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인생은 실제로 도박입니다. 열쇠는 무엇을위한 것입니까?


인생은 실제로 도박입니다. 열쇠는 무엇을위한 것입니까?

텍스트 / Lu Sihao

인생은 실제로 도박입니다. 도박, 미래를 도박, 꿈을 마침내 현실을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현실을 당신의 꿈을 압도 할 수있는 내기, 당신의 연인이 마침내 당신과 사랑에 빠지다 내기, 시간 내기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잊어 버릴 수 있습니다 누군가를 사랑해. 열쇠는 할 수있는 것을 위해 도박을하고 잃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내 리뷰 2012 기사의 시작과 같은 문장. 작년 이맘 때, 저는 비슷한 연말 개요를 쓰면서 다음과 같이 큰 의미에서 말했습니다 : "다음 2019 년에, 나는 사랑하는 사람을 찾아야하고, 나는 다른 나라에 가고 싶다. 나는 계속하고 싶다. 2012 년 말에 나는 올해를보고 올림픽을 경험하고 세계를 끝내고 출판사의 폭풍우를 경험하고 다른 나라의 충격을 경험했다. 마지 못해 원하는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실제로, 나는 아주 운이 좋았다, 나의 마음은 항상 번쩍였다 : "고맙다." "나는 그것을 할 수 없다."고 감사의 말을 할 수 없다. 고맙다. 말할 필요도 없다. 이해하고 싶은 사람들이 이해할 것이다.

이 기사의 시작 부분에서 간단한 질문을하고 싶습니다. "그런 곤란한 나이를 맞은 후에는 1 살까지 성장했습니다. 아직도 당신의 미래가 올 것이라고 믿습니까?"당신은 믿습니까? 당신은 세상을 목격했습니다. 너는 광활함과 너의 작은 무력 함을 아직도 믿는가?

나는이 질문을 스스로에게 물어 보았다. 아직도 믿는가? 당신이 그것을 믿지 않는다면, 소위 꿈을 실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당신이 믿는다면, 왜 당신은 언제나 망설입니까? 그렇다면 나는 삶이 분명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애비뉴는 끊임없이 개정되는 과정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자신의 꿈을 알았고 결코 의심하지 않았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영재이거나 말도 안됩니다. 우리 중 대부분은 끊임없이 우리 자신의 길을 찾고, 때로는 코와 얼굴에 부딪 치며 때로는 얼굴을 때리는 때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인생은 실제로 도박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꿈은 당신의 현실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고 베팅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현실이 당신의 꿈을 압도 할 수 있다고 베팅하고 있으며, 당신은 모든 것을 준 사람을 잊을 수 있고, 모든 것을 빼앗아 갈 수 있다고 베팅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당신을 베팅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만난 사람이 당신의 진정한 삶입니다. 평생 동안 그와 함께 살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10 일 동안 만난 후 잘 결혼했고 어떤 사람들은 10 년 동안 함께 있었지만 고통으로부터 분리 된 사람들도 있었으며 어떤 사람들은 꿈을 깨달았으며 봄바람은 자랑 스럽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올해 불행하고 씁쓸합니다. 단어. 꿈에 대한 당신의 시간에 기꺼이 도박을하고, 도박에 빠지거나, 당신 앞에있는 사람들에 대한 당신의 감정을 기꺼이 막으려한다면, 도박에 가야합니다. 꿈속에서 도박을 할 수있는 한, 당신이 그를 위해 할 수있는 한, 나는 도박을하고 기꺼이 잃을 것입니다.

나는 올해 Singles의 날에 썼다 : "어쩌면 당신이 평생을 찾아 다니며 방황하게 할 수 있습니다. 화가났다는 것을 걱정하지 않고 언제든지 그녀를 깨울 수 있습니다. 슬프거나 행복하든 상관없이, 당신이 말을하지 않더라도 조용히 동행 할 수 있습니다. 주위의 사람들이 무엇이든, 가장 귀중한 사람을 보았으므로 당신은별로 관심을 두지 않을 것입니다. 그 문장은 감사합니다. "

실제로, 나는 나 자신에 대해 확신하지 못합니다. 나는 정말로 그런 사람을 만났지만, 나는 각각의 만남마다 여전히 감사합니다.

올해 저는 많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4 월에 나와 함께 매우 이상한 이야기를 한 사람을 만났습니다. 그 당시 우리 중 누구도 우리가 지금 우리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녀 앞에서는 IQ가 갑자기 떨어질 것이고, 걷는 것이 구별되지 않을 것이며, 혀가 매듭을 짓게 될 것입니다. "강제로 2 명"이라는 말조차도 불분명 할 것이며 결과는 항상 그녀에 의해 만들어 질 것입니다. 나는 종종 그녀를 화나게하고, 그녀가 기분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았고, 그녀는 정말로 잘하고 싶다. 나는 그것이 책이든 시험이든 가장 확신하는 사람이지만 갑자기 자신감이 없습니다.

나의 이전 삶에 대해 생각해 보면서, 나는 4 년 동안 혼자 살았다. 배고프면 요리하고, 깨어나서 수업에 출근하고, 책을 읽는 것을 지루하게하고, 칼럼을 쓰고 자유 시간에 여분의 돈을 벌 수있는 인터뷰를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아주 잘 돌볼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나 자신을 돌보고 다른 사람들을 돌보는 것을 잊었다는 것은 완전히 다릅니다. 나는 독립적 인 것처럼 보이지만 나는 그것에 의지한다 : 나는 세상과의 고립에 의지한다. 그래서 도시에서 길을 잃을 수있다. 그래서 나는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천천히 찾을 수있다. 그래서 집에 가서 비상 사태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재충전 할 수있다. 그래서 밤새도록 머물면서 몸을 최대한 활용한다면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오늘 그리워 해달라고 부탁하고 싶니? 향수를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만일 내가 아직도이 날을 계속하고 싶은지 당신이 나에게 묻는다면, 나는 확실하게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 나는 싫어. 그 이유는 매우 간단합니다. 이전의 외로움은 모두 일종의 연습이었습니다. 이전의 모든 검색은 내가 나이를 먹기 전에 자신의 능력으로 나 자신을 돌보는 것입니다. 나와 사랑하는 사람들 주위의 부모를 돌보고 나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나를 걱정하는 것을 중단하십시오.

걱정할 필요없이 가장 신뢰할 수있는 품질입니다.

올해 나는 또한 아주 좋은 친구들을 많이 만났습니다. 룸메이트는 요리 할 아주 좋은 요리사였습니다. 나는 그를 따라 갔고 많은 요리를 배웠습니다. 그는 또한 일하는 광인입니다. 다음날 오후 4 시부 터 4 시까 지 일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어느 날 아침 3시에 집으로 돌아가 그 말을 시험해 보니 그가 일하고 집에 가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내게 같은 부서에있는 여자 아이는 졸업식에 단 한 사람 뿐이었다. 그녀의 부모님은 중국에 오지 않았다. 나는 그녀에게 후회하지 않겠 느냐고 물었다. 그녀는 가족의 짐을 덜어주기를 원한다. 같은 계급의 또 다른 소년, 여자 친구를 바꿀 수있는 속도는 옷을 갈아 입는 것과 같습니다. 어느 날 그가 자기 자신을 지금 싫어한다고 말할 때까지.

당신은 자신의 인생을 보냈기 때문에 사람을 판단 할 수 없습니다.

때때로 나는 세상이 작고 끔찍하다고 느낍니다. 다른 사람들이 알기를 원하지 않는 것들은 매우 빠릅니다. 당신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당신을 등 뒤에서 어떻게 평가할 지 모를 때가 있습니다. 때로는 세상이 매우 지독하다고 생각합니다. 운명을 잃은 두 사람은 비록 친밀한 사람이라하더라도 다시 만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잘못 해석되고 잊혀진 것은 다른 사람들의 문제입니다. 당신이 어렸을 때, 당신이 사랑하거나 싫어하는 것에 상관없이 당신은 열심히 살아야합니다.

나는 많은 꿈을 꾸곤했다. 경찰가가되는 꿈, 변호사가되는 꿈, 과학자가되는 꿈. 내가 어렸을 때, 나는 항상 시원한 사람이되고 멋진 일을 꿈꿨다. 조금 자라서 당신이 그 재료가 아니거나 좋은 사람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아보십시오. 약간 자라면, 과학자가되는 것보다 좋은 사람이되는 것이 훨씬 어렵습니다. 나중에, 나는 따뜻한 사람이되고 싶습니다. 단지 아이들이 싫어하게 할 수없는 사람이되고 싶습니다. 그런 다음 지금입니다.

작년에, 나는 현재와 다른 분위기를 지닌 다른 도시에 아직도 있었고 현재와 다른 가방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믿지 않던간에 변화는 이미 일어났습니다. 지금 듣고있는 노래, 읽은 책,가는 도시, 만지신 사람, 엉킴, 어려움, 고난, 당신이 지금 당면하는 고통은 천천히 미래에 될 일에 쌓여서 천천히 원하는대로됩니다. 당신이 원하는 미래.

당신이 어려울 때, 지금 왜 이렇게 인생을 살게 될지 자문 해보십시오. 그러면 모든 것이 자신의 선택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처음부터, 당신은 당신 자신을 선택했습니다. 처음부터, 당신이 선택한 길은 그렇게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처음부터, 당신은 당신이 이것을하지 않으면 결과가 모든 타박상 일지라도 그것을 후회할 것임을 알 것입니다. 그래서 더 이상 불평하지 말고 슬퍼하지 말고 일어 서서 항복하지 마라. 어색한 나이에 살고 있어도 일어서 라. 일어서십시오. 다른 것을 위해서가 아니라, 당신이 선택을 할 수있는 용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 결과를 직접 져야합니다.

오늘 저는 Weibo에 대한 답장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2019 년이 있습니다."나는 세상의 최후 심판의 종말을 생각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한때 세계 최후의 심판의 날을 채웠습니다.

끝이없고 기적도 없습니다. 매일 정기적으로 통근하고, 정시에 도착하지 않는 MRT를 압박합니다. 정체 된 물이 쌓인 수영장에 갇혀 있으면, 맘에 들지 않는 사람이됩니다. 당신은 희미하게 끝까지 기다리고 탈출을위한 구실을 찾으려고합니다. 어리석은 짓하지 마라. 지금 너 자신을 좋아하지 말라. 필사적으로 변화하고, 오직 행동하라.이 일은 오직 너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너는 변명의 여지가 없다. 너만 출구를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너도 알다시피,이 세상에 올 때, 너는 다시 살아날 수 없다. 당신과 다른 사람들의 차이는 당신이 사는 방식입니다. 네 몸에 빛이 비춰질 뭔가가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 자신의 리듬입니다. 당신이 다른 것과 다릅니다. 그것은 당신의 방법입니다, 당신은 스스로 출구로 나가야합니다. 이끼는 무지하고 세상은 네 이름을 알거야.

지구가 파괴되지 않았기 때문에 열심히 일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