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요약 > 당위원회 간담회 요약

2019 년의 커뮤니티 파티 건설 작업 요약


덩 샤오핑 이론 및 3 대 표상에 대한 중요한 사고에 입각 한 Liubeiqiao 커뮤니티 당위원회는 제 17 대 중국 공산당 전국 대회의 정신을 열심히 연구하고 구현하여 당원의 선봉과 모범이되는 역할을 전면적으로 장려하고 심화시켰다. 개발의 과학적 개념을 수행하고, 마음을 해방시키고, 시간을 두려워하고, 지도자로서 공동체의 당을 만들고, 출발점으로 공동체 봉사를 시작하고, 전체 상황을 안정화시키고, 공동체로서의 공동체를 건설하고, 삶에 가깝고, 사람들, 혁신적인 형태, 혁신 콘텐츠, 혁신적인 수단 및 커뮤니티에서 모든 작업의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기위한 노력으로 주요 작업은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첫째, 표준화 구축에 초점을 맞추고, 지속적으로 파티 빌딩 작업의 토대를 통합합니다.

1. 아이디어 전달자를 파악하고 커뮤니티 구축 작업을위한 강력한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제 17 대 당 대회의 승리를 기회로 삼아 대다수의 당원들이 새로운 정신, 완전한 정치적 열정과 소유 정신을 가진 당원의 진보 된 성격과 열정을 충분히 발휘하고, 적시에 그들의 개념을 바꾸고, 일의 스타일을 바꾸고, 당원의 책임 감을 ​​높이도록 고무시킬 것입니다. 헌신, 전반적인 인식 및 화합은 사람들에게 더 잘 봉사합니다. 격렬한 선전 포지션을 열어 당의 "제 17 차 전국 대회"의 주요 내용을 배우고 그 본질을 깊이 분석하며 시민으로서 지역 사회 구성원과 간부가 훌륭한 이데올로기 적 질과 정치적 재배를 가져야하며 옳고 그름을 명확하게하고 나쁜 것은 아님을 개인적으로 깨닫는다. 행동과 연설은 자기 자신의 생각에 영향을 미친다. 현직 당원은 직위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은퇴 한 당원은 이웃 분쟁, 정책 및 정책 선전, 가족 계획에 대한 정보 및 피드백에 대한 중재자로서 열렬히 행동합니다. 파티원의 선구자 역할을 효과적으로 수행합니다.

공동체 건설의 현실에 따르면, 공동체 내의 다양한 조직에서 공동체 정당 조직의 정치적 핵심 위치를 올바르게 수립하고, 공동체의 모든 구성원이 전통적 개념에서 벗어나도록 안내합니다. "나는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지역 사회와 함께 발전한다"라는 새로운 개념을 수립하십시오. 지역 사회 당위원회 는 또한 자체 건설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정치를 위해서 사람들을 잘 사용하십시오. 재능을 부여하는 것은 지역 사회 개발에 큰 도움이됩니다. 올해 4 월에는 당원의 특성과 특성에 따라 신축 3 개동, 신축 4 개동, 68 번 재판소, 시신대로, 이동당 등 5 개 분과가 설립되었고, 응집력 있고 투쟁적인. 매 분기마다 조직 생활에 참여할 각 지회의 당원을 준수하십시오. 특히 입원 한 당원의 경우, 지회는 방문하여 위로를 요청해야합니다. 이동 통신사 구성원의 관리 및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커뮤니티 이동 통신사 서비스 스테이션을 설립하십시오. 병약 한 외국인 회원은 연락을 강화하고 이데올로기 적 지위를 이해하며 당 단체의 보살핌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메시지, 전화, 휴대 전화, 인터넷 및 기타 정보를 사용합니다.

2. 조직 캐리어 파악 및 커뮤니티 파티 건물의 다양한 작업의 구현을 촉진.

다양한 당의 조직 메커니즘과 당위원회 회의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십시오. 고등학생의 교육 성과를 유지하면서 고등학생의 봉사 요구 사항에 따라 "지역 사회 통치위원회"는 Liubeiqiao 지역 사회의 당위원회 위원 , 지부 및 주민들에게 "사람들을위한 통치와 개발"을 발표했습니다. 정류 활동에 대한 의견과 제안을 배우십시오. 봄 축제를 계기로 류위 교당 (Liubeiqiao Community) 당위원회 와 이웃위원회 (Neighborhood Committee)가 부원 라이 광장에서 봄 축제를 개최했으며, 다양한 활동이 있었고 참가자 수는 수천 명이되었습니다. 충칭 직영 10 주년을 기념하여 지역 정당위원회 , 지역위원회, 노조 및 노인 협회가 "직접 경영 환영, 발전 추구, 조화 촉진"이라는 상을받은 지식 경연 대회에 참가하여 지역 대회에 참가한 동역자들에게 기념품을 보냈습니다. 동방 제국도 상을 수여했다.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59 주년을 기념하여 Liubeiqiao 커뮤니티 파티위원회 는 9 월 26 일 대규모 47 개 배우와 1,0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대규모 공연을 적극적으로 개최했다. 이러한 활동의 ​​발전을 통해 지역 사회는 또한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3. 작업 캐리어를 잡고 커뮤니티 파티 건물 작업을위한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노력을 강화하고 "두 개의 새로운"조직의 건설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우리는 느린 발전, 약한 노력, 지역 사회에서의 당직 건설의 열악한 조건을 고려하여 조직 강화, 규범 파악, 혁신 추구, 작업 아이디어 확대 및 조직 체계 완성에서 시작해야합니다. 공동체 건설의 리더로서 공동체 당의 건물을 준수하고 상급자가 제안한 "공동체 당의 완전한 적용 범위"의 작업 요건을 밀접하게 결합하십시오. 지역 사회에는 4 개의 "2 개의 새로운"파티 지부가 있으며, 커뮤니티 파티위원회 는 다양한 지부 건축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각 지부에 파티 건물 강사를 보냈습니다. 관할권에있는 "두 개의 새로운"당 조직은 66 명의 당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은 모두 각자의 입장에서 민간 기업의 발전과 성장에 힘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지역 사회의 당위원회 에는 231 명의 당원이 있으며 당원에 따라 자원 봉사자 팀이 구성됩니다. 특수한시기에 어려움에 직면하고 안전과 안정을 위해 일하는 공동체의 일원이 최전선으로 달려 가면서 선두에 서서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여러 가지 긴급하고 어렵고 위험한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4. 자재 운반선을 잡고 커뮤니티 파티 건물 작업을위한 자원 공유를 실현하십시오.

총 수요, 공통의 목표 및 공통 관심사를 가진 지역 단위와 협력하고 지역 사회 건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지역 공동체 조직을 중심으로 한 공동체 조직, 공동체 당원을 주체로하는 당 조직 건물의 새로운 패턴 형성과 관할 지역의 당 조직이 함께 참여합니다. 커뮤니티 파티 건물 강사는 종종지도 작성에 관심을 기울이기 위해 기업에 가서 커뮤니티 형성에서의 정체감을 강화하고 공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떠맡습니다.

5. 활동의 운반 인을 파악하고 당의 선봉과 당원의 모범적 인 역할에 대한 충분한 설명

적극적으로 조직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올해 창립 87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올해 6 월 26 일 공동체 위원회 는 축하 모임을 열고 연례 회의에서 15 명의 우수한 당원을 추천했으며 또한 당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했다. 11 월에는 지역 당원 95 명이 Geleshan White Mansion과 Zhazi Cave를 방문하여 혁명적 인 순교자들을 기념하고 당원들을 계속 진급시켰다. 당원회 활동실, 이동식 당원 서비스 센터, 당원 책임 영역 및 기타 활동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 건설, 파티 자원 봉사 서비스, 당원, 일당에 참여하는 지역 사회 봉사 및 퇴직 당원을 통해 지역 사회를 위해 가난한 사람들을 돕고, 사람들의 마음을 모으는 것과 5 개의 프로젝트를 모으는 것과 같은 일련의 활동은 당원들을 공동체 건설에 참여시키기 위해 조직했으며, 당내 주도권을 잡는 당당한 경향과 전체 공동체에 모든 사람들의 참여를 형성했습니다.

둘째, 사람들 중심의 조화로운 모델 커뮤니티를 만듭니다.

1. 지역 노동 조합은 당 조직을 중심으로 노동 조합 간부들 사이의 사상 정치적 학습을 강화하고, 관할권 내의 가난한 가구 및 저소득 가구를 방문하여 주민들의 고통을 경험하고, 각 간부에게 전반적인 개념과 헌신을 확립하도록 요구한다. 여성 동지들이 자부심, 자신감, 자립심을 키우고 이상과 문화와 독립을 갖춘 새로운 여성이되도록 안내하십시오. 올해 4 월과 10 월에는 164 명의 노동 조합이 활동을 조직하고 노동법 및 노동 조합법 연구를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지역 사회 노동자와 공동체, 단위 및 주민들의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효과적으로 보호했다. 커뮤니티와 유닛 간의 공동 상주 공동 건설 및 자원 공유를 실현하는 조정 작업.

2. 지역 사회 봉사 네트워크 구축을 강화하고, 완전 고용 공동체 사업을 적극적으로 수립하고 관할권에 거주하는 대부분의 주민, 특히 실직 한 실직자와 관할권에있는 실직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통계에 따르면 관할 구역 내에 실업자와 실직자가 180 명씩있다. 재 정착 작업에서 우리는 상급 수준의 관련 부서를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11 개의 재취직 교육을 조직하고 정리 해고 실직자에게 36 명을 다시 고용 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지역 사회 당위원회 의 통일 된 합의와 모든 지역 사회 위원회 의 공동 노력에 따라 Liubeiqiao에서 완전 고용 공동체를 설립하는 작업은 기본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셋째, 문화 건설을 강화하고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한다.

1. 지역 사회의 문화 활동을 강화한다. 허리 드럼 팀, 댄스 팀, 민속 밴드에 의지하여 지구의 실제 상황을 바탕으로 다양한 문화 활동을 조직하고 참여한다. 봄 축제를 계기로 지역 사회는 단체와 주민들이 축제를 축하 할 수있는 파티 활동을하기 위해 사회 단위를 결성했으며 9 월 26 일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59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부원에서 대규모 공연을 가졌다. 공동체 문화 팀 구성을 파악하고 자본 투자를 늘리고 공동체 문화의 분위기를 적극적으로 육성하십시오. 문화 활동 방의 내용을 개선하고 책과 잡지의 다양성을 높이며 체스와 카드 같은 시설을 추가하십시오. 커뮤니티 문화의 다양한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올해 3 월에는 커뮤니티의 홍보 벽이 완전히 교체되었습니다.

2. 관할 문화 생활을 풍성하게하기 위해 금년 2 월부터 전문적인 댄스 팀을 구성하여 매주 금요일 4 층에서 4 층 리허설을 진행하며 보통 외부의 초청 공연에 참여합니다. 지역 사회는 또한 중요한 시간에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셋째, 안정성은 전반적인 상황이며, 모든 작업의 ​​전제입니다

1. 안정된 업무에서 우리 공동체의 당위원회 는 높은 수준의 정치적 통찰력과 책임 의식을 유지하고 작업을 처리 할 계획을 갖고 있었으며 명확하게 책임이 있습니다. 커뮤니티의 모든 당원과 간부는 정보 담당자로서 출처에서 시작하여 표지판을 발견하고 새싹의 문제를 처리합니다. 갈등이 심화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여러 번 불안정하고 불안정한 관할 구역을 성공적으로 조정했습니다.

2. 올림픽, 5 월의 날, 국경일, 제 3 차 3 차 회의의 민감한시기에 핵심 인사 1 명과 핵심 부서 2 명이 안정적으로 통제 될 것입니다. TV 폐쇄 회로 증폭기를 손상으로부터 감시하기 위해 지역 사회 사람들이 당의 목소리를 적시에들을 수있게하십시오. 내 커뮤니티 간부들은 오랫동안 최전선에 서있었습니다. 아무도 불만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그들은 안정성과 보안을 보장하는 훌륭한 일을했습니다.

3. 지역 사회 보안 업무를 강화하고, 지역 경찰관들과 적극적으로 협조하며, 낮은 저지대 의무 순찰 팀을 구성하고, 건물 경비를 잘 지키며, 야간 순찰을 주장하십시오. 유동 인구의 관리를 강화하고 공공 보안 형사 사건의 발생률을 줄입니다. 공공 보안 회복 기간 동안, 모든 부대는 전담 순찰 팀을위한 예방 및 통제 조치를 공동으로 설정하기위한 조정 회의를 개최하기 위해 조직되었습니다. 현저한 문제가있는 부대의 경우 정류 조치 및 시행 계획의 수립을 안내하기 위해 현장 회의를 적시에 개최하십시오. 일방의 평화를 온전히 유지하십시오.

위에서 요약했듯이, 우리 커뮤니티 당위원회 는 결과가 우수하고 모든 사람에게 분명한 결론을 주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만족할만한 부분이 없으며 다른 공동체의 당원 건설의 장점을 배우고 더 나은 작업 방법과 경험을 정리하고 공동체에서의 당 사 건물 건설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들이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2019 공동체 건설 사업 요약]

· 2019 년 당 지소 업무 요약 · 2019 년 당 지국장 비서관 요약 · 선진국 교육 개혁 진전 요약 · 당 지사당 신규 연수회 요약 · 2019 년 당 지사 건립 요약 · 정당 작풍 및 청정 정부 업무 요약 · 2019 년의 전국 소규모 지부의 연례 작업 요약 · 2019 년의 법인 지부의 연례 요약
자세한 내용은 파티 지점 작업 섹션의 요약 섹션으로 이동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