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추억 > 공무의 개요

철도역 XX 년 여객 및화물 운송 및 XX 업무 요약


R> 지난 1 년 동안 당위원회와 행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부서의 여러 부서의지도와 지원을 받아 철도 생산국은 안전 생산, 승객 및화물 운송, 직원 팀 안정성 및 서비스 품질 구축에있어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결과. ×××× 역의 안전 생산으로 교통량과 안전이 두 배로 향상되었으며 수송 수익이 1 억 배를 돌파하여 여객 및화물 서비스의 질에 관한 주 및시 문명 산업 시연 표제를 유지했습니다. 일년 내내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철도역 XX의 연간 승객 및화물 운송 요약 × ××××××
지난 1 년 동안 당위원회와 행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부서의 여러 부서의지도와 지원을 받아 철도 생산국은 안전 생산, 여객 및화물 운송, 직원 팀 안정성 및 서비스 품질 구축에있어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 역의 안전 생산으로 교통량과 안전이 두 배로 향상되었으며 수송 수익이 1 억 배를 돌파하여 여객 및화물 서비스의 질에 관한 주 및시 문명 산업 시연 표제를 유지했습니다. 일년 내내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첫째, 안전 결과
×××× 년 ×× 월 ×× 현재, 일반 사고 ×××× 일없이 지속적인 안전 생산을 실현하였으며, 아무도 부상 사고가 없었습니다. ×××× 일.
둘째, 생산 작업
×××× 년 ×× 월 ×× 현재, 우리 역의 모든 수송 생산 지표는 과소 충성되었으며 지표의 완성은 다음과 같다.
셋째, 주요 작업
"안전 제일"사고를 준수하고 다양한 보안 활동을 진지하고 견고하게 수행하고, 직원 안전에 대한 아이디어를 강화하고, 안전 연도를 원활하게 실현하십시오.
×, 자동차 서비스 부문의 배치에 따라, 2 월, 간부와 노동자의 대다수의 조직은 도로 교통 안전 작업 회의와 도로 국의 정신 Duan 1 호 파일을 심각하게 연구하고 1 호 파일 학습 상황에 대한 풀 타임 시험을 실시했다.
× 2 월에는 "봄철 겨울철 겨울철 여객 열차의 안전을 확보하기위한 활동"이 시작되어 봄 축제 기간 동안 승객 열차의 절대적인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취업 활동 규율과 열차 수령 기준이 포착되었습니다.
×, 양심적으로 양심적으로 "×. ××"의 교통 안전 화상 회의를 실시하고 "×. ××"베이징 - 구룡 여객 열차의 교훈을 깊이 흡수하고 도로 국에 따르면, 안전 점검 및 대대적 인 반성 활동의 통지는 ×, ×, 역, 부서, 팀 및 개인 수준의 자체 검사, 문제를 찾은 후 찾아서 그 이유를 분석하는 달에 안전 특별 검사, 큰 반성 및 기타 안전 특별 활동을 수행해야합니다. "문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점차적으로 수정을 구현하십시오.
× "징계 준수 및 삶의 소중함"을 주제로 "국가 안전 생산 달"캠페인을 열심히 수행했습니다. 노동 안전은 "안전 제일, 예방 우선"의 지침 원칙을 준수하고 "안전 생산법", "노동법"및 기타 법률 및 규정을 이행하고 안전 문화를지지합니다. "철도 사고의 표준 안전 기준", "도로 및 국의 노동자 및 사상자를 보호하기위한 조치"및 "안전 생산법"은 창문 내용에 대해 "일반적인 사고"사례와 함께 널리 공개됩니다. 사례 연구를하고 설교하기. 우리는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신중하게 이행하고, 노동 안전에 대한 포괄적 인 평가를 엄격히 수행하고, 현장 작업의 통제를 철저히 파악하고, 모든 직원의 안전과 문화적 질을 향상 시키며 "안전한 생산 월"및 안전 홍보 및 교육 활동을 심층적으로 개발하여 현장 운영 통제를 표준화 할 것입니다. 역 노동 안전의 연간 목표가 달성되었습니다.
×, 七, 八, 9 월에 7 번, 8 번, 9 번 열사병 예방을위한 전투를 가로막고 단호한 그룹과 도우미와 같은 실외 작업장에 특별 인원을 파견하여 상쾌한 음료와 수박을 보내고 고온 보조금을 지급했다. 직원의 열정을 동원합니다. 아무도 여름 방학 동안 열사병으로 고통 받았다.
10 월, 9 월과 9 월에 우리는 홍수 통제와 비가 단 조치의 실행을 체포했고, 모든 도로에서의 홍수 통제 작업에 관한 비디오 회의에서 후 주석의 연설 정신을 진지하게 이해했다. 심각한 상황, 홍수 예방 활동에 대한 인식 제고, 그리고 책임감과 긴박감을 진지하게 강화하십시오. 역은 신속하게 역의 홍수 예방 및 구조 팀을 구성하고, 홍수 시즌에 위험 구역을 명확히하고, 비가 오는 날에 운전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간부를위한 24 시간 근무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 봄과 가을에 장비 검사 시스템을 구현하고, 장비 유지 보수에 좋은 일을하고, 장비의 숨겨진 위험을 찾고, 겨울과 봄철 교통에 대비하십시오. × 및 × 역에서, 장비는 봄과 가을의 장비 안전 검사와 밸러스트 유지 보수를위한 특별 유지 보수 활동을 수행했다. 활동 도중 모든 운전 장비는 누출이없고, 누수가없고, 누수가 없으며, 누수가 없으며, 문제가 ×× 개가 발견되고 한 번에 해결할 수없는 XX 조각의 문제가 확정되는 한 번에 1 미터 씩 검사 및 수리됩니다. "도서관", 그리고 책임을 구현하고 정류의 구현을 파악. 모든 종류의 운전 안전 장비에 대한 포괄적 인 검사가 수행되었으며 장비가 완전히 제거되어 질병을 제거하고 ××× % 상태가 양호한 지 확인했습니다. XX 월에 새로 바뀐 메인 라인의 유지 보수가 어렵고 어려움에 따라 당국 당국은 모든 당원들에게 "당원들의 바오 바오 다오 활동"을 수행 할 것을 촉구했다.
× 열심히 공사와 "채광창"수리 안전에 좋은 일을 열심히, 장관의 명령에 따라 엄격히. "주행없이 건설, 시공하지 않고 주행"하십시오. ××, ×× 월에 주유소 교체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공공 사업부와 협조하였으며 × - ×× 월의 "채광창"수리율이 XX %에 도달하여 "채광창"수리 작업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전체 도로의 여섯 번째 속도 증가를 준비하십시오.
×, 설비 고장, 공사의 구현, 현장 간선 감시 시스템의 주요 라인 절단. 신호 장비가 고장 났을 경우 방송국 직원은 간부에게 즉시 통보해야하며 간부가 고용 될 시간을 기록해야합니다 간부는 XX 분 내에 우편에 도착하여 게시물에 등록해야합니다. 장비가 고장 났을 때, 승무원은 간부에게 통보하지 않고, 승무원은 지하에있게됩니다.
××, 역은 역의 특정 조건에 따라 주차 카 미끄럼 방지 방법 및 미끄럼 방지 장치 저장 시스템을 확립했습니다. 미끄럼 방지 구현 및 미끄럼 방지 검사 등록 시스템의 현장 파악.
"사람 중심의, 품질 우선"의 지침 이데올로기를 준수하고, 직원의 양질의 교육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인력의 전반적인 비즈니스 기술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도약을위한 철도 개발의 필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직원의 문화적 수준에 따라지도 및 자습에 초점을 맞춘 교육 정책을 시행했습니다. 첫째, 매일 비즈니스 비즈니스 정치 학습을 열심히 파악하고, 월 초에 레이아웃을 고집하고, 달 중간에 지침을두고, 월말에 의견을 달고, "레드 라인"관리 조치를 메인 포스트 "업무 표준 클래스 및 운영 표준 배치"와 비교합니다. 교육적 작업이 형태로 이루어지며 매 학습마다 학습 요구 사항이 구현됩니다. 두 번째는 모든 레벨의 조직의 비즈니스 교육 및 차량 섹션의 기술 표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입니다. 작년에 우리는 철도국과 열차 관리 클래스에 참여하는 간부와 노동자를 조직하여 차량 부문에서 실시한 기술 표준 시험에 참여했습니다. 사람들은 작년의 "근로자 실습, 간부 외모"를 극복하고 근로자의 기술 표준 모의 훈련을 받았다. 이 방법으로, 역장은 올해 큰 중요성을 첨부, 사전에 배치 조정, 특별 인력을 담당 배치하고, 사람 중심의 경영 모델을 구현했습니다. 첫째, 학습의 중요성을 설명하십시오. 둘째, 학습과 실습의 결합, 일일 평가 시스템의 구현 및 경쟁과 첫 번째 후크의 연간 평가. 셋째, "직원 교육을 복지로 삼는"원칙을 고수하고 직원 교육에 대한 투자를 늘리며 일년 내내 총 XX 위안을 배부했다. 방송국은 유연한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을의 기술에 대한 1 등상의 구현은 하나의 이론, 표준 팀 리더의 구현, 각 사람은 × × × 위안 × × × 위안, 다른 사람 × × × 위안 × × 위안 × 재판에있는 위안입니다 보증금을 표준 인력에게 반환하는 것은 보상을받지 않으며, 기준을 충족시킬 수없는 사람들을위한 보증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각 직원은 배우는 것이 배우지 않는 것과 같지 않다고 느낄 수 있도록 직원의 열정을 크게 동원하여 실습과 실습의 차이가 있습니다. 전 역의 간부와 근로자는 내가 배울 수있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직원들은 근무 및 근무 시간을 사용하여 요금을 지불하고 올해는화물 클래스를 제외한 모든 스테이션이 평가를 통과했습니다.

끝났어. 대회 우승자에게는 동일한 상을, 경쟁 우승자에게는 동일한 보상을, XX 월 주차 구역에서 개최 된 "표준 지향"대회에서는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두 번째 장소는 개인이, 세 번째는 사람을, 여객 팀은 두 번째였습니다.
방송국의 직업 교육 활동은 일년 내내 파악하고 파악해야한다고 주장하여 방송국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을 크게 향상시켜 방송국의 안전한 생산 및 안정성에 대한 강력한 지적 보증을 제공했습니다.
기차를 수령하고 파견하는 작업과 단절된 작업은 "표준"작업과 "2 가지 위반"의 감소를 기준으로 삼아 다양한 운영 표준의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새 노선 개조로 인해 교통 기관에 따르면 일부 교통은 앞뒤로 움직 였고 내 역은 두 선의 교차점에 있었고 필연적으로 열차와 단로기 운영에 많은 압력을 가했다. 열차를 수령하고 파견하는 측면에서 우리는 "차량이 표준을 벗어나지 않으며 방향이 오류가 없다"는 원칙에 충실했으며 열차의 수령 및 파견을위한 통제 수단의 실행이 강화되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인간 기계를 들고 훈련시키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무도없는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역무원 및 조수 책임자, 신호 원의 공동 통제, 상호 통제 및 기타 통제는 GB × × × ×, GB × × × × 운영 기준을 엄격히 집행합니다. 둘째, 단락 작업의 측면 : 핸드 오버 클래스의 미끄럼 방지 검사 작업을 신중하게 수행하고 "사이트 세부 정보"에 지정된 타이밍에 따라 미끄러짐을 제거하고 제거하고 미끄럼 방지 검사 카드를 제 시간에 교체하십시오. 션트 작업의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하기 위해 사전에 션트 작업 전에 작업을 준비하십시오. 이 작업에서 "조정", "차량 제어 전환"및 "개인 안전"의 작동 표준이 엄격히 구현됩니다. 세 번째는 장비 고장, 건설, "채광창"수리, 근무시 의무 담당관이 절단 라인에서 작업을 단행하는 것입니다.
리드를 잡고 그것을 보상해라. 운전은 철도 운송을위한 안전한 장소입니다. 안전 운전에 대한 "2 가지 위반"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이 방송국은 안전 홍보 및 교육을 한편으로 수행합니다. 반면에 심각한 "2 가지 위반"을 경험 한 직원에 대해서는 처벌과 정류의 조합을 준수해야하며, 회의에서 이유를 분석, 비난, 처벌, 조사, 정류 조치 작성 및 서면 검사를해야합니다. "문제 데이터베이스의 엄격한 위반"을 통합하고, 제한 시간 내에 정류를 보장하고, 책임자에게이를 구현하고, 정류의 이행을 추적하고, 책임자에게 벌금을 부과하십시오. 올해 우리 역에는 XX 위반이 두 번 있었는데 이는 작년보다 현저히 낮습니다.
경쟁 체제를 도입하고, 젊은 백본을 육성하며, 대다수의 직원들의 열정을 극대화하십시오.
매년 2 단계의 직책 선택을 준수하고 직원들이 일상적인 업무에서 자신의 재능과 능력을 의식적으로 보여줄 것을 촉구하고 높은 정치적 인식과 뛰어난 비즈니스 기술을 갖춘 젊은 직원의 선전에 우선 순위를 부여하십시오. 민감한 직책의 연례 회선. 화물 부서의 내부, 여객 운송 부서의 수하물 담당관, 운영 부서의 직책 마스터 등 이런 식으로, 한편으로는, 일반 주의자들이 경작되고, 반면에, 축적 된 모순은 해결된다. 탈퇴 요구에 따라 양방향 선택이 구현됩니다. 화물 실 작업의 필요성으로 인해 직원 수를 줄이기 위해 운영 부서는 직원 수를 줄이고 2 개의 일자리를 취소했으며, 역은 노동 서비스 시장에 진입하는 x 직원을 포함하여 자신이 선택한 선택과 생산 요구에 따라 목적 기반의 사전 직업 훈련을 실시했습니다. 3 명의 직원이 대행사에 입장하고 6 명의 직원이 여객 수송 부서에 입장하여 각 직원이 직책을 회복했습니다. 네 번째는 게시물과 여러 게시물의 교차점입니다. 역에서 총 직원 수 × 여러 위치에 대한 자격을 얻기 위해 시험에 합격, 직원 간의 긴장을 완화하고 역의 안정적인 생산 안전을 보장.
서비스 컨셉트 인 "3 스티커"의 정신을 바탕으로 여객 운송 서비스의 질과 하드웨어 시설의 개선에 주안점을 맞추고 지방 문명 사이트의 명예를 유지했습니다.
일년 내내 승객 운송 업무를 담당하는 여객 운송의 서비스 개념으로 "시장 품질 서비스와 가까운 사회적 청렴도 서비스에 가깝고 승객에게 가까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서비스 데스크의 배경, 승객 감독, 승객 서비스의 질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소프트 대기실을 개조했습니다. 모바일 회사의 요청에 따라 VIP 대기실을 추가하고 소파, 커피 테이블 및 TV를 부드러운 대기실 및 VIP 대기실에 설치하여 다양한 승객의 요구를 해결했습니다. 나는 도로 국의 "나무 마킹"활동을 주재하고 총역 티켓 번호와 열차 번호와 같은 정보를 동적으로 표시 할 수있는 풀 전자 유도 시스템을 추가했습니다. 승객은보다 명확하고 깨끗하며 역 여객 운송 장비가 개선되었습니다. 기술적 인 내용과 여행자의 안락함. 과거에는 승객의 음용수에 단열 된 물을 공급하는 방법을 사용했으나, 물 부족 현상이 자주 발생하여 승객이 불평했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특별히 전기 끓는 물 차 스토브, 끓는 물의 논스톱 공급 XX 시간을 구입, 승객들에게 사려 깊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과거 변기의 더럽고 혼란스러운 상황을 바꾸기 위해 대기실에서 변기를 재건하고 호텔 스타일로 꾸며서 화장실에서 전천후 시공을하는 XX 시간을하는 특별한 사람을 고용했습니다. 변기의 외관은 근본적으로 바뀌 었습니다. 도로 국의 요구 사항에 따라 대기실의 "3 개 제품"점검 및 잠금 작업실을시기 적절하게 해체하고 "방 안의 방"을 제거하고 적시에 승객의 불만 사항을 처리하고 도움을주는 "일하는 역무원"직책을 추가했습니다. 동시에 사무용 설비의 건설을 확대하고 티켓 판매실, 컴퓨터 실 및 기획실을 종합적으로 개조하고 사무용품의 위치를 ​​보장하고 내용과 표준을 표준화하며 운영 프로세스를 개선하기 위해 안전 예방 조치를 강화했습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환경은 위생적이며 깔끔하며 발권 시스템의 원활한 흐름을 보장하고 승객에게 빠른 항공권 구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요 운송 수단을 철저히 조직하고 서로 다른시기에 핵심 업무를 신중하게 이행합니다.
불충분 한 수용력과 승객 흐름의 갑작스러운 증가 사이의 모순에 직면하여 우리는 공장과 광산, 정부 학교 및 주변 카운티 및 도시의 흐름에 대한 심층적 인 조사를 실시하여 직접적인 정보를 얻었으며 예고편을 추가하거나 고정 객차를 요청하려고 적극적으로 고위 당국에 연락했습니다. 시간에 맞춰 티켓 금액을 즉시 발급하십시오. 일시적으로 판매 티켓 창을 추가 ×, 티켓을 구입하는 승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밤새도록 체재하기 위해 티켓 판매 시간을 연장. 동시에 탑승 및 착륙 조직에서는 간부가 게시물에 추가되고 직원의 투자가 증가하도록 비번 직원의 직원이 추가되어 안전 위험이 제거되고 터널 입구, 계단 및 문과 같은 핵심 부품이 안내됩니다. 블록, 수직선, 사전 절단, 팀 리더, 전후방 및 위 / 아래 접촉 방식은 규칙적인 방식으로 구성됩니다. 대기, 플랫폼 및 표 사무소와 같은 핵심 부품 검사를 강화하고 주요 승객에게 우선 순위를 부여하며 주요 승객이 역에 사전에 입장 할 수 있도록 특수 입구 채널을 설정하고 주요 승객의 원활한 이동을 보장하기 위해 열차로 넘겨줍니다. 승객 인력 부족을 보완하기 위해 경찰 학교와 경찰의 무장 경찰 대 리를 만났고 경찰 학교 학생과 무장 경찰 병사를 XX에 추가하여 다양한 출입구와 플랫폼에 배치하여 승객들이 탈 것에 대비하고 탈출 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봄 축제 기간 동안 우리는 승객의 급증으로 인해 서비스 품질을 포기하지 않았으며 항상 "인간화 된 케어"가 우리의 서비스 교리임을 기억합니다. "전위 사고"는 서비스 가이드입니다. 우리는 항상 승객을 친지 및 친구로 간주합니다. 승객이 집안의 온기를 느낄 수있게하십시오. 탑승객이 승차권을 더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장거리 여객 운송 센터 및 티 퉁먼 (Tietongmen)에 두 개의 발권 지점을 개설하여 승객이 티켓을 구입하고 장거리를 대기하는 현상을 완화하여 승객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항상 "승객 우선"서비스 개념을 고수하고 끊임없이 개선되고 직업 서비스 표준을 보완하고 서비스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여 대다수의 직원이 의식적으로 "습관에 대한 규칙 성"의 좋은 추세를 개발하기 때문입니다. 지난 해 승객들은 승객들이 분실 한 수하물을 회수하도록 도와 주었고 승객들은 부상당한 어린이 승객들을 적시에 병원에 보내야했습니다 .1 년 내내 직원들은 승객을 위해 많은 일을 해 왔으며 여러 번 칭찬을 받았습니다. , 배너 × 얼굴을 받았다, 문자 × 고마워요, 방송국도 철도청에서 수상했다 "봄 축제 고급 역", 도시 "건강

"Advanced Station"및 기타 명예 도서.
자동차를 설치하고 안전하게 보관하십시오.
안전을 지킬 때만 철도 운송은 생존과 지속 가능한 발전의 가능성을 가질 것입니다. 화물실에 군용 차량이 적재 될 때마다 엄격한 고정 관념 및 관련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합니다. 현장화물 기사뿐만 아니라화물 담당 이사, 부국장 및 안전 담당자는 검토를 위해 현장에 가야합니다. 작년에 군용 차량에 장착 된 군용 차량의 총 수가 반전되지 않았으며 선적의 품질이 화주에게 잘 전달되었습니다. 일반 차량의 운송을 위해, 타르 칠한 방수 천으로 덮인 트럭은 철도청의 "적재 및 보강 보조 규정"의 요구 사항을 엄격하게 준수하며, 각 차량은 운송 안전을 위해 지정된 타포린 로프로 덮여 있습니다.
전반적인 상황에 복종하고 트럭 하중을 늘리고 매출을 증가시키는 작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화물실의 현상 유지와 함께, 차량이 새지 않도록하기 위해 부하 증가를 평가하기위한 상세한 방법이 공식화되었습니다. 정지를위한 도로 국의 요구 사항에 따라 과도한 정지에 대비하여 "국소 압박 평가에 대한 조치"를 공식화하고 특별 회선과의 정지 시간 압축 협약에 서명하고 정시례 보상 및 처벌 방법을 공식화했습니다. 차량이 도착한 후부터 진입로에 따라 퇴출 전,화물 열차 운행 시간 후, 체류 시간은 섹션으로 계산되며, 부서 평가에 따르면 파업을 일으키는 사람은 누구나 책임이 있습니다. 대리석 역장과화물 국장을 배치하여 매일 XX 시간 동안 화물차 및 특수 전차의 로딩 및 언 로딩을 담당하고 XX 시간 동안 매일 특별 회선을 처리하십시오. 파업이 너무 클 경우 원인을 분석하고 서면 정류 조치를 작성하십시오. 신중한 평가 및 관리를 통해 스테이션 스테이 시간이 크게 단축되어 트럭 사용을 보장합니다. 올해 5 월 이래로 컨테이너에 대한 수요가 매우 빡빡했고 그 격차는 XX에 이르렀습니다. XX 컨테이너의 백 로그는 XX 일 미만입니다. 화물실은 빈 컨테이너를 파견하기 위해 많은 당사자들과 적극적으로 접촉하여 컨테이너 운송 능력의 부족을 완화했습니다. 화물 부서가 제대로 조직 할 수있는 기회를 포착함에 따라 올해 ×××× 개월은 ×××× 차량보다 더 많은 ×××× 차량의 적재를 완료했으며 이는 ×× % 증가했습니다.
넷째, 기존의 문제점
× 안전 생산과 관련하여 수행 된 많은 활동 중에서 일부는 대처 상태에 있으며 예상 결과를받지 못했습니다.
×, 간부 좋은 인간미 있습니다. 느슨한 관리, 낮은 기준 및 불완전한 업무 분 야의 문제는 관리자들에게 공통적입니다.
×, 직장에서 노동 규율이 완화되면서, 고위직을위한 저급 직업의 개별 직업 위치가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 ×"외지 주차 문제가있었습니다.
×, 모따기 열차의 미끄럼 방지 시스템이 제대로 구현되지 않았으며화물 선로가시기 적절하지 않습니다.
×, 도움 줄의 가치는 심각하지 않으며, 열차의 인도는시기 적절하지 않습니다.
×, 스위퍼는 "채광창"점에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 소수의화물 운송 업체는 노동 규율이 좋지 않으며 현장 감독 및 감독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 상반기 수송 효율이 낮아서 정지 시간이 너무 컸다.
×,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치적인 업무가 강화되어야하며, 가르침에 대한 처벌의 문제가 더 일반적이다. 소위 이데올로기 적 노동은 일반적으로 근무 시간에 머무른다.
V. ×××× 년 작업 개념
× 제 16 회 중앙위원회 제 6 기 본회의의 정신을 열심히 연구하고 실행하며 철도 직원이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 할 수 있도록 전 역 직원을지도한다.
×, 전국 도로 안전 작업 회의의 정신 및 모든 수준에서 No.1 보관소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구현하며 안전 생산의 재 승진, 재발사 및 재교육을 실시하고 안전 특별 정류를 계속 수행하며 안전한 해를 창조하고 위대한 달성을위한 새로운 Wutie를 건설합니다 국경을 넘어서 일하십시오.
×, 인력의 양질의 교육에서 좋은 일을 계속하고, 정치적인 아이디어와 사업 기술을 가진 직원의 팀을 만들려고 노력하십시오.
×, 여객 및화물 서비스 건설 품질을 강화하고, 철도 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며, 지방 문명 시범 현장을 계속 존중합니다.
관리 인력의 자체 구축을 강화하고 정치적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며 특히 경영에있어서 선량한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관리 수준을 향상 시키며 역 안전 관리를위한 강력한 조직적 보장을 제공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