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병원 작업 요약

2012 년 상반기 병원 업무 요약


2005 년 상반기 XX 도시 재활 병원 은 포괄적 인 경제 및 사회 진보를 촉진하고 제 16 차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정신을 철저히 이행하며 발전의 과학적 개념에 따라 "세 가지 대표"에 대한 과학적 사고를 꾸준히 제기 할 수있는 도시의 기회를 확고하게 파악했습니다.
경제 활동을위한 항해 보조 장치로서 시장 경제 상황에서의 재활의 현실과 강원의 장애인 현실, 민주주의와 브레인 스토밍의 진흥, 그리고 "사람 중심의 평생 학습, 아이디어의 지속적인 갱신, 경영 강화, 재활의 브랜드를 형성하고 모든 어려움을 없애고 사회에 공헌하며 성과에 노력하고 재활의 새로운 상황을 열어 나가기 위해 구오 길리안 (Guo Guoliang) 학장은 장애인 인력 연맹의 강력한 리더십 아래 모든 직원을 이끌고 함께 기금을 극복했습니다. 시설, 보조금 등의 불리한 요인들도 경제적 인 수입이 50 만 위안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다.
이는 작년 동기간과 동일한 수준이다.
구체적인 작업 : "하나의 메인 라인 준수", "두 가지 핵심 사항 강조 표시", "세 가지 조치 구현", "잘 알려진 브랜드 구축".
첫째, 학습의 주요 라인을 준수하고 지속적으로 전체 병원 직원의 포괄적 인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강원은 치열한 경쟁과 도전에 직면 해 있으며 지도자와 직원은 시대에 발 맞춰 두뇌를 바꾸고 과학 지식을 습득하며 최신 기술을 습득하고 전문성을 향상 시키며 "아이디어, 심리"및 기타 요소를 향상시켜야합니다. . 생각은 행동을 결정하고 행동 습관은 습관을 형성하고 성격은 운명을 바꾼다. 3 월을 공부하면서 "운명을 결정하는 선택", "미래를 향한 학습", "성공적인 전문 관리자가되는 법", "전문 관리자가 만든 10 가지 실수" , "자동 자발적", "세부 사항은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합니다"등등. 병원 직원의 생각에 큰 도약. 다양한 측면에서 재활에 대한 헌신에 대한 직원들의 열정이 향상되고 서면 자료가 전달되고 경험 및 경험이 쓰여지고 학습 된 교훈이 해당 작업에 적용되었습니다.
금요일 정기 모임
나는 재활에 관한 중앙 지방 및 시정촌의 지침과 정책과 장애인의 원인 및 보건국의 지침에 집중했다. 각 부서의 임원은 이번 주 방문 수와 직원이 주도적으로 일을하고, 인간화 된 경영, 직원의 문제점과 제안을보고했으며, 지난 6 개월 동안 100 건이 넘는 제안이 수집되었고 60 건이 채택되었습니다. 그리고 실제 토론에 연락하여 통일되고 효과적인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월요일에 개최되는 정기 총회에서 직원들에게 만족스러운 대답을하십시오.
둘째, 두 가지 핵심 사항 강조
1. 사람들 중심, 조심스럽게 따뜻한 가정을 짓는다.
강원은 환자를 중심으로 환자에 따라 친구로, 마음은 환자가 생각하는 것, 느낌은 환자를위한 것이고, 축복은 환자의 진료에서 나온 것입니다.
불충분 한 발견, 거울에 대한 고급 경험의 광범위한 사용, 의료 시스템의시기 적절한 개선, "3 개의 마음", "6 개의 소리"
서비스, ​​흰색 천사 이미지를 만드는 진정한 의도, 세심한 치료는 더 이상적인 효과를 보여주는 환자의 부담, 의사와 환자의 상호 작용을 언로 드, 강한 친화력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외상으로 인한 마비 환자 인 Wei Wenxin은 1 년 이상 Kangyuan에서 재활 치료를 받았다 .4 월 8 일 재활 및 심포지엄에서 흥분은 압도적이었고 눈물을 흘리며 깊은 애정을 표했다. 더블 커플 : "그럼.
비가 내리고 지구가 습 해지는 제구 천 (Zeguang cloth)에 환자는 추운 날씨에 가서 선저우 (Shenzhou)를 따뜻하게하기 위해 겨울에 갔다 "고 말했다.
재활 병원은 항상 장애에 대한 책임을지고 장애를 줄이며 장애를 최소화하거나 심지어 복구 할 수 있습니다. 지난 6 개월 간 재활 훈련은 2,150 인 회에 이르렀으며 43 명
코골이를 앓고있는 환자는 이상적인 회복을합니다.
병원의 지도자들은 사람들 중심의 원칙을 고수하고 자신의 직책에 헌신적으로 헌신하는 의료진을 돌보며 자신의 삶, 가족, 일과 기분을 버리고 자신의 어려움을 생각하며 기대에 열망하고 아픈 사람들을 개인적으로 방문합니다. 직원들은주의 깊게 계획하고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학장은 호의적 인 기회를 포착하고 직원의 가족 프로젝트의 주요 프로젝트가 정각에 완료되고 직원들이 새 집으로 곧 이사 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이로 인해 장애인 근로자의 업무 및 생활에 많은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노동자들은 우뚝 솟은 가족 건물을 응시하고 감정으로 말했다. 병원 은 우리에게 또 다른 좋은 것을 주었다.
2. 현대 기업의 의식을 가지고 체계를 정비하고 경영을 강화한다.
참을성있게 환자를 봉사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는 원칙에 따라 다양한 시스템을 개선하고 완성했습니다.
의료 기록 작성 형식 및 규칙이 표준화되었습니다. 의료 기록은 환자가 치료를 위해 병원에 입원하는 중요한 기초이며 의료의 질을 측정하는 지표입니다. 재활 병원 은 직원들에게 다른 기술과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의료 기록을위한 규칙과 형식을 표준화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직원들은 의료 업무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시기 적절하고 질적이며 양적으로 작업을 완료해야합니다.
의료 워크 플로와 서비스 프로세스가 개발되었습니다. 환자의 "안녕하세요"에서부터 문 밖까지 몇 개의 테이프를 주입 한 후 환자가 매끄럽게 바늘을 제거하는 일련의 과정이 수시로 감독을 수행하기 위해 구체적으로 세련되고 정량화되고 엄격하게 시행되었습니다.
세부 사항에 따라 성공 또는 실패 여부가 결정됩니다. 직원들에게 바닥에 담배 꽁초를 가져 가거나, 잔디밭에 쓰레기를 던지거나, 창턱을 적극적으로 청소하거나, 꽃에 물을 줄 정도로 사소한 일을 시작하도록하십시오. 지난 6 개월 동안 좋은 사람과 좋은 일이 끝없이 이어져 왔습니다. 할 일이 너무 많습니다.
셋째, 세 가지 이니셔티브 구현
1. Kangyuan의 정신을 보여주는 다양한 플랫폼을 만듭니다.
Kangyuan은 재활 병원 의 힘을 강화하는 데 훌륭한 역할을 수행하는 동시에 활기차고 잘 알려진 문명 병원 을 만드는 데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3 월 8 일"축제에서 우리 학교는 "영성 문명 병원 , 전시회 및 스타일 만들기"라는 주제로 연설 캠페인을 진행하고 미국 이사회 이사를 초청하여 안내를 받았다. 11 명의 여성 동지들이 연설을하기 위해 무대에 뛰어 들었다. 경기가 끝난 후 차이 (Chai) 회장은 재활 병원 의 여성 직원들에게 높은 평가를했으며 여성 근로자들이 내일 병원에 더 많은 에너지를 추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도록 장려했다. 같은 날 라디오와 TV 방송국에서 해당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5 월 4 차 운동 전날에 우리 학교는 "헌정, 애국심, 법원의 사랑"이라는 주제로시 독서 경연 대회를 개최하여 직원들이 위대한 "5 월 4 일"정신을 예술적으로 계승하고 신념을 강화하며 장애인 재활에 헌신 할 수있었습니다. 두 번째 외래 환자 인 Li Jingxia는 열정과 유창한 언어로 가득 찬 대회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간호사 대다수가 간호의 영광스러운 전통을 물려 받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각 환자에게 사랑과 보살핌, 그리고 책임감을 돌보며 치유와 인명 구조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5 월 11 일에 간호사 대회가 시작되었습니다. 11 명의 간호사가 콘테스트에 참가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임상 부서에서는 Ji Xia가 탁월한 기술과 탁월한 이론을 갖춘 리더입니다.

[1] [2] 다음 페이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