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세금 작업 요약

지방 세무 국 문명 창설 개요




우리는 12 명의 당원을 포함하여 일곱 번째 지부에 14 명의 간부를두고 있으며, 지난 2 년 동안 두 문명의 위대한 깃발을 계속 지키고 양손으로 접근하여 문명화 된 부대 창건을 계속 유지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다른 비즈니스 운영과 함께 준비, 조정 및 구현하십시오. 1995 년 이래로 문명화 된 문명 단위는 문명 단위의 문명 단위에서 시립 수준의 문명 단위로 바뀌었고, 군 수준의 청년 문명은이 도시의 가장 우수한 청년 문명으로 승격되었으며, XX에서는 다시 문명위원회와시 지방 국세청이되었습니다. "이중 문명 데모 포인트 (Dual Civilization Demonstration Point)"라고 명명 된이 올해는 지방 이중 문명 건설을위한 시연 포인트로 추천되었으며, 레벨은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문명화 된 창조 활동을 풍요롭게하기 위해 6-6 개의 시위 내용에 집중합니다. 완료 좋은 상황 정신적 작업의 전체 새로운 모습 분기를 달성하기 위해 모든 간부의 공동 노력을 통해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데모"의 전조로 "육 스트레스"을 준수.
첫째, 생각을 통일하고, 문명 단위를 만드는 활동을 이중 문명 시범 현장 개발과 밀접하게 통합하십시오.
1. 계획 수립을 공식화하고 명확하게 목표를 수립하십시오. 자신의 현실에 따라 동구 세무 국에 XX XX 부의 문명 단위 설립을위한 계획 및 이행 계획을 수립하고 문명 단위의 주도 집단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문명 단위로 '6-6-6 악마 화 '를 정의하고 문명 단위로 두 배 문명화 된 시범 단지 건설의 주요 내용과 일년 내내 창작 활동을위한 준비, 인센티브 및 벌칙의 수립은 기존 명예의 제목과 재진입을 유지할 수 있고 각 간부에게 제거되는 등의 물질적 보상을 줄 수 있습니다. 그 사람은 1,000 위안을 공제했고, 간부 그룹은 임금을위한 500 개의 보조금을 공제했고 연말 평가는 목표 달성을 보장하기 위해 간부 인사 시스템 개혁과 연계되어 무능력했다. 나는 내 마음 속의 지위, 조직의 팀, 일하는 판, 그리고 행동의 표를 얻었다.
2. 6 개의 강의와 6 개의 시범 활동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6 개의 강의와 6 개의 시위를 수입 사업과 밀접하게 연결하십시오. 6 가지 강연과 6 회의 시위는 수입 사업 및 비즈니스 업무와 관련이있는 경우에만 필수적이며 필수적입니다. 실용적인 측면에서 볼 때 별 목록에있는 6,6-6 개의 시연 방법을 계속 구현할 것입니다. 6 개의 강의와 6 개의 시위는 내용을 추가하는 6 개의 데모 스타로 지정 될 것이며 각각의 데모 요구 사항은 자체 평가, 공개 평가, 특수 수업 승인, 목록에 별을 매달아 사용하여 10 점의 점수로 특정 기준의 수로 정제됩니다. 이 문서의 비서 소유권 정보가 엄격하게 평가 분기에 접근 표절 보관 1 차전을 복사 금지되어, 다양한 요인이 가장 포인트는 모델 별이었다. 그리고 시범 스타 활동 및 개인적인 관심사, 연말 포상, 일년 내내 축적 된 별의 총계, 별 당 50 원의 선택. 이 활동을 통해 지회는 데모 스타의 절정을 시작했습니다. 행정 업무 집행의 "만족 컵"과 문명화 된 서비스의 "새로운 바람의 컵"을 결합하여 수입 업무의 개선과 수집 및 관리의 질을 향상시켜 고품질의 서비스를 수행하고 창 이미지를 확립했습니다. 세무과에서는 문명 창구 시위, 문명화, 효율적이고 정확하며, 관료적 스타일을 고수하고, 납세자에게 친절하며, 납세자의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존중하고, 조화로운 조화로운 관계를 구축하는 활동을 수행 할 것입니다. 어디 납세자 상담하고기만의 모든 형태를 금지하는 규정 시간 응답에 있어야 회신 처리, 그리고 답장을 할 수 처리 할 필요가 일뿐만 아니라 이유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질의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고 납세자를받는 첫 번째 직원의 서비스를 제한하십시오. 미성숙 한 행동을 취한 사람, 순교 또는 회피하는 사람은 누구나 책임을 져야합니다. 납세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납세자를 돕기 위해 출퇴근 시간에 관계없이 근무 시간을 연장하고 통근에 관계없이 세금을 수락합니다. 근무 후 퇴직자는 세금을 납부해야하며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차가있는 특별석은 납세자가 집에서 느끼고 집에서 느끼게하여 긍정적 인 세금 감각을 갖게하고 관계를 마무리합니다.
둘째, 정치적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고 간부의 질을 향상 시키며 문명화 된 창조의 효과를 반영합니다.
비즈니스에서 우리는 통일 통일 시험을 결합하여 모든 간부를 조직하여 비즈니스 강의 CD에 집중하고 이해하지 못했던 문제를 논의하여 인상을 이해하고 심화하는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새로운 "세금 징수 및 관리법"에 중점을두고 구 수집법 및 관리법을 비교 검토하고 운영 절차를 숙달했습니다. 집중과 자율 학습, 조세 정책 및 규정 숙련도의 조합은 간부에게 취미 습관을 개발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이론 및 실제 학습 스타일을 개발하고 학습의 효과를 얻도록 요구합니다. 시험을 촉진하기위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학습 시스템 및 인센티브를 공식화하고 학습 촉진을 위해 특정시 /도 시험의 순위를 획득 할 수있는 보상을 제공합니다. 정치 연구에서 우리는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와 경고 교육의 실시와 실행,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위한 교육 계획 수립, 학습 내용의 준비, 자습 노트 작성 및 경험과 경험을 나누었습니다.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는 우리의 업무를 인도하고, 효과적으로 사람들을 섬기며, 지방 세법의 원인을 보여주는 건강 전시회를 홍보합니다. 여섯 번째는 세 가지 반 구조 조정을 실시하고 지방 세법을 집행하는 것입니다. Xiangfan Xinhua Market Tax Case가 출현 한 후 Xiangfan 지방세 제도 전반에 걸쳐 반부패, 반 부패, 반 허리케인 및 지방 세무 명령 활동이 진행되었으며,이 통지를받은 후 간부 및 근로자는 본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간부 및 근로자에 ​​대한 토론에 요약되었습니다. 성능 십 종류의 지방세의 건강하고 질서있는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 항상 경계 재료에 대한 자신의 감정과 경험, 항상 신화 통신 시장 음료를 작성하는 자신의 현실과, 자신을 확인하고 수정 수행합니다.
첫째, 리더십이 주도하고 정직과 자기 훈련을 보여줍니다. 시범 활동이 있은 후, 지점의 첫 번째 지점은 자아 훈육, 특히 청결하고 자제하는 분야에서 주도적 인 역할을 담당했으며, 지사 구성원은 공평한 법 집행, 성실성 및 성실성을 주장하고 실질적인 행동을하는 사람들을 모범으로 삼았습니다. 올해 5 월 어느 날, 동농 타운의 납세자는 세금을 줄이겠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2 명의 담배를 지부장에게 보내는 대담한 사람을 파견했다. 피할 수없는 경우라면 연기는 사무실로 넘겨졌고 납세자에게는 세금을 상쇄하기 위해 180 위안의 할인을 받았다. 지난 6 개월 동안 지점 팀원들은 2 천 위안 이상의 가치가있는 다양한 선물을 건네주었습니다.
둘째, 빅 플레이어들은 전투에 참가하여 일할 수있는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연초에 Xie Shuquan 동지가 검사에서 Xiakou로 이전되었으며 Xiakou는 과거 몇 년 동안 완공되지 않았으며 여전히 3 천만 위안 이상을 재무부에 빚졌으며 도착한 후 신속하게 세금 원천을 확보했다. 나는 기초를 알아 내고, 실제 상황에 따라 각 지위의 업무를 합리적으로 분석하고, 특별 관리자와의 소득 책임을 서명하고, 특히 수년 동안 빚진 세금에 대한 평가를 높이고, 복구 작업을 착수하기위한 주도권을 쥐었다. 특별 관리자는 평가와 동일합니다. 그의 리드에 따라, 잠재적 인 수입을 찾고, 시골로 세금 수입의 잠재적 인 소스를 도청 네 동지의 간격 갱, 모든 인해 세금을 수집, 반 년 연간 작업의 100 %에 도달합니다. 나는 아름다운 전환점을 냈다. Shuangpinggang 왕 Jianzhong, 한 사람이 전체 게시물 100 개 이상의 가구의 수집 및 관리 책임이 문서의 비밀의 첫 번째 역은 엄격히 금지 표절 복사, 인력 부족, 과중한 작업을 극복하고, 수집 및 관리하기가 어렵습니다. 직업 위치에서, 지휘관과 전투원 모두, 모든 에너지가 작업에 사용됩니다. 특히 금년에는 수집 및 관리의 질이 중요하다는 평가 내용으로 사람이 경영을 파악하는 것이 더 어렵지만 관련 취업 및 관리 내용을 보완하기 위해 근무 시간 연장을 사용했으며 카운티 국의 1/4 분기에는 상사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 그는 집에서 20 킬로미터 떨어져 30 분 거리에 있지만 월말에 5 일간 쉬어야 만한다. 그는 보통 밤낮으로 일하며 결코 집에 가지 않는다.
세 번째는 정치에 관해 이야기하고 과제 완료를 시연하는 것입니다. Dong Gonggang 부국장 인 후진타오 (Hu Gong)는 개인적으로 특별 강좌를 통해 기업에 진학하여 소득 조사에 집중하고 수금 및 관리의 질을 높이고 엄격하게 평가하고 보상하고 처벌했습니다. 수집 및 관리의 품질 평가에 대한 상위 당국의 관련 내용에 따라, 평가 방법은 "10 단계 평가 방법"에 따라 공식화되었습니다.

내용을 세분화하고 목표를 정량화하고 백분율 평가 시스템을 구현하고 간부 급여 보조금 및 보너스를 징수 및 관리의 품질 평가에 통합하고 월별 검 사 및 분기 별 평가를 실시합니다. 세금 등록률은 100 %이어야하며, 각 가구 당 2 점이되어야하며 세금 환급율은 100에 도달해야합니다.
개인의 95 %, 1 %는 각 차이 2 점, 창고 세율 90 %, 개인 95 % 등을 차감합니다.
감독 및 시행을 강화하십시오. 간부들에게 수집 및 관리 요구 사항에 대한 자체 검사를 실시하고, 월별로 각 라인의 수집 및 관리의 질을 점검하고, 문제를 적시에 발견하고, 간부에 대한 평가를 수행하고, 과거의 가벼운 수입과 조명 관리를 바꾸고, 수집 및 관리의 품질에 대한 오해를 무시하도록시기 적절하게 촉구했다. 법 집행 조치가 취해졌으며 1 분기 조사의 상황에 따라 엄격한 평가가 이루어졌으며 임금은 1,500 위안을 넘었다. 수집 및 관리의 질 평가를 통해 동강강의 수입이 크게 증가했으며 좋은 결과의 절반 이상이 달성되었습니다. 2 학년 반은 아동의 입시와 충돌 할 때 일하기로 결정했으며, 입학 시험을 방해하지 않았다. 6 월 말에 그는 게시 매출의 93 %를 담당했습니다. 고혈압, 관상 동맥 심장 질환 및 기타 질병으로 고통 받고있는 50 세가 넘은 보 시젠 (Bo Shizhen)은 지체 부자가 노약자라고 생각하고 안전상의 이유로 더 가벼운 업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그는 스스로 두 번째는 수년간 더 이상 참여할 수 없으며 첫 번째 행에서 결과를 파악할 수도 있지만 자체 소원을 성실히 수행 할 수 있으며 지사의 가장 가까운 백운강에서 적극적으로 작업하라는 요청을 받았으며 매우 잘 관리되고 관리됩니다. 품질 수용 수업은 호평을받습니다.
이 당원들과 간부들의 모범적 인 작업 덕분에 11 월 XX 일에 과세 업무가 완료되어 168 만 위안으로 110 %를 차지했다. 금년 상반기에 우리는 누계 324 만 2 천만 위안을 지방세에 투자하여 연간 계획의 94 %를 차지했으며 카운티의 최전방에 위치합니다. 카운티 관리국은 영적 및 물질적 인면에서 수금 및 관리의 질을 보상 받았습니다. 중국 공산당 창립 8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7 월에 카운티 공무원위원회에서 지부를 지명 한 바 있으며, 뛰어난 실적으로 인해 7 월에는 카운티 공무원이 지명했다. 고급 파티 지점 (Advanced Party Branch) 수상.
우리는 자신의 문제에 부응하여 출장소의 "부문 별 우월"에 맞서 투쟁을 시작했으며, 세금 징수법 의 요구 사항에 따라 구현 된 세무 서비스에 대한 "8 건의 공개"외에도 공공 서비스 약속, 제한된 시간 서비스 및 납세 당일 리더를 공개적으로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업무를 개선하기 위해 일련의 서비스 기능을 수행하고 개인적인 이익과 연결된 다양한 수준의 고품질 서비스 책임을 동시에 체결했으며 실제 조건을 기반으로합니다. 실제로보다 많은 재정 자원이보다 중요한 원칙을 수행하는 데있어 모든 측면에서 간단하기 때문에 실제 상황을 기반으로합니다. 그것은 지원 회의실, 리셉션 룸과 레스토랑을 개선했으며 30 명 수용 가능합니다. 내부 매점과 응접실을 설립 한 후 기관에 접수하는 것은 기관에 있으며, 다큐멘터리 비밀의 첫 번째 역은 복사 및 표절과 외식을 엄격하게 금지하여 환대 비용을 절약합니다. 혼자서 지난 6 개월 동안, 내부 매점에서받는 비용은 같은 기간에 1 만 위안 이상을 절약했습니다. 수집 및 관리의 기본 응용의 고급 응용 프로그램에서 우리는 위쪽으로 노력하고 잠재력을 안쪽으로 두드리고 세제 파일 보관소를 설립하여 표준화 된 관리 과정에 점진적으로 착수하여 검사를 더 빨리하고 관리를보다 표준화했습니다. 경쟁 자금으로 인해 컴퓨터가 업데이트되어 세금 관리가 점차 네트워크화되었습니다. 컴퓨터의 응용은 납세자에게 고품질의 편리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납세자가 더 많은 세금을 낼 수 있도록 과세를보다 투명하고 공정하게 만듭니다.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개선함으로써 사람들의 서비스 기능이 더욱 완벽 해졌습니다. 현대 경영을위한 견고한 기반 마련
셋째, 다양한 형태의 창조 활동을 조직하고 수행하여 의미의 창조를 풍성하게한다.
문명화 된 창조 활동은 모든 간부들에게 공감할 수있는 폭 넓은 공적 활동이며, 창조 활동의 선구자로서 "10 성급 지방세 간부"를 계속 사용하고 별 등급 기준을 가진 사람들을 측정하며 별표 활동을하는 사람들을 동기 부여합니다. 스타 효과를 사용하여 사람들을 안내하는 첫 번째 방법은 "언어 정화"및 "문명화 된 습관"과 같은 활동을 창조 활동에 도입하고 "내 유닛의 이미지 제공"및 직원 간의 결점 찾기에 대한 큰 토론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지역 청소년위원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자발적인 나무 심기, 등산 및 노래 경연 대회를 실시하고 지방 세무 공무원의 정신을 확립하며 2 년 연속 "최고 조직 상"및 "성과 상"을 수상했으며 두 동역자는 개인 보상을 받았습니다. 세 번째는 소국에 "5 개 문명인", "우수 간부", "10 대 공무원", "6 개 강연회 및 6 개 시위 별"등의 활동을 수행하는 것이고, 4 번째는 지국의 젊은이들의 특성에 근거한 것이다. 위치에 대한 노동 조합, 적극적으로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수행 할 수있는 간부를 안내하는 기존 당구, 배드민턴, 축구의 사용, 카라 OK 및 기타 장비 조직 줄기 단위 친화적 인 경쟁에서 수행, 운동, 노력, 네 번째는 관리 권한을 강화하는 아름다운 환경을 만드는 것입니다. 기관 관리 시스템, 안전 보건 시스템, 재무 관리 시스템 등의 실제 구현에 따라 명확한 책임과 책임을 수행합니다. 문명화 된 단위의 필요 조건에 따르면, 나무는 기관의 안뜰에서 설치되고, 분재 조경 및 녹화 시설의 환경이 수집됩니다. 문명화 된 습관을 개발하고, 문명화 된 가정과 문명화 된 기관을 만들고, 청결하고 규칙적으로 유지하며, 기관의 외관을 아름답고, 녹색으로 정화시키고, 밝게 만들고, 지방의 작은 마을을 건설하기위한 모델이되도록 기관에 살고있는 간부와 가족의 교육과 훈련. 활발히 "문 앞에서 세 개의 가방"활동에 참여하여 문명화 된 위생 습관을 개발하십시오. 간부와 삶을 사랑하고 일과 사랑과 헌신을 사랑하는 노동자들의 열정을 동원하고 그들의 응집력과 상향력을 강화했습니다.
문명 단위 창작은 체계적인 프로젝트로, 우리가 만든 요구 사항과 문명 단위의 요구 사항 간에는 여전히 일정한 차이가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창작 활동을 계속해서 수행하고 재진입하고 재발 명성을 높이며 더 많은 효과를 창출하고 창작을 더 많이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좋은 서비스와 두 문명의 건설에 큰 승리를 달성하기 위해 세무 작업의 건강하고 질서있는 발전을 촉진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