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자신에게 어려움을주기 위해 상상력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자신에게 어려움을주기 위해 상상력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실제로 많은 어려움이 사람들이 상상합니다. 자신감이없는 사람들은 자신이 실제로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어려움을 생각합니다. 그들은 자신감있는 어려움에 갇히지 만 마음 속에 상상 한 어려움에 겁 먹지 않아 성공을위한 많은 기회를 잃어 버립니다.
어느 밤 어두운, 먼 길에서 젊은 남자의 차가 버려졌습니다. 차의 타이어가 폭발했습니다!
그 청년은 도구 상자를 내려 가서 잭을 찾지 못했습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이 길은 오랫동안 차를 가지고 있지 않았다. 그는 먼 곳에서 밝게 빛나는 집을 보았고, 집을 빌려 잭을 빌리기로 결심했다.
길에서 젊은이는 계속 생각하고 있습니다. 잭이 없다면 어떨까요? 그 남자가 잭을 가지고 있지만, 빌려주기를 거부한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더 많이 화내고 싶을 때, 그가 집에 걸어 갔을 때, 문을 두드리고, 주인이 방금 나왔다. 그는 다른 누군가에게 머리를 돌리고있다. 문장이있다. 당신의 잭에 대한 희귀 한 것은 무엇인가!
주인의 두 번째 스님은 그가 정신 병원 환자라고 생각하면서 마음을 찾지 못했고 그는 문을 닫았다. "
언젠가 그의 사장이 Blandes 판사를 방문하라고 말한 존스라는 저널리스트가 충격을 받았다. "어떻게 그를 혼자 방문 할 수 있습니까? Brandeis는 저를 모릅니다. 어떻게 나를 만날 수 있니? "
기자가 즉시 전화를 들고 브란 데스 (Brandeis) 사무소에 가서 법무부 장관과 이야기했다. 그는 "스타 뉴스의 존스 다. 판사를 방문하라는 명령을 받았는데, 오늘 몇 분 동안 나를 만날 수 있을지 모르겠다"며 상대방의 말에 귀를 기울여 "감사합니다, 1:15에, 제 시간에 도착했습니다. 그는 전화를 걸어 존스에게 "당신의 데이트 예정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몇 년 후,이 문제를 여전히 기억하고 있으며, "그 이후로 나는 그 길을 곧바로 진행하는 법을 배웠다. 쉽지는 않지만 매우 유용하다. 나는 처음으로 두려움을 극복하고 다음 번에 비교할 것이다. 쉽습니다. "
실제로 많은 어려움이 사람들이 상상합니다. 자신감이없는 사람들은 어려움을 실제로 생각하는 것보다 더 자주 생각합니다. 그들은 마음 속에 상상했던 어려움에 겁 먹어 성공을위한 많은 기회를 잃어 버립니다. 긍정적 인 태도를 가진 사람들은 어려움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성공의 기회가 있다고 믿습니다.
1864 년 미국 남북 전쟁이 끝난 후 Marville이라는 기자가 링컨을 인터뷰했습니다.
마블의 질문 : 내가 아는 한, 지난 두 명의 대통령은 흑인 노예제 폐지에 대해 생각했다. "악의 노예 선언"은 이미 그 때 풀밭에 있었지만 서명을하기 위해 펜을 집어 들지 않았다. 대통령 께 물어봐 주시겠습니까? 그들은이 위대한 대의를 떠나 당신에게 좋은 이름을주고 싶습니까?
링컨이 대답했다. 그러나 펜을 집어 올리는 데 약간의 용기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나는 그들이 매우 슬퍼해야만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대화는 링컨이 패터슨에게가는 길에 일어났습니다. 마르빌은 물어볼 시간이 없었고 링컨의 마차가 떠났으므로 링컨의 말의 뜻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1914 년 링컨이 50 년 후 세상을 떠났다. 마블은 링컨에서 친구에게 보낸 편지에서 답을 찾았다. 이 편지에서 링컨은 유아기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아버지는 시애틀에 많은 돌이있는 농가가 있었기 때문에 아버지는 저렴한 가격에 그것을 살 수있었습니다. 어느 날 어머니는 돌을 위에 올려 놓으라고하셨습니다. 아버지는 이사하실 수 있다면 소유자가 그것은 우리에게 팔리지 않을 것이고, 산들과 연결된 모든 작은 언덕입니다. "
"1 년, 아버지는 도시에 가서 말을 사러 갔고, 어머니는 우리가 농장에서 일하도록했습니다. 어머니는 이러한 불편 함을 없애기로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한 조각의 돌을 파기 시작했고,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는 그들은 아버지가 상상 한 언덕이 아니라 외로운 돌 조각이기 때문에 멀리 가버 렸습니다. 발을 내려서 흔들어주세요. "
편지 끝에 링컨은 사람들이하지 않는 것들이 있지만 그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사람들의 상상력에서만 많은 불가능 성이 있습니다.
이 편지를 읽을 때, Marvel은 이미 76 세의 남자였습니다. 올해는 공식적으로 외국어를 배우기로 결정했습니다. 광저우에서 인터뷰를 한 1922 년 그는 유창한 중국어로 썬야만 센과 이야기했다고합니다.
예, "사람들의 상상력만으로는 불가능한 것이 많습니다." 이 진실을 아는 사람들이 거의 없다는 것이 유감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려움을 과장하는 데 항상 익숙하며 열심히 노력하고 싶지 않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