 가전 제품을 팔았는데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의 2 배에 달했으며 그 판매량은 도시의 최전방에 있으며 판매량은 4100 만원입니다. 보조금으로 7 백만 위안 이상을 받았다. 시골에 4,100 대 이상의 차량과 오토바이가 갔으며 보조금은 거의 300 만 위안이었으며 판매 상황 또한 작년보다 좋았다. 시골에 가전 제품을 사용하면 농촌 소비가 효과적으로 촉진되고 농촌 시장이 활성화되고 농부들이 혜택을 입었습니다.

3. 투자 유치의 모멘텀이 강하다. 첫째, 착륙 프로젝트가 질서있게 진행되었습니다. 1 Zhangjiajie Shangshang Company는 10 억 위안의 투자로 Yanghe Business District의 기반 시설을 건설했으며, Ci에 1,000 만 위안을 등록하고 개발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2 Wuhan Fenghuo Group은 8 천만 위안을 투자하여 사암 광산 및 가공 프로젝트를 건설했으며 Cili County Zhongwei Mining Co., Ltd.를 설립하기 위해 1,000 만 위안을 등록했다. 3 Shaoxing Wooster Investment Co., Ltd.는 Cili Baiyun River Scenic Area를 개발하여 bt 모드로 운영하기 위해 2 천 5 백만 위안을 투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4 Zhangjiajie Hengxin Company는 이미 XX 백만 위안에 도달 한 연마 및 구슬 링 프로젝트에 1 억 위안을 투자했다. Cili 군화물 물류 센터는 2000 만 위안을 투자하고 토지 취득이 완료되었습니다. 1 억 1000 만 위안의 투자로 6 백 7 십만 톤의 플로트 유리 뮬라이트 프로젝트가 등록과 같은 예비 작업을 완료했으며 연중 운영 될 수 있습니다. 2000 만 위안 7 산업 단지 마이크로 모터 프로젝트 투자, Xingyou 전자 회사를 설립 등록되었습니다. 8 진 마당 레저 식품 프로젝트 3500 만원을 투자하여 예비 타당성 조사가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9 무한 카이이 바이오 매스 발전 프로젝트는 3 억 위안을 투자 할 계획이며 부지 선정 작업은 거의 완료 될 것으로 보인다. 10 공업 단지 신천 구두 산업은 천만 위안을 투자하여 현재 생산 중이다. 둘째, 대규모 외국인 투자 협상이 본격화되고있다. Yichongqiao 온천 프로젝트, 천진 Fuda 그룹 프로젝트 및 Zhangjiajie Shengmeida 주식 회사가 협력, 홍콩 투자 기업 복건 환경 보호 바닥재 공장 및 시리즈 프로젝트 Cili로, 1 억 위안의 계획 투자와 함께 이동, 절강 이우시 두 연삭 비즈 또한, 강소 태평양 건설 그룹은 카운티의 확장에 투자 Changchang 그룹 Yanghe 국제 예술 마을, 특성 번식을 개발 산동 Dacheng 그룹에 투자, Sanguansi는 독특한 마을과 다른 프로젝트를 건설했다. 그들은 모두 깊은 접촉을하고 있습니다.

4. 대외 무역은 꾸준히 증가했다. 대외 무역 수입과 수출은 260 만 달러로 연간 평가 목표 인 32.5 %를 8 백만 달러로 23 % 증가시켰다. 파견 근무 인원은 71 명으로 130 명 중 54.6 %가 전년 대비 22 % 증가했다.

5. 산업 관리가 강화되었습니다. 작년 동기 대비 60 % 증가한 16,000 마리의 돼지가 조사되었으며, 800kg의 육가공품을 조사하여 다루었 다. "안전한 와인"프로젝트가 적극적으로 추진되었고, 주류 235 병이 몰수되었고, 술 도매업에 종사하는 5 가구가 조사 및 조사되었다. 28 개의 소매 업체가 있습니다. 카운티의 주요 슈퍼마켓과 시장 상품은 잘 갖춰져 있으며 다양한 상품이 풍부합니다. 비수기에 채소 가격이 상승한 것을 제외하면 필수품의 가격은 기본적으로 안정적입니다.

둘째, 기존의 문제

국내 무역 건설 강화 필요

1. 농민 시장의 건설은 도시화의 발전보다 뒤떨어져있다. 카운티의 기존 농민 시장은 소도시 개발 요구를 충족시키기가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농민 시장의 문제점은 거리가 도시이며 도로가 도시라는 것입니다. 카운티 재정 자원의 제한으로 인해 시장 건설지도 기금이 약하고 마을 농민 시장 건설이 느리다.

2. 상업적 구조의 전반적인 수준이 높지 않다. 최근 몇 년 동안, 지역 상거래 및 무역 기업의 발전과 함께, 우리 카운티의 상업 구조의 수준이 향상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그것은 시장에 진입하기가 어렵습니다, 전문 시장은 작습니다, 업계는 단일이며, 상점은 흩어져 있고 작고, 낮은 등급 또한 매장은 특정 비율을 차지하여 카운티의 전반적인 비즈니스 구조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3. 새로운 유통 형식의 개발이 느리다. 인터넷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점점 더 많은 기업과 개인이 인터넷을 통해 비즈니스 정보에 액세스하고 다양한 유형의 상품을 구매하며 카운티는 아직 전자 상거래 분야에서 충분히 발전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카운티의 물류 및 운송 회사 전통적인 운송 및 창고의 기본 비즈니스는 여전히 주류이며, 가공, 유통, 물류 관리 및 비용 관리와 같은 부가가치가 높은 포괄적 인 서비스 기능은 눈에 띄지 않으며 물류 산업의 전반적인 개발 수준은 높지 않습니다.

대외 무역, 짧은 다리, 대외 무역

대외 무역 기업은 대외 무역 수출의 새로운 성장 포인트, 개발 스태미너의 부족, 그리고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명확하지 않은 총 수출량이 부족합니다. 해외 노동 서비스에 대한 체계적인 이해가 부족하고 외출에 대한 열정이 부족합니다. 외 국인 노동 훈련 건설 작업은 뒤처지고 외국인 재능 예비가 결여되며 대규모 외국인 파견을 달성하기가 어렵습니다. 국외 이주 노동자의 질은 일반적으로 낮으며 대부분 육체 노동과 일차 노동에만 종사 할 수 있으며 농업 노동자, 요리사, 웨이터 및 기타 유형의 근로자로 제한됩니다.

셋째, 작업 아이디어의 다음 단계

1. "xx"비즈니스 계획의 과학적 구현. 투자, 소비 및 수출을 주요 시장으로하는 과학 발전 개념을 바탕으로 대규모 시장을 구축하고 대규모 무역을 발전 시키며 대대적 인 유통을 목표로 사업 계획의 "xx"계획을 완전히 홍보하고 시장 계획 및 통합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 할 것입니다.

2. 핵심 포인트를 강조하고 투자 유치에 좋은 일자리를 얻으십시오. 네 가지 주요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하고, 산업 이전의 착수를 강조하고, 프로젝트 건설을 강화하고, 산업 발전을 촉진하고, 산업 클러스터를 육성하고, 산업 체인을 확장하고, 응집 효과를 발휘합니다.

3. 국가 및 지방 정책의 재정 지원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십시오. 표준화 된 공장 건설, 무역 물류 공원 건설, 시장 건설 등과 같은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지원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4. 국내 수요의 건전한 발전을 보장하기위한 노력을 증가시킨다. 첫째, "가전, 자동차 및 오토바이를 시골로가는"좋은 일을하고, 소비 핫스팟을 더 키우고, 도시 및 농촌 시장을 활성화하고, 둘째, "10,000 개의 마을 및 마을 시장 프로젝트"에서 훌륭한 일을하고 농촌 시장 시스템 구축을 가속화하며 농촌 소비자 네트워크를 개선합니다. 사회적 소비재 시장의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사회적 소비재의 시장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상품 및 재료가 재고가 아닌 지속적으로 제출되도록 시장 조기 경보 메커니즘을 확립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