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달콤한 말


1. 내 감정에, 당신은 빙산처럼,하지만 나는 작은 일치합니다. 하지만 내 불꽃이 얼마나 작은 지 상관 없습니다. 너를 녹여야 해.

2. 우리는 종이의 양면입니다. 어떻게 분리 할 수 ​​있습니까?

3. 매 순간마다 당신이 그리워. 매일 널 사랑해.

4. 당신의 시절, 당신은 모든 것이고, 당신 없이는 모든 것이 당신입니다.

5. 유령이나 유죄의 양심, 그것은 하나님의 운명입니다. 요컨대, 당신을 알 수 있다는 것은 제 삶의 가장 큰 행복입니다.

6. 나는 당신을 당신의 팔에 단단히 붙잡고, 적도에 타오르는듯한 키스처럼 당신에게 수억 번 키스 할 것입니다.

7. 시체에주의를 기울여! 알았어? 내가 원하는 마지막 것은 아픈 것을 보는거야! 정말로!

8. 당신이 당신을 사랑한다면, 나는 옳지 않기를 바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평생 동안 잘못 될 것입니다. 내가 사랑의 기간을 추가해야한다면, 그것은 1 만년이 되길 바랍니다 !!!

9. 다른 시간, 다른 장소, 다른 사람들, 똑같은 것은 당신과 나뿐입니다 시간이 변하고 공간이 변하고 변화가없는 유일한 것은 당신의 무한한 실수입니다!

10. 너는 미쳤어, 나는 어리 석고 후반에 매달려있다. 너 미쳤다면, 너는 미쳐하지 않을 것이다. 너가 덜하면, 나는 바보가되지 않을 것이다. 너는 어디있는 지, 너는 어디 있느냐, 너가 죽으면 너는 덜할 것이다.

11. 나는 너를 매일 그리워. 아름다운 꿈이 드러날 때가있어. 너를 다시보고 싶다.

12. 추운 밤, 추운 날, 내 손을 들어서 한숨을 쉬고, 내 손을 생각 나게하고, 단지 내 따뜻한 손을 필요로하며, 나는 당신이 이미 내게 속해 있다고 말하고 싶다.

13. 그것을 읽은 후에 아름다움을 읽고 그것을 이해 한 후에 그것을 이해하십시오. 나는 아름다움을 안다. 그래서 나는 너에게 술에 취해있다. 나는 사랑을 안다. 다시 그것을하기가 어렵다!

14. 내가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 나에게 묻는다. 나는 네 인생이 얼마나 오래 있는지 말해야하기 때문에 대답 할 수 없다.

15. 산들 바람이 내 긴 머리를 불 때, 나는 산 꼭대기에 홀로 서있다. 그리하여 외롭고, 놓치기 힘든 먼 사람들을 기다린다.

16. 나는 네가 습관이되었다고 생각하며 너를 사랑하는 것은 이미 내 삶의 일부분이다.

17. 여름이면 3 일간 살아남을지라도 나비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이 3 일 동안받는 행복은 평소 50 년 동안 얻은 행복보다 훨씬 큽니다.

18. 나는 너를 좋아한다. 하루 종일 당신을 쫓아 다니는 것처럼, 나는 너를 사랑한다. 개가 닭 뼈를 좋아하는 것처럼, 다른 사람들이 너를 데려가지 않도록. 내게 쫓기고 싶지 않고, 나에게 당황하지 않기를 바란다. 그럼 내 사랑을 받아,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의 사랑이되게하십시오!

19. 내세가 있다면, 우리는 작은 마우스가되도록합시다. 나는 어리 석음과 사랑에 빠졌고, 슬픔 속에 살았고, 껴안고 다가 섰다. 눈이 산을 닫으면 건초 더미에 둥지를 틀고 귀를 단단히 잡습니다.

20. 당신이 그리워 할 때, 당신의 그림자는 내 생각이고, 당신이 외로울 때, 당신의 그림자는 나의 동반자입니다. 당신이 만날 때, 당신의 그림자는 나의 시야를 차지하고, 햇빛 속에서, 당신의 그림자는 가장 아름다운 그림입니다. 와, 그림자를 사랑해!

21. 0의 마지막 순간, 내 용감한 마지막 비트 인 가로등의 마지막 엿볼은 오늘의 마지막 문장에 썼다. 너의 사랑을 읽고, 너를 사랑해, 내 사랑의 마지막 때까지, 너는 안녕히 주무세요. .

22. 피닉스 피닉스는 커튼, 눈 이슬이있는 아침 안개, 달과 달, 오늘, 별과 서로의 손, 어둠의 물줄기가 맑은 달, 술에 취한 어젯밤에 달려있다. 당신을 사랑해, 내 온 마음을 주옵시고, 영원히 행복하게 해주 시옵소서.

23. 당신은 CD이고, 내 기억은 축음기입니다. 당신이 놀 때마다, 당신의 마음은 너무 아름다워요. 당신은 책입니다. 내 마음은 독자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조용히 읽을 때마다, 당신의 마음은 아름답고 따뜻할 것입니다.

24.이 순간에 서원을하고, 영원히 당신을 사랑하며, 사랑한다고 말하고, 당신이 같다고 생각하고, 사랑을 노래하며, 매일 당신을 읽고, 약속을 쓰고, 사랑에 빠지십시오. 그냥 너에게하고 싶다. 우리의 사랑은 영원한 운명이다!

25. 나의 진실성과 열정을 사용하여 행복과 행복을 교환하고, 내 마음과 마음을 사용하여 당신의 마음과 마음을 교환하십시오. 내 고통을 사용하여 당신의 삶을 바꿀 수 있다면, 나는 평생 동안 행복하게 될 것입니다.

26. 25, 나는 갑자기 사랑에 빠지는 법을 모른다. 어쩌면 첫 만남 일 수도있다. 나는 너와 갑자기 사랑에 빠지는 법을 모른다. 너의 자연의 아름다움 일 수도있다. 나는 갑자기 사랑에 빠지는 법을 모른다. 너, 어쩌면이게 내 인생의 속박인데 내 인생 소속 이니, 너를 사랑해.

27. 당신의 관계는 아주 좋습니다. 남자는 소그룹에서 매우 소중합니다. 그의 카리스마 넘치는 증거 중 하나는 그가 좋은 친구가 많고 소그룹에서 리더십을 발휘한다는 것입니다.

28. 나는 너를 그리워, 너는 있니, 너는 있니? 네가없는 날은 정말로 지루하고 외롭다. 나는 네가 돌아 오기를 간절히 원한다. !!!

29. 나는 매일 밤 내 친절한 축복을 보내겠다. 나는 너희에게 평화가 있기를 소망한다. 새벽이 올 때, 나는 너에게 좋은 희망을 보내고, 너의 하루를 그리워 할 것이다! 좋은 밤! 좋은 꿈!

30. 여자를 태우는 것은 경적만큼이나 간단합니다. 당신이 표적을 선택했다면 얻을 수없는 경우에도 구두가 부서져 버릴 수 있습니다. 누군가를 사귈 수 없다면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사랑 때문에 죽는 것은 어리 석다!

31. 친애하는, 이것은 우리 둘다의 크리스마스입니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가질 수 있습니까? 부드럽게 나를 붙들고 크리스마스 이브를 나와 함께 보내십시오.

32. 내가 사랑하는 누군가를위한 노래, 당신에게만 속한 노래, 일출부터 해시계에 이르기까지 감미로운 음표는 반복되지 않을 것이고, 내가 사랑하는 누군가를 위해 노래 부를 수 있고, 우리는 오직 우리에게 속한다. 이 삶에서 세상으로, 진실 된 해석은 결코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33. 싸우고, 어려움을 횡단하며, 특별한 사랑을 만드는 것을지지합니다. 주말, 함께 사랑에 빠지다!

34. 손을 잡고있는 것은 행복하며, 어깨를 들고 있으면 달콤하며, 입술에 키스하는 것은 낭만적이며, 눈을 바라 보면 성실하다. . 사랑해, 널 사랑해!

35. 사랑하는 여러분,이 삶에서 당신을 매 순간마다 보내고 싶습니다. 큰 폭풍우를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려운 길은 당신, 자녀의 손, 그리고 노인과 함께 할 것입니다. 아기가 점점 더 아름답게되기를 바랍니다.

36. "인간의 시작, 성욕"의 고전적 판단에 기초하여, 영양 사랑은 결코 시간이 아니며, 시간은 오직 감정을 키우는 것입니다. 사랑은 영양입니다. 느낌은 당신이 얻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37. 나는 너를 너무 사랑하기 때문에 너를 위해서 숲을 기꺼이 포기할 의향이있다. 집에서 아침 식사를하고 저녁 식사를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나는 무서워서 혼자 있기 때문에.

38. 그것은 너를 아프니까 진짜 니 너는 분명하고 분명하고 너를 생각하는 것이 진리이며 너는 마음이 편하고 너를 사랑하는 것은 마음에서 나니 너는 사랑과 사랑 이니라. 사랑해, 널 사랑해!

39. 붉은 먼지에 지방이있어 너와 나 함께 모이게된다. 내가 너와 나는 상심한다. 세상에서 너와 나를 갈라 놓는 욕망이있다. 그래서 나는 고통이 무엇인지 안다.

40. 나는 네가 수없이 말했고, 나는 수십 번이나, 나는 수천 번 돌보아 왔다고 말했고, 나는 네가 그리워 할 때 여러 번 말했 다. 네 자신을 돌보고 행복하게 지켜라. 나는 어느 날.

41. 나는 당신의 진정한 감정을 그림으로 그려서 일기에 넣었습니다. 달이 없어지면 달이됩니다. 나는 삶의 모든 일정을 포함하여 모든면을 사랑한다.

42. 내가 너를 만날 때, 나는 더 이상 마지 못해서. 내 마음의 벽에서 벗어나 따뜻한 햇살 속에 목욕하고, 가슴을 용감히 사랑하며, 모든 슬픔을 사라지게하고, 행복의 길을 무기한으로 내버려 둔다!

43. 사랑은 낯선 사람들에게서 친밀함으로, 그리고 친숙 함에서 낯선 사람으로 두 사람을 변하게합니다. 사랑은 낯선 사람을 부부로 바꾸고 부부를 낯선 사람들로 변화시키는 게임입니다.

너는 내 손아귀 야, 너는 결코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내 마음이고, 너의 세계는 웃음이 가득하다. 너는 내 행복한 데이트, 너는 달콤한 맛이있다. 이 삶은 기꺼이 당신과 함께합니다!

45. 나는 하루 만에 하루를 위해 태어날 날을 보낸다. 나는 하루 만 절망에 빠지기를 바란다. 하루 만 이틀을 보낸다. 언젠가 너를 사랑하기 위해 또 다른 날을 사랑해야한다.

46. ​​나는 너의 눈에 들어가고 싶다, 너의 행복한 시간이다, 나는 너의 꿈에 들어가고 싶다. 너는 자주 방문하는 작은 항구이다. 나는 너의 거주지 인 너의 마음에 들어가고 싶다. 지금 나는있다. 나는 가고 싶지 않아, 나는 너를 사랑한다는 소식통을 보내고 싶다.

47. 일년 중 매일, 매시간, 매분마다 1 분마다,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48. 내가 너를 만날 때 나는 네가 내 유일한 존재라고 믿는다. 하나님 께서 우리가 두 곳을 분리하기를 원하신다는 것은 안타까운 마음이다. 언제 함께 사랑의 둥지를 만들 수 있는가?

49. 나는이 삶과 삶에서 너를 사랑해!이 삶이 너의 손을 잡을 뿐이야!

50. 나는 마음이 편치 않지만, 나는 너의 삶을 기다릴 것이며, 정신적으로 지체가 아니지만, 나는 너를 바보로 사랑할 것이다. 영원히!

51. 나는 당신을 당신의 팔에 단단히 붙잡고, 적도에 타오르는듯한 키스처럼 당신에게 수 억억 번 키스 할 것입니다.

52. 사랑은 이유가 필요하지 않지만 인생은 이유가 필요하고, 인생은 내가 너를 떠나게하고, 사랑은 내 마음 속으로 깊게 만든다!

53. 당신은이 친절이 사람들을 해치는 문제 일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진정으로 6 가지가되고 싶지만 무자비한 사람들은 싫어합니다. 나는 산과 강을 움직여서 세상을 깨우고 싶습니다.

54.이 습관은 또한 단 부담이기도합니다. 당신을 그리워하는 것은 제 인생에서 없어서는 안될 습관이되었습니다.

생각하고, 언젠가는 이슬비에서 너와 조용히 걷는다. 빗방울이이 가벼운 세상에서 가슴을 치고 서로의 진정한 반향을 느끼게하십시오 ...

56. 당신은 뛰어난 외모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당신의 성숙한 매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낭만적 인 온기가 없지만, 당신의 사려 깊음은 저를 기분 좋게 만듭니다.

57. 가장 낭만적 인 이야기 중 하나를 유지하고, 축복을주고, 키스하고, 영원히 사랑하십시오 !!!

58. 인생을 기다려야하기 때문에 누군가를 사랑하는 데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59. 당신의 고난은, 내가 짊어 질 것입니다, 행복하게, 당신은 나눌 것입니다.

60. 너를 사랑하는 느낌이 언제나 너무 아름답고 너의 부드러운 미소, 내 치명적인 약점, 너를 사랑한다 너를 사랑해 ... 너는이 세상이나 내세에서 너를 영원히 사랑할 것이다.

61. 이유가 없으며, 이유가 없습니다. 나는 단지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을 영원히 사랑합니다, 우리는 끝까지 사랑을 나갑시다!

62. 사랑은 뾰족한 장미이며, 묶여지면 상처가 나고 피가 흘릴 것이며, 우리 마음 속에 작은 사랑을 알 수 있기를 바랍니다.

63. 내가 너를 깊이 사랑하기 때문에 왜 항상 눈물을 흘린다.

64. 우리가 나란히 걸어가는 길, 주인공들, 우리가 너무 오랫동안 부른 노래, 그리고 결코 바뀌지 않을 것들은 우리 마음 속에 사랑하는 깊은 애착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