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병원 작업 요약

2014 병원 업무 요약


제 1 조 :

첫째, 작업 검토

지난 1 년 동안 카운티 당위원회, 카운티 정부 및 보건국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우리 학교는 등소평 이론과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인도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며 환자 중심의 서비스 개념을 확고히 세웠습니다. "사람 중심의 유지, 서비스 품질 향상, 의료 행동의 표준화, 의료 안전 보장, 의료 치료 환경 최적화, 건설 및 개발 가속화, 과학적 관리 강화, 두 가지 이점 개선,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편리하고 깨끗한 의료 제공. 서비스, ​​"전체적인 접근 방식을 깊이 연구 및 개발 활동의 과학적 개념을 연습"의료 품질 마일의 "캠페인, 병원 안전 공사 첨단 장치 구축 활동, 건물 조화로운 의사 - 환자 관계 활동, 간호 및 비즈니스 지식 경연 대회 기술적 인 작업 활동을 , 의료 품질 평가 활동 및 전체 의료 질서. 과학적 관리, 조치 강화, 시행을위한 노력, 실용적인 결과에 초점을 맞추어 병원 업무를 촉진하고 병원 업무의 전반적인 건설 및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심층적 인 학습 및 실습 활동, 사상 교육 강화, 전반적인 품질 개선 및 업무 효율성 향상을위한 노력

1. 전체 병원의 당원들과 간부들을 단합시키고 이끌어 과학 발전 개념 개념 교육 활동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와 실습을 수행하고 조심스럽게 준비를 조직하며 양심적으로 조직하고 연구하며 광범위한 의견을 수렴하고 심도있는 활동을 수행하며 신중하게 분석 및 검사 보고서를 작성하고 학습과 개혁을 계속하십시오. 조직이 잘 훈련되고, 문제가 적절하며, 분석의 이유가 있고, 시정 조치가 효과적이며, 활동이 효과적이라는 것을 보장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졌다. 과학적 전망 개발에 대한 심층적 연구와 실습을 완성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졌다.

2, 진지하게 민주적 평가 도덕 작업, 민주 평가 작업 선두 그룹이 사무실을 설정 병원 도덕의 머리로 대통령의 적시 설립의 요구 사항을 구현하고 실행 계획을 개발합니다. 의식적으로 그리고 정직하게 약을 연습하고, 서비스의 성실성을 고수하고, 엄격하게 법률을 실행하며, 일년 내내 의료 사고의 목표를 달성합니다.

3. 진지하게 의료 윤리 교육을 실시하고, 병원에서 의료진을 인도하고, 인도주의 정신과 "엄격하고 세련된 실용주의와 헌신"정신을 전진 시키며, 적극적으로 베툰의 정신을 고양시키고 사스 정신에 맞서 싸우며 "환자 우선, 탁월한 서비스" 힘을 결합하고 조화를 이루는 정신. 의료 서비스 과정에서 우리는 진정으로 "사람 중심"사고 방식을 구현하여 환자를 존중하고 환자를 돌보며 환자를 돕고 환자에게 봉사합니다.

4. 병원에서 주선으로 심층적 인 의료 질서를 수행하고 병원 전반의 업무를 수행하며 자체 검사 및 자기 교정을 실시하고 기존 문제에 대한 책임을 추적하며 제한 시간 내에 시정하고 관련 규정에 따라 개인적인 문제에 대한 처벌을 부과합니다. 동시에 제안 상자를 만들고 보고서 전화를 공개적으로보고하고 병원에서 징계 검사, 감독 및 감사 업무의 강도를 강화하고 작업 스타일 평가 작업을 견고하고 효과적으로 수행했습니다.

5. 병원 문화 건설을 강화하고 대다수의 직원들의 사랑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십시오. 카운티에서 개최 된 문화 광장 행사에 참가하여 뛰어난 조직 상을 수상하고 적극적으로 카운티에서 개최되는 붉은 노래 경연 대회에 참가하여 카운티를 대표하여 붉은 노래 경연 대회를 개최하는 도시 인사 시스템에 참가하여 특별상, 공휴일, 기념일, 전공 축제, 홍보 행사, 연설 대회, 기술 대회, 무료 클리닉 활동, 공연, 직원 저녁 및 기타 활동으로 인해 마음의 평화와 긍정적 인 바람이 조성되었습니다.

6, 분산 관리는 "긍정적, 안전, 엄격한, 현실 원칙 단계 평가에 의해 단계, 및 소득 비례 관리와 방법 및 조치, 비용 회계 및 성과 평가의 실시, 평가 결과의 사람들에게 책임 수준을 준수 이 모델은 병원의 과학적 관리를 강화했으며 의료, 간호 표준 및 서비스 품질이 전반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7. 규칙을 엄격히 준수하고 문제를 처리하며, 주요 사건이있을 경우 팀원은 의견을 종합적으로 논의하고, 주관청이 현장 조사를 실시하고, 승인을 위해 상사에게보고하고, 정부 조달 사무소의 입찰을 완료합니다. 우리는 금융 시스템을 준수하고 공동 재판 원정 수신 학교 급식 시스템, 엄격한 관리 및 제어를 실행, 실행, 똑, 누출을 연대 서명 허점을 연결, 모두 자기 훈련의 효과를 달성하고 효과적으로 폐기물과 부정적인 현상의 발생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관리 기준 및 서비스 역량을 향상시키는 "의료 품질 마일 (Medical Quality Miles)"캠페인의 심층적 인 개발

심각하게 연구하고 표준의 요구 사항에 엄격한 "허난 성"의료 품질 마일 "감독 및 검사 표준"을 구현, 활동 선도 그룹을 설정, 병원 "의료 품질 마일즈"활동의 구현 계획을 공식화하고, "안전 우선 구현, 예방 지향적이고 포괄적 인 관리의 원칙, 적극적으로 건강 법률 및 규정 및 의료 안전 홍보 및 교육을 수행하고, "세 가지 기본 및 세 엄격한"의 훈련 및 평가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의료 인력의 이론적 기준과 비즈니스 리터러시를 개선하고 의료 인력의 법률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책임, 품질 인식 및 안전 의식을 강화하고 병원의 품질 및 안전 관리 기능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심층적 인 "의료 품질 마일스 (Medical Quality Miles)"활동을 통해 우리 병원의 관리 수준, 의료 서비스 품질 및 의료 기술 수준이 동시에 향상되어 관리가 현실에 가깝게되고, 사람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수요에 더 근접한 기술을 제공하고, "사람들을 보는"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명백한 결과는 어렵고 비싼 실제적인 문제에서 성취되었습니다. 간부와 병원 전체의 공동 노력으로 인해 도시 전체가 조직 한 "의료 품질 마일"활동의 감독과 검사에서 그들은 다시 한 번 병원의 병원 조직의 첫 단계에 서있었습니다.

품질 관리 강화 및 의료 안전 보장

1. 의료 인력의 의료 행위를 표준화하고 합법적 인 관행을 엄격히 준수하십시오. 주정부 보건부에서 발행 한 "경찰 관리 이슈 경고 기록"을 "의료 품질 마일"활동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과 병원의 실제 상황과 함께 진지하게 조사하고 업무에 존재하는 문제에 대한자가 진단 및 자기 교정을 실시하며 실용적으로 공식화하도록 의료진을 조직하십시오 실현 가능한 정류 조치가 수정되고 승진되었으며 병원 관리 업무가 제도화되고 표준화되고 과학화되었습니다.

2, 의료진의 목적을 수행 할 수 있고, 진지은 "세 기지 세 엄격한"교육을 강화하는 핵심 시스템을 구현하고 병원 "중환자의 규정"계획을 가지고 개발을했다 "세 기지 세 엄격한"교육과 평가, 비즈니스 학습 구성, 새로운 지식 전달 및 비즈니스 기술 교육 "3 가지 기본 및 3 가지 엄격한"교육 강화, 핵심 시스템 및 기타 주요 과제 수행, 이론적 지식 학습 및 시험, 비즈니스 기술 교육 및 경쟁 작업 수행에 중점을두고 학교는 재교육, 안전, 품질, 기술, 서비스와 효율성이 좋은 분위기.

3. 병원 감염 통제를 강화하십시오. 적극적으로 감각 지식 교육을 실시하고 지방 분권화와 집중화, 이론과 실천, 공통성과 개성을 결합하여 다양한 훈련 과정을 실시하고 병원 직원의 병원 감염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며 병원 감염을 효과적으로 예방합니다.

4. 약사의 합당한 사용을 보장하기 위해 약사의 병동을 고수하십시오. 임상 약물 사용에 대한 분석, 평가, 안내, 감독 및 검사를 위해 정기적 인 회의가 열리 며, 상위 10 명의 항생제 사용자는시기 적절하게 경고되고 발표 될 예정이므로 임상 약물 사용이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합리적입니다.

5. 의료 기술 부서의 관리를 강화하고 업무의 질을 향상시킨다. 관련 규정 및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하는 의료 기술 부서는 품질 관리 계획을 수립하고 품질 관리 팀을 구성하며 관련 시스템 및 운영 절차를 개선하고 안전성, 정확성, 속도 및 책임으로 진료소에 신뢰할 수있는 진단 기준을 제공했습니다. 병원 진료. 엄격한 관리, 운영 규범, 정확한 검사 결과,시의 적절한보고 시간을 준수하여 임상 업무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상대 구제역, 인플루엔자 A / H1N1 독감의 치료를 강화하고 사회의 전반적인 안정성을 유지하십시오.

손, 구강 병의 치료, 구강 질환의 예방 및 치료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병원은 손, 구강 병의 예방 및 통제, 전문 구조 팀을 구성하고 상담 데스크를 구성하고 전단지를 발행했습니다. 외래 진료소 및 병동에서는 362 명의 손, 발 및 입, 29 명의 환자를 치료하기 위해 어린이 인공 호흡기와 엑스레이 기기를 추가하여 효과적으로 치료 능력을 향상시키고 사망률을 낮추고 카운티의 경제 발전과 사회 안정을 도모했습니다. 긍정적 인 기여.

"H 형 인플루엔자 진단 및 치료 계획"및 "허난성 A 형 HINI 독감 응급 계획"의 요구 사항에 따라 A 형 HINI 독감 예방 및 치료에 좋은 일을하기 위해 사전 검사 및 선별 시스템과 발열 클리닉이 설립되었습니다. 독립된 PICU를 설립하기 위해 1 백만 위안을 추가했습니다. 동시에, 진단 및 치료, 소독 및 격리 및 개인 보호 및 기타 관련 지식에 의료 인력의 훈련을 강화, 의료 인력의 인식을 향상시키고, A의 예방 및 치료의 포괄적 인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백내장 환자의 회복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적극적으로 "백내장이없는 군"의 설립을 수행하십시오. "환자를위한 모든 것"이라는 서비스 교리에서 우리는 모든 환자를 따뜻하게 받아들이고 봉사합니다. 주요 그룹은 작업을 이끌고, 작업을 조직하고 조정하며 검사하고지도하는 작업을 수행했으며 전문가 그룹은 심사 및 수술 전 준비 작업을 수행하고 작업의 품질을 파악하며 관련 규정을 엄격히 이행하고 백내장 수술이 "서비스" 훌륭하고, 기술적이며 효과적입니다. " 1160 건의 수술이 일 년 내내 완료되었으며, 보건 복지부가 주최 한 백 만개의 백내장 재활 프로젝트의 프로젝트 감독 및 검사 작업에서 보건부의 지도자와 전문가는 주,시 및 카운티를 칭찬했습니다. 작업 목표 및 작업을 초과했습니다.

규율 구축 표준화 및 의료 질 향상

적극적 "중환자 의학 건설 및 관리 가이드"긴급 응급 처치, 징계 건설 규범, 인력의 통합, 장비 자원의 관련 규정을 구현, 중요한 치료 의학 및 신생아 학을 설정 3억위안을 투자했다. 새로운 부서에는 전문 간호 및 구조 장비와 설비가 갖추어져 있었으며 두 개의 새로운 부서의 업무를 보장하기 위해 국내외의 "3 대"병원에서 뛰어난 기술 인력이 집중 치료 부서 및 신생아 교육 및 교육에 배정되었습니다. 실행 중. 중환자 치료 및 신생아학과의 설립으로 중환자 실의 기본 의료 서비스 수준 및 구조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부서 관리를 표준화하기 위해 환자를 질병 유형에 따라 치료하고 부서에서 과도한 범위 실행 현상을 수정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지며 실제 작업 상황에 따라 산부인과, 산부인과 및 배달실이 새로 구성되었습니다. 경쟁 체제를 도입하고 의료 서비스 및 전문 기술 표준의 질을 향상시킨 일부 부서의 대규모 작업 부하, 불분명 한 전문 부서 및 과도한 의료 인력의 어려움과 문제점을 해결했습니다.

병원 건설을 가속화하고 서비스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카운티 수준의 병원에서 표준을 표준화하기 위해 비디오 빌딩을 추가하고 와드 건물을 확장했으며 수술실, 소독실 및 배달실과 같은 주요 객실을 리모델링했습니다. 의료 조건과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병원 건설 속도를 가속화 할 수있는 기회를 잡기 위해 2019 년에 우리 병원은 국가 투자 및 건설 프로젝트 기금을 수주했으며 동시에 높은 수준의 외래 환자 종합 빌딩을 건설하고 동시에 자금 조달, 자금 조달, 667 만 위안의 투자를 통해 전자 1500 만 위안의 외국 정부 대출을 갖춘 핵 자기 장비를 사용하여 위 내시경, 안과 수술 현미경, 자동 생화학 분석기, 인공 호흡기, 혈액 응고 도구, C- 팔, 5 급 혈액 세포 카운터, 고주파 유방 X 선 기계 및 기타 의료 장비, 16 열 CT 및 DR과 같은 대규모 의료 장비가 입찰되었으며 가까운 시일 내에 점진적으로 설치 될 것입니다. 위 프로젝트의 실행은 환자 중심의 지속적인 품질 향상과 의료 안전 보장에있어 중요한 역할을 수행 할 것입니다.

2019 년 대다수의 간부와 병원 직원이 공동으로 노력하여 응급실 방문 건수는 194,524 건으로 2,781 건 (1.5 % 증가), 수술 건수는 5,667 건으로 492 건 증가 해 9.5 % 증가했으며 병원 입원 환자 수는 26,524 건으로 작년 동기 대비 증가했다. 3976 인 증가, 17.6 % 증가, 26,365 회 인원 증가, 3,902 인 번 증가, 17.4 % 증가, 열린 평균 침대 수 508, 51 증가 11.2 %, 침대 회전율 53 배, 4 배 증가, 8.2 증가 , 침대 점유율은 102.2 %로 전년 대비 14 % 증가하였고 연평균 경제 소득은 10367 만원으로 2144 만원 증가하여 25.9 % 증가하였으며 모든 지표는 병원 설립 후 최고 수준으로 연중 계속되는 일을 성공적으로 완수했다. 목표와 과제. 2001 년에 저희 연구소는시에서 "의료 품질 마일"활동의 고급 단위, 카운티의 "Ping 건설 작업의 고급 단위", 카운티의 "무결성 선진 단위"및 카운티의 "Sanba Red Flag Collective"에서 우승했습니다. 카운티 건강 사업 "포괄적 인 상"및 기타 명예 제목.

둘째, 현재의 문제와 병원의 결핍

다양한 활동과 탄탄한 업무 수행을 통해 우리 병원은 의료 안전, 의료 기술 표준 및 서비스 품질이 크게 향상되고 의료 환경과 조건이 크게 개선되어 병원의 관리 및 의료 서비스 행동을 표준화했습니다. 병원의 업무는 대중의 대중에 의해 인정되어 왔으며 환자 만족도는 지속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그러나 결과를 보면서 병원 관리 평가 기준 및 우수 지도자의 요구 사항에 따라 업무를 검토했으며,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병원에 여전히 많은 문제와 결함이 있음을 깨닫고 있습니다.

1, 병동 수가 적고 병동이 적으며 병상이 적고 환자가 많아 입원 환자의 필요를 더 잘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2. 재능의 도입이 지연되고 기술적 인 문제가 해소되고 새로운 비즈니스, 새로운 기술 및 새로운 프로젝트가 개발되고 있습니다.

3. 병원 및 부서 위생에 사각이 있으며, 정점 기간에는 차량이 혼잡 해지고 환경 질서가 더 개선되어야합니다.

4. 의료 분쟁이 증가하고 보상 금액이 많으며 보안 위험이 있습니다.

5. 개인 의료진은 여전히 ​​의료 봉사 활동, 의사 소통 기술 및 의사 소통 기술의 부족, 언어 표현의 부정확, 상태의 불분명 한 해석, 환자와 그 가족의 오해와 불만족 등으로 인해 출생, 냉증 및 괴롭힘 현상을 보이며 병원 이미지가 다릅니다. 레이어가 영향을받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문제들, 당원들, 간부들과 직원들이 단결하고 단합되어 어려움을 극복하고 점차 기존 문제와 결함을 해결해야한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나는 병원 전체의 직원들의 노력과 우수한 지도자들의 보살핌과 지원으로 사회를 만족시킬 인민 병원을 건설 할 것이며 정부는 만족하고 국민은 만족하며 짧은 기간 내에 만족할 것이라고 믿는다.

셋째, 2019 년의 주요 작업 준비

2019 년에는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이행하고 의료 및 건강 시스템의 개혁을 심화시키고 "환자를 안심시키고 사회를 만족 시키며" "11 차 5 개년 계획"을 완성하고 병원 관리 기준을 종합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두 번째주기의 병원 검토 작업이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서비스의 해. 새해에는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 정신을 성실히 연구하고 실행해야한다. 덩 샤오핑 이론과 "세 가지 대표"사고를 바탕으로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연구하고 실행해야하며 다양한 업무 조치를 취하고 병원을 적극적으로 홍보해야한다. 건설 및 개발. 2019 년의 전반적인 작업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함축 공사 강화, 관리 기준 개선, 의료 안전 보장, 의료 품질 향상, 의료비 통제, 서비스 효율성 개선, 의료 환경 개선 및 서비스 품질 향상". "환자의 안심과 사회 만족"을 목표로 "경영 규제, 내포 강화, 서비스 개선, 국민 혜택"에 중점을두고 업무 책임을 강화하고 시스템과 조치를 개선하며 지속적으로 경영 메커니즘을 혁신하고 효과적인 조치를 취합니다. 병원 업무의 진흥을 조정하고 지속 가능하고 건강한 병원 업무 발전을 촉진하십시오.

의료 윤리 교육 강화 및 서비스 품질 개선 노력

1. 의료 윤리 교육 활동을 진지하게 수행한다. 전염병 환자를 전심으로 봉사하고, 인성 중심의 환자 중심 서비스 개념을 강화하고, 모든 업무의 출발점으로 환자와 환자의 요구를 고려하고, 모든 업무의 발판으로서 사람들의 만족을 추구한다는 생각을 확고히하기 위해 의료 인력을 교육하고 안내합니다. 서비스 대책을 더욱 개선하고 서비스 태도를 개선하며 서비스 기술을 향상시키고 서비스 예술에 관심을 기울이고 환자에게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전문 윤리 건설과 작업 스타일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계속해서 의료 질서의 전 과정을 수행하고 사람들을 교육하며 시스템과 분야로 사람들을 제지하십시오. 의료진은 의료 봉사 활동에서 "빨간 봉투", 기사 및 연회를 엄격히 금지하며 환자 및 처방전을 이전해서는 안되며 마약 딜러 대표는 임상 진흥 의약품 및 다양한 형태의 의약품 환불을 엄격히 금지해야하며 어떤 이유로 든 환자 나 가족 구성원이 다투는 일이 없어야합니다 그리고 코골이, 질병 치료, 합리적인 검사, 합리적인 사용 마약, 합리적인 수수료 준수 문명화 된 예의, 열정, 태도 및 모호성을 달성하기 위해 회피하지 말고 환자를 비난하고 슬퍼하지 말고 바람직하지 않은 현상의 의학적 원인을 제거하기위한 노력과 이벤트.

3. 의사와 환자 간의 의사 소통에주의를 기울이고 의사와 환자 간의 조화로운 관계를 구축하십시오. 계속해서 "3 대 우수하고 만족스러운"활동을 수행하고, 사람들의 편의를 위해 의료 서비스를 강화하고, 환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환자의 알 권리와 사생활 보호, 보살핌, 돌보는 일, 이해 및 존중하는 환자를 보호합니다. 의료 서비스 활동에서 문명화 된 언어를 사용하여 "6 가지 말하기"를 달성하십시오. 단란한 속어에 대해서 말하지 말고, 풍자에 대해 말하지 말고, 환자의 성격 언어에 대해 말하지 말고, 환자의 자존심을 상하게하거나, 저속한 언어를 말하지 말고, 기만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의사와 환자의 조화, 간호사와 환자의 조화, 보건 의료의 조화, 부서 간 화합, 단결과 협력, 서비스 품질과 환자 만족도 향상, 병원의 우수한 이미지 개선.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 사업의 통합 및 개발

우리 카운티의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의 포괄적 이행을 지속적으로 이행하고 대중과 대중의 관심을 충분히 반영하며 국민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환자에게 고품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올해의 사업에서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 사업의 원활한 이행을 보장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1.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 사업의 지도력을 강화하고, 의료진과 새로운 농촌 직접 보조금 창구 직원을 대상으로 정기적 인 학습과 훈련을 실시하고,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 시스템의 업무에 새로운 정책과 새로운 영혼을 알리고 구현하며, 직무와 책임을 명확히하고 잘 이행한다.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 시스템의 사업은 국민 혜택에 대한 당사국의 정책을 실행하기위한 결단과 행동으로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 시스템의 업무가 원활하고 건강하게 수행 될 수 있도록한다.

2.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 정책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참여 농민의 협의 율을 높이고, 엄격하게 신원을 확인하고, 사기꾼 대체를 제거하고, 입원 환자의 참여 의식을 높이고, 자체 급여율을 낮추고 참여 농민들이 실제로 혜택을 볼 수 있도록하고 농민들의 농업 참여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도록 노력한다. 열정.

3. 다양한 치료 규범 및 관리 체계를 양심적으로 실천하고 "허난 성 신 농촌 의료 보험 상환 약제 목록"을 시행하고 합리적인 검사, 합리적인 처우, 합리적인 약물 사용, 합리적인 수수료 및 환자 참여 최소화를 위해 노력한다. 경제적 부담.

4. 치료를 ​​위해 병원에 오는 참여 환자에게 우선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참여 환자의 의학적 필요를 충족 시키려고 노력하십시오.

5. 의료 과정에서 참여 환자는 통지를해야하며, 범위를 벗어난 약물, 장비 및 관련 위생 물질을 사용할 필요가있는 경우 사전에 환자 또는 가족 구성원에게 통보되어야하며, 의견은 사용 전에 협의되어야한다. 그렇지 않은 경우, 환자는 허가없이 사용과 관련된 비용을 줄일 것을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6. 의약품의 범위를 엄격하게 통제 귀중한 의약품 및 의약품을 병원 밖에서 사용해야하는 환자의 경우, 권한있는 학장에게 승인을 요청하고 환자 나 가족에게 사전에 통보하고 승인 및 동의가있을 때까지 사용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비용은 처방 의사가 부담합니다.

7. 병원 약국은 매주 각 임상 부서에 진출하여 약물의 합리적 사용을 분석, 평가 및 확인하고 근원지에서 약물 사용을 엄격하게 통제하는 "3 가지 통제"조치를 채택합니다.

8. 병원 의료 보험 사무소는 여러 부서에 참여하는 환자의 약물 사용 및 환자의 자기 부담 비율에 대한 주간 통계를 게시하고 마약 사용 및 자체 요율의 범위를 초과 한 부서 및 개인을 비판합니다.

9. 작업 시스템을 개선하고 참여하는 환자가 실제로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 업무를 보장 할 수있는 정확하고 편리하고 신속하며 효율적인 운영 메커니즘을 지속적으로 탐구하고 확립하십시오.

10.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 시스템의 관련 규정 및 요구 사항을 구현하지 엄격한 관리 시스템, 부서 및 개인은 심각하게 새로운 농촌 협업 의료 업무의 구현에 영향을 미쳐, 환자에게 과도한 경제적 부담을 초래하고, 병원에 악영향을 미칠 모든 심각하게 그들을 다룹니다.

두 번째 사이클 병원 검토 작업을 단단히 수행하십시오.

우리는 "환자를 안심시키고 사회를 만족 시키십시오"라는 주제로 병원 평가 및 준수 작업의 두 번째 사이클을 진지하게 수행 할 것입니다. "병원 경영 년도 활동 및"의료 품질 마일즈 "활동의 심층적 인 실행을 토대로 진지하게"허난 성 "을 연구 할 것입니다. 병원 검토 및 포괄적 인 평가 기준의 두 번째주기, 표준 준수 작업을 선도 그룹을 설립 우리 병원의 두 번째 사이클 병원 평가의 설립, 표준 준수 사무실을 설정, 표준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 생각을 통일, 인식을 높이기 위해 모든 병원의 직원을 동원 모든 작업에 참여 다음을 시도하십시오.

1. 법률에 따라 양심적으로 시행하고 법에 따라 실행하십시오.

2. 모든 작업의 ​​질서 있고 효율적인 운영과 조율 된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계획, 계획 및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개선하고 구현하십시오.

3. 모든 기록을 신중하게 작성하여 정보 및 정보의 신뢰성, 정확성, 완전성 및 유효성을 확인하십시오.

4. 의료 안전 및 품질 관리와 지속적인 개선에 중점을 둔 건전한 의료 품질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5. 병원 감염의 감시, 예방 및 통제를 강화하여 병원 감염의 발생을 효과적으로 방지한다.

6. 수술실, 중환자 실, 배달실, 응급실, 구강 내과, 내시경 실, 전염병 부, 소독실 등과 같은 주요 부서의 핵심 관리로 의료 및 간호의 질 향상과 지속적인 개선을 보장하고 의료 보장. 안전합니다.

7. 의료 환경을 최적화하고, 치료 과정을 단순화하고, 편의 대책을 추가하고,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서비스 태도를 개선하고, 비용 투명성을 높이고, 다각적 인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상황을 분석하고, 업무를 개선하고, 사회 및 환자 및 병원 부서를 개선합니다. 서비스 만족.

8. 관리 기준, 서비스 역량, 서비스 효율성 및 의료 질을 향상시키고, 평균 입원 일, 선택 수술 전 평균 입원 일수, 침대 회전율, 침대 이용률, 일인당 비용 및 일인당 입원 비용과 같은 지표를 강화하십시오. 분석, 모니터링 및 평가, 건전한 관리 및 인센티브 메커니즘 수립, 경영 성과 개선. 병원에서 품질, 안전, 안전, 서비스, 강조, 성과 및 법률을 개발하고 환자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편리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의료 수요를 충족시키고 우리 병원은 병원 평가 작업의 두 번째 사이클에서 표준을 만났습니다.

안전 관리 강화 및 의료 품질 향상

1. 입원 환자 책임 시스템, 3 단계 의사 라운드 로빈 시스템, 어려운 사례 토론 시스템, 상담 시스템, 중요한 환자 구조 시스템, 수술 학년 관리 시스템, 수술 전 토론 시스템 및 사망과 같은 의료 품질 및 의료 안전의 핵심 시스템을 양심적으로 구현합니다. 사례 토의 시스템, 의료 기록 작성의 기본 규범, 관리 시스템, 핸드 오버 시스템 등 "기본 이론, 기본 지식, 기본 기술"의 훈련을 강화하고, 진료의 운영 규격을 엄격히 준수하고, 진단 및 치료의 일상을 따르고, 환자 상태의 평가 시스템을 구현하고, 환자의 상태 및 평가 결과에 따라 진단 및 치료 계획을 조정합니다. 의료 기록 모니터링 및 품질 관리의 운영을 강화하고, 3 단계 의사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며, 안전하고시의 적절하며 효과적이고 경제적 인 치료를 보장합니다. 응급 환자는시기 적절하고 효과적인 응급 처치를 보장하기 위해 "최초의 적시 치료 후 비용 지불"원칙에 따라 치료 받아야하며, 중환자 환자의 경우 구조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병원에서 정한 중환자에 대한 관리 규정을 엄격히 이행해야합니다. 들어오는, 채점 관리, 주요 수술 보고서 ​​승인 시스템, 수술 전의 품질 관리 및 안전 관리 강화 주요 부서의 품질 관리 및 안전 관리를 강화하여 의료 품질 향상 및 지속적인 개선을 보장하고 의료 안전을 보장합니다.

2. "허난 성의 간호 검사를위한 행정 조치"를 엄격히 이행하고 병원의 간호 관리 전문가 교육을 강화하며 핵심 부서의 전문 간호사를 양성하는 "허난 성의 의료 기관 간호 핵심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모든 수준의 간호원을위한 "3 가지 기본 및 3 가지 엄격함"에 대한 표준화 된 교육. 간호 관리 업무는 "종합 병원 분류 지침"에 따라 목표 관리 책임 시스템, 간호 품질 책임 조사 시스템 및 간호 유해 사례보고 시스템을 구현하고 환자에게 표준화 된 임상 간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핵심 간호 링크 관리 및 비판적 환자 관리를 강화하고 환자의 안전을 보장하며 기본 간호 자격 비율 달성, 중환자 실학 자격 비율 85 % 이상, 간호 기술 운영 자격률 90 % 이상, 간호 문서 자격률 90 % 이상, 건강 교육 적용 범위 ≥ 100 %.

3. 병원 감염을 강화하고, 목표 관리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다양한 모니터링 업무를 표준화하고, 소독제, 일회용 의료 기기,기구 및 기사의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병원 감염 관리 조치"를 엄격하게 시행하십시오. 병원 및 모든 병원에서 감염 관리 지식 및 기술 교육을 실시하고 직업 안전 및 안전 보호를 강화하며 환자 및 직원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동시에, 결핵 소개, 병원 감염 및 발병보고에 대해 잘 수행하십시오.

4. 의약품 관리법, 의료기관에서의 약사 행정에 관한 임시 규정, 처방 관리 대책, 항생제 임상 적용 지침, 마약 성 약의 임상 적용에 대한 지침 및 기타 관련 법규 및 규칙의 이행. 이 시스템은 약사 병동을 구성하여 상담 및 구조를 돕고, 중환자 환자의 의료 기록 토론 시스템에 참여하며, 합리적 약물 사용을 중심으로 한 임상 약국 작업을 수행합니다. 처방 관리를 강화하고 처방 검토 시스템을 구현하며 처방 품질을 향상시키고 합리적 인 약물 사용을 촉진합니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의약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특수 의약품 및 고위험 의약품의 구매, 사용 및 보관을 강화하십시오.

5. 합리적인 기준을 달성하기 위해 의료 기술 부서의 배치, 프로세스, 장비 및 시설, 전문적인 설정 및 인력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의료 기술 검사 부서는 포괄적 인 품질 관리 및 개선을 구현하고, 품질 관리를 구현하며, 기술 운영 규정을 이행하고, 적시에 표준화되고 정확한 보고서를 제공하고 정기적 인 임상 후속 조치 및 품질 평가를 수행하며 임상 서비스 요구를 충족시키고 24 시간을 제공해야합니다. 응급 검진 서비스.

6. "임상 적 혈액 수혈을위한 임상 적 혈액 사용을위한 행정 조치"와 "임상 적 수혈을위한 기술 사양"을 구현하고,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혈액 사용 프로그램을 수립하고, 엄격한 혈액 검증 시스템을 구현하고, 혈액 저장 및 유통 과정 관리를 강화하며, 수혈 전에 혈액형 혈청 검사를 표준화한다. 방 검사, 임상 표본 수집, 수혈 검사, 수혈 관찰 및 기타 관리를 강화하고, 병원 혈액 수혈 과학, 합리적이고 안전한 보장하기 위해 임상 혈액, 안전한 수혈 및 의료 응급 혈액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의료 개혁 정신을 연구 · 실행하고 의료 개혁 정책을 실천한다.

우리는 양당 중앙위원회와 국무회의의 건강 업무에 대한 전반적인 준비와 요구 사항을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이행하며, 2019 년 모든 수준에서 의료 및 건강 시스템의 개혁과 보건 사업 회의 정신을 가속화하고 의료 개혁의 임무를 강조합니다. 밀접하게 의료 및 건강 시스템의 개혁을 심화 연습을 공식화하고 의료 개혁을 추진하고, 병원의 구조와 레이아웃을 최적화하고,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개선하며, 병원 관리를 개선하고, 의료 서비스의 가격을 조정하고, 점차 약물을 제거한다 병원 운영 메커니즘 개혁 및 인력 및 소득 분배 시스템 개혁 실시, 사후 성과 평가 강화, 사후 성과급제 도입 추진, 주말 클리닉 개원, 외래 환자 등록 기간 연장, 다양한 편의 및 복리 후생 방안 채택, 프로세스 최적화, 환자의 치료를 촉진하고, 안전한 병원을 설립하고, 병원 불만 관리를 표준화하고, 의료 분쟁 인민 중재 시스템과 의료 책임 보험 시스템을 구축하고, 의사와 의료진의 의료 윤리 평가 시스템의 정기적 인 평가를 개선하고, Bethune의 정신을 고취시키고, 업무에 대한 책임은 개혁에 참여할 의료 요원의 대다수의 열정을 동원하고 개혁의 어려움과 현저한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해결하며 개혁이 효과적임을 보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관리 메커니즘과 작업 방법을 혁신합니다.

주요 질병의 예방 및 치료 능력을 향상시키고 공중 보건 응급 상황에 대처할 수있는 기본적인 공공 보건 서비스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시행

1. 적극적으로 국가 기본 보건 서비스 사업을 추진하고 프로젝트의 건전한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농촌 출산 병원 제공 보조금"및 "감축"을 계속 시행하고, 아기 친화적 인 병원 관리를 강화하고 모유 수유를 촉진합니다.

2. H 형 인플루엔자 A의 예방 및 치료를 향상시키고, 진단 및 치료, 소독 및 격리, 개인 보호를 위해 의료 인력에 대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필수 의약품, 의료 장비, 의료용 보호 장비, 완전한 호흡 장비 집중 치료실 조건 및 사용 기준을 충족하고 A 형 HINI 인플루엔자의 치료 수준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3. AIDS, 결핵 및 B 형 간염과 같은 주요 전염병의 치료를 개선하고, 손, 구강 및 전염병과 같은 주요 공중 보건 응급 상황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병원성 조류 인플루엔자에 의한 인간 감염. 직장 대처.

4. 주요한 전염병 유행, 원인 불명의 질병, 주요 식중독 및 식수 오염 사건, 중대한 직업 중독, 병원 감염 감염, 생화학 테러, 주요 안전 사고에 대응하기 위해 긴급 구호 체제를 수립하고 개선하며 자연 재해 및 사고와 같은 관련 사건의 치료 및 정부의 긴급 의료 구출 임무를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전반적인 계획을 세우고 병원의 모든 일을 돌 봅니다.

1. "의료 품질 마일"활동, 병원 운영 활동 및 "3 대 우수 만족"활동을 집중적으로 수행하고 2 차주기 병원 평가 및 준수 작업을 완료하고 품질 및 안전 관리를 강화하며 의료 서비스의 질을 향상 시키십시오.

2. "Dimethyl"병원의 규모와 호환되는 의료 장비를 완성하고 자기 공명, 16 열 CT 머신, DR 및 선형 가속기와 같은 의료 장비를 적극적으로 구매, 설치 및 디버그하여 최대한 빨리 사용하십시오.

3. 외래 환자 종합 건설을 가속화하고, 품질과 안전을 보장하며, 건설 기간과 진전을 보장하고, 완공과 사용을 보장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병동을 증원하며, 병동 A와 연결된 병동을 건설하고, 환자를 만회하려고 적극적으로 노력한다. 입원 필요, 창고 건물 건설, 영양 캔, 병원 물류 지원 서비스 개선.

4. 우리 기관이 제정 한 담배 규제 준수 노력 증진을위한 "2019 년부터 국가 보건 시스템의 포괄적 인 흡연 금지 결정"과 "흡연 예방 사업 시행 계획"을 실행. 포괄적 인 흡연 금지의 시행을 통해 담배 통제 선전 및 법률 시스템 구축을 더욱 강화하고, 병원 직원을 직장과 공공 장소에서 담배를 피우지 말고 올바르게 안내하고, 담배 위험 지식을 알리고, 외래 환자 및 입원 환자의 흡연자를 방해하고 안내 할 것입니다. 실내 공공 장소 및 작업장에서 포괄적 인 금연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5. 인재 팀 구축을 강화하고 병원에서 요구하는 전문 기술 인력을 흡수 및 채용하며 병원의 기능적 업무 및 관리의 필요에 따라 인적 자원 배분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6. 병원 직원의 임금을 적극적으로 변경하고 국가 정책 및 재량에 따라 생활비를 지급한다.

7. 의료 서비스 및 병원 기능 설계의 필요에 따라 병원의 "12 번째 5 개년"개발 계획, 3 개년 활동 계획, 연례 및 월간 계획을 과학적으로 준비하고 병원의 방향을 명확히하며 질서 정연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병원을 안내합니다.

8. 인력 교육을 강화하고 전문 건설을 개발하며 기술 혁신을 구현하고 새로운 사업, 신기술 및 새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의료 기술 표준 및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키십시오.

9. 관리 강화, 열심히 일하고, 돈을 절약하고, 수입을 늘리고, 지출을 줄이고, 허점을 막고, 축적을 확장하고, 자금을 위해 싸우고, 재원을 강화하고, 연간 수입이 1 억 1500 만 위안의 경제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10. 가출 연령의 여성은 가족 계획 정책을 실행하여 제 시간에 임신 검사에 참여해야하며, 태아의 성별을 식별하고 병원에서 일어나는 가족 계획 정책 위반을 방지하기 위해 도구를 사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11. 포괄적 인 관리 업무, 서신 및 방문의 안정성, 안전한 병원 건설을 심각하게 파악하고 핵심 부서 및 주요 부품의 예방, 핵심 장비 및 시설에 집중하고 좋은 병원 질서를 유지하며 안전한 생산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소방 장비를 검사하고, 소방 훈련을 실시하고,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예방하고, 안전과 예방 작업을 계속하고 안전한 병원을 건설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동지 : 2019 년은 제 11 차 5 개년 계획을 실행하고 의료 및 건강 시스템의 개혁을 종합적으로 추진하는 데 결정적인 해입니다. 병원의 임무는 힘들고 힘듭니다. 병원의 당원과 간부 및 근로자의 대다수는 과학적 발전 개념을 철저히 연구하고 실행하여 사고력을 통일하고, 자신감을 강화하고, 개발 및 혁신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단결하고 협력하며,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병원 개혁과 발전을위한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제 2 조 :

2007 년 병원 당의 지도력하에 우리는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의 정신과 병원의 전반적인 발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고 다양한 의료 활동을 열렬히 수행하고 의사를 완수하는 "Three Representatives"를 중요한 지침으로 삼았습니다. 직업 책임.

첫째, 정치적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자체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지난 해 병원에서 주관하는 다양한 학습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었고 ***의 정신을 체계적으로 연구하여 이데올로기 및 정치 시대에서 당 센터와 매우 일치합니다. 동시에, 사용 학습의 원칙을 준수, 성공의 원리를 사용하여, 유기적으로 학습과 일을 결합함으로써 학습과 일, 학습과 학습, 두 사람이 서로를 촉진하고 함께 향상시킵니다. 병원이 주관하는 다양한 평가 활동에 참여하고, 진보 된 사람들의 격차를 찾고, 문제를 찾고, 부족을 찾고, 사고 방식, 스타일, 규율 및 업무 기준, 업무의 질 및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은 탁월합니다.

둘째, 책임감 있고 책임있는 방식으로 의료 일을 잘 수행하십시오. "부상자를 구출하고 병자를 구하고 병자를 구하기"는 의료 종사자의 책임이며 사회 문명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의료 발전의 진전은 사회 발전에서 대체 할 수없는 역할을합니다. 환자는 정신을 책임지고 다양한 작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1. 비즈니스 학습을 준수하고 느긋하게 지내십시오. 산부인과 학의 이론적 연구에서 새로운 업적을 준수하고 새로운 영양을 계속 배우며 비즈니스 표준의 지속적인 개선을 촉진합니다 .1 년 동안 총 4 개의 비즈니스 단어를 작성하고 작업 보고서를 작성하며 비즈니스 문서를 작성합니다. 2. 모든 환자를 따뜻하게 환영하고, 모든 수술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사회에 일하기를 고집하며, 환자들에게 사랑을 베푸는 것, 따라서 모든 일의 질을 보장하고 사회적 이익을 얻는 것, "탁월함과 세심함"의 원칙을 준수하십시오. 모든 삶의 진로를 찬양합니다. 1 년 내내 총 환자가 접수되었으며, 환자를 치료하기 위해 수술 절차가 수행되었습니다.

셋째,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적극적으로 병원 발전에 기여하십시오. 병원의 일원으로서 "병원은 영광이고 병원은 약하다."라고 말하면서 진술을하는 것은 의의 책임입니다. 지난 해 우리는 병원 건설, 의료 기준 개선 및 사업 백본 교육에 중점을 두었고 두뇌와 아이디어에 대한 브레인 스토밍을 실시하고 오래된 동지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합리화 제안서를 제출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자신을 엄격히 요구하고, 자격을 갖춘 척하지 않으며, 자기 만족을 자랑하지 않으며, 존경하는 노인을 존중하고, 젊은 동지를 진심으로 돌보고, 직업 지향적이며, 모든 분야를 준수하고, 질병의 일을 준수하고, 양심적으로 일하고, 열심히 일합니다. 그 자체의 좋은 이미지를 확립했다. 지난 한 해 동안 지도자들의 도움과 동지들의 지원을 받아 일이 결과를 얻었지만 여전히 조직의 요구 사항에서 벗어났습니다. 다른 동료들과 비교할 때 아직 차이가 있습니다. 미래의 일에서 우리는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단점을 극복하고보다 우수한 업무 결과를 창출하십시오.

파트 V : 병원 개인 작업 요약

첫째, 학습을 강화하고 정치 표준 및 비즈니스 단순화를 지속적으로 개선하십시오. 학습을 강화하고 정치 표준 및 비즈니스 윤리를 지속적으로 개선하십시오. 중국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나는 항상 당 중앙위원회와 높은 수준의 단결을 유지하고 당의 지도력을지지하며 당의 중앙위원회 제 6 기 본회의의 보고서를 진지하게 연구하고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에 대한 의미를 깊이 이해했으며 당위원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조직이 주관하는 모든 종류의 학습은 정치적 소양과 이데올로기 적 및 도덕적 특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당사자에 대한 신념을 확고히하고, 올바른 이론으로 행동을 유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특히 올해 열린 당원들의 선진 교육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교육 활동의 각 단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주의 깊게 기록하고 이해 분석 보고서 작성을 깊이 생각했으며 병원 사무실의 책임자로서 적극적으로 임무를 완수하고 지도자들과 협력하여 각각을 완성했습니다. 무대 작업. 속담에 따르면 : "위장에 대한 지식이 있고 손에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사무실 업무를 전적으로 책임 졌기 때문에 새로운 직무 기능을 통해 필자는 지식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지식 영역을 확장하며 문제를 처리하고 처리하고 조정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켜야했습니다. 여유 시간에는 전문 지식과 관련 경영 이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지식 구조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며 지식을 넓히고 특정 학습 능력을 갖추게됩니다. "마르크스주의 철학", "마오 쩌둥 생각 개론", "행정 경영", "다큐멘터리 작문"등의 이론적 지식과 의학 정책, 법규 및 규제 등의 연구를 통해 점차 포괄적 인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동시에 책에서 영양분을 얻을뿐만 아니라 높은 이론적 기준과 강력한 비즈니스 능력을 지닌 동료들로부터 겸손하게 배우고, 다른 사람들을 이용하고, 스스로를 보상하며, 자신을 풍부하게하고, 풍부하게 만들고, 자신을 향상 시키려고 노력합니다. 연구를 통해 우리는 시야를 넓히고 생각을 넓혔으며 정치 표준과 실제 작업을 제어 할 수있는 능력을 더욱 향상 시켰습니다.

둘째, 진실을 찾고 실용적이며 끊임없이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십시오.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 주의적이며 끊임없이 새로운 상황을 창조합니다. 사무실은 포괄적 인 조정 부서로서 작업은 복잡하고 사소하지만 많은 일자리는 예측할 수없고 계량하기가 어렵습니다. 사무실이 실제로 표준화되고 질서 정연하며 효율적으로 작동하게하려면 보호를위한 완벽한 작업 시스템이 있어야합니다. 지난 해 저는 항상 "훌륭한 지도자 봉사, 좋은 부서 봉사 및 직원 봉사"라는 철학을 실천해 왔습니다. 우리는 항상 높은 업무 효율성, 더 나은 서비스 품질,보다 원활한 운영 메커니즘 및 높은 업무 열정을 추구합니다. 과거 사무실에서의 성공적인 경험과 훌륭한 전통을 진지하게 요약하고 계승하여 끊임없이 확장되는 업무 내용과 형제 사무실의 발전된 개념과 결합하여 우리는 종사하고있는 업무를 긍정적이고 진지하고 진지한 태도로 대할 것입니다.

셋째, 인간 문화 사무실 이미지를 구축하고, 훌륭한 팀 정신을 구축하며, 인간 문화 사무실 이미지를 확립하고, 팀 자체의 조직을 강화합니다. 서비스 기능을 심화시키고 작업 메커니즘을 혁신하는 것은 궁극적으로 우수한 팀에 달려 있습니다. 지난 2 년 동안 부서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필자는 작업의 세 가지 측면을 파악했습니다. 하나는 직원의 조정과 내부 통합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사무실에는 각각 다른 성격과 능력을 가진 세 명의 사람들이 있으며, 각자의 책임은 개인적이며 전반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방법을 강점으로 사용하는 것이 사무실 자체를 구성하는 주요 임무입니다. 체스 게임에 대한 아이디어는 전반적인 상황에 초점을 맞춘 연대와 협력에 초점을두고 있습니다. 이야기의 방식을 통해 우리는 끊임없이 코디네이션의 의미를 강화하고, 단결을 촉진하고, 시너지를 창출하고, 지속적으로 전투 효과와 응집력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단어를 표현하는 능력을 파악하십시오.

제 3 조 :

첫째, 열심히 공부하고, 정치 및 이데올로기 측면에서 정치 이론 및 철학의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항상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준수하고, 장쩌민 사무 총장의 "3 대 대표"및 기타 중요한 문제뿐만 아니라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및 덩의 이론을 양심적으로 연구합니다. 나는 후 주석의 제 17 차 총회 보고서를 연구하고 후 주석의 연설 정신을 깊이 이해하고 그것을 행동 지침과 행동 지침으로 사용한다. 국내외 상황에주의를 기울이고 다양한 과학적, 이론적 지식을 배우고 다양한 법률, 규정 및 당사자 정책을 배우고 상위 당국의 주요 회의 정신을 이해하고 정치와 이데올로기 정당과 항상 함께 TV, 컴퓨터, 신문, 잡지 및 기타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리더는 일관된 자세를 취하며 실제로 올바른 길에서 벗어나지 않고 항상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고, 지속적으로 개혁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정치적 및 이론적 기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병원이 주관하는 다양한 정치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선도적 인 사고를 고수합니다. 교육 활동. 동시에, 관련 국가 건강 정책, 건강 관리 이론 및 기술을 신중하게 연구하여 끊임없이 자신의 마음을 무장시킵니다. 항상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그들이 담당하고있는 책임을 이해하며, 객관적인 사실에 근거하여 실천을 유도하기 위해 이론을 사용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실제로 경험과 교훈을 요약하고 자신의 일을 결합하여 자신의 일을 해결하십시오. 프로세스에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둘째, 제 의무를 다하고 제 자신의 도덕적 재배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제가 19Xx에서 성스러운 의료 학교에 들어갔을 때, 저는 학생회에서 다음과 같이 강력히 찬사를 보냈습니다. "약에 헌신하고, 조국을 사랑하고, 사람들에게 충성하고, 의학 윤리를 지키고, 훈계를 존중합니다. 저는 열심히 노력하고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선하며 발전시켜 인간의 고통을 제거하고 완전의 건강을 도우며 치료의 거룩함과 명예를 지키고 상처를 구하고 고난에 굴복하고 추구하도록 최선을 다할 결심을합니다 의학 및 학술 교육 네트워크가 모국을 수집하고 조직합니다. 평생 동안 의료 및 건강 관리의 개발과 인간 및 신체 건강의 투쟁. " 오늘도 여전히 명심하고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의사는 자비 롭다. 미덕도 없다. 위대한 의사는 영혼을 가지고 있으며 끝이 없습니다. 의료 윤리는 의사의 사상적 재배의 중요한 내용 중 하나입니다. "의료는 자비입니다"라는 고대인은 자비로운 사람도 의학이 생명을 구하는 기술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진실한 의사가 되려면 환자에 대한 책임감이 강해야 할뿐만 아니라 환자를 전심으로 봉사하겠다는 생각을 가져야하며 환자의 모든 자질을 갖추어야합니다. 제 일이 시작된 이래로 나는 결코 빨간 패킷과 마약 환급을받지 못했습니다 올해에 빨간 패킷과 약물 리베이트 Xx를 여러 번받지 못했습니다 올해 Xx 개월에 XxXx를 입회했음을 분명히 기억합니다 수술을 위해 입원해야하는 여성 환자는 이런 종류의 수술이 필요합니다. 복합 장기 절제술, 어려운 수술 및 많은 합병증은 XX 수술에서 가장 어려운 Xx 수술의 4 가지 유형입니다. 수술 전 날에 가족 중 한 명은 아는 의사의 지인이 무책임하고 수술 실패로 인한 후유증을 나타낼 수 있다고 우려했다. 빨간색 봉투를 절실히 보내고 나는 동시에이를 거부했다. 환자의 염려를 풀기 위해 일시적으로 빨간 봉투를 넣었다. 간호사에게 접수하여 양육권을 넘겨주고 간호사는 수술 후 환자에게 반환됩니다. 빨간 봉투를 거부하는 것은 병원 규정뿐 아니라 의사의 전문 윤리이기도하지만 외과 의사로서 환자의 의사 존중과 삶의 신뢰에 무게가 걸리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술 후 2 일째, 간호사가 빨간 봉투를 환자에게 반납했을 때 환자와 그의 가족은 이사를 갔다. 기술에 능숙하고 의학 윤리학에 능숙한 의사를 만날 의사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보상을받지 않고 치료를한다면 개인적인 이익과 손실에 관계없이 사람들을 구하기위한 하나의 마음으로 모든 연령대의 의사들이 항상 옹호해온 덕목입니다. 이렇게하는 것만으로 우리가 착용하는 흰 옷을 입을 수 없을 것이며, 우리는 "하얀 천사"라는 칭호에 합당하게 될 것입니다.

셋째, 직장에서 엄격한, 세심한, 열심히 일하는 스타일을 개발, 나는 자격을 갖춘 의사의 품질을 깊이 이해하고, 좋은 의사가되기 위해서는 우선 책임감과 신중한 업무 스타일을 갖고 있어야하며, 동시에 우리는 환자에게 높은 수준의 동정심을 가져야하며, 환자를 돌보고 환자를 돌보며 항상 생각해야합니다. 어렵거나 죽어가는 환자는 "할 수 없다"는 말은하지 말고 우선 도와야합니다. 질병과의 전쟁에 대한 확신을 쌓고 열심히 노력한 후에 현실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특히 외과 환자의 경우 수술 전 환자와의 깊은 의사 소통, 의사 소통, 환자의 질병에 대한 의구심을 설명하고 가족 환경, 경제적 어려움 및 기타 가정 자물쇠를 수술 전과 수술 후로 이해합니다. 조건의 변화를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따라서 환자의 가족을 돌보는 일에서 환자의 신뢰를 얻으므로 환자와 그 가족은 수술 후 일반적인 합병증에 대해 의사의 작업을 이해하고 이해하며 의료 분쟁의 대부분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나는 Xx가 Xx에있을 때 Xx 암 환자의 진료를 받았음을 기억합니다. 병원에 입원했을 때 종양은 발목과 꼬리뼈에 침투하여 많은 고름과 악취가있었습니다. 이런 종류의 상태는 전 세계적으로 문제가 있지만 매일 매일 냄새를 두려워하지 말고 더러워지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주장한다. 드레싱과 드 브린 셈션을 바꾼다 .1 개월 반 동안 조심스럽게 치료하면 종양의 상처를 조절할 필요가있다. "Xx" 외과 적 상처가 크다. 수술 상처가 크고, 종양의 급진적 인 치료는 충분한 조직 제거가 필요하지만, 피부 이식편은 성공을위한 충분한 조직을 유지해야한다. 당시 환자의 형량을 기억한다. "박사님, 감히 당신을 믿어요. 문제가 발생하면 실패하면 당신을 비난하지 않을 것입니다. "수술이 성공적으로 끝난 후, 경제적 이유와 종양의 재발로 인해 결국 치료를 포기한 것입니다. 병원을 떠날 때까지 저에게 감사를 드렸습니다. 생각할 때마다, 나는 한숨을 쉬어야한다. "현대 의학에는 아직도 극복해야 할 많은 어려움이있다." 또한 직장에서 얇은 얼음을 걷는 것과 같이 항상 "심연에 빠져야하는 느낌"이 있어야합니다. 환자의 가장 소중한 삶에 직면했을 때 책임감이 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수술, 사고 또는 수술 합병증이 있습니다. 어쩌면 1 % 또는 1 ‰ 일 수도 있지만, 특정 환자 및 가족 구성원의 경우 100 % 사실이므로 언제든지 가볍게 받아 들일 수 없습니다. 가장 귀중한 환자를 대면하기 때문에. 인생. 우리가 훌륭한 작업 스타일을 유지할 때만 우리는 열심히 일할 수 있습니다. "의사는 고갈되고 환자는 기꺼이옵니다."

4.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끊임없이 전문적이고 기술적 인 업무를 향상시키면서 위의 특성 외에도 자격있는 외과 의사가 충분한 이론 지식과 탁월한 전문 기술을 갖추고 외과 의사의 전제 조건이되어야한다는 것을 깊이 이해합니다. . Xx는 병원 리더쉽에 의해 임명되었으며, Xx에서 공부하고 Xx 디렉터로 공부하여 우수한 결과를 얻은 Xx를 얻었습니다. "Xx"및 기타 국내 및 지방 조직의 학술 대회 및 교육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유명한 전문가와 학자의 말을 들었습니다. 학업 강좌, 비즈니스 표준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비즈니스 이론 학습을 계속 강화하며 비즈니스 잡지 및 서적 구독, 건강 지식 습득, 관련 독서 노트 작성, 이론 지식 습득 및 끊임없이 학습 새로운 의료 지식과 의료 기술 및 관련 분야의 새로운 진보를 배우고 시야를 넓히고 지식을 넓히며 항상 새로운 이론적 기술로 사업을 주도해야합니다 Xx 진단 및 치료 및 합병증에 능숙합니다. , Xx와 같은 Xx의 치료에 숙련 된 자. 다양한 작업 시스템, 진단 및 치료 루틴 및 운영 절차, 각 환자의 세심한 치료, 거의 X 년 동안의 엄격한 구현, 진단 및 치료 과정에서 오진 및 오진되었지만, 환자, 병원 지도자가 수행 한 작업 결과 그리고 동료들의 확언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