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개요 > 반기 사업 개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1. 새로운 표준과 오래된 표준을 대체 할 비판적 순간에 직면하여, 지도자는 리더십의지도 아래 리우 (Liu) 장의 지도력하에있다. 모두가 최선을 다하고 제안을하고있다. 나는 매일 아침 Li Yanxia 동지와 같은 통계 방법을보다 쉽고 체계적이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싶다. 체크인 절차를 거쳐 창고 영수증을 가져와 양이 나 입력 시스템에 전달하십시오. 과거에는 Li Yanxia가 매일 아침 창고 영수증에 고백하고 지사별로 분류했습니다 .Lan Yanxia 동지들은 열심히 노력하여 보상 업무를 적시에 처리하지 않았습니다. 전화 청구서를 상기시키는 동시에, 새로운 표준의 원활한 구현 및 구현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통계 방법이 지속적으로 개선되었으며 작업량이 감소되었습니다. 동지 핑은 기술 협회의 회계 업무 또는 업무용 제트기의 정산을 담당하고 있으며 공항의 관심사를 출발점으로하여 업무에 대한 열정을 완수 할 수 있으며 동시에 장평사의 창고 영수증 속도는 일류이며 정확도가 높습니다. 신뢰성있는 국제 창고 영수증을 작성한 후, 그녀는 또한 Dawei 동창이 국내 창고 영수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지 않을 것입니다! 질문을하고시기 적절하게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새로운 표준을 구현하는 초기 단계에서 솔직히 말해서 모든 사람들이 염두에 둘 사항이 없습니다. 첫째, 창고 영수증의 작업 부하는 어떻게됩니까? 둘째, 세부 사항을 접하게 될까요? 셋째, 항공사를 얻을 수 있습니까? 아, 넷, 창고 영수증이 몇 장이나 있니? 일련의 질문들. 리우 케창 (Liu Kechang)은 창고 영수증의 첫 번째 배치를 인수 할 때 모든 사람에게 초과 근무를 요청하고 창고 영수증을 계산하도록 요청했습니다. Liu Kechang의 작업으로 6 일 밤 첫 창고 영수증이 발급되었습니다! 내가 높은 산에 있었을 때 나는 뒤를 돌아보고 산이 네 발을 밟았다는 것을 알았다. 결산 구역은 하나씩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리우 케창 (Liu Kechang)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이제 창고 영수증을 정확하게 입력하고 정산 부서에서 사무실 환경을 개선하고 창고 영수증을 위해 여러 장소를 비울 필요가 있습니다! 환경 측면에서 볼 때, Li Yanxia 동지 또한 필수 불가결 한 요소이며, 항상 눈을 가진 삶이 있습니다. 동시에 모든 사람들이 함께 할 것을 촉구합니다!

2. 미수금의 관점에서, Liu 씨의 열정과 용기는 Dawei를 이끌었고 본래의 돈은 매우 중요했습니다! 돈을 요구하는 문제에 직면 할 때마다 Liu Kechang은 항상 정상 회담을 열고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여러 항공사가 청구서를 분실했으며 Liu Kechang은 다른 지도자들에게 책의 사본으로 그 문제를 의논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Dawei에게 시간이있을 때 전화 할 수 있고 항상 전화 할 수 있다고 말해주십시오. 항공사와의 의사 소통 과정에서 많은 항공사와 관계를 맺었습니다. 매월마다 많은 사랑하는 사람들을 불러 모으기 때문에이 특별 감정을 수립하고 돌보는 일이 필요합니다! 오랜 시간이었습니다! 동시에 관계를 정기적으로 연락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예를 들면, 체리, 의례 및 애정! 나는 일을하는 것이 원칙이라는 것을 지도자가 믿는다! 2008 년 1 월부터 5 월까지 총 2440 만 건의 미수금이 처리되어 1830 만 건의 미수금을 처리했다. 미수금은 항상 해결되어야하는 일정한 문제이며, 항상 요청을 풀 수는 없습니다. 리우 케창 (Liu Kechang)이주의를 분산시키고 리우 케창 (Liu Kechang)의 이중 과제를 줄이자!

3. 자신의 업무를 완수하면서 회계 지식을 높이고 회계 전문가의 능력을 향상 시키며 다양한 전문 자격증을 취득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누구나 열정적 인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도자의지도하에 클리어링 섹션 (Clearing Section)은 형제 부서의 도움을 받아 이전 표준과 새로운 표준을 매끄럽게 대체하는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이전 작업에서 아무 것도 설명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여전히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우리는 언제나처럼 모든 어려움을 제거하고, 다른 형제 부서와 협력하여 지도자들이 그들의 걱정을 나누고, 지도력 전달의 다양한 임무를 완수하고, 공항의 발전에 자신의 힘을 기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첫째, 사무국의 조직을 종합적으로 강화하고 자원 배분을 최적화하며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사무국의 새로운 지도력 팀이 올해에 자리를 잡은 후 직원들이 조정되고 사무국 직원 배치가보다 합리적이되도록 부서를 추가하고 위치 설정을보다 과학적으로하고 부서를보다 긴밀하게 조정하며 작업 연결을보다 원활하게 진행했습니다.

먼저 2005 년 연례 기부금이 성공적으로 완결되었고 2004 년 회계 명세서가 적시에 CICPA에 요약되어보고되었으며 2005 년 상반기에 지방 회계 법인과 자산 평가 기관의 회계 보고서가 작성되었습니다. 상반기 중 우리 업계는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2 % 증가한 1 억 7400 만 위안의 사업 소득을 실현했으며, 엄격한 회계 요구에 따라 협회의 재정 세입 관리에 대한 회계 및 회계 관리를 신중하게 완료했으며, 여러 도시 및시의 적절한 자금을 조달했다. 내부 자금으로 작업 협회의 재산 관리 강화 자산의 계정이 일관되고 계정이 일치하도록 특별 고정 자산 회계 소프트웨어를 구매합니다.이 기준에 따라 자산의 관리 책임을 만들기 위해 상세한 고정 자산 카드가 설립됩니다 동시에, 협회의 일부 사무용품은 사무용품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유리한 조건을 제공하는 계획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둘째, 세부 조사와 광범위한 의견 모집, 지방 공인 회계사 자산 평가 기관 대책 등을 발표하고 지방의 회계 법인 및 자산 평가 기관의 일상 업무를 양적으로 평가하여 실무의 질을 향상시켰다. 리스크 방지 역량 강화 및 자율 준수 관리 강화 1 년 "도시 공인 회계사 협회 대책"을 개정 함과 동시에 협회 사무국 내부 관리를위한 다양한 조치와 제도를 도입 함.

세 번째는 "호남 지방 공인 회계사 2005 작업 포인트"의 발표로 산업 활동을 종합적으로 안내하고 있으며, 제 3 차 회원 대표 회의를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있으며 관련 자료는 기본적으로 완성되어 있습니다 .3 권의 발행 전반부는 30 개가 넘습니다 Wanzi. 협회 중국 진흥 협회 웹 사이트에는 중국 감정가 협회, 경제 TV 방송국, 호남 일보 및 기타 언론 잡지의 웹 사이트에서 우리 지방의 산업 스타일을 보여주는 17 개의 기사가 출판되었으며 150 개의 정보가 업계 웹 사이트에 게시되었으며 4 개의 특별 주제가 새로 개설되었습니다. 네티즌 43 명에 대한 답변으로 총 18 건의 채용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넷째, 중국 평가 협회 (Association for Appraisal)의 요구에 따라 주정부 평가 협회 제 3 대원회 대표의 추천, 선정 및 자격보고를 완료하고 적극적으로 토론을하고 의견을 수렴하며 AICPA와 CRIC를 작성한다. 의견 모집에 대한 요약 보고서 사무국의 효과적인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주정부, 지방 민정부 및 지방 지방세 국에 매년 감사를 실시합니다.

둘째, 엄격한 자격 관리, 업계 접근 시스템 파악, 업계 팀 정화.

첫째, 품질 검사 및 "두 부문"연간 검사 작업의 품질. 올해 협회의 발전에 대한 중국 협회, 첫 번째 평가는 연간 검사 시간, 콘텐츠 및 제출 된 자료에 대한 특별 요청을 발행했다. 파일의 적시에 전송을위한 지방 협회, 그리고 인력 분업의 최적화, 합리적인 업무 배분, 엄격한 표준 관리, 연간 점검 작업 수행을위한 전반적인 조치 등을 통해 2005 년 CPA는 총 1937 개, CPV는 535 개이며 연간 점검에 참여한 CPV는 1,868 개이며 69 명의 CPA가 등록 취소되었으며 연간 검사를 통과 한 CPV는 532 회, CPV는 3 회, CPA가없는 CPA는 3,857 회 중 3,253 명이 참가하여 연례 검사를 통과했습니다.

두 번째는 재무부의 신규 등록 관리 파일을 연구 및 구현하고 공인 회계사, 자산 감정사 및 직원의 심사 및 승인을 열심히 수행하며 회계 연도 상반기에 재무부는 새로운 "공인 회계사 등록 규정"을 계속 발행했습니다. 「회계 법인의 심사 및 승인을위한 경과 조치」및 「자산 평가 기관의 심사 승인을위한 행정 조치」우리는 모두 신중한 아카이브의 필요성에 따라 학습, 연구 및 실행 방법을 신중하게 조직하고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는데 세심한주의를 기울입니다. 이 성은 91 명의 공인 회계사, 16 명의 등록 자산 감정사를 새로 승인하고 22 명의 감사원 및 파트너의 자격 요건을 검토하고 인증서를 발급했습니다.

세 번째는 구성원의 기본 정보 및 무결성 파일을 정리하고 보완하는 것인데, 그 중 1875 CPA 및 533 CPV의 모든 기본 데이터가 확인되고 보완되며, 아카이브의 무결성에 대한 정보가 158 개 수집됩니다. 등록 관리 자료는 수년 동안 정리됩니다. , 신원 확인, 등록 및 아카이빙 회원 평가 1991 년부터, 회원 및 자산 평가 기관 자격 선언, 변경 자료 163 권.

네 번째는 등록 관리 업무 프로그램을 공식화하고 표준화하는 것인데, 현재의 등록 관리 업무 규칙을 열심히 공부하고 이전의 경험을 요약하여 4 가지 업무 프로세스와 다양한 양식을 포함하는 비교적 완벽한 등록 관리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회의를 열고, 등록 관리의 투명성을 높이고, 회원의 신청 절차를 표준화하고 촉진시키기 위해 웹 사이트를 공유하고 게시하십시오.

다섯 번째는 203 건의 이관 절차, 37 명의 이관, 409 건의 재 인증 자격증, 56 건의 인감, 16 건의 네티즌 의견 등 다양한 거래 업무의 등록 및 관리를 완료하는 것입니다.

셋째, 산업 자율 규제 강화, 실천의 질 향상, 회원들의 합법적 인 권익 보호

첫째, 2004 년 회계 법인의 사업자 등록 업무에 대한 요약 분석. 올해는 사업보고의 조기 배치로 인해시 및 주 협회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업무가 원활하게 진행되었으며 2004 년 회계 법인과 자산 감정사 보고서의 통계에 따르면 : 2004 년 우리 지방의 산업 회계 보고서 회계 법인 및 자산 평가 기관의 총수는 136 개였습니다. 사업 보고서 요약 정보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연간 보고서 감사, 자산 평가 및 자본 검증의 세 가지 측면에서 연례 보고서 감사 보고서 10,197 개, 자산 평가 3,390 개 및 자본 검증 13,977 개를 포함하여 총 27,564 개의 기사가보고되었습니다. 공인 회계사가 승인 한 자산, 부채 및 순자산. 그리고 기업에 대한 이익과 조정은 감사 전 총자산이 1,844.56 억 위안이고, 조사 된 총 자산이 184.32 억 위안이고, 감사 핵 시설이 13.66 억 위안이고, 검사 된 총 부채가 922.599 억 위안이고, 종합 자산 부채 비율 그것은 50.05 %이고, 감사 전의 총 순자산은 9227.99 억 위안이고, 순 자산 총액은 920.601 억 위안이고, 감사는 21.88 억 위안이고, 감사 전의 총 이익은 149.38 억이다. 148,708,000,000위안의 총 감사 이익은 6억위안 감사를 뺍니다. CPA는 고객 Tiaozhang 176,040,000,000위안는 175,213,000,000위안 실제로 감사 법인을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 협회 웹 사이트에 법률 자문 칼럼을 열었고 법률 컨설턴트는 온라인으로 제기 된 관련 질문에 답변했으며 6 월 중순부터 법률 상담 시스템을 취소하고 웹 사이트를 통해 월말 및 월말로 변경했습니다. 회원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고, 무료로 법률 보조를 제공하고, 회원의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보호합니다. 7 월말 현재 법률 고문은 회원들이 인터넷에서 제기 한 10 가지 질문에 대해 회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세 번째는 관련 업무를 완료하기 위해 형무소와 협력하는 것입니다 회계 부서는 회계 부서와 함께 회계 부서와 함께 사례를 조사하고 모든 직원이 주 재무부가 주최하는 지방 재정 규정 지식 대회에 참여하도록 조직합니다 광범위한 홍보를 통해 총 3,700 명이 넘는 업계 종업원이 시험에 응시하여 4057 부의 응시 서류를 받고 4030 부를 회수했으며 감독 부서가 득점 한 후 90 점 이상 848 부, 60-89 점 중 2341 점, 59 점 841 점을 받았습니다. 1 등상은 3 명이, 2 등상은 2 명이, 3 등상은 65 명이 선발되어 우수한 품질을 자랑했습니다. 적극적이고 조직적인 조직으로 인해 지방 협회는 우수 조직 상을 수상했습니다.

네 번째는 2005 회계 법인의 회계 감사 업무 준비 과정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여 회사의 업무 품질 검사를 포괄적으로 수행 할 수있는 좋은 토대를 마련하는 것입니다.

넷째, 신중하게 시험 등록 업무를 조직하고, 신중하게 후속 교육과 훈련을 준비한다.

첫째, 지방 검사 등록 업무가 신중히 조직되었으며, 올해 총 22,504 명이 CPA 시험에 서명하여 작년에 비해 1,150 명이 감소했으며 그 중 7,870 명이 지방에 등록되어 지방 등록의 35 %를 차지했다. 그중 회계 14190 명, 감사 5992 명, 재무 관리 8106 명, 경제법 10966 명, 세법 9646 명 판매 상담 상담 도서 정리 45301 권 그중 : 교재 판매 25,674 건, 상담 건수 교과서 19,596 권 국가 시험 업무 정책에 따라 전문 기술 인력 14 명에게 전문 기술 인력 면제를 신청하고 검토 및 요약 작업에서 모든 단계의 시험은 해당 정책을 엄격하게 검토하고 엄격하게 준수합니다.

두 번째는 일반 공인 회계사와의 통일 된 공인 회계사의 통일 시험을 심각하게 다루는 것입니다 .2004 년에 전국 시험 사무소의 승인을받은 후보자가 좋은 일을 할 때마다 우리주의 431 명의 후보자가 장학 증서를 받았습니다.

세 번째는 적극적으로 연례 훈련 계획을 세우고, 주제를 신중하게 정리하고, 교사를 선발하기 위해 여러 당사자로부터 의견을 청취하는 것입니다. Kaiyuan 및 Tianhua 두 부서를 2005 년 업계 후속 교육을위한 내부 교육 단위로 엄격히 점검하고 선별합니다.

4 단계는 '2 개 부문'의 후속 교육 훈련을 6 단계로 나누어 총 6 회의 교육으로 총 1028 명 (CPA 609 명, 자산 감정사 419 명)을 선정하였으며, 상하이, 베이징, 하문 3 개 회계 대학의 연수에 60 명의 공인 회계사가 참여했으며, 23 명의 등록 자산 감정사와 6 명의 직원이 China Appraisal에서 주최 한 연수에 참가했습니다. 원격 교육과 교수법의 결합 AICPA의 최신 원거리 교육 교육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하고 원격 비디오 교육과 교실 대면 교육을 결합한 두 가지 교육 과정을 총 373 명의 연수생으로 구성합니다.

다섯째, 산업 당위원회를 구성하고, 당직 활동을 홍보하며,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을 진지하게 수행한다.

첫째, 호남 지방 공인 회계사 협회 자산 관리 협회 제 1 차 정회원 회의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으며, 산업 당위원회 창립 아이디어 및 계획에 따라 정당 조직 구성 및 지방 직영 사무소 정당 건설에 대한 조사가 이루어졌으며 통계 자료가 발간되었다. 현재 중국 공산당 209 명, 당 지국 설립 여건 22 명 등 37 개 지방 직속 관리직이 있으며, 지금까지 22 개당 지사와 1 개 지사 창설을 승인하고 당내 관계를 수립했다. 122 명. 당 업계의 정당 건설 상황을 면밀히 조사한 결과, 호남 지방 공인 회계사 협회 최초의 당원회가 열렸으며, 재무 장관과 이윤 재무위원회 사무 총장이 '강화 당 조직'을 만들었다. 산업의 건전한 발전을위한 특별 연설과 산업 당위원회 설립을 축하하고 당의 산업을 건설하기위한 요구 사항을 제시했다 .121 산업 회원은 당 위원 7 명을 선출했으며 우리 지방의 산업당 건설 사업은 한 페이지 : 산업 당위원회 설립 후 모든 당직 건축 작업이 정돈 된 방식으로 진행되었고 당의 당위원회 체제의 설립이 시작되었고 총 9 개의 규칙과 규정이 제정되었다. 제도화 및 표준화 파티 건축 산업의 작품.

둘째, 실질적인 상황과 함께 당원의 선진 성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을 광범위하게 실시하였으며, 당 협회 당의 12 개 당원은 모두 공산당 원의 선진 성을 유지하기 위해 지방 재정부가 주최하는 교육 활동에 참여하였으며, 협회의 실질적인 활동과 함께 중국 공산당의 호남 지방위원회 등록을 기획하고 공식화 하였다. 회계사 협회 지회는 풀뿌리 당당 시범 부지 및 기타 관련 프로그램 및 특정 요구 사항의 이행 계획을 수립하고 4 인의 시위지를 확인하고 예비 당원으로 한 정당 활동가를 개발했습니다. 조직 된 당원은 마오 쩌둥, 류 샤오퀴이 및 펭 데아 이의 전 거주지를 방문하여 혁명 선조들은 당에 가입하겠다는 약속을 다시 듣고 공산당 원들의 진보 된 성격의 교육을지도하고 실질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협회 회원 12 명을 풀뿌리 수준으로, 148 명이 개발 활동에서 해고하고 19 명이 빈민을 돕기 위해 방문하게된다. 일곱, 사람들이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 문제를 해결 60 번, 사람들에게 돈을 기부, 돈 금액은 4570 위안입니다.

2005 년 하반기에는 지방 회계 법인 및 자산 평가 기관의 실무 품질 검사를 완료하는 CPA 자산 평가 협회 (CPAA)의 제 3 회 회의가 개최되며 호남 시험 지역의 공인 회계사에 대한 14 회 전국 통일 시험이 조직됩니다. 이 검사는 업계에서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을 수행 할 것이며, 업무는 무겁고 시간은 부족하다. 협회의 모든 직원은 일년 내내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며 부지런하고 책임있는 사무국 장의 주도로 이끌어 갈 것이다. 이 작업의 성공적인 완료는 완벽한 기간을 가져옵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XX 년은 제 일년 중 첫 해입니다.이 작업의 6 개월 동안, 동료와 동료의지도하에, 전문성, 이데올로기 적 영역, 비즈니스 품질 및 업무 능력에 대한 내 자신의 노력을 통해. 추가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경험을 요약하고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xx 년의 연구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작업 측면

나는 xx의 후반부에 출납원으로 일하기 시작했으며,이 기간 동안 출납원의 직업에 대해 더 깊이 이해했다. 재무 담당자, 출납원으로서 나는 직업에 대한 책임을 잘 알고있다. 이것은 수행됩니다.

1. 재고 현금 상한을 엄격히 이행하고 잉여분을 정시에 은행에 예치하십시오. 현금 영수증과 영수증을 검토하고 매일 현금 저널에 로그인하십시오.

2. 엄격하게 현금 안전을 보장하고 지불 오류를 방지하십시오. 현금과 수입 및 수표는 나와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국장이 재확인합니다.

3 일의 현금을 달성하기 위해 현금의 일일 재고를 준수합니다. 이 방법으로 문제는 다음 날 남겨두고 시간 내에 발견되지 않고 시간 내에 수정됩니다.

4. 은행 결제 전표를 엄격하게 검토하고 은행 거래를 처리하십시오. 비즈니스 단위로 전달 된 청구서는주의 깊게 검토 된 후 올바르게 적립됩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부서의 교환 중 일부 문제가 발생하여 상대방이 제 시간에 돈을받지 못했지만 시간 내에 문제가 해결되었지만 리더에게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미래에 관련 내용을 제 시간에 지도자 및 관계자에게 전달할 것입니다. 물어보십시오, 적시에 정확하도록 노력하십시오.

5. 임금을 지불하는 과정에서 신중하고 조심하십시오.

지난 6 개월 동안 나는 많은 것을 배웠으며, 학습 과정에서 진지하게 그것에 대해 반영하고 적극적으로 해결책을 찾겠습니다. 시간 내에 의사 소통을하고 관련 지도자에게 물어볼 것입니다. 나는 미래의 일에 더욱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엄격하고 책임있는 사람. 직업을 열심히하고 지도자가 편하게 느끼게하십시오.

둘째, 이념적 측면

중국의 경제 건설과 세계 경제의 엄청난 변화에 대한 지속적인 발전으로 재무 회계 업무의 초점과 기본 사항 또한 변화하고 있으며 경제 기반 시설을 제공하는 동시에 당과 국가의 노선과 정책을 설정합니다. 기초를 제공하십시오. 따라서, 재무 회계 작업은 간단한 회계, 회계 및 기타 회계에 머물 수없는, 지속적으로 지식을 업데이 트해야하고, 지속적으로 이론적 인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업계에서 재무 업무의 특성을 결합하고, 양심적으로 경험을 정리하고, 결함을 찾고, 정확하고시의 적절하며 완전한 재무 기본 업무를 보장하며시기 적절하고 정확하며 완전한 방식으로 지도자에게 재무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지난 6 개월 동안의 일과 학업은 내 생각의 진보이기도합니다. 저는 회사와 프로젝트에서 연락 한 사람들과 사물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상대 할 때 우리는 원칙을 어 기지 않기 위해 성실해야하며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어야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편안하고 즐거운 일하는 분위기에서 행복해야합니다. 우리가 문제에 직면했을 때, 우리는 도전에 대해 낙관적이어야하고,시기 적절하게 자신을 반영해야하며, 문제를 더 잘 해결할 이유를 찾아야합니다.

셋째, xx 년의 업무 계획

xx 년 동안, 나는 더 열심히 일하고, 자신을 향상시키고 완벽하게 만들고, 내 일을 잘하고, 회사와 프로젝트에서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1. 관련 비즈니스 지식을 계속 배우고 관련 시스템을 엄격히 준수하며 체중을 늘리고 서비스를 개선하고 다양한 부서와 협력합니다.

2. 젊은 지식인으로서, "지나가 다", "돕는다", 그리고 "끈으로 묶는"일에서 나는 직장에서뿐 아니라 직장에서 다음 학생의 일에 대해 내가 알고 있고 아는 것을 가르쳐 주겠다. 삶으로, 나는 그들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3. 업무 과정에서 모든 부서는 포괄적 인 방식으로 의사 소통하고, 자신의 문제를 말하고, 문제의 어느 부분과 어떤 부서인지 파악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팀워크를 개선하기 위해 문제를 찾아야합니다. 지도자의 지원과 관련 부서의 협력을 통해 xx 년의 재정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지난 해의 작업을 통해 산업의 비즈니스 나 이데올로기 적 이해가 어느 정도 향상되었지만 작업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작업의 폭과 깊이가 더욱 확장되어야합니다. 내년의 일에서 열심히 일하게되어, 제 일을하십시오, 안심하십시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올해 초부터 우량 지도자들의 올바른지도하에 내 사회 복지사는 농촌 신용 협동 농장 회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여 연초에 공식화 된 다양한 목표와 업무에 중점을두고 관리, 강화 된 조치, 혁신적인 아이디어 등을 강화했습니다. Jiahua 서비스. 고객 중심에 충실 카운터의 품질 서비스를 강화, 효과적으로 회계 수준을 개선, 오류의 발생을 줄이고 신용 협동 조합의 개발을 달성, 이익 수준이 크게 향상되며, 포괄적 인 강도가 크게 향상됩니다. "개발 목표를 위해 노력하십시오.

1. 다양한 목표와 과제의 과도한 완료를 보장하는 양질의 서비스 강화 시장 경제 하에서의 금융 산업의 경쟁은 서비스 경쟁, 서비스 이미지, 서비스 신뢰도, 서비스 보증금, 서비스 이익으로 볼 수 있습니다.

먼저 회계 연도의 모든 회계 담당자는 AP 통신 25 호 기록 보관소를 심각하게 조사했으며 xx 카운티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의 내부 직원 표준화 서비스 지침을 품질 및 문명 서비스를 강화하는 척도로 삼았습니다. 고객을 설립하는 것은 하나님의 봉사 개념이며 고객이 친밀감을 가질 수 있도록 목소리를 보내고 있습니다. 만기가 된 예금의 이전에 전적으로 의지하고 있으며 이사장의지도 아래 내외부 직원들의 공동 노력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6 월말 우리 회사의 예금 잔액은 754,370 위안으로 연초보다 217,069 위안이 증가했으며 연간 프로젝트 작업의 197.33 %를 완료했습니다.

두 번째는 첫 번째와 두 번째의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따라 고객에게 초점을 맞추고, 그리고 천천히, 그리고 지속적으로 서비스 기술을 향상시키고, 비즈니스의 처리 속도를 향상시키고, 시간 제한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여 사람들의 현대 생활의 빠른 속도에 적응합니다.

세 번째는 8-8 일 사업을 구현하고 환전 업무를 잘 수행하는 것입니다. 당사는 카운티의 주요 위치에 있기 때문에 사람들의 흐름이 크고 회사와 돈을 교환하는 고객은 일정한 흐름을 유지하고 있으며 출납원은 0이 아니더라도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손상된 동전의 변경, 교환 및 교환은 예금 고객과 동일하게 취급되며, 6 월 말에는 모든 종류의 쿠폰이 회수되고 통화는 738,420 위안이며 연간 반환 작업의 134 %가 ​​완료되었습니다. 네 번째는 현장 서비스를 구현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매일 방문 서비스를 주장하고 동시에 담배 회사, xx 슈퍼마켓 및 대규모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구에 대한 주요 서비스를 강화하고 6 월 말에는 440 개 이상의 담배 회사를 모아 243,392 위안을 모았습니다. 이 고객 관계를 사용하여 카운티의 담배 기술 직원이 Xunyang ICBC의 손에서 발행되었으며, 6 월 말에는 2,780 개의 임금이 지급되었으며 7367 위안이 징수되었습니다.

2. 책임 경영을 강화하고 회계 원의 질을 향상 시키며 회계의 질을 보장한다.

첫째, 34 등록 도서의 책임자의 등록 및 회계 문서 바인딩, 회계 명세서, 회계 계산서, 컴퓨터 관리, 회계 검사 등의 책임자를 구현하기 위해, 모든 것을 할 관리, 관리 조각이 떨어졌습니다.

둘째, 회계 담당자는 계속해서 사후 교육을 실시하고 자율 학습 및 훈련을 통해 자신의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올해 소셜 직원은 카운티 신용 협동 조합의 청산 및 자본 훈련 교육 및 카운티의 일반 예금 및 교환 비즈니스 교육에 참여했습니다. 중간에, 우리는 붕대의 훌륭한 전통을 이어 나갈 것이며, 새로운 것을 가져와 학생들을 모으고, 서로 돕고, 서로 협력하고, 일이 만져서는 안되는 것을 보장 할 것입니다.

세 번째는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의 기본 시스템"과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의 경력 시스템"을 엄격히 준수하고, 윤리적 인 행동을 표준화하며, 새로운 상황의 요구에 부합하는 회계 서비스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동시에 소환장, 계좌 및 시계가 표준화되고 구속되며 요소가 완료되며 매일 총점이 확인되고 은행은 10 일 단위로 조정되며 잔액 계산서는 분기별로 전송되어 5 개 및 6 개 일치를 달성합니다. 법적 절차에 따라 엄격한 회계 파일 관리, 입금 확인, 동결, 공제 및 파일 액세스 영수증 및 아웃 바운드 등록 관리, 등록 등록을위한 중요한 빈 바우처의 구매 및 수령 관리, 판매 번호의 등록이 수행되고 회계사가 정기적으로 또는 불규칙하게 계좌를 확인합니다. 상반기에는 총 221 개의 공동 은행 운영이 처리되어 174,005 위안, 백 로그 없음, 오류 없음, 환율의 일일 결제 10 일 이체 잔액 화해에 따르면 현금 판매업은 다음과 같이 주장합니다 : 돈좌 계좌가 담당하고, 첫 번째 지불 후 청구서가 수금되고, 결제 후 지불됩니다 : 이중 카운터, 이중 픽업 라이브러리, 현금 지불, 교체 검토, 적시 체크인 라이브러리 돈, 할 회계와 회계는 일관성이 있으며 상반기에 총 41,388 건의 거래가 있었고 현금은 253,840 위안이었고 출납원은 긴 은행이나 단기 은행의 사고가 없었고 엄격한 회계, 정확한이자 계산 및 회계 반사 감독 기능의 완전 가동이었다. 이번 달 대출금을 연체 대출금으로 정리하여 시간상 상황을 파악하고 수금 할 수 있도록하였으며, 6 월 말 누적 된 부실 채권은 30,118 위안이었으며 일상 업무에서는 예금자 및 채권자에 대한이자를 정확하게 계산하기 위해 금리 정책을 엄격히 적용했다. 대출 결제일에 대출 담당관이 통지서에 전화를 걸었고 회계 담당자가 결제 업무를 처리하여 업무 효율성을 크게 개선했으며 6 월 말에는이자가 9,795 위안에 회수되었습니다.

3. 항상 안전 의식을 확립하고 "3 가지 방책과 1 가지 보장"의 작업을 강화하십시오. 재무 조직으로서, 우리 회사는 많은 인적 자원과 복잡한 조건으로 바쁜 도시에 위치해 있습니다. 회계 담당자는 항상 안전을 기억합니다. 반 도둑질 훈련에서 능동적으로 일하고 " 네 쌍의 "시스템", 엄격한 도난 방지, 잡기, 그리고 경보 장치, 소화기 및 방공 장비의 상태가 양호한 지 여부를 확인하는 동시에 사후 제한 및 회계 감독 업무를 잘 수행하고 인쇄, 에스크로, 인증서 및 비즈니스웨어 하우징의 끝을 준수하십시오. 내부 및 외부 계정을시기 적절하게 확인하고 재무 규칙을 엄격히 적용하며 경제적 인 경우를 방지합니다.

상반기를 돌아 보면 우리 회계사는 회계 업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부지런히 봉사 정신을 강화하고 서비스 태도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면서 업무량이 두 배로 늘어나고 일인당 부담이 더욱 커졌습니다. 서비스 질의 향상, 내부 경영의 강화, 경영 방식의 지속적인 개선, 다양한 업무의 성공적 수행은 가능하지만 상황과 우수한 리더의 요구 사항 간에는 여전히 일정한 차이가 있습니다. 회계의 질은 여전히 ​​1 수준 단위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합니다. 회계 업무의 수준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으며, 향후 업무에서 사회 복지사는 노력을 배가하고 결함을 극복하고 성과를 수행하며 업무를 잊고 새롭고 높은 업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