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개요 > 반기 사업 개요

반기 별 업무 요약


제 1 조 :

20XX 년 이래로 반 년이되었습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내 작업을 요약하면, 나는 그것이 바쁘고 성취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지도자들의지도와 보살핌을받으며 동료들의 도움과 친절한 협조로 저의 일은 일정한 진전을 이뤘습니다 경험을 요약하고 교훈을 얻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난 6 개월 동안 저의 일을 요약 해 보겠습니다. :

첫째, 올바른 태도, 직장 사랑

태도는 모든 것을 결정하고 올바른 태도로 업무를 처리 할 수 ​​없으며 업무에서 의무를 수행 할 수 없습니다. 환경을 바꿀 수 없기 때문에 자신을 바꾸고, 자신의 역할을 수행하고,해야 할 일을 시도하십시오.

자신의 직업을 사랑할 때만 직장을 잘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일은 긍정적 인 태도를 유지하고 긍정적이고 진지하고 책임감있는 자세로 노력하는 것입니다.

둘째, 팀의 인식을 배양하고 올바른 협력 태도를 기른다.

직장에서는 모두가 자신의 강점과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 만의 팀 인지도와 협력 태도를 개발하고, 서로 협력하고 보완하십시오. 작업을보다 원활하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개인의 힘에 의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살고있는 환경은 모든 사람들이 한 곳에서 생각할 것을 요구하며, 개인적인 이익과 손실에 관계없이 한 곳으로 가야합니다. 그러면 작업을 만족스럽게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셋째, 단점이있다.

직장에서 성과가 있고 또한 결함이 있습니다. 주된 목적은 비즈니스 지식 학습을 강화하고 자신의 단점을 극복하는 것입니다. 미래에는 양심적으로 경험을 요약하고 결함을 극복하며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자기 통제력을 강화하십시오.

자신이하는 일에 상관없이 자신의 업무에 책임을지고, 자제력과 관용을 강화하고, 팀 인식을 강화하고, 문제를 현명하게 처리하고, 모든 사람에게 문제를 야기하지 않고, 전반적인 상황을 파악해야합니다.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십시오.

정직하고, 관대하며, 의사 소통하고, 동료들과의 신뢰. 나는 정직하고 관대하며 신뢰할 수 있고 의사 소통이 부족하고 의사 소통이 부족합니다. 효과적인 의사 소통은 오해를 제거하고 교감에 대한 이해를 높이며 업무의 질을 보장하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지도자 및 동료와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십시오.

자기 학습을 강화하고 자신의 능력을 향상 시키십시오.

직장 경험을 축적하고, 일하는 방법을 개선하고, 주변 동지들로부터 배우고, 다른 사람의 공로에주의를 기울이고, 문제를 다루는 법을 배우고, 결점을 찾고 자신을 향상시킵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지도자와 동료들의지지와 도움에 감사하고 싶다. 나는 아직도 많은 결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으며, 나의 업무 스타일은 충분히 성숙하지 못하고, 사업 지식은 충분히 포괄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고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교훈을 축적하고 극복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단점, 직장에서 자신을 연마하고, 실사를 통해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제 2 조 :

2019 년 상반기에는 일순간이었고, 우리가 되돌아 볼 때 더 많은 생각, 감정, 더 많은 이익을 얻습니다. "바쁜 추수, 피곤하고 행복하다"는 마음의 주요 주제가되었고, 종종 속삭였다. 나에게있어 2019 년 상반기의 작품은 잊지 못할 것이 었으며 마크의 가장 깊은 부분이었다. 일련의 적응과 작업 아이디어, 방법, 압력의 조정과 함께 작업 내용의 변형은 수확의 즐거움에도 피로감을 느끼게합니다. 지도자들의지지와 동지들의 긴밀한 협조로 우리는 헌신, 헌신, 실용주의, 결단에 전념하고 있으며, 우리는 우리 자신의 일과 지도부가 지정한 다른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했습니다. 6 개년 요약의 간략한 검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미지를 강화하고 자체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제 일을 잘하기 위해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강조하고, 모범을 보이며주의를 기울이고, 성실하게 사람들을 대하고, 헌신과 헌신을 우선합니다. 박스 관리 업무의 가장 큰 법칙은 "법 없슴"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자신의 업무와 가치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고통과 행복, 이익과 손실, 개인적인 이익과 공동 이익 사이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고 헌신과 정직과 헌신을 유지합니다. 두 번째는 템퍼링 비즈니스를 개선하는 것입니다. 연구 및 운동 반년 후, 우리는 사무용품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 신중히 연구하고, 자신의 결함을 바꾸고, 지도자와 동료에게 지속적 학습과 탐구에 대해 배우고 탐구하도록 겸손하게 요청합니다. 작업의 질이 향상되었습니다.

철저하게 규율하고 끊임없이 작업 스타일을 강화하십시오.

지난 6 개월 동안 필자는 자신의 요구 사항을 엄격하게 준수했으며, 항상 내 인내심을 둔하고 지불하고 무언가를 내 기준으로 삼았습니다. 나는 항상 엄격하고 세심하고 견고하고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자세로 작업 스타일을 중시합니다. 업무에서 우리는 체계와 규율에 따라 모든 말과 행동을 규제하고, 회사의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며, 리더십을 존중하고, 단결하고 동지하며, 겸손하고 신중해야하며 모든면에서 의견을 수렴하고 지속적으로 업무 방식을 개선합니다. 회사의 이미지는 완료되지 않았으며 회사 이미지에 도움이되지 않으며 회사의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유지합니다.

기능을 강화하고 봉사 활동을 잘하십시오.

우리의 업무에서 우리는 기본을 파악하고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상자에 사람이 적고 작업량이 많아서 함께 작업해야합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우리가 어려움을 겪었을지라도, 우리는 적극적으로 일에 협조했습니다. 우리의 마음은 온전히 생각할 수 있고, 우리 모두 그렇게 할 것입니다. 우리는 더 많은 회계를하지 않고, 나는 만족스럽게 일을 끝내기를 희망한다.

불충분 한 작업과 미래의 노력

지난 6 개월 간의 연구 결과가 확실한 결과를 얻었지만, 아직 이데올로기 해방의 수준이 충분하지 않고 연구 및 서비스가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몇 가지 결점이 남아 있습니다. 경험있는 동료들과 비교할 때 일정한 차이가 있습니다. 진지하게 경험을 쌓고 부족을 극복하며 더 나은 일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힘든 일과 노력의 정신을 가져라.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는 상자 관리, 무거운 작업의 작업의 본질에 직면하고, 무거운 작업에 의지를 연마하고, 모든 종류의 어려운 환경에 적극적으로 적응하면서 "눈, 입, 손, 다리"를 할 수있는 일을 찾기 위해 주도권을 쥔다. 성장 능력.

지칠줄 모르는 진취적인 정신을 전진하십시오.

학습을 강화하고 실제로 용감하며 책을 많이 읽으며 책에서 배우는 동안 모든 종류의 정보를 수집하는 데주의를 기울이고 다양한 "영양"을 그리는 동시에 학습 방법에주의를 기울이고 올바른 학습 태도를 얻고 학습 효율을 높이고 자신감을 길러 교육에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이론적 토대, 변증 법적 사고 방식, 올바른 이데올로기 적 관점, 실용적인 작업 스타일. 더 나은 일을하고 회사의 좋은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물류 회사의 리더십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사람들 지향적 인 태도를 유지할 것이며, 회사의 목적을 명심하고,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서비스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과학적 개발 개념을 수립하고,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태도로 훌륭한 직업을 수행 할 것입니다. 서비스 작업, 박스 관리 위치에서 자신의 공헌을하고, 운송 업체에 대한 품질과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우리 회사의 발전에 자신의 기여를하십시오.

제 3 조 :

친애하는 동료들,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 우리는 함께 회사의 2019 년 연 2 회 작업 요약 회의를 개최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회사 이사회를 대신하여 열심히 노력한 부서, 상점 및 개인에게 상반기에 뛰어난 성과를 얻은 것에 진심으로 감사와 고마움을 표합니다. 존중합니다! 동지들은 열심히 일했습니다!

2019 년 상반기는 어려움을 겪은 가을이었습니다. 회사의 고위 경영진이 자주 바뀌면서 한때 회사의 운영 및 관리에 불이익을 받았으며, 목표 달성도는 연초에 계획 한 목표 계획에서 약간 벗어났습니다. 그것은 또한 회사의 수익성에 큰 영향을 미치고 회사의 오래된 수익 모델은 병목 현상을 겪었습니다. 앞으로 많은 장애물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 xx 사람들은 여전히 ​​시장에 맞서 싸우고 적극적으로 경쟁하고 용감하게 경쟁했으며 상반기에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동시에 많은 새로운 문제들과 새로운 상황에 처한 새로운 모델은 모두에게 요약하고 논의해야합니다. 큰 발전은 큰 어려움을 겪을 것이고, 작은 발전은 작은 어려움에 직면 할 것이며, 발전이 없다면 어려움이있을 것입니다. 지역 산업계의 선두 주자가되기 위해 열정과 도전없이 인생을 단호히 거절하는 우리는 멋진 삶을 추구하고 앞으로의 모든 장애물을 극복하기 위해 지혜와 행동을 사용해야하며 바람과 파도를 이기고 성공의 반대편에 도달해야합니다. 연례 총회는 매우시의 적절하며 중요하며, 향후 회의에 대한 반성과 요약이며, 회의가 끝나면 모든 사람이 회의 정신을 충분히 연구하고 구현하여 연초에 계획된 목표와 과제를 완전히 완수하도록 유도합니다.

첫째, 요약의 전반부

우선, 이번 기회를 통해 상반기의 성과와 단점을 간략하게 요약합니다.

1. 불과 몇 명의 CEO가 상반기에 회사 운영에 대한 상세한 보고서를 작성 했으므로 여기서 반복하지는 않으며 간단한 데이터 만 공유합니다.

A. 직접 매장의 연간 임무와 업적

작년 같은 기간에 월 매출 1 만 달러를 돌파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는데, 지난 달 월 판매량이 10,000을 돌파했습니다. 올해는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50 % 증가했으며 전년 동기 대비 2 배 증가했습니다. 결과는 회사의 비즈니스 규모가 지속적으로 확장되고 있으며 모든 사람의 노력으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데이터 세트를 다시 살펴 보겠습니다.

B, 1 ~ 6 월 손실 점 현황

그 중 한 구역 인 Hongxi와 Xiangjiang Beishang 매장은 비교적 큰 사전 개통 비용을 가졌지 만 이제는 손실 저장소에 포함되지 않았으며 실제 손실은 3 만 4 천 위안이고 나머지 16 개 매장은 처음 5 개월 동안 회사를 잃어 버렸습니다. 이윤은 29 만 7 천 위안으로 회사에 나쁜 점포가 너무 많아 매장 선택이 심하지 않고 평가가 비 과학적이며 무작위성이 너무 높음을 나타냅니다. 부지 선정의 이유 외에도 회사의 운영은 여전히 ​​핵심 경쟁력이 부족하고, 손실 창출 매장에 대한 관심이 부족하며, 결단력이 부족하고, 방법이 거의없고, 손실을 돌리는 능력이 약하다. 많은 시간에, 우리는 먹을 독에 의지하고 있습니다. 진정으로 올바른 장소와 사람들을 만들어 냄으로써 더 큰 것을 기반으로 더 강해질 수 있습니다. 강해지는 방법은 우리가 하반기에 집중해야하는 문제입니다.

물론 결과는 주요한 것이고 결국 개발은 영원한 주제이며 모든 부서와 상점이 회사의 발전에 기여한 바 있으며 매월 10 만 위안 이상의 판매량을 자랑하는 고품질 상점을 칭찬해야합니다. 손실, Xiangjiang Beishang, Wujialing 지점, Hongxi, Yixin, 복음, Yiqiao, Xinhe 상점, 위의 언급 된 상점의 손실을 설정 한 지구의 관리자는 3 개월 연속 이익을 달성하고, 그들은 Shengx를 칭찬하고, x를 지불하고, Hu X, Ren x, Zhang x, Zhang x, Yin x는 우수한 상점 매니저를 대표하여 열심히 싸우는 팀을 이끌지 않고이 상점들이 이달에 200,000 개 이상의 매장을 판매하게하고 회사의 발전은 어려워야합니다. 동시에, 문 관리, 인원, 훈련 및 다른 부는 또한 좋은 노동 조건 및 직업적인 기준을 보여주고, 일에있는 공적을 만들었다. 지난 달부터, 문 관리 부서 및 기타 부서 동지와 정주 순찰대와 함께 일주일에 세 번, 상점 문제를 발견, 직원의 목소리를 듣고, 최적화 계획을 공식화하고,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가게의 기본적인 관리 수준을 수립. 진흥이 계속되기를 희망하며, 훈련 부서 동지들은 모기에 물기, 물 부족, 열 및 열 등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외딴 산악 마을에서 번영하고 지속되는 외로움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수업과 2 명의 엘리트 학생들이 열심히 노력하며 열심히 일하는 것은 가치가 있습니다. 인적 자원부 장관을 지명 한 후 그는 열심히 공부하고 사업을 연구하고 일반 사무실의 요구 사항에 따라 초과 근무를하게됩니다. 수많은 노력을 기울여 과학 급여 시스템을 재 확립하고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 성과 평가를 수립하는 데있어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2. 상반기의 부적합

확장 라인의 작업으로 회사의 개발 레그를 끌어 올렸습니다.

상반기에 개발 라인의 임무는 연간 업무의 1/4만을 완료했으며 새로 오픈 한 대부분의 매장은 평가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했습니다. 많은 이유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시장이 깊지 않고 스타일이 튼튼하지 않고 사업이 익숙하지 않고 평가가 현장을 통과한다는 것입니다. 라인 작업을 담당하는 Liu Zhi 씨가 스타일 및 비즈니스 학습을 이끌어 내고 엘리트를 조직하는 데 앞장설 것입니다. 작품을 실천에 옮기고 하반기에 후진 작업을 따라 잡으십시오. 동시에 계약을 체결 할 때 협상 기술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관련 계약서에 서명 할 때는 엄격하고 세심해야하며 사실로부터 진실을 찾고 회사의 이익을 진지하게 보호해야합니다.

엔지니어링 물류 라인의 작업은 회사 개발 상황의 요구 사항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이 선의 동지들은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노력해 왔지만 그 결과는 종종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주된 이유는 시간을 따라 잡을 수없고, 새로운 것들과 새로운 기술을 배우지 못하고 계획이나 계획없이 일을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예측, 경험에 따라 일을하는 데 익숙한, 환경 설정, 관리 및 의사 소통 기술의 부족에 따라 일을하는 것은 두통, 고통 및 비효율의 결과로 라인의 작업을 계획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차량 관리, 에어컨 유지 관리, 간판 업데이트, 전자 스크린 제작 및 매장 이미지 개선 등 어떠한 작업도 멀리 또는 왼쪽으로 푸시되지 않습니다. 적극적으로 단계적으로 진행할 계획은 없으며 작업은 항상 수동적 인 위치에 있습니다. 여러 선생님들이 열심히 일하는 방식을 유지하면서 신중하게 부서의 업무를 계획하고 매장 계획에 대한 계획과 전략을 강화하며 부서 업무를 개선하면서 비즈니스 학습 및 의사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별로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둘째, 올해 하반기 작업 계획

Liu는 올해 하반기에 업무 계획을 통일하고 하반기에 업무를 재분할했으며, 실제적이고 실현 가능한 목표와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나는 Liu가 배정한 업무에 따라 상점 관리자가 팀을 이끌어 보호를 보장해야한다고 동의합니다. 완료되면 모든 부서는 상점의 실적에 대한 훌륭한 서비스와 지침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하며 올해 하반기에 몇 가지 의견을 추가하겠습니다.

1. 손님 모집 능력 향상을위한 기본 관리 강화

소매점 체인점에서 서비스 및 상품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소매점 체인을 구현하는 것은 두 가지 영원한 주제이므로, 서비스에 대한 내 견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최소한 두 가지 측면의 서비스를 수행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일 : 우선 고객을위한 편안하고 신뢰할 수있는 쇼핑 환경을 조성하고 고객이 보람있는 쇼핑 가치를 누릴 수있게하십시오. 물론 서비스 효과를 추적하고 서비스 부가가치를 높이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기 때문에 회사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를 크게 개선해야하며 다음 해에는 매장 이미지와 직원 서비스 품질을 주요 이벤트로 삼아야합니다. .

상점 이미지 개선

저장소 이미지는 기업 ID 시스템의 시각적 ID에 속합니다. 기업은 이미지 VI 디자인 저장을 통해 시각적 인식을 실현하고 소속감과 직원 소속을 파악하고 기업의 응집력을 강화하며 기업의 전반적인 이미지를 구축하고 리소스를 통합하며 시각적으로 고객 그룹에 효과적으로 기업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코드 기호는 고객 그룹의 의식을 지속적으로 강화시켜 식별 목적을 얻습니다.

가게의 이미지는 회사와 고객의 전반적인 느낌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는 회사의 얼굴과 같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회사는 매장의 이미지 시스템을 다시 조정하고 최적화했으며, 새 점포를 개조 한 후에는 건축 도면을 먼저 만들어야합니다. 디자인에서 재료에 이르기까지 간판, 장식 자재, 선반 등과 같은 인체 공학적으로 환경 친화적이어야합니다. 엔지니어링 물류 부서는 내구성이 좋고 환경 친화적이기 때문에이 작업을 엄격하게 통제하고 고정 자재 공급 업체에 연락하고 공급 계약서에 서명해야합니다. 리노베이션을 시작할 때, 직원의 사물함, 고객의 휴식 공간, 물품 말뚝의 조명 구성, 계산대의 전원 플러그 등 매장의 깃발 걸기 및 깃발 걸기의 편의성을 고려해야합니다. 가게에는 공동으로 기숙사가 있습니다.

A.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재료를 나열하고 양질의 공급 업체를 선택하여 품질을 보장하십시오.

B. 동일한 가격의 지속적인 공급을 보장하고 회사와 직접 청구서를 정산하기 위해 공급 및 판매 계약을 수정하십시오.

C, 통일 된 상점 장식 표준.

D. 퇴색되고 오래된 표시를 점차적으로 대체하십시오.

서비스 품질 향상

장식이 좋은 첫인상을 세운 후에는 일상적인 기본 관리의 핵심은 고객의 더 깊은 인식을 만드는 것입니다. 스파이더 웹, 파편, 상품 먼지, 깔끔한 장인 정신, 고객을 믿을만한 느낌을주는 지저분한 상품 전시 등을 상상하기는 어렵습니다. 매장 관리자는 위생적이며, 전시하고, 옷을 입고, 직원의 말과 행동 등을해야합니다. 작게 보이는 것이 큰 것으로 간주되면 표준화 된 운영 프로세스에 따라 무작위 작업의 나쁜 습관을 시정하고 직원의 전문 스타일을 키워야하며 고객이 매장에 들어오는 순간부터 고객을 먼저 생각하게해야합니다. 미소 짓기, 환영 인사, 차를 마시고 소비하는 과정에서 의약품 서비스는 직원들의 진실성과 열정을 반영하고 직원들이 습관을 고수하고 그것에 충실하도록합니다. 운영 부서를 중심으로 훈련 부서는 교육을 실시하고 인적 자원부의 평가와 결합하여 서비스 표준의 실행을 촉진하고 습관을 형성하는 데 3 개월을 사용할 것입니다. 경영에 사소한 문제는 없으며 개미 구멍에서 수천 마일의 제방이 파괴되고 기본적인 관리가 잘되고 브랜드 이미지가 올라갑니다.

물론 우리는 기본 관리를 파악하면서 서비스 품질을 파악해야하며, 고객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선 전문적인 기초가 있어야합니다. 따라서 고객은 자신감을 갖고 사기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고객 홍보가 어떤 광고보다 효과적임을 알기 위해 사용 후 행복하고 건강한 품질 보증을 받으십시오. Liu는 상점을위한 전문 서비스 교과서를 작성하려고합니다.이 서비스는 기업의 이익을위한 좋은 프로젝트이며 서비스 품질 향상을위한 훌륭한 프로젝트입니다.이 책이 빨리 나오고 회사 전체가 강력한 학습 분위기를 형성하기를 바랍니다.

2. 상품 시스템의 수익 모델 개선

우리의 이익은 제조업체의 리베이트를 기반으로합니다. 이것은 멀지 않은 변형 된 수익 모델이며이를 변경하기로 결심해야합니다. 무엇보다 먼저 상품 구매 경로를 넓혀야하며, 전국적으로 조달 플랫폼을 구축해야하며, 하반기에는 선임 조달 전문 관리자를 선임하고 연구와 연구를 위해 대규모 의약품 유통 센터에 가서 광범위한 협력 관계를 수립 할 것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상품을 분류하고, 불합리한 상품 구조를 변경하며, 각 상품이 브랜드 상품, 보충 상품 및 주요 상품과 같은 합리적인 상품 구조를 지니고 있으며 각 상품이 품질 보증 및 높은 비용 성능.

3. 직원의 삶과 노동 조건을 개선하고 회사 발전의 초석으로 직원의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십시오.

직원의 근무 및 생활 여건 개선

직원이 회사에 대한 소속감과 보안 의식을 갖기 위해서는 먼저 직원 편의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병사들과 말들은 곡물을 먼저 옮기지 않았습니다."직원들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완전히 일할 수 있고, 진정으로 회사를 사랑하고, 회사와 신뢰에 의지하며, 회사를 자신의 집으로 의지 할 수 있습니다. 압력. 이 작업은 인적 자원부에 양도되었으며, 양 장관은 회사의 기준에 따라 정해진 시간 내에 기숙사의 보수 공사를 완료하라고 부지불식 적으로 촉구하기를 희망하며, 인적 자원부는 기숙사 관리 시스템에 따라 엄격한 관리를 시행 할 것입니다.

A. 기존의 기숙사 상태를 개선하기 위해 TV 및 주방 용품과 같은 직원 기숙사 표준을 공식화하십시오.

B. 기숙사가없는 상점, 지구 단위로 주택을 빌려주고, 기숙사 기준에 따라 기숙사를 구성하여 직원의 고민을 해결합니다.

C. 새 상점을 열면 직원 숙소를 개조해야합니다.

상기 작업은 2 개월 이내에 완료해야합니다.

직원의 성장과 발전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인적 자원부는 각 직원의 요구에 대한 설명,이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 고 올바른 사람을 올바른 위치에 배치하는 인재 풀을 설립했습니다. 동시에 직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직원의 요구 사항을 반영하며 가능한 한 작업의 어려움을 고려하여 해결하여 인적 자원부가 직원의 친밀한 직원이되어 직원을위한 강력한 후원자가되도록해야합니다.

직원 학습 및 훈련의 부분 수준의 조직, 학습 및 교육을받을 작업의 실제 요구에 따라 해당 주제 학습, 테스트 질문 라이브러리를 설정하는 직원의 연구 및 시험에 참여하도록 권장하는 직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테스트를 통해 매월 보상을 직원에게 제공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서. 모든 직원을 사회에서 유용한 사람으로 만드는 것은 회사의 성스러운 임무이자 책임입니다.

4. 전 직원을 대상으로 성과 평가 시스템 구축

연초에 작성된 보고서는 각 부서의 업무 표준 프로세스 개선 및 성과 평가 시스템 구축의 중요성과 긴급성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으나 여기서는 반복하지 않으며 이사회는 단 한 가지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모든 직원의 성과 평가를 실시해야합니다. 자, 양 장관은 계획을 짜는 중이며, 내 두뇌가 부족하다고 느끼면 외계인을 고용하고 돈을 쓰고, 프로그램이 나온 후에는 자발적으로 위에서 아래로 구현할 것입니다. 성능 평가는 주인공의 결과를 기반으로합니다. 시행하기 시작하면 일부 사람들이 불평하거나 오해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저항이 아무리 크지 않더라도 꾸준히 시행되어야하며 점차적으로 능력 수준과 전문 재배 능력을 향상시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효율적인 운영과 번영. 기업에서 기업은 "일을하고 싶은 사람은 일을 할 수 있고, 일을하고 싶은 무대는 일을 할 수 없으며, 학습의 다음 단계, 일을하고 싶지 않은 사람은 자동으로 일을 할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개인과 기업의 동시 발전을 실현합니다.

동지, 평화, 개발 및 상생은 오늘날 사회의 주요 주제이며, 산업은 커다란 변화, 커다란 발전 및 커다란 개편의시기에 있습니다. 우리는 기회를 포착하고, 노력에 집중하고, 모두 나가고, 경쟁에서 용감해야합니다. 적극적으로 도전을 탐구하고 받아 들여 업계에서 강력한 선수가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고층 건물이 땅에 쌓여 있기 때문에, 웅대 한 청사진은 모두 작은 목표의 실현으로 묘사됩니다. 우리 회사는 이제 훌륭한 팀과 훌륭한 고용 메커니즘 및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단결하고 투박한 한, 우리는 열심히 일하며 항상 고객의 이익을 핵심 관심사로 삼고 진보를위한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매년 목표를 단계적으로 달성 할 것이고 더 밝은 내일을 가질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