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병원 작업 요약

× 병원 2012 작업 요약


공공 만족 병원 설립의 기회

개발의 과학적 개념을 구현하고 병원 의 포괄적 발전을 촉진한다.

2005 년에 시정부위원회와 시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시립 보건국 (City Health Bureau)의 신중한지도하에 연구소는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사고와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대중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통치 능력을 강화했습니다. 병원 은 과학 발전 개념을 수립하고 실행하고 병원에서 물질적, 영적 및 정치 문명의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 할 수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1 년 전부터 나는 주로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했다.

첫째, 일의 초점 · 만족스러운 병원 설립

올해 초 보건 당국은 공공 만족 병원 설립 활동을 제안했으며, 우리 병원은 올해의 노력의 초점을 맞추어 결과를 파악, 파악, 파악하고 백 배의 노력을 기울여 1000 개의 사본을 지불하게됩니다. .

1. 지도자는 기관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개선시킨다. 효율적으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해 본 학원은 학장과 리더십을 맺고 리더십을 발휘할 수있는 리더 그룹을 구성하고 있으며, 다른 리더 및 부서장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담당 부회장이 주로 업무 수립을 책임지고 있으며 사무소 설치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6 명의 동지들은 설립 사무실에 가서 일을 성사시키는 데 주력했습니다. 8 개의 감독 팀이 구성되었고, 각 병원 지도자는 한 그룹에 책임이 있으며, 레벨 3 네트워크를 형성했습니다 : 개인, 부서 및 대학 네트워킹. 올해 4 월에 활동을 시작한 이래, 대통령의 집무실은 활동을 연구하고 설립하고, 격차를 좁히고, 조치를 도출하고, 책임을 수행하고, 업무를 개선하기 위해 23 번 열렸다.

2, 모든 수준에서 동원, 완전한 참여. 주정부 보건부 설립 발표 후 우리 병원은 즉각 실행 계획을 수립하고 동시에 배치로 동원하고 동원했으며 4 월 5 일 4 월 19 일에서 4 월 21 일까지 전체 병원 중위 간부 동원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이 영화는 저녁 동원 모임을 통해 100 % 교육 동원률을 확보했으며 12 월 6 일과 7 일에 다시 동원되었습니다. 동시에 책임의 수준에 서명하고, 직원과 부서의 책임자는 책임을 서명하고, 부서장과 사장은 모든 사람의 무거운 짐을 책임지고 서명하며, 모든 사람들은 지표를 가지고 책임을진다.

3. 광범위한 홍보와 분위기 조성. 병원 입구의 눈길을 사로 잡는 자리에서 "세 명의 대표를 실천하고 공적 만족 병원을 설립"하는 커다란 홍보 칼럼이 설치되었고, 설립 활동은 사람들의 감독 아래 이루어졌으며 사무실 설립은 정기적으로 브리핑을 인쇄하고 검사했다. 뉴스 및 기타 형식의 형태로 광범위한 홍보 활동을 설립을위한 좋은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배움과 동원을 통해 여러 부서에서 결정을 내리고 사람들에게 훌륭한 병원을 설립하고, 훌륭한 의사가되고, 새로운 의료 인력을 창출하겠다는 결심을 확고히 표명 한 간호사 부서는 간호사 이미지를 만들고 간호사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간호사에게 병원의 간호사에게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유스 리그위원회 청년 연합위원회의 선전 책자는 "서비스 환경 최적화, 청렴 병원 설립 , 만족스러운 병원을 위해 노력"이라는 스피치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국민 만족 병원 설립은 "의료 질의 현저한 향상, 의료 서비스의 획기적인 향상, 의료 윤리와 의료의 분명한 개선, 의료 비용에 대한 분명한 통제"의 효과를 달성하여 국민 만족과 병원 개발이라는 상생의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입원 환자 수가 16.18 % 증가했고 외래 환자는 4 % 증가했으며 고정 자산은 1,180 만 명 증가했습니다.

둘째, 서비스 개념은 사람들 중심의 서비스를 반영합니다.

우리 병원은 사람들의 만족을 첫 번째 표준으로 간주하고 환자의 목소리를 첫 번째 신호로 간주하고 환자의 요구를 최우선 적으로 생각하며 환자의 관심사를 최우선 적으로 고려하여 사람 중심의 공공 만족 병원 활동을 확고히 수행합니다. 환자 중심의 품질 중심 서비스는 의료 서비스 및 병원 관리의 모든 측면에 침투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1. 환자 만족이 첫 번째 기준입니다. 양질의 서비스는 시장에서 승리하고 개발을 촉진하는 중요한 조건입니다. 우리 연구소는 환자 중심의 인식을 확고히 확립하기 위해 "10-10"과 "3, 4, 28"의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2. 의사와 자원 봉사 자원 봉사자는 환자에게 따뜻하고 사려 깊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올해 우리 학교는 모든면에서 더 좋은 조건을 갖춘 20 명 이상의 젊은 간호사를 선발하여 Jinxiu Villa에서 예식과 예식에 대한 전문 교육을받은 다음 의사로 일하기 위해 젊은 자원 봉사자가 차례로 자원 봉사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그들은 적극적으로 환자가 치료의 어려움을 해결하도록 돕고, 따뜻하고 사려 깊은 서비스는 환자를 보살 피고 배려하게 만듭니다.

3. 접수 원의 대표 수신일의 시스템을 개선합니다. 외래 진료 1 층 로비에서 학장 접수는 환자, 환자 및 그 가족의 의견과 제안을 듣고, 부서 간의 관계를 조정하고, 현장에서 응급 상황을 처리하고, 환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설정되었습니다.

4. 와드에 케이블 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300,000 위안 이상을 투자하고 200 개 이상의 컬러 TV를 추가했으며 입원 환자는 케이블 TV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셋째, 기술 수준 · 브랜드 강조

고품질의 고품질 의료 서비스는 환자, 가족 및 사회 평가 병원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저희 병원은 항상 의료 품질 관리를 강화하고, 전문적이고 기술적 인 기준을 개선하며, 공공 만족 병원 을 건설하는 데 중점을 둔 기술 브랜드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1. 5 가지 핵심 시스템을 추가로 구현했습니다. 첫 번째 환자 책임 시스템, 3 단계 의사 병동 시스템, 수술 전 토론 시스템, 사망 사례 토론 시스템, 3 가지 검사 7 시스템 시스템 및 기타 시스템 사양, 정기 검사, 문제 식별, 조치 개발 및 향상.

2. 회사의 힘에 의지하고 기술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우리 병원은 의료 기술 수준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아시아의 유명한 병원 인 Shanghai Zhongshan Hospital 과 기술 제휴 관계를 맺고 4 월 18 일에 협업 병원 설립 기념식을 개최했습니다. 중산 병원 은 협력 병원 의 목록을 작성한 후 상담, 수술 및 강의를 위해 15 명의 전문가를 우리 병원에 보냈습니다. 동시에 원격 중재 시스템을 통해 32 명의 환자가 상담을 받았으며 환자는 상해 중산 병원의 의학 전문가를 받아 Yichun의 일류 병원 의 진단 및 치료 서비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중산 병원 의 원격 교육 시스템은 또한 우리 병원의 모든 전문가에게 최신 의료 기술 지식을 제공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3, 특산품, 기술 브랜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심혈관 중재 C-arm 시스템, 관절 경 및 초음파 메스와 같은 하이테크 의료 장비의 적용으로 심장학은 관상 동맥 혈관 조영술 및 스텐트 삽입, 급성 부정맥 라디오 주파수 절제와 같은 새로운 중재 적 기술을 수행했습니다. 복강경 및 초음파 메스를 이용한 최소 침습 수술은 이전 담낭 절제술, 일반 담관 결석 제거, 산부인과 및 산과학에 대한 신중한 검토를 바탕으로 심각한 췌장염, 결장 직장 종양 절제술, 간농양 치료에 성공적으로 적용되었습니다 배액, 위 천공 수리, 신장 낭종 경련 등이 기술은 브랜드를 형성하여 그 결과 특징적인 효과를 나타냅니다.

4. 과학 기술을 병원 발전의 체력을 강화시키는 원동력으로 삼는다. 본 연구소는 과학 기술 발전 전략을 수립하고 인재 교육을 강화하여 주목할만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올해는 18 건의 과학 연구 성과가시의 과학 및 기술 진보 상을 수상했으며시의 수상 프로젝트 중 51 %를 차지했으며 주 보건부 주요 프로젝트 주제에 포함되었습니다. 두 경우에는 Xing Zhiqiang과 Fan Huizhen이라는 두 동지가 지방 보건부 학술 및 기술 리더의 칭호를 받았으며 장쩌민 (Xing Zhiqiang) 동지는 장시성 우수 청소년 학술상을 수상했습니다.

넷째, 문화 건설, 전시 병원 특성

문화 건설은 현대 병원 경영에서 점차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문화 건설의 핵심은 신념과 윤리와 같은 무형의 힘을 사용하여 사람 중심의 도덕성을 최우선 이미지로 구축하는 것입니다. 우리 병원 의 문화적 건축은 병원 의 특성을 반영합니다.

1. 병원 의 새로운 이미지를 더욱 구체화하십시오. 저희 병원은 "정기적 인 진단 및 치료, 양질의 서비스, 현실적이고 혁신적인, 항상 첨단을 등반하는"새로운 이미지를 제시하여 우리의 말과 행동을 표준화하고 활기찬 활력, 기품과 오만함을 활성화하고 진정한 백인 천사의 품격을 구현합니다.

2. 안뜰 깃발과 병원 상징을 디자인하고 제작했습니다. 병원 정원에 들러 첫 눈에 띄는 것은 바람에 흔들리는 깃발, 적십자 기, 안뜰 기입니다. 10 월 1 일, 우리 학교는 엄숙한 기모식을 가졌습니다. 안뜰 깃발과 병원 상징의 주요 패턴은 붉은 마음에 두 가지 "사람"문자를 삽입하는 것입니다. 의미는 : 사람 중심, 환자 중심, 항상 환자를 마음에 담아 사랑을 전 해주는 것입니다.

3. 언어 로고는 문명, 따뜻함, 애정으로 가득차있어서 병원 의 문화적 취향을 향상시킵니다. 예를 들어, 엘리베이터의 바닥지도 아래에는 "나는 당신의 편안함과 마음의 평화를 바꿀 수 있도록 따뜻하고 세심한주의가있다", "인생은 최고이며, 품질 지향적이며, 건강을 돌보고, 삶을 돌보고 있습니다."의료진의 사다리의 바닥지도는 " 하늘보다 넓은 것은 헌신의 핵심이며, 환자 대책이 "모든 봉사의 기회를 소중히 여기며 모든 진정한 감정을 전하기"때문에 편리합니다.이 언어 표시는 병원 의 문화적 구성 특징을 완전히 반영합니다.

Ⅴ. 농촌 운동의 조직과 이춘의 정신 고양

2005 년 10 월 18 일부터 24 일까지 전 세계 주목을받은 제 5 회 전국 농업 대회가이 도시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춘 (Yichun) 고대 도시는 농민 교통으로 인해 매혹적이다. 우리 연구소는 농민 운동의 잊을 수없는 해를 돌아 보면서 "인내, 두려움, 인위적, 부담감, 일류 창출의 야심"이라는 이춘의 정신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농민회의 모든 일을 충실히 수행합니다. 396 동지 시정부위원회와 시정부가 공동 주최 한 시몽당과 시정부는 명예 상을 수상했으며, 저우 팡 엥과 첸 바오와 동지는 시정위원회와 시정부에서 선진직을 수상했습니다.

1. 도로 구간 관리가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엄격히 도시 관리의 관련 규정에 따라, 도로 섹션 검사는 막 다른 골목을 떠나지 않고, 교육 설득은 심한 처벌의 엄격한 통제가 열심히 감히 감히 떠나지 않습니다. 교육은 3,900 인 회를 설득하고 280 회 이상의 위반 사항을 처벌했으며 900 명 이상의 인원을 시정했다. 보도에서 600 명 이상을 운전할 수있는 정비 된 기관차와 자전거가 건선 및 소규모 광고 6,200 개를 삭제하고 거리에 96 개의 표지판과 차일을 제거했다. 85 개의 블록과 선반 건조대가 있었고, 34 개의 도난 방지용 망이 재건되었다. 67 개의 가로형 에어컨이 해체되고, 조명 작업을 갖춘 4 개의 장치가 정각에 완료되었다. 관할 구역 내 관할 도로 관할 도시의 모습이 많이 바뀌었고 도로 구간의 관리 업무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고 송 첸앙 (Song Chenguang)과 양씨 시안핑 (Yang Xianping)의 지도자들이 시의회위원회와 시정부에서 3 번 책임 분야를 수여 받았다. 관리부가 발전하여 3 회 지구 평가의 승자로 평가 받았으며 서우 홍치 (Zhou Hongqi) 단위는 6 회, 동급의 서 우우 (Xuewu) 동급생은 도로의 진보 구역으로 두 번 선정되었습니다.

2, 병원 환경을 바로 잡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부서는 우리 집이고 조경 환경은 모든 사람에게 달려있다"는 활동이 수행되었습니다. 많은 꽃과 녹색 분재가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경험을주기 위해 여러 부서의 복도에 배치됩니다. 150 만 위안 이상을 투자하여 오래된 작업장 3600m2, 거실 1500m2, 개조 작업실 3000m2, 도로 경화 2840m2, 거리 정면 주택의 전면 보수 공사 5600m2 및 2600m2의 추가 녹지 공간을 철거했습니다. 조명 프로젝트에 46 만 위안 투자했다. 문명화 된 건물 관리에 관한 규정은 기본적으로 "열 가지 혼란"이라는 현상을 제거하고 "없으면서"라는 목표를 달성하도록 책정되었습니다. 지방 건설 청과 지방 녹화위원회는 우리 병원에서 "원예 시설"이라는 칭호를 수여했으며, 지방 자치위원회와 지방 자치제는 조경과 "세 도시"외관을위한 고급 단위를 수여했습니다.

3. 농업 대회의 건강 관리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병원 전체의 힘을 얻으십시오. 건강 관리 업무 계획을 개발했습니다. 건전한 건강 관리 업무 시스템이 수립되었으며, 주요 그룹, 보건 전문가 그룹, 응급 응급 팀, 현장 치료 팀, 거주 의료 그룹 및 의료 장비 지원 그룹이 수립되었습니다. 각 그룹에는 분명한 책임과 의무가 있습니다. 동시에 와드는 의료를위한 특별 병동을 설립했습니다. 우리 병원은 "사용해서는 안되며 사용 가능하지 않고 준비가되어 있지 않아야한다"는 원칙을 내걸었고 25 가지 보건 과제, 65 명의 의사와 70 명의 간호사를 배치했다. 71 개 대회 및 10 개 대회 장소에서 의료 업무가 필요합니다. 이 서비스는 따뜻하고 사려 깊습니다. 농무성의 요구 사항에 따라 시간 내에 질적 인 서비스를위한 조치가 시작되었고 참가자들에게 원 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농업 경기 참가자의 접수가 수립되었습니다. 그것은 리허설, 개회식, 폐막식 및 농업 대회의 주요 행사의 의료 안전을 효과적으로 보장합니다. 따뜻하고 사려 깊은 봉사는 참가자들의 찬사를 얻었으며 그룹 지도자들로부터 따뜻한 감사 편지 3 통을 받았습니다.

여섯째, 의료비, 약자를위한 보살핌

국민의 이익은 아무리 작은 문제도 아니며 높은 의료 비용은 국민이 반영하는 뜨거운 문제입니다. 공공 만족 병원 을 건설하려면이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저희 병원에서는 환자의 의료 비용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위한 일련의 조치를 취하는 동시에 취약 집단을 돌보고 적절한 의료 비용을 줄이기 위해주의를 기울였습니다.

1. 환자의 부담을 줄입니다. 1, 2 학년 및 3 학년 간호 비용을 취소하고 일반 와드의 침대 사용료를 줄입니다. 각 부서에서 약물의 비율을 통제하고 비율을 초과하는 성과 연봉을 차감하고 저렴하고 효과적인 약물의 사용,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진단 및 치료를 준수하며 환자의 부담을 줄입니다.

2. 취약한 그룹을 돌보십시오. 극빈층, 저소득층, 70 세 이상 노인, 마을에서 해산 된 자영업자의 의료비는 "3 회 무료, 4 년 반"입니다. 세 가지 면제 : 외래 환자는 일반적인 외래 환자 등록비, 주사기 사용료 및 드레싱 변경 수수료 면제 - 입원 환자에 대한 세 가지 주요 검사 수수료, 흉부 방사선 검사 수수료, 일반 침대 비용 및 간호 비용 50 %. 올해 39 명의 환자가 31384 만원의 의료비를 면제 받았다.

일곱째, 건강과 윤리

양식의 건설은 병원 의 과학 발전의 영원한 주제이며, 의료 윤리의 질은 병원 만족도 평가를위한 통치자이자 규모입니다. 올해의 풍력 발전은 정류 및 건설의 특성을 반영하고 있으며 건강 및 의료 서비스의 구매 및 판매에서 건강에 좋지 않은 추세를 수정하여 건전한 규칙 및 규정 체계를 구축 할 것입니다.

1. 교육을 강화하고 부패에 저항하고 변화를 막는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방어선을 구축하십시오. 교육 강화는 자기 훈련 인식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과정입니다. 올해 우리 학교는 5 번의 세션을 열고 의학 윤리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3 가지 수업을 받았습니다. 5 회의 : 의료 활동에서 "빨간 봉투"또는 "반칙"을받는 문제에 관한 병원 지도부 회의, 중앙 학습 그룹 회의, 중급 간부 회의, 고위급 전문가 심포지움, 전 병원 직원 회의 및 지방 보건부. CCTV의 포커스 인터뷰를 통해 방송 된 "의료 윤리에 중점을 둔다"비디오를 시청하는 3 가지 강의 : 먼저시 검찰 책임자는 의무 위반을 방지하기위한 법적 절차를 법률에서 가르치도록 초청 받았다. 각도 분석은 적색 봉투 리베이트가 위반할 수있는 법률 조항을 분석하여 대부분의 의료 인력을 정직하게 교육합니다

[1] [2] 다음 페이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