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고대 문장


1. 이번에 내가 너를 떠났을 때, 바람, 비, 밤이었다. 너는 웃으며, 나는 손을 흔들었다. 그리고 외로운 길은 양쪽 끝으로 퍼졌다.

2. 오래되지 않아서 이기기가 어렵습니다. 심장은 수천 개의 매듭이있는 이중 스크린과 같습니다.

3.이 별은 바람이 중간에있는 어젯밤이 아닌 것 같습니다.

4. 10 년 동안의 삶과 죽음, 사고력, 잊을 수없는 것, 수천 마일에 이르는 무덤, 황량함이없는 곳.

5. 나비는 아름답습니다. 결국 나비는 날지 만 바다는 날아갑니다.

6. 마지막으로 양쯔강 남쪽의 비와 비가 세계를 뒤덮었 고, Rong Hua는 감사했지만, 산과 강은 항상 침묵합니다.

7. 안개가 흩어지고, 꿈이 깨어나고 마침내 진실이 보입니다. 천 개의 돛이 침묵합니다.

8. 출생의 양쪽 끝에, 우리는 나란히 서있다.

9. 마진의 가장자리는 많은 물을 담고있는 물과 같으며 한 문장만으로 다음 회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항상 부주의하게 태어났다. 다른 쪽을 돌아 보면서. 풍경이 길다는 것이 발견 될 때에도.

11. 숨겨진 힘이 있습니다. 실제로 충격적인 고백 인 일종의 침묵이 있습니다.

12. 센세이션 감각 만이 리뷰인데, 이는 내가 왕조를 생각하게한다.

13. 축배로 토스트하고, 술을 마시고 눈이 내리고, 아직 한 살 더있다.

14. 차가운 향, 깊은 눈, 얕은 미소를 엿볼 수 있습니다. 내세에서 나를 건너 죠?

15. 하나의 꽃, 하나의 세계, 하나의 잎과 하나의 추적. 한 곡은 한숨을 쉬며 한 생명은 한 사람입니다.

16. 먼지는 항상 물처럼 보이며, 눈물이 거의 없으며, 삶을 살아가는 방법은? 모도 사랑, 애정 어린.

누가 누가 강박 관념이 되었는가?

18. 언리얼과 매혹적인, 잊을 수없는. 주인을 만나고 미소 지으며, 서로 모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19. 눈물이 새어 피투성이이며 매혹적이 아니고 후회하며 세상은 쓴 바다가 없으며 황금 은이지만 붉은 마음을 보아라. 나는 푸른 하늘이 머리에 있다는 것을 알고있다.

20. 인생은 마치 처음 본 것, 가을 바람, 회화의 슬픔, 팬 등,하지만 사람들의 마음이 바뀌기 쉽고, 산이 투명하고, 반쯤 눈물이 나고, 제로 벨이 끝나고, 슬림하고, 유진, 진 일락, 심지어 날개와 같은 불평이 없다.

21. 많은 마음과 영혼. 아름다운 경관, 상호 동정심, 동정심!

22. 레드 연의 원, 쓴 생각, 지불하기 어려운 몇 마디. 100 년 동안의 10 년의 사랑과 생각, 나는 아카시아를 걱정하지 않는다!

23. 세상이 나를 맹세하고, 나를 속이고, 굴욕을 주며, 나를 비웃고, 밝게하고, 맹세하고, 나를 맹세하고, 거짓말을하고,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24. 그를 품에 안고, 그를 시키자. 그를 피하고, 낳고, 존중하고, 무시하고, 몇 년 더 기다려보고 그를 만난다.

25. 작은 duckweed는 어디로 가고 있습니까? 얕은 파도가 매혹적이고 졸려 있습니다. 추위와 추위, 침묵의 맑은 시내에서 그것을보십시오. 떨어지는 꽃이 어디에 떨어질 지 물어 보지 마시고 시원하게하십시오.

26. 먼지는 먼지로 돌아가고, 땅은 흙으로 돌아가고, 바람과 함께 떠돌며, 빗속에서 춤을 춥니 다. 같은 침대가 수리 되더라도 결국 황토로 돌아갑니다.

외로움은 누구입니까? 머리말, 항상 빛. 나는 싸우는 것이 힘들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나는 그것을 지키지 않는 것을 후회합니다. Naifeng의 흐름은 단지 바깥에 있고, 아무리 많고 천 번이더라도 아무도 없습니다.

28. 술 취한 사람이 깨어 나면 소나무가 풍부하다. 야생 조류가 날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여가입니다. 그러나 흰 갈매기를 비난하고, 사람들이 추락하지 않는다고 소리 지르는 것. 늙은 동맹이 다 왔어, 신참이야, 너 얘기하지 않니?

29. 수천 개의 봉우리와 구름, 샤워의 대가. 더 먼 나무들이 햇빛 아래에서 기울어 져 있는데 어떻게 그 풍경을 그릴 수 있을까요? 칭 키족은 와인을 팔고 산에는 아무도 없으며 산과 강에서만 사라지고 올 여름에는 할 일이 없습니다.

30. 두 발은 파도를 넘어서고, 하나의 어깨는 고대와 현대를 가린다.

31. 세계의 기사 수, Xiaoxiang, Xiangxiang의 기사 수, 내 마을의 기사 수, 내 마을, 기사 수, 내 동생이 내 동생을 위해 기사를 변경했습니다.

32. Zhang Tai Liu, Zhang Tai Liu, 오늘은 과거의 청청입니까? 스트립이 예전처럼 보이더라도 다른 사람들의 손을 들어야합니다.

33. 공허함과 어둠의 환영은 결코 열리지 않았다. 새의 둥지 꽃이 떨어지는 곳은 대나무가 죽은 통 푸가 오지 않을 것입니다. 좋은 말은 주님의 부족 때문에 있으며, 오래된 마음은 슬픔입니다. Jiuquan Mo는 3 개의 빛을 내뿜고, 밤에 Wenxing을 보냈다.

34. 인생은 큰 꿈이며, 날씨는 멋진 가을 밤이며, 단풍 나무는 갤러리에 있고, 눈썹은 눈썹에 있고, 와인 셀러는 종종 박살 내고, 달들은 달보다 많으며, 구름은 중추에있다.

35. 징은 징을 높이 들고 빈 붉은 콩이 길다. 산과 강은 어디 있습니까?

36. 차가운 창문에 혼자 머물러 있으면 길고, 봄과 밤이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나는 바람으로 웃으며 필사자들은 다르게 꿈을 꾼다.

37. Fengqi Cangwu, 그것이 본질을 정제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그는 대히트이다 .Xiang은 9 일 동안 춤을 추는다.

38. 세계는 내 세대에서 벗어 났고, 강과 호수의 여러 해를 떠올리게된다.

39. 그것은 높은 음향의 노래, 많은 증오, 많은 증오, 그리고 오랜 시간입니다.

40. 똑바로하고 서로 사랑하고, 좋지 않아, 미친거야.

41. 그 날에 태양과 달을 보아라. 침묵은 조용하다. 산과 강은 길고, 세대는 길다. 내 마음 속에있는 것처럼, 너는 결코 떠나지 않았고 결코 변하지 않았다.

42. 이처럼 풍경이 만나는 것은 아닙니다.

43. 사람들은 이틀과 같아서 잊지 말고 왜 놀랍 니?

44. 세상에 내가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당신이 세상에 있는지 알고 싶지 않다. 깨끗하지 않느냐? 나는 때로는 서로를 쓴 사랑으로 3 회 만났고 깊은 감정은 사람들을 다치게하고, 무자비하게 선호했다. 왜 귀찮게, 왜 귀찮게?이 삶이 한번도 없었 으면 좋겠어 ....

45. 당신이 그것을하지 않으면, 당신의 목숨을 잃을 것입니다. 당신은 날으는 꽃처럼 떠돌아 다니는 세상을 믿어야합니다.

46. ​​작년에 나는 내년을 보냈다.

47. 인생의 운명은 확실합니다. 끝나지 않으면 모두가 미쳐 버립니다. 아무 것도 없다고해도 혼란스러운 것은 무시 당하지 않을 것이며 심혼의 깊은 감정은 또한 달, 눈물 및 슬픔의 바람이됩니다. 불쌍한 죽음은이 삶이 정말로 고통스럽고 슬프다는 것을 알지 못할 수도 있으며, 끝이 없습니다. 잔디 나 돌처럼 무지하고 깨끗합니다.

48. 되돌아 보지 말고 잊지 마시길. 이유가 없기 때문에 왜 서원해야합니까? 오늘날에는 물의 흔적이 없습니다. 밤이되자, 6 월은 낯선 사람이었습니다.

49. 만날 기회, 만날 기회, 지구의 끝, 내가 기억하기를 바랍니다, 다행스럽게도, 서로 불행히도, Canghai Mingyue, 영원히 알 수 있습니다.

50. 나는 늦게 만났고, 나는 너무 천천히 서로를 사랑했다. 전진과 후퇴로 나는 갈 길이 멀다. 나는 함께 할 기회가있다.

51. 날씨가 춥습니다. 날씨가 오래되었습니다. 세상의 변천사가 울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늘을 떠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나는 그것을 놓을 수 없습니다. 새벽, 눈물을 흘리며, 베개가 깨어납니다. 내 마음을 아프게하는 것은 힘들고, 나는 슬프고 단계적으로 잊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잊고 싶다. 나는 외로움보다 여전히 외로워. 내 돈은 압도적이다. 흐리게하는 것보다 모호하다. 너는 머무르고 머무르는 것을 좋아한다. 너는 나에게 잘 살 수 없다. 걱정은 고난을 겪을 운명이고, 실수보다 잘못이다.

52. 마음은 움직이고, 감정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아니라, 과거는 쫓아 갈 수 없습니다.

53. 모든 것이 너무 많으면 운명이 고갈 될 것이다.

54. 시간과 공간, 바다를 부수고, 6 월과 만난다, 다행히도!

55. 내가 입을 먼저 바꾸면 그 날은 여전히 ​​똑같은가요?

56. 아마도 전생의 결혼은 내세의 운명 일 것입니다.

57. 인간의 물은 깊고 아카시아와 거의 같은 절반이 아닙니다. 여전히 물이 바다이며, 거기에는 어떤 측면도 없습니다.

58. 구름은 너무나 자멸하고, 날으는 별들은 증오하며은 영광은 어둡다. Jinfeng Yulu가 만날 때, 그것은 이긴다 그러나 무수한 사람들이있다.

59. 부드러움은 물과 같으며 즐거운 시간은 꿈과 같습니다. 두 감정이 길다면, 그들은 왕조에 머물 것이다.

60. 열정적 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꽃이 열정적이라면 이미 시들어 버렸다.

61. 그 날 태양과 달을 보아라, Hengjing은 말문이있다; Qingshan Changhe, 세대는 뻗는다 : 나의 마음에서와 같이, 당신은 떠나지 않았고 결코 변하지 않았다.

62. 이처럼 풍경이 만나는 것은 아닙니다.

63. 봉화는 일종의 모래이며 오래된 것은 일정 기간이다.

64. 산의 강가가 아치고, 6 월에 웃는다.

65. 광대 한 땅의 칼이 부서지고, 번영이 누설된다. 다른 사람들이 나를 비웃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구름 위로 몸을 기울여 냄비를 덮었다.

66. 그를 모든 일에 혼탁하게 만들고, 당신에게 Ganzi로 돌아갈 차례를주십시오.

노래 사본을 보내십시오. 군중의 끝을 묻지 마십시오.

68. 누가 연기를 태우고 혼란시킬 것입니까?

69. 현악기 중단을 듣고 3 천 개를 어지럽히십시오. 떨어지는 꽃, 당신은 흔들리지 않습니다. 당신이 동정심을 가졌 으면, 누가 당신의 손끝에 있습니다.

70. 산에 나무 가지가 있고, 그 마음은 알려지지 않았다.

71. 누가 잊어 버린 것을 잊어 버리면, 나라는 나라 다. 나는 놀고 싶지 않아 충격을 받았습니다.

72. 과거에는 밤의 싱어 송이로 된 고층 건물이 있었다.

73. 꽃이 사라질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그러면 혼자있게됩니다.

74. 나는 봄에 노년으로 갔고, 내가 떨어졌는지 모르겠다.

75. 잔잔한 물이 깊어 노래가 부르며 3 개의 음과 음은 부족하며 슬픔과 슬픔은 분리되어있다.

76. 별들이 빛나고, 목소리가 윙윙 거리고, 노래는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77. 꽃이 아름답다면, 그것은 물의 해인 것처럼 보이며, 과거로 돌아갈 것이고 원래의 것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78. 어두운 구름은 달을 덮고 사람들은 사라지고 얼마나 외롭다 고 말할 수 없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