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도로에서 달리다.


길에서 달리다 <br /> 지난 몇 년 동안 육군은 거의 매일 달리고 있었고 몇 킬로미터 만 뛰었는지 기억이 안 났고 몇 군데 도망 갔는지 기억이 안 났지만 그 해에 운남에서 뛰었던 단계 만이 분명히 기억났다. 추.
그의 이름은 Pan Yongxing입니다. 좋은 동지 인 나에게 좋은 관계가 있습니다. 내가 군대에 갔을 때, 그는 그곳에 7 년이나 머물 렀습니다. 비록 내가 교실 장교 임에도 불구하고 군대에 관한 것들을 많이 알지는 못합니다. 반면에 Pan Yongxing의 기술은 매우 훌륭하고 정통합니다. 처음에는 팬 반창 (Pan Banchang)이라고 불렀고 후에 팬 헤드 (Pan Head)로 바뀌 었습니다.
운남에서의 훈련 중, 판투와 나는 야생 사격장에 주둔하고 사격장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었고 산의 바깥은 여전히 ​​산이었다. 판투와 나는 아침 5시 30 분에 일어나야하며 사전에 회장을 전제로한다. 밤에는 지휘소 옆의 트럭에서 잠을 자고 판투는 하나의 군인 텐트를 가져 와서 목표물과 케이블을 지키기 위해 산으로 갔다. 투자가없는 자연스런 촬영 범위는 낮에는 사람과 총이 울부 짖으며 밤에는 죽고 조용하며 사람들을 슬프고 절망적으로 만듭니다. 팬 헤드 대변인은 지난 7 년 동안 군인들은 매년 3 개월 이상을 보냈고 몇몇 동지들은이 땅에 피를 뿌리고 이곳에서 목숨을 잃었다 고 전했다. 팬 헤드는 심호흡을하고 얼굴을 닦은 후 천천히 연기를 내뿜어 먼 산을 바라 보면서 눈을 가늘게 쳐다 보며 내 옛날 지도자가 죽었다고 계속 말했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그가 매년 이곳에 오기 위해 신청 한 이유 일 것입니다.
여름에는 운남에 많은 비가 내리고 때로는 예측할 수 없습니다. 나는 개처럼 흠뻑 빠지기도하지만, 진흙에서 여행하고, 깃발을 모으고, 표적을 세우며 익사해야합니다. 가장 고통 스러울 것은 우리가 야생 캠프로 돌아가서 먹고 다른 식사를하고 15 킬로미터를 말해야한다는 것입니다. 탱크가 굴러 떨어진 곳은 매우 단단한 것처럼 보이지만 일부 표면 만 말라 버렸습니다. 한 발은 진흙에 발을 딛고 곧장 무릎을 꿇었습니다. 처음에는이 수렁에 빠져들고 웃을 수 없었습니다. 판투는 내가 진흙으로 뒤덮여있는 것을 보았고 나는 항상 머리를 흔들면서이 군대를 졸업 한 군 장교를 보았다. 과거에 식량에 약간의 기온을 올리기 위해 나는 달릴 때마다 미친 듯이 달린다. 내 식사를 기다리는 동생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결코 그렇게 빨리 달리지는 않았다고 느낍니다. 길가에있는 작은 새가 내 몸만큼 가벼운 것 같지 않습니다.
판투와 나는 말할 것도 없어요. 어쩌면 두 명 밖에없는 세상에서 말하지 않는 질식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어느 날 밤 판투는 자신의 분대장에 대해 나에게 말했다 : "분대장은 귀주 (Guizhou) 리로 일컬어지고있다. 그 해에 나는 최고 군인이었다. 분대장의 9 학년은 나의 신병 분대장이었다. 고난을 겪을 수 있고, 분대장은 나를 아주 좋아하고, 모든 것을 가지고 나를 데려가 라. 모두가 그를 라오 리라고 부른다. 나는 감히하지 않는다.
"라오 리는 포탑에 앉아 담배를 피우고 있었고 소대장은 탱크에 서서 고도계 기관총을 쏘라고 가르쳤다. 총알이 뗏목에 있었기 때문에 나는 흥분했다. 조준, 조준 ... 갑자기 180도 큰 총이 왜 일어 났는지 모르겠다 블랙홀의 주둥이가 소대와 일치했다. 방아쇠를 당기고 총알이 튕겨 나왔다. 그 당시 늦게, 분대장이 뛰어 올라 탱크에 밀었지만, 그는 빠져 나올 수 없었고, 가슴에는 컵 입처럼 두 개의 총알이 부딪 혔습니다. 우리는 모두 무서워하고 두려워했습니다. 큰 소리로 울부 짖었습니다. 분대장은 소대장의 팔에 경련을 계속하고 울고 깜짝 놀랐습니다. 인홍의 피가 갑자기 땅에 흘렀고, 나는 빨리 상처를 벗고 옷을 벗었습니다. 방금 도망 쳤습니다. 분대장은 모두 피 였고, 피는 복부와 등 뒤로 떨어졌습니다.
"분대는 천천히 내 큰 팔에 손을 들고, 나는 너무 많이 달릴 수없는만큼 숨 막힐 정도였다.
"다음 10 분 동안 나는이 작은 길에서 뛰기 위해 고군분투 중이었습니다. 소대장이 스쿼드의 엉덩이를 뒤로 잡고있었습니다. 스쿼드 리더는 마치 그의 아픔을 표현하는 것처럼 긴장했을 때 큰 팔을 집어 넣었습니다. 그는 오랫동안 살지 않았다.
"나는 눈물을 흘리며기도하기 시작했고, 내 마음에 올 수있는 모든 것을 말하기 시작했다. 하나님, 부처님, 관음 신, 하느님, 알라. 그러나 그들 중 누구도 내게 반응하지 않았다. 길 위에서,이 무인 현장 연습장에서 베테랑이 죽음에 맞서 싸우고 있고, 그의 두 동지가 필사적으로 싸우고 있으며, 모든 것을 지켜보고있는 하나님이 아무 것도하지 않습니다. 갑자기 분대장이 내 손을 잡고 트 위치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그의 손은 나를 잡기가 너무 힘들어서 더 나쁜 상황을 피하기 위해 멈춰야합니다. 나는 그를 등받이가있는 풀밭에 올려 놓고 그를 데려 오기 위해 소대를 꾸몄습니다. 아니, 그의 눈에는 이상한 표정이 있었고 가슴이 너무 심해서 가슴이 조금 아팠다. 나는이 일이 일어날 것을 믿기를 원하지 않는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