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너 자신을 돌처럼 보자.


태양이 흠뻑 젖은 땅에서 돌이 수천 년 동안 수십억 마일의 속도로 침몰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돌은 세례, 변화와 시간의 강 대한 후에 다시 태어날 것이며, 영광과 심지어 생명까지 가질 것입니다.

인생은 돌과 같습니다. 아무도 처음부터 모든 좋은 것을 갖지 않을 것이며, 삶은 더욱 그렇습니다.

인생은 나쁜 돌과 같습니다. 처음에는 탁하고 더럽습니다. 바퀴벌레로 가득합니다. 침례와 수년간의 강수가 지나고 나서야 비취뿐만 아니라 밝고 아름답게 보이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은 처음에는 사람들이 완벽하다고 말하며, 옥처럼 아름답고 둥근 돌처럼 말할 수 있습니다. 옥의 형성은 화산 폭발, 수년간의 침례를 거쳐야하며 비취의 본질은 아름다운 비취를 형성 할 것입니다. 자갈도 수백만 년의 세례를 필요로합니다. 비를 채취하는 일은 너무 비 춥니 다.

비취는 아름답고 무고하며 매혹적이며 조약돌입니까?

나는 자갈이 삶과 같다고 생각한다.

자갈은 수백만 년 동안 침례 받아야하며, 비와 충돌이 서로 충돌하면 특히 인생에서 원형 또는 맑은 자갈이 형성됩니다. 우리는 원래 풍화 바위 조각이었습니다. 사람들 사이의 차이점은 단지 바위 안의 구조의 차이 일뿐입니다. endoplasm의 차이, 시간의 차이, 충돌의 차이, 형성된 차이. 그것이 옥석입니까? 조약돌입니까? 비취입니까? 호박입니까? 아니면 원래 바위가 움직이지 않은가요? 그것은 무엇보다도, 그것은 본질을 뛰어 넘습니다. 옥의 형성은 만 개 중 하나이며 조약돌을 만들 가능성은 매우 크다 .9 천 9 백 9 십만 시간은 무엇인가? 시간은 무엇인가? 100 년인가? 밀레니엄인가 아니면 완만인가? 나는 비취를 부정하지 않는다. 형성의 어려움뿐만 아니라 자갈.

우리는 인생을 열등한 돌과 비교합니다. 시간의 침례를받은 후에는 무엇이됩니까?

나는 조약돌을 좋아하고 작은 조약돌을 만들고 싶다. 시간이 지나면 강가의 수색과 자갈이이 세상에 존재하게되어이 세상에 세상이 생길 수있다. 왜 삶은 그렇게하지 않는가? 우리는 초기의 개성과 시간의 침례로부터 점차 매료되고있다.

그러면 작은 돌이이 세상에 존재하게 될 것이고 평범한 도로는 거친 도로로 포장 될 수 있습니다. 비가 내리면, 태양이 빛난 후에도 빛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어떻게 다시 가난해질 수 있습니까? 우리는 다시 부자가됩니까? 어떻게 평범합니까? 어떻게 눈부신가 될 수 있습니까? 우리는 어떻게 건강해질 수 있습니까? 어떻게 우리는 장애가 될 수 있습니까? 우리는 앞으로 나아갈 발을 가지고 있으며,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창조, 우리는 세상을 상상할 수있는 두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여전히 강렬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수백만 년의 세례와 비의 침식에 의해 형성된 심장입니다. 힘들고 박동하며, 강건한 힘을 말해줍니다 ...

작은 돌들이 땅에 쌓여 있어도 수천 명의 사람들이 밟았으며 수천 명의 사람들이 밟았습니다. 비가 내리고 모든 것이 새 것이며 모든 것이 깨끗합니다. 비가 내린 후, 태양이 비치면 빛납니다. 우리는 단지 시간의 침례, 불의의 현실, 기회를 기다리는 것, 또는 우리 자신을 꽃 피울 수있는 기회를 찾는 것, 그리고 작은 돌들이 특히 빛날 수 있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