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요약 > 당위원회 간담회 요약

2019 년 상반기 당사자 건축 작업 요약


금년 초부터시 재정 국의 당 건설 업무는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와 과학 발전 개념을 양심적으로 실행하는 목표에 따라, 그리고 지방 노동위원회와 국 당국위원회 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 및 배치에 따라 덩 샤오핑 이론 (Deng Xiaoping Theory) 우리는 이데올로기적이고 정치적인 구성, 당 조직의 조직,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의 건설에 대해 훌륭한 일을해야한다. 우리는 전반적인 상황, 당의 정치 핵심의 역할, 당원의 싸움의 요새 역할, 그리고 당원의 선봉 및 모범적 인 역할의 개발에있어 일정한 일을 할 것이다. 정부에서 당을 조직하는 일과 반년 기관에서 당을 조직하기위한 작업 준비에 관한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I. 올해 상반기 파티 건물

과학 발전 개념을 배우고 실천하는 데 훌륭한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1. 지방 자치위원회의 통합 배치에 따라 우리는 과학 발전 개념을 배우고 실천하는데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과학 개발 개념의 연구와 실습은 올해 당의 가장 중요한 작업으로 간주 될 것입니다. 중간 및 상위 수준의 핵심 간부에 초점을 맞추고 일년 내내 재정 업무와 통합하고 장기 정당의 업무와 결합하여 재무 간부와 근로자의 대다수를 조직하여 과학적 발전 개념을 철저히 연구하고 실천하고 마음의 해방을 지속하며 실천의 특징을 강조하고 구현을 지속합니다. 긍정적 인 교육을 고수하고 적합하지 않고 과학 발전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고 과학 발전을 제한하고 영향을 미치는 현저한 문제를 해결하며 과학 발전에 도움이되는 금융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추는 대중적인 노선이 있습니다. 이 메커니즘은 과학 발전을 선도하고 사회적 조화를 촉진하는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과학 발전 개념의 요구 사항에 부합하는 재정 개혁과 개발을 더욱 강화하여 당원과 간부가 교육 받고 과학적으로 발전하며 사람들이 혜택을받을 수 있도록합니다. 학습 및 실천 활동의 견고한 실행을 통해 이념 이해, 문제 해결, 작업 메커니즘 혁신, 과학 발전 촉진이라는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2. 사상 정치 활동을 강화하고 조화로운기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사상 정치 활동의 역할에 연극을주고, 사상 정치 활동의 타당성과 효과를 향상 시키며, 대화와 생각의 체계를 수립하고, 아이디어를 교환 할 수있는 기반을 마련하며, 대화와 회담을 3 단계로 진행하십시오 : "중고"와 부관 회담과 협상을 담당하는 부서, 부서장 및 부서 직원을 협의 및 협상을 담당하고 대리하고 담당합니다. 조화로운 사람들을위한 좋은 분위기를 만들고 모든 일의 원활한 개발을 촉진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교육을 심화시키고 효과를 강화하며 당원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과학 발전 개념을 연구하고 실습 할 기회를 얻으면서 당원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교육을 강화하고 당원 구성을 개선하며 정치적 통찰력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새로운 상황에서 직면 한 모순과 문제를 진지하게 분석하고 고려하며,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방법과 수단을 연구하고 공식화하며 건설 원인의 혁신과 발전을 촉진합니다.

3. 제도 이론 학습을 강화하고 학습 기관을 설립하는 활동을 수행한다. 당원과 간부들을위한 자율 학습 및 중앙 학습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감독, 평가 및 연구를 강화하십시오. 지회는 계획, 내용, 토론 및 기록을 갖도록 가르친다. 지방 취업위원회가 주최하는 연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파티원들이 필요에 따라 "3 권의 책"을 공부하고,주의 깊게 노트를 쓰고, 원래 작품의 핵심 기사를 토론하십시오. 혁신적인 학습 방법 및 비즈니스 세미나가 개최되었습니다. 기업의 심층 연구 활동 및 연구 보고서의 신중한 작성.

4. "더블 더블"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Guoguang Village의 당원과 간부들과 일치하는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22 명의 중급 당원과 간부를 적극적으로 조직하십시오. 새로운 형태의 조직 생활을 탐구하고, "3 대 1 농민"활동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수행하며, 지원자 지원 활동을 강화하고, 쌍둥이 건설을하고, 업무 상호 작용을 강화하십시오. 2019 년 5 월에 조직과 기관의 구성원들은 Xiannvshan Street Office의 Guoguang Village에 가서 3 명의 옛 당원, 특별 가계 및 병자 및 장애인 가정에 조의를 표하고 1,000 원 이상을 조공했습니다.

기관의 당 조직을 설립하고 향상 시키며, 당 조직의 선봉대 역할과 모범적 인 역할을 부여한다.

1. 정부 당 조직의 설립 및 개선. "중국 공산당과 국가 기관의 풀뿌리 조직에 관한 규정"과 당 조직 구성 과정에서 과학 발전 개념을 고집 하고 장기 기관과 기관의 당위원회를 설립하고 완성 시키며 장기 당위원회를 표준화하는시 당위원회 [2010] No. 08의 정신을 구현한다. 당 지국과 협력하여 당의 당위원회 설립 및 당 지사 설립을 완료하고 상공 국 국당 건설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고 당 그룹, 당위원회 와 국 당의 당의 책임을 명확히하고 당의 목표 관리를 시행하고 당 지사를 수행했다. 직장 의사 소통. 우리는 장기 내 당의 민주주의 건설을 촉진하고 정당의 개방성을 촉진하며 당원들이 정당 업무를 더 잘 이해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2. 당 지사 건설을 강화하고 당 지사의 목표 관리를위한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한다. 작업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작업의 초점을 명확하게합니다. 작업 메커니즘 측면에서 당 지사의 목표 관리 책임 시스템과 "일대일 책임"시스템, 지사 총무, 지회위원회의 지원 및 당 그룹의 적극적인 참여와 책임 및 업무 분담의 분열과 분명한 책임을 이행하는 것이 필요하다 사람과 완료 기한.

3. 당원 개발을위한 작업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한다. 파티원의 작업 품질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파티 비용 관리를 강화하고 표준에 따라 제 시간에 파티 비용을 징수하며 당원의 명부, 다양한 통계적 진술 및 기타 관련 양식을 적시에보고하십시오.

우리는 이동 통신사로서의 활동을 통해 새로운 형태의 파티 빌딩 활동을 모색 할 것입니다. 첫째, 탁월함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서비스 약속 시스템을 탁월한 당원에 대한 노력과 결합하여 당원이 우수성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모델 역할을 충분히 수행 할 수 있도록합니다. 두 번째는 다양한 형태의 경쟁 활동을 수행하고, 당원이 자신의 직책에 따라 기부금을 내도록 안내하며, 당원의 선봉 역할과 당원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것입니다. 당 조직과 당원들에게 "공무원 컵"대회를 조직하십시오. 파티 무거운 제품 행동에 모범적 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대다수의 파티원이 시리즈의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고 기업에 더 잘 봉사하도록 유도하고 고무시킵니다. 학습 및 실습 활동을 결합하고, 진보적 인 것을 배우고, 격차를 찾고, 조치를 추가하고, 정당 조직과 당원의 선진적 인 성격의 역할을 비즈니스 경제 발전에 전적으로 연계시킵니다. 세 번째는 교육 및 교육 문화에 대한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비즈니스 지식 대회를 조직하며 과학 발전 개념을 결합하여 실용적인 활동을 배우고 당원 및 간부 연설 대회, 연구 보고서 및 학습 교환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문화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

정부의 스타일 강화, 정당의 깨끗한 정부 및 행정 효율성 스타일 홍보

1. 간부의 스타일을 실질적으로 개선하십시오. "첫 번째 작업 방법"을 준수하고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풀뿌리와 사람들에게 깊이 들어가고 기업의 문제를 해결하고 실질적인 일을하십시오. 활발하게 사람들을위한 사업을 수행하고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고 작풍 스타일을 구하고 연구 및 기초 업무에 능숙하며 실용 및 개발에 중점을두고 도시의 사업, 과학 발전 및 신속하고 양호한 개발의 촉진 된 발전을 촉진합니다.

2. 조직의 효율성을 장려하십시오. 우리는 첫 번째 조사 책임 시스템, 시한 제한 시스템 및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표준화 된 서비스 지향 정부 구축을 지원합니다.

3.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의 건설을 장려한다. 청결하고 정직한 정부를 건설하기위한 책임 제도를 정중하게 시행하고, 청결하고 정직한 문화를 기관에 홍보하고, 정당 스타일의 파티 스타일의 교육을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당원과 간부에게 파티 ​​정신과 생산 정신에 관해 이야기하도록 안내하는 "2010 년에서 2012 년까지의 처벌 및 예방 시스템 구축 및 완성을위한 작업 계획" 그리고 예를 들어 시민적이고 실용적이며 깨끗한 스타일을 만들어보십시오.

당위원회 당의 요약 작업

영적 문명 건설을 강화하고 문명화 된 기관을 건설한다.

1. 영적 문명 건설을 심화시킨다. 문명화 된 사업을 계속 수행하고, 당원과 간부들이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고, 당의 정신과 이데올로기 적, 도덕적 경작을 강화하고, 사회주의 핵심 가치와 사회주의 개념을 명예와 불명예로 삼고, 도덕적 프로그램을 철저히 시행하고, 문명 부문을 설립하고, 조화로운 조직을 조성하도록한다.

2. 제도적 문화 구축을 강화한다. 사업 및 경제 활동에 관한 홍보 및 교육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장기 및 신체와 같은 활동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참여하며 긍정적이고 상향적인 제도 문화를 구축하십시오.

둘째, 파티 준비 작업반 후반부

2019 년 하반기에시 상무위원회 당의 전반적인 생각은 : 덩 샤오핑 이론을 고수하고 '3 대 표목'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중국 공산당 제 17 차 전국 대회와 제 17 대 중앙위원회 총회의 정신을 개혁과 혁신의 정신에 따라 종합적으로 구현한다. 우리는 개발 촉진, 전반적인 상황 제공, 사람들을위한 봉사, 당업 활동 메커니즘 및 조직 형태의 혁신에 중점을두고 전투 효과 성, 창의성, 결속력을 강화하고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하여 당 조직의 전반적인 배치를 종합적으로 홍보 할 것입니다. 활동 방식은 과학 발전 개념을 배우고 실천하는 활동을 이데올로기 건설의 새로운 개선, 조직 건설의 새로운 강화, 작업 스타일 건설의 새로운 진전, 새롭고 개선 된 시스템 건설 및 반부패 건설의 새로운 업적을 위해 노력하는 원동력입니다. 당사자 건설 작업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고 비즈니스 경제의 건전하고 신속한 발전을 촉진하고 연중 내내 모든 업무를 원활하게 완료 할 수 있도록하는 강력한 보장을 제공하십시오.

이데올로기 적 건설을 강화하고 당원과 간부들의 포괄적 인 질을 종합적으로 개선한다.

1. 이론적 연구를 계속 강화하십시오. 정당 학급, 이론 연구, 특별 강연, 주제 실습 활동 등을 통해 당원과 간부들을 조직하여 과학 발전 개념 이론을 체계적으로 연구하고 중국 특성과 함께 사회주의 이론을 깊이 이해하고 정확하게 파악하며 제 17 차 CPC 제 3 기 본회의는 제 17 차 중국 공산당 대회 성령. 이론과 실습을 준수하고, 배우고, 학습하고, 당원과 간부에게 당의 이론을 사용하여 마음을 열고, 실천을지도하고, 일을 촉진하도록 안내합니다. 과학적 이론을 사용하여 실제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기위한 학습 방법을 혁신하십시오.

2. 과학 발전 개념을 배우고 실습하기위한 활동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글로벌 워크 센터에 초점을 맞추고, 심층적 인 연구를 기반으로 주제별 실습 활동을 수행하고, 문제를 핵심으로 해결하며, 과학 개발 개념을 학습하고 실천하는 활동을 진지하게 구성하고, 배우자 및 간부, 특히 당원 및 주요 간부를 학습 및 실질적인 활동을 통해 향상시킵니다. 과학 발전의 능력과 표준을 선도합니다. 교육에 참여한 모든 당원과 간부는보다 폭 넓은 관점에서 스스로 조사해야하며, 더 깊은 수준에서 문제를 분석하고 상위 플랫폼에서 개발을 계획해야합니다. 과학 발전 개념의 요구 사항을 과학 발전을 촉진시키는 의식적 행동과 실용적인 능력으로 변환하고 올바른 아이디어와 실제 행동으로 변환하여 도시 경제 경제의 건전하고 신속한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져야합니다.

3. 당원과 간부들의 사상 교육 강화를 계속하라. 학습 및 실습 활동의 결과를 통합하고 개발하며, 당원의 장기 교육을위한 학습 메커니즘을 더욱 확립하고 향상시킵니다. 이상과 신념에 대한 심층적 인 교육은 당의 헌법 활동과 사회주의 개념의 명예와 불명예를 계속 배우고 관찰하며 실행하고 보호하며 당원과 간부의 광범위한 대중이 공산주의의 위대한 이상을 확고하게 확립하고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의 길을 확고히 믿고 자신의 의무를 진지하게 수행하며 진지하게 사람들에게 실용적이고 깨끗하게 헌신하십시오. 다양한 형태의 실천 활동을 통해 직업 윤리 교육을 광범위하게 수행하고, 당원과 간부를 안내하여 사회주의 개념의 명예와 불명예를 확립하고, 양심적으로 사회적 도덕, 직업 윤리 및 가정 덕목을 준수합니다. 인본주의 적 치료와 심리 상담에주의를 기울이고 간부와 근로자가 자신과 타인 및 사회를 올바르게 치료하고 어려움, 좌절과 명예를 올바르게 치료하고 긍정적이고 건강한 사고 방식을 형성하며 개인적인 내면의 조화로 기관의 전반적인 조화를 촉진하십시오.

요새 싸우는 요새 조직의 역할을 조직적으로 강화하고 전폭적으로 활용하십시오.

1. 정부의 당 조직 구성을 강화한다. "중국 공산당과 국가 기관의 풀뿌리 조직에 관한 규정"을 시행하십시오. 당 조직을 조직하는 과정에서 과학 발전 개념을 고수하고 당위원회 와 규범 적 기관의 당원 조직을 구성한다.

2. 가지의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지회 조직을 통치하고 강화하는 당원의 역량 강화에 중점을 둡니다. "역량 향상, 서비스 개발 및 우수한 당 사를위한 노력"활동을 통해 당 지사의 학습, 교육, 혁신 및 서비스 역량 개선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끊임없이 학습 기능을 강화하고 당 조직의 활력을 자극하십시오. 조직 내의 당 조직이 내용과 활동 방식을 혁신하고, 개발 촉진, 국민 봉사, 응집력 강화, 조화 증진에있어서 당 조직의 정치적 이점을 충분히 발휘하도록 유도하십시오.

3. 당원 구성 강화. 파티원의 질을 향상시키고 파티원의 구조를 최적화합니다. 당원 개발 사업의 '16 자'방침에 따라 당원의 개발 여건과 절차가 엄격히 집행되고 정치 윤리가 강하고 사업 능력이 뛰어나고 스타일이 좋은 정치인이 당 조직에 흡수된다. 파티에 참여한 활동가들의 훈련을 강화하고, 다양한 학습 및 연습 활동에 참여하게하고, 업무에서 훈련 및 테스트를받습니다. 당원들이 공개적으로 봉사 할 수있는 통로를 적극적으로 넓히고 전반적인 상황에 봉사하고 대중에게 봉사하는 일에 당원들의 인식을 제고하십시오. 파티원을위한 파티원 분석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어려운 삶 속의 당원들과 노약자들이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당 내에서 인센티브, 보살핌 및 지원 메커니즘을 적극적으로 탐구합니다.

당 간부의 팀 구축을 강화하십시오. 정당 비서관이 당의 건물을 세우는 데있어 핵심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한 가지 책임과 두 가지 책임"을 강화하고 구현하십시오. 당 간부를 강화하고 당의 인식을 파악하고, 팀을 이끌어 내고, 발전을 촉진하고, 조직의 리더십, 조정 및 혁신 역량을 향상시키고 당 간부의 임무 수행 능력을 강화하십시오.

4. 시스템 구성을 강화하십시오. 모든 당 사부는 정당 생활의 표준화, 제도화 및 정례화를 보장하기 위해 양심적으로 "3 회 세션 및 1 회 수업"시스템을 구현해야합니다. 당원의 장기적 교육 메커니즘, 당원의 관리 메커니즘, 당원과의 접촉을위한 당원의 서비스 메커니즘, 그리고 새로운 상황 하에서의 당 건설 작업의 책임 메커니즘을 강조하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적극적으로 정부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방법과 수단을 모색하고, 당 조직 활동의 실천과 제도에서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파티 건물 작업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진지하게 구현하십시오. 파티 건설 목표를위한 책임 시스템을 고수하고 이행하십시오. 모든 당 지부는 새로운 당직 건축 양식을 수립해야한다. "비서관의 전반적인 책임, 첫 단계의 첫 번째 단계, 계층 구조의 구현". 정당 건축 책임 제도의 자기 점검과 자기 평가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감독과 평가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작업 스타일 구축, 당원 및 간부 건설, 당 스타일 및 청정 정부 추진

1. 단단히 "서비스 지향"의 개념을 수립하고 당원과 간부의 작업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십시오. 파티원들이 전반적인 상황에 봉사하고, 풀뿌리를 지원하고, 대중에게 봉사 할 수 있도록 파티원의 인식을 제고함으로써 더 많은 파티원이 기업에 진입하고 새로운 업무 방식을 연구하고 연구 할 수 있습니다. 파티원과 주요 간부는 파티 정신, 생산주의 및 모범적 인 공연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다. Daxing은 연구의 바람을 연구합니다. 의식적으로 사람들의 감독을 받아들이고, 사람들을 위해 실용적인 일을하고, 좋은 일을하고, 사람들의 공무원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확립합니다.

당위원회 당의 요약 작업

2. 정치 스타일 구축을 강화하고 깨끗하고 효율적인 조직에 대한 새로운 이미지를 확립한다. 내부 관리를 표준화하고 규율을 엄격히 수립하며 업무 규범을 엄격히 준수하고 부지런하고 배우고 열정적이며 혁신적이고 서비스가 효율적이며 공정하고 조화롭고 질서 정연한 정부 기관을 창설하십시오.

3. 진지하게 파티 스타일을 구현하고 정부 책임 시스템을 깨끗하게하십시오. 정당의 업무 방식과 청정 정부 책임 제도를 중요한 의제에두고 모든 반부패 과제를 실천하십시오. 책임 시스템의 내용을 끊임없이 풍요롭게하고 감독의 강도를 높입니다. 엄격하게 "8 개의 반대, 8 개의 반대"조항을 구현하고 "8 개 ​​분야의 우수 사례"를 적극지지하십시오. 사내 감독의 다양한 시스템을 엄격히 이행하고,보고 및보고의 실시를 통해 당원과 간부에 대한 감독과 통제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당의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구축을 촉진한다.

문화 건설을 강화하고 건강하고 고양 된 조화로운 일의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1. 노동 조합의 역할을하십시오. 독립적으로 독립적으로 노동 조합을 지원하십시오. 교량과 노동 조합 연계를 최대한 발휘하고, 직원의 권리와 이익을 민주적으로 관리 및 감독하고, 보호하고 보호하며, 사람들의 삶을 보호하고, 직원의 이익을 보호합니다.

2. 기관의 조화로운 문화 구축을 강화하십시오. 당원과 간부들의 문명을 기르고 조화를 옹호하십시오. 제도적 문화적 지위를 강화하고, 지역 여건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실시하고, 기관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을 풍성하게하며, 건강하고 문명적이고 활기 있고 조화로운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당위원회 당의 요약 작업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