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요약 > 당위원회 간담회 요약

2019 년 정당 스타일과 청정 정부의 업무 요약


2019 년에 Fangezhuang Town 당위원회 는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 및 부패 방지 작업에 대해 중앙, 지방, 지방 자치 단체 및 지방 정부의 전반적인 배치를 진지하게 수행하고 청결하고 효율적인 방법을 구축하기 위해 당을 관리하고 당을 엄격히 관리해야한다는 원칙에 충실했습니다. 당원과 간부의 목표는 부패를 처벌하고 예방하는 체계를 구축하고 당사자의 업무 방식을 정립하고 정부를 깨끗하게 처리하는 책임을 이행하며, 모든 조치가 이행되도록 보장하고 우리 마을의 모든 경제적, 사회적 약정에 대해 빠르고 훌륭하게 성취하는 것입니다. 개발은 강력한 정치적 확신과 규율 보장을 제공합니다. 정당 스타일 및 청정 정부 책임 제도의 실행 및 정직과 자기 규율에 관한 보고서는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첫째, 책임의 이행, 정당의 작업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 건설 의무 최종 파악

첫째,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엄격히 이행하십시오. 연초에 당의 작업 스타일과 청결한 정부 건설 작업이 일년 내내 전체 업무에 포함되었으며, 경제와 중앙 업무로 배치, 배치, 구현, 검토 및 평가되었으며 당 지도자들은 명확하게 정의되고 조사되고 평가되었습니다. 책임감을 구현 한 최초의 책임자. 동시에 "책임자, 책임자, 책임자, 부서의 구현, 수준 1 단계 및 수준 구현"의 작동 원리에 따라 부패 퇴치 및 정직성 향상 작업이 여러 마을, 지역 사회 및 부서로 분리되어 책임 내용이 명확하게 정의됩니다. 특정 책임자의 이행은 당사자의 업무 스타일을 원활하게 발전시키고 정부 청사 건설 및 부패 방지 사업을 청결하게 추진했습니다.

두 번째는 시스템과 자기 훈련의 결합을 고수하고, 절차를 명확히하며, 간부 행동을 표준화하는 것입니다. 작품에서 주요 지도자는 전반적인 책임을지고 전반적인 상황을 견지하며 팀원은 노동, 노동 분업, 단결과 조화를 잘 관리합니다. 민주주의 중앙 집권을 고수하고 주요 쟁점에 대한 의사 결정, 인사 조직 및 임명, 보상, 대규모 재정 수입 및 지출, 프로젝트 건설과 같은 주요 쟁점을 포함시켜 집단 토론을 위해 당 및 정부에 제출하십시오. 기관의 엄격한 내부 관리 시스템은 징계 검사위원회가 감독해야한다. 예를 들면 : 사무실 항목의 구입은 사무실에 의해 통합되며, 버스 고정 지점 급유, 사무실 차량 통합 배포의 구현, 출석 근무 관리에서, 리더십 간부 시스템 및 실제 로그인 시스템, 절차 및 판매 및 처벌의 엄격한 구현을 준수하고 보상 및 처벌에 연결 경제의 구현에 대한 높은 당국의 관련 요구 사항을 접수하고 구현하는 사람들은 관련 부서, 시장 검토, 실제 상황에 따라 접수 기준을 결정하고, 프로젝트 및 기타 지출, 누가 서명했는지, 누가 책임자를 담당하는지, 자세한 최종 목록, 계약서 등은 나중에 참조 할 수 있도록 송장과 함께 상환됩니다. 금융 시스템을 표준화하고, 엄격하게 두 가지 매출 및 지출 라인을 구현하고, 일반 비용을 통제하고, 실제로 조절 효과를 발휘하십시오. 간부 지도자의 성실성과 자기 규율에 대한 책임을 강화하고, "간부 리더의 정치 정직에 관한 지침"조항을 엄격히 이행하십시오. 마을 차원의 당원과 간부들의 청결하고 자제적인 감독을 강화하고, 주요 이슈에 대한보고 및보고 시스템을보고하는 청정한 정부 건설 시스템을 개선한다. 마을 지도부 팀원과 마을 간부들에게는 공휴일과 자기 훈련을위한 성실성과 자기 규율을위한 광범위한 공약이 수행됩니다. 지난 1 년 동안 주요 간부의 배우자와 자녀의 청렴성과 자기 규율에 관한 관련 규정을 위반하지 않았으며, 해당 부대와 개인의 현금과 증권 현상은 받아 들여지지 않았으며 불법 구매 나 승용차가 없었습니다. 도박 및 기타 문제에 참여하십시오.

둘째, 홍보와 교육을 강화하여 조화로운 분위기 조성

첫째, 당원과 간부들을 교육시키는 것이 진정한 노력입니다. 당원들과 간부 대다수의 의식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법을 준수하고 부패 방지 및 도덕적 변호 노선을 확고히 구축하기 위해 먼저 마을 계획과 마을 당원들과 간부들이 "부패 지침"과 "두 가지 법과 규정"을 철저히 연구하여 사고력을 향상시켜야한다. 우리는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 건설을위한 다양한 법률, 규정 및 정책에 대한 의식을 구현할 것입니다. 둘째, 마을 정부는 방황 마을에 반부패 교육 전시실을 짓기 위해 3 만 위안을 투자하고, 마을의 당원과 간부, 직원들이 전시실을 일괄 적으로 방문하여 응집력을 높이고 구심력을 향상 시키며 방문시 면책 성을 높였다. 힘. 세 번째 보강 연구는 책임의 개념입니다. 당원과 간부의 정치적 책임, 영적 추구 및 일종의 재단으로서의 학습은 매년 모든 수준의 당원과 간부들이 비즈니스 기술, 법률 지식 및 정직한 지식 시험을 실시하고, 학습 경험과 업무 경험을 작성하여 당원과 간부가 알 수 있도록합니다 법령에 따라 사업을 이해하고, 법률에 따라 행정을 수행하며, 대중이 "상처 입히지"않도록하십시오.

두 번째는 깨끗하고 정직한 문화에 대한 심층적 인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지역 사회에서는 합창단, 음악, 무용, 서예, 회화가 특징 인 깨끗한 정부 문화 선전 팀을 설립했으며 수 백 건의 공연을 자연스럽게 수행했으며 50 개가 넘는 서예, 그림 및 루트 조각을 제작했습니다. 7 층과 7 층에 거주하는 지역 인 Li Guangxi가 창작 한 루트 조각 작품은 2019 년 구칭 구 "청풍 시안 회화와 서기전"에서 1 등상을 수상했습니다. 농촌 지역에서는 지역의 풍미를 강조하고 농촌의 취향에 맞추며 주민 참여에 초점을 맞추어 깨끗한 정부 교육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무결성 수수께끼 추측"과 "무결성 종이 절단"과 같은 활동을 실시합니다. 선교 활동을 수행 할 때 우리 마을의 산업과 농업의 선도 산업에 성실 문화를 통합하는 Guye 지역의 "산업과 시간"의 첫 징후는 생생하게 정직의 개념을 촉진 할뿐만 아니라 산업의 문화적 의미를 크게 풍성하게합니다. 업계의 개발 성과를 보여줍니다. 당국 창립 89 주년 전날에는 깨끗한 정부 노래와 100 여명의 합창단이 열렸는데, 청정한 정권과 깨끗하고 정직한 문화가 단절되었다.

세 번째는 깨끗하고 정직한 문화 시설 건설을 중요시하는 것입니다. 2019 년에 Jianjiao, Qianyin, Meng Dazhai, Qianrenli, Tingshang의 마을에는 깨끗한 정부의 역 동성을시의 적절하게 홍보하고 사람들의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하기 위해 거리 표지판, 국기 보드 및 선전 칼럼과 같은 깨끗하고 문화적인 시설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당원들과 간부들과 대중들을 미묘하게 교육했으며 깨끗한 정부 문화의 정직성에 좋은 역할을 해왔고 도시의 새로운 스타일을 이끌어 냈습니다.

네 번째는 일급 경쟁을 창출하기 위해 당원들을 결합시키는 것이고, 마을과 공동체 비서들은 일반적으로 강당에 가서 정직한 학급의 방법을 통해 긍정적 인 교육과 경고 교육을 실시하여 "모두가 부지런하고 정직하게 배운다. 모든 것이 최우선이어야한다"는 모델을 만든다. 민중의 분위기, 민간인, 실용 주의자, 깨끗한 간부 이미지 구축으로 당원과 간부의 대중적 만족도가 한층 강화되었습니다.

셋째, 정당, 정무, 마을 문제의 세 가지 개방성을 촉진하고 메커니즘을 개선한다.

2019 년 우리 마을은 감독 및 민주적 관리 메커니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정부 및 마을 업무의 개방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정당의 개방성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대중의 내용, 시간 및 형식을 표준화하고 정기적 및 불규칙하고 명시 적이며 예고없는 방문을 채택했습니다. 이 방법은 행정 마을과 부대의 홍보를 감독하고 연말에 마을 간부들의 성과 평가와 연계하여 대중이 확실히 시행되도록하는 것이다. 정부와 정당 외에도 마을 수준은 일반에게 공개되며, 마을 전체의 인력, 재정 및 자재 관련 주요 문제, 직원 약속 및 면제, 프로젝트 입찰 및 대량 물품 구매는 모두시기 적절하게 공개됩니다. 마을 수준의 금융 시스템 관리를 표준화하고, 마을 재정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마을 단위 조직의 일상적인 경제 감사를 강화하고, 마을 단위 재무 관리 팀의 감독과 감독 및 청정 정부 메신저의 감독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모든 종류의 법과 규율 위반을 효과적으로 없앱니다. 일어났다. 또한 마을 수준의 업무를 개선하기 위해 방목장을 조종사로 취임하고 마을 간부권 감독 플랫폼을 수립하고 마을 차원의 주요 업무에 대한 의사 결정, 생계비 수당 승인, 마을 금융 및 타운십 에스크로 가입, 재 출산 승인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당원 개발과 같은 마을 수준의 9 가지 주요 기능의 절차, 조건 및 시간 제한이 흐름 차트의 형식으로 공개되었고 좋은 사회적 효과를 달성했습니다. 2019 년 Guye 지구의 마을 업무에 대한 공공 혁신 작업으로이 작업은 징계 검사를위한 지방위원회의 지도자들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지난 1 년 동안 우리시의 정무, 정무 및 마을 사정은 단호하고 효과적이었으며 비공개로 방문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으며 대중의 신뢰도를 높이고 대중과의 관계를 강화했으며 사회주의를 촉진했습니다. 새로운 시골 건설은 안정적인면을 유지해 왔습니다.

넷째, 기관의 효율 향상 및 행정 전력 운영에 대한 조기 경보 및 모니터링을 강화하기위한 여러 가지 조치

2019 년 징계 점검을위한 지방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우리 마을은 효율성 건설 측면에서 하드웨어 및 하드웨어 구성을 모두 달성했습니다. 컴퓨터, 스캐너 및 프린터와 같은 사무용품 20 세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정당 및 정부 부처와 기능 부서는 사무 자동화를 위해 광대역 인터넷 액세스를 모두 설치했습니다. 웬샨 해를 줄이면 병합 가능한 회의가 최대한 병합되며, 바원 마을 직원이 전달할 수있는 회의 기록과 정신은 결코 마을 간부들을 만날 수 없다. 장기 간부 책임 분담을 재구성하고 간부의 행동을 표준화하며 마을, 마을 및 지역 사회 간부의 성과 평가를 실시하십시오. 우리는 계속해서 "서비스 투입 시스템, 첫 번째 질문 책임 시스템, 시간 제한 시스템 및 책임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하고 "출입하기 어렵고 얼굴이보기가 어렵고 다루기 힘든"현상을 효과적으로 변하게 할 것입니다.

2019 년은 타운과 타운에서 마을을 철수 한 첫해로 행정 권한은 곧 풀어 져야합니다. 전력 운영의 발전 및 모니터링을 더욱 심화시키기 위해 우리는 주로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합니다 : 1. 전원을 제거하고 명확하게하고 전원 기반을 찾습니다. 2. 무결성 위험 요소의 수준을 결정하기 위해 전력 모니터링 카탈로그를 준비합니다. 3, 생산 능력 운영 프로세스 패, 각 기능 사무실의 벽에 엽니 다. 4. 엄격한 전력 운영 모니터링 및 책임감을 바탕으로 부지런하고 정직한 관리를 강력하게 지원합니다.

5. 청원 관리를 강화하고, 사건 조사에 징계 검사위원회를 지원하고, 징계 검사 및 감독에 대한 심층적 인 발전을 촉진한다.

선도 간부의 심층적 인 개발, 마을 정당 및 정치 팀의 임무를 공식화, 구현, 구현, 방문, 우리 마을의 지도력 팀의 12 명은 280 명, 85 명을 방문했다. 동시에 관할 지역의 서신 및 방문 및 안정성 문제를 포괄적으로 조심스럽게 분류하여 국민에게 이행하고 사례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며 다음 방문으로 청원서를 변경하고 문제 해결로 안정성을 유지하며 모순을 해결하고 사회적 조화와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판결 조사를 반부패와 정직을 홍보하는 중요한 부분으로 간주하므로이 사건을 조사하고 확인해야합니다. 타운 당위원회 는 사건 조사 및 처리, 사례 조사 및 처리에 대한 보고서 청취, 양심적 인 조직 및 조정에있어 징계 검사위원회를 강력히지지했습니다. 올해 초부터이 마을은 지구 징벌위원회가 한 사람을 조사하고 처리하고 당을 해임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한편으로는 징계 당원에 대한 진지한 조사를 통해 당의 규율의 심각성을 유지하고 있으며 다른 한편으로는 다른 당원 및 간부들에게 일정한 억지력과 경고 역할을 해왔다.

[1] [2] [3]

여섯 번째, 혁신적인 아이디어, Fangezhuang의 마을에서 깨끗한 정부 교육의 파티 스타일의 과학적 개발 모델을 열어

Guye 지역 징계 감사위원회의지도하에 "한 마을, 한 가지 특징"작업을 수행함에있어 우리 마을은 청결한 정부 교육 감독과 청렴한 정치인을 탐구하여 혁신적인 작업 메커니즘을 창출했습니다 ___ 과학적 개발 모델. 풍부한 향토 풍습을 지닌 풍징 농가가 건설되었으며, 정직과 문화 교육을 바탕으로 한 명진 거리가 건설되었으며 전통 미덕과 교육을 바탕으로 한 Sunde Garden이 재건되고 확장되어 반부패와 교육의 새로운 장이 열렸습니다. 깨끗한 정부 대사의 6 가지 작업 메커니즘을 마을 대표 회의 시스템과 민주적 감정 마을의 두 명의 위원장 정치인에 참여하도록 혁신하십시오. 깨끗한 정부 문화를 전파하고, 청정한 정부에 대한 지식을 홍보하며, 청정한 정부의 역학을 지배하고, 정치 행동을 감독하고, 개발 환경을 최적화하고, 효과적이고 특징적인 활동을 통해 깨끗한 정부 브랜드의 활력을 촉진하는 역할을 담당하는 부패하기 쉬운 정부의 역할을보다 잘 촉진한다. 효과적인 감독을하기 위해서는 농촌 재정 관리의 표준화를 촉진하고, 민주주의를 확대하고, 공개적이고 투명한 촌락 관리를 촉진하고, 보호하고 호송하며, 새로운 시골 건설을 촉진하고, 사람들을 즐겁게하고, 교육시키고, 정치적 조화를 촉진하고, 경제 원천을 강화하고, 경제적 사회적 발전을 촉진한다. 효과. 2019 년 6 월, 구역 징계 검사 및 감독관은 마을의 깨끗한 정부 메신저 활동을 특별 보고서 형태로 발전시킨 것에 대해보고했습니다. 11 월 Fangezhuang Village는 Guye District의 농촌 부패 방지 교육 기지로 Discipline Inspection and District 감독 국 지구위원회에 의해 지명되었습니다. "당산 노동 일보"와 "하북성 일보"에 출간되었으며 CCTV 뉴스 네트워크 기자와 당산 TV 방송국 "당산"기자 회견을 거쳐 규율 검사, 내몽고 녕성, 유 텐안, 라오 딩, ix 시안 등의 시의회를 받았다. 카운티 징계 감사위원회는 해당 지역의 700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170 명 이상의 사람들과 7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일년 내내 일을 돌아 보면, 우리가 어떤 결과를 얻었지만 당의 작업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의 약점과 같은 많은 문제와 격차가 여전히 남아 있으며 간부 관리 수준은 여전히 ​​더 개선되어야한다. 일부 간부의 책임과 경력 심장은 아직 강화되지 않았다. 장래의 일에서 우리는 성과를 수행하고 단점을 극복하며 청결하고 정직한 정부와 처벌 및 체계를 확고히 추진하고 하북성의 특색있는 산업 도시의 목표를 조기에 실현하기위한 강력한 정치적 보장을 제공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