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개요 > 반기 사업 개요

반년 작업 요약 에세이


제 1 조 :

첫째, 우리는 교사와 학생의 정신을 보여주는 50 대를 환영합니다.

1. 개발 과정을 검토하고 일에 대한 열정을 북돋는 것. 어린 아이의 축하 행사는 지난 50 년간의 발전 과정에 대한 요약과 검토 일뿐 아니라 유치원이 과거와 미래를 이어 나갈 수있는 새로운 출발점이기도합니다. 축제 준비를위한 준비에서 축제에 이르는 축하 행사는 거의 1 년 동안 진행되었으며 그 기간 동안 모든 교직원과 교직원은 영적 침례를 받았습니다. 정원사의 기업가 정신은 헌신과 헌신의 정신에 의해 동기를 부여 받았으며, 젊은 세대의 어린이와 젊은이들은이 일에 참여할 것을 권장 받았으며 모든 일에 책임이 있으며 모든 일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일과 유치원에 대한 높은 수준의 책임감을 보여줌으로써 그들은 조화로운 근무 환경을 형성합니다. 그 50 년의 발전 과정을 반영한 사진 앨범은 You Youren의 지혜, 책임, 헌신 및 헌신을 완전히 반영하고 청소년과 세대의 자녀들에게 젊음과 사랑을 녹여 유아 교육의 원인으로 녹아 내리고 있습니다. 정원 50 주년 기념 시집을 제공하여 공원의 특성을 완전히 반영합니다 - 가정과 학교 연계, 정원 기반의 교육 및 연구, 교사와 부모가 만든 수백 개의 처녀 보육원이 어린이 비행의 날개가되었습니다. 어린이 작가 인 가쉰 (Jiaxun) 선생님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이 얇은 시집에서 아마도 그 말은 충분히 아름답 지 않을 것입니다. 형식이 표준화되지 않았지만 여기에는 어린이와 부모의 기쁨이 있습니다. 각 단어는 어린이의 상상력을 번쩍냅니다. . 이 책을 열고이 행복을 함께 느끼고 수확합시다!

열정적 인 일과 전문적인 행복의 증진은 창립 50 주년 기념 행사 중 하나이기도합니다. 그래서 왕 호밍시 노동위원회 (Wang Houming) 시무국 장관이 공원에 와서 "선배들의 감성을 듣고 교사의 전문 행복을 증진"하는 강연을했습니다. 담화와 실제 경험을 통해 교사 직업에 대한 존경심이 드러났습니다. 교육에서는 사람들이 진리를 찾고 선을 찾고 아름다움을 추구하도록 가르치고 있습니다.이 과정에서 교사는 자녀의 열정을 자극하여 자녀의 잠재력을 탐구합니다. 자녀의 고상한 성격을 형성하고 삶의 가치를 실현하고 향상 시키려면이 과정에서 교사는 행복하고 자녀는 행복합니다. "행복은 행복으로 깨우쳐지고, 행복한 선생님은 교육의 조화를 이루기 위해 아이의 행복을 깨우칠 수 있습니다. 학기 중에 왕 호밍 총리는"삶의 감각과 미래를 밝혀줍니다 "- 완 리쳉 체 북 클럽. 저의 개인적인 경험은 "Wan Li Cheng Che의 책"을 읽은 후에 깊은 감정을 묘사했습니다. 어떤 이들은 가족에게 이야기하고 어떤 사람들은 우정을 말하며 어떤 사람들은 일에 대한 열정을 이야기하고 어떤 사람들은 Wenchuan 지진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증감하는 행위. 다시 한번, 활동은 교사들에게 "사랑"으로 현재를 소중히 여기며 자기 전문성의 행복을 느낄 것이라는 것을 알게하고, 더 오래된 세대의 교사들의 열정을 계승하고 새로운 공동 세계를 만들어야합니다!

2. 조화의 미를 반영한 ​​테마 활동을 전개하고, 어린이 축하 50 주년을 기념하는 '젊은 주인공'을 주제로, 아이들은 일련의 활동을 통해 젊은 주인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대형 팀은 이러한 유익한 교육 기회를 포착하여 "50 년간의 삶, 매력적인 어린이의 목소리, 새로운 기사"라는시 낭독을했습니다. 부모와 자녀는 공동으로 유치원의 성과를 축하하는시를 만들었습니다. 아이들은시를 이용해 유치원 50 세 생일에 특별 선물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중산층은 "I and He Youtong Birthday"부모 - 아이 케이크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하여 자녀의 생일에 무한한 색과 즐거움을 더했습니다. 또한 유치원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의미있는 생일 파티를 아이들에게 제공합니다. 소그룹에서는 미술 작품전과 "아이들을위한 그림"도예식을 진행하고 유치원에 진실 된 생일 축하 인사를 전했으며 공원 전체가 "당신의 성장"이라는 주제로 에세이 활동을 펼쳤습니다. 시, 수필, 그림 등이 있습니다. 에세이는 He Youren의 발전과 다른 각도에서의 성장을 담고 있습니다.이 수필 활동은 Jingjiang Evening News에서 출판되었으며, 모든 삶의 주목을 불러 일으켰으며 더 많은 사회를 만들어 냈습니다. 그분에 대해 배우십시오, 부모가 그분을 선택하게 하시고, 그분 안에서 자란 사람들이 자랑스러워하도록하십시오.

축제 축하 행사와 커다란 학급 졸업식 행사에서 젊은 층의 은혜를 보여 주었으며 400 명이 넘는 교사와 학생들이 무대에 올랐으며 부모님들도 공연에 참여하여 축하 행사를 더욱 재미있게 만들었습니다. 어린 아이들의 생일 축하, 축하의 전주곡, 라이트 업 된 생일 촛불은 그 청의 영광의 50 년 역사를 표현하고, 또한 그 열정의 마음을 밝혀줍니다. 명랑한 춤 "행복한 작은 교통 경찰", "Huabuwa "그 아이의 무고하고 활기찬 성격을 보여주는 동화"Snow White "와"Thousand Hands Guanyin "은 선생님과 학생들의 사랑과 부모 - 자식 공연"Happy Express "로 가득합니다.

"노래 합창"은 그와 조화로운 가정을 반영합니다. "베이징은 당신을 환영합니다"는 아이의 올림픽에 대한 기대를 반영합니다. 큰 규모의 아이들은 희망의 분야에서 3 년간 영혼의 영혼을 열어 희망을 뿌렸습니다. 씨앗은 절정을 향해 축하연을 보내기 위해 "졸업시"를 암송하는 열정에서 "희망의 현장에있는"노래가 희망의 분야로 가정의 목소리를 노래하고 내일의 해를 떠받칩니다! 모든 것을 위해 열심히 일하십시오 이 분야에서 희망의 한 조각.

3, 사랑은 세계의 추위와 따뜻한 교사와 학생 사랑합니다. 우리 학교는 교사와 학생들의 정서적 교육에 항상 중점을 두었습니다. 학교 첫날, 우리는 18 개월 된 Adan의 이주 노동자 자녀들이 불행을 겪었으며 학교 교사, 부모 및 자녀 모두가 초콜릿을 덜 구입하고 덜 먹어야한다고 즉시 주장했습니다. 기초, 작은 장난감을 사서, 네 도움의 손길을 넓히고, 작은 사랑을주고, 작은 아단을 공동으로 구해, 공원 전체가 4612.3 위안을 기부하여 빈약 한 힘에 작은 아단의 재활을 제공했다. 그는 또한 추추의 사랑의 손을 구체화합니다.

쓰촨성의 원촨 대지진에서 진도 8.0의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공원의 모든 선생님들이 처음으로 재난 지역으로 나가서 2,840 위안을 기부했습니다. 그 후, 2019 년 5 월 27 일 강소 여성 연맹은 재난 지역에서 가족을 재건하는 데 도움이되는 지원을 실시하는 한편, "우리는 가족입니다"일련의 사랑 활동이 시작되었습니다. "사랑의 전달"활동에서 아이들은 손으로 붓으로 아름다운 작품을 그린 다음 축복의 편지를 썼고 재난 지역의 어린이들에게 진심 어린 소망을 전했습니다. 이틀 만에 공원 전체의 선생님들과 학생들이 총 11,105.5 위안을 기부했으며 이는 가족의 사랑을 더욱 반영했다.

4. 활동을 즐기고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증진시키는 법을 배우십시오.

우리 학교는 저우 진홍 심리 상담 교사를 초청하여 "질적 심리적 품질, 행복한 삶의 실현"이라는 선생님을위한 정신 건강 강좌를 진행했습니다. 교사는 정신 건강이 무엇인지, 심리적 스트레스 해소 방법을 배웠습니다.

당 지사는 교수 및 자영업자의 요구 사항에 따라 사후 평가 요구 사항을 수정하고 평가 계획을 개선하며 일반적인 프로세스 관리 평가를 강화했습니다. 일상 업무에서 교수법, 활동 관찰 및 비즈니스 활동의 첫 번째 라인을 고집했습니다. 유치원에 대한 평가 규정이 개선되었습니다. 양적 평가를 통해 교사의 작품에 대한 정량적 평가는 진정으로 교사의 열정을 향상시키는 목표를 달성합니다. 교사의 전문적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교사는 실제 상황에 따라 자체 학습 계획을 개발하도록 선정되어 학습 및 훈련 프로그램에 목적과 수단이 있습니다. 지난 학기의 6 명의 핵심 교사들을 토대로 Jingkou District의 Wang Jianfang과 Wu Yue가 핵심 교사로 선정되었습니다.

노동 조합은 교수진과 직원의 정치적, 문화적 자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직원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을 풍성하게합니다. 봄 축제와 "3 월 8 일"행사가 열렸으며 선생님들은 모두 "요리 공모전", "청징 모임", "단계별", "붉은 불"등을 진행했습니다 ... 멋진 요리 이름. 요리는 모든 사람의 축복에 맡기고 동료들의 감정을 고양시킵니다. "배드민턴 공모전"과 "농가 음악"과 같은 일련의 활동으로 선생님들은 스포츠로 인해 기쁨을 얻었고 농업 공장의 성장 과정을 이해했으며 노동의 어려움을 경험했으며 노동의 결실을 맛 보았습니다.

청년 연맹은 교과 과정 제작 교육을 통해 교사의 시청각 교육 수준을 향상시키고 문화 유산을 강화하며 교사의 도덕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많은 청년 리그 회원들이이 도시의 우수한 회원으로 평가 받았고 젊은 교사들이 Jingkou 지구의 올림픽 청소년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조직되었으며 왕 Xiaoxiao는 3 등상을 수상했습니다.

둘째,이 공원의 가르침과 연구에 기초하여 공원 개발을 추진

1, 짝을 지어 전체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공원 조성을 기반으로 쌍동원과의 상호 학습 및 상호 학습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왔습니다. 함께 배우고 상호 토론을 촉진하기 위해 미산 유치원과 쌍을 이룹니다. 비즈니스 리더의 책임자는 교육 개념과 교수법의 충돌을 선도하며, 학교 간 교육 및 연구 활동을 통한 공개 협력 및 교류를 수행하고 공통된 문제에 대한보다 많은 시각을 형성하며 정보를 얻기 위해 다양한 관점을 논의하고 해결합니다. 부드럽고 개방적이며 보완 적입니다.

우리 공원의 백본 교사의 전문성을 실현하고, 서로를 보완하고 행동을 추적하십시오. 강의 자료를 구현하기 위해 세미나를 시작으로 Mishan Family Kindergarten의 교사는 수업, 강의, 수업 및 평가 준비, 학습, 학습, 보완 및 교환의 기회를 제공받습니다. 게임 세미나에 구현 및 공동으로 교육 실천에서 발생하는 몇 가지 일반적인 문제를 해결, 셋째, 주제, 도시 품질 공원, Mishan에 정원의 창조 특히 주제의 시위 효과를 통해 주제, 교육 및 연구 및 과학 연구에 대한 연구를 동시에 구현하는 것입니다 유치원은 관리, 데이터 조직, 교육 및 교육, 행사장 환경, 게임 및 기타 측면에서 지침과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2. 교수 및 연구 활동의 정례화. 교사가 수업 준비에 대한 진정한 의미를 분명히 인도하고, 수업 준비 태도를 수정하고, 수업 준비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교사를 더욱 안내하기 위해 많은 준비 세미나를 실시하고 실용적이며 실현 가능한 준비 시스템을 수립하고 교과 과정을 표준화했습니다.

다양한 주제별 그룹도 정상적으로 교습 및 연구 활동을 정상적으로 수행했으며, 사고 그룹의 교사들은 수업을 공동으로 준비하고 서로 가르치고 신중하게 평가했으며 장자아 교사는 "한 번의 수업과 세 번의 공부"에서 사고 능력의 향상에 대해 배웠으며 세 번째와 세 번째 수업은 학기가 끝나고 학부모 님들의 활동이 시작되었으며, 동시에 난징 오리엔탈 스타의 교사는 수술 중 어린이의 의문에 대해 답변 해 주셨습니다. 생각 그룹은 또한 학교 과학 기술 활동 전체를 공식화하고 6 월 1 일 과학 기술 공원 활동을 개최했으며, 각 과학 실험 바탕 화면의 앞부분에 어린이들이 집중되어 실험을 반복하고 성공적인 탐험을 응원하며 아이들은 과학 기술 신비의 과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있음, 특별한 어린이의 날을 보냅니다.

이번 학기에 예술계 교사들은 시립 수준의 프로젝트 "어린이 음악 및 회화 능력 향상을위한 실용적인 연구"의 완성을위한 준비를 완전히 끝 냈으며 3 년간의 체계적인 연구와 탐구를 통해 초기 결과를 얻었다. 특히, 2 학년의 두 선생님은 화제의 교습 활동을 이어 받아 음악 활동의 그림을 통합했으며,이 주제는 모든 수준의 지도자와 교사의 노력을 통해 성공적으로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그리고 좋은 결과를 가진 전문가 그룹의 찬사를 얻었습니다.

예술 그룹의 교사들은 서로의 말을 듣고 수업에 대한 논평을하고 교사와 학생의 지평을 넓히고 아이들의 지식을 풍요롭게하며 창의력과 성과를 기르기위한 다 분야 교육 활동을 연구하는 동시에 150 명이 넘는 어린이를 조직했습니다. 다양한 그림 대회와 무용 공연으로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Zhou Longying 선생님의지도 아래 조기 독서 그룹의 선생님들은 교실 수업, 교실 수업, 방과 후 강습, 그리고 방과 후 수업을 강조하면서 교육 및 교습 활동을 신중하게 조직했으며 심도있는 교습 활동은 아이들의 독서 관심에 반영되었습니다. 그리고 교과서의 가치를 충분히 탐구하기위한 가정, 기대, 추측을 사용하여 교재 교환을 개발하고 분석하고 습득하십시오. 리우 징징 (Liu Jingjing) 선생님은 수업을 요구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았으며 두 번의 교육 활동에서 채광 교과서의 가치와 어린이의 질서 정연한 읽기 모두 다양한 수준으로 향상되었습니다. 새로운 부모들에 대한 양시 선생님의 열린 활동은 부모들에게 잘 받아 들여졌습니다.

제 2 조 :

첫째, 학습을 강화하고 개인적인 자질을 향상시킵니다.

첫째,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연구를 진지하게 강화하고, 사전 모델 네트워크의 저작권을 확인하고, 전국의 공무원들의 공통된 세계를 점검하십시오. 끊임없이 정치 이론을 개선하십시오. 당 중앙위원회와 함께 이데올로기, 정치 및 행동면에서 일관되게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실행하고 상위 당국과 조직이 주관하는 다양한 학습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덩 샤오핑 (Deng Xiaoping)의 일과 학업 건설을 진지하게 연구합니다. 중국의 특성과 사회주의의 이론은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대한 이해와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대한 배경, 실용적 기초, 영적 본질 및 역사적 지위에 대한 이해의 심화를 통해 세계관을 더욱 깊게했다. 삶, 가치 및 가치에 대한 깊은 이해와 더 많은 자기 변화의 필요성. 동시에 그는 사고의 진보를 적극적으로 추구했으며 8 월 xx 일에 파티 운동가를 대상으로 한 훈련 수업에 참여했으며 집행 유예 당원으로서 우리 당의 다음 사업의 목표와 임무를 명확히 함과 동시에 공산주의 신념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

둘째, 전문 지식 연구를 진지하게 강화하고 엔지니어링 감사 업무의 비즈니스 지식을 지속적으로 풍부하게합니다. 나에게 수년간 공학 건축에 종사했지만 정부 업무 부서로서의 특정 업무 경험과 능력을 지니고 있지만 엔지니어링 감사 업무는 아주 새로운 업무이며 가능한 빨리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더 잘 작업하고 원칙을 준수 할 수 있습니다. 학습 및 도서 기반 학습에 대한 학습 지향적 접근법 : 한편으로는 같은 부서의 노인들에게 자신의 말과 행동, 절차 등을 통해 자신의 업무 행동을 규제하도록 겸손하게 요청하고, 반면에 지난 몇 년간을 면밀히 조사하십시오. 중화 인민 공화국 감사 법 및 감사 감사 프로젝트의 품질 관리 대책 등의 도서 및 잡지를 소지하고 관련 전문 지식을 습득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9 월 xx 일에 천진 기술 대학 주관 "국가 원가 기술자 훈련 강좌"에 참가하여 "원가 관리 기본 이론 및 관련 규정", "엔지니어링 원가 가격 및 관리", "건설 기술 및 "측정"및 "엔지니어링 비용의 사례 분석"에 대한 지식은 비용 엔지니어를위한 국가 자격 시험을 통과하여 더 나은 업무 수행을위한 전문 지식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셋째, 과학 및 문화 연구를 진지하게 강화하고 전반적인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 나는 국가 공무원의 사전 및 공무원의 공통된 세계에 대한 저작권을 엄격히 준수합니다! 지식 구조는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작업 후 포괄적 인 과학 및 문화 지식을 풍부하게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공무원 및 정부 공무원을위한 유도 훈련에 참여하여 성공적으로 컴퓨터를 가르치고 컴퓨터 응용 기술을위한 중급 자격 시험을 통과했습니다.

둘째, 열심히 직무를 수행하고 적극적으로 일을하십시오.

첫째, 전체 프로세스를 추적하고 감사하는 좋은 일을하십시오. 2 월 xx에서, 국의 준비에 따라, 저는 XX 도시 컨벤션 및 전시 센터 건설 프로젝트에 가서 회계원을 관여하고 감사 업무를 추적하는 전 과정을 담당했습니다. 프로젝트 건설에있어 은폐 된 프로젝트의 측정 및 수용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현장 변경 및 현장 비자의 건설 과정을 엄격하게 모니터링하고 규정을 위반하는 현장 변경 및 현장 비자의 변경 사항을 즉시 해결하며 수수료를 인상하거나 합의에 들어 가지 않아야합니다. 네 번째는 엄격하게 프로젝트 진행을 제어하기 위해 "프로젝트 진행 섹션 콘솔 계정"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엔지니어링 진도 섹션 콘솔 계정"건설 단위에 진행 지불을 지불하기위한 기본 근거로 건설 단위의 진행 지불을 한눈에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설립되었다. 진행 지불의 각 지불하기 전에 건설 관리 부서에 의해 확인 된 프로젝트 진행을 계정에 기록 된 누적 된 지불 금액과 프로젝트의 계약 비용 및 프로젝트의 예산 비용을 비교 한 다음 진행 지불을 지불하십시오. 이러한 방식으로 총 지불 금액은 계약 원가 및 예산 원가 내에서 통제 될 수 있고 진행 지불의 지불은 효과적으로 통제 될 수 있고 프로젝트 진행 지불의 지불은 모든 직원에 의해 잘 접수되었습니다.

둘째, 원칙을 고수하고 양심적으로 작업하며 정보와 사이트를 결합하고 "마을 별 마을"프로젝트의 투자 감사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7 월부터 9 월까지 xx의 상사 정신과 국장의 통일 된 합의에 따라 "Village Village"프로젝트의 감사 작업에 참여했습니다. 매일 아침 오전 7시에 국장의 긴장감으로 현장 측정과 샘플링을 위해 여러 마을의 도로로 출발했으며 바람과 비는 방해받지 않았습니다. 정오에 나머지를 포기하고 관련 비자로 측정 및 샘플링 데이터를 확인하고 현실적이고 엄격하며 책임있는 업무 태도에 따라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비자를 제거하고 현장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자료를 검토하십시오. 초과 근무를하여 감사 업무 보고서를 작성하십시오. 불과 2 개월 만에 도시는 고품질의 마을 빌리지 프로젝트 투자 감사 프로젝트를 완료했으며, 국장 및 관련 부서에서이 작업을 완전히 확인하고 국가 이익을 보호했습니다.

셋째, 현장으로 깊숙이 들어가 "Snowfield Irrigation District Water Saving Reform"투자 프로젝트에 대한 철저한 조사와 진지한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수경 건설 프로젝트의 투자 예산은 수 보수 공사에서 두드러진 문제가되었습니다. 투자의 과다 추정에 대한 이유는 정책 조정, 엔지니어링 장비 및 재료 가격 상승, 건설 자금에 대한 관심 증가 등입니다. 물론 건설 팀의 사기 이유도 있습니다. 지난 10 월 Snowfield Irrigation District Water Saving Reform 프로젝트의 투자 유치를 계기로 관련 데이터를 다시 확인하고 정착물 한 쌍의 원본을 확인하고 관련 자료의 시장 상황을 점검하고, 시장 가격을 초과 한 자재 및 장비를 엄격히 검토 및 축소하고 비표준 요금 징수 기준을 적절히 조정했으며 수자원 건설 프로젝트의 불건전 한 바람을 제거하여 국가 투자의 낭비를 효과적으로 피하고 유지 관리를 유지했습니다. 국가와 국민의 이익.

셋째, 엄격한 자기 규율을 준수하고 모범을 보이기 위해 노력한다.

첫째, 이데올로기 적 스타일 구축을 강화하십시오. 후진타오 동지의 "학습, 좋은 창조, 헌신에 대한 부지런함"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면서 그는 "학습, 정치 및의"에 대한 주장을하고 인내와 헌신, 그리고 모호함을 자신의 기준으로 간주했다. 공무원의 의식과 봉사 의식은 모든 일의 기초이며 언제나 스타일의 구성, 엄격하고 세심한, 단단하고 현실적인 일에 집중하고 지상에서 열심히 일하며 젊은 공무원을 항상 활기차고 활기차게 유지하십시오.

둘째, 부지런하고 정직한 정부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저는 조직 부서가 감사관직을 맡길 수있는 기회를 소중히 간직하고 있으며, 자기 규율, 부지런한 정치, 자아 거부, 명예와 무관심에 열심히 노력하고, 삶의 여러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며, 내 나이에 충분한 플레이를하고, 적극적으로 그리고 과도하게 일합니다. 국장 및 각국 지도자의 모범에 영감을 얻어 고난, 근면, 지속적인 전투, 오래가는 전투를 두려워하지 않는 업무 방식을 개발했습니다 .XX 컨벤션 센터의 2 월 xx ~ 7-9 프로젝트 건설 프로젝트 시 출발 달 동안 그는 많은 휴일과 휴식 시간을 포기한 반면 때로는 정보를 집으로 가져 와서 심야까지 검토하고 국장에 의해 품질에 따라 지정된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지도자와 동역자들의지지와 지원을 통해 열심히 노력하여 일정한 결과를 달성했지만 지도자와 동지들의 요구 사항에서 여전히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첫째, 짧은 근무 시간으로 인해 자신의 업무를 처리하기가 쉽지 않아 업무량이 많아 현장에 갈 기회가 줄어들 었으며 이론과 실천의 결합이 더욱 개선되어야합니다.

둘째로, 일과 지도력에서, 동시에 의사 소통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때로는 차를 당길 줄도 모릅니다. 나이가 가볍고 때로는 용기가 부족합니다.

내년의 작업에서 나는 분명히 내 마음을 해방하고, 국장의 사업 아이디어를 따라 잡고, 부서장과 다른 부서원들과 적극적으로 협조하며, "세 가지를 대표하는"중요한 이론을 진지하게 연습하고, "두 가지 필수 사항"을 명심해야한다. 시대와 함께 발전하고, 개발하고 혁신하며, 엔지니어링 투자 감사에서 훌륭한 일을하기 위해 노력하고, 국가의 엔지니어링 투자 원인에 기여합니다.

제 3 조 :

지난 한 해 동안 동지들의 지도력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동지들의 지원하에 나는 중국의 특성을 개선하여 정치의 질을 향상시키는 주요 방법으로서 항상 사회주의 혁신 이론을 배우고 구축하는 것을 주장 해 왔으며 덩 샤오핑 이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이해했다. "xxxx"중요한 아이디어와 과학 발전 개념, 심오한 이해, 제 3, 제 4 및 5 총회의 당 XX 세션에 대한 포괄적 인 이해와 당사자의 통치 능력 강화 등은 이론적 수준의 정책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위한 것입니다 문제를 찾고 문제를 분석하고 실제 작업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동시에 국토의 선구적인 활동과 다양한 학습 활동 및 교육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사상 지식과 업무 스타일 등 내 자신의 결점과 문제점을 적극적으로 분석하여 비판과 자기 비판을 진지하게 수행했습니다. 마음을 해방하고, 개념을 바꾸고, 적극적으로 교정하고 개혁하고, 실용적인 결과를 위해 노력하며, 과거의 자유, 무지, 양심 및 불만의 근본적인 변화, 진실로 큰 일을하고, 원칙에 대해 이야기하며,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함으로써 당과 성격이 매우 강하다. 좋은 운동.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우리는 국이 배정한 모든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했습니다. XX의 개인 사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첫째, 내부 품질, 외부 나무의 이미지. 지난 한 해 동안 나는 항상 마르크스 - 레닌 주의자들의 입장과 견해를 고수하고, 과학적 발전 개념의 방법론을 숙달하고, 변증 법적 유물론과 역사 유물론을 적용하여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문제를 발견하고 발견하고, 옳고 그른지를 구별하고, 진리를 유지했다. 올바른 세계관, 삶과 가치관에 대한 연구와 업무 및 생활 실습을지도하고 부패하는 아이디어의 모든 침식에 대한 강한 도덕적 방어선을 적극적으로 구성하고 전반적인 품질을 종합적으로 개선합니다. 의식적으로 작업 준비 조직을 준수하고, 엄격하게 업무 규율을 준수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돌보고, 규칙을 따르고, 작업 스타일, 단결과 동지에 따라 일하며, 일반적으로 자기 부인을 인정하고, 개인적인 이익과 손실을 신경 쓰지 않습니다. 실제 작업에서 우리는 항상 사람들의 근본적인 이익에 기초한 이데올로기 적 노선을 고수합니다. 모든 것은 현실에서 시작하여 진실을 말하고, 실용적인 것을하고, 실질적인 결과를 찾고, 열심히 일하고, 국민의 희망에 따라 진정으로 그 직무를 수행합니다. 다양한 형태의 사회 지원 및 실천 활동에 참여하고, 사회 주의적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는 견실 한 지지자, 사람들을 지배하는 실무자 및 법을 준수하는 지지자로서 엄숙한 헌신을 이행하십시오.

둘째, 이론 및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실제 작업에서 저는 항상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결과를 파악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이론적 연구를 주장했습니다. 한편, 나는 국장이 주관하는 모든 종류의 학습 및 교육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이론 지식을 지속적으로 축적하고 작업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동시에 성,시 및 카운티에서 주최 한 다양한 비즈니스 기술 교육에 열심히 참여했으며 학습 및 마스터 링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공식 서면, 컴퓨터 운영 기술 및 법률 및 규정에 대한 지식은 실제 업무 기술을 크게 향상시키고 향상 시켰으며 진정으로 학습 및 업무, 두 가지 홍보 및이 두 가지를 향상 시켰습니다.

셋째, 당 정신을 강화하고 부패와 변화에 저항 할 수있는 능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기위한 노력. 수년 동안 나는 근면과 청렴의 훌륭한 업무 방식을 적극적으로지지했습니다. 제 인생이나 일과 관계없이 항상 제 생활 습관을 유지해 왔으며 조심스럽고 조심 스럽습니다. 나는 항상 제 자신의 말과 행동을 점검하고, 감사 간부의 규율을 엄격히 지키며, 감사 대상 조직에서 카드를 가져 가지 않습니다. 그리고 의식적으로 사회적 감독을 받아들이고 항상 당의 목적을 명심하고 당의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며 쾌락주의, 돈 숭배, 형식주의, 관료주의에 단호하게 대항하며 모든 형태의 낭비, 낭비 및 부패에 반대합니다. 실용적인 행동은 사회 정의를 유지합니다.

넷째, 열심히하고 제때에 모든 일을 완료하십시오. 작년에 지도력 배치에 따라 사무실에 배정 된 모든 작업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고 우선 순위를 정하고 과학적으로 시간을 정렬하며 시간, 품질 및 수량에 관한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특히 작년에 우수성을 위해 경쟁하기위한 전반적인 노력에서 일을 수행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일당 당의 최우수 그룹 실이 지명 한 임무를 잘 수행하고 지도력과 동지들을 얻었다. 우리는 확신하고 인정합니다. 동시에 나는 다른 동역자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그들의 일을 수행하고 "6 형"기관의 창설에 기여했다.

작년의 연구를 되돌아 볼 때, 비록 내가 생각, 연구 및 작업에서 새로운 진전을 이뤘지만, 이론적 지식의 수준이 여전히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여전히 많은 결점이 있음을 깊이 이해합니다. 현대 사무 기술은 충분히 강하지 않으며 창조적 인 작업에 제약을 초래합니다. 그러므로 장래의 일에서 나는 단점을 양심적으로 극복하고 성과를 수행하며 의식적으로 당 조직과 사람들의 감독 아래 놓고 열심히 공부하고 부지런히 일하며 조직이 지정한 임무를 완수해야한다. 국민이 신뢰할 수 있고 만족하는 유능한 공무원.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