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클래식 영감 에세이 : 겸손한 위인


클래식 영감 에세이 : 겸손한 위인

감동적인 감정 : 부자는 반드시 크지 않으며 가난한 사람들은 반드시 겸손하지는 않습니다. 신은 공정하다, 그는 기회를 모두에게 퍼트 리고, 겸손은 동일한 기회를 가진다. 열등감은 영혼의 못입니다. 꺼내지 않으면 항상 사람들을 괴롭게합니다.
아버지는 반 고흐 (Van Gogh)의 옛 저택을 방문하기 위해 아들을 데려갔습니다. 아들은 작은 나무 침대와 금이 간 가죽 신발을 본 후 아버지에게 "반 고흐는 백만장자가 아닌가?"라고 물었습니다. 아버지는 "밴쿠버는 조금 가난한 사람들도 가난한 사람들과 결혼하지 않았다. "
1 년 후 아버지는 아들을 덴마크로 데려갔습니다. 아들은 안데르센의 이전 거주지를 방문하면서 "안타깝게도 안데르센은 궁전에 살고 있지 않습니까? 그가 태어나 기 전에 어떻게이 다락방에있을 수 있습니까?"라고 아버지는 대답했습니다. "안데르센은 신발공의 아들입니다. 여기. "
아버지는 해적이며 매년 대서양의 여러 항구로 여행하며 그의 아들은 동동 프라하라고 불리며 세계 역사상 최초의 흑인 기자로 프리츠 상을 수상했습니다.
20 년 후, 프라하에서 어린 시절을 회상하면서 그는 이렇게 말했다. "그 당시 우리 가족은 매우 가난했고 여전히 흑인이었습니다. 부모는 생계를 위해 힘든 노동을 파는 것에 의존했습니다.
오랫동안 나는 항상 우리 같은 흑인이 할 일이 없다고 생각 해왔다. 반 고흐와 안데르센을 알게 한 것은 나의 아버지 였고, 나의 아버지는 흑인들이 겸손하지 않다는 것을 이돔 프라하에 알렸다.이 두 사람의 경험을 통해, 나는 하나님이 흑인들을 경멸하지 않았다는 것을 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