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잡스와 펩시 CEO 간의 경쟁


나와 잡스 사이의 분개는 이미 공개 된 비밀이기 때문에 의도적으로 어떤 것도 은폐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적어도 그는 영원히 떠나 왔고 우리는 그를 존경해야합니다.

"시럽을 일생 동안 팔고 싶습니까? 우리를 따라 세상을 바꾸고 싶습니까?"그렇습니다.이 문장은 잡스의 원래 말입니다. 그러나 저는 많은 사람들이 제가 군대에 빠졌음을 알지만, 나는 잘 모릅니다. Pepsi의 CEO 인 저는 제 삶의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습니다.

솔직히 잡스가 집에 오기 전에 우리는 전화 통화가 한 번 이상 있었고 펩시 이사회, 심지어 내 비서 조수도 모두 공개적으로 과장했기 때문에 모두 알고있었습니다. 애플은 나를 지나치 길 원하지만 그것이 내가 원하는 것은 아니다.

어쩌면 당신은 이미 저에게 소리를 지르고 있습니다. 콜크와 애플 사이에서 나는 이해할 수없는 분야를 선택했기 때문에 배신, 이익 및 욕구와 같은 일련의 레이블이 신속하게 나를 덮었습니다. 내가 애플을 떠날 것을 강요당한 후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둡게 보였다.

아마 그 순간부터, 나는 항상 일어나서 나와 나와 잡스 사이의 진실 이야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나는 그 관심에 끌리지는 않지만 그 매력에 숨어있다. 그날 Jobs가 문을 두드린 것은 실제로 다섯 번째였습니다. "나는 다시 너에게 이야기하고 싶다."그가 말할 때마다, 그는 아무도 거절 할 수 없었다.

나는 그의 의도를 알고 있기 때문에 당연히 내 자신의 이유를 말할 것입니다. 그 당시 아무도 펩시 콜라가 강력한 코코아 콜라로 자리를 잡고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으며 개발 전망은 전례없이 치열합니다. 사과를 팔고 100 병의 코카콜라를 팔았습니다. 애플의 가치가 코카콜라보다 100 배나 높다하더라도, 실제로 우리는 마침내 같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아무런 차이가 없었습니다. 일자리를 바꿀 이유가 없습니다.

잡스는 즉각적으로 대답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Maslow의 요구가 가장 높은 두 사람에게 달러가 여러 번 유혹스러운 조건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는 조용히 종이 조각을 발견했습니다. 펜은 문제에 대한 자신의 판단을 조용히 썼다 : 1 × 100> 100 × 1.

한 가지 일을한다는 가치는 당신이 100 가지로 내놓은 가치와 같습니다. 선택의 폭은 무엇입니까? 잡스에 대한 사고 방식은 일반 사람들과 다른 점이 있습니다. 좋은 일은 아니지만, 펩시는 백 명이 수백만 콜라를 팔도록 내버려 둘 수있다. 그러나 애플은 오직 한 사람 만이 한 가지에 집중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당신이 가장 적절하다고 생각한다.

잡스가 "일생 동안 시럽을 팔고 싶습니까? 우리를 따라 세상을 변화 시키길 원하십니까?"라고 말할 때 실제로 우리 모두는 내 마음 속에 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말은, 우리가 미래를 조롱하는 것에 흥분한 것입니다.

오늘날 잡스는 사라졌지 만 사과가 점점 더 생생하고 성숙 해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한숨을 쉬며 마지막 승리를 맛 보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개인적으로 묘지에서 부자가된다는 것은 개인적으로 중요하지 않다. 나는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스스로 말할 수있다. 오늘날 우리는 매우 흥미로운 제품을 개발했다 ... 이것은 가장 중요한 것이다. "이 말의 통과는 인생에서 길을 잃은 사람들에게 최고의 박차를가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