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개요 > 반기 사업 개요

상반기 요약


2019 년 상반기에 대한 사고보고

친애하는 정당 조직 :

중국 공산당의 수습 멤버가되기로 결심 한 이래, 공산당원들의 명예로운 영예는 끊임없이 내가 일, 학업 및 생활의 원동력이되도록 영감을 불어 넣었다. 내가 계속 성장할 수 있도록 새로운 소속감을 갖도록하십시오. 정당의 훈련과 교육을 거쳐 나는 진보적이고 진보 된 본질과 대표성을 더 ​​깊이 깨달았으며, 내부에서 외부로 우리는 사상 의식을 향상시키고 국민 봉사에 대한 결의를 다졌습니다. 나는 최근의 생각, 일 및 연구를 사랑하는 당 조직에보고 할 것이다.

2019 년 6 월 18 일 CPC 중앙위원회 사무 총장과 중앙 군사위원회 사이 핑핑 (She Jinping) 총장은 백선 교육과 실무 실무에 관한 당회의 실무 회의에서 당의 대중적 교육과 실무 활동이 당의 제 18 차 전국 대회의 실현임을 강조했다. 투쟁의 목표에 대한 피할 수없는 요구 사항은 당사자의 선진화 된 성격과 순결을 유지하고, 당의 판결 기반과 판결 상태를 통합하는 피할 수없는 요구이며, 사람들이 강력하게 반영한 현저한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필연적 인 요구 사항입니다. 이 교육 실습의 주된 임무는 형식주의의 건설, 관습, 관료주의, 쾌락주의 및 호화로운 바람의 4 가지 바람에 중점을 두는 것입니다.

저는 이론의 성숙이 정치 성숙의 기초이며 정치의 절제는 이론의 견고 함으로부터 온다는 것을 충분히 알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마르크스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세 가지 표현"과 과학 발전 개념의 중요한 아이디어들, 그리고 사이 (Xi)의 "거울을보고, 왕관을 드레싱하고, 목욕을하고, 질병을 치료하는"기본 원리들을 철저히 연구했다. 양당의 이론, 프로그램, 노선, 원칙, 정책 ​​및 기타 지식을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습득하며 당 중앙위원회와의 이데올로기 적 및 정치적 관계에서 높은 수준의 일관성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우리 당의 가장 큰 정치적 이점은 사람들과 긴밀한 접촉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당이 권력을 장악 한 후 가장 큰 위험은 사람들로부터 벗어나는 것입니다. 당의 스타일에 대한 이슈와 당의 인민 대중과의 접촉 문제는 당의 생존에 영향을 미치는 이슈들이다. 인간의 마음은 당의 삶과 죽음과 관계가 있습니다. "4 대 바람"문제는 국민들의 국민들 사이에서 당의 이미지를 심각하게 손상 시켰고 당과 대중 사이의 관계를 심각하게 손상시켰다. "네 바람"문제는 현재 사람들이 가장 싫어하고 반영하는 문제입니다. 그러므로 우리 당은 항상 사람들에게 가까이 있어야하며 인기있는 노선을 단단히 따라야합니다. 민중의 노선이 핵심적인 이유는 민중의 노선을 지키고 국민을 응원하며 국민에게 이익을주는 것만으로 국민의 마음과 호흡, 그리고 공통된 운명과의 혈맹 ​​관계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국민은 당을 믿고, 당을지지하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파티와 파티는 파티를 영원히 무적의 위치에 둘 수 있습니다.

미래에 우리 당과 모든 당원들의 실습 교육 활동은 "거울을보고, 왕관을 드레싱하고, 목욕을하고, 질병을 치료하는"일반적인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자기 정화, 자기 개선, 자기 혁신, 자기 개선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당 조직에 적극적으로 가담 한 유예 회원으로서 나는 자신의 존재의 문제와 단점과 단점에 직면하고 자신의 생각을 향상 시키며 일반 요구 사항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 중공업에 합류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위대함을 마침내 깨달아야한다. 목표.

나는 중국 공산당의 강력한 지도력과 광범위한 국민 대중과 당의 동지들의 공동 노력으로 중국 국가가 반드시 동방에 서서 커다란 부상을 실현할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나는 계속 열심히 일하고 자격을 갖춘 공산주의자가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2019 년 상반기 회사 업무 요약

회사 관리 목표 책임 편지 년 초에 서명 한 ** 본사 업무 보고서 관리 책임 성명 관련 부서의 일반 지점과 본사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회사의 일상 업무를보고 회사의 모든 노력과 회사의 모든 직원들의 공동 노력으로 회사의 비즈니스는 원활하고 꾸준하게 발전했으며 이제 상반기의 회사 업무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경영을 표준화하고 회사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개선하십시오.

관리를 표준화하기 위해 본사는 관련 규칙 및 규정을 종합적으로 개선하고 원래 회사의 관리 규칙을 보완하며 직원 교육을 조직했습니다. 해당 규정 및 조정에 대한 준비가 이루어졌으며 규칙에 따라 업무를 수행하고 인력을 구속하기 위해 시스템을 사용하며 내부 운영 메커니즘을 통해 직원의 열정을 동원합니다.

둘째, 비즈니스 기술 교육을 강화하고 직원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올해 상반기에는 직원의 기계 운전 비즈니스 스킬에 대한 교육 과정을 개최했으며, 지도자는 전문가와 경험 많은 전문가를 초청하여 개인적으로 강연을하고 직원들이 교육에 참여했습니다. 실제 작업과 함께, 초점은 기계 구조, 기계 유지 보수 등에 설명하고 작업의 어려운 문제를 논의하고, 이해를 향상시키고, 적극적인 사고, 기계 작동 기술 경쟁을 조직, 회사의 기계 운영자가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이 훈련을 통해 우수한 결과에 참여하고 달성함으로써 기계 운전자의 기술적 수준을 향상 시켰습니다. 자신의 직무를 바탕으로 한 예를 들어 고급으로 분위기를 따라 잡는 것보다 학습 범위를 창출하는 회사 차원에서 학업 능력과 강력한 기술의 절정을 벗어난 자신의 일과 헌신과 사랑을 잘 수행합니다.

셋째, 안전 관리를 강화하고 잠재적 인 안전 위험을 제거하며 직원의 안전 의식을 향상시킵니다.

안전은 회사의 가장 큰 이익입니다 안전 작업은 일정한 작업입니다 회사의 관련 직원은 회사의 모든 직원을 정기적으로 조직하여 매월 안전 지식을 습득하고 안전 회의를 개최하며 정기적으로 프로젝트 부서에갑니다. 기계 장비를 검사하고 현장에서 숨겨진 위험을 바로 잡은 다음 구현을 감독하십시오. 넷째, 직원의 사상 교육과 헌신.

사고, 상황 및 임무의 교육을 강화하고, 이데올로기 적 및 정치적 작업과 직원의 이데올로기 적 변화에 능동적으로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회사의 지도자들이이 섹션의 총책임자와 협조하여 "사랑, 헌신 및 교정"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도록 돕습니다. 활동은 효율성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개발은 주선으로, 관리는 보증으로, 봉사는 목표로, 상황 파악, 고급 학습, 부족한 직업 찾기 및 업무 책임감 향상을 포함합니다. "깨끗한 정부 교육 및 업무 스타일 정비"활동을 통해 규칙 및 규정의 집행을 개선하고 업무 스타일, 헌신 및 성과를 개선하고 첸 강기의 정신을 실천하며 "부패 교육, 근로 방식 교정"에 대한 심도있는 토론을 실시하고 직원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수행합니다. 합리적인 제안, 직원들의 지혜와 지혜를 최대한 발휘하고, 직원들이 경영에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하며, 삶의 가치와 삶의 목표를 추구하고 구체적인 일과 실제 행동에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구현하며 첸 강이의 선을 위해 노력합니다. 당원, 좋은 간부, 좋은 직원.

다섯째, 시장 개발 노력을 증가시키고 기업 관리를 향상시킵니다.

연초에 회사가 지정한 목표 작업에 따라 회사의 리더십 팀은 시장의 발전 추세와 잠재 시장의 운영 모드를 파악하는 데 주도적 인 역할을했습니다. 끊임없이 상황과 연구 대응책을 분석하고, 효과적인 전략적 조치와 전략 계획을 수립하고,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며, 총 연간 생산 가치의 실현을위한 시간과 기회를 얻습니다. 기업 경영을 강화하고 관리 방식을 혁신하고 우수성을 창출하며 시립 수준 이상의 고품질 프로젝트를 창출하고 브랜드 효과를 완전하게 구현하며 문명화 된 건설 현장을 조성하고 이미지 준수를 구현하여 계약 준수율을 보장합니다. 목표는 무결성 효과를 완전하게 구현합니다. 올 상반기에 회사는 품질 및 안전 생산 검사를 통과했으며 일반적으로 현장 관리인지 소프트웨어 데이터인지는 상대적으로 표준화되어 회사의 관리가 확대되었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재무 관리 시스템 및 재무 모니터링 시스템이 완벽합니다. 관리자 검토 시스템, 현금 흐름 진술 각서 등록 시스템, 분기 재무 공개 시스템, 비용의 비용이 최소한으로 감소되도록 좋은 재무 운영 시스템을 담당하는 재무 책임자 제어 시스템의 이행을 준수하므로 단위 프로젝트 비용이 낮은 시점으로 떨어지면, 정상적인 운영을 보증 할 수 있으며 동시에 임금 지불 및 세금 납부를 보장합니다.

하반기 계획 : 당사는 총 산출액 확대를 지속적으로 목표로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시장 확대, 총량, 품질 및 이미지 확대"방향으로 프로젝트 품질 및 안전 관리 및 재무 관리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양질의 프로젝트와 우수한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즉, 상반기에 회사의 모든 업무가 예상되는 목표를 달성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작업과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계속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2015 년 상반기 카운티 안전 생산 작업 요약

올해 상반기 카운티 당위원회, 카운티 정부와 상위 사업 부서, 카운티 안전위원회 위원들의 공동 노력 및 지역 사회의 지원을 통해 카운티 안전 생산 작업이 철저히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이행함으로써 올바른 지도력하에있었습니다. 안전 발전의 개념을 고수하고, "안전한 생산 연도"활동을 계속 수행하여 예방에 초점을 맞추고, 감독을 강화하고, "세 가지 행동"과 "세 가지 공사"를 심화시키고, 카운티 전반부의 모든 생산 안전성을 심화시킨다 교통 사고는 5 건, 사망은 1 건으로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각각 54.6 %, 87.5 % 감소했으며, 사고 발생 건수는 연례 통제 지수의 10 %를 차지했다. 안전한 생산 상황의 실현은 지속적으로 안정되고 개선되어 카운티의 사회 경제 발전의 지속 가능하고 건전한 발전을위한 안전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주요 접근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는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의 수립과 개선을 매우 중요시합니다.

1. 안전 생산 작업에 대한 당사자와 정부의 책임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고 연간 목표 관리 평가를 수행하십시오.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는 안전 생산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카운티 당위인 왕 Junxiong 카운티 회의에서 안전 생산 작업을 강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카운티 시정부 왕 시아 카운티는 안전 생산 작업에 대한 특별 보고서를 반복적으로 듣고 안전 생산에 대한 중요한 지침을 많이 작성했습니다. 또한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는 Wanfufa [XX] No.3에서 "안전 생산 감독 및 관리 책임 시스템을 명확히하고 사고의 관리 책임을 조사하기위한 고시"를 토대로 계속해서 도시의 안전 생산 활동을 장려했다. "책임과 책임 시스템"은 Wandanzi [XX] No. 12 "군 안전 생산 감독 및 관리 및 책임 이행을위한 관리 조치"를 발간하여 각 단계의 당위원회와 정부의 중요한 업무 내용에 안전 생산을 통합하고 카운티위원회를 더욱 명확히 할 계획입니다. 부서, 카운티 단위 및 타운십의 안전 생산 책임. 동시에 리더십 책임을 강화하고 안전 생산을위한 "일회성 및 이중 책임"시스템을 총체적으로 구현하고 당사자 및 정부 "최고 지도자"의 전반적인 책임을 이행하고 안전 생산 작업을 직접 담당하며 다른 리더가 공동으로 수행하는 안전 생산 작업에 대한 행정 책임 시스템이 안전을 형성합니다 생산 작업에는 "분명한 책임과 공동 관리"라는 좋은 분위기가 있습니다. 동시에 안전 생산 관리 지표의 핵심 구현으로 목표 평가 책임 시스템을 개선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졌습니다. 카운티 정부는시 정부가 카운티에 발행 한 안전 생산 관리 지표를 상세히 조사하고,이를 시행 및 시행하고, 마을 및 마을과의 책임을 서명하고, 모든 부서 및 부서의 연간 안전을 명확히하기 위해 해당 카운티 단위에 책임 서신을 발송했습니다. 생산 작업 목표 및 작업 및 안전 생산 작업은 카운티위원회 및 카운티 정부의 연간 주요 작업 관리 평가에 포함 된 중요한 내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운티 보안위원회는 또한 평가 방법을 수정 및 개선하고, 평가 내용을 더 정제하고, 평가 프로그램을 표준화했습니다.

2. 기업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세 가지 경제 정책을 시행한다.

모든 수준의 감독 부서는 기업이 해당 안전 생산 관리 의무, 규칙 및 규정, 책임 사항 및 운영 절차를 수립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우리 투자국은 기업 투자를 늘리고 위험에 저항 할 수있는 기업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위험이 높은 산업 안전 기술 자금 조달 시스템, 고위험 산업 위험 모기지 시스템 및 고위험 산업 상해 보험 시스템 등 고위험 기업의 안전한 생산을위한 세 가지 주요 경제 정책을 종합적으로 추진했습니다. . 올 상반기에 Baoshan Coal Mine과 Limin Coal Mine은 단방향 3 방 시설의 보수 공사, 광산 장비 검사 및 유지 보수, 환기 터널 확장을 위해 250 만 위안의 Antuo 수수료를 추출했으며, 광산 건설 부는 보안 위험 모기지를 지정된 기금 은행에 저장합니다. 건설 중 안전 사고에 대한 긴급 구조 및 후 처리 비용은 촉구되어야하며 카운티의 고위험 산업의 생산 및 운영 단위는 고용주 책임 보험 및 근로자에 ​​대한 113,000 인민 상해 상해 보험을 처리하도록 촉구되어야한다.

3. 안전위원회의 포괄적 조정 기능을 수립 · 표준화하고 안전 감독 부서의 연계 메커니즘을 강화 하였다. 현 보안위원회는 2 개월마다 보안위원회 회원위원회 회의를 소집하여 상황을 분석하고 안전 생산 작업을 연구 및 배치하며 안전 생산 분야의 약점과 문제점을 조정하고 해결하며 공동 회의 시스템과 정보를 수립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통보 시스템 및 파일 시스템과 같은 일련의 작업 시스템. 올해 상반기에 5 건의 안전 생산 회의가 개최되었고, 12 건의 중앙 정류 조치가 안전 생산의 세 가지 주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둘째, 안전 교육은 광범위하고 깊이 있으며, 사람들 전체의 안전한 생산에 대한 인식이 향상됩니다.

1. 사회 선전 강화. 라디오, 텔레비전, 신문, 잡지 및 인터넷과 같은 뉴스 매체를 최대한 활용하여 카운티 내 안전 생산 작업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십시오. 카운티 안전 감독 국은 안전 브리핑 및 안전 감독 네트워크를 통해 안전 생산 법 및 규정을 대중에게 알리고 안전한 생산 상황을보고했으며, 각 지사의 기능에 따라 전문 규정 및 기타 내용을 효과적으로 홍보해야합니다 옥을 끌어 들이기 위해 벽돌을 던지는 역할. 특히 기업에서는 보드 신문, 월간 신문, 영구 슬로건, 안전 강좌 등을 통해 내부 선전을하고 기업의 특성을 결합하여 안전한 문화 문화를 창출합니다. 우리 카운티는 또한 푸룽 타운의 Chengnan 지역 사회를 파일럿으로 삼아 안전 게시판을 설치하고, 안전 슬로건을 걸고, 안전 강좌 및 주민들에게 안전 브로셔를 발행하고 주민의 안전 의식을 높이고 지역 사회 안전을 향상시키는 공연을 적극적으로 수행했습니다. .

2. 안전 교육과 훈련을 강화하십시오. 우리 카운티는 기업 안전 교육 및 훈련 업무를 세 단계에서 파악했습니다. 첫째, 비즈니스 리더 및 안전 관리 인력의 안전 생산 교육 및 훈련을 강화하십시오. 상반기에는 4 회의 교육이 실시되었으며 산업 안전 공단에는 200 여명의 공상 관리 인력이 교육을 받았다. 둘째, 직원 교육이 실시되었다. 우리는 고위험 기업을 통해 생산 중단과 시간을 단축하고 탄광, 비 탄광 및 유해 화학 물질 생산 기업에서 400 명 이상의 직원을 대상으로 안전 교육 교육을 실시했으며 소방 및 폭죽 관리 사무소와 위험 관리 네트워크 인력 안전 교육 및 훈련을 실시했습니다. 300 명 이상, 세 번째는 사회 훈련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안전 생산 교육 훈련 센터를 기반으로 '비 프로젝트'의 교육 과제를 수행하고 130 명의 농촌 인력을 대상으로 고용 기술 훈련을 실시했다.

3. 안전 생산 월 활동의 조직과 리더십을 강화하십시오. 카운티 보안위원회 (County Security Committee)는 포괄적 인 조정 기능을 완전하게 수행했으며 카운티 당위원회, 노동 조합, 공산당 청년 연맹 및 관련 기능 부서의 선전 부서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9 번째 안전 생산 월을 적극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첫째, "안전 생산 달"홍보 및 자문 일이 시작되었습니다. 6 월 5 일 군 보안위원회는 카운티 안전 감독 국, 카운티 보건국, 카운티 교통 경찰 여단, 카운티 소방 대, 카운티 품질 감독 국 및 후론 타운을 포함하여 카운티 안전 문 달림대 Beimen Bridge에서 안전 생산 월간 홍보 및 협의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14 개 단위를 조직했습니다. . 모든 부대는 행사장에서 홍보 패널을 만들고, 과거 홍보 자료를 배포하고, 공개 된 안전 지식 및 공개 상담을 허용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이 행사에서 홍보물은 2,300 여편이 배포되었고 일반인은 30 명이 "안전 공동체 여행"을 실시했다. 6 월 5 일에는 "안전 공동체, 조화로운 가족"을 주제로 한 문학 작품이 홍보 및 협의 활동을 통해 안전 공동체 창설을 촉진하기 위해 후론 타운과 푸롱 타운 첸 간 공동체가 일련의 활동을 펼쳤습니다. 성황리에는 안전 감독 국과 소방대가 화재 안전 지식 강좌를 실시하고 푸롱 초등학교에서 구조 훈련을 피했으며 청지 공동체는 또한 안전 감독, 보건 및 소방서와 함께 숨겨진 위험에 대한 공동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세 번째는 긴급 지식 경연 대회를 실시하는 것입니다. 군 보안위원회는 군.시. 군.시. 군 보안위원회의 공동 참여로 사회의 모든 분야를 참여시켜 XX 총 유효 응답을 수집하고, 넷째는 안전 감독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카운티 보안위원회는 5 월에 실시 된 안전 검사 활동과 함께 카운티 정부의 16 개 안전 생산 검사 팀을 구성하여 23 개 타운십과 기업에 숨겨진 위험을 바로 잡도록 촉구했습니다.

셋째, 안전 감독의 요점을 강조하고 "더블베이스"

1. 군. 군 안전 감독 기관의 제도적 구조가 더욱 강화되었다. 효율적이고 효율적인 조직을 구축하기 위해 카운티 안전 감독 국은 사무실, 1, 2, 3 주, 긴급 구조 명령 센터, 감시 여단 및 기타 내부 기관을 설치하고 원격 모니터링 비디오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각 장비에는 정교한 장비와 장비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장비, 사무실 조건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국의 건설에 좋은 일을하는 동안, 우리 카운티는 마을과 마을 수준에서 보안 관리자 팀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6 개"건설 기준과 1 개 사례, 2 개 계획, 3 개 책, 4 개 테이블, 5 개 시스템으로 17 개의 타운 및 타운 파크 및 공원 사무실이 설립되었으며, 리더 및 상근 감독관의 전문화는 기본적으로 실현되었습니다. 인사 부서의 안정화, 아카이브 및 데이터의 데이터화, 안전 감독의 표준화. 또한 마을위원회는 마을 그룹의 안전 관리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안전 생산 선도 단체를 구성하고 "3 단계 기관 및 4 단계 네트워크"의 감독 체계를 더욱 강화했다.

2. 안전 위험에 대한 특별한 정류가 더욱 심화됩니다. 우리 군은 안전 생산 작업의 취약한 부분과 현저한 문제에 대응하여 "법에 따라 교정하고, 종합적으로 정류, 통합 및 개선하고 실질적인 결과를 추구하기"라는 원칙에 따라 일련의 특별 정류 활동을 계속 수행해 왔습니다. 카운티 석탄 국은 석탄 광산의 안전을 수질 방어 및 화재 예방에 초점을 맞추어 특별하게 정비했으며, 카운티 안전 감독국은 채석장의 "한 벽면"채광을위한 특별 정류 캠페인을 실시하고 "한 벽"광산 행위에 심하게 금이갔습니다. 필요한 기업은 폐쇄됩니다. 교통 경찰 여단, 교통국, 안전 감독 국은 음주 운전 및 승용차 과밀과 같은 심각한 교통 위반에 대처하기 위해 교통 안전 위반에 대한 특별 정류 활동을 공동으로 수행했습니다. 농림부, 교통, 해사, 안전 감독, 공공 보안 및 기타 부서는 봄 축제 이전에 저수지 지역에서 어업 안전을위한 특별 캠페인을 실시했으며 Lancang River Channel의 수질 운송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30 개 이상의 불법 어업 및 가벼운 함정 어망을 개간했습니다. Wu Xinxiong 주지사가 제안한 안전 생산 작업에 대한 6 가지 "필수"요구 사항을 이행하기 위해 안전 감독, 공원 사무실, 화재 통제, 품질 감독 및 공공 안전이 공동으로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의 구현에 중점을두고 산업 단지 기업 보안의 특수 조정을 수행하고 안전 및 안전 생산 규칙 및 규정을 검사하고 63 개 기업을 조사했으며, 24 가지 숨겨진 위험을 조사했으며, 6 가지 안전하지 않은 생산 행위를 중단했습니다. 봄 축제가 시작되기 전에 보안, 공안, 공급 및 마케팅이 불꽃 놀이 및 폭죽 소매 시장의 특별 정비를 공동으로 시작하고 50 명 이상을 파견했으며 17 개의 무면허 사업장을 금지하고 60 가지가 넘는 안전하지 않은 사업 조건 및 행동의 존재를 수정했으며 180 개 이상의 불법 불꽃 놀이를 수집했습니다. 튜브, 불법 폭죽 1 백만개 이상의 반지. 카운티 안전 보건 관리국 (Department of Work Safety)은 직업병 위험 조사를 실시하여 산업 재해 조사의 실시를 통해 70 개 기업에 산업 안전 보건 선언을 제출하고 다음 산업 보건 허가의 기초를 마련해야한다고 촉구했다.

3. 기업의 안전과 품질의 표준화는 질서있는 방식으로 더욱 촉진된다. 주정부 및 지방 자치 단체 부서의 업무 조정에 따라 카운티에서는 여러 산업 분야에서 기업 표준화 건설 작업을 수행하고 기업 표준화 건설 작업을위한 교육 과정을 조직했으며 시범 사업으로보다 우수한 기반을 갖춘 기업 그룹을 신중하게 선정했습니다. 기업은 재배에 중점을 둡니다. 군 안전 감독 국은 해당 기업에 인력을 파견하여지도를 실시하고 있으며, "기업 안전 생산 표준화 기본 기준"의 기준에 따라 교통, 화학, 광업, 소규모 수력 및 기타 산업 분야의 표준화 건설 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 카운티의 화학 기업은 모두 관련 전문가를 고용하여 표준화 작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카운티 연기 폭발 센터 창고의 안전 표준화 작업은 도시 수준의 검사 및 승인을 통과했으며, 채석장 기업의 표준화 건설 작업도 완전히 시작되었습니다. 표준화 건설 활동의 이행을 통해 기업 안전 생산의 주된 책임이 한층 강화되었고, 규칙과 규정이 더욱 개선되었고, 안전 투자가 더욱 늘어 났으며, 안전 생산 조건이 더욱 개선되었고, 주에 의해 금지 된 여러 가지 역행 과정, 기술 및 장비가 제거되었습니다. 우리 지역에서는 기술과 장비가 홍보되고 사용되고 있으며, 오픈 피트 광산은 "한 벽"광산을 없앴습니다. 중 심공 광 발파 기술은 채석장 기업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4. 응급 구조 관리 시스템 및 기능이 더욱 향상 될 것입니다. 군 안전 감독 국은 비상 사태 대응 센터를 설치하고 비상 사태 관리 책임자를 배치하고 위험한 출처 및 비상 사태 관리 업무에 대한 조사를 수행했습니다. 카운티 안전 작업 관리국은 Baomin Xiangli 석탄 광산과 같은 고위험 기업을 비롯하여 원격 비디오 및 가스 데이터의 실시간 추적 및 모니터링, 생산 및 운영 단위 비상 계획의 준비 및 개정을 포함하여 산업 및 광업 기업을위한 원격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50 만 위안 이상을 투자했습니다. 일하고, 카운티의 18 개 고위험 기업을 대상으로 비상 계획을 재구성하고, 제 2 차 중국, Furong 센터 전국 소형 지진, 소방 훈련, 강화 된 긴급 명령 및 조정 및 구조 능력을 마련하십시오. 우리는 중앙 및 고위 기지 건설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광산, 소방, 물 및 위험 지역을위한 4 대 구조 기지의 건전한 시스템을 감독하고, 관리를 강화하고, 자금을 구현하고, 카운티의 신속하고 과학적이며 효과적인 비상 구조를 보장 할 수있는 역량을 확보 할 것입니다. 5 월 17 일 오후 Ganyu 고속도로 입구에 다다랐을 때 차량 고장으로 30 톤의 디메틸 구아니딘 유조선이 도로에서 빠져 나와 차량과 주변 주민의 안전에 심각한 위협이되었습니다. 보고서를 접수 한 후 카운티 안전 감독 국은 긴급 계획을 수립하고 공공 안전, 소방, 환경 보호 및 지방 정부를 구조하여 긴급 구호 활동을 시작했으며 18 시간의 과학적, 결정적, 질서있는 구조로 위험 요소가 제거되었습니다. 사상자는 사고 손실을 최소한으로 줄였습니다.

넷째, 검사 및 검사를 강화하고, 생산 사고의 발생을 효과적으로 억제한다.

1. 일상적인 검사를 준수하십시오. 우리 카운티는 안전한 생산 작업을 강조합니다. "쿵후는 평시에 떨어져"안전 감독의 제도화 및 표준화를 촉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카운티 안전 감독국은 검사 원칙, 범위, 방법 및 절차를 명확히하고 매년 석탄 검사에 대해 2 회의 감독을 수행 할 수 있도록 매월 검사 내용과 수량을 정련하는 연간 안전 감독 및 법 집행 업무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비 탄광 및 유해 화학 물질 생산 기업에 대한 매월 검사. 동시에 주요 검사는 불규칙하게 수행됩니다. 4 월 말에 군 안전 감독국은 도시에서 비 탄광 사고와 관련하여 비 탄광 안전 검사 활동을 시작했으며 3 국의 지도자가 팀을 이끌고 군대의 비 탄광을 수행하기 위해 3 개의 검사 팀으로 나뉘었다. 포괄적 인 안전 검사를 실시한 결과 총 64 개의 기업이 조사되었으며 70 개 이상의 보안 위험이 조사되었으며 23 건의 불법적 인 위반 사항이 조사되었습니다. 6 월 중순부터 카운티 안전 감독국은 비 탄광 회사, 특히 홍 타오 유 텅스텐 광산 연못, 바 오산 철 사암 광산 및 펑린 철을위한 폐쇄 및 유지 관리 조치의 이행을 신속하게 반영했습니다. 품질 사암 광산은 예방에 중점을두고 지정된 인원을 대상으로 삼을 것을 촉구하고 위험한 화학 제품 생산 기업에서 안전 조치를 이행하도록 감독 요원을 배치하여 위험한 제품의 누수 및 오염을 방지합니다. 통계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에 394 건의 안전 위험 요소가 조사되었으며, 246 건의 정류 명령이 내려졌으며 363 건의 안전 위험 요소가 제거되었다. 정류 율은 92.1 %에 달했다.

2. 주요 축제 및 중요한 기간의 안전 검사를 준수하십시오. 첫 번째는 주요 축제와 중요한 민감한 기간 동안 주요 안전 검사의 시행을 조직하는 것입니다. 새해 첫날, 봄 축제, 5 월 1 일 및 전국 회의에서 군 보안위원회는 16 개의 정부 산업 검사 팀과 17 개의 지역 검사 팀을 구성하여 안전 점검 활동을 실시하고 "Five Implementations"의 요구 사항에 따라 발견 된 안전 위험 요소를 촉구했습니다. 관련 부서는 중요한 민감 기간의 안전과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조정될 것이며, 두 번째는 특별 안전 점검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국무원 안전위원회와 지방 자치 단체의 작업 계획에 따라 우리 카운티는 4 월 말에서 5 월말까지 40 일 동안 대규모 안전 검사를 실시했습니다. 카운티 정부 부주임 저우 리젠 (Zhou Lizhen)은 특별 회의에 중점을 두어 검사를 실시하여 1,200 명 이상의 검사 및 검사 요원을 검사하고 483 개의 기업을 검사하며 197 개의 안전 위험을 조사하고 현장에서 194 개를 교정했습니다. 세 번째는 임시 보안 검사를 구성하는 것입니다. "5 · 23"열차 탈선 사고가 발생한 후 우리 군은 비정상적인 기상으로 인한 자연 재해에 대한 대규모 조사를 신속히 수행하고 주로 샹탕 (Shantang) 저수지, 고속도로, 광산 및 건설중인 다양한 유형을 검사했습니다. 카운티 토지 자원 국은 지질 학적 재난을 방지하고 지질 학적 재해의 12 가지 숨겨진 지점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적시에 홍보 및 협의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수사 중, 카운티 고속도로 분지는 Furong 고속도로의 Xishanpo 구역에서 경사면과 산사태가 발생했으며, 근처의 전원 기둥이 쏟아져 사고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알았습니다. 카운티 안전 감독의 조정하에, 전원 공급 장치, 고속도로, 산 터우 타운 정부는 적시에 숨겨진 위험 지점을 처리하고 적시에 대중의 사망으로 이어질 수있는 숨겨진 위험을 제거했습니다.

3. 법에 따라 행정부를 준수하고 불법적 인 활동의 불법 생산을 단속합니다. 우리 카운티는 안전한 생산 분야에서 불법적 인 불법 활동을 조사하고 다루는 작업을 강화했으며 "합리적이고 유리하고 매듭이 깊은"불법적 인 위반에 대처하기 위해 "장시성 행정법 시행의 자유 재량에 관한 표준"을 엄격히 준수합니다. 요구 사항, 공정하고 개방적이며 공정한 취급. 안전 생산의 불완전한 집행 및 불충분 한 서신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난각 도시와의 교차점에 벽돌과 타일 가마 인 시안 진 (Xiajian Town)이 위치하고 있으며, 관계 부서 및 불법 생산과 운영을 오랫동안 피하는 책임자가있다. 신중한 조사를 거쳐 군 안전 감독 국은 기업의 생산 지역이 카운티에 있고 전력 공급이 난강에 있다고 결정했다. 카운티의 관리 범위에 속하며 시간에 Nankang 안전 감독 국에 ​​연락하여 기업의 공동 시행을 실시하고 기한 내에 정정하도록 명령한다. Nankang Power Supply Department는 회사에 전원 공급을 중단했습니다. 동시에 카운티 안전 관리 사무소는 안전 생산 사례의 시행을 강화하고 안전 감독 명령을 거부하고 카운티 법원에 보안 조치를 거부 한 부대 및 개인의 처형을 강요했습니다. 현재 사회에서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금년 초부터 우리 불꽃 놀이는 30 건의 불법적 인 불꽃 놀이 및 폭죽 작업을 조사하고 13 개의 무면허 사업장을 금지했으며 불법적으로 생산 된 2 개의 벽돌과 타일 킬른에 대한 정전 조치를 취하고 불법적 인 비 탄광을 18 건의 불법 행위로 조사하고 처리했습니다. 유치원 1 개.

V. 카운티 키 센터의 작업에 중점을두고 목표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십시오.

1. 투자 유치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전면적 인 참여, 획기적인 돌파구, 사업 투자"라는 사업 아이디어를 주장하고 "중공업, 보안 및 사업 지원"의 개념에 따라 적극적으로 투자 촉진 활동을 수행하는 투자 촉진 단체를 설립했습니다. 3 월에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가 주도한 50 일간의 투자 촉진 캠페인 기간 동안 주요 지도자들은 Taizhou, Wenzhou, Ningbo 및 Yongkang, Zhejiang Province로 팀을 이끌고 20 개 이상의 회사와 협상을 벌였습니다. 이미 3 개의 회사가 있습니다. 투자 의사가 있음이 분명하게 명시되어 있습니다. 가능한 빨리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해 국은 다양한 서비스 업무를 지원하는 지원 팀을 구성했습니다. 현재 Zhejiang 상인이 투자 한 의약 중간 프로젝트가 우리 카운티에 정착되었으며 총 투자액은 5 억 2220 만유로이며 주로 사우디 아라비아 계열의 정밀 화학 제품, 헥사 메틸 디 옥산, 디메 톡시 프로피 오페 논 및 기타 제품을 생산합니다. 관련 부서의 승인을 받아 생산 장비가 곧 설치됩니다. 다른 프로젝트는 또한 그것을 추적하고 노력하기 위해 특별한 인원을 지정했습니다.

2. 조직의 효율성을 파악하십시오. 올해 SIPO는 "기업가 정신의 해"를 주제로 "효율성과 효율성"을 목표로 기관 효율 창출 활동, 원 스톱 서비스, 제한 시간 시스템, 서비스 투입 시스템 및 첫 번째 질문 책임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실시했습니다. 기업가 정신을위한 "녹색 채널"을 열고 행정 심사 및 승인 문제를 더욱 표준화하여 심사 및 승인 절차를 간소화하십시오. 연초에 기관은 기관의 업무 체계를 개정하고 개선하며 각 부서의 목표 관리를 관리하기위한 규칙을 수립하고 고급 학습, 고급 학습 및 고급 학습의 물결을 시작했습니다.

3. 정부 당의 건물 건설을 파악하십시오. 첫 번째는 학습 파티 조직의 구축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국은 매주 정기적 인 학습 시스템을 준수하여 간부의 지식과 정치적 소양을 효과적으로 개선합니다. 두 번째는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구축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정당의 업무 방식과 청정한 정부 운영에 대한 좋은 일을하기 위해서 국과 국은 모든 차원에서 정당 스타일과 청정 정부에 대한 책임을지고 정기적으로 깨끗한 정부 교육과 경고 교육을 실시하여 국 및 부서의 간부들이 법과 규정을 준수하고 있으며 법률과 규율을 위반하는 행위가 있습니다. 세 번째는 당원들의 활동 내용을 풍성하게하는 것입니다. 국은 당원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당원의 지위를 강화하며 당 조직의 응집력을 강화합니다. 상반기에 한 동역자가 당 조직에 가입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4. 가난한 사람들을 돕는 일을 파악하십시오. 첫째, 격투기 마을 리아 빌리지가 지원을 실시하면서 국세청은 3,000 위안을 모금하여 기금이 부족한 경우 마을 인프라를 지원했으며 당원과 당 간부 및 마을의 가난한 사람들은 서로 도왔고 그들을 위해 구입했습니다. 농업 자원, 풍부한 정보를 적시에 얻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유수 재해 지역에 사랑을 나누는 활동을하는 것이며 국무원과 당원과 간부는 1,900 위안을 기부했다.

5. 장기 교육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상반기에 각종 도서 및 시청각 장비 구입을 위해 XX0 위안을 투자하고 독서실을 설치했으며 간부와 근로자를위한 좋은 학습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했다. 동시에, 금요일 학습 일 시스템과 자체 학습 시스템이 더욱 향상되어 간부와 근로자의 학습 인식을 향상시키고 팀의 전투 효과를 향상 시켰습니다.

문제 :

1. 보안 감독 팀의 법 집행 능력은 현대적인 조건과 호환되지 않으며, 법 집행 능력이 충분하지 않고 직원이 적습니다.

2. 일부 비즈니스 리더는 보안 인식이 약하고 보안 투자가 불충분하기 때문에 잠재적 인 안전 위험이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