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요약 > 당위원회 간담회 요약

2019 년의 커뮤니티 파티 건설 작업 요약


Xiangshan Community는 Suifenhe시의 번영 한 지역에 위치하고 동쪽 길에서 동쪽으로, 서쪽에서 철도로, Lishu Street에서 북쪽으로, Yingxin Street에서 남쪽으로 위치하며 번화 한 교통이 편리합니다. 관할 구역은 1.5 평방 킬로미터이며, 건물 34 개, 가구 3275 개, 인구 9325 명으로, 887 개의 모바일 세대와 2025 명의 사람들이있다. 지구에는 12 개 유닛이 있고, 공동체에는 9 개, 공안에는 2 개, 공동체에는 47 개, 당내에는 81 개가 있습니다. 지난 2 년 동안시 당국 조직위원회의지도와 마을 당위원회 와 정부의지도하에 우리는 지역 사회의 현실을 기반으로 한 당의 건설 사업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지역 사회 당의 건물을 핵심으로하고 사람들을 돕기 위해 집중했으며 조화로운 공동체를 설립했습니다. "125 프로젝트"를 완전히 구현하는 목표는 지역 사회의 전반적인 업무 개발을 효과적으로 촉진했습니다. 지역 사회는 "지방 애국 건강 고급 단위", "유 도시 수준 노화 작업 고급 집단", "Suifenhe시 계획 및 불임의 조화 데모 커뮤니티"및 "Suifenhe 타운 고급 파티 지점"의 명예 제목을 수상했습니다. 구체적인 상황은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125 프로젝트는 패턴을 파악하고 두 가지 메커니즘을 수립하며 5 가지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좋은 일을해라 : 지역 공동체 지부, 지구의 정당 조직 조직 대표, 자원 봉사 단체 대표자들에 기초한 공동체 당 조직위원회를 핵심으로한다. 주민 협의회의 구성원들은 공동체 당의 건축 양식에 참여할 것이다.

지역 공동체 지부는 당원 구성, 당원 관리 및 지역 사회 자원 봉사자를 당원으로하여 지역 사회 봉사 체계에 참여할 수있는 두 가지 메커니즘을 수립하여 당원이 지역 사회 건설에 참여할 수 있도록한다. 주민 서비스를위한 시스템을 형성하려면 조화로운 공동체 건설에 일익을 담당하는 사람들의 주도적 인 역할에 전적으로 참여하고 조화로운 조화로운 공동체 건설을 장려하십시오.

1. 근무중인 당원은 감독을 강화하고 순환을 방지하십시오.

현직 당원, 모바일 파티 회원, 커뮤니티 파티 지점 "4 카드, 하나의 게시물, 하나의 시스템"관리 메커니즘을 채택 :

파티원, 활동 기록 카드, 커뮤니티 퍼포먼스 카드, 커뮤니티 퍼포먼스 피드백 카드의 기본 상황 카드, 당원리스트 시스템을 구현하고 파티원 중 "가벼운 정체성, 나무 심상을 수행하고 스타 멤버가되기 위해 노력"하는 "4 카드"관리를 수립하십시오. 주제별 활동 : 공공 복지 순위를 인정하는 현직 당원 설치, 지역 사회의 실제 상황에 따라 임무, 권리 보호, 원조, 환경 보호 서비스 등 7 가지 주요 카테고리를 구성하여 현직 당원이 자신의 전문 분야를 결합하고 자원 봉사를 통해 1 순위 또는 2 순위로 "파티원 커뮤니티 활동 카드"등록의 경우, 연말에 요약, 정규 별 등급 평가. "4 카드 1 대 1 시스템"관리 메커니즘의 확립을 통해 3 명의 이동 통신사가 공동체 조직을 재발견하여 이동 통신사 간의 관계가 유출되지 않고 당원의 교육 관리가 끊임없이 진행되며 당 조직은 계속 살아 있으며 당원의 선구자 역할은 마이너스. Mudanjiang 기관차와 차량 공장에서 Shi Zhenming은 내가 17 살의 당원이라고 말했다. 나는 중국의 학교 구성 학교를 여기에서 열었다. 나는 결코 파티 조직 활동에 참여할 기회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내 마음은 비어있다. 잃어버린 아이, 자신의 집을 찾는 방법을 모르는, 커뮤니티 파티 조직 지도자들은 조직 생활에 참여, 이번에는 더 이상 아무데도 조직 활동에 참여할 걱정할 필요가 이번에는 나를 찾을 수있는 주도권을 쥐고, 거기에 어머니를 찾을 수있는 방문자의 느낌이 있습니다. Qingming Festival은 순교자들의 무덤과 Xiangshan Day 당원들의 활동을 휩쓸고, 지부 참여를 강조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연구하고 실습하기위한 활동을 수행하며 다시 한번 연구 대상이 될 것입니다. 당의 교육은 당원의 기준을 엄격히 요구하며 당원의 주도적 인 역할을하며, 그 말과 행동으로 국경 마을의 뜨거운 땅에서 사람들이 앞으로 나아가고 당의 당당한 당원이 될 수 있도록한다. 그것은 불타는 힘과 빛을 발산하고, 파티 깃발을 찾고, 삶에 색을 더하며, 자신의 삶의 가치를 실현합니다. 현재, Zhenming은 지역 사회에서 가난한 가정의 다섯 학생의 에세이 카운슬링을 주도하기 위해이 책의 자체 후원 학교를 이용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말과 행동으로 공산당 당원의 스타일을 실천했습니다.

2. 관리하에있는 당원들에게는 커뮤니티 파티 지부가 3 단계 관리 메커니즘을 완성합니다. 커뮤니티 파티 지회에는 3 자 그룹, 총 46 명의 당원, 팀을 이끌어 갈 지사를 구성하고, 팀원을 팀으로, 팀을 구성하여 팀원들의 상황을 단결시킵니다. 책임 감각이 강한 은퇴 한 회원, 공동체 건설에 대한 열정, 당 지도자로서의 당의 높은 명성, 당 그룹과 주민 협의회 설립 및 개선, 당의 지배 기반을 지역 사회에 통합하고, 풀뿌리 당원을 효과적으로 수행함. 모범적 인 역할을 개척하십시오. 자오 데 쿠이 (Zhao Dekui) 지역 사회 직속 당원은 제 2 자 그룹의 리더이며, 시민들의 중재를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지역 사회의 공공 안전을 지키고 있으며, 주민들의 "오래된 교육과 노년층"에 대한 진정한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3. 지난 몇 년 동안 커뮤니티 파티 지부는 "사람들에게 봉사"의 목적을 이해했으며, 주민에게보다 편리하게 봉사하기 위해 지사는 "1 카드"서비스를 시작했으며 봄을 사용하여 2,900 편의 카드를 보내는 커뮤니티 블로그를 만들었습니다. 블로그는 5 개월 만에 열리 며 방문객 수는 대폭 증가하여 지역 주민들의 소통과 접촉이 크게 촉진되었으며, '사랑의 헌신과 가정 만들기'를 주제로 당원과 5 명의 자원 봉사 팀이 구성되었습니다. 문학 및 예술 선전 팀, 지역 사회 보안 순찰 팀, 중년 및 고령 무술 팀, 지역 환경 보호 팀, 태극권 팀은 무급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이 5 개 팀은 연중 내내 지역 사회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총 자원 봉사자 수는 296 명에 이르며 적극적으로 지역 사회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일상 관리는 관할 지역의 건강과 안전 환경을 유지하고 주민들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을 풍성하게하며 거주자에게 적극적인 역할을하며 조화로운 공동체를 건설하는 주된 힘이됩니다.

커뮤니티 파티 조직의 응집력, 호소력 및 호감도를 높이기위한 5 가지 활동 수행

1. 문화 및 스포츠 활동 :

3.8, 5.29 가족 기획 협회 현충일, Qiyi 파티 탄신일, 중추절, Jianjun 축제 및 기타 지회와 같은 모든 주요 축제는 다양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조직 할 것이며, 2 년 내에 주민 단위와 함께 큰 광장을 개최 할 것입니다. 7 경기 출전. 지역 사회의 중년 및 고령자 팀은 지금까지 3 회의 연속 골키퍼 경기를 개최했으며, 인접한 카운티의 Mudanjiang, Dongning 및 Muling과 같은 Menke 팬들도 200 명이 넘는 참가자와 함께이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다채로운 문화 및 스포츠 활동으로 지역 사회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이 풍성 해지고 주민들의 문화적 풍미가 향상되었습니다.

2. 가난한 사람들을 돕고 가난한 사람들이 따뜻한 활동을하도록 돕습니다.

지역 사회의 취약 집단에게 지역 사회 당당은 항상 냉담하고 따뜻하게 대해 주며 실제적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지역 사회에서 온 13 세의 리 잉 후이 (Li Yinghui)는 이혼 한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는데, 그녀의 어머니는 약하고 아프고 고정 수입이 없다. 지부가 자신의 가족 상황을 이해 한 후에 그녀는 "육아 행동"프로젝트로 등록되어 정기적으로 애도의 뜻을 전하며 서적과 학교 용품을 보내고, 그녀가 인생에 직면하고 어린 소녀에게 연락하도록 장려합니다. 사랑의 어머니 --- Li Yumei, 사랑의 어머니가 말했다 : 그녀의 학교가 끝날 때까지 영과 물질로 Xiaoyinghui를 지원하기 위해 어머니처럼되기 위해서. 샤오 잉휘 (Xiao Yinghui)는 흥분으로 말했다. 공동체 지회 덕분에, 새 어머니에게 감사하고, 미래에 열심히 공부해서 그녀에 대한 사회의 관심을 갚아야한다. 작년 5.12 대지진과이 지역의 백혈병 어린이들을위한 작은 책으로, 지역 사회당은 5 일 만에 89,000 위안 이상을 모으고 기부금은 11 개 첫 번째 커뮤니티.


[2019 년의 커뮤니티 파티 건설의 개요] 관련 기사 :
2019 년 마을 분점의 파티 건축 작업 요약
2019 년 하반기 학교 당 건설 사업 요약
2019 년 정당의 작업 스타일 및 청정 정부 건설 요약 효율성 감독 작업 요약 상반기 파티 작업 및 하반기 작업 계획 요약
2019 년에 은퇴 한 당 분지의 일 개요
2019 년 중등 학교의 분점 업무 요약. 모자 보건 병원 분점 요약

자세한 내용은 파티 지점 작업 섹션의 요약 섹션으로 이동 >>

3. 상호 공조 활동에 좋은 일을하고 공동 경작 결과를 나눕니다.

지역 공동체 지부와 거주자 단위는 공동 건설 협약을 확인하고, 당사자 합동 회의와 공동체 건설 협의회를 설치하고, "자원 공유, 책임 공유"에서 정당 건축 작업, 상호 원조 교환의 새로운 쟁점을 연구하고 토론하기위한 정기 회의를 개최했다 "공동 활동 및 공동 환경 조성"의 원칙은 서비스 공동 건설, 문화 및 스포츠 활동, 공공 안전과 같은 다양한 공동 건설 활동을 광범위하게 수행하여 공동체 건설의 전반적인 시너지를 형성했습니다. 이 지역의 병원들은 해마다 지역 주민들에게 질병 예방 및 건강 관리 지식을 설명하기 위해 무료 의료 상담을 제공하는 의료진을 조직했습니다. 지역 사회는 또한 동성 지역 의료 서비스 센터와 협력하여 "편의 의료 서비스 요령"과 "피임약 무료 배포 지점"을 설정했으며, 편의 서비스 센터는 노인, 생계비 및 장애인과 같은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무료 진료소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그들을위한 건강 파일을 만들고, 치료를 따르고, 무료 지침을 제공하십시오. 피임약 배포 지점을 설립하면 관할권에서 가임기 연령의 사람들의 필요가 크게 촉진되었습니다.

4. 미화 프로젝트를 실행하고 지역 사회 환경 개선을 가속화하십시오.

커뮤니티 간부 패키지 시스템, 당원 책임 영역 시스템 구축, 당원 구성, 자원 봉사 팀, 지역 사회 쓰레기 청소를위한 저소득 가구, 월요일 실내 건강 데이, 금요일 야외 건강 데이 및 환경 위생 평가 방법, 분기 별 건강 상태 구현 좋은 주거 지역, 거주자 및 주민 단위는 연말에 공인 된 칭찬을 받고 해당 지역의 자격있는 가구, 지역 사회 및 단위를 선정하는 데 참여합니다. 다양한 방법과 체계를 시행 한 이래로 총 2,325 개의 자격있는 가정이 선정되었고, 7 개의 건강 자격을 갖춘 공동체와 5 개의 금연 시설이 있습니다. 전체 공동체에는 쓰레기와 혼돈이 없으며, 건강의 "죽은 모퉁이"가 완전히 이해되었습니다. 지역 사회 환경은 근본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올해 말에, 그것은 지방과 도시 애국 건강 지도자의 시험 그리고 합격을 받아들이고 "지방 애국적인 건강 진보 된 단위"의 명 예상 제목을 이겼다.

5. 대중을 안심시키기위한 "안전한 커뮤니티"캠페인 시작

지역 사회의 안정은 주민들의 공통된 포부입니다. 지구에는 많은 기숙사가 있고 철도에는 많은 오래된 건물이 있으며 많은 생활 공간에는 특별한 재산 관리가 없으며 경비원도 없으며 질서가 좋지 않습니다. 공동체는 당원, 건물 팀장 및 보안 조정자로 구성된 공공 보안 순찰 팀을 구성하여 38 명으로 지역 사회의 차선을 일년 내내 여행하며, 주요 축제 기간 동안 주민 단위, 거리 상점 및 거주자의 보안 검사가 강화됩니다. 안전 의식을 제고하고 다양한 안전 사고 발생을 효과적으로 종식시키기 위해 정기적으로 주민들이 예기치 못한 사고에 대한 참여 및 감시를 실시하고 응급 상황에 대응하여 주민들의 자구심과 상호 구조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주민들의 광범위한 참여를 통해 안전한 공동체와 안전한 공동체 건설에있어 관할권의 보안 위험이 지속적으로 제거되고 다양한 사례가 크게 감소되었으며 이러한 활동을 수행 할 수 있고 거주자는 지역 사회에서 생활하고 일할 수 있습니다. 맞아.

지난 2 년 동안 Xiangshan Community Party Branch는 문명을 무관심하고 미묘하고 영양이 풍부하며 지역 사회 주민에게 양분시키고 공동체 조직의 응집력, 호소력 및 호감도를 향상시킨 "125 Project"를 시행했습니다. 동시에 팀 정신과 공동체 구성원의 소유 의식을 강화하고 사람들과 참여 단위가 지역 사회 건설에 참여할 수 있도록 열정과 창의성을 동원하고 공동체 화합, 상호 지원 및 문명 건설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앞으로 Xiangshan Community Party Organization은 조화로운 공동체를 구축하고 조화로운 공동체를 건설하며 국경 지대의 주요 군인을 개방하고 향상 시키는데 적극적으로 기여할 것입니다.


[2019 년의 커뮤니티 파티 건설의 개요] 관련 기사 :
2019 년 마을 분점의 파티 건축 작업 요약
2019 년 하반기 학교 당 건설 사업 요약
2019 년 정당의 작업 스타일 및 청정 정부 건설 요약 효율성 감독 작업 요약 상반기 파티 작업 및 하반기 작업 계획 요약
2019 년에 은퇴 한 당 분지의 일 개요
2019 년 중등 학교의 분점 업무 요약. 모자 보건 병원 분점 요약

자세한 내용은 파티 지점 작업 섹션의 요약 섹션으로 이동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