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요약 > 당위원회 간담회 요약

2019 년에 파티 건물 작업 요약


지난 1 년 동안 군 위원회의 강력한지도 아래 그리고 카운티 위원회의 조직 부서의 신중한지도 아래 Dashan Township Party Committee는 Deng Xiaoping Theory와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연구 및 구현하고 당사자 관리에 충실하도록 "Three Representresents"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인도했습니다. 당사자를 엄격히 관리하는 원칙에서 당사자의 통치력 강화에 초점을 맞추어 풀뿌리 당의 이데올로기 적, 조직적, 업무 방식 및 시스템 구축을 종합적으로 홍보 할 것입니다. 새로운 시대의 정당 건축 활동의 특성을 밀접하게 결합하고, 당 조직 구성의 리더십 방법과 관리 방법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지속적으로 선진 교육의 성과를 강화하고 확장하며, 다산 경제 사회의 건전하고 신속한 발전을위한 강력한 조직적 보장과 인재 지원을 제공합니다. 2019 년에 나의 고향에 파티를 짓는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정당 조직의 기본 상황

읍 회의 당위원회 에는 1 개의 일반 사무소와 17 개의 당원이 있으며 414 명의 당원이 303 명의 농촌 당원, 41 명의 여성 당원, 35 세 미만의 111 명의 당원, 전국 또는 고등 교육을받은 312 명의 당원, 농촌 이동당 원 등 312 명이 있습니다. 59 명.

둘째, 작업 상황

읍 회의 당위원회 의 자체 건설을 강화하고 당위원회 의 주도적 역할을 수행한다.

리더십 팀은 농촌 일의 질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읍 회의 당위원회 와 정부 팀은 항상 책임감과 사명감을 중요시하며 "5 개 좋은" 당위원회 를 구성하고 효과적으로 건설을 강화하고 농촌 활동을 통제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 시키려고합니다.

1. 지도력 팀의 연구를 파악하고 이념적, 정치적 수준을 높이기 위해 군구의 리더십을 장려한다. 중앙 정부가 학습 사회를 형성하기위한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리더십 팀의 젊은 구성원의 특성에 비추어 타운십 위원회 중앙 그룹의 학습 체제를 수립하고 향상 시켰으며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 인 덩 샤오핑 이론을 연구하기 위해 지도력 팀 단원을 진지하게 조직했습니다. 제 17 차 대회의 정신. 학습을 강화함으로써 우리는 이데올로기 적 인식, 정치적 문해력, 직업 표준 및 주요 간부 리더십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것입니다. 연초에는 6 개의 연구 주제가 확인되었으며 인턴십 연습 활동과 함께 총 8 개의 집중 학습 주제가 완성되었습니다.

2. 마음을 움켜 잡고 업무 스타일을 파악하고 리더십 팀이 새로운 시대의 요구에 적응하도록 장려하십시오. 우리는 이데올로기 스타일의 건설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구체적으로 풀뿌리 수준에서 조사와 연구를하고, 사람들과 긴밀히 접촉하며, 사람들의 생산과 삶에서 직면 한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합니다. 리더가 패키지를 끊고 책임 매점 마을의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는 책임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구현하는 것 외에도, 팀원은 매월 10 일 동안 마을 그룹에서 일해야하며 사람들을 위해 선량하고 실용적인 일을하고 국민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공무원 의식, 시골 일에 더 잘 봉사하십시오.

3. 민주주의 중앙 집권을 파악하고 리더십 팀의 단합을 촉진하십시오. 우리는 당위원회 의 규약, 절차 규칙 및 의사 결정 절차를 엄격하게 준수하고 주요 쟁점에 대한 집단 연구 및 집단적 의사 결정을 준수하며, 집단 결정 후 노동 및 책임 분담을 담당합니다. 팀원들에게 엄격하게 파티 정신에 대해 말하고, 전반적인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고, 원칙에 대해 이야기하고, 당위원회 의 결의를 철저히 이행하고, 책임과 권한 사이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며, 팀의 단합을 의식적으로 보호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작년에 프로젝트 입찰, 인력 배치, 계약 계약 등과 같은 주요 문제가 토론 및 결정을 위해 당위원회에 제출 될 때마다 "한 단어 홀"과 "임시 해결책"이 효과적으로 제거되었습니다. 지난 해 11 차례의 당위원회 가 개최되어 민주주의 중앙 집권의 원칙을 엄격히 준수함으로써 팀 구성원들의 의사 소통이 강화되고 단합이 강화되어 기업가 정신을위한 좋은 분위기가 조성되었습니다.

4. 시스템 구축을 파악하고 감독 및 인센티브 메커니즘의 건전성과 구현을 촉진한다. 우리는 " 당위원회의 의사 규칙, 의사 결정 프로그램", "공공 복지 시스템"및 "학습 시스템"과 같은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했으며, 리더십에서 시작하여 투명성을 높이고 의심을 줄이며보다 실질적인 일을하고 선을 확립해야합니다 간부 이미지. 동시에 간부와 근로자의 직위와 책임이 공표되었고, 엽서에 대한 임무가 명확 해 대중이 빨리 찾고있는 사람들을 찾아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당원과 대중과의 관계를 종식시키고 사람들을 용이하게 할 수있었습니다.

위의 노력을 통해 읍 회의 당위원회 구성은 "세 가지 대표적", 즉 활기차고 에너지가 넘치며 깨끗한 사안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단호하게 수행하고 시골에서 당의 일의 원활한 개발을 보장하는 강력한 지도적 핵심 되었다.

책임의 이행을 강화하고 당의 체제 구축을 강화한다.

1. 당사자 건물 건설의 리더십을 강화하십시오. 당위원회의 구성원은 접촉 포인트 시스템을 구현하고 각 당의 건축 작업의 접촉점을 결정합니다. 각 당위원회 위원은 당사자 분원과 접촉하여 당의 건축 작업을 검사하고 감독합니다.

2. 당사자 건물 건설의 목표를 이행 할 책임. 타운십 파티위원회 는 "2019 년 당 건설 사업 계획"을 수립하고 4 월 16 일과 10 월 22 일에 타운십 파티 건설 작업 회의를 개최하고 일년 내내 파티 건설을위한 모든 준비를했고 당 지부와 서명했다. 13 "파티 건물 작업을위한 파티 책임 서한"은 작업 목표를 명확하게 정의했습니다.

3.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십시오. 첫째, 심층적 인 조사를 바탕으로 부적절한 시스템이 개정되고 시스템이 개선되지 않고 점진적으로 제도화되고 15 개 단체 체계가 개선되었으며 간부 관리 시스템이 8 개 그리고 모든 당 부분은 시스템 벽을 달성했습니다. 두 번째는 민주적 인 삶의 시스템을 고수하는 것입니다. 연말에 마을 당당은 중앙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비판과 자기 비판을 열심히 수행하면서 별도의 민주주의 생활 회의를 열었다. 세 번째는 당원 제도의 민주적 평가를 고수하는 것이다. 모든 당 지회는 모든 당원의 민주적 평가를 실시했으며, 당당에는 뛰어난 당원 3 곳과 뛰어난 당원 24 명이있었습니다. 넷째, 마을 자치, 개방적 마을 문제, 민주적 관리 원칙에 따라 마을 단위 재정 관리를 표준화하고 농촌 민중 정당 스타일을 강화하며 정부 건설을 청결하게하고 농촌 경제 발전을 촉진하고 사회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마을 계정 타운 쉽 에스크로" 마을 단위의 회계 업무를 수행함과 동시에 마을 단위의 재정 관리 체계가 개선되었으며, 각 마을은 매년 2 회 이상의 재정 업무를 공개하고 공개 감독을 받아야한다.

4. 파티 건물 연구 조사 및 정보보고를 파악합니다. 우리나라의 정당 건설 사업에서 얻은 경험과 결함을 진지하게 분석하고 요약하고 농촌 건설에 관한 특별 조사를 결정하며, 타운십 당회 위원들은 연계 된 당국에 가서 연구를 수행하고 농촌 지부 사무 총장이 어떻게 바뀌 었는지 요약 및 작성했다. 작업 스타일에 관한 연구 보고서. 지명 된 사람은 마을에있는 정당 건물 정보 수집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카운티 당위원회의 정당 건물 사무소에 대한 총 18 개의 정보를보고했습니다.

5. 정당 공개를 진지하게 이행한다. 금년도 우리 당의 정당 은 마을 회당위원회 의 정당에 공개되었고, 8 개의 마을 당원은 정당의 공시 제도를 개선했습니다.

요새 싸우는 요새 조직의 역할을 조직적으로 강화하고 전폭적으로 활용하십시오.

1. 마을 분파의 팀 빌딩을 강화하십시오. 파티 건물을 잡는 데있어 마을 분 서기의 핵심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5 월 15 일부터 16 일까지는 당내 비서관에게 사업 훈련이 주어졌으며 당원 서기의 업무 기준이 더욱 향상되었고 당내 비서관이 당의 건물을 파악하고 팀을 데려 오며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알게되었다.

같은 제목의 기사는 2019 년에 당을 짓는 작업에서 요약됩니다.

2019 년 전국 소규모 건설 공사에 대한 당 총비서 요약
2019 년, 당의 시공의 개요와 2019 년의 일. 당의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과 정치 스타일 건설 작업 개요 지방 세무 국 연회 건설 사업 개요 세무 국 당국 노동 요약 교육국 당위원회 선전과 이데올로기 업무 개요 「5 개의 좋은 풀뿌리 당 조직의 작업 요약

[ 당위원회 당원 업무 요약 칼럼 목록으로 돌아 가기]

2. "3 회 세션과 1 회 수업"체제를 더욱 개선하고 시행하며 각 당 지사를위한 "3 회 세션과 1 회 수업"개발에 대한 엄격한 평가를 실시한다. 마을 회당 위원회 구성원은 지침을 책임지고 조직은 매년 파티 건물 작업 목표의 평가 내용 중 하나. 지난 한 해 동안 마을은 8 개의 마을 파티 강습회와 연계하여 4 차례에 걸쳐 마을 회의를 이끌고 1,024 명의 농촌 당원 연구에 참여하여 일정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3. "3 단계 공동 창작"작업을 파악하십시오. 첫째, 비회원에 대한 의무를 설정하고 비회원에게 185 자의 책임 서한에 서명하고, 둘째, Banpo Village와 South American Village Party Branch 건설에 초점을 맞춘 파티 시범 건물 건설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셋째, "3 가지 교육"활동이 깊이 이루어졌으며 농촌 당원과 간부가 부자가되어 번영을 이끌 수있는 능력이 지속적으로 강화되었습니다. 시위에 참여한 7 명의 당원과 21,000 위안의 자금이 투자되었으며 시범 가구는 전 과정에 걸쳐 농업 과학 기술 인력을 파견하여 프로젝트가 실제로 시위에 참여할 수 있도록했으며 당의 당원과 주요 간부는 양잠을 심은 17 개 농촌 가구와 연결되었다. 양잠 시범 지역은 58MW, 특수 비료는 2.9 톤으로 상장 및 안내 서비스가 시행됩니다.

4. 적극적으로 파티원 보호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마을 간부들과 당원들이 완전 해졌다. 부국장과 부주임이 2 명의 가난한 농촌 당원들에게 연락했다. 일반 당원들과 간부들은 빈민층 원들과 연락을 취해 32 명의 농촌 빈민들에게 도움을 주었다. 컨택 담당자는 컨셉, 기술, 재료, 정보 등의 측면에서 도우미를 도우며 컨셉을 변형하고 생산을 발전 시키며 마침내 빈곤을 없애고 부유하게 만듭니다. 총 8540 위안이 돕기 위해 투자됩니다.

5. 직책 구성을 강화하십시오. 첫째, 많은 당의 노력에 힘 입어 Pingtian Village Party Member Activity Site 건설이 시작되었고 총 건축 면적은 251 평방 미터, 프로젝트 투자액은 430,000 위안이었으며 Nandeba Village와 Tuanshan Village의 파티 룸 계획이 완료되었습니다. 투자 금액은 76 만 위안, 새로이 추가 된 6 개의 마을 그룹 파티 그룹 문화 활동 방, 프로젝트 총 투자액은 26 만 위안, 새로운 3 개의 농구 코트 추가, 프로젝트 총 투자액은 18.6 만 위안, 전체 마을 촉진 프로젝트 문화 활동 방 6 개 완료 일할 준비를하십시오. 둘째, Banpo Village와 Dashan Village의 컴퓨터가 설치된 마을 단위 조직 활동을위한 시청각 장비와 Banpo Village를위한 30 세트의 테이블과 의자와 XX 세트의 도서가 활발하게 갖추어져 마을 단위의 조직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파티원들의 교육 위치, 주민들은 풍부한 정보를 얻을 수있는 창을 이해합니다. 세 번째는 마을 수준의 조직 활동의 관리 시스템과 사용 규칙, 안전 및 위생을 더욱 표준화하고 개선하고, 당내 생명 체계를 수립하고 개선하며, 당원의 교육과 관리를 강화하는 것이다.

당원과 간부를 개선하고 당원의 교육 관리와 발전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1. 적극적으로 당원 원거리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작년에 마을 회당과 다산 빌리지 파티는 16 개의 학습 활동을 조직하고 982 인 회 원 및 간부들에게 참여했으며, 원거리 교육 활동의 개발을 통해 당원과 간부들은 개발 신뢰를 얻었고 개발 모멘텀을 강화했습니다.

2. 당원 개발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정당 구성원의 발전 과정에서 "표준, 양질 준수"원칙에 따라 "다산 타운십 2010 년 당원 계획"을 수립하고 33 명의 당원을 모집하고 15 명의 집행 유예 회원을 받아들이고 16 명으로 옮겼다. 각 당원의 빈 마을 그룹에서 적어도 한 명 이상의 당원 활동가의 목표에 도달했습니다.

3. 모바일 파티 멤버의 관리를 실질적으로 강화하십시오. 타운십에서 반년 이상 사라진 당원의 수사가 진행되고 명부가 수립되어 이동식 당원들이 효과적으로 관리되고 있습니다.

4. 파티비 징수 및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분기 단위로 파티 비용을 징수해야합니다.

5. 당원 당 조직 정보베이스 구축 완료 및 총 414 여명의 당원 기본 정보수록, 당원 정보 관리 업무 표준화.

6. "Three Ones"활동을 진지하게 수행한다. 읍 회의 당위원회 는 동원 회의를 소집했으며, 당원 연맹은 군부 연계 지도자들에 의해 동원되었다. 모든 당원 간부는 "한 깃발, 불, 한 경기"의 표준으로 당원과 주요 간부의 스타일을 더 변화시켜야합니다.

파티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 강화하고 당원과 간부의 업무 방식을 더욱 혁신

타운십 당위원회 는 파티 스타일을 지배하고 청정한 정부 건설을 정당의 통치권을 통치하고 강화하는 주요 정치적 과제로보고있다. 우리는 청결하고 자제심을 갖춘 간부 선발 작업을 심화시키고 부패에 저항하고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방어를 막기 위해 당원과 간부를 세울 것입니다. 건전한 시스템 구축, 규제 이행, 감독 및 감독 강화, 특별 지배 구조 운영, 부정 행위 조사 및 처리를 통해 선도 간부의 성실성을 점진적으로 표준화하고 청렴함과 자제력을 강화했습니다. 1 년 동안 우리는 청결하고 정직한 가족 운영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했으며, 당원들과 주요 간부들과 가족들은 가족 성실 협약에 서명했으며, 성실성에 대한 서약서에 서명했습니다. 사람을 관리하고 문제를 관리하는 조직 및 시스템을 구성하면 모든 작업이 원활하게 수행됩니다.

영성 문명 건설의 작업을 심화시킨다.

읍 회의 당위원회 와 정부는 영적 문명 건설을 중요한 과제로 간주합니다. 첫째, 사람들의 문명과 발전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애국심과 법률 준수, 정직과 성실, 단합과 친절, 근면, 자립, 헌신과 헌신의 기본 윤리 원칙을 강력하게 옹호합니다. 두 번째는 "7 월 1 일"과 국경일 및 기타 주요 축제를 통해 다양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여 사람들의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하는 것입니다. 셋째, 돌파구로서 "문명"의 설립, 그리고 실제로 사람들의 영적 문명을 구축하는 좋은 일을. 문명화 된 단위와 마을 그룹의 재평가와 조사에 진지하게 임무를 완수하십시오. 동시에 10 성급 문명 가구의 참여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철저히 제 17 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구현하고 중국 공산당 제 17 차 전국 총회에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진정으로 통일시킨다.

우리 당의회는 제 17 차 중 앙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가 개최 된 후 카운티 당위원회의 약정에 따라 제 17 차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연구하고 실행하는 것을 농촌 환경, 개척과 혁신, 다 채널, 복합 이니셔티브 등을 결합하여 핵심 과제로 주장했습니다. 공식적으로 본회의의 정신을 깊이 연구하고 구현하며 중국 공산당 제 17 차 전국 대회의 정신에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효과적으로 통일하며 실행을 파악하고 발전을 촉진하는 좋은 모멘텀을 보여준다.

진지하게 연구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실습하는 세 번째 배치에서 좋은 일을 진지하게 수행하십시오. 카운티 당위원회의 통일 된 조치에 따라 연구 활동과 실무 활동이 열렬히 이루어졌으며 중국의 소규모, 보건소 및 마을이 최종 단계에 접어 들었고 당국은 정류 및 시행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셋째, 경험은 얻었습니다.

당의 건축 작업과 과학 발전 개념의 심층적 인 연구 및 실행을 밀접하게 통합함으로써 다산 타운십을 장려하는 것이 보장됩니다.

모든 작업을 통해 파티 건물 혁신을 추진하고,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특성을 구현하고, 어려움을 뚫고, 밝은 반점을 보여주는 것은 모든 작업이 결과를 달성하기위한 무한한 동기 부여 요소입니다.

같은 제목의 기사는 2019 년에 당을 짓는 작업에서 요약됩니다.

2019 년 전국 소규모 건설 공사에 대한 당 총비서 요약
2019 년, 당의 시공의 개요와 2019 년의 일. 당의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과 정치 스타일 건설 작업 개요 지방 세무 국 연회 건설 사업 개요 세무 국 당국 노동 요약 교육국 당위원회 선전과 이데올로기 업무 개요 「5 개의 좋은 풀뿌리 당 조직의 작업 요약

[ 당위원회 당원 업무 요약 칼럼 목록으로 돌아 가기]

뛰어난 스타일, 탁월한 비즈니스, 정신 및 강력한 전투 효과로 가득한 파티 조직 팀을 구성했으며 모든 업무의 원활한 진행을 뒷받침합니다.

당 조직의 당원 관리를 진지하게 강화하고, 책임을 명확히하고, 평가를 강화하고, 농촌의 모든 계층의 당 조직에 당원 관리 센터를 당 센터로 삼고, 당원 간부를 근본적으로 개선 할 필요가있다.

당원의 이데올로기 적 교육을 강화하고 당원의 의무 이행을위한 작업 체계를 개선하며 당원의 감독 메커니즘을 개선 할 필요가있다. 당원들은 이데올로기 적 인식을 향상시키고, 업무 태도를 수정하고, 업무 스타일을 개선하고, 선도적 인 역할을 수행 할 것입니다.

넷째, 어려움과 문제점

작년에 마을에서 파티 건물 건설이 성과를 거두었지만 아직도 많은 문제가 남아있다. 첫째, 일부 마을 단위 파티 조직은 당원의 고령화와 역량 약화와 같은 구조적 비합리성을 여전히 갖고있다. 셋째, 소수계 당원과 간부의 해방이 충분하지 않고, 개념이 업데이트되지 않으며, 전반적인 상황 의식, 장기 의식, 개발 의식 및 선구자 적 인식이 열악하다. 그것은 "3 가지 훈련"작업이 어렵고, 당원 중 부유 한 지도자의 비율이 적다는 경제적 조건의 제약 때문에 그러합니다.

V. 2019 작업 계획

풀뿌리 당 조직의 구축을 강화하고 당 조직의 전투 효과와 결속력을 강화 시키며 당 조직과 대다수의 당원이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 건축을 위해해야 ​​할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것.

훈련을 강화하고, 당원을 부자가되도록 훈련시키고, 부유 한 전문가를 당원으로 발전시키고, 당원을 개발하여 마을 지도자가되도록하십시오.

파티원의 구조를 더욱 최적화하고 파티원의 교육 관리를 강화하며 파티원에게 서비스를 향상시키고 파티원과 노약자를 진지하게 보살 피습니다.

간부 관리를 강화하고 간부의 스타일을 바꾸고 지속적으로 당과 대중의 관계를 개선하십시오.

여러 채널을 통해 농촌 및 농촌 지역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인프라 건설 속도를 가속화하며, 농부 소득을 늘리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십시오.

우리는 제 17 차 전국 인민 대표 대회와 제 17 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실행하여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이행하고 당의 건축 작업에 새로운 혁신을 이루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진지하게 마을의 "두위원회"의 교체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