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요약 > 당위원회 간담회 요약

2019 년에 학교에있는 당 건물 일의 개요


2019 년에 우리 학교의 당 사 건물은 등소평 이론과 3 대 표상에 대한 중요한 생각에 입각하여 17 대 전국 대회의 정신을 철저히 이행하고 17 대위원회 제 7 기 및 제 4 기 본회의를 철저히 수행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연구하고 실습했습니다. 이데올로기 건설, 조직 구성 및 작업 스타일 구축이라는 세 가지 핵심 요소를 강조하고 카운티 교육 실무위원회가 배정한 업무를 종합적으로 완료하고 학교의 표준 관리를 촉진하며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고 학교를 홍보하는 학교 건축 작업 및 학교 작업 아이디어의 주요 포인트. 지속 가능하고 안정적이며 건강한 개발.

첫째, 사상 건설을 강화하고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킨다.

1. 심층 연구와 과학 발전 개념의 실천. 카운티 교육 실무위원회의 배치에 따르면, 9 월 중순 이래로 과학 발전 개념을 연구하고 실습하는 활동이 깊이 수행되었습니다. "학습 및 연구"의 첫 번째 단계에서 두 번째 단계의 "분석 및 검사"단계까지, 우리는 학습 훈련, 심도 깊은 연구, 특별 토론, 우수성을위한 경쟁, 토론, 방문, 토크, 민주주의 생활 회의, 분석 및 검사 등을 실시했습니다. 관련 부서, 부대, 모든 교사, 일부 학생 및 일부 학생의 부모의 의견과 제안이 광범위하게 요청되었습니다. 직책을 인정하고, 리더십을 제자리에서 조직하며, 제자리에서 일하고, 연구하고 연구하는 아이디어를하십시오. 이 활동에서 조직은 두 차례의 토론을 조직하고, 여섯 가지 보고서를 실시했으며, 세 가지 연구 세미나를 개최하고, 150 명 이상의 사람들을 방문했으며, 215 건의 협의 초안을 받았고, 9 가지 특별 쟁점을보고했습니다. 당원과 간부가 정해진 시간 내에 소정의 학습 항목을 완료하고 메모를 작성하고 경험을 썼으며 모든 수준의 간부가 관련 연구 보고서를 완성했습니다. 협상과 활동을 통해 우리는 대중의 의견을 광범위하게 구하고, 당원과 당 분야의 현저한 문제뿐만 아니라 학교의 발전에 영향을주고 제한하는 현저한 문제를 확인하고 집중적으로 분석하고 문제를 분류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 학교의 학습 및 실습에 대한 과학 발전 개념에 대한 분석 및 검사 보고서가 작성되었습니다. 두 번째 단계는 12 월 말에 끝나고 2019 년 1 월에는 세 번째 단계 인 정류 단계로 전환됩니다.

2. 정치 이론 및 비즈니스 지식 학습을 강화하십시오. 당원과 교사를 구성하여 현재의 새로운 이론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철저히 연구하고 구현하며, 중국 공산당 제 17 차 전국 대회와 제 17 차 중앙위원회 3 차 및 4 차 총회와 전국 "2 회의"의 신당 헌법과 정신을 연구하고 실행하며 교육법과 규정을 연구한다. 시사 정책, 교사의 직업 윤리 습득 모든 교수진 및 직원을 대상으로 교육 및 법률 지식 테스트를 조직했습니다. 교사의 생각과 비즈니스 문해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전문가를 초청하여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예를 들어 푸 저우 교육 대학 학장 인 Ye 씨는 "교사의 전문적 성장"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들었고, Normal University에있는 고등학교의 Wu 씨는 "말하기와 의사 소통"강연에 응했고 푸젠 성 교육 대학의 심리학과 교수 인 쳉 교수는 우리 학교는 모든 교사들에게 정신 건강 강좌를 실시합니다. 당 지국장과 정 푸 교장은 현 상황에 비추어 특별 강연을 가졌다.

3. 국민 창립 60 주년을 기념하는 일련의 활동을 시작하십시오. 카운티 박물관의 전시실에서 2 주간의 문화 예술 작품 전시가 열렸으며 학생들은 "중국, 중국 및 중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독서 경연 대회를 주최하고 징계 검사위원회가 주최하는 "I and Clean Government Culture"에세이 대회에 교사와 학생들을 조직하여 학생들이 "I 조국을위한 경쟁에 감사 드리며,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6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현에서 개최되는 문학의 밤에 교사와 학생들을 조직하고 캠퍼스에서 "레드 스타 스타"노래 경연 대회를 실시하고 애국주의 독서 활동 및 국경일 에세이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선생님과 학생들이 애국심과 예술적 능력을 발휘할 수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교사와 학생들의 예술적 창조에 대한 열정을 다하여 전방위적인 발전을 도모합니다.

4. 학생들의 사상 정치적 교육을 강화하고 교육을 발전시킨다. 국민 정신의 달과 발전을위한 홍보 활동과 교육 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문명화 된 예절, 감사하는 교육, 법률 교육, 상황 별 교육, 정신 건강 교육, 국가 영성 교육, 평생 교육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 "조화로운 캠퍼스"와 "문명화 된 수업"과 같은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 환경 교육 및 국방 교육 및 기타 업무. 우리 학교의 학교 상황과 결합 된 카운티 교육국의 통합 된 배치에 따라 불우한 학생들의 문제가 점점 더 심각 해지고 있음에 따라 학생들을 돌보는 일에 중점을두고지도 및 감독을 강화하고 좋은 이념과 도덕성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5. 반 지도자 팀 구성을 강화한다. 교육 개념을 새롭게하고, 교육 관리 방법을 개선하며, 도덕 교육에서의 수업지도의 핵심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수업 워크 미팅을 정당하게 진행하고 수업을 공부하고 배치하십시오. 푸 저우 타임즈 중학교의 테마 강연회에 참석하기 위해 강좌를 조직하고이를 바탕으로 1 등석과 2 등석은 혁신 테마 강좌의 시범 역할을하는 생생하고 효과적인 주제 강좌 관찰 수업을 실시했습니다.

6. 혁신적인 도덕 교육. 일상적인 관리와 일련의 활동 구성을 주장하면서 도덕 교육은 새로운 도덕 교육 방법을 적극적으로 혁신하고 도덕 교육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탐구하며 "코스 교육", "주제별 교육", "사회적 관행", "팀 구축"및 "캠퍼스 문화"를 구축합니다. "Ethnet moral education"및 기타 여섯 가지 도덕 교육 플랫폼은 도덕 교육의 새로운 업적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도덕 교육과 학생 관리를 학교 경쟁에서 소프트 파워로 만들어 더 많은 부모들이 자녀를 학교에 안전하게 보낼 수있게합니다.

7. 영적 문명의 설립을 더욱 발전시킨다. "말하기 문명, 새로운 스타일 만들기"및 다른 사람들의 영적 문명과 같은 활동에 대한 심층적 인 개발. "문명의 계급"과 "문명의 해"가 "깨달음의 별"이되기 위해 노력하는 활동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실용적인 활동의 주제 인 "문명, 문명 및 문명"의 추가 구현은 새로운 차원의 영성 문명 건설을 가져 왔습니다.

8. 사랑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4 월 말, 닝샤 옌치 카운티는 "우리가 함께 태양을 잡자."라는 훌륭한 교사와 학생의 보고서가 우리 학교에서 열릴 것입니다. 모든 선생님과 학생들은 두 명의 뛰어난 학생들의 경험에 깊이 공감하며, 자기 개선과 진취적인 정신으로 더욱 감동을받습니다. 회의가 끝난 후, 학생들은 동료들과 손을 뻗어 사랑을 나누었습니다. 이 행사는 3 만 위안 이상을 기부했습니다. 5 월 중순, 우리 학교는 학생들에게 "5.12 재해 지역 학생들 Liuyi Care Action"이라는 작은 소포와 큰 사랑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도록 조직했습니다. 전체 학교는 2 만 5 천 위안 이상을 기부했습니다.

9. 끊임없이 안전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Lianjiang 카운티 캠퍼스 유지 보수 및 안정성 작업 시스템"에 따라 다양한 비상 대응 작업 계획을 개선하십시오. 본선으로 "안전 캠퍼스"건설을 수행하려면 안전 작업 책임 시스템, 책임 시스템 및 상황 알림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학교가 시작될 때 교장은 학과장과 학과장에게 안전 책임 편지에 서명했습니다. 학교의 환경 위생, 특히 식당 및 기숙사와 같은 중요한 장소에서의 식품 안전 및 위생 및 전염병 예방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카운티 공안부와 협력하여 캠퍼스 및 주변 환경을 관리하고, 학교와 가족 및 지역 사회 간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며, 주요 공휴일 전에 어린이들에게 공동으로 보안 작업을 교육하도록 편지를 배포합니다. 매주 월요일 국기가 사용되며 회의에서 안전 작업을 강조 할 때마다 수업은 매일 5 일 동안 안전 교육을 안내합니다. 동시에, 화재 훈련, 피난 훈련, 선전 포지션 및 안전 상식의 다른 홍보의 구현을 통해 교사와 학생의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2019 년의 커뮤니티 파티 지부의 작업 요약
2019 년 타운십 파티위원회파티 빌딩 작업은 회사의 당위원회 의 작업 요약 및 작업 초점을 요약합니다
2019 년 파티 일 요약
2019 년의 당원의 업무 개요 교육 사무소의 당직 건축 업무 요약 당원 정신의 육성과 조직적 작업 스타일 구축

[ 당위원회 당원 업무 요약 칼럼 목록으로 돌아 가기]

10. A 형 인플루엔자 예방 및 통제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학교가 시작된 이래, 우리 학교는 인플루엔자 A h1n1의 예방과 통제를 강화하기위한 다양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예방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위한 광범위한 홍보. 선전 기둥, 웹 사이트, 학교 협의회, 학급 회의, 라디오 방송국 및 기타 선전 포지션을 사용하여 안티 A 스트림 지식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십시오. 작업을 방해하는 조치를 취하십시오. 각 학생에게는 체온계가 있으며, 학교에서는 온도 총을 구입합니다. 매일과 오후에 교사와 학생에게 체온 검사를 실시하고 기록을 남깁니다. 비정상 상황은 시간에보고됩니다. 인플루엔자 A의 발생과 유행을 예방하기 위해 환경 위생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한편으로는 학생들에게 좋은 개인 위생 습관을 개발하도록 교육시키고, 다른 한편으로는 학교 위생에 좋은 일을하고 매일 학교 전체에서 살균제로 소독하십시오. 엄격한 휴가 시스템. H1N1 독감에 감염된 경우 치료 시간 지연이나 학교 입학을 피하는 이유를 알아 보려면 시간을내어주십시오. 가정과 학교 간의 관계를 강화하십시오. 부모에게 "학부모에게 보낸 편지", 복건 한의학 한의사가 시냇물 예방 처방전을 제공하여 가정과 학교가 적절한시기에 안티 A 흐름에 능숙해질 것을 제안했습니다. 도시와 카운티는 반복적으로 학교를 방문했으며, 이는 우리 학교가 작업을 예방하고 통제하기 위해 취하는 일련의 효과적인 조치를 확인한 것입니다.

11. 홍보 및보고 업무를 강화하십시오. 학교 웹 사이트, 학교 신문, 학교 저널, 학교 안팎의 홍보 칼럼 및 기타 선전 포지션을 활용하여 시사 정책 홍보, 비즈니스 교육 및 비즈니스 교육 지식, 캠퍼스 활동, 고급 경험 및 우수 모델, 교환 학습 및 경험 교환, 영감을 얻고, 사람들을 교육하며, 그 사람의 목적을 인도하십시오. 동시에, 캠퍼스 웹 사이트 메시지 플랫폼을 통해 학교와 학생 및 학부모 간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십시오.

둘째, 조직 구성을 강화하고 정당 조직의 정치적 핵심 역할을 수행한다.

1. 당사자 내 삶의 시스템을 더욱 개선하고 당사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세 세션과 한 단원"시스템, 당원 수집 시스템, 당원 학습 시스템, 당원 개발 시스템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표준화 된 시스템 관리를 통해 당사자의 삶의 질 향상을 촉진 할 것입니다.

2. 당사자 건축 작업에 대한 책임 평가 시스템을 더욱 확립하고 향상시킨다. 연초에 설정 한 목표 작업에 따라 각 당원은 관련 업무에 능숙하고 다양한 당직 건축 작업의 개발을 촉진하며 당의 건축 작업을 구현합니다. 연말에 우리는 민주적으로 당원을 평가하는 데 훌륭한 일을 할 것이며, 지원위원회의 평가와 연구를 통해 2019 년에 5 명의 정당 멤버를 선별 할 것입니다.

3. 당원들의 관리와 교육을 강화한다. 상위 당위원회 의 연간 작업 계획 요구 사항에 따라이 지사의 연간 작업 계획을 신중하게 작성하고 구현합니다. 정당의 일상 업무를 정상화하기 위해 당사는 당원의 정신, 목적 및 조직 인식에 대한 인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당원을위한 정기적 인 교육을 강화하며 당원의 질을 향상시키고 학교 중심에서 일하며 선생님의 생각을 잘 수행 할 것입니다. 정치 활동은 당국의 전투 요새와 정치적 핵심 역할을 충분히 발휘합니다.

4. 파티원들의 선봉과 모범적 인 역할에 놀아 라. 파티원들이 다양한 주제별 실제 활동을 수행하도록 조직하십시오. 교육과 가르침의 현실과 결합 된 학교 센터의 작업에 중점을 두어 당원과 간부의 이미지가 확립되며, 모든 당원은 각자의 게시물에서 선구자 역할을 담당합니다. 학교 위의 간부 대다수는 당원입니다. 교사와 당원은 전문가와 학계 지도자를 가르치 려 노력하며, 파티원과 파티 활동가는 적극적으로 양질의 공개 강좌를 수강하고 연구반과 강의 및 연구 그룹의 강연을 통해 지도자가됩니다. 또한 당원의 활동과 평가 기록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당사자의 내부 평가 평가를위한 신뢰할 수있는 기반을 제공한다. "7 월 1 일"기간 동안 5 명의 2019 년 당원이 추천되었다.

5. 당원 개발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올해 당원 개발 계획을 수립하고, 당내 핵심 교사의 작업을 위해 노력하고, 리그의 젊은 회원과 당원에 가입 한 활동가들이 당 조직에 더 가까이 다가 가고, 당 조직이 신선한 피를 보충 할 수있는 확고한 토대를 마련하십시오. 당원 개발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첫 번째 교육 과정에있는 젊은 중추 교사들은 당에 가입하기 전에 정당 활동가들의 정규 교육과 집중 교육을 강화할 것이다. 성숙과 개발, 엄격한 사전 심리 시스템 및 개발 프로그램의 개발 초점과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원칙의 원칙을 준수합니다. 집행 당원의 훈련, 교육 및 검사를 더욱 강화하고 유자격 집행 유예 회원을 적시에 수사 할 수있는 절차를 밟으십시오. 올해에는 4 명의 활동가가 당원으로 밝혀졌고 3 명의 당원이 승진되었으며 2 명의 당원이 당으로 이관되었습니다.

6. 당사자 수수료의 징수 및 관리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관련 보고서와 정당 건물 정보를시기 적절하게 상위 당국에 제출하십시오.

셋째, 업무 스타일 구축에 좋은 일을하고 당 조직의 응집력과 매력을 강화하십시오.

1. 민주주의 집권주의 원칙을 고수하십시오. 리더십 팀의 심의 및 의사 결정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모든 주요 쟁점을 당 지회위원회를 통해 조사합니다.

2. 교사와 교사의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선생님 법률", "중등 교사의 직업 윤리", 복건 교육 시스템 직원의 "10 금지"및 국가 우수 교사 대표 심포지엄 연설의 정신을 배우기 위해 조직 된 교사. 전국의 선진 교사와 지역 및 대학교의 학습 활동을 광범위하게 수행하고 캠퍼스 네트워크에 뛰어난 교사의 학교 활동을 게시하여 홍보합니다. "교사로서 배우고 세상에서 행동하는"고귀한 정신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xx가 제안한 "네 가지 희망"을 의식적으로 실습하도록 교사를지도하고, 학생들에게 사랑 받고 사람들에게 만족스러운 교사가되도록 노력하십시오. 교사들이 개인적으로 수업료를 부과하고 교사의 수업 행동을보다 표준화하기 위해 유료 가정 교습을 조직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3. 파티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의 건물을 심화하십시오. 우리는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를 건설하기위한 책임 시스템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부패 문화를 캠퍼스에 깊이 파고 들며"당원과 간부의 깨끗하고 정직한 정치 교육을 강화하고 교수진과 교직원을 교육하고 교육하며 청소년 학생을 교육시키고 교육 할 것입니다. 심층적 인 반부패 특수 교육 활동이 조직되었고, 올해 상반기에 징계 검사위원회가 주최 한 ICAC 에세이 대회에 선생님과 학생들이 조직되어 징계 검사위원회에서 주관 한 "청정 정부의 문화와 문화"에세이 대회에서 선생님과 두 명의 학생이 조직되었습니다. 행사에서 수상했습니다.

4. 학교의 민주적 관리 과정을 장려한다. 교사는 학교 운영에 참여하고, 여름 방학을 이용하고, 개발 활동을 연구하고 연습하고, 대표자를 가르치며, 교사, 학생, 학부모가 학교 업무에 대한 의견과 제안을 폭넓게 수집하고 정리하고 요약하여 향후 5 년간 학교 발전 계획을 참고할 것입니다. 동시에 여름 추천서에서 7 명의 교사가 "황금 아이디어 상"을 수상했습니다.

5. 법에 따라 학교를 운영하고 등록을 규제하십시오. 학교의 다양한 기금 운영 절차를 표준화하고 교과서의 관리 및 제본을 표준화하며 근원 교육을 강화하고 스타일을 수정하십시오.

카운티 정부가 발급 한 등록 계획을 엄격히 이행하고 사립 학교 검열 심사 시스템을 시행하십시오. 입학 계획, 수수료 및 기준, 입학 규칙 및 결과는 일반에게 공개됩니다.

6. 학교 일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개방성, 공정성, 민주주의"의 원칙을 준수하고, 학교 업무 개방, 개방적 정당 업무 및 햇볕 엔지니어링 작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당원 개발, 교사 연수, 평가 및 평가, 직위 평가, 연례 평가, 복지비, 재정비 등은 모두 학교의 공보과에 게시되며, 동시에 학교 일에 대한 교사의 의견이나 제안을 듣고 직원의 적극적인 참여와 열정을 향상시킵니다. 2019 년의 커뮤니티 파티 지부의 작업 요약
2019 년 타운십 파티위원회파티 빌딩 작업은 회사의 당위원회 의 작업 요약 및 작업 초점을 요약합니다
2019 년 파티 일 요약
2019 년의 당원의 업무 개요 교육 사무소의 당직 건축 업무 요약 당원 정신의 육성과 조직적 작업 스타일 구축

[ 당위원회 당원 업무 요약 칼럼 목록으로 돌아 가기]

7. 건설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행정 간부는 교대 시스템과 일일 시스템을 계속 구현하고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일하고 업무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연중 교사들은 올해 학생의 비상 사태 관리 및 처리를 돕기 위해 매일 근무하고 있습니다.

넷째, 그룹 활동에 대한 당의 지도력을 강화하고 문명적이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1. 다리 역할을하고 당과 교수 및 교직원을 연결하십시오.

또한 교수진과 교직원이 학교의 민주적 관리, 민주적 감독 및 학교의 주요 결정을 알고 참여할 수 있도록 학교 교직원의 의회 시스템을 개선합니다. 11 월 7 일, 두 번째 교수 대표와 노동 조합 총회의 두 번째 세션이 열렸습니다. 회의는 학교장이 작성한 "5 개년 학교 발전 계획"보고서를 듣고 고려했습니다.

온난화 프로젝트를 실행하십시오. 노동 조합 조직의 일부 교사는 건강 검진에 참여했으며, 일반적으로 아프고 부상당한 교수진 및 직원을 돌보는 일을 훌륭하게했으며, 학교에서 교사의식이 상태를 개선하고식이 요법에있어 교사 대다수의 찬성을 받도록 적극 권장했습니다. 축하해. 선생님의 생일에 학교에서 생일 축하 케이크와 인사 장을 보내서 교사에게 생일 축하를 기원합니다. 모든 주요 축제, 교사의 조직은 일련의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올해는 선생님의 모든 선생님들이 로얄 호텔에서 축제의 계절을 보냅니다. 중추절 학교에서는 선생님마다 문 케이크를 발급하고 축제의 축복을 표현하며 학교의 보살핌을 모든 교수진과 교직원에게 전합니다.

2. 계속해서 "단체 건물을 갖춘 파티 건물"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지도력위원회는 젊은 개척자 팀의 설립과 발전에 훌륭한 일을 할 것입니다. 10 월 13 일, 중국 젊은 개척자 창설 60 주년과 2019 년 학교의 젊은 선구자 여단 설립이 있었고, "5 월 4 일"기간에 신입 회원이 다수 생기고 "5 월 4 일 운동"제 90 주년이 열렸습니다. 동시에, 청소년 리그위원회는 품질과 특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일련의 팀 활동을 조직했습니다. 예를 들어, 3 월 5 일에는 청소년 리그위원회가 주최 한 "새로운 패션 자원 봉사 및 활발한 신도시 건설"이라는 주제로 Xuefeng 자원 봉사 시리즈에 40 명이 넘는 학생 자원 봉사자가 참가했으며, 3 월 23 일에는 40 개가 넘는 조직이 조직되었습니다. 우수한 회원과 젊은 개척자들은 "팀을 지역 사회"실천 활동에 참여 시켰고, 6 월 1 일에는 "아버지 날의 날 축하"주제 팀의 날 행사를 조직했으며, 7 월 31 일에는 학교 선생님들이 "탑승 용 냄비, 이벤트를 즐기기위한 총 2 개월. 또한, 젊은 개척자의 역할을하는 학생 문명 설득자는 좋은 학교 정신의 형성을 촉진하는 역할을해야합니다.

3. 학교의 문화적 지위와 팀 빌딩을 더욱 강화시킨다.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고 지속적으로 학교의 활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학생들을 광범위하게 동원합니다. 다양한 활동을 수행 할 교직원을 조직하십시오 :

이익 집단의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탁구단은 주말마다 배드민턴 훈련을 주장하고 12 월 말에 신년 교습 탁구 경기를 가졌습니다. 사진 집단의 활동 또한 매우 활발하며 종종 바람을 모으기 위해 나가기도한다. 사진은 국내외 관련 신문이나 잡지에 실렸다.

방문을 위해 외출을 준비했습니다. "3 월 8 일"기간 동안 모든 여성 노동자와 당원과 교사들은 절강 성의 Wenling을 방문하기 위해 조직되었으며 여름에는 모든 중학교 교사들이 산서와 내몽골을 방문하도록 조직되었습니다.

교사와 학생을 조직하여 활동을 수행하고 강력한 캠퍼스 문화와 예술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2019 년 새해 첫 날에는 교사와 학생이 같은 무대에서 공연 한 카운티 시네마 (County Cinema)에서 새해 첫날의 문화 공연이 열렸습니다.

2019 년 봄 축제 기간 동안 학교는 교사와 학생에게 서예 전문 과목을 보내서 카운티 최대 규모의 공원에 봄 축제 부부를 작성하여 학교의 우수한 교육 성과를 보여주었습니다.

국경일 이전에는 카운티 박물관에서 전례가없는 학교 문화 및 예술 전시회가 개최되었으며 200 개가 넘는 미술과 사진이 발표되어 애국적인 열정과 교사와 학생의 예술적 감정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겨울 방학 전야에, 학교는 각 교사와 학생에게 3 개의 새로운 봄 선물을 보냅니다. 첫째, 봄 축제를 학교 전체에 보내십시오. 봄 축제의 부부는 서예 전문 교사와 학생이 쓴 것이며, 두 명의 교사와 학생이 학교로 보내집니다. 두 번째는 교사와 학생에게 교사와 학생에게 새해 달력을 보내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교사의 학생에게 학교 신문을 보내는 것이고, 학교 신문에는 학교의 새해 메시지, 학교의 주요 업무 역학 및 우수한 작품이 포함되어있어 교사, 학생 및 학부모가 학교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학교 가정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은 교장의 감정적 인 메시지를 포함하여 학교에서 준비한 축제 보고서를 받았으며 수업 중심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 작품은 2019 년 설날과 봄 축제 기간 동안 계속됩니다.

4. 민주당과 비당 지식인 간의 유대를 강화한다. 그들은 학교에 대한 조언과 제안을하고, 당원 및 기타 활동에 대한 평가에 참여하고, 모든 긍정적 요인을 동원하고, 조화와 안정의 좋은 상황을 더욱 발전시키고 발전시켜 건강하고 문명화 된 분위기를 조성하도록 권장 할 것입니다.

지난 해 우리는 당을 건설하고 지회 자체의 건설을 열렬히 파악하고 카운티 당위원회, 카운티 교육위원회 및 관련 고등 당국이 부여한 임무를 진지하게 완수하고 확실한 결과를 얻었지만 학습 이론 시간 부족과 같은 약한 고리가 있습니다. 과학 개발 개념을 사용하여 작업을 안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당일 활동이 충분히 활발하지 않습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첨단 지회 표준 및 과학 개발 개념의 요구 사항에 따라 계속 열심히 노력하고 파티 건물을 종합적으로 강화하며 모든 학교 업무의 건전하고 신속한 발전을 촉진 할 것입니다.

2019 년의 커뮤니티 파티 지부의 작업 요약
2019 년 타운십 파티위원회파티 빌딩 작업은 회사의 당위원회 의 작업 요약 및 작업 초점을 요약합니다
2019 년 파티 일 요약
2019 년의 당원의 업무 개요 교육 사무소의 당직 건축 업무 요약 당원 정신의 육성과 조직적 작업 스타일 구축

[ 당위원회 당원 업무 요약 칼럼 목록으로 돌아 가기]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