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병원 작업 요약

2019 년의 간호 업무 요약


2006 년에는 병원 지도자들의 관심과 지원하에 병원의 간호 업무가 연초에 수립 된 간호 작업 계획을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창조적 인"건설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표준에 따라 " 병원 운영의 해"활동은 두 가지 활동을 통해 사례별로 작업하여 병원의 간호 관리 제도의 제도화 및 표준화를 효과적으로 촉진하고 간병의 질이 꾸준히 개선되며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I. 기본 상황 간호원 간호원의 수는 간호사 149 명, 간호사 8 명, 간호원 1 명 등 157 명입니다. 실습 자격 구조 : 137 명의 간호사 종사자와 132 명의 등록 간호사. 간호학과의 경영 관리에 소속 된 129 명의 간호원이 병원의 보건 기술자의 38 %를 차지합니다. 임상 라인에 126 명, 다른 간호 포스트에 20 명, 비 간호 포스트에 11 명이 배포됩니다. 교육 구조 : 대학 39 명, 24 %, 기술 고등 중학교 113 명, 학업 자격이없는 5 명, 대학 13 명, 대학 3 명. 제목 구조 : 감독자 73 명, 간호사 51 명, 간호사 33 명. 연령 구조 : 병원의 간호사 평균 연령은 36.75 세이며 임상 1 차 간호사의 평균 연령은 34.06 세입니다. 계획 침대 수 295에 따라 계산 된 병동 간호사 비율은 1 : 0.32입니다. 18 명의 임시 간호사가 고용되었습니다. ×
간호 작업량 표 1
위의 두 가지 수치를 살펴보면, 우리 병원의 간호 팀의 노화 현상은 지난 해에 비해 완화되었지만 간호 인력의 합리적 사용에 영향을 미치기에는 쉽지 않습니다. 간호 직원 부족은 두드러지고 간호사 침대는 상대적으로 낮으며 의료 비율은 균형이 맞지 않습니다. 기존 간호 직원 배치는 병원 서비스, ​​품질 및 안전성 향상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으며 잠재적 인 안전 위험 요소가있어 간호 품질의 심화를 제한합니다.
둘째, 간호 관리를 강화하고 간호 관리 수준을 향상시켜 간호사의 경영 인식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올해 2 월에는 간호 부서에서 간호 관리에 대한 교육 과정을 조직했습니다. 교육 내용은 주로 간호사 관리 개념의 업데이트, 관리 기술 및 간호 서비스의 인간 정신과 간호의 질은 계속 향상되었고, 반나절 토론이 이루어졌으며, 간호사는 전년도의 작업을 검토하면서 새해 첫 해에 인간화 서비스를 심화하고 토론하는 방법에 대한 논의를 시작했습니다. "사람 중심"간호 서비스의 의미는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간호사의 목표 관리에 대한 월별 및 연말 평가가 강화되고 wenmi.net 간호사의 작업 흐름 및 평가 기준이 명확 해졌으며 부서의 품질 관리에서 주요 역할이 확립되었고, 간호사의 3 일 회의 및 3 회의 반올림 시스템이 수립되었습니다. 간호사의 상담 시스템은 간호사가 예측 제어 개선 작업을 효과적으로 수행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간호사와 환자의 관계를 종결하고 환자의 불만 률을 감소 시켰습니다.
새 간호사가 일할 수 있도록 조심스럽게 안내 : 올해에는 2 개의 간호 부가 새로 추가됩니다 간호 부서 건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 외에도 간호사 부서는 새로 임명 된 간호사에게 가능한 한 빨리 역할을 바꿀 수 있도록 후속 간사에게 후속, 안내 및 의사 소통의 형식을 취합니다.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 내에 해당 부서의 진료 관리를 받아들입니다.
간호 안전을위한 간호 안전 관리 강화
1. 사전 진료에 대한 안전 의식을 고취하고 위험한 정보의 피드백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올해 간호 부서 간호사 안전 감시 간호사라는 3 단계 간호 안전 감시 네트워크가 단계별로 간호 위험 요소를 수집하고 간호 안전 토론 세션 1을 조직했습니다 - 2 번, 기존 및 잠재적 인 보안 문제를 논의하고 실제 예방 조치를 제안하십시오. 올해는 총 63 건의 안전 위험 요소가 조사되었으며 12 가지 안전 조치가 제안되었습니다. 시스템 및 프로세스 개선을위한 세 가지 방법을 공식화하십시오. 심각한 간호 오류의 발생을 효과적으로 방지합니다.
2. 간호 결함 및 간호 불만의 속성 분석 강화 : 내부 진실 등록보고 시스템을 수립하고 당사자와 간호사가 의도적 은폐를 담당 함. 간호과에서는 간호 결함 및 불만 사항에 대한 토론을 조직하고 원인을 분석하고, 학습 한 내용을 분석하고, 개선 조치를 제안하며, 반복되는 부서 및 동일한 문제에 대한 개인적인 책임을 깊이 이해하고 제한된 시간 내에 교정합니다. 부서 간호 문제는 부서장 간호사의 월간 및 연말 평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3. 위험 인식, 법적 인식, 간호 직원의 증거 인지도를 높이고 간호 직원 준수를 강화하며 간호 규칙 및 관련 법규 및 규제에 대한 시험을 올해 계획하고 간호 오류에 대한 사례 경고를 병원의 간호 직원에게시기 적절하게 전달합니다. 동시에 검진 과정, 약 검사 과정을 표준화하고 주요 연계 간호 관리 프로그램 및 비상 절차를 수립하고 입원 환자 추방 시스템 및 다양한 도뇨 방지 시스템을 예방했습니다. 병원의 간호 요원이 진료의 안전을 보장하는 규칙을 효과적으로 지키도록하십시오.
셋째, 간호의 질적 관리를 강화하고, 진료의 질을 향상시키고, 간호를위한 품질 검사 및 평가 시스템을 수립하고, 간호 부서의 간부가 심층 검사, 감독 및 부서 평가를 수행하고 매 간 간호사의 교차 검사를 분기 간호사로 구성합니다. 부서와 부서 간의 학습 및 의사 소통을 통해 서로의 장점을 배우고 효과적으로 병원의 진료 품질을 향상시키고 단결시킬 수있었습니다.
관리 품질 관리 시스템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부서의 품질 관리 팀의 품질 관리 기능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각 부서는 품질 관리 팀의 임무와 작업 방법을 정의하고 각 품질 관리 팀은 매월 정보를 교환하며 품질 관리 담당자는 품질 관리 지점. 이 법안은 간호사가 품질 관리 인식에의 참여와 동기 부여가 된 간호사의 열정을 더 잘 홍보하고 링크의 품질 관리를 파악하는 데 큰 역할을했습니다.
간호 서류의 작성을 표준화하여 세부 사항을 시작으로 각 간호 기록을위한 품질 관리 직원 간호사 관리 부서의 3 단계 평가 시스템을 강화하고 월간 간호 기록 검토를 실시하여 자격이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의료 기록은 접수되지 않습니다. 연말 간호 서류 심사 및 평가에서 상위 3 개 부서는 ENT, 소아과 및 전염병입니다.
올해에는 "추앙 만"건설 활동과 " 병원 운영의 해"활동에 대한 요구에 부응하여 올해 학업 간호 및 건강 교육 평가에서 계속 좋은 일을 할 것이며,이 두 가지 과제는 올해 월간 간호 품질 평가에서 간호 업무의 주요 라인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보건 교육을 실시 할 때 간호사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책임 간호사에 대한 종합적인 책임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건강 교육 보험은 100 %이지만 환자 건강 지식 인식률은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진료의 질이 표준에 도달했습니다.
1. 기본 진료 합격률은 97.7 %이며, 1 차 진료 합격률은 98 %입니다.
3, 96.8 %의 간호사 관리 평가 속도, 4, 야간 품질 검사 98.8 포인트;
5. 구조 항목 합격률 98.5 % 6. 소독 및 격리 합격률 98.7 %;
7. 간호 서류의 합격률은 98.2 %이며, 간호 업무 만족도는 94.9 %이다.
9. 간호 직원의 기술 운영의 자격 비율은 95 %이며, 10. 간호 직원의 합격률은 100 %입니다.
11. 기존 장비의 멸균 및 멸균의 합격률은 100 %입니다 .12. 한 사람, 한 바늘, 한 튜브 및 한 튜브의 실행 비율은 100 %입니다.
13. 간호 사고의 발생률은 0, 14. 여드름 발병률은 0입니다.
넷째, 간호사 팀의 전반적인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멀티 채널의 채택 간호사 교육 및 훈련 시스템, 간호사 평가 시스템, 간호사 표준화 교육 및 간호사 지속적인 교육 구현 계획의 구현을 지원 사이클을 설정, 훈련 프로그램을 설정, 특히 증가 새로운 간호사 및 저학년 간호사에 대한 표준화 된 교육은 표준화 된 교육의 내용 및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고, 교육 및 평가를 거친 후에 표준화 된 교육 인증서를 계속 교육 단계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광주 종합 병원 간호 교육 학점 관리 소프트웨어 도입, 간호 교육 훈련 및 간호사 업무 평가 정보 관리, 간호사 승진, 진료 및 재 등록에 중요한 간호사 평가, 업무 품질 및 서비스 태도를 학점으로 관리. 에 따르면.
간호학과는 지난 3 년간 '세가지 기초'훈련과 특수 기술 능력을 강화하여 과거에는 별거와 이별의 실천을 바꿔 임상 시험에 가깝고 현장 평가와 현장 평가, 물리 교육 및 규범 적 시위를 채택했다. "5.12"간호사의 날에 간호 작전 경쟁을 조직하고 연 3 회 이론적 검사를 실시하고 합격률은 100 %, 간호 기술 운영 평가는 2 회, 합격률은 95 %를 합친 후, 그러나 일부 간호사의 관심 부족으로 인해 기초가 약하고 훈련이 예상 된 목표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간호학과는 간호 실무 교육을 강화하고 신학 이론, 신기술 및 실용 지식에 관한 강좌를 수강 한 간호학과 12 개 전업 비즈니스 스터디를 조직 함과 동시에 간호학 부는 학군 네트워크의 자원 우위와시기 적절한 업로더를 제공했다. 강의 프레젠테이션은 간호사의 학습 내용을 풍부하게했으며 간호사가 잘 받았습니다.
단기 연수반과 학술 교류에 9 회 나간 뒤, 귀국 한 학생들이 병원으로 돌아온 후, 간호 부서에 구두 또는 서면으로 성적표를 제출하고 내부 및 내부 학습이 6 회 통보되도록했습니다. 그러나 연초의 교육 계획은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V. 교육 및 연구 활동 올해 우리는 타운 쉽 병원에서 4 명의 간호사를 받고 지방 및 시립 보건 학교에서 24 개의 인턴쉽을 받았다. 또한 사전 직업 훈련 및 임상 교육을 실시했으며 각 부서에서는 간호 학생을 조직 할 수 있었다. 이론 및 운영 평가에서. 학생들이 개최 한 많은 인턴 세미나에서 학생들은 대부분의 교사가 학생들을 돌보고 있었으며 책임감과 교육 수준이 높다고 답했고 인턴 피드백 양식의 결과에 따르면 더 나은 교육 분위기를 가진 부서는 다른 것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부서, 내과, 외과 두 부서, 산부인과학과. 교사 평가 양식의 발행을 통해 학생들은 더 나은 교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 혁신, 올해 병원 간호 자체 선택 프로젝트 ×××에 따라 임상 간호 작업 경험을 요약하는 것이 좋다 "도시의 과학 기술 성과 수용을 통과 카운티의 노 케어 연구에는 차이가 없으며, 소아과에서는 중증의 어린이 치료 기준을 크게 개선 한 두 가지 새로운 기술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병원은 10 개의 간호 서류를 작성하고 10 개의 지방 신문을 출간했습니다.
여섯째, 환자 중심의 인간화 서비스에 대한 심층적 인 개발과 상당한 사회적 혜택을 얻었습니다. 첫째, 간호학 부는 간호 서비스에 "인간화"를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심층적 인 조사를 실시하고 특히 외래 환자의 의견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외국 병원의 병원을 방문한 환자의 의견을 듣고 입원 환자와 의견을 나누고 편지를 읽으며 답장서를 읽으면 간호 서비스에 대한 환자의 수요 정보를 얻고 간극을 확인하고 그에 맞는 인적 서비스 조치를 마련합니다. 사양은 특정 세부 사항에서 이루어집니다.
둘째, 우리는 서비스 개념 교육을 실시하고 변화를 강화하며 서비스 개념을 변경하고보다 적극적인 입장의 사고를지지하며 환자의 옷, 음식, 주택, 운송 및 치료로부터 편안하고 안전한 치료를 제공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산부인과 병동은 산모의 모유 수유를 편리하게하기 위해 등 받침대를 제공하며 책임있는 간호사는 환자의 친밀한 사람이며 치료 후 자유 시간을 환자에게 진심으로 말하고 질병 재활에 대한 지식을 가르치며 사랑하는 사람에게 위로를 전합니다. 간호사는 아침 저녁 인사말과 같이 날씨가 따뜻하고 차가워서 옷을 올리거나 내릴 것을 알리는 시간을 알려줍니다. 새해, 스승의 날, 육군의 날, 노인의 날, 어린이 날, 간호사는 환자를 맞이하는 것을 잊지 않으며 일부는 인사 장을 보냅니다. 일부 간호사는 개인적으로 환자를 위해 종이 크레인을 접고 최선의 소망을 표했습니다. 소아과 간호사는 치료 외에도 작은 환자에 대한 이야기, 상담 과제 등을 알려주고 부모는 깊은 감동을 받고 내과는 퇴원 한 환자를 위해 심장 - 투 - 하트 카드를 배포하고 가족 서비스를 확대합니다. 환자가 집안의 따뜻함을 느끼도록 만드는 것이 간호사의 친절하고 사려 깊은 말, 사려 깊은 서비스입니다. 친척이 사랑하는 사람보다 낫지는 않습니다. 많은 환자들이 협의 양식에 찬사를 보냈고, 응급실에있는 환자는 간호사의 날 동안 일반 간호사에게 간호사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하기 위해 꽃의 꽃다발을 선물했습니다. 올해는 간호사로부터 4 차례의 표창장을 받았습니다. 여론 조사 결과에 따르면 칭찬을받은 가장 만족스러운 간호사는 50 명이 넘습니다. 환자를위한 가장 만족스러운 세 부문은 중약, 이비인후과, 산부인과 및 전염병입니다. 가장 만족스러운 간호사 상위 10 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 爱岗 환자를 열정적으로 돕고 헌신적 인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올해 3 개의 외부 부서는 공항 고향 병원에 외로운 노인을 입원시키고 교통 사고로 병원에 입원 해 병원에 입원 할 때 더러워졌으며 평온함, 아무도는 생활을 걱정하지 않으며, 3 개의 부의 머리 간호사는 환자의 오물을 닦아내고, 환자를 위해 머리를 자르고, 수염을 면도하고 환자를 위해 집에서 옷을 가지고 간다. 물을 보내고 쌀을 사다.

[1] [2] 다음 페이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