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기분 선전 문구 2019


1. 도시의 미로에는 항상 불가사의 한 외로움이 있습니다. 당신이 놓칠 우연의 일치와 도시 정글의 우울과 약점을 결코 알 수 없습니다.

2. 사람을위한 최선의 방법은 한 도시, 한 도시, 한 도시, 한 도시, 한 도시, 다른 도시를 순차적으로 지켜 보며 차츰 차근 차근 내다 보며 조용히 말할 수 있습니다.

3. 모든 이해가 손실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4.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진정한 감정을 사용할 때 실수를합니다. 너무 머리가 좋고 두뇌를 사용할 때 너무 감정적입니다.

5.이 삶에서, 나는 단지 연극이며, 항상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에서 내 눈물을 흘립니다.

6. 통증이 울기에는 너무 늦었 어.

7. 도로는 지구상에서 치유하기 힘든 흉터이므로 모든 단계의 삶은 희미한 고통입니다.

8. 두 사람 사이의 감정은 마치 스웨터가 만들어 질 때처럼 바늘이 조심스럽게 오랜 시간이 제거되는 것과 같습니다.

9. 잃고 싶다면, 결혼 생활을 잃고 행복하게 결혼하십시오.

10. 검색을 찾는 것은 검색에서 길을 잃을 것입니다.

11. 전설적인 인물은 처음에는 완전한 원이었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두 분반으로 나뉘어져 분노했기 때문에 우리는 가난했고 나머지 절반은 잃어버린 반을 찾는데 보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반원이기 때문에 쉽게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잘못된 것을 찾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슬퍼하거나 미안하지 마라 나는 적당한 사람이 없다. 나는 다른 사람이 내가 찾고있는 사람이라고 믿곤했다.

12. 너무 빨리 살기가 너무 어려서 죽을 수 없다.

13. 혈액과 골격 신경의 두꺼운 양털과 피부의 두꺼운 피부는 분명히 매우 두꺼운 체중을 가진 두 사람이 몬순에 흩어져있는 방식입니다.

14. 모두가 스스로를 위해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불만이 없어야합니다.

15. 끝이없는 공간은 다른 공허를 공허로 채운다.

16. 모두가 파도를 만들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17. 나는 우리가 왜 잠에서 바람을 피었는지 알고 싶다. 그 석양을 여는 꽃은 순수하고 분명하다. 젊음의 밝은 젊음과 슬픔은 내 몸을 통해 너무 깨끗하다.

18. 사람들은 이번에 살 것이며 살아 있어야합니다.

19. 너 자신을 괴롭히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은 결코 너를 괴롭히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마음으로 인해, 당신은 그것을 내려 놓을 수 없습니다.

20. 잘보고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종종 옳고 그른 것을 듣고, 좋은 소식을 듣기에 충분한 사람들은 결코 옳고 그른 것을 들어 본 적이 없다.

21. 당신은 언제나 모든 존재를 용서할 것입니다. 아무리 나쁜 사람이라도, 또는 그가 당신을 해칠지라도, 당신은 가만히 서 진정한 행복을 얻지 않아야합니다.

22. 행복 할 때,이 행복은 영원하지 않다고 생각해야합니다. 당신이 고통 당할 때, 당신은이 고통이 영원하지 않다라고 생각해야합니다.

23. 불교의 첫 번째 개념을 배우고 모든 존재의 잘못을 결코 보지 마십시오. 당신은 모든 존재의 잘못을보고, 당신은 항상 자신을 오염시킬 것이고, 당신은 연습 할 수 없습니다.

24. 카르마를 가진 사람들은 매일 다른 사람의 단점과 결점을보고 있으며, 진정으로 실천하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결점과 결점을 결코 보지 않을 것입니다.

25. 모든 사악한 법은 헛되다. 자신보다 열등하지 마라. 모든 것은 헛되이, 당신 자신에 대해 너무 오만해서는 안됩니다.

26. 당신은 당신보다 다른 의견을 가진 사람들을 받아 들여야 만합니다. 당신이 항상 그를 바꾸고 싶다면, 당신은 매우 고통스러워 할 것입니다. 그를 견뎌내는 법을 배우기 위해서입니다. 그를 수용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27. 나는 길을 찾지 않아 눈이 필요 없다. 내가 볼 수있을 때, 나는 또한 내 종을 잃을 것이다. 우리는 스스로 만족하고 있기 때문에 마음을 놓치기도한다. 결함보다는 우리에게 더 좋은 것이 낫다.

28. 겁쟁이는 죽기 전에 여러 번 죽었습니다. 전사는 그의 삶에서 단 한번 죽었습니다. 모든 이상한 일들에서 사람들의 탐욕과 죽음은 가장 이상합니다.

29. 세계는 무대입니다. 모든 남녀는 단지 배우 일뿐입니다. 모두 시간을 가지면 놀 시간도 있습니다. 인생에서 여러 가지 역할을하는 사람.

30. 시간은 젊은 얼굴의 색을 찌르고, 아름다움의 이마에 깊고 얕은 그루브를 파 내고 희귀 한 보물을 먹을 것입니다! 자연의 아름다움, 아무것도 그의 낫을 피할 수 없습니다.

31. 당신보다 다른 의견을 가진 사람들을 수용해야하므로, 그 날들이 나아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항상 그를 바꾸고 싶다면, 당신은 매우 고통스러워 할 것입니다. 그를 견뎌내는 법을 배우기 위해서입니다. 그를 수용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32. 사람들은 습관이 있지만 습관은 다르지만 깊이가 다릅니다. 그는 마음이 있으면 용서할 수 있고, 용서할 수 있으며, 그를 나쁜 사람으로 여기지 마십시오.

33. 가장 단순한 삶과 가장 먼 꿈을 꾸기 위해 내일 날씨가 추울지라도 길은 멀리 있습니다.

34. 우리는 너무 어리다. 미래의 시간이 너무 길어서 너는 내가 나를 사람으로 다시 만들만큼 충분하다는 것을 잊을 수 없다.

35. 사람이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하기를 원한다면 그는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많은 일을해야합니다.

36. 나는 내 세상만으로 충분히 바빠서 나는 혼자가 아니다.

37. 그들이 이해하는 것과 듣지 않는 것을 듣는 두 가지 외로운 사람들이 있습니다.

38. 나는 메시지를받는 것이 매우 행복하다고 생각했다. 먼 거리에있는 친구가 편지를받는 것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았 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친구가 멀리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39. 시간은 아직 멀어지고 있습니다.

40. 내가 가지고있는 한 당신이 원하는만큼 오래.

나무의 연례 고리에 나무가 박혀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올해의 흐름으로 웅장한 뒤편으로 자랍니다.

42. 기억은 손바닥에 떨어지는 물과 같다. 당신이 그것을 퍼 뜨리거나 단단히 붙들어도 항상 손가락 끝에서 흘러 나올 것이다.

43. 눈이 보이지 않는 봄에 그것을 볼 수 있습니까?

44. 도중에 누군가가 운명의 신비를보기에는 너무 이르다. 어떤 사람들은 너무 늦어서 도망 갈 곳이 없다는 것을 깨닫는다.

45. 나는 처음을 바꿀 수 없다. 결말을 잊지 마라.

46. ​​잊고 슬픔에 견딜 수있는 것이 좋다.

47. 성장의 날은 피부를 찢고 고기를 연결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