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사랑의 문장 2019


1. 늦게 미워하지 말고, 일찍 싫어합니다.

2. 많은 일은 감정과 마찬가지로 경험 후에 항상 이해됩니다. 통증이 있다면 자신을 보호하는 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어리석은 사람이라면, 어떻게 지속하고 포기해야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나는 천천히지고 나갈 때까지 자신을 알게된다. 사실 인생에는 불필요한 첨부 파일이별로 필요하지 않으며 실제로 남을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3. 카이트는 일생 동안 한 라인에 대해서만 위험을 감수합니다.

4.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기다릴 운명이고 어떤 사람들은 기다릴 운명이다.

5. 내가 만났을 때, 총 승리는 결코 맞지 않았다.

6. 나는 한때 성실한 사랑을 나 앞에서했고, 나는 그것을 소중히하지 않았습니다. 잃어버린 후, 나는 그것을 후회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이것입니다. 하나님 께서 다시 나에게 기회를 주실 수 있다면, 나는 너에게 말 할 것이다 : 나는 너를 사랑한다! 나는이 세 단어에 기한을 추가하고자한다면, 나는 그것이 --------- 10,000 년이되기를 바란다. ! "

7. 나는 그것을 잃을 때만 그것을 본다. 사실, 가장 친숙한 것이 가장 소중하다.

8. 나는 좌절 할 때 내 눈물을 견딜 수있는 것을 찾고 싶다. 행복 할 때 나는 어깨를 물 수도있다.

9. 사랑이 끝나면 끝날 것입니다. 완전히 멈추고 싶지 않으면 끝내지 못할 것입니다.

10. 누군가를 사랑하기가 어렵고 사랑하는 사람을 포기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11. 내가 만났을 때, 총 승리는 결코 충족되지 못했습니다.

12. 사랑이 오면 물론 행복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종류의 행복은 지불되어야하지만, 실망과 상처를 입는 것을 배우는 것 또한 그 이후로 인생은 더 이상 순수하지 않습니다.

13. 당신이 정말로 누군가를 사랑할 때, 그의 고상한 재능에 더하여, 그는 사랑스러운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그를 사랑하는 열쇠입니다.

14. 사람이 정말로 당신을 사랑한다면, 당신은 그와 함께있는 후에 우연히 당신이 항상 입을 옷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당신은 바지에 작은 구멍을 발견 할 것입니다. "지금은 인기가 있니? 너는 내포하고 싶니? 너 뭐 입고 있니?"오, 그는 항상 아름다운 물건을 사서 그것을 사기 때문에 말을하는 것은 매우 우스꽝 스럽습니다.

15. 당신이 그녀를 사랑한다면 당신의 사랑이 그녀를 태양처럼 감싸주고 자유를 줄 수있게하십시오.

따뜻한 사랑은 멈출 수없는 욕망이다.

17. 모두는 그들이 항상 멀리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당신이보기에는 너무 짧을 수도 있습니다.

18. 추구와 욕망, 행복, 좌절과 실망. 좌절과 실망 후에, 우리는 소중히하는 것을 배웠습니다.

19. 가장자리의 가장자리가 멸종하고 가장자리가 약하며 우리가 조절할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은 짧은 시간을 소중히하는 것입니다.

20. 잔혹한 사람들, 다른 사람들, 친절한 사람들, 상처 입기를 선택한다.

21. 사랑이 오면 물론 행복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종류의 행복은 지불되어야하지만 실망과 상처와 이별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그때부터 인생은 더 이상 순수하지 않습니다.

22. 행복 할 때, 해변에는 네 줄의 발자국이 있고, 슬픈 때 해변에는 두 줄의 발자국이 있습니다. 네가 행복 할 때 나는 너와 함께 있기 때문에 슬퍼 할 때 너를 안고있어 너는 행복해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매우 피곤할 것이다.

23. 숨기는 인물이지만 회피 할 수없는 침묵의 느낌.

24. 모든 것은 가격이 있고, 행복의 댓가는 고통이다.

추위는 원래 매우 슬픈 질병이었습니다.

26. 외로움은 태어난 것이 아니라, 누군가와 사랑에 빠지면 시작됩니다.

27. 처음에는 항상 끝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28. 두 사람이 행복을 위해 함께하고, 헤어질 때 고통을 덜어 주며, 더 이상 나를 행복하게 만들 수 없으며, 떠나기도하면 고통 스럽지만, 나보다 고통 스럽습니다. 왜냐하면 먼저 말했기 때문입니다. 안녕, 먼저 행복을 추구하는 사람입니다.

29. 당신의 마음은 내 망토이고 지평선입니다. 나는 더 이상 갈 수 없습니다. 우리는이 세상에서 지구 끝까지 여행했는데, 지구본을 여행하지 않고 사람들을 동반했습니다.

30. 너는 내 삶의 한 부분이다.

31.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결코 사랑받지 못했고, 당신을 사랑하는 미래를 소중히합니다.

32. 나는 매우 걱정하고 있습니다. 일백 삼십이 일, 나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의 4 일만을 원합니다. 나는 사랑이 적다. 나는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 인 1 년 만에 3 일 동안 너를 사랑한다.

33. 내가 좋아하는 것을 묻는다면, 나는 내 안에 행복한 미소가 있기 때문에 나는 당신의 눈을보고 싶다고 말할 것입니다. 당신이 내게 선물을주고 싶으면, 당신의 코트에 두 번째 단추가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마음에 가장 가깝기 때문입니다. 장소!

34. 내가 너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나는 네가 그리워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네 주위의 이성을 질투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자신감과 싸우는 정신을 잃지 않을 것이다. 내가 너를 사랑할 수 없다면, 얼마나 좋은지.

35. 사랑의 가장 큰 영역은 "말하지 말라"즉 마음 속에 사랑을 넣어 입에 있고 입에 매달리는 것보다 더 귀하고 흥미로운 눈을 들여다 본다. 사랑은 원래 텔레파시적이고 그 심오한 점은 말할 수없는 감정 ~

36. 불을 사랑하거나 재발견해서는 안됩니다. 다시 생각해 보면, 과거의 아름다운 추억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37. 사랑, 그것은 유독 한 음료로 밝혀졌습니다.

38. 사랑은 복잡하지 않으며, 나가서가는 단어가 세 가지 밖에 없습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는 당신을 싫어합니다." "잊어 버리세요", "잘 지내니?", "나는 미안합니다."

39. 사랑은 아직 오지 않았고, 평온한 날이었습니다. 가장 고통 스럽지만 퀴즈와 시험이었습니다. 그 당시 저는 많은 압박감을 느끼고 앞뒤로 보았지만 그 양은 적었습니다.

40. 사랑은 사람들로 하여금 시간을 잊게하며, 시간은 사람들로 하여금 사랑을 잊게합니다.

41. 그러면 같은 사람이 똑같은 고통을 줄 수 없습니다. 그가 반복해서 상처를 입으면 상처가 익숙해지고 무감각해질 수 있습니다. 몇 번이나 상처를 입을지라도 첫 번째 상처보다 훨씬 더 심합니다.

42. 사람을 잊는 것이 왜 그렇게 고통 스럽습니까? 자연스럽게 잊어 버리게됩니다. 시간이 없다면 잊지 말아야 할 사람들을 잊을 수 없습니다. 잃어버린 몇 해가되는 시점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두 사람을 동시에 사랑하고 두 사람에게 사랑받을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우리는 그들 중 한 명과 만 머물 수 있습니다.

44. 나는 등을 쳐다 보며 눈물을 흘리며 한 번 당신을 붙들고 싶다. 그래서 나는 너를 사랑한다.

45. 또한 나는 사랑이 모든 어려움을 극복 할 수 있다고 믿으며 모든 어려움이 있은 직후에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것이 내가 더 믿는 것입니다.

46. ​​나는 사랑이 모든 것을 극복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녀는 때로는 힘이 없다는 것을 누가 압니다. 나는 사랑이 인생의 후회를 채울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더 후회를 만드는 것은 사랑이다. 음과 음은 부족하고 사랑의시기에 반복됩니다. 누군가를 변경하면 파란색이되지 않습니다.

47. 누군가가 마음에 들면 고통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 어쩌면 오랜 고통,하지만 그가 내게 준 행복은 세상에서 가장 큰 행복이기도합니다.

48. 사랑은 사랑에 빠지지 않을 수 있지만 사랑은 사랑에 빠지지 않습니다.

49. 사랑은 바람과 눈의 문제이며, 좌절하는 사람들은 감당할 여유가 없습니다.

50. 사랑이 끝나면 끝날 것입니다. 완전히 멈추고 싶지 않으면 끝내지 못할 것입니다.

51. 누군가와 사랑에 빠지면, 그를 두려워하고, 그를 잃을 까봐 두려워 할 것이다.

52. 누군가를 사랑하기가 어렵고, 사랑하는 사람을 포기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53. 그것은 재결합을위한 것입니다.

54. 그들이 만날 수 없을 때, 그들은 서로를 놓친다. 그러나 일단 만날 수있게되면 함께 걷고 서로를 고문하게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