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자녀에 대한 부모의 말 2019


1. 자녀, 당신은 우리 마음의 교만입니다.

2. 어서! 최종 시험을 위해 수업에서 상위 10 위권을 차지하십시오.

3. 제 아이들이 열심히 공부하고 수업을 생각하지 않게하십시오. 교사는 교육에 대해 매우 걱정했습니다.

4. 어린이들은 열심히 공부하고 유망한 사람으로 자라야하며, 자립하고 자립하며 열심히 공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교사와 우리가 실망하게하지 마십시오.

5. 학교에서 다른 사람들과 싸우지 말고, 선생님을 존중하고, 선생님을 화나게하지 마시고, 선생님이 걱정하지 마시고, 열심히 공부하십시오!

6. 또 다른 새로운 친숙한 환경 인 양 카이 (Yang Kai)는 열심히 공부하고 즐겁게 성장하며 도덕적, 지적, 육체적 발달의 모든면에서 발전한 좋은 학생이되어야합니다. 아빠와 어머니는 교사와 학생을 더 잘 지내고 교사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놀라워. 어서!

7. 딸, 너는 최고야 미래에 성공할 것 같아 결과가 나아질거야 너는 바보 같은 TV를보고 싶지 않길 바래 너가 열심히 일하면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나는 안다. 어서. 연료 보급!

8. 아들은 학교에서 교사의 말을 듣고 열심히 공부하며 항상 엄격한 규율을 고집해야합니다.

9. 열심히 공부하기를 바랍니다.

10. 중학교 시험을 보는 어린이는 결과가 좋지만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11. 학교에서 학교 지도자 및 교사의 말을 듣고 싶다면 집에서 뛰어 다니거나 선생님이 남긴 숙제를 쓰지 말고 최종 시험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으십시오.

12. 선생님 아버지 : Chen Baoshu에게 감사드립니다.

13. 지속적인 노력과 다음 번에 더 나은 결과 달성을 희망하십시오.

14. 나는 당신이 성공하고, 더 잘 배우고, 중기 시험보다 나아질 것이며, 내일을 더 잘 만들려고 노력해야한다고 믿습니다.

15. 학교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교사와 학부모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성적을 시험하기를 바랍니다. 또한 학교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하고 반원을 결집하며 교사를 존중하고 훌륭한 학생이되어야합니다.

16. 학교에서 훈계에 복종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교사의 말을 듣고, 단합의 좋은 일을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사회에 유용한 사람이되도록 자라십시오.

17.이 중간 고사에서 진전을 보였지만 오만하지 않은 학습 스타일을 개발해야합니다. 또한 학습을 ​​요약하고 직접 보충해야합니다. 학습 과정에서 우리는 다른 사람들을 보충하기 위해 가장 오래 걸리고 앞으로의 연구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18. 집에서 학교를 마친 후 딸이 너무 불행 해졌을 때 나는이 중간 고사의 결과가 좋지 않고 순위도 떨어 졌다고 말한 이유를 물었고 특히 수학과 지리는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처음 몇 단어를 말했지만 나는 그녀의 기분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고 또한 그녀를 비난했다. 그래서 나는 시험을 치지 않아도 상관 없다고 말했다. 자신감과 열심히 공부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있을 것이다.

19. 열심히 공부하고 최종 시험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지속은 승리입니다!

20. 엄마는 당신이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최상의 결과를 얻고, 어머니가 당신에게 만족하게하고, 당신을 자랑스러워하게되기를 바랍니다.

21. 열심히 공부하기를 바랍니다.

22. 아이들은 가장 바보가 아닙니다. 여러 번 문제를 생각하면, 우리는 당신이 최고라고 믿습니다.

23. 엄마와 아빠는 더 나은 곳을 위해 노력하고 신체 운동을 향상 시키며 학교에서 교사를 존중하고 집에서 장로를 존경하며 도덕적, 지적, 육체적 발달에있어 모든면에서 발전한 좋은 아이가 되라고했습니다.

24. 열심히 공부하고 더 열심히하고 수업을 듣고 선생님의 말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25. 병사, 엄마, 아빠, 다음 시험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진전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26. Qi Qi, 엄마와 아빠는 당신에게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돈을 지불하는 한, 당신은 더 잘 배우게되기를 바랍니다. 어서!

27. 나는 당신의 결과에 만족하지만, 나는 많은 진전을 이루지 못했고 자신에 대한 확신을 갖지 않았습니다.

28. 학교에서? 순종적이고 합리적인 마음으로, 교사의 생각을 따르고, 놀지 마라.

29. 당신이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당신이 최고라고 믿고, 다음 번에 상위 60 위까지 진입하려고 노력합니다.

30. 부모님의 시간이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학업 성적은 항상 눈에 띄지 않을 수 있습니다.이 중기 시험을 치른 후에 우리는 당신이 바보가 아니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열심히 공부하는 한, 당신은 그것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미래에 교사의 관심과 부모의 사랑이 새로운 수준의 학업 성취로 이어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31. 친애하는 딸, 작은 시가 있니? 네 어머니가 쓴 "딸에게 고맙다"? 우리가 쓴 작은 시들 기억 나니? - 봄은 초록색, 여름은 초록색 ... 우리 엄마가 자전거를 타는 법을 배우는 걸 도왔습니까? - 그 때, 나는 너에게 "견책"을 당했고, 나는 웃었다. 내 딸은 자랐다.

32. 눈 깜짝 할 사이에, 당신은 7 학년 중학생이고, 어머니는 당신을 점점 더 돕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내 좋은 친구이거나 교사라고 느낍니다.

33. 딸, 날마다 가볍고 가볍고 가벼운 순위를보세요. 나는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노력은 가장 아름답고, 열심히 공부하는 법입니다!

34. 친애하는 딸, 어머니는 딸에게 정말 행복합니다.

35. 자녀 들아, 나는이 시험이 잘 테스트되지는 않았지만 낙담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알고있다. 당신이 지속하는 한, 당신의 학업 성적은 확실히 향상 될 것이다. 하지만 열심히 일해야하고, 놀고 싶지 않고, 재미있게 배워야합니다. 다음 시험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36. 아이들 : 엄마는 당신에게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천재는 1 %의 영감이며, 노력의 99 %는 좋은 희망을 얻고 명문 대학에 들어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기를 바랍니다.

37. 자녀 : 아빠는 당신에게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 "당신은 부모님의 자존심입니다. 당신은 분별있는 자녀입니다. 나는 당신이 만능 방법으로 발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38. Mom : Wang Lianhong 아빠 : 왕 바오 우우

39. 첫 번째 자리를 차지하지 않아도되기를 바라며, 단 한 번이라도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순위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해도, 이는 귀하의 노력의 결과 일뿐입니다.

40. 마침내 반대로, 우리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최고의 아이이기 때문에! 부모님은 단지 당신에게 말하기를 원합니다 :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열심히 일하십시오! 성공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41. 선생님의 훈련과 개인적인 노력을 통해 학업 성취도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매우 기쁩니다. 계속해서 주도하여 학업 성취도를 개선하시기 바랍니다.

42. 귀하의 성적은 이전보다 현저히 낮습니다. 나는 그 이유를 찾고 미래에 좋은 성적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부모님은 당신이 최고라고 믿습니다. 어서 ...

43. Yulong, 당신은이 시험에서 많은 진전을 보였습니다. 자랑스러워하지 마십시오. 열심히 노력하고, 최종 시험을 치르고, 더 나은 성적을 얻으십시오.

44. 최종 시험에서 진보적 인 학생들에게 열심히 공부하고 이름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45. 학습의 길에서 어려움과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하십시오. 어려움을 극복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좋아하는 나쁜 습관을 바꾸어야합니다. 나는 당신이 매일 발전하고 매달 진보하기를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