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고전 문장 2019


1. 어느 날 나는 소리없이 당신에게서 조용히 떠날 것이다. 나는 많이 그리워했다, 나는 항상 슬프다.

2. 나는 당신을 미소 짓고, 침묵하고, 잘난 체하고, 잃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을 따라 행복합니다. 그러나 나는 지금 서 있었고, 당신은 항상 거기에 있습니다.

3. 우리가 모두 어린이 인 경우, 우리는 같은 시간에 머물면서 함께 앉아서 결코 살아야하는 이야기를들을 수 없습니다.

4. 당신이 정말로 무언가를 사랑하면 언어가 얼마나 연약하고 무력한 지 알게 될 것입니다. 단어와 감정 사이에는 항상 간격이 있습니다.

5. 잊어 버리는 것은 우리가 바꿀 수없는 치명적인 것입니다. 모든 것은 정렬되지 않은 그림과 같습니다. 과거의 모든 것이 과거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천천히 조금씩 늘어났습니다. 우리는 비틀 거리는 것을 잊어 버렸을 것입니다.

6. 행복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모두에게 슬픔과 미소를 숨기는 것입니다.

7. 50. 나는 말하기를 좋아하지 않지만 매일 매일 말하기를 좋아하지만 웃지 않고 언제나 웃을 수 있습니다. 내 주변의 모든 사람들은 내 인생이 행복하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나는 정말로 행복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왜 갑자기 큰 무리의 친구들에게서 침묵을 느낍니까, 왜 군중에서 비슷한 등을 맞습니까? 가을의 나무가 미친 듯이 떨어지는 것을 보면서 슬프지만, 나는 이야기하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길가의 따뜻한 노란 빛을 보았습니다. 원래 방향을 잊어 버렸습니다 ...

8. 너는 나에게 눈물을 흘리며 나는 너의 마음 속에 모든 바다를 보았다.

9. 웃고 나면 며칠 동안 행복 할 수 있는데, 나는 한 번 울고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몇 년 동안 슬프다.

10. 외로운 사람들은 항상 자신의 삶에 출연 한 모든 사람들을 기억할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별밤의 밤마다 계속 외로움을 반복해서 기억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11. 사람은 항상 이상한 길을 걷고, 이상한 풍경을보고, 이상한 노래를 듣고, 잠깐 동안 잊지 않으려 고 노력한 것을 잊어 버리게됩니다.

12. 행복은 평생이 아니고 큰 물고기가 아니라 비난받을 권리입니다. 행복은 모든 작은 인생 소원의 성취입니다. 당신이 먹고 싶을 때, 당신은 먹어야합니다. 당신이 사랑 받기를 원하면, 누군가는 당신을 사랑할 것입니다.

13. 사랑은 램프, 우정은 그림자, 빛이 꺼지면 그림자에 둘러싸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친구는 결국 힘을 줄 수있는 사람입니다.

14.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누구인지, 그러나 제가 당신 앞에서 누구인지 때문입니다.

15. 사랑의 세상에서 아무도 미안하지만 아무도 소중히 여기지 않습니다.

16. 행복은 슬픔을 동반해야하며 비가 내린 후에 날씨가 좋아야한다. 비가 내린 후에 비가 내리면, 슬픔 후에도 여전히 슬픈 경우에는 차분하게 차분하게 대하십시오. 불가능한 사람을 찾기 위해 미소 짓는다!

17. 20. 삶은 단지 수십 년, 너 자신을 위해 어떤 후회도 남기지 말고, 웃을 때 웃으며, 울기를 원할 때 울고, 사랑할 때를 사랑하고, 자신을 억압 할 필요가 없다.

기억할 것을 기억하고 잊어 버리는 것을 잊어 버려라. 변경 사항은 변경 될 수 있으며 수락은 변경 될 수 없습니다.

19. 후회는 정신적으로 소비되는 감정이며, 후회는 손실보다 큰 손실이며 실수보다 큰 실수이므로 후회하지 마십시오.

20. 항상 불면증 일 때 "아카시아"라는 느낌이 들며, 잠에서 깨어 난 후에는 항상 "영원한"것이라고 믿는 일종의 운명이 있습니다. 해체가있을 때 항상 "사랑"을 보는 일종의 시선이 있습니다. 분위기가 항상 분열 된 후에, 나는 그것이 "잃어버린"것을 이해합니다.

21. 너의 손바닥을 하늘에 펼쳐라, 너의 손바닥에 햇빛이있다. 너를 그리워 할 때 미소 지으며 내 손바닥에 빗방울이있다. 네가 때때로 떨어 뜨리는 눈물을 그리워한다.

22. 원수가 너를 화나게하면, 너는 아직 그의 손아귀를 잡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며, 친구가 너를 화나게하면, 너는 여전히 그의 우정에 관심이 있음을 의미한다.

23. 환상과 현실이 직면 할 때 항상 고통 스럽다. 당신이 고통에 넘어 뜨리거나 고통을 발 밑에 두었습니다.

24. 확신을 가지십시오. 당신은 풍경이므로 다른 사람들의 풍경을 들여다 볼 필요가 없습니다.

25. 사람들은 항상 갖고 있지 않은 것을 소중히 간직하고 잊어 버린다.

차는 세 번, 처음에는 삶의 괴로움을, 두 번째는 사랑처럼, 세 번째는 빛과 빛을 마신다.

27. 모든 노력이 보상받는 것은 아니지만 모든 수확은 열심히해야합니다. 이것은 불공정하고 돌이킬 수없는 제안입니다.

28. 기억은 손바닥에 떨어지는 물이며, 그것을 퍼 뜨리거나 단단히 붙잡을지라도 그것은 여전히 ​​손가락 끝에서 흘러 나올 것입니다.

29. 나는 어느 달, 어느 벽, 어느 얼굴, 얼굴, 미소, 슬픔, 내 얼굴을 쳐다 보는지 잊었다.

30. 우리는 미소 지으며 그 시간이 조용히 버려진 같은 장소에 머물렀다 고 말했습니다.

31.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목소리를 잊고, 미소를 잊고, 얼굴을 잊어 버릴지라도, 항상 기억에 새겨지지만, 그에 대해 생각할 때의 느낌은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32. 전에 분리 된 적이없는 사람들은 이미 세상에 흩어져있다.

33. 당신은 나와 함께하지 않을 때만, 나는 가장 고독한 시간이기 때문에, 가장 외로운 시간을 결코 보지 못할 것입니다.

34. 삶의 주인공, 삶의 주인공, 과거의 먼지,이 세상의 바람, 끊임없는 슬픔의 영혼은 누구인가 궁극적으로 누가 누구인가?

35.이 도시에는 잔디가 길어지고, 현실에서 영원히 살며, 빠르게 치는듯한 소리가 들리고, 눈이 감기고, 눈이 감도없고, 거짓 미소를하고, 동화되고 있다는 전설이 없다.

36. 시간은 나에게 아무것도 가르치지 않았지만 쉽게 신화를 믿지 말라고 가르쳤다.

37. 가만히있게하고, 일을 단순하게하고, 사람들이 친절하게, 어릴 때처럼, 우리는 다시 시작합니다.

38. 짐승이 부상을 입고 동굴에 가서 숨을 곳을 잃은 다음 상처를 핥아 고집하려고했지만 일단 몸이 따뜻해지면 상처를 입을 수 없었다.

39. 상처는 마치 나처럼 완고한 아이입니다. 심장은 따뜻하고 습한 곳이기 때문에 치유하고 싶지 않습니다.

40. 나는 네가 걱정하기 쉬운 아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네게 줄을 줄 것이지만 너무 멀리 날아갈 수는 없다.

41. 우리가 얻을 수없는 것, 우리는 언제나 자기가 선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 사람에 대해 거의 안다는 것과 그와 함께 할 시간이 없기 때문입니다. 언젠가 알게되면, 생각만큼 좋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42. 그것은 하루 생활의 축복이므로 소중히해야합니다. 내가 울었을 때, 나는 입을 옷이 없었고, 나는 발이없는 사람을 발견했습니다.

43. 다른 사람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면 자신을 생각할 노력이 줄어들 것입니다. 이해하십니까?

44. 다른 사람들에 대한 증오는 너 자신에게 커다란 손실이다.

45. 모든 사람은 생명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사람이 생명을 아는 것이 아니며 심지어 생명까지 소중히 여기지는 않습니다. 삶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인생은 그를 처벌합니다.

46. ​​사랑은 고통의 원인이며, 감정을 떨쳐 버리고, 자유를 얻을 수있다.

47. 당신의 의견에 대해 너무 확신하지 마라. 그러면 당신은 그것을 덜 후회하게 될 것이다.

48. 당신이 자신에게 정직 할 때, 세상의 어느 누구도 당신을 속일 수 없습니다.

49. 다른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는 사람들을 그들의 결점을 은폐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은 수치 스럽다.

50. 다른 사람들에게 침묵의 보살핌과 축복, 그것은 보이지 않는주는 것입니다.

51. 다른 사람들의 생각을 의도적으로 추측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지혜와 경험에 대해 올바른 판단을하지 않으면, 보통 실수를하게됩니다.

52. 사람을 알기 위해서는 출발점이 목적지와 같은지 알아야하며, 진심인지 알 수 있습니다.

53. 사람들이 고통당하는 이유는 잘못된 것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54. 너 자신을 괴롭히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은 결코 너를 괴롭히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마음으로 인해, 당신은 그것을 내려 놓을 수 없습니다.

55. 당신은 역경을주는 지각있는 존재들에게 항상 감사 할 것입니다.

56. 당신은 항상 모든 존재를 용서해야한다. 아무리 나쁜 사람이라도, 그가 당신을 해칠지라도, 진정한 행복을 얻으려면 가만히 있어야한다.

57. 행복 할 때,이 행복은 영원하지 않다고 생각해야합니다. 당신이 고통 당할 때, 당신은이 고통이 영원하지 않다라고 생각해야합니다.

58.이 날이 계속되면 분명히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59. 당신은 사랑을 가질 수는 있지만, 달라 붙지는 마세요. 분리가 불가피하기 때문입니다.

60. 너가 그것을 후회할 곳에 너의 삶을 낭비하지 마라.

61. 언제 너는 가자? 언제 곤경에 빠지 겠느냐?

62. 모든 종류의 외상은 일종의 성숙입니다.

63. 오만한 사람들이 구원 받고, 열등한 사람들은 구원받지 못하고, 자신을 알고, 스스로 항복하고, 변화하며, 다른 사람들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64. 항상 다른 사람들에게 불만을 나타내지 마십시오. 항상 자신을 재검토해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불만 스러울 때, 그것은 자신을 괴롭 히고 있습니다.

65. 다른 사람이 마음에서 다른 사람을 용서할 수 없다면 결코 안심할 수 없습니다.

66. 자신의 의견과 생각으로 가득 차있는 사람들은 결코 다른 사람들의 목소리를 듣지 않을 것입니다.

67. 사람을 해치는 데는 단 한 문장 만 있지만 사람을 키우려면 수천 단어가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문의하십시오.

68. 누가 당신을 욕하고 있는지보기 위해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을 괴롭히는 미친 개가 있다면, 무릎을 꿇고 그를 물어야합니까?

69 분을 낭비하지 말고, 싫어하는 사람을 생각해보십시오.

70. 불만과 불만을 연민과 온유로 표현하고 다른 사람들은 받아들이 기 쉽습니다.

왜 같은 병에 독을 넣고 싶니? 똑같은 마음으로, 왜 너는 곤경에 빠진거야?

72. 목욕을하지 않고 단단한 향수를 바르지 않는 사람들은 향긋하지 않다. 명예와 존경은 진정한 재능에서 나온 것입니다. 천연 향기가 있습니다.

73. 시간은 항상 지나갈 것이며, 시간이 당신의 고난에서 사라지게하십시오!

74. 당신은 단순한 것을 매우 진지하게 바라 봐야하며, 당신은 매우 고통 스러울 것입니다.

75. 타인의 선의를 영원히 왜곡하는 사람들은 치료가 불가능합니다.

76. 거짓말하기, 그것을 보충하기 위해 10 개의 거짓말을 만들어라, 왜 귀찮게하는거야?

77. 아무 것도하지 않고 허위로 하루를 보낸다.

78. 큰 일 이니, 아무에게도 해가되지 마십시오.

79. 침묵은 명예 훼손에 대한 최선의 대답입니다.

80.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는 것은 자신을 엄숙하게하는 것입니다.

81. 당신이 의식적으로 편안함을 느끼는 한, 일들은 북쪽과 남쪽 모두 좋다. 한 사람이 할 수없는 경우, 도주하지 마십시오.

82. 당신이 당신의 손에 무언가를 붙잡을 때, 당신은 그것을 소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놓아 주려고한다면, 당신은 다른 것을 선택할 기회가 있습니다. 사람의 마음이 죽어서 자신의 생각을 갖고 놓아주기를 거부하면 그의 지혜는 일정 수준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83. 하루를 안전하게 보낼 수 있다면 축복입니다. 오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오늘의 햇빛을 보지 못했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오늘 장애를 갖게되었는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오늘 자유를 잃었으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오늘 목숨을 잃었는지를 보았습니다.

84. 너는 삶에 대한 너의 견해를 가지고 있고, 나는 삶에 대한 내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나는 너에게 간섭하지 않는다. 내가 할 수있는 한, 나는 너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나는 그것을 받아 들일 것이다.

85. 당신은 영원을 지배하기를 원한다. 그러면 당신은 현재를 통제해야한다.

86. 사악한 입은 절대로 나쁘지 않고 얼마나 나쁜지간에 우리 입에서 결코 나오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를 꾸짖으면할수록, 당신의 마음은 오염되고 생각해야합니다, 그는 당신의 좋은 지식입니다.

87. 다른 사람들은 원인과 결과를 위반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은 우리를 해칠 수 있고, 우리를 때리고, 우리를 비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을 이유로 다른 사람들을 미워할 수 없습니다. 왜 우리는 완전한 본성과 깨끗한 마음을 가져야합니다.

88. 고통에 대한 느낌이없는 사람에게는 다른 사람들에게 동정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고통을 저장하는 정신을 배우고 싶다면 먼저 고통을 겪어야합니다.

89. 세상은 당신 것이 아니므로 당신은 그것을 버릴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버리고 싶은 것은 당신의 모든 애착입니다. 모든 것은 내 사용을위한 것이지, 나를위한 것은 아닙니다.

90. 우리가 세상을 변화시킬 수는 없지만 우리는 스스로를 변화시키고 자비와 지혜로 대면해야합니다.

91. 사심없는 사랑으로, 당신은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92. 우발적이며 걷는 것이 불가피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동일하게 유지하고 동일하게 유지해야합니다.

93. 동정심이 가장 좋은 무기입니다.

94. 현실을 직면하는 한 현실을 능가 할 수 있습니다.

95. 양심은 모든 사람의 가장 공정한 판사입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속이지 만 자신의 양심을 결코 속이지 않을 것입니다.

96.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모르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사랑할 수 없습니다.

97. 때때로 우리는 침착하게 자신에게 묻고, 무엇을 추구할까요? 우리는 무엇을 위해 살고 있습니까?

98. 분쟁이 적기 때문에 가까운 친척을 멀리하지 마십시오. 분노가 적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의 큰 은혜를 잊지 마십시오.

99. 내가 가지고있는 것에 대해 하나님 께 감사 드리며, 하나님 께 감사드립니다.

100. 다른 사람들의 관점에서 다른 사람들을 대변 할 수있는 사람은 누구나 동정심을 나타냅니다.

101. 말하기에 공격적이 아니고 치사가 없으며 할 수 있다는 것을 자랑하지 말고 사람들의 악을 키우지 말고 원수를 자연스럽게 친구로 만듭니다.

102. 내면의 모순과 얼룩에 정직하게 대면하고, 속이지 마라.

103. 원인과 결과가 우리에게 아무런 빚이 없다면 불평하지 마십시오.

104.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생에 단지 세 가지 일을하며, 자신을 속이고, 다른 사람들을기만하고, 속임을 당한다.

심장은 가장 큰 거짓말 쟁이이고, 다른 사람들은 잠시 너에게 거짓말을하지만, 일생 동안 너에게 거짓말을 할 것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