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슬픈 문장 2019


1. 이해가 안되면 그냥 말하십시오. 당신이 이해한다면, 말하지 말고 그냥 미소 지으십시오.

2. 당신의 마음에서 모든 말을 꺼내지 마십시오. 이것은 오직 당신에게만 속한 재산입니다.

3. 연초에 나는 항상 내 마음을 통과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구석 구석에 서서 삶의 갈림길을 애도한다. 과거의 장면이 떠 있고 조각들이 부서지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당신의 꿈, 당신을 향한 당신의 사랑, 당신에 대한 당신의 갈망입니다.

4. 시간이 천천히 침전 될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천천히 당신의 마음을 흐리게 할 것입니다. 놓아주는 법을 배우십시오. 행복은 당신 자신의 성취가 필요합니다.

5. 결과를 추구하지 마라, 모두가 같은 결과, 즉 죽음을 가져라.

6. 사람이 사랑에 익숙해지면 다른 사랑을 쉽게 시작할 수 없으며, 또 다른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기를 원하면 옛 사랑 습관이 어색하게됩니다.

7. 바쁠 때 나는 항상 그것을 잊는다. 내가 언젠가 되돌아 볼 때 나는 내가 한 사람 쇼를하고 있었다는 것을 깨닫는다.

8. 사람들의 광대 한 바다에서 우발적 인 당혹감이 생겨서 조용히 내 세계로 들어가서 모든 침묵의 밤을 보냅니다.

9. 금보다 더 중요한 것은 다른 사람들에게는 너무 가볍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10. 홀로있을 운명의 이상한 길, 이해할 수있는 사람, 외로움의 고통, 포옹 할 때 결국 모래 바다에서 잠을 자고, 돌아서는 순간 눈물 만 흘린다.

11. 후회하지 마십시오. 어쨌든 후회하지 마세요. 유감스러운 감정은 잘못한 것보다 끔찍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자신감, 자존심을 파괴하고 가능하면 더 그릇된 행동을하기 때문입니다.

12. 스토리가 겹쳐지고 추억이 되풀이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때로는 항상 출구가없는 미궁 속으로 빠져들고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중간에 어떻게 고생해도, 나는 출구로 갈 수 없습니다.

13. 약간의 슬픔, 약간의 슬픔, 몇 번이나 약간의 눈물,이 인생에서의 천 번, 단지 붉은 먼지로 가려면, 만남을 후회하지 마십시오. 운명의 끝을 기대하면서 눈 깜박 할 사이에 당신과 나는 이미 화이트 헤드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이 서로 만날 때 그들은 영원합니다.

14. 부정적인 감정을 갖는 것은 정상이지만, 이것이 당신의 삶의 일부일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나머지 시간에는 가능한 한 기분을 가라 앉히십시오.

15. 먼지의 기억이 시간, 그 지저분한 그림들, 그리고 어제의 얼마나 많은 눈물이 간헐적으로 흘렀는가에 의해 다시 한번 집어 들었을 때.

16.이 시점에서 모든 고통을 지닌 단 한 사람, 고함을 지르는 것, 힘이 없어지는 것, 그리고 두 사람은 끈기있게 말했습니다. 내 마음 속의 마지막 고통은 사랑의 마지막 방종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세계에서 침묵하며 나를 놓아 줘요.

17. 너는 나에게 약속을 주었다, 나는 울었다, 너는 나에게 사랑을 주었다, 나는 정말로 여기에 서 있었고, 참을 수 없었다.

18. 밤에는 차가운 바람이 피부에 스며 들며 사람들에게 황량함을 느끼게됩니다! 마음과 냉기의 냉기가 가슴 아파합니다.

19. 친분에서 상호 이해, 사랑에서 별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환생과 같고 우리 중 누구도 낯선 사람의 운명을 뒤집을 수 없습니다.

20. 잘못을 저지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잘못했을지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인생은 옳고 그름 잘못입니다. 더욱이,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되돌아 보면, 옳고 그름은 더 이상 문제가 아닙니다.

21. 추위와 무관심에 대한 오랜 분실의 교환에 직면하여 세속적 인 변화는 때 리고 슬픈 일입니다.

22. 결과가 없다는 것을 알고 어떤 느낌은 자유롭고 쉬울 수 없다.

23. 서로 헤어질 수 있기 때문에 친구가 될 수 없습니다. 서로 상처를 입었으므로적일 수 없습니다. 서로를 깊이 사랑하기 때문에 가장 친숙한 이방인이됩니다.

24. 낯선 사람의 그룹에서 독립적이지 않은 익숙하지 않은 사람은 이미 익숙한 사람 그룹에 통합되지만 자신을 외부인으로 생각합니다. 다시 상처 받기를 원하지 않고 행복으로 돌아 가려고하는 것은 사치의 시작입니다.

25. 물결 치지 마라. 마지막 순간에 분명히 드러난다. 내가 돌아갈 수 없다면, 그것은 내 마음의 고통이다. 나는 지금 여기에 있었던 것 같지 않다. 그것은 드라마에서 진실을 공제하고 꿈을 깨우는 현실로 돌아가 사람이 상처를 입히는 등의 미세 요정 이야기와 같습니다.

26. 나는 이미 슬픔에서 멀어 졌다고 생각했다. 나는 슬프고 슬픈 계곡으로 오래 동안 들어 가지 못했다. 요즘 나는 슬픔의 골짜기에서 자매 꽃이 눈에 떨어지는 것을 보면서 혼자있다. 세상에 연애 사건이 있으면 사람들을 슬프게 만드는 데 모든 것을 비난하지 마십시오!

27. 삶은 이런 종류의 넌센스와 같습니다. 수년은 물과 같은 것이고, 몇 년은 오래되었습니다. 흩어져있는 추억의 추억, 그리고 그들과 노년기와 얇은 얼굴 사이의 시간입니다.

28. 같은 문제에 대해 반복해서 생각하지 말고, 한 사람에게 모든 감정을주지 마십시오. 부모님과 친구가 있습니다.

29. 외로움은 나처럼 너가 떠난 후 매일 밤 외로움을 기다리며 세상의 변화를 맛보고 싶다. 그래서 너는 너의 삶에 하나가 없다고 느끼고 너는 그렇게 고통스럽지 않으므로 시간이 흐르고있다. 나는 흑인의 가장자리에 무릎을 꿇고 익숙해 져 있습니다. 나이는 길고 행복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당신은 내 세계에서 완전히 표백되어 있습니다. 어쩌면 그리워 할 수도 있습니다. 단지 그 년뿐입니다. 당신과 나는 단순히 걱정하지 않습니다.

30. 하늘은 옅은 색으로 채워지고 추운 바람은 지구의 슬픔이며 꿈은 사라지고 꽃은 떨어지고 어색함은 어색하며 땅은 무력하다.

31. 슬픈 사람들이 쓴 말만 외로움의 진정한 고통입니다!

32. 얼굴의 행복, 다른 사람들이 볼 수있는 것, 내 마음의 고통을 느낄 수있는 사람.

33. 사랑의 빛, 사랑의 빛, 외롭고 외로운. 걱정되는 빛, 빛, 행복하고 행복한. 걱정하지 마라, 우울하지 마라, 희망이있는 한 언젠가는 두 배가 될 것이다.

34. 사랑은 침략 전쟁과 같습니다. 오랫동안 그의 습관은 당신의 습관이며, 그의 웃음은 당신의 편이며, 그의 슬픔은 당신의 눈물이며, 그의 좌절은 당신의 타락입니다. 당신은 선택 했습니까? 당신은 저항하고 있습니까? 인생은 이것과 같습니다. 그리고 명백하고 눈에 보이지 않는 전쟁이 매일 일어납니다. 닭고기와 개가 부러 졌다고 말하면서, 닭고기와 마늘은 더 많이 말하면서 여전히 농담입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은 삶의 저속함과 사소한면을 테스트합니다.

35. 사랑을 쉽게 말하지 말라. 약속은 빚진 빚이다.

36. 봄의 꽃과 산들 바람, 꽃이 피고 웃으며 모든 좋은 것들이 나옵니다. 오늘의 끓는 있음, 추세의 추구, 우리는 엉뚱한입니다, 나는 미래가 뭔지 모르겠지만, 어디에 피가 가득, 어디로 확산됩니다. 우울증과 슬픔, 근심스러운 생각, 자신을 구출 할 수없는 것.

37. 짝사운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포기하는 법을 배웁니다.

38. 눈물이 흘러 나올 때, 나는 분리가 다른 종류의 이해임을 압니다.

39. 사랑은 매우 소중하며, 많은 사람들은 소유를 소중히하는 법을 모릅니다. 길을 잃어 버렸을 때만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친숙한 사람이 가장 소중합니다.

비오는 공기, 피곤한 슬픔, 내 기억 속의 동화가 천천히 녹아 들었다.

41. 바람이 불었습니다. 낙엽과 내 기분이 함께 떠돌 았습니다.이 늦은 가을 꽃 패배는 내 안의 황폐화를 보았습니다. 녹색을 보지 않았고, 사방에 시들지 않는 시체가 아니 었습니다. 하나님이 느끼는 것이지요. 우울증이 있습니까?

42. 집으로 돌아 오는 길에 나는 울었고, 눈물이 다시 붕괴되었습니다. 저는 걷지 않고도 결코 자랑스러워 할 수 없었습니다. 내가 말할 수있는 것 외에 무엇을 할 수 있니? 내가 너를 사랑하고 너를 놓아주기 때문에 내가 듣기를 바란다.

43. 우울하면 언제나 외로움의 힘을 느낄 것입니다. 열심히 알고 싶어하는 사람은 어깨를 빌려 따뜻하게 지낼 것입니다. 그 길을 따라 가면 아주 기쁩니다. 원래의 꿈은 손에 쥐고, 가장 원하는 곳, 감히 도중에 반납 할 수 있습니까?

44. 담배를 피고 세상을 방황하다.

45. 당신은 헤어질 후 친구가 될 수 없습니다. 서로 상처를 입었으므로적일 수 없습니다. 당신이 서로를 깊이 사랑하기 때문에, 우리는 가장 친숙한 이방인이됩니다.

46. ​​길고 긴 인생의 길, 나는 모든 것을 시도했다! 사랑, 외침, 웃음, 좌절, 슬픔, 슬픔, 고통, 과도한 포기, 위선, 외로움, 고독, 고문 나는 결국 아무 것도 얻지 못했고, 나는 행복하고 행복 해본 적이 없었습니다. 슬프고 외롭고 외로웠지만, 누구보다 뛰어났습니다! 남은 것은 막연한 기억이 내 마음 속에 묻혀 있다는 것입니다.

47. 나무가 불에 붙었다 : "나를 잡아라!"불이 나무를 안고 나무가 재로 변했다. 불이 울었다! 눈물이 사라지고 나무가 불길에 빠지면 타 오르기로되어 있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