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펜으로 세계를 걷는 사람을 기념합니다.


그런 말을봤을 때 유명한 작가 Shi Tiesheng은 2019 년 마지막 날을 지나갈 수 없었습니다. 12 월 31 일 아침 3시에 59 세의시 티상 (Shi Tiesheng) 씨는 북경 선무 병원에서 뇌출혈로 사망했다. 2019 년의 마지막 날을 끝내지 못했습니다. 그는 죽음으로 마지막 에세이를 썼다.

Shi Tiesheng 씨는 2010 년을두고 영원히 떠날 것입니다. 그를 위해 받아 들여지고 행운을 얻는 것은 어렵습니다. 우리가 진실한 작가를 잃었 기 때문에 불행합니다. 다행히도 그는 고통의 고통을 마침내 없애 버렸기 때문에 ...

Shi Tiesheng는 갔다.이 강하고 친절하고, 키가 작고, 자제력이 강한 사람이 떠나 갔다. 고통에 대한 영원한 웃음, 장애를 가지고 투석에 의존하는 철학자가 갑자기 떠났다. 사실입니까?

시 Tiesheng의 인생은 질병을 싸우고있다. 18 세의 나이로 산시 성 옌츄 안 (Yanchuan)에 갔다가 3 년 후 다리로 인해 베이징으로 돌아왔다. 그는 휠체어에 오랫동안 있었고, 신장 질환으로 고생하고 uremia를 앓고있었습니다. 그가 동행 한 유일한 것은 그가 사랑하는 문학과 그가 의지 한 글이었습니다. 그는 펜으로 세계를 걸어 다니는 사람입니다. 아무도 그보다 멀리 걷고 키가 큽니다. 영적인 관점에서 볼 때.

그는 많은 소설과 대본을 가지고 있으며, 그는 아주 잘 썼습니다. 그는 자유롭게 중국어를 할 수있는 소수의 작가 중 한 명입니다. 철학적 지혜를 가진 그의 소설은 무한히 조용하고 무한하게 자신을 연상시키는 일들을 연상케합니다. 성공했는지 여부에 상관없이 당신은 만질 것이고 많은 사람들이 눈물을 흘리며 울부 짖습니다.

나는 항상 그의 산문 "I and the Earth"를 좋아했다. 이 기사는 길지 않지만 수많은 사람들을 격려했습니다. 이 짧은 산문은 1991 년에 쓰여지고 상하이 문학 1 월 호에 게재되었으므로 일부 독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1991 년 중국 문학 세계에는 읽을만한 기사가 없었고 "I and the Earth"만 읽을 수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작가들이 소비주의 시대에 영적 추구를 포기했을 때, 그는 자신의 마음 속에 살았으며 여전히 인류의 가치와 광채를 추구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오늘날 문학 분야에는 수많은 재능있는 신인들이 있으며 수백만, 수백만의 가치가있는 사람들도 있지만 Shi Tiesheng 씨 앞에 서있는 영혼에는 영혼이 없어서 매우 짧습니다.

"Shi Tiesheng의 말에는 황폐가 있습니다. 그것은 연옥에서 부르짖는 일종의 부끄러움입니다. 그것은 바람과 비를 통해 날아 다니는 까마귀입니다."그의 말은 아름답고 깨끗하고 밝습니다.

그는 죽음은 반드시해야 할 필요가없는 일이며, 어쨌든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반드시 올 축제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오늘, 내일, 내년, 20 년 30 년 그리고 심지어 100 년 후에도 그의 서적을 보내고 천천히 서점에 들어 서서 수천 가구의 책상에 가서 사람들과 영혼을 나눌 것을 알게됩니다. 사람들에게 황폐함과 따뜻함을 전하십시오.

절망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끔찍하며, 어떤 사람들에게는 아무런 상식이 아닙니다. 그것은 사람들을 완전히 죽이거나 사람들을 조용하게 만듭니다. Shi Tiesheng는 그가 진정한 전사이기 때문에 후자에 속한다.

평온은 높은 품질입니다. 진정으로 평화를 얻은 사람들은 극도로 따뜻하고 극도로 힘듭니다.

나는 멀리서 먼지 때문에 조용하고 조용합니다. 왜냐하면 나는 삶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침착하게 산다. 이것은 그입니다 - Shi Tiesheng!

그는 죽음은 반드시해야 할 필요가없는 일이며, 어쨌든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반드시 올 축제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오늘, 내일, 내년, 20 년 30 년 그리고 심지어 100 년 후에도 그의 서적을 보내고 천천히 서점에 들어 서서 수천 가구의 책상에 가서 사람들과 영혼을 나눌 것을 알게됩니다. 사람들에게 황폐함과 따뜻함을 전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