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따뜻한 문장


1. 마주하고, 나는 무조건 항복했고, 그래서 나는 나의 사랑의 계약에 서명했다.

2. 버스에서 사진을 찍는 것은 끔찍한 일이 아닙니다. 역겨운 남자와 사진을 찍는 것은 끔찍한 일입니다. ..........

3. 내가 다시 너를 만난다면, 나는 너를 침실로 끌어 당기고, 문을 잠그고, 미친 듯이 너를 침대에 밀어 넣고, 머리를 이불로 덮고, 내 팔을 열고, 너에게 말할 것이다. 시계가 빛난다!

4. 나는 조용하고 진지한 노력으로 돈 키호테 스타일의 짝사랑을 원한다.

5. 양조 사랑의 와인을 마시십시오. 다시 채워지지 않으면 일생 동안 목이 말라집니다.

6. 내가이 세상에서 두더지를 가질 수 없다면 나 자신을 미워할 것이다.

7. 나는 내 마음을 내 마음에 숨길 것이다.

8. 나는 네티즌 - 섹스 남성, 취미 여성에 의한 짧고 강력한 자기 소개를 보았습니다.

9. 어떤 옷도 교활한 사랑보다 적합하지 않으며, 장식은 교활한 사랑보다 더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10. 나는 매일 정말로보고 싶다.

11. 내 기억에 잠겨 있다면, 열쇠는 일생 동안 간직 될 것입니다.

12. 내 이름이 내 마음에 가득 차면 항상 나를 사랑하게하십시오 !!!!!

13. 남성과 여성은 결혼했으며, 둘 다 재산의 자기 보호 감각을 가지고있다. 결혼하기 전에 남자는 혼전 합의서에 다음과 같이 썼다. 모든 변압기는 내 것이었다. . .

14. 너는 내 인생에서 사랑과 사랑을하고 눈물을 흘린다.

15. 사랑, 그것은 웃음 마실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16. 누군가와 사랑에 빠지면 항상 그를 두려워하고 그를 잃을 까봐 두렵습니다.

17. 누군가를 사랑하기가 어렵고 사랑하는 사람을 포기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18. 졸업 후 첫 번째 모임은 동물원에서 선택되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의 공통된 이유는 여기에서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사람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까?

돈에 대해 이야기하고, 감정을 상하게하지 말고, 감정에 대해 나에게 말하지 말고, 돈을 다치게하지 마라! @ _ @

20.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결코 사랑받지 못했고, 당신을 사랑하는 미래를 소중히 할 것입니다.

21. 사실, Shantou는 전능력입니다. 배고프면 먹을 수 있습니다. 케이크를 먹고 싶다면 타로를 평평하게하고, 국수를 먹고 싶다면 빗으로 타로를 빗질하고, 햄버거를 먹고 싶으면 타로를 잘라 먹을 것입니다.

22. 사람들은 항상 낡은 희망을 가지고 있으며, 여전히 내 곁에 있습니다.

23. 당신이 사는 사랑의 목표가 없다면, 반복하기가 더 어려워 질 것입니다!

24. 춥다면 나는 팔에있을 것이고, 싫으면 나는 바퀴벌레에서 눈물을 닦아 버릴 것이다. 맹세하면 세상에 방송 할 것이니, 네가 나를 버리면?

25. 우리가이 세상에서 충분한 사랑을 갖지 않으면 내세에서 오래 동안 지속될 것입니다.

26. 긴 강에서의 순간, 그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의 가장 의심스러운 것은 손이 귀납적 수도꼭지 아래로 뻗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물이 흘러 나가는 순간은 아직 없습니다.

27. 디지털 군단과 알파벳 군단이 싸웠고 디지털 리더 0은 말했다 :

28. 당신은 문자 군대에 몰래 들어와 B를 형성합니다. "잠시 후, 나는 13 명의 사람들이 피로 돌아와서"머리띠가 발견되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29. 내가 가장 큰 물질적 삶을 만족시킬 수는 없지만, 나는 내 마음을 만족시킬 수있다.

30. 결혼은 매우 싸다는 말을 듣고 민사 국에 9 위안을 가져다주었습니다.

31. 같은 사람이 너에게 똑같은 고통을 줄 수는 없다. 그가 반복해서 상처를 입으면 상처가 익숙해지고 무감각해질 수 있습니다. 몇 번이나 상처를 입을지라도 첫 번째 상처보다 훨씬 더 심합니다.

32. 내세에 세계가 무엇이든, 내가 원하는 건 妳뿐입니다.

33. 지구의 종말과 관계없이, 내가 필요할 때마다, 나는 너의 편으로 돌아갈 것이다.

34. 그들이 만날 수 없을 때, 그들은 서로를 놓친다. 그러나 일단 만날 수있게되면 함께 걷고 서로를 고문하게 될 것입니다.

35. 나는 무엇을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다. 나는 의지 할 것을 배웠다.

36. 하늘을 내리 쬐는 흰 번개처럼 내 사랑이 열려 있습니다.

37. 나는 50 년 후에 나는 지금도 너를 여전히 사랑한다고 맹세한다.

38. 우리는 두 사람을 동시에 사랑하고 두 사람에게 사랑받을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우리는 그들 중 한 명과 만 머물 수 있습니다.

39. 나는 극도로 짧은 사랑의시를 장수의 산문으로 승화시키고 싶다.

40. 빛나는 빛이 당신의 마음을 따뜻하게 할 것으로 기대하면서, 나는 따뜻한 햇살 속에 당신의 감정을 돌리고 싶습니다.

41. 당신의 생각을 흩어져있는 별들에게 보내고 싶습니다. 작은 별빛이 당신의 창문으로 빛나고 당신과 함께 잔기를 바랄 수 있기를 바랍니다.

42. 나는 사랑이 자유롭고 행복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당신과 동행하기를 당신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43. 차가운 쇠고기를 사러 나가다 갑자기 한 사람이 개를 데리고 지나가고, 개가 내 손에 차가운 쇠고기와 함께 달려와 그 결과 주인이 시간 내에 물건을 끌어 냈습니다. 합리적 관점! "그 자리에서 나는 석화되었다. 나는 그 사람과 이성적인 개가 석양을 떠나는 것을 지켜 보았다.

44. 사랑이 오면 물론 행복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종류의 행복은 지불해야 할 것이지만, 실망과 이별의 고통을 받아들이는 것도 필요합니다. 그때부터 인생은 더 이상 순수하지 않습니다.

45. 돈이 있고 막대 사탕을 사다 보면 2, 1을 사다 보면 나를 보았고 1 번은 당신을 위해 먹는다.

46. ​​지구는 여전히 변화하고 있으며 세상은 여전히 ​​변화하고 있으며 나는 항상 당신을 사랑할 것입니다.

47. 죄송합니다. 귀하가 전화를 건 사용자가 결혼했습니다.

48. 너를 사랑하는 느낌은 언제나 너무 아름답고 너의 부드러운 미소, 내 치명적인 약점, 너를 사랑해. . . 나는이 세상이나 내세에서 너를 영원히 사랑할 것이다.

49. 사랑에는 음과 슬픔, 사랑과 기쁨, 슬픔과 기쁨, 조금씩 로맨스, 온기의 모든면, 소유물을 소중히하고, 현재를 잡고, 달콤하고 행복하게 영원히 행복하게합니다. 너와 나, 사랑과 영원히 사랑!

50. 사랑받는 것은 즐거움이지만, 사랑을 주면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나 내가 사랑 받거나 사랑을 주려한다면, 나는 주저없이 사랑을 베풀겠다. 왜냐하면, 당신을 사랑하는 것이 나의 진정한 행복이기 때문입니다.

51. 우리는 서로 사랑하고 서로 가깝습니다. 물이 내 마음에 감싸 여져 행복한 삶이 더 아름답습니다. 나는이 세상에서 너에게 감정적이 아니다. 눈이 따뜻할지라도 사랑을 권력으로 바꿀 수 있기를 바랍니다.

52. 나는 너를 만났을 때 봄 바람을 피우고 싶었지만 너는 봄 내내 봄을 보냈다. 잊을 수는 없지만, 너의 사진, 너의 미소, 너의 달콤한 여보!

53. 커튼은시에 약간 닫히고 탁상용 램프는 꺼집니다. 더블 레이어 실크는 가볍고 따뜻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베개는 여가를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파도의 얇은 층이 뜨고 눈이 항상 바람에 날려 버립니다. 얼음, 비취와 깨끗한 꿈에서 바람은 가볍고 눈이 많이 내립니다.

54. 憧憬 아름다운 봄, 따뜻한 봄을 고대하고 내 인생을 걸어가, 내 인생을 따뜻하게, 내 봄, 내 꿈, 녹색 희망으로 나에게 생명을주세요!

55. 도심에서 번화 한 소동은 종종 나를 피곤하게 만들고, 당신의 돌보심은 종종 나를 만지게합니다. 내가 가진 모든 침묵의 생각에는 아름다운 모습이 있습니다. 나는 부드럽게 당신을 붙들고 성가신 외로운 세상을 잊고 싶습니다.

56. 차는 조용한 동반자이며 얕은 음료에서의 감정은 기복의 향기이며 국화는 외로운 무용수이며 송곳니의 영광은 청 왕조의 오만을 드러낸다. 국화는 평생 동안 나와 함께합니다.

57. 나는 폭풍이 몰아 치는 파도의 기복을 원하지 않는다. 나는 긴 흐르는 물의 안정성을 원한다. 나는 사랑으로 가득하고 싶지 않다. 나는 매일 당신을 조용히 기다리고 싶다. 나는 느린 것을 소중히하고 싶지 않다. 나는 단지 흰 머리를 꿈꾸며, 너와 영원히 손을 잡고 싶다.

58. 나는 명예와 재산의 유혹에 저항 할 수 있으며 필멸의 사람이되도록 기꺼이 할 수 있으며, 물질적 유혹에 빠져 기꺼이 가난한 사람이 될 수는 있지만, 나는 너의 사랑의 유혹에 저항 할 수있다. 무자비한 사람이 될 수있다. 마음은 너에게 유혹을 받는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