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심장은 회색이고 도로는 회색입니다.


나는 열심히 일하면서 성공할 것입니다.

- 당나라 당

세상은 풍부하고 다채로 우며, 좋아하고 받아 들일만한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물론, 당신을 혐오스럽고 싫어하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이 기꺼이 그것을 받아들이 든 그렇지 않든, 세상의 모든 것이 당신의 삶에 올 것입니다. 어떤 의미에서 당신의 생각 때문에 당신이 만족하지 못하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은 어렵습니다. 환경을 변화시키기 위해서는 먼저 마음을 바꿔야합니다. 당신이 다른 각도에서 만족하지 못하는 것을 받아들이려면, 마음 속에 이상적인 환경을 생각하고, 모든 세부 사항을 고안하고, 자신감을 유지해야합니다. 열심히 일하면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성공의 법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믿음은 성공적 일 수 있습니다. 마음의 상태가 실패하면 인생은 필연적으로 실패 할 것이며, 마음의 상태가 성공하면 생명이 완성 될 것입니다.

부정적인 마음 상태는 사람의 치명적인 적입니다. 큰 결정과 특별한 행동을 취하지 않는 한, 어떤 나쁜 생각이나 일을하는 방식에 익숙했을 수도 있습니다. 한 사람이 깊은 불안감에 빠지거나 행복과 상반되는 소용돌이에 빠졌을 수 있습니다. 이제 당신의 습관을 살펴 보겠습니다. 어떻게하면 부정적인 생각, 좌절감이 당신을 행복과 성공으로부터 분리시킬 수 있을까요?

"강하고 지속적인 마음가짐이있는 한 저속한 사람은 성공적인 하루를 보낼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수성을 아는 사람조차도 실패의 운명을 겪게 될 것입니다."이것은 항상 웃으며 빌 게이츠입니다. 내부 이유.

무의식 중에 종종 즐기지 않는 아름다운 삶을보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같은 객관적인 태도로 자신을 바라 볼 수 있도록 정신을 가져야합니다. 당신은 그런 습관이 있습니까 :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눕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의견을 말하지 않습니다. 습관에서, 당신은 햇볕에 화상 또는 동상이나 비, 추위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흥미로운 여행을 잃고 있습니까? 그 발사가 너무 빠르며 카드가 명확하게 보이지 않지만 습관적 패배자가 되었습니까? 당신의 심장 거울을 들고 나쁜 습관을 따르고 심장에서 당신의 행복을 방해하는 것들을주의 깊게 조사하십시오.

부정적 사고 방식을 깨는 것은 어렵지만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나쁜 습관을 볼 수있는 한, 성공하기로 결심하는 한 변화 할 의사가있는 한 변화 할뿐 아니라 더 많은 행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안을하고 긍정적 인 태도에 가혹한 조건을 설정하지 마십시오.

"1 만 위안을 벌면 행복하게 경기 할 수 있습니다."

"파리, 로마, 비엔나에 비행기에 탑승하면 행복합니다."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나는 60 세가되면 바다 위의 일광욕 용 의자에 누워있을 것이다 ..."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긍정적 인 태도는 "if"와 같은 조건을 가져서는 안됩니다. 부정적인 태도를 가진 백만장자는 "누군가 내 활동을 모두 훔치면 아무도 내게 관심을 갖지 못한다."긍정적 인 태도를 가진 사람은 자신에게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채권자가 저를 강요하면, 나는 돈을 벌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한다. "자신에게 거짓말하지 마라. 인생의 기쁨을 즐기는 한 자신의 행운을 누릴 수있는 한 인생의 기쁨을 발견 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업적을 얻은 후에도 편할뿐만 아니라 반대로 불안해합니다. 그들의 마음 속에는 질병, 소송, 사고, 세금, 친척까지 모두와 모든 사람들이 눈을 떼지 않고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실패의 맛을 다시 맛보지 않는 한 전혀 긴장을 풀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패자의 사고 방식은 매우 전형적인 삶의 함정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은 항상 행복과 성공을 추구하며 고통과 실패를 추구하지 않습니다. 모두는 행복에서 행복해야합니다. 마음에서 행복을 누릴 권리가 있다고 생각하십시오. 그러면 맛있는 음식, 따뜻하고 성실한 우정, 따뜻하고 쾌적한 햇살, 그리고 미소를 고무시키는 등 인생의 작은 것들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셰익스피어 (Shakespeare)는 "행복과 행동으로 시간을 짧게 만듭니다."당신이 길거나 짧을지라도 즐거운 미소로 시간을 보내야합니다.

당신은 이미 행복이 당신이주는 선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단지 하루 365 일 휴일이 아니라 매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