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개요 > 반기 사업 개요

산업 및 상업 사무소 반기 별 업무 요약


산업 및 상업 사무소 반기 별 업무 요약

지난 6 개월 동안 지점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우리는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 사고와 제 16 차 대회의 정신에 중점을두고 200 * 년도에 공상 행정의 요점에 따라 부국이 발급 한 경제 지표를 진지하게 이행했습니다. 업무 처리, 생각의 일치, 실무 작업, 엄격한 법 집행, 적극적으로 신용 시스템 구축 및 제품 액세스 시스템 구현, 특별한 음식 정류 및 팀 작업 정류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특정 결과를 달성하는 등 올해 상반기의 작업 상황이 요약됩니다

I. 목표 책임 제를 완전히 이행하고 996,000 위안에 걸쳐 두 가지 임무를 완수한다. 상반기에 총 492,000 위안이 청구되었다.

2. 1 년간의 회비는 40,500 위안이며, 21,000 위안이 완료되었습니다.

3. 상반기에 행정 법 집행 기관은 총 68 건을 처리해 33,846 위안의 벌금과 21.28 위안의 사례 가치를 냈다. 21 건의 일반 사건, 30,616 위안의 벌금, 47 건의 즉각적인 처벌 및 3,230 위안의 벌금을 포함했다.

4. 상공의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구의 개발 및 검사는 상반기에 299 건의 신규 개발이 이루어졌으며, 관할권의 가구수는 2,060 명이며, 실험 횟수는 1,794 명이며, 171 명은 취소된다. 검증율은 95 %이다.

5. 민간 기업의 발전과 연례 감사 업무. 상반기에는 총 3 개의 민간 기업이 개발되었고, 84 개의 민간 기업이 검사를 받았으며 74 명이 검사를 받았다. 연간 검사 율은 90.24 %에 달했다.

6. 매년 기업 검열을 위해 165 개 기업을 조사하고 136 개 가구를 검사하며 연례 검사 비율은 82.4 %이다.

7. 상반기 소비자 보호 활동 48 건, 소비자 불만 48 건, 경제 손실 9,627 억원을 회수했다.

둘째, 시장 경제 질서 정류 및 표준화 작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한다.

첫째, 지사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에 따라 견고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식품 및 의약품 안전을위한 특별 정류를 수행하고, 정류 선도 그룹을시기 적절하게 설정하고, 관할의 관리 특성에 비추어 정류의 요점을 명확히하고, 업무를 조정하고, 식품 및 약물 치료 실행 목록을 작성합니다. 모든 직원은 현재 식품 및 의약품 시장의 특수한 정류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어야하며, 요구 사항에 따라 식품 및 의약품을 관리하고 책임을지고 지역을 정류하는 최초의 책임자가 주장한다. 사업장, 면허 번호 및 정학 상황에 따라 육가공 육가공 검사 표를 조사한 결과 정류 기간 동안 168 개 점포가 면허가없는 10 개 가구가 면허를 받았고 만기가 된 18 개 카테고리 467 개가 탈취되었다. 1,500 위안, 약국 5 곳, 약품 600 종류, 법 집행 인원 200 명이 파견되며, 검역 팀과 협력하여 무면허 사업주 인 마진 g이 버터 및 잡다한 물건을 처리하고 사건을 조사하고 1,000 위안의 벌금을 부과한다. .

두 번째는 "더블 페스티벌"시장의 특별 조정에서 양심적으로 일을하고 생각을 통일하고, 행동을 통일하며, 홍보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입니다 .xx 쇼핑몰, xx 쇼핑몰, xx 시장에 연락하여 시장을위한 4 가지 정류 배너를 끊고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시정부와 협력하여 xx 시장에서 운영되는 음료, 곡물 및 육류, 육류, 식품과 같은 인민 대중과 밀접한 관련이있는 제품의 품질을 조사한 결과 통계에 따르면 240 명이 넘는 법 집행 요원이 파견되었고 20 대의 차량이 파견되었습니다. 퇴화 된 음식 105 봉을 몰수. 동시에, 화재 안전 작업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더블 페스티벌"시장 특별 정류장에서, 관개에있는 7 개의 주요 쇼핑몰에 대한 시장 검사 통지를 발행, 화재 인식이 강하지 않다 등 특히 매장 운영자에 대한 시장 주최자는 허점을 막아 홍보를 강화 명령 화재와 같은 사고를 예방하고 사람들의 안전을 보호합니다.

세 번째는 적극적으로 "인터넷 카페"의 특별 정류 및 관할 구역의 자동차 시장을위한 특별 정류 작업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상사의 배치에 따라 "인터넷 카페"비즈니스 세대의 조사에 중점을두고 신중하게 조직하고 신속히 행동했으며 각 검사 팀은 매장 별 모델 조사를 실시하고시 정보국 및 지사에 직접 두 번 정보를 마스터했습니다. 검사 도중 잘 받아 들여지고 의도 된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기본적으로 규정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관할 구역에 "인터넷 카페"가있는 9 가구가 있습니다. 관할권에있는 자동차 시장의 특별 정류에서 우리는이 작업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주의 깊게 준비하며,이 작업을 1/4 분기 말과 2/4 분기 초반의 주요 작업으로 구현할 것입니다. 채택 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시간과 인원을 집중시키고, 자동차 부품의 작동과 각 자동차 관할 지역의 오래된 차량 유지 보수에 대한 포괄적 인 조사를 실시하기 위해 1 주일간 사용하고, 등록 및 등록하고, 두 번째로 검사 초점을 결정하고, 주로 구매 청구서, 제품 상표를 확인합니다. 등, 기본적으로 관할 지역의 자동차 부품 유통 및 자동차 수리공의 기본 상황을 이해합니다. 현재 우리 지역에는 11 개의 자동차 부품 유통과 9 개의 자동차 수리가 있습니다.

넷째, 시장 정류를 기회로 삼아 식품 시장 접근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티켓을 청구하는 시스템을 단호하게 구현하며, 식품 안전을위한 시장 접근성을 보장한다. 작년 조종사의 구현을 기반으로, 올해의 전반적인 홍보, 첫 번째는 관할권의 운영자가 상품 접근 시스템의 구현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도록 홍보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둘째, 검사 팀은 등록 및 예약 된 식품 및 약물 비즈니스 가정의 관할권의 요구 사항에 따라, 판매 계정 시스템의 설립, 인증서의 전체 구현, 티켓 시스템, 지금은 38 가구에 대한 계정을 설립, 미래의 포괄적 인 상품 접근 시스템을 발전시키는 것은 좋은 토대를 마련해주었습니다.

셋째, 팀 빌딩

금년 상반기에 우리 당원은 매우 좋았습니다.

팀 건축 업무에 중점을두고 학문 및 스타일 분야에서 시작하여 "3 대 대표"학습 및 교육 활동과 제 16 대 중국 공산당 대회를 정치 이론 및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할 수있는 기회로 활용하십시오. 직원들의 이데올로기 의식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강조됩니다.

첫 번째는 학습을 파악하고 개선을 촉진하며 모든 직원의 정치 이론을 계속 준수하는 것입니다. 비즈니스 학습은 "5 가지 구현"에서 열심히 일합니다. 수업 시작 1 시간 전에 나는 움직일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특히 나는 중앙위원회가 발표 한 "내각 감독 규정"을 연구 중이다. 공상 행정 관리국에서 발급 한 "차별 금지 규정"과 "6 개 금지 조항"에 따라 우리는 연구 계획 수립을위한 연구지도 그룹을 정하고, 두 가지 규정을 배우기 위해 시간 내에 학습 자료를 구입했습니다. 교육 수준이 100 %에 달하고 평균 집중 학습 시간이 300 시간에 도달하도록 각 직원에게 배포, 설정되었으며 학습 노트는 특히 "6 회 금지"발표 이후 30 개가 넘습니다. 저는 공부하고 돌아가며 마음과 생각에 진정으로 들어가고 입과 튜브를 관리하여 모든 사람들에게 의도 된 목적을 달성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두 번째는 모든 직원의 조직적 규율과 응집력을 높이고 업무 스타일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며 수정을위한 규율을 조직하는 것입니다. 우선 모든 직원의 출석을 철저히 준수하고 영업 및 출근제를 엄격히 준수하며 엄격하게 지사의 "두 가지 명령"을 이행하고 부지런하고 정직한 정부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함으로써 로그인 시스템을 계속 구현할 것입니다. 모든 직원은 적극적으로, 적극적으로, 의식적으로 전반적인 상황을 보호하고, 경영을 강화하고, 법에 따라 운동해야합니다. 인내와 노력으로 우리는 모든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수 할 것입니다.

세 번째는 파티 지 (party branch)의 싸우는 요새의 역할과 당원의 주도적 역할에 전적으로 연극하는 것이다.

상반기에 파티 당국은 과중한 업무와 과중한 업무에 따라 당원과 직원들의 정치 및 사상 교육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당원들은 계속해서 여러 활동을 펼치고 우수한 당원이되고 공무원들에게 만족할 수있는 투쟁을 수행하며 문명화 된 기관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3 월에는 지구 정부가 문명 단위를 부여했습니다. "두 가지 수수료"임무가 떨어지지 않도록하기 위해 당원은 책임을지고, 가능성을 두드리고, xx, 철도역 및 기타 장소로 깊이 들어가서 수수료 원천을 찾고 모든 수수료를 징수하며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두 수수료가 증가했습니다.

산업 및 상업 사무소 반기 별 업무 요약

XX에서는 산업 및 상업 시스템이 국무원의 새로운 "3 세트"규정을 완전히 이행하고 기능을 변경 한 첫 해였다. 올해 초 다양한 형태의 서신과 방문, 다양한 수준의 다양한 활동, 인원의 많은 기복이있는 상태에서 사무국은 개 발에 대한 과학적 전망을 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일의 변화를 촉진하며 봉사를 위해 노력하는 "서비스 지향적 인"산업과 상업을 적극적으로 구축했습니다 지역 경제 및 사회 개발은 특정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I. 변화에 대한 생각

XX 년 후에 산업 및 상업 행정부는 국내외 모든 수준에서 매우 심각한 개발 및 구조적 과제에 직면하게됩니다. 우리는 도전 과제를 해결하고지도를 무너 뜨리고 산업 및 상업 팀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 시키며 포괄적 인 특별한시기의 산업 및 상업 행정의 새로운 상황은 단지 변화와 혁신의 길일뿐입니다. 현재 복잡한 규제 환경과 끊임없이 변화하는 산업 및 상업 행정 기능에 직면하여 우리는 변화와 혁신의 목표를 달성해야만한다. 첫째, 적응되지 않고 과학 발전 개념에 부합하지 않는 이데올로기 적 개념을 변화시켜야하며 개혁과 혁신을 개선하고 과학 발전을 촉진하는 데 집중해야한다. 그리고 사회적 조화를 증진시키는 능력, 그러므로 우리는 과학 발전 개념의 요구 사항에 따라 다음 세 가지 새로운 개념을 수립해야합니다.

"커다란 발전, 큰 봉사"라는 개념을 수립하십시오. 서비스 개발과 산업 및 상업 감독 간의 변증 법적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고 경제 발전이 아닌 시장 감독에만 전념하며 개발 속도에주의를 기울이고 과학 발전을 구현하지 말고 행정 법 집행에만 관심을 기울이고 사회의 조화로운 발전이라는 개념에는 신경 쓰지 않습니다. 시장 규제는 진정한 행정 서비스의 범위에 포함됩니다. 감독과 법 집행은 단지 수단 일뿐입니다. 경제의 과학적 발전을 촉진하는 것은 산업 및 상업적 관리의 근본적인 목적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규제도 서비스이며 과학적 감독은 높은 수준의 고효율 서비스"라는 새로운 개념을 수립했습니다. 산업 및 상업 기능, 시스템 및 메커니즘의 혁신과 혁신을 통해 우리는 지속적으로 행정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고 경제 과학 발전을 촉진하는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것입니다.

"표준화되고 효율적인 과학 감독"개념을 수립하십시오. 첫째, "과학 발전"과 "과학 감독"사이의 관계를 파악해야하며 과학 감독은 과학 발전의 요구에 복종하고 봉사해야하며 표준화되고 효율적인 과학 감독은 효과적으로 지역 경제의 과학 발전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혁신과 혁신에서 과학 발전에 도움이되는 새로운 산업 및 상업 감독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출 것이며 국가 세무 국이 제안한 "네 가지 통일"과 "네 가지 변화"의 요구 사항에 따라 규제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규제 메커니즘을 혁신해야합니다. 후진적이고 전통적이며 무작위적인 규제 사고는 문명적이고 현대적이며 법적으로 규제 된 개념으로 바뀌었다.

"사람들 중심의 권리 보호"개념을 수립하십시오. 항상 사람들 중심의 원칙을 고수하고, 사람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출발점과 작업의 발판으로 삼고, 도시와 농촌의 소비자 권리 보호를 조율하고, 사후 중재에서 사건 이전에 예방과 통제로의 변화를 깨닫고 중재와 예방을 결합합니다. 도시 및 농촌 소비자는 공공 복지를 위해 소비자 서비스를 공유합니다. 내수 확대, 소비 증진, 자신감 구축, 보안 보장, 권리 지향, 방법 및 도구의 혁신과 혁신 실현을 목표로하는 새로운 유형의 소비자 보호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둘째, 변형 측정 및 효과

과학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산업 및 상업 능력 향상에 중점을 둡니다. 첫째, "비즈니스 자문 시스템"을 계속 개선하십시오. 모니터링 및 경제 운영의 분석을 강화 효과적으로 기업의 생산 및 운영을 파악, 적시에 업계의 변화 추세를 파악하고, 목표 및 운영 정책 권장 사항을 제안합니다. "활력있는 정적 자본"프로젝트를 창출하고, 주식 투자 및 품질 등록 범위를 확대하고, 정적 자본 스톡을 활성화하고, 동시에 "녹색 채널"을 확장하여 설립 및 개발 과정에서 직면 한 문제를 해결하고 행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품질. 두 번째는 기업이 브랜드 재배 도서관을 설립하고, 브랜드 기업 그룹을 최적화하고, 핵심 엔터프라이즈 브랜드 지원 메커니즘을 형성하고, 전문 상표 브랜드의 개발과 창출을 수행하고, 기업에 상표 상표 및 기본 표지를 구현하도록 안내하는 "브랜드 기업"캠페인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기업 신용, 브랜드 운영 방법 중 하나로서 기업 문화, 크고 강한 기업 브랜드.

과학적 감독을 수행하기위한 산업 및 상업 부문의 능력 향상에 중점을 둡니다. 첫째, 사회 고용 문제에주의를 기울이고, 기능적 이점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대학생과 이주 노동자의 고용 문제 해결을위한 제안을하십시오. 두 번째는 새로운 수단과 새로운 운송 수단으로 순환계에서 장기적인 식품 안전 감독 메커니즘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식품 검사 권한 및 규정의 효과 성을 개선하고 식품 시장에 접근하기위한 혁신적인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동시에 도킹의 주도로 농민 시장의 변화와 업그레이드를 적극 장려하고 시민들이 편안하고 만족스럽게 느끼게 할 쇼핑 시장을 창출 할 것입니다. 셋째, "인민 대중"의 이데올로기를 확고히 확립하고 과학 발전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과학 감독을위한 장기 시스템과 메커니즘을 점진적으로 구축하는 것입니다. 주요 감독 대상 책임 제도를 중심으로 과학적 감독에주의를 기울이고 관할권의 포괄적 감독에 강한 활력과 고효율을 주입하며 산업 및 상업 기능의 완전한 구현을 촉진합니다.

혁신을 조정하기위한 산업 및 상업 능력을 향상시키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실행의 다양한 수단을 통해, 경제의 전반적인 조정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유지하면서, 우리는 산업 및 상업 부문 자체의 조정되고 지속 가능한 개발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하고 혁신을 위해서만 혁신적인 업무에 의존하는이 발전을 촉진해야합니다. 우리 사업을위한 무한한 힘의 근원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최근 수년간 시스템 전체의 다양한 혁신 작업 결과를 종합적으로 검토하고 평가 및 평가 방향을 과학적으로 다루며 혁신적이고 혁신적인 작업의 추진을 심화합니다. 국은 이미 "비즈니스 자문 서비스 시스템", "시골 제기 시스템에 음식 배달", "부패 스타"통지 시스템 및 정부 업무 "다섯 진보"등을 구현하고 추진에 대한 소란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효과에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혁신을 모든 산업 및 상업 간부의 가장 기본적인 품질로 전환하고 혁신적이고 지속적인 힘을 지닌 도시의 산업 및 상업 시스템의 최전선에서 작업을 유지하십시오.

셋째, 서비스 개발

효과적으로 상태를 얻는 접촉과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십시오. 지방 자치위원회와시 당국에보고하고, 거리 사무소, 마을 당위원회, 정부와의 의사 소통을 주도하고, 기업 및 기타 규제 서비스 목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설명하며 지방 당위원회, 정부, 모든 분야의 사회 및 감독 서비스 대상에 대한 이해를 위해 노력하십시오. 또한 훌륭한 법 집행 환경과 여론 분위기를 조성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당사자들은 과학 발전 개념을 연구하고 실행 한 이래로 마을, 사무실, 핵심 기업 및 마을위원회에 조사 및 방문을 수행하고 비즈니스 및 산업 업무에 대한 의견 및 제안을 광범위하게 요구하며이를 해결하기 위해 산업 및 상업 부서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는 해결 된 문제를 조정하십시오. 동시에, 시정부위원회, 시정부, 전국 인민 대표 대회, CPPCC는 물론 사무실, 마을, 관련 부서, 주요 마을위원회 및 주요 기업체가 "상업 및 비즈니스 의견 편지"350 부를 발급했으며 비즈니스 및 산업 관련 업무에 대한 제안과 의견을 겸허하게 들었다. 국은 총 65 건의 합리화 의견과 제안을 받았고, 등록 서비스의 효율성, 법 집행 및 시장 관리의 힘, 그리고 "두 가지 수수료"가 폐지 된 풀뿌리 산업 및 상업 부국의 운영 메커니즘에 맞춰 특정 문제를 구체화했다. 정류 조치 및 정류 프로그램은 업무의 수준과 수준을 향상 시켰습니다.

효율성 향상 및 서비스 개발 기능 향상에 중점을 둡니다. 적극적으로 "Windows 서비스 업 그레 이드 년"및 "창 서비스 표준화 건설 년도"활동을 수행 적극적으로 "첫 번째 재판과 핵 하나의 핵"과 첫 번째 사무실 책임 시스템을 촉진하고, "원 스톱"서비스를 구현하고 창문 서비스를 달성 관리 검토 및 승인 시스템의 개혁을 촉진 " 한 종이 명확하고 하나는 분명합니다. 시정부는 주요 건설 프로젝트 및 핵심 투자 프로젝트를 확인하고 등록 및 승인을위한 "녹색 채널"을 열었으며 수동 수용을 적극적인 개입으로 변경하고 안내 서비스, 현장 지원 서비스, 예약 서비스 및 지연 서비스의 5 가지 서비스를 구현했습니다. 업무 서비스, 가족 사업, 비즈니스 지름길, 창 표준화, 정부에 봉사하고 사회, 서비스 회사 및 서비스 시장에 봉사하기위한 산업 및 상업 부서의 좋은 이미지를 확립합니다. 우리 국의 등록 창구는 3 년 연속 "레드 플래그 서비스 모델"로 평가되었습니다.

현재시 경제는 발전하고 있으며, 올해 5 월 말까지 총 11984 개의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구, 1,304 개의 기업 및 65 개의 전문 농가 협동 조합이 건설되었습니다.

개발 정책을 구현하고 서비스 개발의 의미를 풍부하게하십시오. 올해 SIPO는 "산업과 상업의 기능에 전면적 인 역할을 부여하고 금융 위기에 적극적으로 대처하도록 기업을 지원하는 것에 관한 구현 의견"을 발표했다. 경제 발전, 특히 개인 및 사적 경제가보다 편안한 개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서. 국무부는 산업과 상업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여 대주주의 자금 조달을 위해 움직이는 부동산 담보 대출과 주식 담보 대출을 적극적으로 사용했으며 현재까지 49 개의 이동 주택 담보 대출과 5 개의 주식 담보 대출 및 기업을위한 3 억 9,700 만 위안의 대출을 담당했으며, *이 도시의 심층적 인 연구와 개발에 관한 과학 전망은 "선도적 인 소개"를 통해 선도 그룹의 사무실이 도시로 전달되도록했습니다.

산업 및 상업 사무소 반기 별 업무 요약

상반기에 Xianlong Industry and Commerce의 지방 당국과 정부 및 지국의 정확한 지도력하에 다양한 사업 부서의지도하에 "three represent"를 중요한 지침으로 삼고 마음을 해방하고 개념을 변경하며시 당국을 완전히 구현한다 "1356 "행정 지침의 시행에서 시작하여"개발 및 보호 권리 "의 주된 노선을 파악하는 작업 아이디어는 산업 및 상업 행정의 현지화 감독에 진력하며 산업 및 상업 행정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특정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완료해야 할 작업을보고하십시오. 그렇지 않을 경우 비판하고 수정하십시오.

첫째, 산업 및 상업 기업의 현지화 감독 규범을 구현하고 장기적인 관리 메커니즘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산업 및 상업 행정의 최전선 인 산업 및 상업 기관은 정상적인 경제 질서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며, 장기적인 관리 메커니즘을 구축하기 위해 시안 롱 공상 연구소는 산업화 및 현지화 감독의 규범을 적극적으로 장려합니다. 우리

접근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과학적으로 감독과 검사의 주제를 나눕니다.

시장 주체의 신용 상태, 산업 위험, 시장 범주 및 상품의 성격에 기초한 시장 감독을 기반으로하여 등록, 감독, 상표 광고, 소비자 권리 보호 및 계약의 비즈니스 감독은 고위험 산업으로 통합됩니다. 특별 품목 및 핵심 품목을 포함한 11 개 산업 분야. 실제 운영에서는 다양한 범주의 대상에 대한 차별화 된 규제 수단이 구현되고 핵심 규제 내용 및 핵심 산업에 대해서는 원거리 또는 근거리 감독이 실시되고 일반적인 규제 내용 및 일반 산업에는 중간 또는 장거리 감독이 적용됩니다. 해당 지역의 각 업종에 속한 각 사업체의 수량, 규모, 산업 특성, 유통 및 운영 상태를 파악하여 경제 계정이 명확하고 본문 상태가 명확하고 현지 감독 계정이 설정되며 실제 유용한 계정 정보가 제 시간에 수집됩니다. 정보를 감시의 신호로 변환하여 컴퓨터를 시작하면 법 집행의 방향을 안내하고 명확한 작업, 세부 작업, 특정 요구 사항, 사람에 대한 책임 및 감독을 포함한 3 차원 감독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2. 과학적으로 합당한 자세를 취하십시오.

전반적인 구조 측면에서 산업 및 상업 사무소 직원은 "두 팀과 한 팀", 즉 서비스 개발 그룹, 지역 감독 그룹 및 권리 집행 팀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각 그룹의 작업 초점과 초점은 동일하지 않습니다. 현지화 감독 업무 책임을 통해 각 그룹, 각 게시물, 각 사람의 작업 내용, 프로그램 표준 등이 통합되고 분해되며 관할 구역은 4 책임 분야의 13 개 지구에서 각 부서는 해당 감독자와 책임자를 결정하고 해당 직책에 대한 책임을 설정하며 이사, 감독 팀 책임자 및 감사관의 감독 책임 모드를 수립합니다. 산업 및 상업 사무소의 인적 자원의 대부분은 1 차 책임 영역으로 충원됩니다. 산업 및 상업 기관의 행정 자원 및 인적 자원을 최대한 활용한다.

3. 현지화 감독 프로세스를 수정하십시오.

비즈니스 프로세스 측면에서 내부 핸드 오버 작업, 12315 작업, 사례 조사 작업, 로컬라이제이션 감독 작업, 등록 작업 및 특별 수정 작업과 같은 비즈니스 프로세스가 수립되었습니다. 작업 흐름 측면에서는 7 가지 유형의 영토 검사 및 감독 양식이 발행되었고 하위 산업 범주와 주제 자격 감독, 상표 광고 감독, 소비자 보호 감독 및 계약 감독과 같은 비즈니스 기능이 나열되었습니다. 각 감독 검사 후 현지화 감독이 완료되어야합니다. "검사 양식"을 찾으면 "검사 양도 양식"을 작성하고 현지화 된 감독 및 검사 일주일 계획을 작성하고 구현해야합니다. 산업 및 상업 사무소는 정기적 인 현지화 된 현지화 감독 회의를 조직하여 감독 상황, 효과 및 적시 해결을 검토하고 요약합니다. 문제가 있습니다. 대화 형 관리 측면에서 기능 그룹 간의 업무 지정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 및 작업 전달 절차가 명확하게 정의되어 있으므로 업무 분업이 명확하고 조정되며 원활합니다. 적시에 검사 지역의 법률 및 규정 위반을 조사하고 처리하며, 검사 영역에서 개인 및 재산 안전과 관련된 주요 사례를시기 적절하게보고하고 조사하여 비즈니스 운영이 적시에 통제되고 불법 활동이 제 시간에 발견 될 수 있도록하고 사소한 문제 적시에 처분 할 수 있으며 핵심 사안을 즉각보고하고 조사 할 수 있으며 감독 부족 문제를 최대한 제거 할 수 있습니다.

4. 현지화 감독 감독 및 평가 메커니즘을 최적화하십시오.

지방 감독 감리의 핵심 기능에 대한 양적 평가 기준에 따라 법률, 지명, 표준에 따른 교정, 기준에 따른 평가, 성과에 따른 보상 및 처벌, 서비스 품질, 감독 효과, 권리 보호 효과 및 사회적 만족에 대한 보상 및 처벌에 따라 정량 평가 기준에 초점을 맞 춥니 다. 평가 기준에서 통합 평가 기준, 단순한 정량 평가는 정치적 평가와 결합 된 도덕적, 에너지 적, 부지런한 성과의 포괄적 인 평가에 기초한 정량화와 평가의 결합에 대한 양적 및 질적 종합 평가로 변경된다 . 평가 지표에는 각기 다른 포지션별로 서로 다른 평가 기준이 설정되어 있으며 각 포스팅은 100 점 평가 시스템으로 구현되었으며 각 포지션의 각 평가 지표는 정량화되고 개선되었으며 불법 행동 유형의 발견률이 명확하게 제시되었습니다. 각 지표에 대해 불법 행위, 행정지도 율, 비인가 운영률, 밝은 조명 율 및 연간 검사 율 및 해당 점수 평가를위한 새로운 지표가 설정됩니다. 평가 방법, 평소 작업 성능 평가의 성능, 정기적 인 검사 및 비정규 검사의 조합을 준수 확인하고 작품을 홍보, 결과를 홍보합니다.

둘째, 행정 지침 작업 방법의 구현, 조화로운 산업과 상업의 건설.

산업 및 상업 행정의 현지화 감독의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Xianlong 산업 및 상업 연구소는 "네 근대화"건설의 요구 사항에 따라 세 가지 링크를 잠 갔고, 행정지도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기업 및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구의 발전을 유도하고 조화로운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법 집행 환경, 조화로운 비즈니스 구축 및 법률 행정 추진에 기여

1. 시장 주체가 불법 활동을 저지르기 전에 조기 경보.

다양한 시장 주체의 사업 면허를 출발점으로 삼아 행정 지침 작업을 유지하고 정기적으로 교육 및 교육 활동을 조직하고 법률 및 규정 및 관련 정책 및 규정을 알리고 시장 운영자가 법률 운영 과정을 시작하도록 안내하며 일일 감독자에게 자주 방문하는 사업자. 올바른 지침 및 표준화를 수행하여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예방하고 시장 주체에서 발생하는 법규 위반을 즉시 중지하고 신속하게 중지합니다.

2. 시장에서의 불법 활동시 처벌 링크.

시장의 본문은 불법 행위를 저질렀으며 확실한 증거를 얻은 후 경고를 처벌해야하며 처벌은 법률에 따라 처벌되어야하지만 형벌은 목적이 아니며 법과 규정 또한 처벌 과정에서 교육을받습니다. 불법 행위의 해를 시장 경제 질서에 대해 인식하고, 불법 사실, 처벌의 근거 및 권리를 알리고 방법과 수단에주의를 기울이고, 모순을 강화하지 않으며 당사자의 이해와 협력을 위해 노력합니다.

3. 시장 주제에 행정 처벌의 실시 후 돌아 오는 방문.

행정 처벌이 시장 주제에 부과 된 후에도 행정지도 업무가 끝나지 않고 정기적으로 당사자들에게 반환되며 한편으로는 법 집행 기관에 대한 의견 및 제안을 듣고 다른 한편으로는 미래 사업 활동에 필요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표준화하고 신뢰와 친근감을 높입니다.

셋째, "개발, 권리 보호"를 주요 노선으로 삼아, 우리는 계속해서 진전하고 산업 및 상업 운영의 직무를 열렬히 수행 할 것입니다.

시안 롱 공상 시장 관할 구역은 용천 (龍川) 지구에서 가장 외딴 곳 중 하나이며, 이전의 헤이 상업 무역 사무소에서 10 개 마을에서 10 개 마을에서 현재 4 개 도시로 관할 구역의 감독 구역이 확대되었다. 이 도시에서 관할권 내의 규제 대상 수가 증가하고 기업 수는 145 개에서 257 개로 늘어 났고 개별 산업 및 상업용 가구는 920 개에서 2245 개로 증가했다. 산업 및 상업 기관의 검사원은 증가하지 않았지만 원래 7 명 6 명으로 줄이면 산업 상공인의 교류가 빈번 해지고 12 월 20 일부터 인력이 3 번 바뀌고 순찰 인력이 새로운 규제 목표에 익숙하지 않아 관할권의 시장 감독이 전례없는 곤경에 빠지게된다. 이러한 상황에서 실제 상황에 따라 Xianlong 공상 행정 사무소는 행정 법 집행 관행에 대한 행정 지침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공상 관리 기업의 현지화 감독 모드를 완전히 구현하고 "개발 및 권리 보호"의 주요 노선을 장악했다. 혁신과 발전. 회사를 초청해야 할뿐만 아니라 회사가 머물러야 만 할뿐만 아니라 회사가 법률, 무결성 관리를 준수하도록 안내 할뿐만 아니라 더 강력 해 지도록 안내합니다.

지방화 된 감독 모드의 시행과 행정지도의 실시를 통해 전체 기관의 간부와 근로자는 힘든 작업 스타일을 수행하고 양심적으로 산업 및 상업 행정의 의무를 이행하며 소비자 보호, 상표 등록, 민간 경제 발전, 경제 계좌 관리 및 검사를 가능하게한다. 법 집행과 같은 다양한 지표가 개선되었으며 규제 집행이보다 적절하게 시행되었습니다. 현재 Xianlong 상공 회의소 관할하에 23 개의 신흥 개발 기업이 있으며 163 개의 개별 상공업 기업이 개발되었으며 매년 182 개의 연간 검사를 통과하여 연간 검사 율은 거의 50 %에 이르며 개별 운송을 제외하고 연간 1890 가구의 검사를 20NN까지 통과했다. 또한 120 가구의 157 가구가 소재를 모르고 있으며, 인정 비율은 95.5 %이며, 상표 등록 10 건, 가구 3 건, 개발 중개기구 25 개 지원, 정리 해고 실업자 지원 등이 요구된다. 재향 군인과 귀국 이주 노동자는 새로 개발 된 사업체의 32 %를 차지하는 62 가구를 재사용하고 350 개의 행정 지침 문서를 작성 및 배포하고 검사 및 감독 인력을 배치하여 565 건의 검사 및 검사를 실시하며 450 가구를 대상으로 식품 사업자를 검사했다. 행정 처벌 사례는 2 건, 식품 샘플링 샘플링은 150 건, 소비자는 240 건, 협의는 240 건, 소비자는 12315 건으로 3 건이보고되었다. 만족도는 100 %, 경제적 손실은 12,000 위안이었다.

넷째, 기존의 문제점

1 순찰 감독 문제

현장 검사의 문제점

검사 항목의 문제점

2 내부 관리 문제

학습 문제

인력의 질

책임

3 행정 법 집행의 문제점

사례 조사

케이스 프로세스

사례 후 안내

4 상공 회의소 빌딩

인력 충원 문제

자금 지원 문제

시안 롱 공상 행정 사무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