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개요 > 반기 사업 개요

후반에 요약


호텔 반년 작업 요약

상반기에 상반기에 Honha Company의 올바른 지도력과 관련 관광 부서의 지원을받는 이화 빌라는 "품질, 효율성, 실용주의 및 혁신"이라는 개념에 따라 직원들의 사상 교육 및 비즈니스 기술을 강화하고 경험을 축적했습니다. 교육, 추가 컨셉을 업데이 트, 고객의 소스를 확장, 좋은 기업 이미지를 확립하고, 어려움을 없애고, 모든 직원들이 열심히 일하고, 집단에 집중, 모든 작업은 새로운 개발 트랙을 입력했습니다,

첫째, 비즈니스 상황 :

상반기 매출액은 1,740,400.20 위안이었으며 그 중 :

중국 식당 수입은 : 717015.50 위안,

셀프 서비스 바베큐 가든 수입은 65556.5 위안,

객실 수입은 669388.50 위안,

슈퍼마켓 소득 : 68007.70 위안,

회의실 수입 : 25440.00 위안,

비즈니스 센터 수입 : 6954.00 위안,

문학 공연 : 3350.00 위안

기타 수입 : 189,448 위안

상반기에 회사는 사업 세를 납부하고 90,498.65 위안을 추가했습니다.

올해 상반기에 주요 사업의 총 비용은 113,474.95 위안이었으며 그 중 :

중식당 운영비 : 534,160.87 위안;

셀프 서비스 바베큐 가든의 주방 원료 비용은 74,379.31 위안입니다.

슈퍼마켓의 운영 비용은 64441.75 위안입니다;

회의실 비용은 660.00 원입니다.

비즈니스 센터 비용 : 1586.00 위안

20nn 방의 전반부에 발생한 총 비용은 5011.180 위안이며 일회용 소모품입니다.

다른 원료의 비용은 408,745.22 위안이며 주로 빌라 장비의 유지 보수 및 수리에 사용됩니다.

연초 상반기 행정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212,999.10 위안 :

사무 비 : 169.10 위안은 행정 비용의 7.9 %를 차지한다.

여행 경비 : 7441 위안 행정 비용의 3.5 %를 차지했다

교통비 : 11914.10 위안이 관리비의 5.6 %를 차지한다.

비즈니스 환대 : 100.00 위안 관리 비용의 0.01 %를 차지했다

광고비 : 4330.00 원은 관리비의 2 %를 차지한다.

수도 및 전기 요금 : 148,935.68 위안은 행정 비용의 69.90 %를 차지한다.

수리 비용 : 5772.00 위안 관리 비용의 2.7 %를 차지했다

노동 보호 비용 : 360.00 위안이 관리 비용의 0.10 %를 차지함

종업원 의료 보험료 : 8014.00 원은 행정 비용의 3.8 %를 차지한다.

자동차 보험료 : 8013.32 위안은 관리비의 3.81 %를 차지했다.

기타 : 1198.90 위안이 관리비의 0.05 %를 차지함

상반기 영업 이익 20nn : 302569.95

20nn의 상반기에, 본사에 대한 판매 금액은 1,329,656,900 위안되었습니다.

둘째, 주요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

1. 구 리더십 팀과 새 리더십 팀의 교체 작업을 완료하고 단기간에 관리 팀의 구성 및 작업 배치를 완료하여 모든 작업을 규칙적인 방식으로 수행 할 수 있도록합니다.

2. 인간화 된 경영을 계속 옹호하고, 우수한 직원 및 조정에 대한 월간 평가와 같은 조치를 채택하고, 직원의 열정을 크게 향상 시키며, 직원의 정신적 전망이 근본적으로 바뀌 었습니다.

3. 4 월 하순에는 옐로우 리버 문화 관광 축제에 참가한 모든 계층의 지도자와 전국 각지의 배우들이 참석하여 승인을 얻었고 인기를 얻었으며 6 월에는 State Grid Corporation의 징계 검사를위한 징계 검사위원회의 징계 검사 그룹을 성공적으로 수락했습니다. Xinmin 팀 리더와 그의 파티;

4. 다양한 체납금을 적극적으로 회수하고 금융 위험을 줄이기 위해 노력한다 .6 월 30 일 현재 514,344.70 위안의 연체료가 회수되었다.

5. 점차적으로 경영 시스템 및 평가 계획 수립, 직원의 이데올로기 역 동성 파악, 인력 안정화, 직원 관리 시스템 사용, 감정 보유

6. 음식과 서비스의 질을 안정적으로 향상시키고, 지역 특성에주의를 기울이고, 고객의 의견과 제안을 광범위하게 요청하고, 적극적으로 요리를 조정하고, 주방이 2 ~ 3 가지의 새로운 요리가되어야한다는 규정을 지키고있어 취사 서비스의 기초가됩니다. ;

7. ***을 계속 전진시키고 관리위원회의 기능을 계속 수행하라. 빌라의 주요 결정은 운영위원회에 의해 결정된다.

8. 모든 직원의 마케팅 개념을 강화하고 모든 직원의 대인 관계 네트워크 관계를 최대한 발휘하며 시장을 개방하십시오.

9. 시설 및 장비의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 업무를 잘 수행하고 회의실 옥상, 본관 외벽, 내부 누수, 공원 내 땅 붕괴 및 폐쇄 회로 TV 시스템의 노후화에 대해 본사 및 여러 부서에 적극적으로보고합니다. 유지 보수 기금의 상당 부분은 유지 보수의 다음 단계를위한 특정 토대를 마련했으며, 동시에 기존 장비 결함의 경우 설비 부족을 달성하기위한 노력,

10. 인력 교육을 강화했다. 인력 및 불안정한 팀의 현재 이동성을 고려하여, 우리는 서로 다른 교육 방법을 채택하고, 중추 부대원의 훈련을 강화하고, 일대일 대응으로 인력의 전반적인 수준을 점차 향상 시켰습니다.

[페이지]

11. 제 6 회 청해 호 고속도로 자전거 경주의 접수 준비를 위해 지방 체육국 및 지방 정부에 적극적으로 연락하고 연락을 함과 동시에 접수 문제를 이행하고 책임을 명확하게 규정한다.

12. 황강 봉경 공원의 풍화 및 도난을 방지하기 위해 관리 위험을 줄이고 본사에 판매 신고를하십시오.

셋째, 문제와 어려움

1. 주요 수용 및 응급 상황을 대비 한 비상 계획 준비가 불충분하며 회복력이 부족합니다.

2. 직원들은 업무의 개선, 표준화 및 비용 절감에 대해 잘 알지 못하므로 추가 작업이 필요합니다.

3. 케이터링 서비스 산업 자체는 큰 이동성과 지역적 요인을 가지고있어 서비스 품질과 수신 수준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 일부 직원의 손실을 초래하며, 교육 방법 및 방법을 추가로 업데이트해야합니다.

지역 사회의 마약 반감기 요약

지역 사회의 마약 퇴치 작업은 카운티 및 지방 정부의 높은 평가를받으며 적절하게 안내됩니다. "xxxx"에 대한 중요한 생각과 "마약 금지 및 미래 혜택"에 관한 중요한 지침에 따라 "새로운 약을 사용하지 않고 미래의 건강을 유지하는 것"을 강력하게지지합니다. 커뮤니티 마약 퇴치 사업은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첫째, 지역 사회는 연초에 작업 계획 및 실행 방법에 따라 작업을 수행했으며, 작업을 관리하고 일부 사람들을 체포하여 정보 피드백을 적시에 받았습니다.

둘째, 광범위한 홍보 및 출시, 마약 방지 작업은 가명입니다.

1. 책임있는 부대, 지역 대의원, 당원 및 팀 리더와의 회의를 통해 작업 요건을 마련했습니다.

2. 주민들에게 마약을하지 말 것을 경고하기 위해 마약 방지 벽 차트가 주요 부분에 게시되었습니다.

3. 당원, 팀 리더 및 부대를 구성하여 지역 사회에서 "삶을 중요시하고 마약에서 멀리"하는 교육 경고 필름을보십시오. 6 월 26 일, 카운티 마약 방지위원회와 질병 통제 센터가 주최하는 반 (反) 마약 홍보 및 반 에이즈 선전 거리 활동을 지켜보기 위해 150 명이 넘는 지역 사회 주민들이 조직되었습니다.

4. 과학을지지하고, 반대하며, 생명을 소중히하고, 마약을 피하는 장기적인 슬로건을 마련했다.

셋째, 종종 약물 남용 및 마약 밀매의 새로운 번식 상황을 숙달하여 바닥을 확인하십시오.

1. 지역 사회는 관할 지역 내에서 특히 외국 인력의 후속 조치에 대해 월별 조사를 실시합니다.

2. 현지 이주 노동자를 찾아 마약 또는 마약 밀매 행위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3. 관할 구역 단위 조사는 지역 사회와 병행하여 수행되며, 실제 상황은 행과 방문을 사용하여 이해됩니다.

조사 및 조사가 끝난 4 일 현재,이 지역에는 새로운 마약 사용자가 없으므로 흡연 지속 현상을 효과적으로 통제하고 있습니다.

상반기 사무 작업 요약

지난 6 개월 동안 xx 사무실의 지도력하에 사무실의 지침에 따라 부서의 실제 상황과 함께 몇 가지 작업을 수행하고 내가 수행 한 모든 작업을 완료했으며 특정 결과를 달성했지만 지도력 및 상사와 함께했습니다. 부서 요구 사항에는 몇 가지 단점이 여전히 있습니다. 다음은 지난 6 개월 동안의 작업 요약입니다.

I. 재무 업무

XX 년 동안, 사무국 장의 적극적인 지도력하에 기금 국 재무 국 (Finance Bureau)의 강력한 지원하에 사무실은 재정적으로 xx 마을에서 분리되어 재정적 독립성을 구현하고 금융 사무소를 설치했으며 본인을위한 회계 인력을 갖추고있었습니다. 재무 관리 및 재무 회계 작업을 효과적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재정 업무는 바른 길입니다.

해당 회계 관리 시스템이 수립되었습니다. 회계법과 재무 관리 시스템에 따라 연초에 "기관의 재무 관리 시스템"과 "지역위원회의 재무 관리 시스템"을 구성하고 동시에 시스템에 따라 "지역위원회 재정 재정"을 책정했습니다. 하위 평가 규정은 전체 커뮤니티의 재무 관리를 표준화하고 자금 사용 효율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지출을 줄이고 더 많이 수행한다는 원칙에서 우리는 리더십의 훌륭한 후보자가되어야합니다. 우리 부서에는 수입이 없으므로 비용의 모든 부분이 머리 꼭대기에 배분되고 저축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돈을 지출할지 여부를 고집하고 돈을 덜 지출 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금 부족을 최소화하십시오.

금융 시스템의 요구 사항에 따라 일일 회계 처리를 잘 수행하십시오. 지도력 및 자금 상태에 적시에 자금을 제공합니다. 사용하기 쉽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

둘째, 통계 작업

시간에 따른 보고서 및 통계의 임시 작업은 정시에 완료됩니다. 기본 단위 현장 점검은 연초에 완료되었습니다. 급식 서비스 산업의 표본 조사 가구의 업무 보고서는 월 단위로보고되었으며 설문 조사 가구의 에너지 보고서는 분기별로보고되었습니다.

적극적으로 두 번째 국가 경제 센서스를 준비하고 센서스 지도력기구를보고하고 인구 조사 기금을 시행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지난 6 개월 동안 나는 약간의 일을 혼자서했으며 때때로 나는 여전히 바쁘다고 생각하지만 때로는 사소한 일이 있습니다. 때로는 내가 그들을 요약 할 때, 특히 현금과 구매를 요약 할 수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지도자와 동지들 또한 매우 만족스럽고 상위 레벨의 사업 부서들도 더 많이 인정 받고 있지만, 여전히 자신의 아이디어와 일정한 차이가 있습니다. 이것은 주로 자신의 회복과 품질 요소로 인한 것일 수 있으므로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인지도와 품질을 개선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도자를 섬기며 자신을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네트워크 팀의 반기 업무 요약

Xx 네트워크 클래스는 xx 회사의 모든 광 네트워크의 운영 및 유지 보수를 담당하며 xx 케이블 TV 네트워크 프런트 엔드 및 서브 프론트 엔드, 케이블 TV 결함 기간은 230 분 / 시간 미만, 케이블 결함 수리 시간은 7 시간 / 시간 미만, 주요 장애 현장 시간은 35 분 / 시간 미만이며 장비 무결성 율은 94 %에 이르며 유지 보수 계획 및 장비 검사 무결성 율은 96 %에 이르며 장비 클래스 A 유지 관리 비율은 89 %에 도달하고 사용자 만족도는 91 %에 이르며 연중 내내 지표에 따라 작동합니다. , 생산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XX의 전반기에 인터넷 수업은 병가, 인원 변경, 네트워크 확장, 건설 증가, 유니콤 협력, 스카이 넷 프로젝트, 오류 복구 및 라우팅의 친숙 함 모두가 심각한 시험 연도였습니다. 문제. 팀원들은 압박과 어려움에 직면했고, 팀원들은 모두가 함께 일하면서 어려움을 극복 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I. 장비 운전 및 유지 보수 및 엔지니어링 공사

올해 초, xx 회사는 관할 지역의 케이블 TV를 디지털 방식으로 변환하기 시작했으며, 케이블 TV 번역 작업이 시작되었고, 유지 보수 장비의 xx 영역이 점차 줄어들고 모든 지역의 케이블 TV 케이블이 점검되었습니다. 일괄 적으로 이웃을 번역하고 한 블록을 번역했으며 절단 과정에서 절단으로 인한 실패는 없었습니다. 절단 작업은 10 월 말까지 완료되었으며 xx 회사가 수여했습니다. 케이블 TV 리노베이션 프로젝트에서는 xx 지역의 케이블 TV를 설계하고 강철 신호를 작성한 후 승인을 받았다 .xx 영역의 6 개 블록을 설계하고 짧은 시간에 설계 도면을 그렸다. 사역.

xx와의 협력 프로젝트에서 xx 케이블을 인도하기 위해 팀 구성원은 xx 영역을 테스트하고 xx 회사의 광 케이블에서 발견 된 문제를 정시에보고하고 정비 작업을 수리 앞에서 수행하여 문제 발생을 방지했습니다. xx 수출용 광케이블이 반복적으로 점프되었고 48 코어 광케이블이 xx3 층에서 4 층에 배치되어 수출 컷 오버를 위해 광대역 네트워크 대역폭을 확보했습니다.

xx 장비실의 dslam 캐비닛을 제거하고 캐비닛의 6 개의 광 케이블을 용접하고 광섬유 분배 프레임을 배치했습니다.

둘째, 팀 관리

팀의 내부 기본 작업, 우리는 검사의 목적이 아닌 규범을 작성해야하지만, 팀을 관리하고 성공적으로 품질 지표를 완료하는 방법. 이것은 우리가 향상시켜야 할 것입니다. 작업이 얼마나 좋은지간에 기본 작업을 기반으로해야하며, 이것이 약한 링크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강화하는 것이이 수업의 일반적인 임무입니다.

안전은 우리 업무의 최우선 사항으로, 공장 밖의 유지 보수 영역이 있으며 일시적인 결함이 많으므로 고장을받은 시점과 동시에 위험 요소를 분석하고 대책을 세워야합니다. 위험 요인은 최소 일 것입니다. 우리는 정기적으로 노동 보험 공급을 확인하고, 도구를 올라가고, 직원의 사고와 건강을 관찰하고, 적시에 문제를 찾아 내고, 일하기 위해 결코 피곤하지 않습니다. "두 가지 착용과 한 가지 착용, 상호 보험 및 공동 보험"을 잘 수행하십시오. 직원이없는 경우 일시적인 상호 보험을 실시하고 다른 사람은 업무를 더 느리고 안정적으로 수행 할 수 있으며 자신의 안전을 위협하지 않아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