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행복한 문장 2019


1. 사랑이 만족되면 다른 사람들의 매력은 사라질 것입니다.

2. 사랑의 길은 잘못되었을 지 모르지만 사랑의 직관은 옳다.

3. 다음 삶, 나는 당신의 치아 중 하나가되고 싶습니다. 적어도 나는 불편합니다. 그러면 당신이 상처를 입을 것입니다.

4. 나는 어린 시절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동화를 좋아한다.

5. 너와 마찬가지로, 아무 이유도없고, 너를 좋아하지 않는다. 이유가 무엇인가.

6. 일몰 속에서, 동화의 세계.

7. 나는 너를 사랑하는 첫 번째 사람을 할 수 없다. 너는 너의 사랑하는 사람이 될 수 있니?

8. 나는 모든 사람의 호의를 포기하고 불확실한 미래를 기다릴 용의가있다.

9. 나는 행복하지 않더라도 가면으로 웃는 것을 배웠다.

10. 내가 원하는 것은 아무리 어려워도 항상 나와 함께 할 사람입니다.

11. 나는 동시에 두 사람을 해친다. 나를 사랑하는 사람, 나를 사랑하는 사람.

12. 나는 상처받지 않을 것이라는 뜻이 아니라고 말하지 않았는데, 나는 네가 일시적으로 길을 잃은 줄 알았다.

13. 나는 여전히 당신을 사랑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에 집착해야합니다.

14. 나는 내게 좋은 사람들을 위해 온기가별로 없다.

15. 가장 달콤한 것은 사랑이고, 가장 쓴 것은 사랑입니다.

16. 평생 동반자가 될 수 있다면 바다 바닥에서 보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17. 오직 사랑 만이 당신에게 언데드의 신비를줍니다.

18. 성실하고 순수한 사랑은 사랑하는 사람의 노동과 직업을 존중해야합니다.

19. 나는 너의 이름을 다시 말하고, 나는 항상 침묵했다.

20. 당신과 1 분은 세상의 모든 것보다 더 소중합니다.

21. 때로는 신경 병증처럼 느껴집니다. 둘 다 자신과 얽히고 다른 사람들을 괴롭혔다.

22. 가끔은 혼자만 마주해야합니다.

23. 어떤 사람들은 별이 빛나는 밤에, 사랑하는 사람을 향하여 하늘을 향하여 손가락을 가리키면 영원히 사랑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 제스처가 평생을 나타 내기 때문입니다. .

24. 어떤 사람들은 우연히 당신의 삶에 나타나기로되어 있지만, 그를 잊기 위해 일생을 보낼 것입니다.

25. 당신이 걱정하기 쉬운 아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당신에게 그 줄을 건넬 것이지만, 너무 멀리 날아갈 수는 없습니다.

26. 잊어 버리는 것은 우리가 바꿀 수없는 운명이다. 모든 것은 정렬되지 않은 그림과 같다. 과거의 모든 것이 과거로 돌아갈 수 없다. 그러면 조금 비틀 거린다. 우리가 비틀 거린 것을 잊어 버렸을지도 모른다.

27. 불편 함을 느끼는 문장,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교환 될 수 있는지, 즉시 갈 것입니다.

28. 사람은 항상 이상한 길을 걷고, 이상한 풍경을보고, 이상한 노래를 듣고, 잠시 캐주얼 한 순간에 잊어 버리려했던 것을 잊어 버리게됩니다.

29. 광인이 거짓말 쟁이 때문에 바보를 포기 함.

30. 당신의 미소 만 아는 친구 그룹보다 당신의 눈물을 아는 친구가 더 낫습니다.

31. 나는 좋은 사람입니다. 왜 다른 사람들의 삶에 가서 에피소드가 되는가?

32. 나는 나라를 따르지 않고, 나는 도시에 빠지지 않으며, 모든 것을 다하고, 내가 사랑하는 것을 사랑한다.

33.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것이 아니라, 제가 당신 앞에서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34. 예, 사랑의 오른손을 가리키는 검지 손가락이 하늘을 가리키며 "인생은 항상 당신이 다시는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을 제외하고"라고 말합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찾고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은 정말로 행복합니다. 상황.

35. 나는 너무 뚱뚱하기 때문에 그런가? 너의 마음이 나를 붙들 수 없다?

36. 시간은 내가 너를 잊게하지 않는다. 너없이 네가 그 날들에 익숙해 지도록 내버려둬 라.

37. 인생은 우연의 일치로 가득차 있으며 두 개의 평행선은 하루의 만남을 가질 것입니다.

38. 인생은 끝없는 슬픔을주고 영원히 내게 대답했습니다.

39. 상처는 상처지만 배반의 고통은 눈물이 당신이주는 무관심보다 훨씬 큽니다.

40. 산이 높지는 않다. 물은 깊지 않고 영혼도있다. 그것은 사랑 인 것처럼 보이지만 나는 깨어 나지 않습니다!

41. 꽃이 아름답다면, 그것은 1 년의 물처럼 보입니다. 과거로 돌아가서 나는 처음으로 되돌아 갈 수 없다. .

42. 당신이 구름이라면 나는 비가 내리고 생명과 부끄러움을 동반한다. 너희가 일몰에 있다면 나는 저녁에 내 삶을 도울 것이고 나는 북한에 갈 것이다. 설탕을 먹으면 나는 평생 동안 달콤하고 달콤하다. 여보!

43. 사랑은 어떤 의무라는 생각은 오직 죽음 만이 사랑을 담을 수 있습니다.

44. 사람들은 기쁨과 슬픔을 가지고 있으며 달에 어두움과 어두움이 있습니다. 이것은 고대와 어려운 것입니다. 사람들이 오랫동안 살기를 바랍니다.

45. 사람들은 먼저 자신을 책임지고 있으며이 세상에서 자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책임이 있습니다.

46. ​​사람들은 살아야하고 사랑은 첨부 될 수 있습니다.

47. 사람들, 약속이 적을수록 실용적이다. 그것에 대해 말하지 말고 뒤에 놓으십시오.

48. 여성의 삶은 사랑의 역사입니다.

49. 오늘, 당신은 죽어 가고 있습니다, 어제 죽은 사람들이 무한히 열망하고있는 것은 내일입니다.

50. 어제는 바꿀 수 없지만, 내일 걱정하는 사람은 오늘 망가질 것입니다.

51. 남자는 여자가 있어도 좋은 느낌을 가진 여자를 결코 거절하지 않는다.

52. 나는 길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자신을 한 번 잃어 버렸다.

53. 바람의 모든 돌풍이지나 갔다. 차가움의 약간의 수분을 느끼고, 나를 붙잡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멀리 휩쓸려 갔다.

54. 내가 좌절감을 느낄 때마다, 나는 격렬한 얼굴로 한 격려를 기억한다. 고마워.

55. 어떤 옷도 사랑보다 적합하지 않으며, 어떤 장식도 사랑보다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56. 논스톱 달리기, 그래서 실망감은 몇 번이고 다시 돌아와 다시 바람에 가까운 사람입니다.

57.이 순간 바다와 같은 감정이 얼마나 깊든간에 우리는 언젠가 떠날 것이며, 사랑스럽고, 애정 어린, 뜨겁고, 미친 모든 것들이 과거가되었고, 우리는 돌아갈 수 없다.

58. 미소를 보면서, 나는 갑자기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59. 당신이 눈살을 찌푸린 것을 보았을 때 나는 무엇이 빠졌는지 알았고 당신이 미소 지은 것을 보았고 행복하다는 것을 알고 당신은 내 일기 예보이며 당신의 기압계입니다. 한발을 만들고 매일 사랑해 봅시다!

60. 당신이 행복하지 않더라도, 다른 사람들의 행복을 결코 괴롭히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이 원리입니다.

61. 좋은 일에 관해 생각할 때, 그 일에 자신을 포함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62. 남편과 아내는 같은 숲의 새이며, 그들이 올 때 날아옵니다.

63. 포기하고 싶을 때, 왜오고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64. 포기하고 싶을 때 왜 여기 와야한다고 주장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