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문장의 삶 철학


1. 너 자신을 감사하고, 너 자신을 감사하고, 매일 미소를 지으며, 인생에서 행복이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2. 만족하기 위해서, 행복은 만족감이 아니라 결코 행복하지 않습니다.

3. 욕망하지 않는 노예. 인간의 마음은 코끼리를 삼키기에 충분하지 않으며, 항상 악의에 시달린다.

4.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나무와 나무 사이의 거리가 아니라, 같은 뿌리로 자라는 가지이지만, 바람에있을 수는 없습니다.

5. 비교하지 말고, 사고 방식을 조정하고, 좋은 삶을 살아라.

6. 악한 생각이 없다면, 네 마음에 악의를 품고, 너는 불안해 할 것이다.

7. 자주적이기 때문에 빈곤은 종종 걸림돌과 관련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단기적인 야망과 관련이 있습니다. 자신감과 자기 개선 만이 올 것입니다.

8. 너무 피곤하지 않고, 긴장을 풀어보십시오.

9. 불평하지 말고, 불평이 좋지 않다, 낙관주의가 가장 중요하다.

10. 인생의 주인이되고, 다른 사람을 바꾸지 말고, 당신의 주인이 되십시오.

11. 행복하고 즐거운 사람들, 기쁨과 슬픔이 동반되며, 상황은 극도로 역효과를 낳습니다.

12. 극한으로 가거나 극한으로 가고 항상 실패하고 적극적으로 삶의 지혜를 구하십시오.

13. 사랑을 설명 할 수 있다면 서원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나를 만나는 경우, 당신은 스케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인생은 더 쉬울 것입니다. 어느 날, 나는 너를 마침내 잊을 수있다. 그러나 이것은 일반적인 전설에 대한 이야기는 아닙니다. 내일 상연 될 드라마가 아닙니다. 원본을 찾은 다음 지울 수 없습니다.

14. 한 가지, 만약 당신이 그것을 좋아한다면, 그것을 즐기고, 그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그것을 피하고, 그것을 피하고, 바꾸고, 바꾸고, 받아들이 고, 받아들이고, 다루고, 열심히하십시오. 손잡이를 놓아주세요. - 사실, 사람들에게 가장 어려운 일은 "내려 놓는 것"입니다. 내려 놔, 그것은 안심됩니다.

15. 누군가 물고기의 기억이 단지 7 초라고 말했고, 7 초가 지나면 과거를 기억하지 못하고 모든 것이 새롭게됩니다. 그 작은 어항에있는 물고기는 결코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오히려 물고기가 될 것입니다. 나는 7 초 만에 모든 것을 잊었고, 내가 만난 사람들, 내가 한 일은 해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물고기가 아니에요.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잊을 수는 없습니다. 나는 걱정 스러움을 잊을 수 없습니다. 아카시아의 고통을 잊을 수 없습니다.

16. 인생의 아름다움은 항상 그녀의 진취성에서 드러납니다. 큰 나무의 아름다움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부정적 모멘텀의 번영 활력에서 나타납니다. 독수리의 아름다움처럼, 바람과 비에서 나타납니다 하늘의 영혼이 급상승하는 것과 같이, 강물의 아름다움처럼, 그 격동의 파도가 급한 것입니다.

17. 심리학자들이 하루에 몇 장의 사진을 찍고, 행복한 영화를 보며, 주말 아침 일찍 아침을 보내고, 친구에게 카드를 보내고, 물가를 걷고, 가끔 식사를 많이합니다. 매주마다 나는 운동하는 것을 강력히 주장하며 운전하는 동안 나는 커피를 마시 며 소설을 읽으며 전화를하면서 낙서를하며 샤워를하면서 노래를 부릅니다.

18. 사랑 때문에, 연민 때문에, 이해를 위해서, 관용 때문에.

19. 당신이 나를 보거나 보지 않을 때, 나는 슬프거나 불행하지 않고 거기에 있습니다. 당신은 나를 읽거나 읽지 않고, 사랑이 있고, 오지 않거나, 사랑하지 않거나, 사랑하지 않습니다, 사랑이 있습니다, 늘리거나 줄이지 말고, 나를 따르지 않거나 따라 오지 않으면 내 손이 네 손에 있고, 포기하지 마라. - 내 팔에 와서, 아니면 조용히 행복하고, 조용히 사랑하고, 당신의 마음 속에 살게하십시오.

20. 후회도없고 나무도 배가되고 후회는 좋지 않으며 잔잔한 문제를 조용히 해결할 필요가있다.

21. 미소 짓고, 기계적으로 표정을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사고 방식을 바꾸려는 소위 연습은 기분을 조정합니다. 현실을 침착하게 받아들이고, 자신에게 말을 배우고, 불행에 직면하는 법을 배우고, 긍정적 인 삶을 살피며, 모든 것에 대해 생각하는 법을 배웁니다. 이런 식으로 태양은 마음 속으로 흘러 들어가서 두려움을 몰아 내고 어둠을 몰아 내며 모든 안개를 몰아 낼 것입니다.

22. 평생 적어도 한 번은 누군가를 잊고 결과를 요구하지 않으며 또래를 요구하지 않고 소유권을 요구하지 않고 심지어 나를 사랑해달라고 부탁하지 않고 그냥 내 가장 아름다운 해에 너에게 묻는다.

23. 삶을 통제 할 능력이 있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부유하게 살고 어떤 사람들은 삶을 극복 할 용기가 없기 때문에 평범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24. 인생은 꽃 한 송이와 같습니다. 신중하게 보면 아름다움이 보입니다. 인생은 차 한 잔과 같아서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삶의 철학을 실패, 성공, 인생에서 맛보아야합니다.

25. 생명은 피는 꽃으로 아름답게 피고 뻗으며 부유하다 아름답고 부드럽고 오래 지속되는 아름다운시이며 삶은 조화로운 기질과 선율적인 삶을 지닌 아름다운 음악 작품이며 삶은 흐르는 강물입니다. 실행, 롤 포워드.

26. 인생은 화려하고 아름답고 꽃처럼 아름답고, 인생은 아름답고 아름다운 노래와 같으며 인생은 포도주와 같은 향기롭고 깨끗하며 삶은시와 같고 예술적 개념은 광범위하고 다채 롭습니다.

27. 인생은 지혜로운 노인입니다. 인생은 배운 선생님입니다. 종종 솟아 오르고 비가 내립니다. 그리고 그것은 조용히 우리를 인도하고 인생에서 깨달음을줍니다.

28.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두 사람이 멀리 떨어져 있고 서로 알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갑자기 어느 날 그들은 만났고 사랑에 빠졌고 거리는 아주 가까워졌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더 이상 사랑에 빠지지 않았고, 아주 가까이에 있던 두 사람이 훨씬 더 멀리, 심지어 이전보다 더 멀리 떨어져있었습니다.

29. 그 당시 나는 매우 피곤 했었고 강인한 척했었다. 나는 홀로있을 뿐이었다.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모른다. 때로는 모든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이 매우 행복 할 수도 있지만 매우 오만 할 수는 있지만 누구도 알지 못한다. 변장하고, 고의적으로 가장하며, 나는 행복하고 행복해 보이지만 행복의 근원을 찾을 수는 없다. 그냥 smirking.

30. 감정이 더 깊고 은혜와 적개심이 풍부한 친구들은 서로 멀리 떨어져 있고 감정은 점차 흐려진다. - 상대방의 마음이 변한 것이 아니며, 상대방이 친구 인 경우 세상이 멀리 떨어져 있고 기쁨, 슬픔과 슬픔을 공유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 원래, 우리는 인사 만하고, 인사는 훌륭합니다. 적어도 우리는 결코 잊지 않았습니다.

31. 때로는 설명 할 수없는 분위기가 좋지 않고, 나는 아무에게도 말하고 싶지 않다. 나는 단지 혼자 있고 싶어한다. 때로는 밤에 죽었을 때 갑자기 내가 잠을 잘 수가 없다고 느꼈지만 완고하게 잠을 자지 않았습니다. 때로는 노래를들을 때 갑자기 누군가를 생각하게됩니다. 가끔 누군가가 갑자기 너에게 말했어. 네 생각이 바뀐 것 같아. 그리고 너는 섞인 느낌을 갖기 시작했다. - 너 자신을 잃어 버리면 서서히 천천히 돌아올 수있다.

32. 절도와 같이 아무것도하지 않고 하루 만 허비하다.

33. 다른 사람들은 우리가 좋지 않다고 말하면 화나 슬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가 행복하지 않다는 말, 좋지도 좋지도 나쁘지도 않습니까, 당신이 그것을 사용할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34. 다른 사람들은 항상 옳다. 나는 항상 틀리다. 이것은 문제가되지 않는다.

35. 사랑이없는 사랑은 절대로 나 빠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바람을 피 웁니다. 우리는 당혹 스럽지만 결코 서로를 사랑하지 않습니다.

36. 당신이 불행하다고 항상 생각하지 마십시오. 우리가 고통당하는 것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세상에 있습니다.

37. 모든 존재의 의심 때문에 당신 자신의 고난을 가져 가지 마십시오. 모든 존재의 무지로 인해 자신을 괴롭히지 마십시오.

38. 증오는 증오를 결코 해소 할 수 없으며, 오직 연민 만이 증오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영원한 이유입니다.

39. 동정심이 가장 좋은 무기입니다.

40. 실수가 드러났을 때 성질을 잃지 말고, 고의적이거나 시끄러운 것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자신의 단점을 숨기거나 극복 할 수 있습니다.

41. 눈물이 흘러 나오지 않고 흘러 나오지 않을 때 눈을 뜨고 깜박이지 말라! 세상의 모든 과정이 선명하고 흐릿하게 보일 것이며 눈물이 떨어지는 순간 마음이 깨끗해질 것입니다. ...

42. 날이 사진이 될 때 사진이 기억이 될 때, 우리는 통행인이됩니다. 다시 걷고, 다른 방향으로 걷고, 완고하고 단계적으로 걷고 더 이상 돌아 오지 않습니다.

43. 우리는 발가락을 들고 행복에 가까워 질 수 있습니까?

44. 당신이해야 할 일을하고 자신의 소원대로 기술을 배우는 법을 배우십시오.

45. 다른 사람의 평가에 관계없이, 다른 사람이 평가하지 않은 그림은 없습니다. 아무도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듣지 않습니다.

46. ​​성취하는 사람이되기 위해서 행복은 매일 기분이 좋음으로 인해 생기고 인생은 생각으로 가득차 있지 않습니다.

47. 가장 좋은 복수는 증오는 아니지만 마음의 추위, 왜 당신은 부적절한 사람을 미워하고 싶니?

48. 사람은 항상 이상한 길을 걷고, 이상한 풍경을보고, 이상한 노래를 들어야한다. 결국, 당신이 잊으 려 시도했던 것들이 정말로 잊혀진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49. 어떤 상처는 오랜 시간이 지나면 천천히 자랄 것이고, 어떤 불만은 임신 한 후에 풀려 났고, 어떤 상처는 오랫동안 고통을 견뎌 왔고 익숙해졌습니다 ... 그러나 많은 외로움에서 순식간에, 그것은 내 마음 속에 다시 나타났습니다. - 실제로 마음 속에 숨겨진 일부 단어는 의도적으로 은폐하지 않지만 모든 고통이 고함을 질 수는 없습니다.

50. 삶에서, 방송국에서 작별 인사를하고, 서로 껴안고, 눈 깜짝 할 사이에 많은 순간이 있습니다. 자신의 시야가 있습니다. 여러 번, 당신은 이해가 안 돼요, 이해가 안되요. 당신이 이야기 할 때, 당신이 바뀌고, 듣고 피곤해지면, 지쳐서 피곤하고, 따라 다니고, 걷고, 걸을 수 있습니다. 낭비, 사랑은 가볍고,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더라도.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